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왕비시 속 팥은 왕위성당 변세 시인의 대표죠?

왕비시 속 팥은 왕위성당 변세 시인의 대표죠?

팥 관목은 남방에서 자란다. 봄에는 많은 가지가 자란다

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이 소장하고, 샤오샤오 팥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저자

글자획은 하동인이다. 그림, 서화, 형은 모두 재능이 있다. 개원 9 년, 진사가 승으로 전근되었다. 앉아 피곤 제주 사쿠 군, 달력 오른쪽, 주지사 충고, 왼쪽 보결, 사쿠의사, 인사 담당 의사 덕분에. 천보말, 물건을 주기 위해서. 루산은 두 베이징에 갇혀 도둑이 번다. 그는 약을 복용하여 보다이지에 수감되었다.

참고 사항:

"아카시아" 라고도 합니다.

팥: 일명 아카시아로, 영남 지역에서 생산되는 식물로, 맺는 씨앗은 약간 납작하여 완두콩처럼 새빨갛다.

따기: 따기.

감사:

이것은 영물로 그리움을 보내는 시입니다. 강가에서 온 이거북년' 이라는 이름은 의심할 여지 없이 네가 가능한 한 빨리 친구를 임신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문장은 사물에서 영감을 얻었고, 언어는 간단하지만 상상력이 풍부하다. 그리고 나서, 나는 의문을 품고 있는 메시지를 보냈는데, 의미심장하게 내 감정을 기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세 번째 문장은 우정을 소중히 여긴다는 것을 암시한다. 겉으로는 그리울 것 같지만, 뒤에는 자신의 사랑의 무게가 깊이 담겨 있다. 마지막 말장난은 급소를 찌르고 감정도 절충한다. 아름답고 우아합니다. 시 전체가 우아하고, 사상성이 넘치고, 언어가 소박하고, 리듬이 조화롭고 부드럽다. 절구 중의 일품이라고 할 수 있다!

왕 웨이의 "팥 확장 독서" 시에 대한 감사

왕 웨이 "팥" 시 감사 (확장 1)

--왕 웨이의 유명한 작품 "팥" 에 대한 감사 (두 작품 선정)

왕위 대표작 팥 1 감사

팥 관목은 남방에서 자란다. 봄에는 많은 가지가 자란다

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이 소장하고, 샤오샤오 팥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왕 웨이의 유명한 작품 "팥" 에 대한 감사

이것은 영물시로 사랑에 대한 동경을 표현한 시로, 친구에게 가능한 한 빨리 관심을 갖는 작품이다. 문장은 사물에서 영감을 얻었고, 언어는 간단하지만 상상력이 풍부하다. 그리고 나서, 나는 의문을 품고 있는 메시지를 보냈는데, 의미심장하게 내 감정을 기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세 번째 문장은 우정을 소중히 여긴다는 것을 암시한다. 겉으로는 그리울 것 같지만, 뒤에는 자신의 사랑의 무게가 깊이 담겨 있다. 마지막 말장난은 급소를 찌르고 감정도 절충한다. 아름답고 우아합니다. 시 전체가 우아하고, 사상성이 넘치고, 언어가 소박하고, 리듬이 조화롭고 부드럽다. 절구 중의 일품이라고 할 수 있다.

