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중국어 작문 작문 형식

중국어 작문 작문 형식

1. 각종 국어 작문의 작문 형식은 표 1 에 가장 잘 나와 있다. 가사 쓰기는 감정을 표현하고 표현하기 위한 것이다. 텍스트의 캐릭터가 특정 채널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거나, 저자가 나서서 자신의 감정을 직접 표현하거나, 두 가지의 조합을 표현할 수 있다.

서정성과 서술, 설명, 묘사, 의론도 마찬가지로 문장 기본 표현 방식이며, 서정적 문장 중 서정 부분이 차지하는 비중은 다른 문장 중 비중과 다르다. 서정 문장, 즉 서정 문장, 표현적인 감정이 충만하고 생동감 있고 강렬하며 서정이 중대하고 문장 전체가 서정적인 것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정, 서정, 서정, 서정, 서정, 서정, 서정) 문장 다른 방식으로 표현하면 서정적인 수법도 있지만 문자의 비율은 비교적 작을 것이다.

서정 여부는 주요 멜로디이고, 서정적 비율은 주제의 필요와 작가의 감정 경향에 달려 있다. 첫째, 서정은 자연스럽고 진실해야 한다. 둘째, 감정은 건강하고 성실해야 한다. 셋째, 직접 서정과 간접 서정을 사용할 수 있다.

의논문은 논점, 논거, 논증의 세 가지 요소로 구성되어 있다. 1) 논거는 문장 중 논의하고 설명해야 할 관점이며, 작가가 표현해야 할 관점과 주장이다.

의론을 읽는 첫 번째 일은 문장 논점을 찾고, 발췌하고, 이해하는 것이다. (5) 논점의 제기와 성립에 주의해야 한다: ① 정확성.

한 논점의 설득력은 객관적인 사물에 대한 정확한 반영에서 비롯되며, 객관적인 사물의 정확한 반영은 작가의 입장, 관점, 태도, 방법의 정확성에 달려 있다. 논증 자체가 부정확하거나 심지어 거짓말이라면, 아무리 논증해도 납득할 수 없다. 따라서 정확한 논점은 의논문 글쓰기의 최소 요구 사항이다.

② 유의성. 무엇이 찬성이고, 무엇이 반대인지, 매우 명확해야 하며, 애매모호하고 애매모호해서는 안 된다.

③ 신기하다. 논거는 가능한 오리지널성과 심오성을 가져야 하며, 다른 사람의 관점을 초월할 수 있어야 한다. 그들은 다른 사람의 상투적인 어조를 반복해서는 안 되며, 한계도 없이 표면적으로 흘러서는 안 된다. 그들은 가능한 참신하고 독특해야 한다.

2) 논거 사실 자료로서의 논거는 A. 구체적인 사례 B. 일반 사실 C. 통계 D. 개인적인 경험과 느낌. (3) 의논문은 충분한 논거로 저자 자신의 논점의 정확성을 적극적으로 증명하는 논증 방식이다. (2) 반박은 강력한 논거로 타인의 잘못된 논점을 반박하는 논증 방식이다.

논증과 반박은 모두 증명이다. 하나는 정면에서 자신의 정확성을 증명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뒤에서 자신의 잘못을 증명하는 것이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같은 논증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3. 설명문은 해석을 주요 표현으로 하여 사물을 해석하고 사물을 천명함으로써 지식을 주는 문장 장르이다. 그것은 개념을 밝혀서 사물의 특징, 본질, 규칙성을 해석한다.

설명문은 광고, 설명서, 요약, 힌트, 규칙, 정관, 평론, 과학스케치 등 실용성이 매우 강하다. 일반적으로 설명문에는 일반적으로 세 가지 구체적인 문체가 포함되어 있다. 하나는 일정한 문학적 특징을 지닌 과학 소품이다. 셋째, 대중 과학; 셋째, 설명, 해설과 같은 실용적인 특징을 가진 일반적인 해석 방법은 정의, 분류, 예, 비교, 숫자 열거, 비유, 차트 그리기, 해석 등이다.

