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우리는 정말 쓴 시였다.
우리는 정말 쓴 시였다.
--진나라 이전의 잃어버린 이름 "추 ci 미친" 에서. 2. 웅관만도가 철처럼 쳤는데, 지금은 처음부터 시작한다. -'진아 루산관 추격' 마오쩌둥 3 에서 발췌한 것이다. 만약 네가 과거를 알게 된다면, 더 이상 이야기하지 마라, 너는 따라잡을 수 있다.
-\ "반환 Xi 단어 \" 타오 진 Yuanming 4, 과거 는 어색하지 않고, 신인이 적다. -"스스로 만든 칭찬" (쉬움) 5. 과거는 유감스럽지는 않지만 쫓아갈 수 있다.
-"상처 입은 친구 좌절 운율 70 곡" (위) 6. 휴는 과거의 일이 이미 발생했다고 생각했지만, 그는 참관하는 동안 책 한 권을 본 적이 없다. 7. 과거는 쫓을 수 없고, 미래는 잃을 수 없다.
-'느낌' (송강특립) 8. 과거를 잊으면 어떻게 될까? -\ "청두 조 시랑 최천 5 명, 3 곡 3 곡 \" (송성) 9 에 이덕승을 보냈다. 스타 유출을 은폐하는 것은 과거의 일이다. 앞으로의 일을 잘 조정해라.
서강월 (현대 마서론).
2. 작별에 관한 고전적인 말: 세상에서 가장 좋은 사랑은 한 사람을 위해 바칠 용기가 있다는 것이다. 다친 몸이 갈기갈기 찢어져도 후회가 없다.
한 남자는 항상 그의 인생에 나타난 모든 사람을 조심스럽게 기억하므로 나는 항상 너를 떠올린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매일 밤 별이 떨어질 때, 나를 몇 번이고 세어본다.
우리가 통제할 수 없는 것들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스스로를 통제해야 한다.
아껴줄 줄 줄 알아, 낮의 태양을 잃은 후에 또 밤의 별을 놓치지 마.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중히, 소중함, 소중함, 소중함, 소중함, 소중함)
누군가를 사랑하게 되는 데는 1 초밖에 걸리지 않지만, 누군가를 잊는 데는 평생이 걸린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나는 운명을 믿지만 나는 믿지 않는다. 단지 불꽃놀이일 뿐 일시적인 따뜻함과 위로를 가져다 준다. 화려함은 한순간에만 있다.
우리는 단지 상대를 찾을 수 없기 때문이다.
과거에 속했던 것은 사랑에서 다시 만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세상에 만신창이가 아닌 관계는 없다. 모든 감정은 시작할 때 존재하는 이유가 있고, 끝날 때도 끝이 있을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그가 어떻게 생겼는지 상상하지 마라. 우리가 진정으로 사랑하는 것은 종종 우리가 사랑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사랑이 상처를 받을까 봐 두려워하지 말고, 그가 상처를 입은 것은 네가 아니라는 것을 믿어야 한다.
영원히 말하지 말고 영원히 말하지 마라, 누가 미래를 약속할 수 있겠는가? 우리가 파악할 수 있는 것은 당시의 향토적인 감정일 뿐이다. 그러나 일생은 무수한 지금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매 순간은 영원하다.
사랑은 마음이 아픕니다. 당신은 많은 사람을 좋아할 수 있지만, 정말 아픈 것은 하나뿐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평생 함께 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평생 마음속에 담아둘 수 있다는 느낌이 든다.
이 세상에는 사람을 바꿀 수 있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시간이고, 하나는 고난이다.
당신이 정말로 누군가를 좋아할 때, 그를 제외하고는 온 세상이 당신의 눈에 존재하지 않는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만약 당신이 정말로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당신은 결코 그렇게 많은 것을 신경 쓰지 않을 것이고, 세상의 판단에도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너의 눈에는 세상 사람들이 볼 수 없는 장점이 있고, 그녀는 너에게 속한 아름다움이 있기 때문이다.
인생의 일부분은 찾기 어렵다. 기왕 만났으니 망설이지 말고 다그쳐라, 그렇지 않으면 후회를 놓치면 늦을 것이다. "후회" 라는 단어는 쓰기가 쉽지만 인생에서 가장 어려운 고통이다.
