중국시가넷 - 찬송가 - 건설회사 개업을 축하하는 시.
건설회사 개업을 축하하는 시.
건축회사에 관한 시 1. 건축에 관한 시
\ "동남 모양의 승리, 삼오오 도시, 전당은 예로부터 번화했다. 류교, 바람 커튼, 녹색 커튼, 10 만 명이 많아 혀를 내두르게 한다. " (유용)
벽
"평생 만날 수 있고, 자녀와 손자가 자라서 칸막이 벽이 된다. 클릭합니다 "바이 주이"
"꿀벌나비는 잇달아 벽을 건넜지만, 봄빛이 옆집에 있는 것을 싫어한다." (왕가)
"벽 안의 그네는 길 밖에 있고, 벽 안의 속인, 벽 안의 미인은 웃는다." (소식)
현관
\ "비밀 잠금 이끼 커버, 깊은 파빌리온 이 돌아왔다. 클릭합니다 "이상연"
"동풍 만영, 밤하늘 달 회랑." (소식)
"반헌꽃은 정원 달, 버드나무 다리 바람." (육상 여행)
창문
"창문에는 서릉추설이 함유되어 있고, 오동만리선포 입구가 있다." (두보)
"언제 * * * 서창초를 자르지만 늦비에 대해 이야기 할 때. 클릭합니다 "이상연"
"커튼을 열고 엿보는 창에 넣고 시원한 잠을 자다." "당회영"
"창밖의 바나나 창문에있는 사람들은 분명히 잎에 떨어졌습니다." (익명)
난간
"배꽃 밑에 눈 한 무더기를 쌓고, 내년에 누가 난간에 기대겠습니까?" "두메"
"달이 언제 오는지 아무도 옥난간에 기대지 않는다." "최위"
"울타리에 기대지 마라, 그것은 무한하다, 없을 때 더 잘 볼 수 있다." "리 웨이"
"오걸이를 봤는데 난간이 꽉 찼고 아무도 참석하지 않았다." "신 기아"
\ "나는 화가 나서 왕관을 휩쓸고 난간 비에 기대어 쉬었다. 클릭합니다 "악비"
마당
"이 마당은 얼마나 깊습니까? 버드나무 연기, 커튼이 무겁지 않다. " (구양수)
"딜리 춘완, 중문 심원, 앞에는 방초록계단이 있다." (이청조)
"고요한 고층 건물 혼자, 달은 갈고리 같다. 고오동심원이 청추를 잠그다. " "리 웨이"
\ "왜 서원 제한 아카시아 나무, 매화 어려운 등 해당화. 클릭합니다 (원호문)
"황혼 무렵 정원의 버드나무가 울고, 그 사람과 달을 꺾은 계화를 기억한다." (진량)
덮다
"고인은 서황학루를 사임하고, 불꽃놀이는 3 월에 양주에 내려간다." (이백) "소성연, 꿈이 끊어졌다." (이백)
"감잎 가을빛이 붉은 서리로 바뀌고, 하늘은 물처럼 붉은 건물에 기대고 있다." (리 이순신)
\ "녹색, 어두운, 붉은 바람 도시 희귀, 구름, 파빌리온 고대와 현대. 클릭합니다 (한 콩)
\ "아카시아 무거운 작은 붉은 건물. 그것이 이미 산에 의해 저지되었다는 것을 알고, 자유롭게 의지할 수 없다. " "신 기아"
2. 건설 산업에 관한시 (건설 노동자)
건축노동자의 노래
아름다운 집의 건설가에게 바치다.
건설 노동자의 사명
건축 공사장 전용.
간단한 행동
그러나 비범한 걸작이 있다
건축업자들에게는
그들은 고층 건물의 창시자이다.
그러나 고층 빌딩은 살 수 없다
그들은 편안한 아첨자이다.
하지만 난 편안 함을 즐길 수 없습니다.
건설 노동자의 운명
이것은 다른 사람의 편안함에 뿌리를 둔 사명이다.
자신의 어려움을 가지고 있다
타인의 편안함을 높이다.
건축노동자
도시 빈민입니다.
고층 건물의 주민들은 영원히 생각지도 못할 것이다.
하지만 변하지 않는 것은
그들은 행복의 창조자이다.
건설 현장을 지나다
나는 항상 그 숫자들을 볼 수 있다
건축공은 고공에서 일한다.
