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백거이 소개
백거이 소개
사진 참조 검색: zh. * * */스카이스-1.5/mon/images/magnify-clip 백거이 (772-846), 단어 롯데, 이름 향산거사 장경년 (82 1 -824) 은 항주도사를 맡고, 보리는 2 년 (825) 쑤저우를 쑤저우 도사로 옮겼다. 나중에 그는 소부 왕자로 임명되었는데, 당의 부속이 아니었기 때문에 그는 동부 자본으로 옮겨졌다. 회창 2 년 형부 상서와 함께 벼슬을 하다가 낙양 향산에서 죽었다. 백거이는 신악부 운동의 주창자이며, 그의 문장, 특히 그의 시, 친근한 작품, 한 노부인의 이해이다. 만년에 이탈리아 시주를 내보내며 자칭 술에 취해 선생을 읊었다고 한다. 처음에는 원직에게 경의를 표하고, 별명은' 백원' 으로, 유우석과 함께' 백류류' 라고 불렀다. "백장경집" 등이 있습니다. 어른은' 시인의 요괴' 이다. 카탈로그 [숨기기] 1 백거이의 시 2 백거이의 성취 3 일화 4 노트 5 [편집자] 백거이의 시를 만나다. 그의 시는 거의 3000 곡이 있다. 그는 일찍이 자신의 시를 아이러니, 한가함, 감상, 잡법의 네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그는 풍자시를 매우 중시한다. 하지만 그에게 가장 큰 영향을 준 것은 신악부시였다. 대표작' 신악부' 는 총 50 곡으로 시인이' 군, 신하, 민, 사물, 사물' 이라는 시학 이론을 반영해 당시 많은 사회문제에 대해 비교적 체계적인 논평을 했다. 예를 들어' 숯옹 판매' 의 서문은' 고궁시' 로, 법원이 궁시로 백성의 부를 강제로 약탈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러나' 신악부' 라는 시에도 관념에서 출발하고, 이미지성과 감화력이 부족한 등 부족함이 존재한다. 백거이의 감상시 중 가장 유명한 것은 장편 서사시' 장한가' 와' 비파행' 이다. 장한가' 는 당현종과 양귀비의 비참한 사랑 이야기를 묘사했다. 전반부는 당현종의 정욕방탕을 풍자하며 안사의 혼란을 초래한 것은' 장한가' 의 원인이다. 후반부에서는 당현종의 그리움을 동정적인 필법으로 묘사하여 시 주제를 풍자에서 동정으로, 리와 양의 집요한 사랑을 미화했다. 이것은 긴 증오의 글이다. 예술 표현에 있어서 전반부는 사실적이고 후반부에는 허구의 줄거리와 환상의 선경이 산재 되어 있다. 시 기조가 우수하고 서정과 서사가 어우러져 비교적 높은 예술적 성취를 가지고 있다. 바이 주이 (Bai Juyi) 의시는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당시에는 "일본, 시암 (태국) 및 기타 국가" 까지 널리 퍼졌습니다. 백거이의 공적 당장경 (82 1 -824) 년 동안 백거이는 항주 도사로 임명되었다. 항주의 고정 여섯 개가 오랫동안 수리를 하지 않고 말라버린 것을 보고, 그는 농지 관개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여섯 개의 우물을 재건하는 일을 주재했다. 서호의 제방이 무너지는 것을 보고, 늘 농경지의 가뭄을 초래한다. 그래서 서쪽 호수 다리 에서 Gushan 에 긴 제방 을 구축, 제방 양쪽에 버드 나무 를 심어, 물을 수리하고 서호 를 미화했다. 나중에 사람들은 이 긴 제방을 백제방이라고 불렀다. 보리는 2 년 (825) 에 백거이가 쑤저우 도사로 전근되었다. 쑤저우의 수륙 교통을 편리하게 하기 위해 서기호구, 동쪽에서 장문까지 7 리 긴 연못강을 파고, 산당강의 북쪽에 칠리산당, 약칭 산당거리라는 길을 지었다. [편집자] 일화는 당나라 관리들이 사창가에 머무르며 출세했다고 한다. 