사람이 이 세상에 사는 데는 너무 많은 장애물과 너무 많은 불행이 있다. 그 옛일들은 모두 어제의 기쁨의 흔적이 찍혀 있기 때문에 항상 감당하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포기하려면 용기가 필요하고, 아끼려면 공간이 필요하다.
너를 아주 사랑하는 사람을 포기하고,
이것은 고통스럽지 않다
당신이 매우 사랑하는 사람을 포기하고,
이것이 고통입니다.
너를 사랑하지 않는 사람과 사랑에 빠지고,
그것은 더 고통스럽다.
이것 때문에 연애를 하지 마세요.
잘못된 사랑 때문에 자신의 삶을 살지 마라.
아마도 가장 먼 곳에서만
지난 날들을
가장 정확하고 명확하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 과거에 작별을 고하고 미래를 향해 출발하는 명언이나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에서: 당나라 이백 "나도 가기 어렵다."
나는 언젠가 내가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돛을 높이 걸고 바다에서 용감하게 전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2. 혼란스럽지 말고, 사랑에 빠지지 말고, 미래를 두려워하지 말고, 과거를 생각하지 마라. 그래야 안전하다.
출처: 현대 feng Zikai "인생을 놀라게 하는 데 익숙하지 않다."
자질구레한 일로 너의 일의 결심을 어지럽히지 말고, 이성적으로 문제를 대하고, 감정화하지 말고, 미래에 대한 자신감을 가져야 하고, 필승의 신념을 가져야 하며, 과거를 자신의 걸림돌로 만들지 말고, 자신의 사상을 속박해서는 안 된다. 이렇게 할 수 있다면 좋겠다.
3, 북해는 외상이지만 물건을 수거할 수 있습니다. 추운 구석은 이미 갔는데, 오디 늦지 않았다.
에서: 돈 \ "왕 tengting 순서 \".
북해는 멀지만 야호의 궁전은 연결될 수 있다. 아침은 이미 지나갔지만, 밤을 아끼는 것은 아직 늦지 않았다.
4, 침몰선 옆 천돛, 만목춘이 병목 앞에 있다.
오늘 노래 한 곡 부르고 술 한 잔 마시고 정신 차리세요.
에서: 돈 유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아직도 수천 척의 범선이 전복된 배 옆을 지나고, 수천 그루의 나무가 시든 나무 앞에서 무럭무럭 자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늘 네가 나에게 낭송해 준 시를 듣고 잠시 이 술로 기운을 북돋아 줄 수 있다.
5. 일본에 가면 따라잡을 수 없고 앞으로도 기대할 수 있어요.
에서: 명나라 후한 "Shi shunsheng 네 시".
지난날은 돌이킬 수 없지만, 미래의 날은 여전히 기대할 수 있다.
4. 과거에 작별을 고하고 다시 시작하는 시를 묘사한다. 무슨 훈계할 수 없는 지난 일이 있는지, 와야 할 것은 여전히 쫓아갈 수 있다.
웅관만도가 철처럼 때렸는데, 지금은 시작까지는 아직 한 걸음 모자란다.
과거를 훈계하지 않으면 자신이 아는 것을 추구할 수 있다.
그러나 충고하러 가면 오는 사람이 적다.
1.' 초사광미'
저자: 이름 (진 전)
풍덕의 쇠퇴. 와서 묵어라. 지난 일은 쫓을 수 없다. 세상에는 한 가지 방법이 있다.
성인은 차이를 만들 것입니다. 세상에 길이 없다. 성인은 어떻게 살아요? 지금 이 순간.
처벌만 면하다. 행복은 깃털처럼 가볍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재난이 너무 무섭다.
어떻게 피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거의 끝났어. 덕으로 사람을 대하다. 비슷해요.
지면을 그리고 따르다. 팬 양. 나는 다치지 않고 할 수 있다. 나는 걷지만 허리를 굽혔다.
내 발에 상처가 없다.
2. "진아 루산관 기억"
저자: 마오 쩌둥
서풍이 강하고, 하늘 기러기는 서리 새벽달이라고 한다. 서리아침 달, 말굽 소리가 끊어지고,
스몰 목구멍. 웅관만도가 철처럼 때렸는데, 지금은 시작까지는 아직 한 걸음 모자란다. 처음부터,
창산은 바다와 같고 석양은 피와 같다.
