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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두에 관한 시와 전설
만두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만두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만두
사복대 사건 전에 교묘한 솜씨가 하늘을 이기고 있다.
눈송이가 흩날리고 명월이 평평하다.
맑은 물 부용, 원보가 옥판에 떨어지다.
대식가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물건이다.
청대 호 2 의' 만두' 시
설날 탕전 대회처럼 냉이에는 신선한 이가 함유되어 있다.
가장 많은 것은 작년 봄인데, 판식은 먼저 각지에서 결산한다.
3. 애교스러운 시 (1)
재능이 있으면 더 말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모든 것이 뱃속에 숨겨져 있기 때문이다.
인연이 있으면 술 세 잔을 동반하고, 상봉하는 사이에 향을 남긴다.
4. 응석받이의 시 (2)
속인은 늘 웃으면서 배를 받치지만, 지기는 뱃속의 아기가 무엇인지 안다.
불평이 너무 압도적이어서 우리는 쑥 사람이다.
새해에 만두를 먹는 유래와 전설.
만두는 역사가 유구한 민간 식품으로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민간에는' 맛있지만 만두보다 못하다' 는 말이 있다. 설 기간 동안 만두는 이미 없어서는 안 될 맛이 되었다.
삼국위인 장의의' 광야' 에 따르면 당시' 훈툰' 이라는 달치형 식품이 있었는데, 지금의 만두 모양과 거의 비슷했다. 남북조에 이르렀을 때, 텅스텐은 이미 "달치처럼 생겼고, 천하의 음식" 이었다. 만두는 끓일 때 건져 혼자 먹는 것이 아니라 수프와 함께 그릇에 넣어 먹는 것으로 추정된다. 그래서 당시 사람들은 만두를' 훈툰' 이라고 불렀다. 이런 식법은 우리나라 일부 지역에서 여전히 유행하고 있다. 예를 들어 하남인, 산시 사람들은 만두를 먹고, 국에 고수, 파, 새우 껍질, 부추 등 작은 재료를 넣어야 한다.
당나라 무렵 만두는 이미 지금의 만두와 똑같이 되어 건져 접시에 담아 혼자 먹었다.
교자는 송대에서' 줄' 이라고 불리는데, 이것은 후세' 교자' 라는 단어의 어원이다. 이런 표기법은 이후의 원, 명, 청, 민국 시대에도 여전히 볼 수 있다.
원대는 만두를' 평식' 이라고 부른다. 명나라 만년 동안 심방의' 만부잡주' 는 "섣달 그믐날, 세배 ... 플라크 음식으로" 라고 기록되어 있다. 유약우의' 의사록' 은 "섣달 그믐날 과일 과자를 먹으면 편액을 먹을 수 있다" 고 기록했다. 원명 시대의' 편패' 의' 편패' 는 현재 이미' 평지' 로 자주 사용되었다. 일종의 편식은 몽골어에서 나올 수 있다.
청대에 만두에 관한 새로운 명칭이 나타났다. 예를 들면' 만두',' 수상간식',' 삶은 콩' 이 있다. 교자 명칭의 증가는 지리적 전파가 계속 확대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설날에 만두를 먹는 민속은 명청시대에 이미 상당히 유행했다. 보통 만두는 섣달 그믐날 밤 12 시까지 싸서 한밤중에 먹어야 합니다. 이때가 바로 음력 정월 초일의 시작이다. 만두를 먹는 것은' 젊었을 때 친구를 사귀다',' 자' 와' 만두' 의 해음,' 재회' 와' 행운' 을 의미한다.
설날에 만두를 먹는 것에 대한 전설이 많다. 하나는 반고 창조를 기념하여 혼합 상태를 끝내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그것을' 오곡이 풍성하다' 를 의미하는' 훈툰' 의 해음이다. 또 만두를 먹는 민간 언어는 여와가 사람을 만드는 것과 관련이 있다고 한다. 여와토가 사람을 일으킬 때 황토인의 귀는 날씨가 추워서 얼기 쉽다. 여와는 귀가 고정되지 않도록 귀에 작은 눈을 달고 가는 선으로 묶고, 선의 다른 쪽 끝을 황토인의 입에 물어서 귀가 좋아지도록 했다. 백성들은 여와의 공적을 기념하기 위해 만두를 싸서 밀가루로 성인의 귀를 만들고 소 (실) 로 싸서 입으로 먹는다.
