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이제 술에 취해 다섯 그루의 버드나무 앞에서 격렬하게 노래할 시간이다." 이 두 줄에서 시인은 암시를 사용하여 Jieyu를 Pei Di에, Tao Yuanming을 자신에 비유합니다.

"이제 술에 취해 다섯 그루의 버드나무 앞에서 격렬하게 노래할 시간이다." 이 두 줄에서 시인은 암시를 사용하여 Jieyu를 Pei Di에, Tao Yuanming을 자신에 비유합니다.

'다섯 버드나무'는 타오위안밍(Tao Yuanming)이다. 아버지는 술에 취한 뒤 집회에 돌아와 다섯 그루의 버드나무 앞에서 가치, 만남이라는 노래를 열창했다. 해우(結玉)는 춘추(春秋) 초(楚)나라 사람으로, 품성을 기르기를 좋아하고 미친 척하며 출사를 하지 않았다. 여기서 Jie Yu는 Pei Di보다 낫습니다. 우리우(Wuliu), 타오위안밍(Tao Yuanming). 여기에서 시인은 자신을 "Mr. Wu Liu"에 비유합니다. 이 두 시의 의미는 술에 취해 내 앞에서 노래를 부르던 야생의 페이디를 다시 만났다는 것이다.

타오첸과 지에유──왕웨이와 페이디는 성격은 매우 다르지만 초월적인 생각은 서로 가깝다. 따라서 "Fu Zhi Jie Yu Zui"라는 합성어는 Pei Di를 다시 만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시인의 감정이 배가되고 발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뿐만 아니라 좋은 친구를 만나고 여유롭게 사는 기쁨을 의미합니다. Wangchuan, 이렇게 극단적으로 아! 마지막 대련에서는 페이디의 미친 모습을 생생하게 표현해 시인의 진심 어린 호의와 그를 환영하는 마음을 표현했으며, 시 제목에 '선물'이라는 단어를 구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