아청 시인 조갈매기는 당시 시를 묘사한 적이 있다. "풍류인물은 너무 충애혼이고 봄날 곳곳에 오래된 여행이 있다. 그때는 아직 매춘부의 관거가 없었다. " "구당서 백거이전" 에는 "초집합의는 항주를 멈추고 낙양으로 돌아간다. 그래서 나는 죽지당에서 양평재를 없애고, 약충으로 인한 것이다. 소범, 매춘부는 노래와 춤을 잘 추는 작은 야인이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다음과 같은 찬송가를 썼다. "체리 수판 입, 버드 나무 허리." 。 나중에 소설가들은 그들의 사생활을 자주 묘사하는데, 진짜든 거짓이든 그렇지 않든. 북송 왕조 \ "남방 신서 \" 에 따르면 백거이는 항주 도지사 때 기생을 저장하려 했다. \ "어떤 항주 도지사, 기생을 데리고 나까지 돌아온 뒤 전당으로 돌려보냈다. 그래서 유우석은 한 편의 시에서 이렇게 대답했다. "그 전당 소소한, 너의 눈물을 기억하고 석류치마를 염색했다. \ "[1]. 위안 과 흰색 친교 는 매우 좋다, 때로는 매춘부 [2][3] 를 교환한다. 1997, 서우는' 독서' 잡지 3 호에서' 대시인의 위대하지 않은 면' 을 발표하고 백거이를 창녀로 비난하며 여성을 존중하지 않는다. 보리충이 쑤저우 임도사에 도착했을 때, 백거이의 시' 주송' 은 이미 국내 매춘부에 대한 묘사를 볼 수 있었다.' 관문이 닫히고 창녀가 가게에 온다'. 바짝 붙어서 필요한 대로 외워라. " 백거이의' 강남희우 소구차' 는 낡은 유장안, 극 증정 50 운' 으로 각종 사창가를 썼다. 시계항 () 의' 장안월하차향: 성세 여인회' 라는 책에 따르면, 서우의 문장 묘사는 백거이가 노로 의심되고 * * * [4] 로 추정되며, 백거이는 그의 집기생 소반 () 과 소반 () 과 사이가 좋다는 점도 언급하지만 탈선 여부는 알 수 없지만, 설령 있다 해도 장난이 아니다. 바이 주이 (Bai Juyi) 와 매춘 여성들 사이의 모호한 관계는 중요하지 않았으며, 그 당시에는 거의 모든 지식인이었고 바이 주이 (Bai Juyi) 는 전적인 책임을 져서는 안된다. 게다가, 송대의 광운 () 은 "기생자, 여자도 즐겁다" 고 말할 만하다. 당시 매춘부는 특별히 매춘부를 지칭하는 것이 아니라 손님을 접대하는 예기와 예기, 즉 여자 연예인을 포함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진실이 무엇인지 오늘 결정하기 어렵다. [편집자] 주 ↑ 의' 오중문희' 는 "롯데가 군일 때 영만, 장태 등 10 명의 매춘부를 데리고 야유서호의 우추사, 희우에 관한 시를 음미하려 했다" 고 말했다. 당시 현아의 한가함을 보기 위해서, 관원들은 모두 매우 너그럽고, 오늘에 이르러서야 마음이 허술해졌다! \ "; 강이규의' 요산당 외당기 유우석' 도 "백롯데 임항도사, 매춘부 몇 명을 데리고 낙양으로 돌아온 뒤 전당으로 돌아왔다" 고 기재했다. ↑ 강이규' 요산당 외기 유당옥계': "상영롱하다, 여항가수도. 백롯데는 군일을 세우고, "더 이상 거문고를 연주하지 말고, 정교하게 하고, 노래를 경배하라." 라고 노래했다. "누가이 노래를 이해하고 노란 닭과 하늘을 듣게합니까? 노란 닭은 새벽의 추태를 재촉하고, 낮에는 1 년을 재촉한다. 허리춤의 빨간 리본이 불안정해서 주연이 거울에서 보이지 않았다. 깜찍하고, 영롱하고, 나이친, 네가 너의 노래를 부르게 해줘. 위원은 월주에서 듣고, 두꺼운 화폐가 초청되어 월말에도 갚았다. 그가 준 시도 낙전윤에게 주었다. "영롱하게 내 단어를 부를 필요는 없다. 내가 너에게 부르는 것은 대부분 시이다. 