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청풍명월-서정적 산문

청풍명월-서정적 산문

청풍명월-서정적 산문 1 그 해, 가을은 높고, 저녁노을은 하늘, 태호; 수십 리의 물이 거울과 같다. 우리가 호숫가를 산책할 때, 너는 이렇게 말한다. "세상에는 사랑만 있고, 말로는 말할 수 없지만, 또 사람을 매혹시키고, 사람을 매혹시킨다." 나는 하늘의 뜬구름을 바라보며 바람 속의 버드나무 가지를 쓰다듬으며 말했다: 사랑; 가끔 이 물에 떨어지는 꽃잎처럼 맑은 향기가 시끄러운 세상에 남아 있다.

네, 인생은 무상합니다. 어제의 영련, 이어 연잎들의 한여름, 어느덧 가을이 되었다. 방금 온 하늘의 노을처럼 순식간에 안개가 자욱한 황혼빛이 되었다. 황혼 무렵, 나는 물고기가 가끔 호수 위에서 뛰어올라 물보라를 일으키며 미풍 속의 부드러운 주름을 흩어버리고 순식간에 평온을 회복하는 것을 보았다. 나는 말했다: 아마도 사랑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그것은 단지 우리의 순간의 느낌일 뿐, 생활의 전부가 아니다.

호수 구석에는 대나무와 실크 한 무더기가 있다. 나는 걸을 때마다 보러 간다. 그것은 호숫가에서 자라서 우아하고 차갑게 보인다. 영리한 정신이 있다. 이때 호수 위의 명월은 진주처럼 몽롱하고 도취감을 느끼게 한다. 정말 말할 수 있다: 달빛이 맑고, 붉은 먼지를 막는다. "나는 우리가 우아한 달빛과 시원한 미풍을 즐기고 있는데, 어떻게 마음이 조용하지 않을 수 있을까? 내가 어떻게 신경 쓰겠어? 붉은 먼지 속의 사랑과 슬픔의 속념?

피리 소리가 호수 위에서 어렴풋이 울려 퍼지고, 가볍고 부드럽고, 길고 또렷하다. 구름과 바위를 관통하는 것 같습니다. 때로는 격렬하고 때로는 우아하지만, 잡색의 흔적은 섞이지 않는다. 그것은 나를 진정시키고, 잡념을 걸러내고, 음표가 공중에서 흩날리는 것을 느끼며, 고요한 광야에서 날고 지나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나는 이런 음악을 거닐며 오랫동안 차마 떠날 수 없었다. 나는 이런 소리가 밝은 달을 날려버릴까 봐 걱정이다. 이런 가을밤에, 나는 모든 것이 잠잠해질 때까지 조용히 듣고 있을 뿐이다. 갑자기 알 수 없는 슬픔이 내 마음속에서 솟아올랐다.

내가 뒤돌아 보고, 네가 가버리고, 내 뒤에는 아무도 없고, 나뭇잎 몇 개만이 조용히 바람 속에 누워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묵묵히 그 떨림을 쓰다듬으며 외로움과 무력감을 느꼈다. 나는 그 슬픈 대화를 듣는 것을 멈출 수 없다. 이런 식으로 나는 그것을 가지고 계절의 변두리에 서서 노란 맥락을 통해 인생의 철리를 읽었다.

나는 네가 언제 떠났는지 모르겠다. 그 순간부터 호수의 잔물결과 은은한 달빛이 나의 시선을 흐려 내 그림자조차 보이지 않았다. 하늘만 있고 외로운 별은 여전히 빛나고 있다. 조용히 붉은 먼지 속의 생명의 연속을 비추고 있다.

가을물의 흔적이 없다면 누구의 눈물이 가을이슬로 변할까? 단풍잎이 정말 그리움에 기댈 수 있다면, 가느다란 동풍이 어제의 따뜻함을 만지게 하고, 투철한 하늘을 찾아, 나와 함께 세월의 강바닥을 걸어주세요. 청풍명월 속에서, 나로 하여금 마지막 자유를 얻게 했다.

청풍 명월-서정 산문 2 청풍 서래, 명월, 차 한 잔, 노래 한 곡.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은 너와 나만 위한 것이다.

경형? 송경 .....