설명문의 언어 특징: 설명문의 언어 요구는 정확하고 간결하다. 어떤 논술은 언어의 평실을 중시해야 하고, 어떤 논술은 언어의 생동감을 중시해야 한다.

그러나 평평하든 생동적이든 정확하고 간결해야 하며 설명문의 과학성에 주의해야 한다. 언어의 정확성과 간결성은 다음과 같은 측면에 반영된다. 1 객관적인 것을 진실하게 반영하고, 과학적으로 엄격하게 지식을 표현하고, 시간, 공간, 범위, 정도, 특성, 성격, 과정을 정확하게 표현해야 한다.

② 수정 및 제한 효과를 나타내는 단어의 사용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기본", "대략", "비교", "일반", "극소", "최대" 와 같은 것들이죠.

(3) 언어는 간결하고 간단명료하며, 이해하기 쉽고, 간결하고, 이해하기 쉽고, 꾸물거리지 않고 모호하게 해야 한다. 4. 산문은 인물을 쓰는 방식이 다양하지만, 일반적으로 쓰이는 것은 인용, 감정 변환, 의논문, 검색, 전기 1 입니다. 오퍼.

사물사인 → 연상 추억 → 물론인을 보고 전편 2 편을 요약하다. 감정 증오의 출현 → 증오의 담수화 → 사랑의 시작 → 사랑의 발전 → 사랑의 심화. 또는 반대로: 사랑의 발생 → 사랑의 담수화 → 증오의 시작 → 증오의 발전 → 증오의 심화.

3. 논증설명센터 → 사실 설명 → 배려를 총결하다. 4. 검색-이유 찾기 → 검색 프로세스 → 검색 결과 → 검색 느낌.

전기 소개 → 중점 서술 → 오늘 개황이나 사망 연도, 사후 관련 상황 → 간략한 평가. 5. 신청 봉투의 왼쪽 위 모서리에 수취인의 우편 번호와 주소를 입력합니다. 봉투 중간에 수취인의 이름과 주소를 적으세요.

편지를 쓰는 사람이 받는 사람에게 주는 주소이거나 우체부가 받는 사람에게 주는 주소일 수 있습니다. 후자는 왕리 선생의 관점이다. 사실 우체부는 그것이 편지를 받는 사람에게 보내는 주소라고 생각했을 뿐이다.

받는 사람 뒤에 주소가 없는 것은 예의가 없는 것으로, 형식이 잘못된 것이다. 봉투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는 보낸 사람의 주소가 있고 봉투의 왼쪽 위 모서리에는 우편 번호와 받는 사람의 주소가 적혀 있습니다. 봉투 중간에 수취인의 이름과 주소를 적으세요.

편지를 쓰는 사람이 받는 사람에게 주는 주소이거나 우체부가 받는 사람에게 주는 주소일 수 있습니다. 후자는 왕리 선생의 관점이다. 사실 우체부는 그것이 편지를 받는 사람에게 보내는 주소라고 생각했을 뿐이다.

받는 사람 뒤에 주소가 없는 것은 예의가 없는 것으로, 형식이 잘못된 것이다. 봉투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는 발신자의 주소와 우편 번호가 있습니다.

제목: 정수격, 어떤 것은 일정한 한정조건과 수식어 (예: 자기야) 를 추가할 수 있다. 인사: "안녕하세요", "요즘 건강은 어떠세요?"

아래에 직접 연결되지 않은 별도의 단락. 그렇지 않으면 단의의 요구를 어기고 다의단락이 된다.

3 본문. 이것은 편지의 주체이므로 몇 단락으로 쓸 수 있다.

4 인사. 가장 흔한 "인사" 와 "경례" 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고지는 두 개의 정확한 위치에 쓸 수 있다. 하나는 본문 바로 뒤, 다른 단락은 없고 구두점은 없다. 두 번째는 본문 아래에 두 개의 공백을 쓰는 것이다. 경례' 는' 여기서부터' 의 다음 줄에 적혀 있다.

그 뒤에 느낌표를 붙여서 축하의 성의와 힘을 표시해야 한다. 인사말 후반부의 제목과 대문자는 수신인에 대한 존중이다.