철근을 나르다
모래와 석두 운반
그들의 평범한 몸매
한 폭의 유동 화면으로 투사하다
그림 속에서 관련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지금 일하고 있다.
노동 때문에
이 도시에는 많은 고층 건물이 있다.
고층 건물의 부상
건축업자의 정신력의 합성이다.
벽돌과 타일 사이
그들의 감정을 가지고 있다.
건축업자, 당신은 평범하다. 왜냐하면 건축은
건축공들, 당신들은 헌신으로 위대합니다.
건축노동자의 노래
비계가 높이 솟아 있다
이것은 당신이 인생을 해석하는 무대입니다.
새까만 피부가 화염에 찢기다.
거칠고 큰 손
도시 상공에서 춤을 추다
너의 두 손이 도시의 높이를 형성했다.
건축, 탑으로 매달아 자라다.
한 도시의 지역
격동하는 우르릉거리는 소리 속에서 뻗다
너는 긴 팔을 조종하고 있다.
그러나 너는 자신의 운명을 통제할 수 없다.
연마한 진흙 칼 한 자루는 하나 만들 수 없다.
너를 따뜻하게 하는 곳.
사람들은 가끔 너의 공헌을 기억한다.
너는 어쩔 수 없이 웃는다.
이 도시는 너의 것이 아니다.
금도금한 성연
이것은 결코 너의 소원이 아니다.
살금살금 도시 뒤쪽으로 들어가다
차갑고 딱딱한 도시락을 한 입 씹다.
고독한 생각
집을 떠나는 길보다 더 길다.
내일 해가 뜰 때.
너는 또 높은 비계 위에 서 있다.
3. 건축회사 주년 축제의 장두시를 무릎을 꿇고 구한다
지도자 여러분, 내빈 여러분, 신사 숙녀 여러분, 친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방원 건축사는 열두 살인데, 우리는 여기서 그녀를 위해 성대한 생일 축하를 거행한다. 우선, 회사 전체 직원을 대표하여 우리의 지도자에 대한 관심과 지지에 진심으로 감사와 숭고한 경의를 표합니다. 따뜻한 박수로 그들을 환영합시다! 동시에, 회사를 대표하여 전체 직원의 근면한 일에 대해 친절한 위로를 표합니다!
12 년 비바람 탐구로 건축 영웅도를 보여 주시고,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눈부신 방원 건설을 해 주십시오! 회사 설립 12 주년을 맞아, 나는 우리 회사에 진심어린 축원과 가장 열렬한 축하를 표합니다.
파도의 발전은 긴박하고, 방원 이륙할 때이다. 네모난 건설유한회사가 중국 건설업계에서 급속히 발전하여 날로 치열해지는 경쟁에서 큰 성과를 거두기를 기원합니다. 휘황찬란하게 다시 주조하다!
12 년 봄과 가을, 만개; 12 년간의 노력으로 풍성한 성과를 거두었다. 방원 건축회사 설립 12 주년을 맞아 네모난 건축회사가 조속히 중국 제 1 브랜드 건설회사가 되어 새로운 여정에 새로운 장을 써주기를 기원합니다.
다음으로, 제 축복을 티베트어로 표현하겠습니다.
축복의 애틋한 시는 다음을 포함한다
책 출간 소원을 축하합니다.
방원 성과는 모든 사람의 칭찬을 받았다.
드림 엘리트 미소.
위대한 업적 전시회
집을 하나 짓고, 짱 천하를 두루 돌아다니다
회사의 발전은 성실성보다 낫다.
집사의 재능은 산과 같다.
10 년 분투, 휘황찬란한 창조
린 erxi 남자 토스트
주도면밀한 서비스의 좋은 평판
해마다 결산하여 복원을 모으다
축주 * * * 술을 마시고 인사를 전하다.
꿈의 끝으로 의식을 경축하다.
4. 건물을 찬양하는 시
우리는 생명을 찬양하는 의미에 어긋나는 건물을 너무 많이 보았다. 예를 들면 생명을 경멸하는 건물, 생명을 억압하는 건물, 생명을 희롱하는 건축물 등이다.
