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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게류 시란 무엇인가요?

명나라 영락시대부터 성화시대까지 소위 '태거류' 시가 문학계에 등장했다. Taige는 주로 "Guange"라고도 알려진 당시 캐비닛과 Hanlin Academy를 ​​나타냅니다. 태극류(Taige Style)는 당시 관료였던 양시기(楊師氣), 양용(楊龍), 양포(楊浦) 등(삼양이라 불림)이 대표하는 문예 창작 양식을 가리킨다. 양석기(楊十橋, 1365-1444)는 이름은 우(禹)이고 예명은 석기(十器)로 태화(현 장시성 태화현) 출신이다. Mianren이라는 이름의 Yang Rong (1371-1440)은 Jian'an (현재 Fujian ) 출신입니다. 그는 Wenyuan Pavilion의 학사였습니다. 양포(楊浦, 1372-1446), 본명 홍기(洪治)는 시서우(十宇)에서 태어나 우잉뎬(吳寧店)에서 학사를 지냈다. : '삼양'은 모두 당시 태거의 요직이었기 때문에 그들의 시를 '태거류'라 부른다.

Taige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여러 가지 요소와 관련이 있습니다. 첫째, 공식적인 이념, 즉 성주 성리학과 밀접하게 통합되어 표현된 생각과 감정이 "우아하고 정직하며 평화 롭습니다" 둘째, 상층 관료들의 생활 내용을 반영하여 화합을 노래하는 작품이 많다. 셋째, 당시의 정치적 차분하고 안정된 인사 구조와 부합한다. Yongle 이후) 여유롭고 만족스러운 사고 방식을 보여줍니다 (예 : Qian Qianyi의 "시집 전기"는 Yang Shiqi의 "태평 총리로서의 태도"를 칭찬했습니다). 그들은 텍스트가 "정치와 교육을 관리하고 기질에 적응하는" 역할을 해야 하며 내용은 "성덕을 찬양하고 칙령과 정경을 사용하여 선언하고 행동해야 한다"고 요구했습니다. '를 양영의 '문민집'에 실었다),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때에는 '성품의 의로움에 적절히 적응'하고, '친족을 사랑하고 황제에게 충성하려는 생각과 자기를 책망하고 원망하는 생각'을 표현해야 한다. 애도하다'(양영의 '지방비평집서문'). 한마디로 말하면, 이것은 억압된 도덕성과 평범한 성격을 바탕으로 한 일종의 문학이며, 내면의 감정에 대한 통찰력이 결여되어 있고, 사회생활에 대한 관심이 결여되어 있으며, 예술창작에 대한 열정이 결여되어 있는 것이다. 대부분의 태극 문인들은 송족의 문학적 스타일을 존경했다. Dong Qichang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Wang Wenzhuang Gong") 그러나 이런 감탄이 더 일반적입니다. 성주성리학을 전제로 삼는 것도 송족의 문학적 성취와는 거리가 멀습니다. 그리고 이들 문인의 사회적 지위가 높기 때문에 그들의 영향력도 특히 컸다. 이대로 가면 틀림없이 문학이 절박한 상황에 빠지게 될 것이다.

그러나 타이게 스타일 발전의 후기 단계에서 점차적으로 일부 변화가 나타났다. 예를 들어 강남 지역 출신의 장관인 쉬유진과 왕하오의 시는 '삼양'의 시보다 삶에 대한 더 복잡한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대령시파의 지도자로 알려진 이동양(1447-1516)은 성화홍치시대 태거부사로 시계를 주재했는데, 그의 시풍은 여전히 ​​태거류의 범위에 속했다. 그러나 그는 시에 대한 논의에서 먼저 가부장적인 두보를 강조했고, 두 번째로 그의 전임자들보다 시어의 예술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다. 그는 "화이루탕 시 토크"에서 시의 리듬, 어조, 구조, 단어 사용법 및 기타 측면을 자세히 분석했습니다. 이는 사소한 논의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시의 서정적 기능을 회복하는 데 일정한 효과를 갖는다. 그는 “송나라 시는 깊으나 당나라와 거리가 멀고, 원나라 시는 얕으나 당나라와 가깝다”고 제안하면서 시에 대한 불만도 드러냈다. 송나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