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다음 중 Dai Wangshu 의시 개념은 무엇입니까?

다음 중 Dai Wangshu 의시 개념은 무엇입니까?

Dai wangshu 의시는시가 음악에 의존해서는 안된다고 주장합니다. 음악의 운율과 전문을 잃어버리면 시의 깨달음을 방해하거나, 시를 숨겨진 구두시로 만드는 법칙은 문자의 억양이 아니라, 시 감정의 억양이 있어야 한다. 즉, 새로운시는 새로운 감정과 형식을 가지고 표현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조식은 결코 표면의 문자 배열도 아니고, 새로운 단어의 축적도 아니다. 관련 자료에 따르면 다망슈의 시학 사상은 중국 고전시와 신월시파의 영향을 받아 시의 압운, 전투, 리듬에 이르기까지, 윌런의 영향을 받아 시의 몽롱한 아름다움, 음악미, 우울미를 중시하는 복잡한 발전기를 거쳤다. 그 후 시인은 웨일렌의 시학을 의연하게 버리고 구르몬 등을 숭배하며 시학 이론을 제시했다. 그 후, 장기간의 창작에서 시인의 시적 이론에 대한 끊임없는 풍부함과 발전으로 시인은 시가 창작의 예술적 수법에 새로운 경지로 접어들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지막으로, 국가 멸망의 위협 아래 시인 창작 관념의 변화도 창작 수법의 변화를 가져왔다. 시인은 굴몬에 대한 숭배를 포기하고 시의 음악미를 되찾고 상징주의, 현실주의, 초현실주의 등 다양한 수법을 흡수하여 시 형식을 풍부하게 발전시켰다. 어쨌든 다망슈는 가장 중요한 현대주의 시인으로, 그는 중국 신시의 발전에 중요한 공헌을 했다. 그의 시 사상은 참고할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