3.' 컴백 Xi 단어'
저자: 도연명 (금)
Xi 로 돌아가면 농촌이 망하고 돌아오지 않을까요? 마음이 서비스의 형태라면, 그것은 슬프고 슬프지 않습니까?
과거를 훈계하지 않으면 자신이 아는 것을 추구할 수 있다. 길을 잃은 지 얼마 되지 않아 오늘은 어제가 아닌 것 같다.
4. "자기 칭찬"
작가: 지 (송)
죽은 나무와 차가운 바위는 분리할 수 없다.
음식을 먹는 것과 살이 찌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49 년 동안 나는 옳고 그름을 안다.
그러나 충고하러 가면 오는 사람이 적다.
5. 작별을 고하는 고시에 관하여 일곱 살 된 한 소녀가 형에게 작별을 고했다. 구름부터 그녀는 줄곧 정자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사람은 거위와 달리 일렬로 늘어서지 않는다. 이 시는 어린 작가가 형에게 작별을 고할 때의 그리움을 표현했다.
도로에 형제, 하늘 가을 구름 시작, 하늘은 회색입니다; 길 정자 주위에 낙엽이 분분히 내리고 분위기가 쓸쓸하다. 슬프게도 사람은 기러기처럼 함께 먼 곳으로 날아갈 수 없지만, 이때 우리 남매는 함께 멀리 갈 수 없다.
시 속 풍경의 분위기는 이별의 심정에 맞섰고, 남매는 이별을 참을 수 없어 기러기와 제비의 대비에서 자연스럽고 진지해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백은 친구를 배웅하고, 성북은 푸른 산이고, 성동은 하얀 물이다.
여기서 우리는 서로 작별을 고하고, 너는 아버지를 잃은 것처럼 바람에 흩날리며 먼 길을 간다. 뜬구름은 유자와 같고, 방랑하는 것을 좋아하고, 석양은 천천히 산을 내려와서 미련이 있는 것 같다.
그의 손이 흔들렸고, 이때부터 헤어지고, 말을 탄 친구는 그를 데리고 먼 길을 가고, 긴 바람을 불고, 떠나는 것을 아쉬워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청산은 외성북에 가로지르고, 정적 백수는 성동으로 흐른다.
우리가 여기를 떠날 때, 그것은 마치 느슨한 풀이 바람에 흩날리며 먼 길을 떠나는 것과 같다. 너는 하늘의 뜬구름 같고, 나는 석양처럼 너를 아쉬워한다.
우리는 즉시 손을 흔들어 작별을 고했고, 말은 헤어지고 싶지 않아 휘파람을 불지 못했다. 이 시는 한 폭의 유화와 같다. 인정의 아름다움과 자연의 아름다움이 서로 얽혀 있어 마치 살아 있는 것 같다.
시 전체가 활달하고 낙관적이며 다정하다. 절대 높이 올라가지 말고, 편안히 만 리를 누리세요. 황운, 햇빛이 맑고 북풍이 연이어 함박눈을 불었다.
앞길에 지기가 없는 것을 근심하지 마라, 천하의 사람들은 너를 모른다! 북국 천리 밖에서 하늘의 구름이 하늘을 어둡게 했다. 북풍이 휙휙 소리를 내며 기러기가 흩어진 눈송이 속에서 남쪽으로 날아갔다. 앞길에 절친한 친구가 없다는 걱정은 하지 마세요. 세상에서 누가 너를 몰라? 처음 두 구절이 쓴 북방 풍경은 시인이 동대를 송별할 때의 실의를 부각시키고, 마지막 두 마디의 위로는 친구를 격려하고, 격앙된 것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감동적인 송별시였다.
샤오는 여기서 왕과 연단에게 작별을 고하고, 한 전사가 왕관을 만들었다. 당시 사람들은 모두 없었고, 오늘의 물은 여전히 차갑다.
그해, 가시나무는 연태자단 () 에게 작별을 고하고 진나라로 가서 진나라 () 를 암살하였다. 떠날 때 장한이 격앙되어 분노를 억제할 수 없었다. 오늘날까지도 고대의 용감한 사람들은 이미 세상을 떠났지만, 이곳의 물은 여전히 그 해와 같이 차갑다.