건물의 본질은 단지 물리적 공간이나 철근 콘크리트로 구성된 물질체가 아니다. 니체는 이렇게 말합니다. "건물에서는 인간의 교만, 중력에 대한 승리, 권력을 추구하는 의지가 모두 눈에 띄는 모양을 보이고 있다. 건축은 권력의 웅변이다. 클릭합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은 건물을 인간 사회의 물질적 생활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여기고, 우리 인류의 실용적인 기능 요구를 만족시킵니다. 인류에게 피난처를 제공하다. 사실, 이 밖에도 건축물이 만든 특정 공간은 사람의 심리적 감정과 본능에 영향을 미치며, 심지어 우리의 마음을 노래하게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예를 들어, 고대 그리스의 건축물은 우리를 웅장하게 만들고, 고대 로마의 건축물은 우리를 놀라게 할 것이다.
건축은 어느 정도 사회 문명의 발전 변화를 기록하고 싣고 있기 때문에 고대 그리스 문명이든 메소포타미아 평원이든 중국 고대 문명이든 사원, 피라미드, 교회, 궁전은 통치자 권력 의식의 구현이다. 건축, 특히 기념성 공공건물은 대부분 사회적 물질적 자원과 인적자원 부족으로 분배된 결과이기 때문에 건물은 국가, 민족, 문화 또는 시대를 상징하는 의미를 지닌다. 사실 권력에 대한 정치적 판단이다.
권력은 경제를 바탕으로 한 상층건물에 속한다. 건축 자체는 단지 하나의 도구일 뿐만 아니라, 매우 상징적이고 표현적인 도구이다.
우리는 생명을 찬양하는 의미에 어긋나는 건물을 너무 많이 보았다. 예를 들면 생명을 경멸하는 건물, 생명을 억압하는 건물, 생명을 희롱하는 건축물 등이다. 건물의 본질은 단지 물리적 공간이나 철근 콘크리트로 구성된 물질체가 아니다. 니체는 이렇게 말합니다. "건물에서는 인간의 교만, 중력에 대한 승리, 권력을 추구하는 의지가 모두 눈에 띄는 모양을 보이고 있다.
건축은 권력의 웅변이다. 사실, 많은 사람들은 건물을 인간 사회의 물질적 생활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여기며, 우리의 현실적인 기능적 요구를 충족시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축명언) 인류에게 피난처를 제공하다.
사실, 이 밖에도 건축물이 만든 특정 공간은 사람의 심리적 감정과 본능에 영향을 미치며, 심지어 우리의 마음을 노래하게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예를 들어, 고대 그리스의 건축물은 우리를 웅장하게 만들고, 고대 로마의 건축물은 우리를 놀라게 할 것이다. 건축은 어느 정도 사회 문명의 발전 변화를 기록하고 싣고 있기 때문에 고대 그리스 문명이든 메소포타미아 평원이든 중국 고대 문명이든 사원, 피라미드, 교회, 궁전은 통치자 권력 의식의 구현이다.
건축, 특히 기념성 공공건물은 대부분 사회적 물질적 자원과 인적자원 부족으로 분배된 결과이기 때문에 건물은 국가, 민족, 문화 또는 시대를 상징하는 의미를 지닌다. 사실 권력에 대한 정치적 판단이다. 권력은 경제를 바탕으로 한 상층건물에 속한다.
건축 자체는 하나의 도구일 뿐만 아니라, 매우 상징적이고 표현적인 언어이다. 이런 도구와 언어의 사용과 장악은 줄곧 권력자의 손에 달려 있다. 그래서 중국 고대에 건축은' 어른의 일, 장인의 일' 이었고, 심지어 장인도 이름을 남길 수 있는 것은 아니었다.
중국 전통 민가의 건축 풍격은 기능과 목적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유가의' 의식' 에서 온 것이다. 군주, 신하, 부자, 사합원이 노인을 존중하는 순서대로 배열되어 있고, 3 강오상순으로 작은 집에서 대궁까지 줄지어 있다. 서양 고전 건축물은 이런 힘을 나타내지는 못했지만, 신권과 왕권, 계급이 높고, 높고, 신성화되어 사람들이 땅에 엎드리게 하는 또 다른 질서로 표현되었다.
르네상스 수백 년 후, 이런 신권은 세속 왕권에 위치하여 지금까지 계속되었다. 여기서 나는 건축물과 소위 존엄성, 상층건물과의 관계를 너무 투철하게 인용한다. "오늘날 우리 대도시는 도시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위대한 건물이 부족하며, 그것들은 전체 시대의 상징으로 여겨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 상류층, 상류층, 상류층, 상류층, 상류층, 상류층)
고성이 바로 이렇다. 각 도시에는 자신이 자랑스러워 하는 독특한 건물이 있다. 그러나 고대 도시의 특색은 사건물에 의해 정의되는 것이 아니라 사회 대중의 작품에 의해 정의되는 것이다.