명나라에 이르러 다시 강두에 작별을 고하고, 또 달이 썰물 때가 되었다. ↑ ↑ 장경 2 년, 백거이는 중서의 도움으로 항주 도사로 임명되었다. 항주에는 관원, 매춘부, 상인, 다른 사람에게 감사하고, 현명하게 대처하고, 노래와 춤을 잘 추는 사람이 있다. 백거이는 시주로 축하한다. 원직은 월주에서 듣고 두꺼운 화폐로 영롱함을 초청하여 헛되이 보내며 노래를 다 했다. 원직은 영롱하게 돌아온 후 백거이에게 시 한 수를 썼다. "영롱하게 내 단어를 부르지 마라. 내 단어가 너에게 주는 시. 그러나, 나는 강변으로 돌아왔고, 달이 썰물 때, 때가 되었다. ("탕옥림") = 출처: 제 3 1 절 그러나 최근 인터넷에는 백거이가' 건달' 이라는 큰 추세가 있다. 백거이가 매춘부, 에수반, 소만을 도맡아 기녀를 키우고, 노인을 비판하고, 그를 비판하는 경향이 있어 당대의 역사적 배경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많은 독자들이 그것을 사실로 오인하고, 백거이의 명성에 심각한 영향을 끼쳤다. 훌륭한 큰 시인은 이제 거의 늙은 탕부와 같다. 뿌리를 추적하는 것은 아마도 1997' 독서' 잡지 제 3 기에 발표된' 위대한 시인의 위대하지 못한 면' 이라는 제목의 문장 때문인 것 같다. ↑ 출처: 33 절: 자희가 녹주를 구르며 눈물 (4) 을 흘렸고, 오늘 어록은 다음과 같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한유 선생님 같은 정통으로 보이는 사람은 기생 모집에 있어서는 사실 백주이보다 못하다. 소범과 백거이가 떠날 때의 슬픈 눈물을 보면 백거이는 그들에게 진심을 가지고 있다. 한유의 버드나무 가지를 위해 뛰고 싶다. 내가 그녀를 가게 하라고 했을 때, 나는 왜 도망가지 않았을까? 소범은 이미 백거이와 함께 있었다 14 년. 백거이는 당시 재상 배도에 좋은 말 한 마리를 요구한 적이 있다. 배도는 아마 수범의 이름을 들어 본 적이 있을 것이다. 그래서 백거이에게 편지를 써서 시를 한 편 썼다. "네가 한가함을 추구한다면, 나는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옛사람들은' 명마를 첩으로 삼는다' 는 핑계로 소판에 가려고 했다. 배도는 당조 재상, 권세가 있지만 백거이는 여전히 포기할 수 없다. 그는 시를 한 편 썼고, 페두를 완곡하게 거절하며 말했다. "안사 풍류생명은 어쩔 수 없이 홍마로 청아를 바꾸려고 한다. 말하지 않고 동산을 보내지 마라, 누가 너와 함께 노래를 부를까? 백거이는 여전히 다정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은 수시가 춘모와 말 한 마리를 바꿔서 춘모에게 화가 나서 회화나무를 만져 죽게 하는 것보다 훨씬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그래서 백거이를' 건달' 이라고 욕하는 사람은 당시의 사회환경을 충분히 이해해야만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사실 백거이의 행동은 별다른 곳이 없었고, 당시에도 아무도 그를 비판하지 않았다. 고대인을 보면 현재의 도덕 표준에 얽매여서는 안 된다. 현대 관념에 따르면, 자보옥이 아직 미성년이라면, 폭행과 함께' 성' 을 시도하고 진종과 동성애를 시도한다. 틀림없이 불량소년일 것이다. 엉망진창이 된 임여동생을 사랑할 만한 가치가 있는가? 철면사심 없는 포공은 정부 (첩) 를 공개적으로 소유하고, 두목은 공개적으로 기생을 모집한다. 지금' 생활 작풍' 문제로 인해, 반드시 매우 나쁜 영향을 초래하여 십중팔구는 벼슬을 잃을 것이다. \ "라고
