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중국 회화 4 대 총수 메이시.
중국 회화 4 대 총수 메이시.
[가을 소리]-바람--법사 앞의 금, 향기로운 소리가 관광객에게 용솟음친다. 서리가 무거워야 영웅이 되고, 양원 동울타리 고금이 된다.
[국화성 노래 소리]-왕여정-사자룡의 기상이 날고 또 휘황찬란하다! 가벼운 골목의 후한 거리는 향기가 가득하고, 책상은 9 월 국화가 꽉 찼다. 도금원명' 와 국주부': 방국개림림, 송경엄관련.
이 아름다운 외모가 있으면 서리 내리는 데 있어서 뛰어나다. 당 태종 \ "푸 잔여 국화 \": 타이 란 응축 여름 크림, 해안 국화 조명 아침 빛.
이슬이 짙고 웃고, 바람이 가볍고 향기롭다. 얇은 잎은 연한 녹색이고 둥근 꽃은 연한 노란색이다.
한 해의 색깔을 잡고 다시 만나면 향기가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 두보' 운안 9 일': 한화는 이미 다 떨어졌고 국화는 가지들로 가득 찼다.
고인은 자주 다르고, 담향주는 잠시 따라다닌다. 돈 백거이' 영국화': 하룻밤 새 서리가 기와를 가볍게 치고 파초가 새로 졌다.
추위에 견디는 것은 동고슴도치 국화뿐이고, 금빛 좁쌀은 더욱 날이 막 밝아졌다. 당원진의' 국화' 는 가을의 도사와 같아서 점점 울타리를 두르는 경향이 있다.
국화가 꽃에서 총애를 받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 꽃이 없다. 당무 여뢰의' 국화' 는 우아한 백옥 피부를 가진 금빛 옷이다.
알면 많이 달라요. 늙어서 추운 것 같아요. 땅에 쓰러지는 것은 매우 괴로우니, 차라리 죽는 것이 낫다.
당나라 리 shangyin \ "국화 \" 보라색 어두운, 용융 야금 노란색. 그것들은 도연명의' 녹색 울타리' 의 색깔과 나한부의 향기가 있다.
국화는 축축한 이슬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석양이 오는 것을 두려워한다. 물가에 남아서 노틸러스 잔을 마시고 부자의 잔치에 참석하기를 희망합니다.
스와 송 돌 \ "조 필드 차가운 국화 \" 가벼운 근육 약한 뼈, 그래서 금 릴리즈 빛. 노화를 늦추는 약을 알고 싶다. 백화제방, 백가쟁명.
송범성대' 중양절 뒤의 국화' 는 고독한 동울타리 젖은 이슬을 보여 모래에 따라 전 금옥을 비추었다. 세계 소수의 처녀들은 고운이 없고, 중양절에만 꽃을 본다.
송의 \ "9 월 12 일 국화 \" 는 노란 꽃, 가루로 길었고, 중양은 산수유곡예를 했다. 네가 늦게 시작할수록, 너는 조를 더 보게 된다. 이것은 너로 하여금 그 시대에 뒤떨어진 아이들의 방식을 비웃게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송메이 야오첸' 잔국화' 는 금빛 수컷이 흩어져 있다. 시들어도 향기를 바꾸지 않는다. 심산의 울창한 숲은 으슥하고 적막하니, 깨끗한 차를 가지고 있는 것이 낫다.
송주슈침의' 국화' 는 흰색이거나 빨간색이 될 수 있다. 밤이 되어도 여전히 이 작품을 좋아할 수 있다. 나는 차라리 향가지를 안고 늙어갈지언정 가을바람에 노란 잎과 함께 춤을 추고 싶지 않다.
김원호는' 푸 10 월국화' 시인 중 추향로를 묻자 저녁에 좋은 작가에게 물려주었다. 만약 서풍이 손님을 남겨두지 않았더라면, 매화는 오랫동안 쇠퇴했다.
주의' 국화' 는 가을이 높고 공기가 상쾌할 때 꽃이 피기 시작했지만, 한산함에서 성황을 이루었다. 서풍 문길은 향긋하게 가득 찼는데, 도가를 제외하고는 우리 집에 왔다.
송 양완리의' 영국화' 는 줄곧 자신의 물리적 특성을 가지고 있다. 누가 추위를 탐내고 날씬해지려고 합니까? 광주 화이트 선택 서리 국가, 비 봄 국화. 윤명당의' 국화' 고향은 세 갈래의 오솔길을 토해내는 그윽한 풀숲을 내뿜으며, 현서리가 하룻밤 사이에 푸른 하늘에 떨어졌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아직 하늘 끝까지 돌아가지 않았느냐, 울타리로 가을바람을 보아라. 동동의' 상국기' 에는 100 여종의 명국화가 있어 꽃이 아름답고 아름답다.