이 목소리들의 외침은 마치 이라크인들을 그들의 마음 깊은 곳으로 끌어들이려는 듯 사랑과 연민을 분명히 보여 주었고, 그 후로 금옥에서 애교가 감춰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너의 노래고 너는 나의 달이다. 망망한 세상, 우리는 단지 세계 곳곳에 흩어져 있는 미세먼지 두 개일 뿐, 우리의 감정을 숨기고 있다. 수년간의 기다림 끝에 언젠가는 서로를 이해할 수 있을 뿐이다. 나는 세상의 모든 만남이 오래간만에 다시 만나는 것이라고 확신한다. 오랜만에 다시 만나야만 마음을 털어놓는 관계가 있고, 묵계가 있어야 이렇게 인연을 맺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가장 아름다운 사랑은 한순간의 심장박동이다. 술 한 방울도 묻히지 않았지만, 마음은 취기로 가득 차 있었다. 너는 순식간에 내 마음속 깊은 곳에 이르러 나의 가장 부드러운 그 현을 건드렸다. 아파요. 나는 세상에서 오랫동안 시들어 버린 꽃이다. 너의 어루만지에 신기하게 피어나고, 달빛은 물처럼 피어나고, 모든 것이 딱 알맞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상의 모든 어둠의 고통은 조용히 물러갔다. 이렇게 아름답고 안전한 순간, 내가 너의 손바닥에 피어나게 하고, 나의 아름다움이 너의 마음에 스며들게 하고, 너를 영원히 마음속에 기억하고, 영원히 잊지 못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안전명언)

청풍명월-서정적 산문 3. 청풍명월, 흐르는 물, 꽃이 만발하다. 웃음은 붉은 먼지를 보고, 먹색은 청려하고, 멋은 맑고, 달빛은 그윽하고, 구름은 우아하다. 파빌리온, 나는 묵상하고, 젊음은 가득 차 있다. 꽃향기가 코를 찌르고, 나비가 나풀나풀 춤을 추고, 꿈은 맑은 바람에 잠을 잔다.

-제목.

창밖의 달의 그림자가 길가의 수양버들 위에 비춰져 흐릿한 아름다움이 있다. 그것은 탁자의 빛 속에 숨어 있고, 푸르고, 흔적으로 가득 차 있어, 한차례의 미풍과도 같다. 달밤, 이 우아하고 조용한 밤, 나는 책상 앞에서 미풍이 불고, 은은한 향기가 흩날리며, 바람이 내 얼굴을 스쳐 지나니, 그렇게 부드러운 느낌, 여름의 미풍이 그렇게 편안했다. 고개를 들어 생각에 잠기다. 바람은 더 맑고 달은 더 밝다. 꽃이 날고, 바람 속에는 무수한 낭만, 미풍이 흔들리고, 붉은 먼지가 낭만적이다.

풍운이 맑고, 밝은 달이 그윽하고, 구름이 미소를 머금고 춤을 춘다. 파빌리온, 나는 묵상하고, 젊음은 가득 차 있다. 꽃향기가 코를 찌르고, 나비가 나풀나풀 춤을 추고, 꿈은 맑은 바람에 잠을 잔다. 물 속을 거닐며 미풍 속에서 배를 저어 춤을 춘다. 심계 시사, 손에 책을 들고, 세상은 지척에 있다. 세월이 흘러 설을 쇠고, 침향이 다 흩어졌다. 이것은 경험이자 아름다운 추억이다. 잊을 수 없는 의미, 응집된 감정, 그리고 오랜 생명. 버드나무 해안, 미풍이 살랑살랑 불고, 석양의 잔광은 아름다운 호광산색, 먼 산천,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을 비추고 있다. 이것은 가벼운 잉크 터치의 운율로 완벽한 수묵화권을 이루고, 경치가 아름답고, 분위기가 쾌적하며, 갤러리가 가볍고 가볍고 가볍고 편안하며, 돌아오는 것을 잊는다. 미풍이 흩날리며 따뜻함을 더했다. 아름다운 여름은 무한한 기대를 준다. ...