팥은 남방에서 생산된다. 그것들은 단단하고, 새빨갛고, 둥글고, 산호처럼 맑고 투명하다. 남방 사람들은 늘 그것들을 장식품으로 삼는다. 옛날에 한 여자가 남편이 옆에서 죽고 나무 밑에서 울다가 죽고 팥으로 변해 사람들이 그녀를' 향사' 라고 불렀다고 한다. 당시는 상경에서 자주 아카시아를 묘사하는 데 쓰인다. 그리고' 상사병' 은 남녀 간의 연애 범위뿐만 아니라 친구 사이에도 국한된다. 예를 들어 이숙의 시는' 행인이 오래 머물기 어렵고, 각기 다른 그리움의 말이 있다' 는 것이 그 예이다. 이 시의 제목은' 강이 이거북년에게 주는 선물' 인데, 이는 이 시가 친구에 대한 관심을 표현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남국 () 은 팥의 산지일 뿐만 아니라 친구가 있는 곳이기도 하다. 첫 번째 문장은' 그 붉은 장과가 봄이 왔을 때' 로 시작하며 아래의 그리움을 은근히 풍자한다. 언어는 매우 간단하고 이미지로 가득 차 있다. 두 번째 문장' 너의 남국 가지 끝에 홍조가 일었다' 는 작은 소리로 물었다. 자연스러웠고, 댓글의 말투는 특히 친절했다. 그러나, 의미 있는 것은 너에게 남국 가지 끝에 있는 팔라성, 팥 한 알만 묻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감정으로 가득 찬 것을 선택하는 것이다. 네가 내 창가를 지나갈 때 매화가 첫 번째 차가운 꽃을 피웠니? -응? (왕위' 잡시') 이나무에 대한 기억은 객가의 깊은 향수를 반영한다. 마찬가지로 이곳의 팥도 진지한 우정의 상징이다. 이렇게 쓰면 언어가 사랑과 가깝고 멀다고 느낄 수 있다.

세 번째 문장 뒤에는 상대방이' 팥을 많이 따라' 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뜻은 역시 그런 일이다. 식물을 따서 향수를 표현하는 것은 고전시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방법이다. 예를 들어 한나라의 고시는 "강채부용, 란택채다방초, 누가 남을까?" 라고 말했다. 사고는 먼 길이다. "가 그 예이다. 내 몫을 봐, 안아줘. "라고 말하는 것 같다." 팥을 볼 때 내 모든 것을 생각해 봐. "먼 곳의 친구들에게 우정을 소중히 여기라고 권하고, 언어는 진실하고 감동적이다. 여기서, 나는 그리움으로만 사람들에게 말하는데, 내 자신의 그리움은 글자의 행간에서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자기관리명언) 이런 방식으로 감정을 드러내고, 우아하고 감동적이며, 의미심장하다. 송인은 당시 만 수를 편찬했는데, 이 문장은 "많이" 라는 글자가 "휴" 이다. "휴" 라는 글자로 실연의 고통을 비교하고, 그리움에서 그리움으로 옮기는 것도 물론 어떤 상황에서의 인정이다. 2 인조' 라는 단어의 사용은 열렬하고 열정적인 건강미 정서를 보여준다. 이 시는 높고 섬세하지 않고,' 다자' 와 관계가 매우 크기 때문에' 다자' 라는 글자가' 휴' 자보다 낫다. 제목 끝' 아카시아' 는 첫 문장' 팥' 과 호응하며,' 아카시아' 라는 이름뿐만 아니라 그리움과도 관련이 있어 말장난의 묘용을 가지고 있다. " 우리 사랑의 상징으로' 는 마치 이 팥만 가장 귀엽고 가장 기억에 남는다' 고 말하는 것과 같다. 왜' 나를 위해 안아주고 집에 가라' 는 보완적인 이유다. 그리고 독자들은 글에서 더 많은 것을 감상할 수 있다. 시인이 진정으로 잊을 수 없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고급 부사' 가장' 는 의미가 깊어 쌍관어의 함축성을 증가시켰다.

시 전체가 소년의 열정, 청춘의 숨결,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글자는 팥을 떠나지 않지만,' 코끼리 밖, 중' 은 그리움을 표현한다. 단숨에 이루어진다' 고 극명하지만 완곡하다. 생활 속에서 가장 다정한 말은 왕왕 평범하고 자연스럽다. 왕위는 이런 단순하고 전형적인 언어를 정련하여 깊은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 데 매우 뛰어나다. 그래서 이 시는 간단명료하여 당시의 유행가가 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4]

왕 웨이의시 "팥" 에 대한 감사 (계속 2)

--시인 왕 웨이의시에 대한 감사 (2 개의시 선택)

시인 왕 웨이시 감상 1

궁시 곽과 시 한 수.