정원 밖의 가을빛은 가볍고, 눈앞은 봄빛이 돈다. 누가 행운을 책임져야 합니까? 근면하고, 총명하며, 자기 전문화.
게스트 초대 * * *; 음악을 불러 1 년을 연장하다. 진이' 추국화' 추국화는 서리를 자랑스러워 할 수 있고, 풍상은 정사할 수 있다.
이 성능은 추위에 견디어, 풍상도 도와줄 수 없다! 홍루몽 속의 국화시는 일품이다. 홍루예원에서 국화시를 감상하고, 국화꽃을 회상하며 서풍을 바라보며 심사숙고해 주세요. 가을 빈 울타리에는 낡은 정원의 흔적이 없고, 꿈이 희박하고 달이 서리가 내리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귀기러기를 그리워하고, 나는 앉아서 늦은모루를 듣는다. 누가 내 황화병을 불쌍히 여기느냐, 중양재회를 위로하라.
-일정한 방국 국화, 서리 내리는 틈을 타서 시험해 보고, 술잔은 한참 동안 머뭇거렸다. 서리가 내리기 한 달 전에 누가 심었습니까? 울타리 밖의 가을은 어디에 있습니까? 왁스가 멀어서 차가운 노래는 재미가 없다.
노란 꽃이 시인을 돕는다면, 오늘은 몽둥이를 뽑지 않는다. -홍의 아들 종 국화, 괭이로 가을 정원 으로 이동, 울타리 앞에 심었습니다.
어젯밤에 비를 견디어 낼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오늘도 서리를 끼는 것을 좋아한다. 추경시 천수, 얼음 한 잔에 술에 취해 있다.
샘물을 진흙으로 가득 채워서 보호하면 우물길에 먼지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순신 gongzi 이쿠엔은 금보다 비싸고, 조금 얕고 깊다.
담장 옆에 앉아, 머리 위에 앉아, 냉향 속에 무릎을 꿇다. 서운은 더욱 오만하다. 나 혼자만 그녀를 아는 것 같아! 시간을 낭비하여 그의 기대를 저버리는 것보다, 한 치의 음도 아끼는 것이 낫다.
--베개 쌰 고인 은 와인 을 고려 국화 피아노 를 제공합니다. 아주 사랑스러워요. 몇 건의 팅팅팅이 당신을 장식하고 있어요. 향에는 세 가지 경로가 있는데, 책을 던지는 사람은 가을을 마주하고 있다.
서리 내리는 종이 장부는 새로운 꿈을 꾸고, 묘포 한석양은 지난 일을 회상한다. 같은 냄새로 자랑스러운 세상, 봄바람은 오래 머물지 않을 것이다.
-베개 여름 친구 음 후아, 불량배 시인 마법 희미한 무지, 울음 울타리. 나는 극말 서리에 쓰고, 입대 월향이다.
종이에 가득 찬 글은 모두 자신의 비애인데, 누가 글만 통해 자신의 내면의 감정을 이해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타오 에서 한 문장, 긴 바람 이 말했다. Xiaoxiang 공주는 국화와시를 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서예가 간의 경연 대회입니까? 잎을 따서 천 잉크를 뿌리고, 꽃을 보존하여 서리를 몇 개 염색하다.
가볍고 두꺼운 신이 바람 앞에 그림자를 드리우고, 가을생의 손목 밑부분의 향긋함. 동리가 한가하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고 화면에 달라붙어 이야기를 나누며 중양을 위로했다.
국화가 가을의 감정을 알고 싶은지 묻고, 동울타리를 중얼거리며: 누가 외롭고 거만한가? 늦게 꽃이 피나요? 왜 정원은 외로운가요? 홍계가 상사병에 걸리지 않을까요? 만약 당신이 세상의 어떤 것도 이야기하지 않는다면, 왜 잠시 얘기하지 않습니까? -xiaoxiang 공주 머리핀 국화 병 매일 울타리 심기 바쁜, 나는 거울 속의 메이크업을 인식하기 위해 휴식을 취해야 한다.
장안 gongzi 중독 꽃, pengze 씨 알코올 중독 생활. 짧은 구레나룻은 한삼경로 이슬로, 갈수건은 구추서리에 물들었다.
흥이 났을 때 길가에서 손뼉을 치며 크게 웃었다. -가을 빛, 바나나 아래 국화의 그림자, 겹쳐서 세 갈래로 움직인다.
창문의 칸막이 등은 먼 곳을 묘사하고, 울타리는 달빛 자물쇠를 깨고 정교하다. 한방은 영혼을 남겨야 하고, 서리는 신의 꿈을 전해야 한다.