백거이, 본명 롯데, 상산 불교도. 본적은 태원으로, 뒤이어 다른 곳으로 이주했다 (현재 서성 위남현). 대력 7 년 (772) 은 신정 (현재 허난성 신정현) 에서 태어났다. 그는 중당 시대에 살고 있으며, 관원은 권리가 좋고 백성은 가난하다. 가정의 정치적 지위는 중하층에 속한다. 열두 살 때 강남의 혼란을 피하기 위해 장쑤, 항주, 베트남 등지에서 떠돌아다녔다. 소년은 가족의 부흥을 기원하기 위해 열심히 공부했다. 열여섯 살 때, 그는 아름다운 환상을 가지고 장안에 와서,' 고초를 이별하다' 라는 시로 이름을 날리며 노장의 구태평을 받았다. 그는 장안에 며칠 있다가 점차 주위의 냉막 및 더러움을 느꼈다. 그는 장안이 자신의 계급을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알고 결국 실망하여 떠났다. 스물아홉 살 때 백거이는 진사 시험에 합격했다. 원과 원년 (806 년) 4 월, 헌종책은 현능을 시험하여 말로 과거를 훈계했다. 황보적, 소 승우, 이종민은 대책에서 시정을 비판하고 환관을 불쾌하게 했다. 결과 내시 의 반대 때문에, 그들이 먼저 오지 못하게 하고, 재시험 정책을 시험한 관리들도 강등되었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화가 나서 글을 쓰고 정의를 주재했다. 그가 감히 진언한 것은 그가 기탄없이 말했기 때문이다. 이것은 통치자가 꺼리는 것이다. 위안 과 10 년, 리 세계, 부 chengzong 는 장안 암살 총리 우 를 보냈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국가 수치심을 보고하기 위해 도둑을 급히 체포할 것을 요구하며 통치자에게 미움을 받고 부당한 죄명으로 강주 시마 (Sima) 를 폄하하였다. 그때부터 나는 세상의 종말로 타락했고, 나는 슬프고 분노했다. 원과 13 년 12 월, 백거이는 중주로 이사해 도사를 하고 정국에 전기가 생겼다. 과거의 교훈을 얻어 그는 자신을 보호하고 상황에 따라 안착하는 태도를 취했고, 그때부터 그는 그의 마음을 불교와 도교로 돌렸다. 장경 원년 (82 1), 임상서 의사, 객의사, 학칙을 배운 후 주곽으로 전근하여 벼슬길이 번창하다. 정치 투쟁의 소용돌이에 휘말리지 않기 위해, 그는 이주를 요청하며, 연이어 항주, 쑤저우 도지사 () 를 맡고 있다. 항주에서 그는 우물 여섯 개를 정리하고 제방을 쌓고 물을 저장해 관개했다. 그는 퇴임할 때 치수 요령을' 전당호씨기' 로 써서 석두 상에 발표해 후임자에게 알리기도 했다. 듣자하니 그가 항주를 떠날 때 관급을 국고에 두고 응급용으로 쓰였다고 한다. 그는 엄숙한 관원으로 국민의 사랑을 받았다. 임만이 소련을 떠날 때, 그의 아버지와 어머니는 울면서 작별을 고하고 10 리를 보냈다. 대화원년 (827), 비서감, 장안으로 돌아가다. 대화년 정월, 시랑을 수여하다. 이듬해 백거이는 58 세였다. 그는 자신이 노쇠하고 사업이 위험으로 가득 차 있다고 생각하여 은퇴하기로 결정했다. 봄에 태자의 손님은 동도로 나뉘어 그때부터 제두와 헤어졌다. 동도 낙양에서 그는 은거서향의 생활을 하고 있다. 재물을 보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몸을 다치게 할 수도 있다. 회창은 6 년 (846) 낙양에서 죽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그가 죽은 후 낙양용문의 행인들은 모두 그의 무덤에 가서 술을 마시며 기념으로 삼았기 때문에 방장묘 앞의 흙이 늘 질퍽거린다.