이 시는 일반적인 송별시와 다르다. 시인의 고대 용자에 대한 동경은 친구들이 가시에서 배우고 뭔가를 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 같다. 두목에게 애틋한 마음을 보냈지만 항상 무정해 보였지만, 나는 죽기 전에 웃을 수 없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탁자 위의 촛불이 마음을 불태웠고, 이별도 보았다. 봐라, 그것은 우리를 위해 눈물을 흘려 아침으로 흐른다. 헤어질 때 분명히 정이 있는데, 늘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기가 어렵고, 자신이 마음이 없는 것 같다.
모임에서 미소를 지으려 하지 마라, 그러나 너는 할 수 없다. 연회의 촛불은 우리의 이별을 이해하고 새벽까지 우리를 위해 눈물을 흘리는 것 같다.
시인은 물물 서정을 빌려 친구와 이별할 때의 애틋한 진지함을 표현했다. 황학루는 맹호연을 양주로 보내는 길에 이백의 오랜 친구가 황학루 서행을 떠났다. 불꽃놀이는 3 월에 양주가 불을 질렀는데, 하늘은 매우 파랗다. 창장만이 하늘에서 흐른다. 이백은 진심으로 맹호연을 탄복했다.
첫 번째는 그의 인품에 탄복하는 것이다. 이 점은 맹호연에게 보낸 편지에서 증명할 수 있다. 주인님, 저는 마음에서 당신에게 환호합니다. 당신의 명성은 하늘로 올라갔고, 붉게 물든 청춘에서 모자와 전차의 중요성을 포기했습니다. 소나무와 구름을 선택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지금 백발이 성성하고, 취월이 몽성인 같고, 꽃이 현혹되고, 네가 황제에게 귀담아듣지 않고, 높은 산이여, 내가 얼마나 너에게 도착하기를 갈망하는지, 또 어떤 사람들은 맹호연의 시예를 우러러본다.
맹좌의' 방황사고 귀왕 백운뒷모습': 나는 계곡에서 집으로 돌아왔고, 이미 산길을 돌아보았지만, 소와 양과 나무꾼이 어둠 속에서 길을 잃은 것을 보았다. 풀벌레가 춥고 문이 열려 있었다. 나는 남편이 자신을 쓰고 산길을 보기를 기다리고 있다. 내가 보고 들은 것이 내 눈앞과 귓가에 떠 있고, 온갖 감정의 물결이 내 마음 속에 용솟음치며, 그 시대에 뒤떨어진 친구에 대한 나의 관심을 전달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그런 바보 같은 시계는 현재 닮아 보인다.
이백의 두 문장은 "외로운 돛이 멀리 푸른 하늘을 가로질러, 창장 하늘만 흐르고 있다" 며 이런 수법을 유연하게 활용한 우수한 보고 공연이다. 앞의 두 문장에 관해서는, 서문의' 황학루', 동문의' 양주' 는 모두 소탈하게' 꽃치, 너는 황제에게 귀를 기울이지 않는다' 는 것이다. 대상으로서 맹호연의 신은 종이 위로 뛰어올랐고,' 정례 순향' 의 애정도 종이 위로 뛰어올랐다.
이 시는' 송원 20 안 Xi' 와 크게 다르다. 개괄성이 없어 맹호연에게 줄 수밖에 없다. 매부와의 짧지만 즐거운 만남' 우연히 만나 마침내 가족이 되었다' 이이는 지난 10 년 동안 찢어진 지친 세월에 자라서 다시 만났다. 당신의 이름을 처음 들었을 때, 나는 당신이 낯선 사람인 줄 알고 당신의 이름을 들었습니다. 나는 당신의 젊은 얼굴에 일어난 모든 일과 조수를 기억합니다. 우리는 내일 저녁까지 당신이 악양여행을 떠나 가을을 떠날 때까지 말하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최고봉은 이의와 그의 사촌이 길에서 만났을 때 서로의 이름만 알고 있었다는 것이 큰 놀라움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순서로 쓰면 시의 용솟음치는 것은 평범한 서사에 가려질 것이다. 시인은' 이 열 개의 찢어진 지겨운 세월을 지나 커서 다시 만난다' 는 것을 앞에 두고 그가 얼마나 감동을 받았는지, 또한 인생의 고난에 대한 독자의 동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음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성을 묻다' 는 말은 미묘하다. 내가 처음 봤을 때' 놀라다' 라는 말을 들었지만, 마음속으로는 이미 추측이 있어서 상대방의 이름을 물어보러 갔다. 만약 우리가 이 대련을 상호문으로 본다면, 당시' 대만에 도움을 청하다' 는 장면은 지금과 같다. 상대방이 자신의 이름을 말할 때, 그는 자기도 모르게 자신의 사촌을 바라보며 추억을 불러일으켰다.