달밤, 나는 창문을 살살 밀어냈고, 바람이 한 가닥의 맑은 공기를 불어와 사람의 마음을 후련하게 했다. 원래 미풍이 이렇게 아름답구나. 먼 산들에서 달의 그림자는 몇 개의 우뚝 솟은 그림자를 보여준다. 물가에서 파도가 조금씩 잔잔한 물결을 일으켰다. 창문 앞의 수양버들은 바다처럼 푸르고, 미풍 속에서 우아하게 춤을 추며, 물 속의 반사는 연기와 같다. 이 침묵 속에서 이 모든 것을 응시하며, 나는 마치 다른 세상에 있는 것 같다. 나는 물고기가 이미 편안하게 잠들었다고 생각한다. 달을 보니 달이 조용하고 하늘이 맑습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밤, 쏜살같이 지나가고, 향기가 소매로 가득하다. 명월은 맑은 바람과 함께 취하고, 웃으면서 붉은 먼지를 보고, 약간의 시적이 있어야 하고, 무언의 감정이 잔잔한 그림 속에서 표출되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월하의 고인을 그리워하는지, 나처럼 석연한지, 달빛 미풍이 그곳의 향수에 영향을 끼쳤는지 모르겠다. 나는 고대인들이 어떻게 되었는지 알고 싶다. 내 컵을 들어 올릴 때까지, 나는 명월을 물었고, 세 개를 즐겨 마셨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청풍 명월이 술에 취해 내 눈썹이 청목수해서 누가 나를 보러 오나요? 미풍 속에서 잠을 자면 근심하고, 취하고, 웃고, 산하, 풍아, 달면!

바람은 비단처럼 불고, 사람은 제비처럼 가벼우며, 방울의 눈물은 잉크를 휘두르는가? 산맹은 비록 있지만 금서는 부치기 어렵고 소식은 막연하다. 날씨가 추워서 날이 이미 늦었다. 미소 지으며 손을 잡는 것은 꿈이다. 김풍옥로가 만나 수많은 사람보다 더 이겼다. 아름다운 이미지 조작, 피아노 운율 경탄, 붓으로 다정하고 대사가 완곡하다. 매 문장마다 또렷한 운발과 잉크 못이 물들고, 그녀의 눈썹은 예쁘고 약간 취기가 있다. 나는 옷과 살구꽃 비에 젖고 싶어서 시 한 수를 만나자마자 잠이 들었다. 바로 오늘 밤, 미풍이 취해 하늘가에 꿈이 실려 있다. 천리 밖에서 밝은 달과 맑은 바람을 초대하여 너와 함께 취하게 하다. 미풍이 은은함을 전달하고 있지만, 나는 꿈과 함께 춤을 추고 싶다! * * * 청풍명월 사이에 취해!

청풍명월-서정적 산문 4 수 가득, 시 한 곡, 시처럼 멋있다. 나막신 블루, 산천을 유유히 거닐며, 하늘하늘처럼 나부끼다. 남조 사람들은 풍부하고 다채로운 생활을 하고 있다.

고시는 "남조 사백팔전, 도타연우" 라고 말했다. 이 시를 읽을 때마다 나는 남조인의 그림자, 심지어 그들의 조용한 미소까지 보았다. 그들의 가운은 소매가 넓어서 강남의 산천을 걸으며, 산에서 물놀이를 하며 소나무 숲 아래를 거닐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는 바위의 계단식 논에 앉아 플룻을 들고 연우 속에서 한 곡을 연주하며, 선정과 끝없는 외로움을 가득 채우고, 황혼의 종소리에 따라 끝없는 연우 속에서 떠다닌다.

남조 사람들은 아름다움을 좋아하고 생활의 아름다움을 즐긴다.

그들은 술을 빚었고, 살구화촌의 술은 술잔에서 향기를 빠져나와 수백 년 동안 맴돌며, 두목과 음식점을 찾아 말을 타고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술 취한 소식, 몇 년 후에도 여전히 "나는 주로사입니다. 농민을 살구화촌에 설득합니다." 라고 기억합니다.

양춘 3 월, 방초가 실처럼 하늘가로 번졌다. 그들은 두세 명의 친구와 함께 가서 산에 가서 꽃을 감상하고, 낯선 사람이 답청하며, 오지 않은 친구에게 "푸른 풀이 비단 같고, 잡나무가 붉고, 자태가 늠름하다" 고 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네가 돌아올 수 있든 없든, 군계방은 이미 쉬었다. 클릭합니다 아름다움을 소중히 여기고, 시간의 애틋함을 한탄하며, 시간으로 가득 채워라.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망사 같은 봄바람, 실처럼 가랑비 속에서' 유엽이 바람과 함께 돌고 복숭아꽃이 비를 따라 피다' 는 초봄,' 류초 물 위 화명, 한도 반연홍',' 밀엽새가 날아가는 길, 바람이 가볍게 떨어지는 여름' 에서 강남의 산수수를 거닐며 거닐고 있다

그들은' 새 울음소리가 춘주를 덮고, 잡영이가 방정이로 가득하다' 는 봄빛을 감상하고, 집착하고, 집에 가고 싶지 않다. 책 한 권을 들고, 그들은 서창 아래에 앉아' 유옥의 그늘, 이도로당 앞' 의 먹록그늘을 사랑하게 되어 즐겁고 즐거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들은 또한' 해가 찌그러지고 바람이 우렁찬 나무' 의 늦가을에 취해 길을 잃는다.

