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장 "linjiangxian (차 사랑)" 꽃 감상시 감사

장 "linjiangxian (차 사랑)" 꽃 감상시 감사

"용 용 강 화린 시안" 시에 대한 감사

꾀꼬리가 평산을 깨우고, 애교가 많으면 랑의 도움이 필요하다. 화로에 가서 담배를 피우다. 에메랄드 구슬 가을 로프, 향기로운 팬 옥 술. 긴 베갯자국 기억은 너를 취하게 하고, 키가 크면 화장 빗에 싫증이 난다. 봄날의 여느 때와 다름없이 얇다. 꿈에서 풀길을 보고, 깨진 책을 바라보다.

차를 덮고 꽃이 피었을 때는 이미 봄말이었으므로, 선인들은 늘 그것을 춘향정지의 상징으로 여겼다. 봄의 이별은 사람의 슬픔을 가장 감동시키고 미워하지 않는다. 규방에서 집을 사랑하는 여인은 송이차를 언뜻 보았는데, 어찌 마음이 시큰시큰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이 말 한마디가 바로 여자의 상처를 생각하는 우울한 원한을 긁었다.

첫 번째 영화는 여성 사고의 게으름을 다룬다. 꾀꼬리 소리가 평산의 수면을 깨웠고, 애교송이는 랑의 도움이 필요했다. "이는 영영에 의해 깨워도 사복은 일어나려 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핑산", 스크린; 꾀꼬리는 평산이라고 하는데, 사복이 깨어났을 때 꾀꼬리처럼 막 우는 것을 가리킨다. 마치 병풍에 수놓은 산수에서 나온 것 같다. 언뜻, 사복은 이미 여러 날 외출하지 않고 바깥 세상의 계절 변화를 전혀 이해하지 못했다. 그녀는 심지어 갑자기 명조의 소리를 들었는데, 그녀는 이것이 환각인지 의심스러워서 화면을 마주할 수 없었다. 현모양처는 양부의 도움이 필요하다' 는 생각이 있는 여자가 게으름을 피우는 이유다. "필요", 긍정. 예쁜 여자는 애인이 있어야 한다. 언뜻, 지금 주변에 동반자가 없는데, 또 무슨 재미가 있을까? 이 단어는 혼자 자고 혼자 사는 여자가 부르는 것을 볼 수 있다. \ "차 배럴 훈증로. 에메랄드 구슬 가을 로프, 향기로운 옥 태슬 가득. 클릭합니다 이 말은 사복이 이미 바깥세상의 계절변화에 무관심하고 향신료를 태운 난로도 이미 유휴 상태였지만, 차의 꽃그림자와 꽃향기가 이미 내실에 스며들어 사복에게 또 봄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양동이 계정", 작은 계정; "차 양동이 커튼", 찻꽃이 수놓은 커튼: "진주 드롭 로프", 커튼 장식; 옥술' 은 일종의 장식품이다. "에메랄드 진주 드롭 로프" 는 녹색 꽃 그림자가 내실 창문에 뛰어 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향옥태슬' 이란 달콤한 꽃향기가 내실 커튼에 가득 차 있는 것을 말한다. 이 말들도 규실의 진열된 럭셔리에 세워져 여성의 내면의 공허함을 드러낸다. 전반적으로 영화 전체는 편안한 생활이 여성의 사고 불안을 해소하지 못하고, 여성의 사고 씁쓸함과 증오가 시계열의 흐름을 막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봄이 와서 또 갔지만, 내 마음속의 그 사람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내 규방에 있는 그 집을 사랑하는 여자가 어떻게 이 처참하고 처참한 늦봄에 참을 수 없을까?

다음은 여자를 생각하는 억울함입니다. "베갯자국이 오래 기억되면 취하고, 키가 크면 화장을 피곤하게 한다." 즉, 사고하는 여자는 늘 술을 빌려 근심을 풀지만 밤에는 잠을 잘 수 없고, 늘 은근한 흐느끼며 술에 취해, 날이 밝으면 지쳐서 빗질하고 가루화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베개 마크", 베개에 울던 얼룩; 피곤한 화장 빗' 은 밤새 잠을 자지 않았기 때문만이 아니라 아무도 보지 않았기 때문이다. \ "한 가지 봄, 예전처럼 가늘다. 카오 팡 도로 꿈, 깨진 야채 저울 책을 희망합니다. 클릭합니다 이 몇 글자는 술에 취해 몸치장을 게을러서 걱정이 가득한 사상이 있는 여자를 묘사한다. "한 가지와 봄이 모두 예전과 같다" 는 것은 지난 일을 돌아보며 감개무량하다. "한 봄", 봄꽃 한 송이, 고시 "강남 없음, 봄 보내기 이야기", 원래는 매화를 가리키며, 여기서는 찻가지를 가리킨다. "얇다", 꽃잎이 떨어진다. "나는 이전과 같을 것이다." 내 꽃봉오리가 터졌을 때의 그 매혹적인 모습을 회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지 끝의 시들어가는 것을 보면 봄에 대한 관심은 사실 꽃이 있는 사람에 대한 은유로 당초 맞은 사람과 만난 달콤함을 쫓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그리고 봄이 곧 지나갔고, 과거의 모임은 일찍이 꿈속에 있었다. 지금 혼자 규방에 있는데 어찌 슬퍼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방초길 꿈" 은 마음속 깊은 곳에 묻혀있는 여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이 시큼하고 슬프다는 것을 직접 표현했다. 이는 그녀의 연인이 지금 어디에 있는지, 그녀의 영혼이 꿈속에서 추구할 곳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옛사람들은 종종 풀로 그들의 친족에 대한 감정을 표현했다. 육기' 정원에는 기이한 나무가 있다' 는 말이 있다. "풀꾀꼬리가 날고 미인이 돌아오지 않았다." " 오윤 () 은 "마효시자 () 가 고의육수 ()" 라고 말했다. "군은 돌아가지 말아야 하고, 초목은 텅 비어 있다." 소석기의' 생명검사자' 는 "청사 치마를 회상하며 온 땅에 풀을 불쌍히 여긴다" 고 말했다. 이 말에는 풀이 길고 꾀꼬리가 날고, 사람이 돌아오지 않는 감탄도 있고, 세상도 끝이 없고, 나그네는 찾기 어려운 막막함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심하게 음미하고, 애써 찾아다니는 집착과 기대도 있다. "희망의 책" 은 사랑하는 사람을 얻기를 갈망하는 소식이다. 이숙서', 즉 편지는 고대 악부의' 장성동 마시는 말' 의 고전이다.' 손님은 멀리서 와서 잉어 한 쌍을 남겨 두었다. 아이에게 잉어를 삶으라고 했는데, 안에 책이 있다. " 몽범'' 망파' 의 연독은 사부에 대한 치정과 사부의 비참한 운명을 묘사한다. 사실 애인의 이별 소식은 없고, 막내는 진공 상태에 있다.

간단히 말해서, 첫 번째 영화는 사부의 외부 세계에 대한 느낌에 초점을 맞추고, 두 번째 영화는 사부의 내면 활동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사부의 상춘의 슬픔을 생동감 있고 섬세하게 묘사하며, 사부가 혼자 지킬 수 없는 지속적인 슬픔을 드러낸다. 상황의 안배는 생생하고, 감정의 렌더링이 심오하여, 매우 깊은 장인 정신을 보여 주었다. 확실히 영화은유의 걸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