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생활을 갈망하고 반 고흐가 좋은 말을 전하다.
생활을 갈망하고 반 고흐가 좋은 말을 전하다.
빨리! ! ! ! ! ! ! ! ! ! ! ! ! ! ! 2.' 삶을 갈망하는 반 고흐전' 의 깨달음 < P > 8 년대, 내가 대학에 다닐 때 문학예술의 광기의 시대에 있었다. < P > 당시 예술을 사랑하는 대학생들은 자주 모여 예술 문제를 뜨겁게 이야기했다. 그들도 프로이드, 니체, 칸트, 숙본화에 대해 이야기했다. < P > 는 단층의 시대였다. 낡은 죽음, 아직 태어나지 않은 새로운 시대였다. 그 당시 사람들은 역할 모델이 필요했고, 동기 부여가 필요했고, 인생의 반짝이는 것을 볼 필요가 있었고, 생명이 타오르는 과정에서 화사한 미감이 필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예술적 꿈을 꾸는 젊은이들이 네덜란드 화가인 윈센테 반 고를 찾았다. 그들은 오웬 스톤의' 생활에 대한 갈망-반 고전' 을 목마르게 읽었다. < P > 윈센트는 화대를 잘 받치고 숨을 크게 들이마시고 눈을 감았다. 아무도 눈을 뜨고 이런 색채를 잡을 수 없을 것이다. < P > 과학의 점채법에 대한 논술, 고갱의 원시 예술 장식에 대한 고담장론, 세잔은 실체감이 풍부한 평면의 영향을 받는 외관, 롯테릭의 채색 선과 분노로 가득 찬 증오의 선이 모두 물러가고 사라졌다. 지금, 그곳에는 윈센트만 남았다. "< P > 모든 것이 전설의 이야기만큼 멀고, 모든 것이 다시 자신의 마음에 돌아오는 것처럼 친밀하다. 이런 친근함 속에서 화가는 마음의 자연으로 들어갔다. < P > 이런 친근함 속에서 우리는 화가와 그의 마음에 다가갔다. 태양을 향해 달려가서 생명의 존재로서 대지, 대지의 사물, 매혹적인 하늘과 서로를 비추는 선량한 사람으로 삼다. 반 고흐의 갈망 생활 및 gt; 안에서 가장 유명한 구절은 무엇입니까? < P > "고통은 인생입니다." 이것은 유명한 화가 반 고흐의 임종 유언이자 그의 짧은 일생의 진실한 묘사이다. 빈센트 반 고흐는 세계에서 가장 외로운 사람 중 한 명이다. 이것은 오웬스통이 쓴 서문이다. 그는 반 고흐에게' 생활 갈망-반 고흐전' 이라는 전기를 쓴 적이 있다. < P >' 생활 갈망-반 고흐전' 에서 미국의 유명한 전기작가 오웬 스통용은 이 세대의 인상파 거인의 고통스러운 비극적인 삶을 그려냈다. 빈센트 반 고흐는 세계에서 가장 외로운 사람 중 한 명이다. 이것은 오웬스통이 쓴 서문이다. 이 네덜란드 화가는 정신 이상 때문에 자신의 귀를 베었다. 결국 총을 쏘아 죽다. < P > 그는 햇볕이 잘 드는 들판에서 자신의 몸에 총을 한 방 쏘았고, 상처를 가리고 집으로 돌아와 며칠을 끌고 죽었다. 그의 동생 테오의 품에 있다.
테오만이 그의 그림을 지지한다. 테오는 정기적으로 생활이 궁핍한 반 고흐에게 돈을 송금하여 그가 식량과 의복을 만족시키는 전제 하에 계속 창작할 수 있게 했다. 반 고흐는 동생에게 끊임없이 편지를 써서 자신이 창작하는 과정과 생활에 대한 자신감과 절망을 알려주었다. 19 세기 인상파 화가 중 반 고흐는 별종이다. 그의 그림은 어린이의 창작과 비슷하다. 선과 색채는 대담하고 순수하며 풍경, 식물, 가난한 대중의 묘사에 심취해 있다. 붓꽃, 해바라기, 별빛, 보리밭, 사과밭, 밤의 커피숍, 감자를 먹는 농부, 밀이삭을 줍는 여자. < P > 화면의 모든 물체는 독특한 방식으로 생명력을 불태우고 있다.
그들은 단순한 정물이 아닙니다. 그들은 처량한 생명이다. < P > 화가의 색은 하나도 없다. 반 고흐처럼 짙고 밝고 통제할 수 없는 흥분이 될 것이다. 짙은 빨강, 명황, 푸른 색, 연보라색, 창록색. 유화는 때때로 응고된 상태로 캔버스에 나타나는데, 희석하고 고르게 바르지 못한다. 마치 문지르는 영혼처럼, 진한 붉은 피를 무한한 동경을 감싸고 있는 빈 위에 분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걸쭉한 피는 열정 때문에 하소연을 잃은 침묵 속에서 혼란스러운 손가락처럼 공허함을 잡을 수 없어 비틀어졌다.
