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도배시를 보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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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어라 화련. 구양수

월녀가 가을물에서 연안을 따다. 좁은 소매가 가볍고, 쌍금 심벌즈가 드러났다. 사진 한 장을 찍고 꽃을 면처럼 따다. 마음속에 단지 * * * 실크 혼란만 있을 뿐이다.

-응? 해변은 이미 늦었다. 무거운 연기가 가벼워서 동반자를 만나지 못하다. 가냘픈 노랫소리가 먼 곳으로 전해진다. 슬픔이 강남 해안으로 통한다.

이 단어는 통속적인 언어, 생동감 있는 이미지, 명쾌한 리듬으로 월녀 채련의 감동적인 광경을 깊고 부드럽게 표현했다. 처음 세 개의 마침표는 인물의 신분과 활동 환경을 밝혀주는데, 마치 한 무리의 소녀들이 아름다운 연못에서 손재주가 있는 두 손으로 연꽃을 따는 것을 보는 것 같다. 다음 장면은 점점 더 긴장되고 있다. 날이 이미 늦었고, 바람이 불고, 연못의 파도가 세차게 일었다. 끝나기 전에 가사에 점프가 있었는데, 소녀가 배우자를 찾고 있다는 말이 있었는데, 결국 찾았는지, 시인은 구체적으로 설명하지 않았다. 경지가 신선하고 단아하여, 사람의 상념을 불러일으키고, 곡절이 흩어지는 것이 바로 이 단어의 아름다움이다.

영웅 김용도 이 단어의 아름다움을 사랑했고,' 신조협객' 의 서두에서 인용한 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