돈 (배우)

높다란 궁문과 정자가 석양의 잔휘 속에 목욕하고, 복숭아와 이꽃이 피고, 버들개지가 바람에 춤을 춘다.

황궁의 종소리가 매우 희소하여 관서의 관원은 이미 매우 적어서, 나성은 무명만 들었다.

그가 아침에 금전에 들어갔을 때, 그는 황제의 천연 연못을 안고 밤의 궁전 대문에 작별을 고했다.

나는 너와 함께 끌고 싶지만, 나는 이미 늙었다. 나는 병상에 누워 있을 것이다. 나는 관복을 할 것이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왕위는 후반생에 반 벼슬반 은둔 생활을 했지만 관직에서 "쿤중관유경기, 각 왕후들이 권문 앞에서 영영접하고 있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 그래서 그의 시에는 이런 오락의 소재가 많다. 이 시는 곽말로를 칭송할 뿐만 아니라, 왕위가 관직을 떠나 은둔하는 사상도 표현했다. 글쓰기에 있어서 이 시인은 유일무이하다. 가장 두드러진 것은 자연경관을 포착하고, 물표로 찬양을 경물의 묘사에 완전히 포함시켜 속속을 피하고 우아한 예술적 효과를 얻는 것이다.

첫 번째 대련은 곽모로가 있는 성의 춘완 장면을 이야기했다. 문 아래의 성 정부 청사는 매우 크고, 겹겹이 쌓인 포털, 우뚝 솟은 건물, 석양의 그늘 아래 매우 웅장해 보인다. 늦은 봄 시간, 복숭아 리 chengyin 병원, 버들개지가 가볍게 날았다. 이렇게 우아한 환경에서 벼슬을 하는 곽말로는 매우 기뻤다.

이 시의 처음 두 문장은 곽의 사물에 대한 통찰력을 묘사한 것이다. 첫 번째 문장' 동문이 우뚝 솟아 있다' 는 황족의 묘사이며,' 석조' 는 황족 매너의 상징일 뿐이다. 두 번째 문장' 도이음음' 은 곽증물인 도이만천하를 두드러지게 하고,' 유' 는 절친한 당원, 학생, 저마다 출세를 가리킨다. 전후 두 문장은 곽모로가 황제의 총애를 받고 자신의 제자와 추종자의 지지를 받아 북한에서의 그의 지위를 생생하게 묘사했다.

전련은 성 내 야간 근무를 하는 곽이 석에게 주는 여가를 썼다. 황궁 내, 만종이 울리고, 중관들이 흩어지고, 한적한 곳을 남겨 곽에게 물건을 주었다. 그는 새들이 즐겁게 노래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 성의 부총독으로서, 그는 정부 법령의 중요한 임무를 심사할 책임이 있다. 만약 그가 국가 대사에 관심이 있다면, 그는 어떻게 한가한 정취를 가지고 새소리를 감상할 수 있겠는가? 이 대련의' 관저' 와' 걱정' 은 모두 문하가 가리키는 성이며, 단어를 반복해서 사용함으로써 작가가 쓰는 단어의 무게를 알 수 있다.

이 두 문장은 곽청렴이 한가하게 벼슬을 하는 것이다. 처음 두 문장의 풍경이 현란하다면, 이 두 문장은 암담하게 변한다. "스파 스" 단어, "스파 스" 단어, 이 조용한 분위기에 닿았습니다. 시인은' 성 내 새소리' 현상에 대한 묘사가 매우 의미가 있다. 일반적으로 관아는 항상 정무에 바쁘고 사람들이 왕래한다. 그가 새의 울음소리를 들을 수 있다니, 그는 곽위관의 한가한 정취를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다.

왕위는 시를 쓰고, 자연의 모든 경이로움을 잘 잡고, 그들에게 어떤 상징적인 의미를 부여한다. 성내 새소리' 는 풍경을 묘사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곽이 사물에 탁월한 업적을 주어 관아를 한가롭게 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욕설이지만 흔적이 없다.