만두는 이미 설날에 없어서는 안 될 프로그램 식품이 되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만두의 모양은 원보와 같습니다. 사람들은 설날에 만두를 먹고' 돈을 버는 길' 이라는 소리를 들었다. 둘째, 만두에는 소가 있어 사람들이 각종 상서로운 물건을 소에 넣어 새해에 대한 희망을 기탁할 수 있다.
만두를 만들 때, 사람들은 보통 금여의와 설탕, 땅콩, 대추, 밤을 소를 만든다. 최고와 설탕을 먹는 사람은 내년에는 생활이 더 달다. 땅콩을 먹는 사람, 건강하게 장수하는 사람, 대추와 밤을 먹는 사람, 일찍 귀자를 낳는다.
어떤 지역에서는 사람들이 만두를 먹을 때, 그들은 부식과 함께 그들의 행운을 보여줘야 한다. 두부를 먹으면 온 가족의 행복을 상징한다. 감을 먹는 것은 만사가 뜻대로 되는 것을 상징한다. 신선한 야채 세 개를 먹다. 삼양개태를 상징한다. 대만성 사람들은 어묵, 미트볼, 해태로 재회와 부자가 되는 것을 상징한다.
만두에는 다양한 먹거리와 제작 방법이 있습니다. 같은 종류의 만두라도 먹는 방법이 다르다. 내몽골, 흑룡강의 다호르 사람들은 당면육수로 만두를 삶아야 한다. 그런 다음 만두와 함께 수프를 먹습니다. 하남의 일부 지역에서는 만두와 국수를 함께 삶아' 금실이 금괴를 입는다' 고 한다.
만두 음식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동시에 중국 음식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2. 만두에 관한 시
1,' 만두' 작가: 호 2 시대: 청시: 설맞이 탕전 대회처럼 냉이에 신선한 이가 들어 있어요.
가장 많은 것은 작년 봄 셋째 날 각지의 음식이 다 차려졌다. 해석: 만두와 국수는 새해의 기쁨을 쟁탈하고, 냉이의 짠맛은 젓가락과 치아에 남아 있다.
특히 입춘 후 3 ~ 5 일 동안 만두는 접시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음식이다. 2,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저자: pu Songling 시대: 청대 시: 평평한 음식은 초승달처럼 꼬집었다. 해석: 편식 (만두의 옛 이름) 을 월치로 빚다.
3.' 만부민속지' 저자: 심방시대: 명대시: 설날, 일평요리, 봉룡이 장수한다. 뜻: 설날에 편식 (만두의 옛 이름) 을 만들어 노인과 상급자에게 바쳐 장수를 축하한다.
4.' 애교자' 작가: 호시대: 현대시: 대전안 중 수수한 옷, 교묘한 솜씨, 정교함. 눈송이가 흩날리고 명월이 평평하다.
맑은 물 부용, 원보가 옥판에 떨어지다. 대식가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물건이다.
해석: 백의가 책상 앞에 서 있는데, 한 쌍의 교묘한 손이 하늘의 장인보다 낫다. 밀가루가 눈송이처럼 날고, 휘어진 초승달이 공중에 나타났다.
맑은 물 속에는 부용 같은 잎이 떠 있고, 애교가 백옥판에 떨어지는 것은 원보 같다. 음식을 먹고 천하의 음식을 두루 먹으니 만두가 제일 맛있다.
5.' 식극' 작가: 육유시대: 송대시: 봄 전, 왁스 후, 일이 재촉되고, 아내 조조가 술잔을 놓을 때. 증기전은 여전히 교차분할이 가능하고, 텅스텐은 다섯 가지가 있습니다.
해석: 입춘 전, 섣달 이후 만물 수싱 계절이다. 그때 나는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모두들 서둘러 먹으니, 보통 증기선은 십자로 나눌 수 있다. 비교적 좋은 훈툰 (만두의 옛 이름) 은요? 。
3. 만두에 관한 시
1, 만두
저자: 호 2
시간: 청나라
시: 설날 탕전 대회처럼 냉이에 신선한 이가 들어 있어요. 가장 많은 것은 작년 봄 셋째 날 각지의 음식이 다 차려졌다.