나중에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본연의 애정이 매우 강하다. 시간이 빨리 지나가면 점점 줄어든다. 독자들은 자신의 생활 경험으로 그들을 채우고, 그들을 놀라게 하고, 한숨을 쉬게 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그러나 기쁨이 충분히 퍼지기도 전에 시인의 마음은 이미 다음날의 이별에 시달렸다.
그는 앞으로 혼자 팔릉길에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나 또 하나의 산을 지나간 후, 그는 매우 낙담했다. 삼진의 담벼락을 사이에 두고 촉보를 송별하고, 무진을 바라보고, 아쉬워하며, 아침저녁의 두 관원을 아쉬워하지만, 중국은 우리의 우정이 있고, 하늘에는 우리의 이웃이 있는데, 너는 왜 갈림길을 헤매는 아이 * * * 당대의 문인 계급은 사실' 군을 스승으로 삼는다' 는 것을 통해 인생의 최고 가치를 실현하는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벼슬을 해도 베이징관이 되어야 하는데, 밖에 두면 상실감을 느낄 수 있다. 이 시의 기부자와 수취인은 모두 이런' 베이징에 대한 사랑 정서' 를 가지고 있어 장안에 대한 애착을 아쉬워하며 다른 곳으로 보내져 자신이 일하러 가는 방향을 보면 매우 미묘하다고 느꼈다.
선물을 주는 사람은 선물을 주는 사람을 위로하고, 특히 그의 "우리 두 관리가 바른 길을 걷고 있다" 고 지적하며 자신의 운명을 기다리고 있다. 운명이 같기 때문에 우리는 어떤 슬픔도 분담할 수 있다.
그러나 초당학자들은 결국 낙관적이고 상향적인 배경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곧 슬픈 감정에서 벗어나 "그러나 중국은 우리의 우정을 가지고 있고,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는 호언장담을 할 수 있다. 우리는 그가 확고하게 손을 흔드는 것을 보고 눈앞의 모든 고민을 자른 것 같다.
이 시는 가장 규범적이다. 한두 마디 한 마디가 이별을 떠나는 곳, 서너 마디가 이별의 슬픔을 전달하고, 대여섯 마디가 슬픔에서 낙관으로 바뀐다.
6. 과거의 아름다운 문장에 작별을 고하는 다섯 글자는 무엇입니까? 1. 모든 기억에는 비밀번호가 있습니다. 시간, 장소, 인물의 조합이 정확하다면, 먼지가 얼마나 오래 봉인되든 그 사람의 장면은 소멸 속에서 다시 줍는다.
2. 내일의 내일, 영원, 현란한 청춘은 이미 선이 끊어졌다. 누구의 연필이 백지에 젊은 맹세를 그렸는데, 이룰 수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돌아서기 전에 너는 눈물을 글썽였다. 햇빛 아래 운동장, 너의 웃는 얼굴, 어제처럼, 그리울 수밖에 없다. 시간은 너의 왼쪽 얼굴을 가로지르고, 작별인사를 하는 것을 잊는다. 옛날 옛적에, 네가 이미 기억할 수 없는 그 비오는 날에, 온도는 너의 손끝에서 멀어졌다.
당신의 과거 생활에서, 당신이 상처받은 사람은 이미 잊어버렸지만, 당신이 상처받은 사람은 영원히 당신을 잊지 못할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그는 영원히 너의 공적을 기억하지 못할 것이고, 너의 상처만 기억할 것이다.