목걸이에' 아침옥이 김궁을 입고 종소리가 울리고, 밤이 오면 문을 닫는다' 는 말은 곽관직을 쓰는 눈에 띄는 도형이다. 이른 아침, 옥 페이 는 아름다운 목소리로 황제 를 보고, 밤, 그는 황제의 칙령을 들고 문으로 돌아와 관원들에게 낭독했다. 그의 공손한 모습은' 조류' 와' 숭배' 라는 두 글자로 통쾌하게 표현되었다. "아침", "저녁" 이라는 단어는 그가 항상 황제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고 지위가 탁월하다는 인상을 준다. 시 전체의 구조로 볼 때, 이것은 시 전체의 마지막 점을 위해 준비하는 큰 액수이다.

시의 마지막 두 마디가 급커브를 돌고, 겸손한 어조로 시인 자신의 의도를 적었다. 나는 너를 따라 필사적으로 싸우고 싶지만, 나는 어쩔 수 없이 또 병이 났으니, 내가 사직하고 은퇴하게 하라! 이것은 시 전체의 주제로 시인의 출세 사상을 구현했다. 당대의 많은 시사에서 사람들은 종종 보수를 받는 사람에 대한 추앙을 표현하며, 즉각 추천하고 발탁할 의향이 있음을 나타냈다. 그러나, 왕 웨이의 시는, 그러나, 안티-오래 된 규칙, 사람들이 새로운 느낌을 합니다.

시인 왕 웨이의시에 대한 감사 2

낙양 소녀의 노래.

돈 (배우)

길 건너편에 낙양에서 온 소녀가 있는데, 15 세 이상의 사람을 대할 수 있다.

그녀의 주인은 그의 속마를 타고 옥직함의 고삐를 쓰고, 그녀의 여종은 금접시로 그녀에게 대구를 보내왔다.

그녀의 화정은 붉은 탑을 마주하고, 처마는 분홍색과 녹색의 복숭아꽃과 버드나무이다.

스카프는 칠향차를 덮고, 진팬은 구화장부를 가린다.

그녀의 주, 지위, 부와 생명의 싹이 고대에 가장 부유한 사람보다 관대하다.

그는 출신이 낮은 이 소녀를 좋아해서, 그녀에게 춤을 가르치고, 거의 그의 산호나무를 누구에게나 주었다.

그의 부드러운 등불 아홉 개가 꺼졌을 때, 여명 바람이 불기 시작했고, 작은 꽃 아홉 송이가 날아갔다.

댄스 틈에서 그녀는 노래를 부를 시간이 거의 없었고 화장은 향에 불과했다.

그녀가 마을에서 알게 된 것은 모두 부자와 사치스러운 사람들이었고, 그녀는 밤낮으로 가장 즐거운 빌딩의 주인을 방문했다.

누가 악에서 온 이 여자, 얼굴이 하얗고, 비천하고, 가난하고, 혼자 있고, 강가에서 실크를 씻고 있다는 것을 누가 알아차릴 수 있겠습니까? 。

감사:

봉건 사회에서는 아주 보편적인 사회 현상이 있다. 어린 여자가 부잣집에 시집가면 빈털터리에서 몸값이 백 배나 되는 귀부인으로 뛰어들어 애완동물을 키우는 것으로 생활한다. 섬세한 이상 불행한 딸은 얼굴이 옥처럼 아름다워도 평생 빈곤에 빠질 수밖에 없다. 이 시는 바로 이 목적을 위해 쓴 것이지만, 그 의미는 시 자체가 쓴 사실을 뛰어넘어 이 시의 시가 크게 확장되었다. 군자를 해치거나 권세 있는 봉건 관료를 조롱하거나 인생의 우연성을 탄식하는 것은 모두 일리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시 전체는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앞 18 문장은 첫 번째 부분으로 이 시의 주체를 형성하며' 낙양 딸' 이 맞닥뜨려 벼락부자가 된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했다. 처음 두 문장은' 낙양 딸' 을 간략하게 소개한다. 처음엔 냉자를 써서 경멸을 표시했다. 다음 두 문장은 남편이 높은 말을 타고, 머리에 보옥을 감고, 온몸에 청화모피를 감고, 여종이 그녀에게 금잉어 한 판을 가득 채운 것을 말한다. 낙양 딸' 의 가치와 지위는 변필의 호 일, 긍정적인 묘사, 허위 구매를 통해 드러난다. 평범한 주부는 지위가 높은' 연인' 과 결혼해서 조만간 몸값이 백 배나 된다. 만나는 사람은 비싸고, 만나지 않는 사람이 파는 삶의 느낌은 은밀히 함축되어 있다. 다음 네 구절' 화정' 은' 낙양 딸' 이 주루에 살고, 하트 그린 버드나무가 비치는 화정이다. 외출할 때 그녀는 커튼이 덮인 칠향차를 탔다. 돌아온 후 보팬으로 얼굴을 가리고 구화 계좌를 연결했다. 지금까지' 낙양 딸' 의 식생활을 보았다. "그녀의 주, 등급, 부와 생명의 싹" 에서 "그는 그의 산호나무를 거의 모든 사람에게 주었다" 에 이르기까지, 그녀의 남편의 묘사가 끊임없이 삽입되었다. 구조적으로 위의 그 "연인" 을 돌보며 시를 메웠다. 그녀의 남편 Fenghua zhengmao, ronghua 부귀, 진 왕조 의 가장 부유 한 shichong 보다 더 많은; 그녀의 남편은 직접 그녀에게 춤을 가르쳐 주었는데, 그녀의 감정은 유희재스퍼에 대한 유희의 마른 사랑과 같다. 그는 그의 산호나무를 거의 모든 사람에게 선물했다.' 석숭과 왕옥이 부를 쟁탈하는 이야기로 종이의' 연인' 의 오만과 부를 표현했다. 여기에 묘사된 것은' 광부' 의 모습이지만, 만약 우리가 시를 자세히 음미하고' 광부' 의 모습으로' 낙양 딸' 의 섬세한 상태를 형성한다면, 자유로워 보이지만 필묵을 이끌고' 낙양 딸' 을 쓰는 것 같다. 그런 다음 위의' 그는 출신이 낮은 이 소녀를 좋아한다. 그는 그녀에게 춤을 가르쳤다' 는 뜻으로' 낙양 딸' 이 9 개의 미등의 후광 아래 조각한 둥근 창문 아래에서 밤새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는 것을 묘사했다. 이곳은 특히 코담배가 날아가는 창문의 세부 사항을 건드리며,' 낙양 딸' 이 밤새도록 미친 듯이 춤을 추다가 날이 밝을 때까지 9 마이크로불이 꺼지지 않았다는 것을 암시한다. 여기서' 낙양 딸' 을 태후와 동화시켜' 낙양 딸' 을 고귀한 외투를 입는 것과 다름없다. 그 부는 전고를 통해 우아하게 전파된다. "무도실에서 노래를 다 부를 시간이 거의 없다. 화장은 향에 앉아 있을 뿐이다." "낙양의 딸" 을 다 썼고, 음악 연습할 시간이 없다. 옷차림이 단정하여 향로 옆에 앉다. 앉아' 라는 글자는 게으른 상태와 공허하고 지루한 귀족 생활을 본 것 같다. 여기에 또 한 층이 열렸는데,' 낙양 딸' 이 너희 집을 드나들며 권력의 문 안을 달리고 있다. 언어에는 풍자적 의미가 없지만 풍자는 의미심장하다.

이 시의 마지막 두 문장은 두 번째 부분이다. 시인은 갑자기 펜을 돌려 월녀라쿤사 한 장을 그렸는데, 고립되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위와 하나가 되었다. 아름다운 베트남 여자 돌은 그녀를 만나지 못했을 때 처지가 불쌍해서 강가에서 로사를 샤브샤브를 할 수밖에 없었다. "누가 불쌍히 여기는가" 라는 단어는 줄곧 마지막에 빠른 리듬을 만들어 시를 치고, 시인이 만나지 못하는 자에 대한 깊은 동정을 표했다. 그중에 분노가 적지 않다.