사진 참조: chic/0306b17/images/0306 _ b17 _ 01사진 참조: chic 그의 시는 소박하고,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고,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다. 그는 어떻게 이렇게 할 수 있습니까? 원래 백거이는 자신에 대한 요구가 매우 엄격한 사람이었다. 시 한 수를 다 썼는데, 기분이 좋지만, 항상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듣고 다시 고치고 싶다. 한번은 옆집 노부인이 집 밖에 앉아 있을 때, 백거이는 방금 쓴 시를 한 구절 한 구절 읽어 그녀에게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있는지 물었다. 노부인은 난폭하게 백거이가 돌아가서 수정해서 그녀에게 읽어주고, 노부인이 완전히 이해할 때까지 몇 번 더 수정했다고 지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누군가 그에게 왜 문화 수준이 높지 않은 노부인에게 물어봐야 하는지 물었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내 시는 평범한 사람들에게 쓰여졌다. 만약 글을 모르는 노파조차도 그것들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것들을 쓰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 \ "라고
참조: chic/0306b17/0306b17
백거이 (772-846 년)
당대의 시인
롯데
아닙니다. 향산거사와 취음선생. 원산지인 산서 태원.
조상은 산시 () 위난 () 으로 옮겼다. 만년이 되자 벼슬아치는 젊고 돈이 많다.
시 호 "문"
백부미로 불리다
백문공. 그는' 스타운유' 의 중소 관료 가정에서 태어났다. 정주신정 (현 허난성 신정현), 1 1 세 출생.
그는 전쟁으로 5 ~ 6 년 동안 유랑했다. 그는 십 대 때 열심히 공부했다. 정원 16 년 (800 년) 진사.
18 년
원직과 함께 걸출한 학자라는 칭호를 받았다. 두 사람은 친구가 되었다. 나중에 백원도 시 방면에서 똑같이 유명하다. 19 년 봄.
비서, 성 교서랑을 수여하다. 원화 원년 (806 년)
학교에 가자, 슈랑
75 편의' 책림' 을 쓰다
덩의 "체재 결합론"
그는 현위에게 수여되었다. "파수밀", "장한가" 를 썼습니다. 원과 이듬해에 북한으로 돌아왔다.
1 1 월 한림학사 수여.
이듬해에 왼쪽 편집장을 맡다. 4 년이 지났습니다.
원직, 심리와 함께 5 년간의 신악부 운동을 개척했다.
조, 경조부 사람, 군 복무. 이때 그는 여전히 한림학사이다.
성지를 기초하다
국가 정치에 참여하다. 그는 권세가 있는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을 수 있다.
솔직하게 말하고 일을 토론하다. 원과 6 년
그의 어머니 때문에 그는 가족을 잃었다.
출복
나는 북경으로 돌아온 지 10 년이 되었다.
오씨를 살해한 범인을 빨리 붙잡아 주십시오. 왜냐하면 당신이 상해에 처음 가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강주 (이 강서구강) 사마를 비하하다. 이듬해에' 비파행' 을 써서' 은거' 를 시작했다.
여산에 초당을 하나 짓다
사상은 이미' 세계를 돕는 것' 에서' 독립자주' 로 바뀌었다
한가하고 감상적인 시사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위안과 13 년
중주 도지사 () 를 고치다.
15 년 후에 북경으로 돌아왔다
마지못해 중국 서재로 이사했다. 조중의 측근 때문이다.
장경 2 년 (822) 석방을 요청하다.
항주와 쑤저우의 도사였다.
그것은 국민의 마음을 얻었다. 문종대와 원년 (827 년)
비서 주관을 방문하다
내년에는 형부 시랑으로 돌아간다.