위험한 하늘 아래 밀밭. 일종의 격동적인 정서가 억압적이고 밝은 색채에 얽매여 불안한 기운이 얼굴을 덮쳤다. 폭우 이전의 신선하고 추운 바람입니다. 영혼이 돌파할 수 없는 외로움이다. 반 고흐는 마침내 생명의 통증이 자기 발굴의 상처에서 자라는 것을 발견했다. 그래서 그는 자신에게 총을 쏘았다.
산산조각은 기쁨을 가져다준다. 더 이상 절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4. 반 고흐의 좋은 단어에 대한 좋은 말, 급한 < P > 반 고흐가 좋아하는 문장 그들은 가난하고 불행할 수도 있지만, 고통은 그들로 하여금 영혼을 얻게 했다. < P > 신은 존재하지 않는다. 일은 그렇게 간단하다. 신은 없다. 오직 비참함, 고난, 잔혹함, 고통, 어둠, 끝이 없는 혼비뿐이다. 우리 내면의 사상이 늘 드러나는가? 아마도 우리의 영혼에는 뜨거운 열이 있을 수 있지만, 아무도 그것을 사용하여 자신을 따뜻하게 하지 않는다. < P > 지나가는 사람들은 굴뚝에서 연기가 나는 것을 보고 자신의 길을 걸었다. 봐라, 어떻게 해야 하나? 한 사람이 이 내면의 불을 지켜줄 수 없고, 이 자극물을 품고, 누군가가 다가와 그 옆에 앉아 있는 순간이 오기를 참을성 있게 기다릴 수 없습니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하지만 저는 평범함을 조금도 경멸하지 않습니다. 순수한 의미에서 평범함을 경멸하는 것은 반드시 이 출발점을 넘어설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력명언) < P > 너는 영원히 사랑을 알지 못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생존할 수 없기 때문이다. 설령 너의 피부가 불타는 고통의 혹독한 시련을 참을 수 있다 해도, 그것은 생존할 수 없다! 소리 없는 슬픔의 파도가 그의 목구멍으로 솟아올랐다. 그는 왼손을 들어 입을 막고 암스테르담과 온 세상을 눌렀는데, 그가 이미 판결을 받고 무가치한 외침으로 여겨졌음을 결코 알 수 없을 것이다. < P > 그의 입술은 뜻대로 되지 않는 비참하고 비참한 환멸을 맛보았다. 인물을 그리든 풍경을 그리든, 그는 감상이 아니라 엄숙한 슬픔을 표현하기를 원했다. < P > "일반인의 머리는 이원성에 따라 생각하는 것이다: 빛과 그림자, 단맛과 신, 선과 악. 그 이원성은 자연에는 존재하지 않는다.
세상에는 선도 악도 없고 존재와 실천만 있다. 우리가 행동을 묘사할 때, 우리는 삶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그 행동에 이름을 붙일 때, 이를테면 악이나 건독과 같이, 우리는 주관적인 편견의 영역으로 들어갔다. < P > 우선, 우리는 모든 것의 진실이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그 면모가 얼마나 무섭게 보이든 간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자연의 모든 것을 우리는 전부 받아들이고, 조금도 빠뜨리지 않는다. < P > 우리는 거친 진실에서 교묘한 거짓말보다 더 많은 아름다움이 있다고 믿는다. 하층 사회에서는 파리 전역의 살롱보다 더 많은 시가 있다. 우리는 고통이 좋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인간의 모든 감정 중에서 가장 심오하기 때문이다. < P > 우리는 섹스가 아름답다고 생각하는데, 심지어 매춘부와 거북이가 연기한다. 우리는 추악한 위에 개성을 올려놓고, 고통을 귀여움 위에 올려놓고, 궁핍한 현실을 프랑스의 모든 부에 올려놓는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 P > 우리는 도덕적인 심판이 아닌 삶을 전반적으로 받아들인다. 내 화가의 손가락이 길들여졌다. "라고 그가 생각했다." 내 껍데기가 점점 깨져도. ""
"넌 못생기지 않아, 빈센트. 너는 아름답다. < P > 당신 자신이 당신의 영혼을 감싸고 있는 불쌍한 몸을 망치고 고문하고 있지만, 당신은 당신의 영혼을 다치게 할 수 없습니다. 내가 사랑하는 것은 바로 너의 영혼이다. < P > 당신이 열정적인 노동으로 자신을 파괴할 때, 영혼은 계속 살아남을 것입니다. 끝이 없으면,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 반 고흐는 위대한 예술가이지만 진정한 의미의 사람은 아니다. < P > 명중 그의 생명은 그 그림들을 창조하기 위해 존재한다. 바튼 장군이 말했듯이, 전사의 가장 좋은 귀착점은 전쟁 승리의 마지막 총알에 맞아 죽는 것이다.