이 공공 건물들을 통해 보는 것은 개인의 재산이 아니라 사회 전체의 부와 위대함이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그들은 시대의 사사로운 것이 아니며, 그들은 영원히 부패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고대 국가 건물과 개인 주택을 비교하지 않는 한, 우리는 공공 건물을 최우선 순위에 두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고대 세계가 남긴 폐허와 유적 가운데 지금까지 우뚝 솟아 있는 것은 상업센터가 아니라 교회, 신사, 국가건물, 즉 사회공공건물이다. 로마 말기의 휘황찬란함에도 불구하고 1 위를 차지한 것은 개별 별장과 저택이 아니라 절, 목욕탕, 경기장, 수로, 대성당 등이다. 이들은 국가, 즉 전체 국민에게 속한다. ""
이 말은 누가 한 말인가? 히틀러. 그는 통치자의 건축에 대한 요구와 목적을 가장 분명하게 말했고, 나머지는 어떻게 권력을 이용하여 실현하고 실천할 것인가에 불과하다.
따라서 연왕 주디가 정권을 세웠을 때, 멀리 북쪽에 세계 기적인 고궁이 세워졌고 그 수도는 스리랑카에 있었다는 것은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이 웅장한 건물은 여전히 중국의 위대한 힘을 낳고 있지 않습니까? 우리의 대양 건너편에서, 우리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등 당시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에 의지하여 이 행성에서 통치권을 과시한 적이 있다. 그리고 더 많은 아시아 국가와 지역이 더 높거나 더 큰 건물로 자신이 2 등 시민이 되는 두려움을 감추거나 자신의 분투와 궐기의 야망을 과시하였다. 도쿄에서 타이페이, 상해에서 쿠알라룸푸르까지. 건축은 국가와 사회의 실력을 보여주는 소품이 되었지만 개인으로서의 사람들은 결코 진정으로 관심과 중시를 받지 못했고, 생활이라는 주제는 종종 간과되었다.
건축가는 자신의 작품을 만세에 빛나게 하고, 자신의 역사감에 도취시키고, 비천한 생명 (자신을 포함) 을 잊는 것이 이 불확실한 세상의 진정한 수요라는 것에 더 관심이 있다. 내가 일부 부동산 광고에서' 걸작,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저택' 을 볼 때마다 나는 여전히 위와 같은 것을 떠올린다.
5.' 건축' 을 찬양하는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10% 할인 개천입니다. 2.5 개의 새로운 초가집, 돌계단, 대나무 벽. 오두막은 여전히 자기 치유되고 있습니다.
바람이 불어도 처마까지 부서졌다. 보기만 해도 어색하다.
벽은 느슨한 흙더미여서 주인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4. 고헌은 주비를 마주하고 처마는 머리 위에 있다.
잔화조각, 잔류들이 흩어지다. 해안 국화는 암술을 함유하고 배는 빨갛게 변하기 시작했다.
곤산의 어둠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 * * 컵도 있습니다. 5. 류음 () 은 어구 () 를 이끌고 오동나무 () 는 죽루 () 를 안고 있다.
왕텐정은 금릉성 * * * 에서 단청까지 그리는 것도 수치스럽다. 6. 황새타시 100 피트, 틴주 구름나무가 망망하다.
7. 위층고가 하늘에 있고 상상이 유휴 상태입니다. 북경의 나무 색깔은 300 리에 달하고, 강은 천 년 동안 한족으로 돌아간다.
태양이 높고 뭇봉우리를 비추고, 추곡에는 꽃이 비단처럼 피었다. 운로에서 고지를 보는 사람은 서쪽에서 적란 앞을 본다.
8. 혜혜만운, 지난달 선화지는 화신입니다. 달빛이 침수궁과 같다. 술이 취하지 않아서 너무 어리석다.
9. 연운이 봉래를 잇고 궁궐이 새벽을 열다. 옥산 선배들이 다른 곳에 있는데, 자루안이 날아와 센다이를 보러 왔다.
10. 궁중 자기가 가득하고 금곡옥사는 물을 색으로 한다. 궁녀는 기대어 잠을 자며 복숭아를 훔쳐 땅에 떨어졌다.