고대 편지의' 우러러보다' 전통의 연속이다. 고대의 편지는 세로로 쓴 것으로, 쓴 내용에는 상대방의 이름이나 주소가 포함되어 있다. 존중을 나타내기 위해 어디에 쓰든 상대방의 이름이나 주소를 다음 줄로 언급해야 한다.

그 기본 방법.

재미있는 450 자 작문을 쓰는 방법? 나는 재미있는 한자를 좋아한다. 중국의 한자는 정말 재미있다. 책을 읽고 신문을 보고 편지를 쓰는 것도 한자를 빼놓을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런데 한자를 아세요? 만약 네가 한자 왕국을 유람하는 것을 배운다면, 한자에 대한 너의 이해는 더욱 깊어질 것이다. 로밍 한자 왕국에서 나는 많은 것을 배웠고, 많은 것을 얻었다. 예를 들면, 인식법, 조합법 등이 있다. 십자말 풀이에서 해음 휴후어는 우리가 오자를 써서는 안 된다는 것을 깨닫게 해 주었다. 해음 농담은 많은 오해를 불러일으켰다. 창호 단어 신화 는 내가 그를 존경 했다; 갑골문 발견 첫날, 청나라 광서년, 왕이라는 학자였다. 조금 뒤늦은 금은 오자를 쓴 나쁜 결과를 알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자에 대한 왕의 칭찬은 한자에 대한 그의 큰 사랑을 더욱 잘 보여 준다. 왕희지의' 난정서' 는 행서의 유창함을 보여 주었고, 류공권의' 현탑컵' 은 해서체의 응고를 보여 주었다. 아! 한자는 정말 기묘하다. 어떤 한자는 몸통이 구부러지고 끝이 방종하다. 어떤 한자는 측면이 가늘고 몸통이 짧다. 네모난 원이 아닌 한자가 있는데, 만약 그들이 날면, 나는 정말 더 재미있는 한자를 배우고 싶다! 3. 재미있는 한자는 중국 예술의 진귀한 보물이며, 살아있는 요정이다. 봐라,' 빛' 은 한 번 보면 밝은 느낌이 든다. "울다" 라는 단어는 마치 한 사람이 슬프게 우는 것과 같다. "드롭" 이라는 단어가 떨어졌습니다. "모리" 라는 글자가 폭등했다. 이 글자들도 다른 스타일로 쓸 수 있다! 예컨대 전서, 예서들은 모두 오래되어 고풍이 있다. 행서는 매우 유창하다. 블록 문자 는 설립자, 상쾌 작성; 광초는 분방하고 인기가 많다. 역사에는 왕희지, 왕헌지, 안진경, 구양문의, 류공권 등 위대한 서예가들이 많이 등장했다. 중국 서예가 참 좋아요! 가로세로 획으로 구성된 이 한자들은 우리 조상들의 정력을 소모했다! 전설에 의하면 창호가 한자를 만들었다고 한다. 그는 야외에서 각종 새의 발자국을 보았다. 그래서 그는 영감을 받아 한자를 만들었다. 마을 사람들은 "한자를 멀리서 보면 백조가 무리를 지어 헤엄치고 구불 뻗어 있는 것 같다" 고 말했다. 한자를 자세히 보면 질서 정연한 출병과도 같다. " 나는 우리 조상들의 폭넓은 생각을 모아 만든 한자를 정말 존경한다. 그러나, 조상의 고생으로 만든 글자를 잘못 쓰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나는 글을 쓸 때 한 가지 문제를 발견했다.' 짧음' 의 오른쪽은' 화살' 의' 화살' 이다 그래서 저는 생각했습니다. "우리 조상들을" 찍어야 할까요? "라고 생각했습니다. 아직도 설명하기 어려운 말이 있는 것 같아요. 요컨대 한자는 여전히 재미있다.

3. 중국 의논문 작문 템플릿 ● 인생의 가치는 평범한 즐거움의 양에 따라 측정되며, 한 영웅의 창업의 양에 따라 계산됩니다.

