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석모용의 청춘 촉박한 시를 읽다.

석모용의 청춘 촉박한 시를 읽다.

석모용은 꽃이 피는 나무이다

어떻게 당신이 나를 만나게 할 수 있습니까?

내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이를 위해

나는 부처님 앞에서 500 년을 기도했다.

부처님께서 우리에게 먼지투성이의 감정을 갖게 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부처님께서 나에게 나무 한 그루를 만들어 주셨다

네가 갈 수 있는 길을 따라 가라.

태양 아래

조심스럽게 꽃이 만발했다

모든 꽃은 나의 이전의 희망을 담고 있다.

가까이 다가갈 때,

자세히 듣다

떨리는 나뭇잎

이것은 내가 기다리는 열정이다.

네가 나무 아래를 지나갈 때, 나를 알아차리지 못했다.

너 뒤에있는 땅에

제 친구,

떨어지는 꽃잎이 아니에요

하지만 시든 내 마음.

2. 봄정

모든 결말이 이미 다 쓰여졌다.

모든 눈물도 이미 흘러나왔다.

나는 갑자기 이것이 어떤 시작일지 잊었다.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그 오래된 여름날에

아무리 노력해도

젊은 너는 그저 눈초리일 뿐이다.

그리고 당신의 미소는 매우 얕습니다.

일몰 후에 점차 안개 속으로 사라졌다.

그런 다음 노란색 속표지를 엽니 다.

운명이 그것을 매우 심하게 묶었다.

나는 계속 보고 눈물을 글썽였다.

하지만 저는 인정해야 했습니다.

청춘은 너무 촉박한 책이다.

3. 슬픈 노래

평생 다시는 너를 볼 수 없다.

그냥 안녕히 계세요.

더 이상 네가 아니야

내 마음속의 너는 다시는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재현한 것은 단지 변천일 뿐이다

태양, 달, 파리 시간

4, 연꽃의 마음

나는 활짝 핀 하호다.

얼마나 희망이 있는가

너는 지금 나를 볼 수 있다.

풍상은 침식하러 온 것이 아니다.

가을비가 내리지 않았다.

녹색의 계절이 또 나를 떠나갔다.

나는 걱정과 두려움이 없다.

지금은 때가 되었다

내 가장 아름다운 순간

두터운 문이 잠겼다.

향기로운 미소 후

누가 내 연꽃의 마음을 알아?

너는 기회가 없다.