예술에 대한 그의 집착과 열정은 좋다. 그러나 그의 생활은 감히 동의할 수 없다. < P > 그의 동생을 부양하지 않았거나 그의 그림이 결국 성공하지 못했다면, 그는 매우 실패한 사람이다. 그가 부족한 것은 바로 주변 사람들에 대한 삶의 책임감이다. < P > 아마도 우리가 너무 많은 속박 때문에 우리는 예술가가 될 수 없을 것이다. 이 책은 예술에 대한 우리의 태도를 지도할 수 있지만, 우리의 생활을 지도할 수는 없다.
모든 사람이 예술가처럼 살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우리는 평범한 사람일 뿐, 우리는 타협할 수밖에 없다. 5. 생활에 대한 갈망-반 고흐전 소개 < P > 반 고흐의 일생은 그의 모든 작품처럼 흥분되고 절망적인 예술적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 P > 금빛 해바라기, 불타는 삼나무, 바람이 부는 밀밭, 밤의 카페, 찬란하고 매혹적인 별빛. 모든 디테일이 따뜻하고 격동적인 열정을 발산하며, 한 폭의 광란적인 장면은 반 고흐의 고독 속 밑바닥에서 가장 깊은 외침이다. 그의 광적인 획과 흐르는 색채, 얇아진 열정이 정신을 집중시키는 순간 사람들의 영혼을 휘둘렀다. < P > 그가 말했듯이, "인생은 나에게 힘든 항해인데, 조수가 불어나 입술이 물에 잠기거나 더 높이 오를 때까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 그러나 나는 분투할 것이다. 나는 가치 있게 살 것이다. 나는 노력해서 이기고, 삶을 이길 것이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 그가 비극적으로 예술의 일생에 헌신한 것은 그 자체로 최고의 예술 걸작이다. 6. 생활 갈망반 고흐전 각 권의 주요 내용 < P > 제 1 권 보리나일 반 고흐가 목사, 선교사가 되어 그림의 이상적인 경험을 최종 확정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라틴어, 그리스어를 배우고 성경을 읽는 것은 맨데스가 1 년 동안 함께 지내면서 선교사로서의 이상을 확립한 데 있다. < P > 그래서 복음 전파 학교에 가서 석탄을 캐는 바임타운에 배정됐다. 여기서 반 고흐는 굶주림, 추위, 외로움에 시달리며 이곳 사람들을 도왔지만, 결국 복음 전파 학교에서 부인했다. 보리나일 사람들의 비통한 생활을 바꿀 힘이 없어 반 고흐가 하느님을 잃고 자아를 잃었다. 흐리멍덩한 가운데 반 고흐는 스케치에 빠져 예술가가 될 신념을 찾았다. < P > 제 2 권 에튼 반 고흐는 고향 브라본트에서의 생활과 회화 경험을 배웠다. 헤이그에 가서 상황을 탐구하고 사촌 마우웨이와 화상인 테스티거를 방문하여 학습지를 찾다. 한편, 사랑의 2 막 비극이 벌어졌고, 케인은 남편을 잃고 에튼에 와서 반 고흐의 사랑을 다시 깨웠지만, 왼손으로 화상을 입어도 소용이 없었다. 사랑에 대한 절망이었다. < P > 제 3 권 헤이그 반 고흐의 헤이그에서의 학화 경험. 마우웨이를 스승으로 모시고, 테스티거에게 그림을 평론해 달라고 부탁하다. 동생 테오가 매달 아주 적은 돈을 보내 생활한다. 나중에 마우웨이와의 관계가 결렬되어 테스티거에 의해 아무런 가치도 없이 예술가인 웨슨 브루흐에게 조소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동시에 < P > 는 사랑의 제 3 막 비극을 상연했다. 매춘부 크리스틴을 사랑하게 된 것은 확실히 즐기는 사랑의 촉촉함, 가족의 따뜻함, 하지만 돈에 의해 제한되고, 크리스틴과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의 굶주림을 참을 수 없었고, 지저분한 예술가 반 고흐를 참을 수 없었다. 이 운명적인 불완전한 결혼은 파멸되었다. < P > 제 4 권 뉴른남 반 고흐는 다시 고향으로 돌아와 가족들의 인정을 받지 못하고 이웃들의 비웃음을 받아 결국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완전히 가정에 격리되어 한 농부의 집에서 그림을 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