일기
그는 낙양에 정착했다. 나중에 태자, 하남윤, 소부 태자 등의 좌상빈이 되었다. 회창 2 년 (842), 형부 상서와 함께 벼슬에 들어갔다. 낙양에서 그는 시, 술, 선, 진, 산수로 스스로 즐겁게 놀았다.
류위시 랑 자주 노래해요
백류회창이라고 불리는 4 년.
용문 팔계 석탄을 파서 선민을 축복하는 데 투자하다. 그는 75 세에 세상을 떠났다.
낙양 용문향산 비파봉에 묻히다
이상은은 그를 위해 묘지명을 썼다. 바이 주이의 시적 사상
유석도를 융합하다. 스스로 하다.
유가 사상을 가지면, "달면 천하를 겸제한다"
가난은 지도사상이고, 그 뜻은' 둘 다' 이다
유가인정을 위주로 하다.
황로론, 관효술, 신한법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의 "독선" 마음
그는 노장의 만족, 깔끔한, 자유 등의 관념과 불교의' 해탈' 사상을 흡수하여 대체로 강주 사마를 하계로 삼았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거의 3 천개의시를 남겼을뿐만 아니라
그는 또한 전체 시 이론을 제시했다. 그는 시를 과일나무에 비유했다.
뿌리감, 묘자, 화성, 진의를 내세우다 ('옥원구서')
그는' 정' 이 시의 근본 조건이라고 생각한다.
"마음을 감동시키는 사람은 먼저 자신의 감정에 신경 쓰지 마라" (같은 책)
감정의 발생은 감성적이며 현재의 정치와 연결되어 있다. 그래서,
시가 창작은 현실과 동떨어져서는 안 된다.
실생활의 각종 사건에 근거해야 한다.
한 시대의 사회정치 상황을 반영하고,' 시경' 이후 영광을 아름다움으로 삼는 전통을 물려받았다.
그는 시의 현실 내용과 사회 기능을 중시하며 시가 정치적 폐단을 폭로하고 비판하는 기능을 강조한다. 그는 시의 표현 방법에서 일련의 원칙을 제시했다:' 언질이 같다'
간단한 단어
직설적으로 표현하다. "직언하고, 단도직입적으로"
직서
사물에 가깝다 "이 일은 사실이다"
실제 내용
조사할 만한 증거가 있다. "몸이 매끄럽고 편안하다"
유창한 작문
노래하기 쉽다 ("신악부서"). 그의 시 이론은 시인이 현실을 직시하게 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민생의 질고에 관심을 가지다
그것은 진보의 의의가 있다. 자만력 (766 ~ 779) 이후 형식의 시풍을 점차 중시하고 있다
그러나 시 창작이 현실 정치에 복종해야 할 필요성을 지나치게 강조한다.
이것은 필연적으로 시의 예술 창작과 풍격의 다양성을 제약할 것이다. 문학 창작가 백거이는 자신의 시를 아이러니, 한가함, 감상, 잡법의 네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일반적으로,
처음 세 가지 범주는 이미 시대에 뒤떨어졌다.
후자의 종류는 근체이고, 처음 세 종류는 대체로 내용별로 구분된다.
그러나 교집합이 있다. 네 가지 유형의 시 중에서
백 본인은 처음 두 부류에 더 신경을 쓴다.
풍자시가 "두 세계의 야망" 을 반영한다고 생각하십시오. 한가한 시는' 독선 그 몸' 의 의미를 나타낸다. 둘 다 그의 인생 목표의 직접적인 표현이다. 감상시와 잡시는 "또는 한 가지에 유혹을 받는다." "
미소를 보내고 노래 한 곡을 부르다.
단도직입적으로
이 생에는 없다 "(9 서 동원). 풍자시는 백시의 정수이다. 신악부 대표작 50 곡.
진중음 10 은 중당 사회생활의 각 방면의 중요한 문제를 광범위하게 반영한다.
그것은 현실의 어둠과 국민의 고통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 시들은 어휘 선택이 강렬하다.