너무 일찍 오든지, 아니면

사후 응답자: t521in | level ii | 2008-8-2216: 241만약: 사계절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강이 끊어져서 황량함과 건조가 무한하게 뻗어 있다. 눈물에 젖은 밤을 제외하고는 이 생에서 다시는 너를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꽃이 피는 나무 두 그루를 원하신다면: 어떻게 나를 만나게 할 것인가, 나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나는 부처님 앞에서 500 년 동안 우리를 먼지투성이의 부처로 만들어 달라고 빌었다. 그래서 나는 한 그루의 나무로 변해 네가 반드시 지나야 할 길가의 햇빛 아래서 자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든 꽃은 나의 전생의 희망이다. 네가 들어갈 때, 떨리는 가지와 잎을 잘 들어라. 그것이 내가 기다리는 열정이다. 네가 결국 내 친구를 소홀히 했을 때, 네 뒤에서 땅에 떨어진 것은 꽃잎이 아니다. 죽어가는 내 마음이다. 트와일라잇: 젊은 밤에 노래 한 곡을 듣고 산바람이 백합을 스쳐 지나가지만, 내가 다시 갈망하자 소리 없이 사라지고 달빛이 내 피부에 스며들 곳이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20 년 후의 어느 황혼의 그날 밤과 비슷한 것이 멜로디를 갑자기 만들어 냈습니까? 계곡은 내 마음이 내가 어디에서 왔는지 돌아보도록 강요해야 한다. 이 반생의 좌절은 황혼 속에서 달콤한 눈물로 변했다. 신앙: 나는 사랑의 본질이 삶의 단순함과 부드러움과 같다고 믿는다. 나는 모든 빛과 그림자가 서로 잘 어울려 서로 잘 어울린다고 믿는다. 나는 나무가 가득한 꽃이 얼음과 눈 속의 씨앗 한 알에서만 온다고 믿는다. 나는 300 편의 시가 반복해서 하소연하는 것은 단 한 마디밖에 없다고 믿는다. 내가 젊었을 때 말할 수 없었던 것이다. 나는 하나님이 이미 모든 것을 안배하셨다고 믿는다. 나도 믿는다. 만약 네가 나와 함께 그 머나먼 비천한 근원으로 거슬러 올라간다면, 우리는 결국 서로를 이해할 것이다. 응답자: 한야혈. | 2 급 | 2008-8-22 16:34 석모용 꽃이 피는 나무 한 그루가 어떻게 나를 만나게 해 주었습니까? 나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나는 부처님 앞에서 500 년 동안 이것을 빌었고, 그에게 우리에게 먼지투성이의 감정을 달라고 부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변할 수 있다고 해서 그 아름다운 맹세를 거절하지 말고, 갈라질 수 있다고 해서 마음을 놓을 수 없는 만남을 찾지 마라. 응답자: 피링보 | 2 급 | 2008-8-2217: 011선택 다음 생에 한 번 만나고 싶으면 그 억만광년 내가 당신을 만나고 당신을 떠나, 하나님이 쓴 시를 완성 하 고 천천히 죽을 수 있도록 모든 행성에 감사 드립니다. 어떻게 하면 내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나를 만날 수 있을까? 이를 위해, 500 년 동안 나는 줄곧 염불해왔으니, 먼지투성이의 부처를 만들어라. 그래서 나는 나무가 되어 네가 반드시 지나야 할 길의 햇빛 아래서 자란다. 모든 꽃은 나의 전생의 희망이다. 네가 다가올 때 나뭇잎이 떨리는 소리를 잘 들어라. 그것이 내가 기다리는 열정이다. 네가 결국 내 뒤에 떨어진 친구들을 지나갈 때, 그것은 꽃잎이 아니라 나의 시든 마음이다. 봄날의 모든 결말이 다 쓰여졌다. 내 눈물은 이미 출발했지만, 갑자기 그 오래된 여름에 어떻게 시작했는지 잊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내가 아무리 젊은 너를 추구한다 해도 너의 웃음은 얕아서 해가 진 후에 점점 옅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운명은 노란 속표지를 펼쳐 눈물을 머금고 그것을 엉망으로 제본했다. 나는 읽고 또 읽었지만,' 청춘' 이 너무 엉성한 책이라는 것을 인정할 수 밖에 없었다. 나는 사랑의 본질이 생명만큼 단순하고 부드럽다고 믿는다. 나는 믿는다. 모든 빛의 반사는 매우 조화롭다. 나는 나무가 가득한 꽃이 얼음과 눈 속의 씨앗 한 알에서만 온다고 믿는다. 나는 300 편의 시가 반복해서 말하는 것은 내가 젊었을 때 말할 수 없었던 단어일 뿐이라고 믿는다. 나는 하나님이 이미 모든 것을 안배하셨다고 믿는다. 나도 믿는다. 만약 네가 나와 함께 그 머나먼 비천한 근원으로 거슬러 올라간다면, 우리는 결국 서로를 이해할 것이다. 5 전생의 사람이 정말 세상에서 환생할 수 있다면, 환생이 있다면, 우리 전생의 사랑은 무엇일까? 만약 내가 강남 채련의 아가씨라면, 나는 너의 손목에서 그리워하는 사람이다. 만약 네가 무단결석한 개구쟁이라면, 나는 너의 책가방에서 떨어진 참신한 구슬이 되어 길가의 풀숲에서 어느새 멀리 가는 것을 지켜볼 것이다. 만약 네가 벽을 향하는 스님이라면, 나는 집 앞에서 향을 피우는 기둥이 되어 한동안 너와 함께 침묵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래서 평생 만났을 때, 항상 미완성 국경이 있다고 느꼈지만, 또 모호하여, 왜 그런지 일일이 알려 줄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왜 나는 펜을 잠글 수 없지만, 긴 인생의 사랑과 슬픔은 잠글 수 없는가? 