이별은 처량하고, 맴돌고, 가슴이 찢어지지만, 우리가 이별하는 곳에는 풍경이 있다. 그들의 작품에는' 석여옥, 기둥이 푸르다',' 문 열어 백수, 다리 근처' 가 너무 아름다웠다. 후세의 사랑시에는 이렇게 아름다운 이별 풍경이 없다. 있다면 고전 희곡의 창곡에만 나타날 것이다.

남조 사람들은 아름다움을 즐기는 데 능하다. 왜냐하면 그들은 정신이 독특하고, 안목이 예민하며,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데 능숙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영원히 아름다운 가운데, 청풍명월 속에 살 것이다.

수백 년 후, 이백은 터널에 대해 무한히 우러러보았다. "깨달음은 수행과 같다. 오랫동안 현휘를 기억하게 한다." 역사의 대나무 간상에는 서예가 향기롭고 명문이 달과 같다. 오직 시홀의' 석양홍, 정강이 연습처럼' 만이 한 세대의 시선들이 소곤소곤 속삭이며 감탄하며 감탄했다. 즐기지 않고, 인생을 살피지 않고, 하기 어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시홀은 남조 () 에서 자신을 생활에 몰입시켜 울창한 수초와 6 월 연꽃 () 이 된 유일한 사람이 아니다. 셰씨 가족 성원인 사령운은 산수대사다.' 춘초 장탕, 흑류화명금',' 흰 구름이 그윽한 돌을 안고, 푸르러지고 싶다.' " 그는 꼼꼼하게 산수 제스처를 조각하고 써서 산수시의 집대성자가 되어 풍비 () 와 풍경 () 으로 세웠다.

남조 사람, 혹은 독립된 물가에서 채련녀가 "부용을 옮기고, 배는 백로로 날아간다" 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손목 연꽃 실크 주위, 마름모꼴로 옷을 끌어당기는 감동적인 아름다움; 또는 밭에 들어가' 아침흥폐오물, 월하귀화' 의 한가함을 느낄 수 있다. 더 많은 때는 큰 산에 들어가 청산과 친구로, 흰 구름과 친구로, 유유자적하게 죽기까지 변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그래서 남조인의 산문은 영동하고, 자연은 물처럼 맑고, 맑고, 수려함은 눈처럼 매화가 물 위에 불고, 지체하지 않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종이, 책상 위에 드러내고, 후세 사람들이 읽을 수 있게 하고, 유유히' 구름 속으로 들어가, 맑은 물이 바닥을 본다' 고 한다. 양쪽의 돌담은 색채가 알록달록하여 서로 어울려 정취를 이룬다. 청림녹죽, 사계절이 모두 구비된 수묵화에서 나는 그림 속의 인물, 산의 은둔자, 인간의 대가가 된 것 같다.

남조 사람들이 바람 연기가 소리 없이 천산 * * * * "의 강남산 물 속을 걷고 있을 때, 남조 사람들이' 물창청비' 를 마주하고 물밑까지 깊다. 흐르는 물 앞에서 남조 사람들은' 음전하 경쟁발' 을 바라보며 서로 장대하고, 높은 곳은 추위를 이기지 못하고, 천봉성봉' 의 높은 산을 바라볼 때, 당연히' 망봉과 소나무',' 계곡을 엿보고 돌아오는 것' 을 바라본다.

그들은 이미 자신이 발견한 아름다움에 도취되어 이미 천 년 동안 취했다.

후세에 남조시를 처음 쓴 사람은 당나라와 송나라였다. 그들은 남조인의 생활 방식을 써서 남조 풍경에 대한 경앙과 동경을 표현했다.

그들의 시는 자기가 쓴 것이 아니라 남조인이 창작한 것이다.