4. 누가 너를 잊었니? 우리의 어린 시절을 동반한 들열매는 네가 잊혀진 곰팡이의 배후에 있는 우리의 슬픔이지, 그렇지 않니?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정말 슬프다. 일이 달라졌다. 마치 우리가 잊혀진 어린 시절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때때로 자라는 것은 좋은 일이 아니지, 그렇지 않니?
나는 네가 나의 좋은 것을 잊고 낯선 길모퉁이까지 걸어갈 것이라고 생각한다. 너는 너의 교복의 치마자락으로 나에게 가장 확고한 작별인사를 한다.
6. 어느 날, 나는 내 사랑과 너를 완전히 잊을 줄 알았는데, 갑자기 어느 날, 나는 옛 노래 한 곡을 듣고 눈물이 흘러내렸다. 우리가 함께 들었기 때문이다.
7. 이 세상을 간파해도 너를 꿰뚫어 볼 수 없다.
8. 연애할 때는 할 말이 없고, 실연할 때는 할 말이 없다.
9. 뼈에 사무치는 기억은 사실 이미 다른 사람에게 잊혀졌다고 생각한다.
10. 과거에 가져온 분노가 많을수록 사랑의 능력이 약해진다. 현재, 과거를 통제하는 사람은 미래를 통제한다. 현재를 통제하는 사람은 과거를 통제한다.
1 1. 이전에는 외국이었습니다. 그들은 다른 방식으로 일을 한다.
12. 너의 마음은 더 이상 내 것이 아니지만, 나는 여전히 너의 응답을 기대하고, 안 된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지만, 나는 여전히 끌려가고 있다.
13. 용서는 과거를 바꿀 수는 없지만 미래를 넓힐 수 있다.
14. 넌 평생 살아왔어! 만약 우리가 서로를 잊는다면, 나는 첫눈에 너를 기억할 것이다. 왜냐하면 너는 이미 내 몸에 새겨져 있기 때문이다.
15. 한 사람을 만나는 데는 1 분, 한 사람을 사랑하는 데는 1 시간, 한 사람을 사랑하는 데는 하루가 걸리지만 한 사람을 잊는 데는 평생이 걸린다.
16. 어떤 것은 영원히 돌이킬 수 없고, 놓치면 돌이킬 수 없다. 네가 말하지 않는다고 해서 네가 알아들을 수 없는 것은 아니다. 어떤 사람들은 보지 못하고, 상대방을 잊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17. 한 사람에 대한 느낌은 1 분이 걸리고, 한 사람을 좋아하는 데는 1 시간이 걸리고, 누군가를 사랑하는 데는 하루가 걸린다. 그러나 한 사람을 잊는 것은 평생이 걸린다.
18. 고민을 잊는 법을 배우면 더 행복해질 것이다. 좌절을 잊는 법을 배우면 더 멋있을 것이다. 고통을 잊는 법을 배우면 더 행복해질 것이다. 어려움을 잊는 법을 배우면 행복이 좀 더 많아진다. 생활 속의 모든 고민과 고민을 하늘 높이 던져버리면 행복이 함께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19. 사람은 과거의 실패와 고통을 잊을 수 없다면 멋진 삶을 살 수 없다. 밝은 미래는 항상 네가 과거를 잊을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20. 내가 너에게 잘해준다고 나에게 잘해 주지 마라.
다섯 글자인가요, 문장인가요?
7. 어제부터 나와 볼트를 버려야 했던 것은' 과거의 자신에게 작별인사' 를 그린 고시인가? 오늘은 내 마음을 더 아프게 한다.
이 말은 당대 이백이' 선주에서 별장을 바라보며 신하를 송별한다' 는 뜻으로 한 말이다.
어제의 날은 점차 나를 떠나, 만류할 수 없었다. 오늘 날, 내 마음을 흐트러뜨리고 무한한 걱정으로 가득 찼다.
확장 데이터:
"과거에 작별 인사" 를 묘사 한 고대시의 전문과 해석;
Xuanzhou xielou 작별 학교 책 shuyun
어제부터 저는 저와 볼트를 떠나야 했습니다. 오늘은 내 마음을 더 아프게 한다.
추기러기는 긴 바람을 호위하고, 나는 이 별장에서 그것들을 대하고, 나의 술을 마시고 있다. 대작가의 뼈는 모두 너의 붓이다. 천원에서 나는 어려서부터 네 곁에서 자란 고마움이다.