조금도 꺼리지 않다
"부드럽고 돈후한" 시 교육 전통을 돌파하다.
시정을 비판하는 고시에서 매우 두드러진다. 풍자시 형식이 더 직접적이고 서사가 더 완전하다.
생동감 있는 줄거리
인물의 줄거리는 섬세하고 생동감 있고 풍자시의 또 다른 부분은 풍유 지탱 방법을 채택하고 있다.
자연상으로 정치적 감정을 표현하는데, 이 두 종류의 작품은 심오하고 광범위한 개괄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주제 집합
생동감 있는 이미지
이런 언어는 이해하기 쉽다. 일부 신악부도' 3, 3, 7' 문장 형식을 채택하고 있다
민간 통속 문예의 흔적이 있어 한가한 시는 대부분 은거 전원의 조용한 생활에 대한 동경과 청결에 대한 좋은 정취를 표현했다. 많은 시들도 만족상락의 사상을 선전하지만, 측면에서 현실에 대한 불만을 나타내는 시들도 있다.
여가에 대한 그의 추구는 어쩔 수 없는 해방일 뿐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감상시는 서사시' 장한가' 와' 비파행' 으로 가장 유명하다. 장한가' 는 당현종과 양귀비의 결혼 사랑 이야기를 불렀다.
아이러니한 것은 "중국의 황제, 한 제국의 아름다움을 뒤흔들고자 한다" 는 것이다
비파행' 은' 천애로 전락한다' 는 느낌을 가지고 있으며,' 이 근심이 끊이지 않는다' 는 감상과 동정이 더 많다
그리고 국어 성적이 뛰어나다. 이 두 편의 시는 서사가 우여곡절이다.
상세하게 쓰다
안배와 호조에 능하다
성운이 부드럽고 조화롭다.
인기가 많아요. 백에는 친척과 친구들에게 보답하는 것에 관한 많은 문장 들이 있다.
진정한 사랑과 진정한 관심
간단하고 감동적이지만, 이런 시에는 늙고 병에 대한 애탄이 많다.
애절한 서늘한 색채와 불교의 해탈 소란 사상. 잡시는 백시 중 가장 많다.
그것은 흥미진진한 서정적 산수시로 유명하다.
스케치 기술
몇 획
많은 장사가 있다. 진실을 말하는 긴 문장, 대비 멜로디, 빛과 술, 낭만적이고 로맨틱한 시가 있다.
많은 사람들이 모방합니다. 당시 백시가 널리 전해졌다.
상자궁
인민에게 내려가다
도처에 널려 있다.
그 명성은 신강, 북한, 일본에 널리 퍼져 있으며, 백시는 후세 문학에 큰 영향을 미친다.
만당 시대의 피일휴, 육거북, 니, 나인, 두.
송대의 왕우? 청대 메이, 수시, 육유, 오, 황준헌.
모두 백시에서 영감을 받았고, 후세 극작가도 백시 이야기에 따라 재창작을 했다.
백박, 홍은' 장한가' 에 따라 각각' 비',' 장생전' 을 썼다. 마치원과 강석천은' 비파행' 에 따라 각각' 셔츠눈물' 과' 사현추' 를 창작했다.
대부분 송원명 3 대 대본에 채택됐다. 백거이는 한류문학그룹이 아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신체고문의 창도자이자 창조자이며,' 책림' 75 편을 저술하고 있다.
걸출한 지식
면담이 넓고 생동적이고 재미있다
글이 유창하고 의미가 깊다.
자이 치안 정책을 추적하는 정치 논문이다. "9 서 동원" 의 기세가 웅장하다.
논평을 산재 한 서술
당대의 중요한 문학 비평 문헌으로,' 초당집',' 냉천정집',' 삼유동서',' 리치도서' 등이 있다.
문군은 간결하다.
취지가 의미심장하다. 당대 산문 중의 가작이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또한 단어 창조의 강력한 발기인입니다.
강남의 기억, 파도 모래, 꽃은 쓰지 않고, 그리움은 길다
문인 단어의 발전을 위해 길을 닦았다.
참고: 야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