양주 () 달 아래, 이십사교 () 에서 밝은 달은 서리와 같고, 미인은 달과 같고, 퉁소 소리는 한 가닥 울려 퍼지며, 하늘을 날고, 하늘에 닿아 달빛이 출렁이고, 서리꽃이 흩날린다. 남조 사람들은 그들의 시 예술로 시미를 만들어 후세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게 했다.

진강의' 금릉 김도산장' 은 그들이 지은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거리 두세 명의 스타가 후발자의 시야에 들어가기가 어렵다. 그들은 경구 성벽돌과 구 북루를 지었다. 그렇지 않으면 시인이 오갈고리를 보고 다 찍어도 이 명문을 쓸 수 없었다.

남조의 섬세한 생활과 시적인 안목이 없다면 역사상에는 산수전원시,' 란정서', 오다이가 바람 속의 절미화권, 장마, 황매조, 수많은 서주곡, 당시중 많은 절미시가 없을 것이다.

두목, 나는 정말 살구화촌에 숨어서 청명주 한 잔을 마시고 눈물을 흘릴 것이다. 신기질도' 만안북루미' 를 부를 수 없어 호연한 한숨을 내쉬며 장강의 물과 함께 동류했다.

청풍명월-서정적 산문 5 시간 파리, 이미 봄과 가을의 두 계절이 지났다. 처음으로, 뻐꾸기는 여전히 피처럼 빨갛다. 마치 시냇물 속의 만사 주화처럼 따뜻하고 서늘하다.

오늘 밤은 달이 없지만, 내 눈에는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밝은 달이 있다. 너무 밝고, 신성하고, 밝고, 은은한 칠색 후광을 내뿜지만, 차갑고 무더운 달빛 때문에 약간 촘촘해 보이는데, 마치 서로 따뜻하게 하는 것 같다. 별점, 반짝임 컷, 슬픔은 여전히 혼돈이다. 전생을 돌아보고, 나를 바라보며, 마치 오랜만이라고 말하는 것 같다 ...

나는 달 아래에 서서, 마치 영문도 모른 채 포위된 것처럼 넓고 깊은 우주를 바라보았다. 불안은 그저 스쳐지나갔을 뿐, 나는 달빛이 나를 깊이 껴안는 것을 보았다. 내 옷은 빛으로 가득 찬 듯 손을 뻗어 달빛의 그림자와 악수를 하는 것은 내가 대지의 어머니에게 비친 영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오늘 밤, 세 사람.

나는 한 사람의 이름을 위해 이곳에 왔었다. 여기서 나는 웃고, 울고, 사랑하고, 다쳤습니다. 이 소도시에서 누가 누구를 위해 영원한 풍비가 되고, 누가 누구를 위해 천년의 눈물자국이 되었는지를 지켜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기서 나는 줍는 법을 배웠지만, 2 년 동안 포기하는 법을 배웠다. 입술을 끄덕이고 말하고 싶으면 쉬어라.

교육부는 오늘 밤 폐막식을 열었다. 나는 작년에도 나도 그 중 하나였던 것을 기억한다. 일 년이 지나고, 과거의 익숙한 얼굴을 바라보다. 내 마음도 그것에 붙어 있다. 나는 아직도 너를 기억한다, 너, 너 아직도 나를 기억하니? 비록 우연히 만났지만, 우리는 이 가장 순수한 시대에 만나 미소를 지으며 만났고, 가볍게 인사를 하고, 떠벌린 청춘 속에서 서로 축복한 다음. 세월의 변천에서 헤어지고, 그때부터 우리는 행인이다. 어쩌면 몇 년 후의 어느 시점에서 너와 내가 만났을지 모르지만, 우리는 서로 잘 알고 있지만 이름을 부를 수는 없다. 미소 일 수도 있고, 암묵적인 인사 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스쳐 지나가고, 담담하게 떠나 두 세계가 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나는 마치 떠돌아다니는 시인처럼, 연우가 풍채가 가득한 기질로 붉은 먼지에 들어가려고 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붉은 먼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단지 내가 연우의 영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붉은 먼지를 탄식하는 것은 내가 붉은 먼지 속의 슬픔을 보았기 때문이다. 나는 한 곳에서 잠시 머물지 않을 것이다. 미련이 있어도, 나는 여전히 배낭을 메고 한 사람만 갈 수 있는 길을 밟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별이 빛나는 밤의 무용수, 날개를 꺾은 백조, 이 청풍명월의 꽃밭에서 나풀나풀 춤을 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