6. 건축에 관한 문장
건축에 관한 문장: 1. 이것은 낮고 허름한 남옥이다. 방은 일년 내내 어둡고 습하여, 벽이 이미 떨어져 벽이 울퉁불퉁하다.
2. 마을의 거의 모든 농가악은 눈으로 덮여 있고, 단지 몇 개의 블랙홀 창문만 남아 있어, 한 쌍의 눈을 크게 뜨고, 경악스럽게 눈 덮인 세상을 바라보고 있다. 3. 작은 정자에 들어서자마자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정면투명유리 책장이다.
서보 저널은 장롱 속에 가지런히 진열되어 있다. 문학류, 과학기술류, 기업관리류, 아동류 등이 있다. 정말 다 있어요. 어떤 것은 어린이에게 적합하고, 어떤 것은 젊은이와 노인, 그리고 소설 임대에 적합하다.
각종 서적들이 가지런히 배열되어 있고, 맨 위 층은 전문 서적이고, 두 번째 층은 정치서적, 중간 1 층은 아동서적, 맨 아래 몇 층은 의약위생 서적이다. 점원 옆에는 신문들이 질서 정연하게 쌓여 있다.
4. 방 전체가 금화로 장식된 진홍색 터키 비단으로 덮여 있다. 방 오목한 곳에는 소파 같은 것이 있는데, 그 위에는 아라비아 검이 몇 개 놓여 있다. 칼집은 금도금되어 있고 칼자루에는 반짝이는 보석이 박혀 있다. 천장에 베니스 유리등이 걸려 있어 모양과 색채가 모두 매혹적이다. 발은 발목에 가라앉을 수 있는 터키 카펫이다. 문 앞에 커튼 몇 장이 드리워져 있고, 다른 문은 두 번째 방으로 통한다. 으리으리해 보인다.
5. 얼마나 우아하고 정교한 정원인가: 동쪽 사랑방에는 대나무가 가득 심어져 있다. 서쪽 벽 근처의 소나무 두 그루; 남처마 아래 십여 대야의 추국화는 봉오리가 맺히기를 기다리고 있다. 마당 중앙에 대추를 가득 심으면 곧 수확할 것이다. 6. 날으는 버들개지 속에서 큰 반얀 나무 한 그루가 우뚝 솟아 있고, 우뚝 솟아 있고, 낮은 버드나무 덤불 속에 우뚝 솟아 있어 매우 두드러진다.
수관이 넓고 흔들리고 가지와 잎이 엇갈린다. 사실, 그것은 자신의 세계입니다. 오두막 한 채가 나무 꼭대기에 조용히 누워 짙은 녹색의 나뭇잎 뒤에 숨어 있다. 거칠고 얼룩덜룩하지만 새 둥지처럼 한가하고 따스하다. 멀지 않은 곳에는 연꽃이 많이 피어 있고, 요염하고, 봉오리가 맺히거나, 말이나 연꽃잎이 수면을 드러내고, 동그란 물방울이 푸른 연잎에 뒹굴며 맑은 수면으로 천천히 미끄러져 작은 잔물결이 일고 있다.
그래서 연못 전체가 마법에 걸린 것 같고, 몽환적이고 아름다우며, 바람마저도 많이 누그러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7. 거리 중앙에는 2 개의 4 층짜리 작은 건물이 있는데, 정교한 비계는 아직 철거되지 않았지만, 눈에 띄는 닭떼의 새로운 자세는 매우 매력적이다.
8. 우리는 주교에 왔고 난간은 유백색이었다. 15 개의 등잔대가 갑판 위에 서 있는데, 각 등잔대에는 4 개의 컵 모양의 등롱이 장착되어 있는데, 마치 거꾸로 된 찻잔과 같다.
유백색의 전등갓과 푸른 하늘이 서로 어우러져 매우 조화롭게 보인다. 밤에는 이 불빛들이 부드러운 금빛 빛을 발산할 것이며, 마치 금빛 아사를 입힌 것처럼 다리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다리는 고속 차선과 느린 차선이 있다. 고속 차선 폭12m 로 트럭 네 대를 나란히 열 수 있습니다.
차량이 이곳을 질주하며 사방팔방으로 운전해 갔다. 다리 양쪽에 위풍당당한 돌사자가 우뚝 솟아 있는데, 수호자처럼 비바람에도 충실하게 이 다리를 지키며 이 다리에 약간의 위엄을 더했다.