해석: 만두와 국수는 새해의 기쁨을 쟁탈하고, 냉이의 짠맛은 젓가락과 치아에 남아 있다. 특히 입춘 후 3 ~ 5 일 동안 만두는 접시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음식이다.
2.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저자: 포송령
시간: 청나라
시: 초승달처럼 평평하게 먹는다.
해석: 납작한 음식 (만두의 옛 이름) 을 달치 같은 호로 빚는다.
3, "만부 염색록 민속"
저자: 심방
시간: 명나라
시: 섣달 그믐날, 평식, 장수.
뜻: 설날에 편식 (만두의 옛 이름) 을 만들어 노인과 상급자에게 바쳐 장수를 축하한다.
4. 만두
저자: 후
시대: 현대
시: 사복 대만 사건 전에 그는 한 수를 썼다. 눈송이가 흩날리고 명월이 평평하다. 맑은 물 부용, 원보가 옥판에 떨어지다. 대식가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물건이다.
해석: 백의가 책상 앞에 서 있는데, 한 쌍의 교묘한 손이 하늘의 장인보다 낫다. 밀가루가 눈송이처럼 날고, 휘어진 초승달이 공중에 나타났다. 맑은 물 속에는 부용 같은 잎이 떠 있고, 애교가 백옥판에 떨어지는 것은 원보 같다. 음식을 먹고 천하의 음식을 두루 먹으니 만두가 제일 맛있다.
5, "미식가 드라마"
저자: 육유
시간: 송나라
시: 봄 전 왁스는 사치에 이어 조방 컵을 동반한다.
증기전은 여전히 교차분할이 가능하고, 텅스텐은 다섯 가지가 있습니다.
해석: 입춘 전, 섣달 이후 만물 수싱 계절이다. 그때 나는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모두들 서둘러 먹으니, 보통 증기선은 십자로 나눌 수 있다. 비교적 좋은 훈툰 (만두의 옛 이름) 은요?
4. 만두를 찬양하는 문장
만두를 묘사한 문장:
1. 엄마는 먼저 손바닥에 가죽을 평평하게 얹고 젓가락으로 하얀 만두피 사이에 고기 소를 끼웠다. 만두피가 나란히 눌려 예쁜 신발끈을 많이 눌렀다. 신발 끈은 빗처럼 촘촘하게 짜여져 있다.
2. 만두를 익혀서 솥에서 나왔어요. 할머니는 만두를 건져 접시에 놓으셨다. 만두는 하나하나 다 보기 좋다. 나는 내 만두를 먹었고, 내 마음은 기쁨으로 가득 찼다!
3. 만두는 어두운 밤하늘의 초승달처럼 집을 생각하는 사람은 집의 따뜻함과 재결합의 행복을 꿈꾼다.
4. 만두는 수줍은 여자처럼 조용히 접시에 누워 있다. 그녀는 영롱한 몸매와 아름다운 얼굴을 가지고 있다. 누군가 먹기를 기다릴 수 없을 것 같다.
5.
어머니는 만두피를 손바닥에 올려놓고 만두피 가운데에 젓가락소를 끼우고 만두피를 반으로 접어 엄지손가락과 검지로 능숙하게 쥐어 짜내셨다. 통통한 만두가 내 앞에 나타나 정말 귀엽다.
6. 만두는 수줍은 여자처럼 조용히 접시에 담았다. 내가 한 모금을 마셨을 때, 진하고 순한 즙이 갑자기 나의 미각을 때렸다.
7. 내가 빚은 만두는 초승달처럼 예쁘다.
8. 삶은 만두는 남방에서 날아오는 기러기 떼처럼 흘러내려 먼저 밑바닥을 가라앉힌 후 떠서 곡선 달이 된다.
9. 만두를 만들 때 만두는 영롱한 흰 배 같다.
5. 만두를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교자" 이전의 소의대 사건은 교묘한 솜씨로 더욱 훌륭하게 놀았다.