은은한 향기를 잘 보살펴라, 그 위를 밟지 마라. 누가 술에 취해서 알아볼 수 있습니까? -여름 지진 옛 친구 국화 울타리 가을 맑은, 구름 달은 맑지 않다. 도성선 () 은 모장 () 과 나비 () 가 아니라, 지난 일을 돌아보며 도자기를 찾는다.
잠을 잘 때는 거위와 함께 나쁘고, 놀라면 짜증이 난다. 잠에서 깨어나면, 누가 불평할 것인가: 풀이 차갑고 연기가 무한하다! --xiaoxiang 공주 잔여 국화 이슬 서리가 점차 떨어지고, 잔치는 눈 이후에만 있습니다.
티리의 향금은 가지의 향금보다 많다. 반침대는 달이 지고, 만 리는 춥고, 늦다.
내년 가을바람에 뵙겠습니다. 잠시 당신을 그리워합니다! 초노을객 2 매화시산원원 샤오메이브가 그녀의 독특한 아름다움을 떨쳐 버리고, 모든 정취를 작은 화원에 끌어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얼룩덜룩한 그림자가 맑은 얕은 물 위에 비스듬히 걸려 있고, 달빛의 황혼에 그들의 향기가 평화롭게 퍼졌다. "
차가운 새가 날고 싶어, 매화를 먼저 엿볼 수 있다. 나비, 매화의 아름다움을 알면 요염할 것이다. 다행히 미곡이 있어서 비교할 수 있어 단향금병은 필요 없습니다.
매화시 가오 카이 qiongzhi, 야오 대만, 강남 곳곳에서 심었습니다. 설산 속에는 귀인이 누워 있고, 달빛 아래, 숲 속의 미녀가 온다.
차가운 얇은 그림자 sustled 대나무, 봄 커버 잔여 향 사막 이끼 에 따라. 그는 랭, 더 이상 좋은 노래, 동풍 몇 도 슬픈 갔다 이후.
홍루몽은 묘옥을 방문하고, 홍매, 조설미나리의 술을 구걸하며, 병을 열지 않고, 끊임없이 말을 하고, 봄을 찾아 왁스를 찾아 봉래에게 물었다. 꽃병에 이슬을 묻지 않고 창아 문턱 밖 매실을 구하다.
입세 후, 차가운 복숭아눈은 흐지부지되어 떠날 것이다.
2. 국화사군자매 란 주 거주는 국화사군자이다.
고시에서 매, 대나무, 란, 국화를 자주 언급한다. 난초, 한 꽃은 담백하고 한 땅콩은 그윽한 곳에 있기 때문에 늘 겸손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국화, 아름답고 우아하며 향기가 코를 찌를 뿐만 아니라, 내설의 특성도 가지고 있다. 백화가 시들면 피어나고, 사람들과 다투지 않기 때문에, 줄곧 자연의 불굴의 고상한 품격을 상징하는 데 사용되었다. 겨울에 죽지 않는 대나무는 그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정직하고, 겸손하고, 비굴하지 않고, 당당하고 자유롭다. 늘 풍아한 사람의 상징으로 여겨져 풍속이 각기 다르다. 메이, 추위에 피어나고, 아름답고 독특하며, 인내의 상징이다.
매, 란, 대나무, 국화는 꽃 속의 사군자라고 불린다.
메주란거 사군자
저자: 목중
중국인들은 벌써부터 멜란, 주국화, 꽃 중 사군자에 대해 짱 입을 다물고 자연스럽게 * * * 양해를 얻었다. 그것은 점잖고, 성격이 청고하며, 결코 경박한 상태가 아니다. 사람의 더러운 장을 씻고, 뼈를 맑게 하고, 사람의 마음과 매너를 고상한 품격에서 매력적으로 만들어 박세인의 사랑을 받는다.
3. 국화 사군자 멜란주국화는 어떤 의경을 대표하며 어떤 중심 사상을 표현했는가? 중국인들은 멜란, 주국화, 꽃 중 사군자에 대해 오랫동안 칭찬을 해 왔으며, 자연히 * * * 양해를 얻었다. 그것은 점잖고, 성격이 청고하며, 결코 경박한 상태가 아니다. 사람의 더러운 장을 씻고, 뼈를 맑게 하고, 사람의 마음과 매너를 고상한 품격에서 매력적으로 만들어 박세인의 사랑을 받는다.
"란생은 유곡에서 태어났고, 아무도 향을 피우지 않았다." 공자는 이를 왕자의 향이라고 부른다. 나는 난초의 그윽한 향을 맛본 적이 없기 때문에, 그 향기는 자연히 사람의 마음을 후련하게 한다. 그러나 자기애 적 은유, 성자, 학자 의 높은 기준 이어야합니다; 미인 바닐라' 라는 이름은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뜻있는 사람들의 심산과 우울증을 어느 정도 드러내고 있다.
