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쓴 계시는 과거에 귀신을 그리는 것이 쉽고, 개와 말을 그리는 것이 어려웠다.
쓴 계시는 과거에 귀신을 그리는 것이 쉽고, 개와 말을 그리는 것이 어려웠다.
--Li Yu \ "사랑, 노래 곡부, 구조 1 위"
그래서 전설을 쓸 때 준비 없이 갑자기 급하게 쓰지 마세요. 먼저 손을 소매에 집어넣은 다음 그로부터 교훈을 얻는 것이 낫다. 그곳에 가야 빨리 쓸 수 있다. [참고: 명청 시대에 성행하던 장편 희곡을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각 책은 20 여 권 또는 50 여 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화자: 문장에서 멈추는 것을 의미합니다. 답: 네. 죽음: 갑자기, 갑자기. Niān: 클립, 핀치. 밀리미터: 붓을 가리킴. 민소매: 네 손을 소매에 숨겨라. 이전: 이전. 에, 개사. 시작: 시작이 아닙니다. 책: 쓰기, 여기서 창작을 가리킨다. 후유: 미래에. 반드시 이상한 이야기가 있어야 멋진 작문 가작을 가질 수 있다. 아름다운 사상을 보여 주고 아름다운 문장을 쓸 수 있는 나쁜 명제는 한 번도 없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사물: 사물, 이야기. 방: 채. 명제: 시가 확정한 주제와 소재를 가리킨다. 그리고: 전환점을 나타내는 접속사. 출: 보여 주세요. Its: his, 대명사. 수심 수구:' 수심 수구' 는 성어로 문필이 아름답고 미사여구가 화려하다는 뜻이다. 이런 징벌은 단독으로 표현하지만, 여전히' 상호문성' 의 의미를 가지고 있어 강조하는 역할을 한다. 양: 저는 공을 칠 의향이 있어요. 그리고: 판단의 의미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요괴를 그리는 것이 가장 쉬워서 개와 말을 그리는 것이 어렵다" 고 말했다. [이전 사람: 이전 사람. 고대인의 이 이론은' 한비자외저축설좌' 에서 볼 수 있다. 귀신 (mèi): 귀신, 괴괴, 형체가 없기 때문에 이렇게 그리지 않아도 찾기 힘듭니다. [이유를 설명해야 한다. 왜냐하면. 형식: 형식, 형식, 모양. 하나: 귀신을 가리킨다. 네. 테스트: 테스트를 확인합니다. 개와 말은 사람들이 자주 볼 수 있는 동물이다. 조금 불합리하다면, 이 사람은 비판을 받을 것이다. [의 경우 ... ... ... ... ... ... ... ... 습관성 지식: 자주 볼 수 있다. 좋아: 이성에 어긋난다. 예: 대명사, 이것. 비난: 잘못을 골라 비판하다. 근거가 없고 불합리한 상황이 관련될 때 문인이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결점을 숨기는 방식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관련: 관련, 관련. 터무니없는 말: 근거 없는 언행. 다른 사람 숨기기: 단점을 숨기고 다른 사람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도구: 도, 법. ]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