● 허명을 떨치고 싶지 않고 빈정거리면 사라지고, 실제적인 일을 많이 하고, 명예가 예기치 않게 찾아온다. ●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서 있는 곳이 아니라 어디로 가는 것이다.

● 생활이 나선형으로 올라가거나 제자리에서 맴돈다. ● 인생은 가위입니다. 가장 아름다운 패턴을 잘라야 합니다.

생활은 꿀이 달지 않다. 마치 사탕수수가 지구에서만 자라는 것이 아닌 것 같다. ● 직설적인 생활은 무미건조하고 우여곡절이 많은 생활은 색다른 맛이 있다.

바닷바람은 짜고, 해무는 짜고, 바닷물은 짜다. 나는이 짠 세상에서 달콤한 삶을 만들고 싶다. ● 희망의 나무는 정직한 토양, 슬기로운 햇빛, 근면한 땀으로 적극적이고 꾸준히 키워야 열매를 맺을 수 있다.

꽃은 햇빛과 비와 이슬의 사랑, 한파 풍상의 한을 안다. ● 마른 우물만 있고, 흐르는 강은 없다.

이 둘의 차이점은 운동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봄이 와도 하층인의 마음은 여전히 황량하다.

만약 생활이 나에게 쓴 열매를 준다면, 나는 그것을 단 술로 바꿀 것이다. 만약 삶이 나에게 달콤함을 준다면, 나는 그것을 세상에 가져다 줄 것이다.

● 추억은 힘을 줄 수 있지만, 혼자 추억으로만 살 수는 없다. ● 눈물과 땀은 젖고 짠 비유로 결과가 다르다. 눈물은 너에게 고통을 주고, 땀은 너에게 진보를 가져다준다. ● 지평선을 겨냥한 사람만이 자신의 올바른 길을 찾을 수 있다. ● 항상 자신의 발자국을 좋아하는 사람은 제자리에서 맴돈다. ● 그들이 완벽하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은 매몰된 고통을 느낄 것이다. 만약 네가 자신을 흙으로 생각한다면, 너는 생활이 단이슬로 가득 차 있다고 느낄 것이다. ● 인생의 여정에서 가장 위험한 것은 절벽이 아니라, 꽃이 무성한 평탄한 길에서 길가의 풍경에 미련을 두고 걸음을 멈추거나 잘못된 길로 빠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눈을 뜨는 것은 현실을 직시하는 것이 아니다. ● 사람이 살면 개울처럼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찾아야 하고, 고민이 자신의 발걸음을 걸려 넘어지게 해서는 안 된다. ● 부지런한 사람은 흔히 산을 평평하게 할 수 있지만 게으른 사람은 할 수 없다. 영원히 평지를 산으로 삼다. ● 사람은 자신의 존재 때문에 살고, 다른 사람의 권리를 이용하여 더 잘 살아야 한다. 설령 그들이 잠시 이 일을 할 수 없다 해도, 다른 사람이 전진하는 길에 장애물이 될 수는 없다. ● 나는 바다를 동경하며 개울을 사랑한다. 사람은 바다처럼 웅장하고 시냇물처럼 순수해야 한다. ● 나는 이 오색찬란한 세상에서 사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 오색찬란한 세상에 푸른 잎과 붉은 심을 더해야 한다. 이슬방울 한 방울이 일생을 분투하다. ● 생명의 책을 펴 주세요. 공백에 너의 노트를 적어라. ● 감히 처음으로 자조할 때, 당신은 성숙합니다. ● 한 사람이 여러 길을 선택할 수는 있지만 두 가지를 동시에 걸을 수는 없다. ● 흐르는 물의 귀착점은 바다이고 낙화의 귀착점은 대지이다. ● 누에가 새장에 갇힌 이유는 맹목적으로 자구했기 때문이다. 병 속의 꽃은 더 이상 비바람을 겪지 않고, 대지의 어머니를 떠나 금방 시들어 버린다. ● 바다 밑바닥이 해수면보다 100 배나 고요하지만, 바다 밑바닥은 결코 풍랑만큼 장관인 적이 없다.