그러나 대나무는 내가 어렸을 때 매우 흔했다. 비록 북방의 쌀쌀한 곳에 위치해 있지만, 높이가 높고 높이가 높은 몇 그루의 식물이기도 하며, 가벼운 서술과 고요함이 없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죽향과 죽웃음의 띠에 관해서는, 나는 정말 잘 모른다. 청대 정판교의' 묵죽도' 로, 잎이 몇 개밖에 없고, 강건하고, 절개와 호정으로 가득 차 있지만, 대나무의 견고함과 고귀한 상징적 의미를 이해하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자랑스러운 서리의 국화에 관해서는 당연히 도연명의 취향에 달려 있다. "채국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한가하고 한가롭다. 하지만 도연명이 채취한 국화는 정원사종이 아니라 평범한 들국화라고 생각합니다. 청화에 무관심하고, 쌍령이 우쭐거렸지만, 스스로 다정한 것에 지나지 않아, 자연히 현대 국화 감상가들의 경멸을 받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나는 매화 한 개만 보았고, 빙설을 깎고, 추위에 견디고, 애교를 부렸다. 짙은 노란색, 벌린 입, 거의 영롱하고, 늙은 줄기와 어린 가지 사이에 작은 꽃들이 있다. 박막은 소탈하고, 차갑고 향기롭고, 맑고 깨끗하며, 탈속적이고, 아내의 마음이 있다. 그 중의 이해관계는 명리를 추구하는 사람도 적막함을 달가워하지 않는 사람도 아니다.
메란 사군자, 주국화, 그 청아하고 담박한 특성으로 수천 년 동안 세인의 사랑을 받아 인격의 문화적 상징이 되었다. 이는 그들 자신의 본성 때문이다. 그러나 역대 문인과 은일군자의 감상과 추앙과도 관련이 있다. 사군자라는 이름의 유래는 아마도 고대의 성현군자에게서 유래한 것 같은데, 그들은 종종 멜란과 주국화를 자신의 조건으로 삼았고, 멜란과 주국화는 그들의 덕행을 형용하기에 충분했다. 이런 내재적인 도덕적 은유에 근거하여,' 사군자' 라는 이름은 확실히 적절하다.
4. 중국화 사군자
중국의 그림을 감상하려면 중국화에서 유명한' 사군자' 를 이해하고 연구해야 한다.
"사군자" 는 중국화의 매, 란, 대나무, 국화를 가리킨다. 고대 중국 회화에는 상당히 많은 작품들, 특히 화조화화가 있었는데, 문인들이 자신의 숭고하고 진부하지 않은 정취를 표현하는 데 자주 사용되었다. 정직, 겸손, 사상 감정이 순결하다. 그래서 그들은' 신사' 라고 불린다.
먼저 5 월을 말하다. 우리는 매화가 추위에 견디고 꽃이 일찍 피며 이른 봄에 만개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송과 대나무와 함께' 노한 세 친구' 라고 부른다. 사람들이 매화를 그리는 것은 주로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서리가 내린 후 눈을 자랑스럽게 여기는 독특한 개성을 표현하기 위해서이다. 그럼 매화는 언제부터 그렸나요?
회화사에서 남북조 시대에는 매화를 그리는 사람이 있었는데, 북송 시대에는 매화를 그리는 것이 이미 하나의 조류가 되었다. 가장 유명한 스님은 종인이다. 그는 묵매를 창작했고, 매화는 색채가 없고, 먹색 농도로만 표현했다. 그는 창호지에서 달빛이 반사되는 매화 그림자를 보고 영감을 받아 짙은 잉크와 수묵화로 어지럽게 물들인 묵매를 창작했다고 한다. 이후 또 다른 화가 양은 이를 바탕으로 이런 회화 방법을 한층 발전시켰다. 쌍갈고리법을 만들어 매화를 그리며 매화를 순수하고 우아하게 하여 야생으로 가득 차게 하다. 원명 이래 매화를 그리는 사람이 많아졌다. 원대에서 가장 위대한 매화화 대사인 왕관은 아마도 첫 번째일 것이다. 그는 자칭 매화의 주인이라고 한다. 그의 수묵매화화는 송인의 서늘한 습관을 바꿔 번화한 꽃으로 변해 부드럽고 창연한 느낌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수묵, 수묵, 수묵, 수묵, 수묵, 수묵) 왕관의 대표작은 그의 전세작 중 하나로 매화의 청근오골을 생동감 있게 전달하며 문인의 고견을 기탁했다.