우리 모두는 먼 곳을 동경하며, 푸른 하늘에 가서 밝은 달을 안아주고 싶다.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칼로 그것을 자르더라도, 슬픔은 다시 돌아올 것이다. 비록 우리가 술로 그들을 침수했음에도 불구하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세상은 우리의 열망을 만족시킬 수 없으니, 내일 나는 내 머리를 풀고 어선을 탈 것이다.
백화번역
어제의 날은 점차 나를 떠나, 만류할 수 없었다.
오늘 날, 내 마음을 흐트러뜨리고 무한한 걱정으로 가득 찼다.
긴 바람이 몇 만 리를 보내준 가을 기러기 몇 마리를 불면 취한 고층 빌딩을 감상할 수 있다.
너의 문장 건안 () 은 매우 건안 () 이다. 나의 시는 시홀 () 의 수랑 () 과 같다.
우리 모두는 9 일 동안 올라가서 밝은 달을 따고 싶어한다.
칼을 뽑아 물을 끊자, 더욱 급증하지만, 더욱 잔을 들어 근심을 풀었다.
인생은 사람이 원하는 대로 살 수 없으니, 내일 긴 머리에 돛을 올리고 멀리 항해하는 것이 낫다.
감사:
이것은 송별시입니다. 시에서 시인은 감정, 호정, 환희로 가득 차 있지만, 시종 내면의 억압과 억울함을 억제할 수 없고, 감정이 기복이 심하고, 일파삼할인하여 자신이 천하를 물려받은 호매한 심정을 토로했다.
Baidu 백과 사전-xuanzhou Xie Tao 작별 학교 책 shuyun
8. 이별할 때 어떤 시가 있습니까? 옛날에는 시의 제목도 시-1이어야 했다. 송별시 작가: 이름없는 시대: 수양이 땅에 걸려 하늘을 날고 있다.
버들가지가 부러져서 꽃이 날아가 행인이 다시 돌아올지 모르겠다. 2. 송별작가: 왕위 나이: 당 친구, 나는 네가 산을 내려오는 것을 계속 지켜봤고, 날이 어두워질 때까지 나는 나의 초가집 문을 닫지 않았다.
봄풀은 해마다 푸르지만, 내 친구 왕자님, 당신은요? 。 3. 오래된 잔디밭에 작별을 고하다. 작가: 백거이년: 당만초가 평원을 지나 사계절을 따라 왔다갔다한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들풀 들꽃이 옛 길을 뒤덮고, 햇빛 아래 잔디밭 끝은 너의 여행이다.
나는 다시 한 번 절친한 친구를 보냈고, 짙은 풀은 나의 애틋함을 대표한다. 4. 소수 송별작가: 왕로빈 연호: 당나라는 연단을 여기에 남겨 두지 말고, 장사는 손목을 끊었다.
당시 사람들은 모두 없었고, 오늘의 물은 여전히 차갑다. 5. 사태작가에게 작별인사: 허훈년: 당노형은 범선, 단풍청산을 곡해했다.
황혼이 왔을 때, 나는 깨어났고, 사람들이 모두 떠났다는 것만 알았고, 이때 하늘에는 또 비가 내렸고, 나 혼자만 서사랑방을 떠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6. 가시문나루터에서 친구 작가를 배웅합니다: 이백나이: 당이 가시문나루터에서 멀리 항해합니다. 머지않아 당신은 남방의 사람들과 함께 할 것입니다.
산맥의 끝과 평원의 출발점, 강은 구불 황야를 통과한다. 달 아래를 날자 해운은 궁전처럼 반짝 빛났다.
물은 너에게 집의 느낌을 주고, 너의 배가 300 마일을 운전하게 한다. 7. 춘말 작별 작가: 한총시대: 당청대홍출봉성, 저녁노을 누각 고금의 정.
행인은 관전수를 듣지 않는다. 세월이 흘러가는 소리일 뿐이다. 8. 엄복작가에게 미리 작별인사: 이의년: 당벽초가 실처럼 쌍쌍이 날아간다.
긴 문은 봄을 열지 않고 수업에 들어갔다. 양공은 끝이 없고, 처마는 차갑고 눈은 입으려고 한다.