눈송이가 흩날리고 명월이 평평하다. 맑은 물 부용, 원보가 옥판에 떨어지다.
대식가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물건이다. 만두는 설맞이 탕전 대회와 비슷하며 냉이에는 신선한 이가 함유되어 있다.
가장 많은 것은 작년 봄 셋째 날 각지의 음식이 다 차려졌다. \ "응석받이 시 \" 천리 재회, * * * 단목 테이블에 앉아 있다.
입구에서 젓가락을 들 때가 그립습니다. 이번과 같습니다. 이별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만두를 안에 넣으세요.
내년 초에 나는 즐거워서 만두를 다 먹으면 다시 뭉친다. 애교시의 두 번째 재자는 말할 필요도 없고, 여러 가지 맛이 뱃속에 숨어 있다.
인연이 있으면 술 세 잔을 동반하고, 상봉하는 사이에 향을 남긴다. 응석받이 시의 세 가지 풍속은 늘 웃고, 지기는 뱃속의 보물을 안다.
불평이 너무 압도적이어서 우리는 쑥 사람이다.
6. 만두에 관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나는 특별히 응석받이로 쓴 고시가 없다. 나는 다음과 같이 다른 음식에 관한 시를 썼다.
1. 상원지죽사
청나라: 부증씨
계수나무 소는 호두를 감싸고, 밥은 진주 우물과 같다.
출마가 파우더를 잘 떨어뜨려 바람에 정월대보름을 팔려고 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리치 먹자
송나라: 수시
루브산 4 시는 봄이고, 귤양매가 새롭다.
하루에 300 개의 리치가 있는데, 나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영남인이 되었다.
리치 한숨
송나라: 수시
10 리 1 플라이 애쉬, 5 리 1 불.
나는 리치용안이라는 것을 안다.
산해를 날아가니, 바람 가지와 잎이 새로 채취한 것 같다.
궁중의 미인은 얼굴을 깨고 천인을 놀라게 하고, 피는 천년을 튀겼다.
영원 리치가 교주에 와서 천보가 공물에서 가져갔다.
지금까지 나는 복림의 고기를 먹고 싶었는데, 아무도 가본 적이 없다.
나는 하나님이 이 아이를 불쌍히 여기셨으면 좋겠다, 나는 종기가 생기지 않을 것이다.
비는 금에 유리하고 백성은 배고프지 않다.
우이계의 곡아가 채가 가장 좋아하는 것을 눈치 채셨나요?
새 애완동물을 쟁취하려면 각자 계획이 있고, 올해는 관차를 쟁취한다.
나의 왕은 무엇이 부족합니까? 왜 그렇게 못생겼니?
낙양 항목 준충가, 연민도 야오 황화에 들어간다.
4. 화청궁 절구 세 곡, 첫 곡
당나라: 두목
장안을 돌아보니, 산산이 한 무더기의 금수처럼, 산꼭대기 화청궁 대문이 차례로 열렸다.
연기와 연기가 자욱한 미소를 타자마자 남쪽에서 보내온 신선한 과일 리치를 아무도 모른다.
5. 정원에 복숭아가 있어요
진 전: 무명씨
정원에 복숭아가 있는데, 사실은 한 가지 음식이다. 그러나 나는 슬픈 감정으로 가득 차서 슬픈 노래 얕은 노래 한 곡을 낮게 부르고 있다. 내 고통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반드시 내 책벌레가 오만하고 오만하다고 말해야 한다. 이러한 이해는 맞지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나는 끝없는 슬픔, 세상 사람, 너는 누구를 알 수 있니! 누가 정말로 내 마음을 이해할 수 있는지, 나는 여전히 내 마음을 비우지 않는 것이 좋다!
화원에는 가시덤불이 있는데, 사실은 음식이다. 그러나 나는 지금 슬픈 심정으로 광활한 들판을 돌아다니고 있다. 나의 고통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반드시 나의 책벌레가 바보라고 말할 것이다. 이러한 이해는 맞지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나는 끝없는 슬픔, 세상 사람, 너는 누구를 알 수 있니! 누가 정말로 내 마음을 이해할 수 있는지, 나는 여전히 내 마음을 비우지 않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