암초의 연약한 부분이 파도에 의해 이동될 때, 그것은 더욱 단단해질 것이다. ● 구름 흐르는 물처럼 자신의 궤적이 없고, 인생이 부실하고 편안해지지 마라.

● 생활이 나를 백 번이나 속일지라도, 나는 101 번을 추구한다. 운명을 원망하는 것은 자조하는 것과 다름없다.

● 다른 사람을 선택할 때 자신을 선택하려고 하지 마라. 다른 사람을 시험할 때, 다른 사람이 자신을 시험하게 하다. ● 한 걸음도 하늘에 오르지 못하고, 조심하지 않으면 절벽에서 떨어진다.

● 자연의 폭풍을 피하지만, 여전히 생활의 비가 있다! 어제를 똑똑히 보고, 오늘을 확실하게 파악하고, 내일을 즐겁게 본다. 어제를 향해 경험을 하고, 오늘을 향해 성적을 내고, 내일을 향해 동력을 얻어야 한다.

● 운명은 시대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만약 네가 시세를 잘 살피고 자신을 찾으려고 노력한다면, 너는 자신의 운명의 주인이 될 수 있을 것이다.

● 가장 쉽게 넘어질 수 있는 곳은 산이 아니라 평지이다. 깊은 골짜기에 빠진 사람은 위로 올라가야만 출로를 찾을 수 있다.

● 아름답고 우아한 꽃을 거만하게 대하지 마십시오. 만약 네가 토양을 떠나면, 너의 아름다움은 시들고, 너의 생명은 고갈될 것이다. ● 유익한 채팅 사용자는 고상하고, 충실하고, 활기차고, 저속한 채팅 사용자는 낮고, 공허하고, 억압적이다.

● 한 사람의 가치는 항상 사업 추구에 존재한다. "위너" 월계관을 쓴 것에 만족하는 그의 가치는 음수에 가까워지고 있다.

● 공분은 영웅이고 개인적인 증오는 약자라는 것을 기억하라. 인생의 흥망성쇠는 보이지 않는 살코기 한 자루로, 모든 사람에게 조각상을 준다.

● 알려지지 않은 모든 사람이 무능한 것은 아니다. 유명하고 초라한 모든 사람이 공덕과 능력이 있는 사람은 아니다. ● 인생의 모든 이정표에는 "시작" 이라는 단어가 새겨져 있다.

● 한 사람의 역사는 길고 짧다. 술에 취해 꿈을 꾸는 사람이 있다.

역사의 필름에는 아무런 흔적도 남지 않았다. 누군가의 생명은 이렇게 짧지만, 그것은 빛을 발하며 영원히 사람들의 마음속에 산다.

● 땀 한 방울은 생명의 가을에는 생기가 넘치는 씨앗이다. 생활은 엄중하다. 그것은 낭만적인 서정시도 아니고 아름다운 세레나데도 아니다. 햇빛과 비바람의 싸움이며, 기쁨과 고통의 교대이다.

● 나무는 죽고 봄은 그 나무에 의미를 잃는다. 인생이 추구하지 않는다면, 아름다운 것은 너에게 매력이 없다. 생명은 희망 속에서 보낸다.

희망이 없는 생활은 생명력이 없는 죽은 나무와 같다. ● 사람이 되든 자신을 위해서든, 자신의 이름으로 한 사람의 내면세계를 스케치하는 것이다.

누구든지 열심히 일하고, 단호한 일의 의지와 열정을 가지고, 어떤 역경에서도 인내할 수 있다면, 그는 영광을 얻을 수 있다. 명예의 꽃은 이상적인 돈과 반짝이는 땀으로 이루어져 있다.

● 근면한 땀이야말로 진정한 술이며, 명예는 단지 술잔을 담는 것이다. 영예는 마치 옥토와 같다. 승리의 열매를 맺는 동시에 시련의 새로운 종도 방송된다. (조지 버나드 쇼, 명예명언)

내일의 길을 걷다 보면 어제 걸어온 길을 꼭 기억하고 오늘 가는 길을 생각해야 한다. ● 생명의 긴 줄은 비천한 사람들을' 자아' 의 세계에 묶고 개척자들을 먼 세상으로 끌어들인다.