명청 () 두 세대의 화가는 리우 (), 석타오 (), 김농 (), 왕 () 등과 같이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스타일로 볼 때, 그들은 대체로 송원 양대 화풍을 물려받았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매화를 잘 그릴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매화 화가도 매화를 그리는 성격을 가져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매실 정신' 이라고 부르는데, 일종의 고상한 정조, 청렴하고 청렴한 품격이다. 속담에 "매화를 그리는 데는 매화정신이 있어야 하고, 사람은 매화처럼 맑다" 는 말이 있다
난초를 다시 보다. 사람들은 난초를 그릴 때 보통 난초에 섬세하고 고귀한 정서를 기탁한다.
초나라 시인 굴원이' 추란청, 푸른 잎자경, 사람마다 아름답다' 는 시구 영란과 같다. 하지만 난초가 매화보다 늦게 그려지는 것은 당대에서 시작된 것 같다. 송대에 이르자 난초를 그리는 사람이 더 많아졌다. 스시는 일찍이 난초를 그렸고, 꽃에 가시가 섞여 있다고 하는데, 이는 군자가 소인을 포용할 수 있다는 뜻이다. 남송 초기에 사람들은 늘 난초를 그려, 송망후 천하에 따라 흥망하지 않는 기절을 표현하였다. 당시 조화는 모두 멜란 대사로 불렸다.
원대 정쇄남이 난초를 그리는 것이 가장 유명하고 우의가 가장 명확하다. 그는 제 1 왕조에 대한 그리움과 원나라 제 2 대신으로서의 치욕을 나타내기 위해 남쪽에 앉을 것이라고 한다. 그가 그린 난초는 마치 공중에 떠 있는 것처럼 뿌리를 그리지 않는다. 인간적인 이유로, 그는 대답했다. "내 땅이 국민에게 빼앗겼는데, 내가 땅을 가질 수 있을까?" 그래서 그림을 감상하고 역사적 배경도 알아야 한다. 양주 팔괴 중 하나인 정판교는 청대에서 가장 유명한 화가이다. 정판교는 자연으로부터 배우는 것을 중시하는 사람이다. 그는 난초 한 대야를 그렸다. 그러나 그는 특히 산속의 들난초를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 이를 위해 그는 수십 개의 난초를 심었고, 세 번째 봄 이후 들산석의 그늘진 곳에 이식하여 이듬해에 자라게 하고, 직립하는 상태를 보고, 진하고 순수한 향기를 맡으며, 산야난초의 아름다운 에센스를 얻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대나무 그림은 대략 난초에 해당하며 당대에도 시작되었다. 당현종, 화가 왕위, 오도자는 모두 대나무를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 5 대 때 이 부인은 묵가의 죽법도 만들었다고 한다. 그녀는 밤에 자주 침대에 앉아 창지에서 개봉한 대나무 그림자를 보고 창종이 모사했다고 한다. 송대 소식 () 은 대나무를 그리는 방법을 발전시켜, 이전의 화가들의 쌍갈고리 색법을 포기하고, 잉크로 가지와 잎을 그리고, 짙은 먹으로 잎면을 만들고, 연한 먹으로 잎등을 그렸다. 원명청 시대에는 유명한 대나무 화가가 배출되었다. 산수나 꽃새 화가라면 대나무를 그리지 않고 대나무의 전체적인 기세를 강조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많은 화가 중 정판교의 죽화도 일품이다.
대나무를 그리는 것에 대해 정판교는 자신의 체험을 쓴 적이 있다. "강중정 가을빛이 맑고, 아침에는 대나무를 보고, 연광로는 모두 소가지밀엽 사이에 떠 있다. 내 머리는 온통 그림이다. 사실 가슴에 있는 대나무는 눈에 보이는 대나무가 아니다. 그래서 잉크를 갈아서 종이를 깔고, 붓을 떨어뜨리는 것은 변장한 것이고, 손에 든 대나무는 가슴에 있는 대나무가 아니다. 요컨대, 먼저 쓰는 것을 의미하고, 규정도 마찬가지다. 만약 네가 법률 밖에 있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이 기계도 사용할 수 있다. 혼자 구름을 그려라! " 따라서 우리는 대나무의 각종 자연경물에서 영감을 얻어 감정을 자극하고,' 눈의 대나무' 를 거쳐' 가슴속의 대나무' 로, 필묵으로' 손에 든 대나무' 즉' 그림 속의 대나무' 로 바꿀 수 있다. 정판교의 작품은 여러 차례 전해져 널리 전해졌다. 청나라부터 그들은 세계 각지의 전문가들에게 감탄하여' 많은 사람들이 보물을 다투는' 진품이 되었다.