시 전체는 두 가지 인물을 묘사하는데, 하나는 비싸고, 하나는 비천하고, 하나는 사치하고, 하나는 가난하고, 모두 독립된 그림이지만, 반대의 방식으로 시 전체에 통일되어 있다. 표기법으로 볼 때, 앞부분은 복잡하게 펼쳐져 있고, 모양은 매우 나쁘다. 후반부는 간단한 펜으로 가볍게 만져서 멈춘다는 뜻입니다. 하나는 복잡하고 하나는 간단하며, 둘 다 적합하다. 시 속에는 풍자, 동정, 탄식이 있고, 글 뒤에 깊이 숨어 있다.

왕 웨이의시 "팥" 에 대한 감사 (계속 3)

--Li Bai 의 "shanzhong q&a" 시에 대한 감사

이백' 산중문답' 시 감상 1

산속의 문답

연도: 당나라

저자: 이백-"산중문답"

내용

나는 여생이 블루산에 산다는 것이 무슨 뜻인지 물었고, 웃으면서 내 마음에 대답하지 않았다.

복숭아꽃이 점점 피면서 또 다른 세상이다.

감사:

이것은 일곱 마디 절문이다.

시 제 1 련은 "여주블루산이 무슨 뜻이냐고 묻고, 웃으면서 그 마음을 대답하지 않는다" 며, 첫 번째 문장이 떠오르고, 두 번째 문장은 흐리멍덩하다. 이 시의 제목은 산속의 평신도이기 때문에' 묻다' 라는 주어는 이른바 평신도다. 시인은' 무슨 뜻',' 무슨 일' 을 의미한다. 벽산' 은 청산을 가리킨다. 질문하는 형식으로 시를 이어받아 주제를 강조하여 독자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다. 사람들이 대답을 들으려고 할 때 시인의 펜이 일부러 반짝이고 있다. "웃으면서 대답하지 않는다." "미소" 라는 단어는 재미있을 만하다. 그것은 시인의 기쁨과 함축적인 표정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가볍고 유쾌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그리고 이런' 웃으면서 대답하지 않는다' 는 것은 다소 현혹되어 서스펜스를 만들어 사람들의 사고의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마음은 자유다' 라는 단어는 산에 사는 심경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블루산에 사는 의미는 무엇인가' 라는 문제도 시인에게 신선하지도 혼란스럽지도 않고' 근심 걱정 없는 마음, 그 아름다움은 너에게 말할 수 없다' 는 것이다. 두 번째 문장은 흐리멍덩하고, 묘한 수법은 대답하지 않고, 시에 우여곡절을 더해 주며, 저절로 흔들리는 자태와 매혹적인 매력을 더했다.

두 번째 대련인' 복숭아꽃 흐르는 물이 없어, 사람이 아닌 세상' 은' 비산' 풍경을 쓴 답인데, 사실' 왜 비산에 살아야 하는가' 라고 답했다. 이런' 답무답' 의 구조는 부러지고 연결된 것처럼 보이며 시의 정취를 깊어지게 한다. 시는 꽃이 흘러가는 경치를 묘사했지만,' 흐르는 물이 떨어지는 봄꽃' 의 우울한 분위기가 아니라 그것을 렌더링하고 감탄하는 아름다운 풍경으로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왜 봤지? 위에 적힌' 웃어도 대답하지 않는다' 는 표현과 마지막 문장의 토론이 이런 느낌을 드러내기 때문이다. "산꽃은 수놓은 뺨 같다" 는 것도 물론 아름답지만, 복숭아꽃 흐르는 물도 아름답다. 그들은 모두 영성에서 다른 아름다움을 드러내고 자연의 법칙에 따라 사라지지만, 이런 다른 아름다움에는 한 가지 공통점인' 자연' 이라는 단어가 있다. 이런 미관은 시인의 냉정함, 자유, 순진함, 명랑한 개성을 반영한다. 벽산' 에서 이런' 천지' 는 자연과 평화로운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어 영광, 침묵, 죽음을 받을 가치가 없다. 정말' 사람' 과 비교할 수 없다! 그렇다면' 사람' 이란 무엇일까요? 이번에 시인은 정말 말을 하지 않았다. 하지만 당시의 어두운 현실과 이백의 불행한 처지에 대해 조금이나마 알면 시인' 비산생',' 비산' 을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이' 천지비인간' 이라는 말이 시인의 마음속에 얼마나 큰 상처와 증오를 암시하고 있는지를 알 수 있다! 그래서 이 시는 이백이 현실을 초월하는 근심 걱정 없는 심정을 표현하기 위한 것으로 적절하지 않을 수도 있다. 시에서' 한가함' 이라는 글자로' 벽산' 의' 아름다움' 을 암시하며' 사람' 과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그래서 시는 풍격상 확실히' 화랑' 의 맛을 가지고 있지만, 이것은' 초탈' 이 아니다. 견유주의, 낙관주의, 낭만주의는 종종 그의 작품에서 이렇게 기묘하게 통일된다.