사람은 "사람" 과 마찬가지로 영원히 위로, 착실하게 해야 한다. 견화는 아무리 현란해도 그것의 향기는 한 가닥도 없다.

● 사업을 위해 분투해야만 생활이 풍요로워질 수 있다. 생활은 마치 우물과 같다. 깊게 파야 달콤한 물을 흘릴 수 있다.

● 항상 다른 사람이 있기를 바라는 사람이 있다.

4. 내가 한어병음으로 쓴 작문 한어병음은 우리 중화민족의 문화 진귀한 보물이다.

지금까지 우리는 여전히 한어병음을 쓰고 있는데, 생활 속에서 정말 그녀를 빼놓을 수 없다! 나는 중국어를 배우는 것이 더 어렵다고 생각한다! 한어병음을 잘 배우는 기본 요소는 철자, 읽기, 글쓰기이다. 우선, 맞춤법은 반드시 정확해야 기초를 잘 세울 수 있다. 둘째, 감옥을 기억할 수 있도록 큰 소리로 낭독한다. 마지막으로, 쓰고, 정확하게 써서, 그녀가 마땅히 해야 할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게 하였다. 나는 그녀와 재미있는 이야기가 있다! 나는 태어나자마자 한어병음을 접했다.

나는 유치원부터 병음을 배우기 시작했고 지금도 그렇다. 처음에는' Q' 와' P' 의 차이도 분간할 수 없었다. 나는 종종 "Q" 를 "P" 로, "P" 를 "B" 로 읽는다. 지금 하늘이 무너져도 나는 이 두 글자를 분간할 수 없다.

얼마나 영광입니다! 한어병음은 필수적이다. 예를 들어, 한 단어의 발음은 알지만 사전을 조사할 때 쓰는 방법을 모르면 병음을 통해 그 단어의 서체를 찾을 수 있다.

읽을 수 없는 단어가 있으면 부수로 단어를 찾은 다음 병음으로 단어의 발음을 철자한다. 내 지식을 향상시키고 시야를 넓히기 위해 아버지는 컴퓨터를 사서 광대역을 설치해서 인터넷을 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식명언) 너무 아름다워요. 매일 아빠에게 인터넷을 졸라대며 이야기를 확인하며 게임을 하다 보니 점점 지루해졌다. 나는 아빠에게 인터넷 접속 방법을 귀찮게 하기 시작했다. 아버지는 바이두에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수색하도록 진지하게 가르쳐 주셨다. 공부할 때 나는 바이두에서 모르는 문제와 지식을 검색했다. 나는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네, 검색에는 타이핑이 필요하고 단어에는 병음이 필요합니다. 물론, 당신은 그것을 떠날 수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아버지는 고개를 끄덕이며 약속하셨다.

그래서 나는 인터넷에서' 초선의 화살',' 초당 방문' 등 유명한 역사 이야기를 본 적이 있다. 우리 아버지는 매주 삼촌과 인터넷 채팅을 하신다. 나는 부럽다.

그래서 나는 병음으로 타자를 치고 삼촌 QQ 와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는데, 정말 재미있었다! 시간이 길어서 타자 속도가 많이 빨라졌다. 원래 나는 키보드의 한 글자를 오랫동안 쳐다보려고 했는데, 지금은 눈을 감아도 그 글자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다.

그래서 나는 아버지에게 QQ 번호를 신청해 달라고 간청했다. 그는 나에게 그의 번호를 알려주었다. 마침내 자신의 QQ 번호가 생겼다. 앞으로 인터넷에서 무엇이든 친구들과 이야기할 수 있다. 나는 이렇게 하면 나의 타자를 단련할 뿐만 아니라, 또 무언가를 말하기도 편리하다고 생각한다. 그 이후로, 나는 많은 학우의 QQ 번호를 추가했고, 학우와 함께 놀러 나올 수도 있다. 나는 정말 내가' 어른' 인 것 같다.