9. 건물, 밀림처럼 우뚝 솟아 있고, 남방의 반얀 나무처럼 키가 크고, 북방의 백양처럼 우뚝 솟아 있고, 실삼나무처럼 하얗고, 대나무처럼 청록색, 늦가을의 은행처럼 황금빛, 여명 아침 햇살, 늦봄의 목면처럼 꽃나무가 푸숙하다 .. 20, 20, 40, 50 층 ... 나는 상승, 하강, 회전, 위, 아래, 아래로, 감탄, 불가피하게 현기증과 무중력감을 동반한다.
10. 이 건물의 외부는 흰색과 크림색 타일로 덮여 있다. 멀리서 보면 건물 전체가 흰 돛처럼 조용하고 움직이는 느낌을 준다. 1 1. 위구르인의 집은 대부분 사합원이다. 일반적으로 서쪽을 향한 문을 여는 것은 금지되어 있다.
집은 정사각형으로 현관이 깊고 정원에 꽃과 포도, 과일나무가 심어져 매우 깨끗하다. 실내에는 온돌을 짓고, 벽에는 태피스트리를 달고, 벽걸이를 열고, 각종 화훼 도안을 장식한다.
12. 고원의 광활한 들판에 인상적으로 우뚝 솟아 있는 독특한 몽골 스타일의 건물이다. 삼탑형 꼭대기, 비비와 금처마, 빛이 사방으로 비치는 것은 장엄하고 웅장한 느낌을 준다.
13, 푸른 나무 사이, 가지런한 기와집과 낡은 초가지붕들이 서로 얽혀 있어, 이미 한 판 죽인 바둑처럼. 14, 승리성 규모가 크고 궁전이 웅장하며 기품이 비범하다.
15, 입구가 구불한 복도이고 계단 아래의 석두 전체가 길인 것을 보았다. 위에는 두세 칸의 작은 집이 있는데, 하나는 밝고 다른 하나는 어둡고, 안에는 침대와 의자가 있다.
안쪽에서 작은 문이 하나 있어 뒤뜰에서 나왔다. 큰 배꽃이 있고, 큰 바나나가 있다. 두 가지 작은 좌절이 있다.
갑자기 뒤뜰의 벽 밑에 틈이 생겨 맑은 샘이 나타났다. 도랑은 길이가 겨우 몇 피트밖에 되지 않아 벽에 물을 붓고 집 주위를 앞뜰로 돌며 대나무 숲 아래를 한 바퀴 돌았다. "16, 우편빌딩은 장엄하고 아름다운 건물이다.
맨 위에는 종탑이 있고, 위에는 동판으로 덮여 있고, 녹색 페인트로 칠해져 있다. 흰색 바탕에 검은 글씨의 Dzmz 가 종탑 위에 높이 서 있다.
종탑 꼭대기에는 높이 솟은 깃대가 있는데, 오성홍기가 바람에 펄럭인다. 우뚝 솟은 종탑 위에 서 있으면 상해의 전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종탑 아래에는' 인민을 위해 봉사' 라고 적힌 간판이 있어 햇빛에 반짝 빛났다. 18 개의 크고 굵고 단단한 화강암 프리즘이 처마를 지탱하고 있어 매우 웅장하다.
17, 돋을새김에 다가갔는데, 가장 먼저 본 것은 지진 때의 참혹한 광경이었다. 돋을새김을 뚫어지게 바라보니, 생각이 단번에 1976 년 7 월 28 일 오전 3 시 42 분-지동산이 흔들리고 번화한 백년 공업도시가 순식간에 평지로 무너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부모는 아이를 잃었고, 아이도 부모를 잃었습니다 ... 24 만 동포가 조난을 당했고, 65438+60 여만 명이 불구가 되었다.
18 우아하고 섬세하며 편안합니다. 현관과 현관이 남북으로 뻗어 있다. 거실과 침실에는 낮은 창문과 육각형 전망볼록창이 갖추어져 있다. 식당이 남북으로 이어져 실내외 장면이 융합되었다. 19, 남쪽으로 와서 당산을 재건하는 광경을 보았다. 폐허 한 조각이 정리되고 건물이 덮여 도로가 수리되었다.
참신한 도시는 이미 규모를 갖추기 시작했다 ... 마침내 서방에 도착했고, 새로운 도시가 세상 앞에 나타나 서방의 일부 국가인 당산이 중국 판도에서 사라진 사람들을 완전히 산산조각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