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산귀신' 이라는 시와' 채비' 를 비교하면 굴원의 시와' 시경' 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산귀신' 이라는 시와' 채비' 를 비교하면 굴원의 시와' 시경' 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예술 경지에서,' 시경' 의 작품은 도연명 채국화 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의' 나 없음' 을 보았다고 할 수 있다. 굴원의 것은 나의 경지이다.

스와가' 구가' 인신의 사랑' 을 표현한 이론을 제시한 이후 연구자들은 공자와의 실연관계로 이 시를 해석하는 경우가 많다. 이런 견해는 타당하지 않은 것 같다. 진나라와 양한의 제사 풍습에 따르면 마법사는 외모와 옷차림을 신령처럼 차려입어야 신령이 스스로 제사를 지낼 수 있다.

제작 배경:

이 문장 시는 산의 신을 찬양하는 것이다. 시의' 산귀신' 이 여신인지 남신인지에 대해서는 논란이 있다. 국어' 와' 좌전' 에 따르면 송원 이전의 초사 작가들은 산귀신을' 목석 괴괴',' 귀신' 으로 보고 그를 남성산괴로 여겼다. 그러나 원명 시대의 화가는 그 시의 묘사에 근거하여' 호리한' 감동적인 여신을 그렸다.

청대 구승천의' 구가주' 는 최초로 산귀신이' 무산신녀' 라고 주장한 뒤 유국은 곽모로 등에 의해 밝혀졌다. 산귀신' 은' 여귀신' 이나' 여신' 으로 여겨져야 한다는 관점이 널리 받아들여져야 한다. 곽모로는' 유' 의 고음에 근거하여' 무당' 을 읽으며 이 산을 무산으로 추정하고 무산의 여신으로 여겼다. 추 신화 속에는 무산신녀의 전설이 있는데, 이 시는 초기에 전해 내려오는 여신의 이미지를 묘사한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