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창조사는 어디에 설립된 7 월 192 1?

창조사는 어디에 설립된 7 월 192 1?

창조사는 192 1 년 7 월 일본 도쿄에 설립되었다.

창조사 멤버 곽모로, 장지평, 유다, 정, 전수창 등은 모두 당시 일본 유학생이었다. 창조사는 오사시대의 유명한 문학 동아리 중의 하나이다. 그것은 192 1 년 7 월에 설립되어 곽모로, 유다, 쳉, 장지평 등 새로운 문학 운동의 선구자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 동아리의 이름은 도쿄제국대학에서 공부하는 곽모약씨가 가져갔고, 도쿄제국대학에서 의학을 공부하는 과정도 이 동아리에 가입했다.

창조사가 설립된 후 그들은 계간지' 창조',' 창조주간지',' 창조일',' 홍수' 등 간행물과 초기 백화시와' 들풀' 을 출간해 신시와 낭만주의 문학을 적극 제창하며 개성이 뚜렷한 시와 소설을 창작했다.

창조사의 문학 주장은 자기표현과 개성해방을 강조한다. 그들은 문학 창작을 통해 개인의 감정과 사상을 표현하고 전통의 속박과 낡은 문체의 낡은 규칙에 반대한다고 주장한다. 그들의 작품은 강한 개인주의와 현대의식으로 가득 차 있어 중국 현대문학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창조사 멤버들은 5 월 4 일 신문화 운동과 문학혁명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그들은 백화문으로 글을 쓰고, 문어문과 구체시를 반대하며, 문학혁명을 주장한다. 그들의 작품도 당시 중국의 사회적 갈등과 문제를 반영해 사회개혁과 문화진보에 대한 많은 사상을 제시했다.

창조사가 성립된 후

그들의 작품은 광범위한 인정과 호평을 받았다. 특히 곽모로의 시와 소설은 그의 작품은 강렬한 개성과 창조성으로 가득 차 있어 중국 현대문학의 발전에 중요한 공헌을 했다. 동시에 창조사 멤버들은 신문화, 신문문학 운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중국 현대문학의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그러나 창조사 역시 몇 가지 문제와 논란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작품이 자기 표현과 개인주의를 지나치게 강조하고, 사회적 현실과 국민의 고통을 무시하고, 사회 문제에 대한 깊은 사고와 관심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또한 창조사 내부에도 모순과 이견이 있어 창조사의 발전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