이것은 정말 병음의 공로이다. 한어병음은 생활 속에서 곳곳에서 볼 수 있으며, 또한 우리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녀가 없었다면, 아마도 중국의 기술은 그렇게 빠르게 발전하지 못했을 것이다. 그녀 없이는 우리의 삶이 지금처럼 행복으로 가득 차지 않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우리 모국어, 표준어, 표준어의 원천인 한어병음을 배우자.

5. 중국어 편지 형식은 간단합니다. 우리 선생님이 가르쳐 주신 것입니다. 표준은 보증이 있습니다! !

1. 제목: 논문의 첫 줄에 제목을 쓸 때 반드시 제목을 쓰기 전에 최소한 3 개의 공백을 남겨 두어야 한다.

2. 제목: 상단 격자.

3. 인사: 빈칸을 두 개 남겨놓고 보통 "안녕하세요" 또는 "안녕하세요" 라고 적는다

4. 본문: 작문처럼 쓰고 싶은 것을 다 써라.

5. 소원 단어: 새 줄의 두 칸에 쓴다. 먼저 "안녕하세요" 라고 쓰세요. 그런 다음 새 줄에 "건강" 이라고 적는다.

6. 서명: 편지지의 오른쪽 아래 구석에 있는 10 개의 상자에 당신의 이름을 적어 주세요.

7. 날짜: 서명의 다음 칸에 구체적인 필기시간을 적고 서명을 정렬한다.

편지를 다 쓰고, 봉투를 채우고, 충분한 우표를 붙이면 부칠 수 있다.

제가 한 번에 한 글자 치겠습니다. 베끼지 마세요! !

6. 중국 작문시가 작문지에 쓴 형식은 무엇입니까? 그런 시험지의 표기법은 네가 평소에 보는 그런 종류일 뿐이다. 결국 시험이니까. 죽지 않으면 죽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

네가 설계할 수 있는 것은 중심 혹은 좌측이다. 처음에 공백을 몇 개 남겨서 너의 내용을 적을 수 있는지 보자. 네 개의 공백은 시를 암시하는 말이 있다.

현대시의 문장은 너무 길어서 한 줄을 쓸 수 없고, 직접 두 문장으로 나누면 보기 흉하다.

이런 일반적인 조판 방법을 보세요.

-----------------

맨 위 격자:

...... ...... ...... ......

나는 가볍게 떠났다.

내가 살며시 걸어올 때;

나는 가볍게 손을 흔들었다.

서양의 구름과 작별하다.

강가의 버드나무,

석양의 신부인가?

파도 속의 그림자,

마음속에 출렁이다.

-----------------

가운데:

...... ...... ...... ...... ......

파도 속에서 너의 이름과 너의 이름을 불러라

천돛 밖에 있었습니다.

조수가 왔다갔다하다.

왼쪽의 신발 자국은 오후일 뿐이다

오른쪽 신발 자국은 황혼이다.

6 월' 은 원래 매우 감상적인 책이었다.

결말이 너무 슬프다.

-해가 서쪽에서 떨어진다.

-----------------

문장의 공백:

...... ...... ...... ......

지금은 때가 되었다

내 가장 아름다운 순간

두터운 문이 잠겼다.

향기로운 미소 후

누가 내 연꽃의 마음을 알아?

너는 기회가 없다.

너무 일찍 오든지, 아니면

너무 늦다

-----------------

특별 준비:

...... ......

커피 테이블 위에 있어요

잿더미는 희고 추울 뿐이다.

봄에 가을로 가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다.

좀 도와주시겠어요?

등나무 의자에는 수천 개의 졸린 자세가 있다

모두에게 이름을 하나 주세요?

석간신문이 얼굴에 쏟아졌다.

수면 중에

있다

날다

합격이다

...... ...... ...... ......

대나무.

푸르고 가파르고 푸른 가지.

모간산, 맑은 바람이 시원하다.

첨단은 북서쪽으로 이동하고 칼날은 창백하고 얇다.

드문드문 푸른 오솔길, 끊임없이 흩날리는 죽혼.

고도의 구애에 구애되지 않고, 머리가 온 산을 흔들었다.

바로 이런 귀산의 뜻이지 봄과는 무관하다.

-----------------

율시를 말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