시 전체는 비록 네 문장밖에 없지만, 질문과 대답이 있고, 서술이 있고, 의론이 있고, 경쾌하고 활발하며, 매끄럽고 매끄럽다. 필에는 허실이 있고, 실상은 느낄 수 있고, 허처는 터치에서 멈출 수 있고, 허실은 대조가 깊다. 명나라의 이동양은 "시는 비싸고, 뜻은 비싸지 않고, 비싸지 않다" 고 말했다. 가까운 사람은 알기 쉽고, 먼 사람은 알기 어렵다. 이태백의' 복숭아꽃이 흘러가고, 또 다른 사람이 아닌 세상' 은. 가볍고 두껍고 가까워질수록 지인과 대화할 수 있지만 속인과 대화하기는 어렵다. " 이 말은 우리가 이 시를 읽는 데 꽤 영감을 주었다. 이 시의 압운은 오래되고 독특한 형식이며, 공식적인 규칙이 없고, 단순하고 자연스럽며, 한가롭고 느긋하며, 이 시의 운율을 전달하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

왕 웨이의시 "팥" 에 대한 감사 (계속 4)

--왕 웨이의 작별 번역 및 감사

왕위 송별 번역 1 감사

원작에 작별하다.

정치 청명 시대에는 은둔자가 없었고, 서비스 인재는 조정 행정을 위해 나온 것이다.

심지어 당신, 산림의 은둔자도 더 이상 버이와 서기 서기 흉내를 내지 않고 털을 뽑았습니다.

너는 금마문에 들어갈 수 없다, 이것은 인연인데, 누가 내가 틀렸다고 하느냐?

작년 한식절 때 너는 JAC 를 지나 줄곧 베이징에 머물렀다.

우리도 장안시 외곽에서 술을 송별한 것으로, 한마음 지기는 이제 나와 헤어질 것이다.

너는 배를 남쪽으로 갈 준비가 되어 있으니, 며칠 지나면 자신의 장작문을 채울 수 있을 것이다.

먼 산의 나무가 너의 그림자를 가리고 석양이 아름답고 다채롭다.

네가 채용되지 않았을 때는 순전히 우연이었으니, 이 친구가 모처럼 발랐다고 생각하지 마라!

번역

정치가 청명한 시대에는 은둔자가 없었고, 인재가 배출되어 국가 대사를 위해 봉사하였다.

설령 너, 셰안 같은 산림 은둔자는 더 이상 버이처럼 비비를 캐러 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험을 볼 때 금마문을 기다릴 수 없다. 그것은 불운이다. 누가 내가 틀렸다고 했어?

작년 한식철에 네가 강회를 지나갔는데, 네가 나경에 남아 봄옷을 꿰매는 지 벌써 일 년이 되었다.

우리는 장안 성외에서 송별하였는데, 지금 우리의 절친한 친구가 나를 떠나려고 한다.

너는 배를 남쪽으로 가야 한다, 며칠 후에 너의 장작문을 놓을 수 있을 것이다.

먼 산의 나무가 너의 그림자를 가리고, 노을이 고성에서 찬란하다.

네가 당분간 채용되지 않을 것은 순전히 우연이다. 지음이 드물다고 자신을 원망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