왜 처음 본 기쁨은 항상 가라앉을까? 가장 급할 때는 가장 아름다운 시간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나는 매우 기대하고 있다. 사실, 나는 너에게 너의 삶을 달라고 한 적이 없다. 만약 내가 치자꽃이 만발한 산비탈에서 너를 만날 수 있다면, 내가 너를 한 번 깊이 사랑하고 다시 한 번 떠날 수 있다면, 그것은 단지 뒤돌아 보는 순간일 뿐이다. 작별은 모든 꿈이 제때에 실현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모든 말이 죄책감과 아쉬움이 항상 이별 후에 깊이 심어지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들은 세상의 모든 것이 결국 공허해질 것이라고 말하지만, 나는 그리워하는 뜻은 아니지만, 나는 줄곧 이렇게 하고 있다. 꽃이 만발하는 어제를 그리워하고, 오늘도 같은 이별을 반복해야 한다. 여생은 낯선 사람이 될 것이고, 나는 황혼에 너에게 깊이 허리를 굽혀 절을 할 것이다. 그들이 세상에 작별을 고하더라도 나를 잘 보살펴 주세요. 모든 종류의 것들이 결국 비어있을 것입니다. 내가 길목에서 너와 악수를 하고 가볍게 손을 빼내게 해줘. 나는 내 생각이 이때부터 뿌리를 내리고 싹이 날 것이라는 것을 안다. 낮의 산천은 장엄하고 부드럽다. 내가 너와 악수를 하고 가볍게 손을 빼내게 해줘. 설을 쇨 때부터 멈추고, 눈물은 마음속에 하나의 강으로 합쳐진다. 나루터를 응시하는 것은 그렇게 어쩔 수 없다. 꽃을 찾을 수 없으면 축복을 가슴에 두지 마라, 내일은 천지를 갈라놓을 것이다. 후회 없이 청춘을 사랑한다면, 사랑하는 시간이 얼마나 길든 짧든 간에, 당신이 다녀온 사람에게 부드럽게 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항상 부드럽게 상대를 대할 수 있다면, 모든 순간은 흠잡을 데 없는 아름다움이 될 것이다. 헤어져야 한다면, 작별 인사도 잘해야 하고, 마음속으로 그녀에게 추억을 준 것에 대해 감사해야 한다. 어른이 되면 원한이 없는 청춘, 문득 뒤돌아 보는 순간 아쉬움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언덕 위의 조용한 만월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438+0 너와 함께 가면, 나는 항상 너와 함께 그 아름다운 산길을 가고 싶었다. 부드러운 바람과 흰 구름이 있습니다. 네가 내 곁에 있어, 나는 내 행복과 감사의 마음을 경청한다. 나의 요구는 사실 매우 작다. 이런 여름만 있으면 나는 한 번만 지나갈 수 있지만, 매일매일 예상치 못한 안배이다. 아직도 그렇게 자질구레한 실수가 너무 많아서 천천히 헤어지자, 오늘 밤 나는 마침내 모든 슬픔과 이별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나는 재다. 나는 너와 함께 세상 어느 길도 걸을 수 없다. 나는 활짝 핀 하호다. 나는 네가 지금 나를 볼 수 있기를 바란다. 풍상이 가을비를 부식시키지 않았는데, 푸른 파 계절은 이미 나를 떠나갔다. 나는 우아하다, 나는 걱정하지 않는다, 나는 두렵지 않다. 지금은 나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이지만 향기로운 웃음 뒤에 문을 잠그고 있다. 내 연꽃의 마음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누가 압니까? 너는 너무 이르거나 너무 늦게 대답한다: 에스메라다 | 3 급 | 2008-8-23 07: 18 나는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칠리향류는 바다로 흘러가는 파도를 갈망하지만, 또 육지로 돌아가기를 갈망한다. 20 년의 변천을 거쳐, 우리의 영혼은 밤마다 돌아오고, 미풍이 지나가자 정원의 향기로 변했다. 아름다운 꿈은 아름다운 시처럼 희귀하고 종잡을 수 없고, 종종 가장 예상치 못한 순간에 나타난다. 나는 그 꿈을 좋아한다. 꿈속에 있는 모든 것이 다시 올 수 있고, 모든 것이 천천히 해석될 수 있다. 나는 심지어 낭비한 모든 시간이 돌아올 수 있을 때의 광희와 고마움을 느낄 수 있다. 내 마음은 행복으로 가득 차 있다. 단지 네가 내 눈앞에서 나에게 미소를 짓고 있기 때문이다. 마치 네가 나를 위해 천리를 걸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또 방초가 신선하고 다채롭다는 것을, 마치 너와 내가 빗속에서 막 만난 것처럼, 그 꿈을 정말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가 온 후에도 여전히 슬프다면, 이 이별을 태연하게 대하고, 계속 불가능한 것을 찾게 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별명언 너의 청춘의 모든 결말은 이미 다 썼고, 모든 눈물은 이미 출발했지만, 갑자기 나는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그 오래된 여름부터 어떤 모습인지 잊었다. 내가 아무리 젊은 너를 추구한다 해도, 너의 웃는 얼굴은 매우 얕아서 해가 진 후에 점점 옅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노란 속표지를 펴니 운명이 그것을 매우 심하게 묶었다. 나는 반복해서 눈물을 글썽였지만,' 청춘' 은 너무 엉성한 책이라는 것을 인정할 수 밖에 없었다.

