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네가 가장 좋아하는 영어시는 어떤 것이 있니?
네가 가장 좋아하는 영어시는 어떤 것이 있니?
"거대한 희망이 무너졌다"
거대한 희망이 산산이 부서졌다
너는 소음을 듣지 못했다
폐허가 바로 안에 있다
오, 교활한 난파선은 이야기를 하지 않았어요.
어떤 증인도 들어오지 못하게 하다
-응?
머리는 강력한 화물 운송을 위해 태어난 것이다
계획한 공포의 순간
얼마나 자주 바다에 침몰합니까
표면에, 육지에서
-응?
부상을 인정하지 않다
너무 넓어질 때까지
내 일생은 모두 그것에 투입되었다.
옆에 싱크대도 있어요
-응?
단순 덮개 닫기
태양에 활짝 열다
부드러운 목수까지
영구 못 박는-?
이 문장 역시 추상적인 고통에 관한 것인데, 이것은 그녀의 일관된 일로이다.
절망보다 더 고통스러운 것은 희망의 파멸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들은 항상 당신과 의사 소통합니다. 그는 네가 그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지만, 그는 너를 쫓지 않는다. 너는 너의 희망을 유지했지만, 결국 그는 너를 거절했다. 이것은 그가 처음에 너를 거절한 것보다 더 사람을 다치게 한다.
첫 번째 단락에서 그녀는 고통이 발생한 그 순간을 직접 썼다. 그녀는 먼저 네가 아무것도 들을 수 없다고 말한 다음 교활함으로 릭을 꾸몄다. 안에는 이야기도, 증거도 없다. 세 글자의 전달은 일반에서 구체적, 단계적으로 독자의 마음을 밟는다. 마음속에 메아리가 있을 거야, 그래, 이게 바로 나야.
다음으로, 그녀는 마음을 묘사했다. 그 존재는 강력한 배가 되고 액운을 계획하기 위해서이다. 이것은 불가피할 수 있다. 바다에서 얼마나 많은 요동을 겪었는지 표면적으로는 육지와 같다. 여기서 그녀는 정신경험의 파도와 배의 교차점을 찾아 기묘한 경지를 형성했다. 그들의 특징은 동일하기 때문에 독자들은 마음의 트라우마가 어떤 시야와 느낌인지를 더욱 구체적으로 느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그러나 우리는 상처를 입었다. 처음에 우리는 몸을 돌려 도망갔다. 하지만 상처가 커짐에 따라, 우리의 생명은 이미 그 속에서 길을 잃었고, 도망갈 곳이 없다. 마치 밑바닥에 갇힌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 말에서 그녀는 상처가 어떻게 커질지, 결국 어떤 지경에 처할 것인지를 상세히 묘사했다.
결국, 그녀는 자신이 계속 태양에 노출되는 것을 막기 위해 뚜껑을 덮기로 선택했고, 친절한 목수가 그것을 못 박기를 기다렸다. 디킨슨은 마지막 단락에서 상처를 병 속의 물건으로 취급하고 뚜껑을 덮어 더 이상 노출되지 않도록 두 가지 비유를 사용했다. 그것은 상처 노출 특징을 가진 병뚜껑과 연관되어 있다. 나중에는 목공못에 비유되어 뚜껑보다 더 깊은 매립지였다. 상처가 썩은 잎으로 여겨져 그녀를 지하에 묻어 영원히 하늘을 보지 못하게 한 것 같다. 이것은 잊혀진 것이다.
구조적으로, 그녀는 먼저 가장 슬픈 순간을 앞에 두고 독자들에게 강한 충격을 준 다음, 상처가 전혀 없는 환생 이야기를 천천히 이야기했다. 시 전체는 자신의 감정과 관행에 따라 움직이고, 마지막 대시도 정취가 넘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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