국화가 화면에 들어가는 시간이 조금 늦었는데, 대략 5 대부터 시작한다. 매화에 비해 국화를 표현하는 작품이 비교적 적다. 회화사에 따르면 5 대 때 서희와 황천은 국화를 그렸고 송대에는 국화를 그리는 사람이 거의 없었다. 원대 소명원, 코도 국화 작품이 있다. 명청 시대에는 국화를 그리는 사람이 많지 않았다. 현재 수도박물관에는 명대 오파의 가장 유명한 화가 진순의' 국화석' 이 소장되어 있어 얻을 수 없는 국화 작품이다.
멜란과 주국화의 도입은 미술 소재를 풍부하게 하고 심미 분야를 넓혔다. 그것들은 형식미도 풍부하고, 사람의 성격도 연상시킬 수 있으며, 문인들이 필묵에 대한 흥미를 발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문인들이 물건을 빌려 뜻을 표현할 수 있게 한다. 그래서' 사군자' 를 묘사한 바람은 결코 멈추지 않았다.
5. 매주란에 관한 고시 한 곡, 국화운]-이리광-추서리가 국화로 쓰이고 저녁노을을 쓰는 것은 재미가 없다. 무심코 함부로 무슨 말을 하면, 자연의 멋이 천리에 들어온다.
[가을 소리]-바람--법사 앞의 금, 향기로운 소리가 관광객에게 용솟음친다. 서리가 무거워야 영웅이 되고, 양원 동울타리 고금이 된다.
[국화성 노래 소리]-왕여정-사자룡의 기상이 날고 또 휘황찬란하다! 가벼운 골목의 후한 거리는 향기가 가득하고, 책상은 9 월 국화가 꽉 찼다. 도금원명' 와 국주부': 방국개림림, 송경엄관련.
이 아름다운 외모가 있으면 서리 내리는 데 있어서 뛰어나다. 당 태종 \ "푸 잔여 국화 \": 타이 란 응축 여름 크림, 해안 국화 조명 아침 빛.
이슬이 짙고 웃고, 바람이 가볍고 향기롭다. 얇은 잎은 연한 녹색이고 둥근 꽃은 연한 노란색이다.
한 해의 색깔을 잡고 다시 만나면 향기가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 두보' 운안 9 일': 한화는 이미 다 떨어졌고 국화는 가지들로 가득 찼다.
고인은 자주 다르고, 담향주는 잠시 따라다닌다. 돈 백거이' 영국화': 하룻밤 새 서리가 기와를 가볍게 치고 파초가 새로 졌다.
추위에 견디는 것은 동고슴도치 국화뿐이고, 금빛 좁쌀은 더욱 날이 막 밝아졌다. 당원진의' 국화' 는 가을의 도사와 같아서 점점 울타리를 두르는 경향이 있다.
국화가 꽃에서 총애를 받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 꽃이 없다. 당무 여뢰의' 국화' 는 우아한 백옥 피부를 가진 금빛 옷이다.
알면 많이 달라요. 늙어서 추운 것 같아요. 땅에 쓰러지는 것은 매우 괴로우니, 차라리 죽는 것이 낫다.
당나라 리 shangyin \ "국화 \" 보라색 어두운, 용융 야금 노란색. 그것들은 도연명의' 녹색 울타리' 의 색깔과 나한부의 향기가 있다.
국화는 축축한 이슬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석양이 오는 것을 두려워한다. 물가에 남아서 노틸러스 잔을 마시고 부자의 잔치에 참석하기를 희망합니다.
스와 송 돌 \ "조 필드 차가운 국화 \" 가벼운 근육 약한 뼈, 그래서 금 릴리즈 빛. 노화를 늦추는 약을 알고 싶다. 백화제방, 백가쟁명.
송범성대' 중양절 뒤의 국화' 는 고독한 동울타리 젖은 이슬을 보여 모래에 따라 전 금옥을 비추었다. 세계 소수의 처녀들은 고운이 없고, 중양절에만 꽃을 본다.
송의 \ "9 월 12 일 국화 \" 는 노란 꽃, 가루로 길었고, 중양은 산수유곡예를 했다. 네가 늦게 시작할수록, 너는 조를 더 보게 된다. 이것은 너로 하여금 그 시대에 뒤떨어진 아이들의 방식을 비웃게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송메이 야오첸' 잔국화' 는 금빛 수컷이 흩어져 있다. 시들어도 향기를 바꾸지 않는다. 심산의 울창한 숲은 으슥하고 적막하니, 깨끗한 차를 가지고 있는 것이 낫다.