오늘 붉은 꽃받침이 생겼는데, 지난 일은 여전히 슬펐다. 첫째, 처홍, 유치와 만나지 마세요.
9. 작가를 송별하다: 이백약 나이: 탕옌 한 잔 다 마셔서 걱정이 된다. 밤꽃이 드러나고, 암수 급류가 돌아온다.
기러기가 지난달에 날아가서 벌레 소리가 가을을 비추었다. 내일 강 리앙, 누가 xianzhou 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인가?
10. 강정야월은 두 작가인 왕보 시대: 당강은 바남수를 보내고 산은 북운을 가로지른다. 김정가을 달밤, 아무도 눈물을 보지 않고 무리를 떠났다.
청록색 계단 위에는 얽힌 연기가 감돌고 있고, 높은 달이 강정 남문을 비추고 있다. 적막하게 정자를 떠나 강산이 밤중에 춥다.
1 1. 송별작가: 왕로빈 시대: 당한의 밤은 더욱 영원하고 가을을 향한 시원함. 왜 원심은 천부적인 재능인가? 너는 자신의 옥주전자 얼음을 가지고 있다.
12. 금릉의 노래, 환헌작가를 송별하다: 이백 시대: 당나라 산석은 호랑이처럼, 능파는 창강을 건너려고 한다. 중산 용판 조류가 와서 절색분리양나무가 되었다.
사십여 황제 300 년, 명리는 동류를 따른다. 백마 둘째 아들은 누구입니까? 그는 너무 청명할 때 감옥에 들어갔다.
옛날에는 금릉이 웅장하여 영웅계를 휩쓸었다. 관은 연기가 되고, 김옥자리는 한재로 변한다.
검봉이 단추를 누르자, 슬프고 공허하여, 양천의 뼈가 모두 어지럽다. 딜롱 쉔 징양 우물, 누가 옥수 후정화를 불렀습니까?
여기서는 슬퍼할 수 없습니다. 지금은 장춘초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만리의 마음을 장강에 보내다. 그는 1996 년에 남산을 참관했다.
13. 송두석안계 작가: 왕위시대: 당위성 비가 많이 오고 먼지가 많고 객사 청류색. 진심으로 친구에게 술 한 잔을 권하고, 서쪽에서 양관까지 나오니,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가 어렵다.
14. 별동대 작가: 고적년: 당나라의 황운은 하루가 길고 북풍이 기러기 눈을 불고 있다. 앞길에 지기가 없으니, 천하에 아무도 너를 모른다! 15. 황학루는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 작가에게 작별을 고했다. 이백시대: 당나라 옛 친구는 서황학루를 작별하고, 불꽃놀이는 3 월 양주에 내린다.
친구의 윈드서핑은 점점 멀어져 푸른 하늘 끝으로 사라지고 장강의 제일선만 보고 먼 곳의 지평선으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16. 이별의 정서 작가: 유년: 구름을 헤치고 하루를 돌이켜보면 연못이 마침 꿈꿀 때이다.
요즘 시는 봄버들처럼 동풍만 송별한다. 말: 1. 왕손추강 송별, 집고구 작가: 신기질시간: 송근수루대는 먼저 월수, 모수, 걱정, 이별, 낙화명을 원망할 필요가 없다. 어제, 사람들은 매년 가을에만 비행하는 것이 아니다. 2. 유린링 작가: 류영시간: 송심은 한심하고 슬프고, 저녁은 장정이다.
소나기가 막 시작되자, 뭇 문이 텅 비어 있고, 방이 뒤죽박죽이 되고, 푸른 배가 재촉했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물이 눈가에 맴돌고, 결국 말이 없을 때까지, 수많은 말이 목구멍에 걸려 말을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번에 남방으로 돌아가는 것을 생각하면, 이 여정은 또 다른 길이다. 천리 밖, 온통 흐리멍덩하고, 밤하늘은 망망한 밤안개이다. 사랑상 이별은 예로부터 있었고, 더 비교할 만한 점도 있었고, 또 청량추절이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내가 오늘 밤 깨어날 때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아? 공포는 변두리일 뿐, 슬픈 아침바람과 그믐달의 잔양에 직면한다.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았고, 나는 명실상부한 좋은 날씨, 좋은 풍경에 만족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풍토만종, 또 누구에게 하소연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