송주슈침의' 국화' 는 흰색이거나 빨간색이 될 수 있다. 밤이 되어도 여전히 이 작품을 좋아할 수 있다. 나는 차라리 향가지를 안고 늙어갈지언정 가을바람에 노란 잎과 함께 춤을 추고 싶지 않다.
김원호는' 푸 10 월국화' 시인 중 추향로를 묻자 저녁에 좋은 작가에게 물려주었다. 만약 서풍이 손님을 남겨두지 않았더라면, 매화는 오랫동안 쇠퇴했다.
주의' 국화' 는 가을이 높고 공기가 상쾌할 때 꽃이 피기 시작했지만, 한산함에서 성황을 이루었다. 서풍 문길은 향긋하게 가득 찼는데, 도가를 제외하고는 우리 집에 왔다.
송 양완리의' 영국화' 는 줄곧 자신의 물리적 특성을 가지고 있다. 누가 추위를 탐내고 날씬해지려고 합니까? 광주 화이트 선택 서리 국가, 비 봄 국화. 윤명당의' 국화' 고향은 세 갈래의 오솔길을 토해내는 그윽한 풀숲을 내뿜으며, 현서리가 하룻밤 사이에 푸른 하늘에 떨어졌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아직 하늘 끝까지 돌아가지 않았느냐, 울타리로 가을바람을 보아라. 동동의' 상국기' 에는 100 여종의 명국화가 있어 꽃이 아름답고 아름답다.
정원 밖의 가을빛은 가볍고, 눈앞은 봄빛이 돈다. 누가 행운을 책임져야 합니까? 근면하고, 총명하며, 자기 전문화.
게스트 초대 * * *; 음악을 불러 1 년을 연장하다. 진이' 추국화' 추국화는 서리를 자랑스러워 할 수 있고, 풍상은 정사할 수 있다.
이 성능은 추위에 견디어, 풍상도 도와줄 수 없다! 홍루몽 속의 국화시는 일품이다. 홍루예원에서 국화시를 감상하고, 국화꽃을 회상하며 서풍을 바라보며 심사숙고해 주세요. 가을 빈 울타리에는 낡은 정원의 흔적이 없고, 꿈이 희박하고 달이 서리가 내리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귀기러기를 그리워하고, 나는 앉아서 늦은모루를 듣는다. 누가 내 황화병을 불쌍히 여기느냐, 중양재회를 위로하라.
-일정한 방국 국화, 서리 내리는 틈을 타서 시험해 보고, 술잔은 한참 동안 머뭇거렸다. 서리가 내리기 한 달 전에 누가 심었습니까? 울타리 밖의 가을은 어디에 있습니까? 왁스가 멀어서 차가운 노래는 재미가 없다.
노란 꽃이 시인을 돕는다면, 오늘은 몽둥이를 뽑지 않는다. -홍의 아들 종 국화, 괭이로 가을 정원 으로 이동, 울타리 앞에 심었습니다.
어젯밤에 비를 견디어 낼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오늘도 서리를 끼는 것을 좋아한다. 추경시 천수, 얼음 한 잔에 술에 취해 있다.
샘물을 진흙으로 가득 채워서 보호하면 우물길에 먼지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순신 gongzi 이쿠엔은 금보다 비싸고, 조금 얕고 깊다.
담장 옆에 앉아, 머리 위에 앉아, 냉향 속에 무릎을 꿇다. 서운은 더욱 오만하다. 나 혼자만 그녀를 아는 것 같아! 시간을 낭비하여 그의 기대를 저버리는 것보다, 한 치의 음도 아끼는 것이 낫다.
--베개 쌰 고인 은 와인 을 고려 국화 피아노 를 제공합니다. 아주 사랑스러워요. 몇 건의 팅팅팅이 당신을 장식하고 있어요. 향에는 세 가지 경로가 있는데, 책을 던지는 사람은 가을을 마주하고 있다.
서리 내리는 종이 장부는 새로운 꿈을 꾸고, 묘포 한석양은 지난 일을 회상한다. 같은 냄새로 자랑스러운 세상, 봄바람은 오래 머물지 않을 것이다.
-베개 여름 친구 음 후아, 불량배 시인 마법 희미한 무지, 울음 울타리. 나는 극말 서리에 쓰고, 입대 월향이다.
종이에 가득 찬 글은 모두 자신의 비애인데, 누가 글만 통해 자신의 내면의 감정을 이해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타오 에서 한 문장, 긴 바람 이 말했다. Xiaoxiang 공주는 국화와시를 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서예가 간의 경연 대회입니까? 잎을 따서 천 잉크를 뿌리고, 꽃을 보존하여 서리를 몇 개 염색하다.
가볍고 두꺼운 신이 바람 앞에 그림자를 드리우고, 가을생의 손목 밑부분의 향긋함. 동리가 한가하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고 화면에 달라붙어 이야기를 나누며 중양을 위로했다.
국화가 가을의 감정을 알고 싶은지 묻고, 동울타리를 중얼거리며: 누가 외롭고 거만한가? 늦게 꽃이 피나요? 왜 정원은 외로운가요? 홍계가 상사병에 걸리지 않을까요? 만약 당신이 세상의 어떤 것도 이야기하지 않는다면, 왜 잠시 얘기하지 않습니까? -xiaoxiang 공주 머리핀 국화 병 매일 울타리 심기 바쁜, 나는 거울 속의 메이크업을 인식하기 위해 휴식을 취해야 한다.
장안 gongzi 중독 꽃, pengze 씨 알코올 중독 생활. 짧은 구레나룻은 한삼경로 이슬로, 갈수건은 구추서리에 물들었다.
흥이 났을 때 길가에서 손뼉을 치며 크게 웃었다. -가을 빛, 바나나 아래 국화의 그림자, 겹쳐서 세 갈래로 움직인다.
창문의 칸막이 등은 먼 곳을 묘사하고, 울타리는 달빛 자물쇠를 깨고 정교하다. 한방은 영혼을 남겨야 하고, 서리는 신의 꿈을 전해야 한다.
은은한 향기를 잘 보살펴라, 그 위를 밟지 마라. 누가 술에 취해서 알아볼 수 있습니까? -여름 지진 옛 친구 국화 울타리 가을 맑은, 구름 달은 맑지 않다. 도성선 () 은 모장 () 과 나비 () 가 아니라, 지난 일을 돌아보며 도자기를 찾는다.
잠을 잘 때는 거위와 함께 나쁘고, 놀라면 짜증이 난다. 잠에서 깨어나면, 누가 불평할 것인가: 풀이 차갑고 연기가 무한하다! --xiaoxiang 공주 잔여 국화 이슬 서리가 점차 떨어지고, 잔치는 눈 이후에만 있습니다.
티리의 향금은 가지의 향금보다 많다. 반침대는 달이 지고, 만 리는 춥고, 늦다.
내년 가을바람에 뵙겠습니다. 잠시 당신을 그리워합니다! 초노을객 2 매화시산원원 샤오메이브가 그녀의 독특한 아름다움을 떨쳐 버리고, 모든 풍채를 작은 화원에 끌어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얼룩덜룩한 그림자가 맑은 얕은 물 위에 비스듬히 걸려 있고, 달빛의 황혼에 그들의 향기가 평화롭게 퍼졌다. "
차가운 새가 날고 싶어, 매화를 먼저 엿볼 수 있다. 나비, 매화의 아름다움을 알면 요염할 것이다. 다행히 미곡이 있어서 비교할 수 있어 단향금병은 필요 없습니다.
매화시 가오 카이 qiongzhi, 야오 대만, 강남 곳곳에서 심었습니다. 설산 속에는 귀인이 누워 있고, 달빛 아래, 숲 속의 미녀가 온다.
차가운 얇은 그림자 sustled 대나무, 봄 커버 잔여 향 사막 이끼 에 따라. 그는 랭, 더 이상 좋은 노래, 동풍 몇 도 슬픈 갔다 이후.
홍루몽은 묘옥을 방문하고, 홍매, 조설미나리의 술을 구걸하며, 병을 열지 않고, 끊임없이 말을 하고, 봄을 찾아 왁스를 찾아 봉래에게 물었다. 꽃병에 이슬을 묻지 않고 창아 문턱 밖 매실을 구하다.
입세 후, 차가운 복숭아눈은 흐지부지되어 떠날 것이다.
중국화 사군자는 무슨 뜻입니까? 메주란이 사는 사군자를 집에 매달아 드릴까요? 국화 사군자-매주.
사군자를 집에 걸어두는 것이 좋다. 문화적 분위기를 더해 주인집에 특별한 감각을 부여한다.
"사군자" 는 중국 전통문화의 주제이다. 메이, 란, 대나무, 국화는 사군자라고 불린다. 매화, 난초, 대나무, 국화를 각각 가리킨다. "사군자" 라고 불리는데, 그들의 자질은 교만, 침묵, 겸손, 안일함이다. 화중사군자' 차용물은 중국인지의 상징이 되었으며, 영물시와 예술가 서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소재이기도 하다. 그 문화적 의미는 메이, 파도, 눈, 고결하고 고결하다는 것이다. 난초, 유곡유향, 천하성현; 대나무, 단아하고 고요하며, 겸손한 군자; 국화, 쌍령은 우아하고 세상의 은둔자이다. 아첨하고 독립하는 사람은 없다. 사군자 중 매화만이 고대인의 지혜로 창조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