즐거운 눈

내가 눈송이라면,

허공에서 잘생기고 멋있다.

나는 내 방향을 분명히 알아야한다-

비행, 비행, 비행-

이 땅에는 나의 방향이 있다.

그 추운 계곡에 가지 마라.

황량한 산기슭에 가지 마라.

쓸쓸한 거리에 실망하지 마라.

비행, 비행, 비행-

봐, 난 내 방향이 있어!

공중에서 춤을 추고,

조용한 숙소를 확인하고,

정원에서 그녀가 방문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비행, 비행, 비행-

아, 그녀는 주사매 냄새가 난다!

그때 저는 벌거벗고 있었습니다.

잉 잉 ② 그녀의 치마를 만졌고,

그녀의 부드러운 마음 가까이-

해산, 해산, 해산-

그녀의 부드러운 마음에 들어가라!

샤얀은 노래 한 곡을 연주했다.

일본 소녀들에게는

가장 고개 숙이는 부드러움,

연꽃 한 송이처럼, 그것은 부끄러워서 추위를 견디지 못한다.

몸조심하세요, 몸조심하세요.

보물에는 달콤한 슬픔이 있습니다-

샤얀노라.

이것은 나약한 세상이다.

이것은 나약한 세상이다.

사랑하지 마라, 사랑하지 마라!

머리를 자유롭게 늘어뜨리고,

발을 드러내다

따라와, 여보

이 세상을 버리다

우리의 사랑을 희생하라!

나는 너의 손을 잡고,

사랑, 날 따라와

가시덤불이 우리의 발바닥을 찌르게 하고,

우박이 우리의 머리를 깨뜨리게 하고,

날 따라와

나는 너의 손을 잡고,

새장에서 탈출하여 우리의 자유를 회복하라!

저를 따라오세요.

내 사랑!

세상은 이미 우리의 등에 떨어졌습니다.

봐라, 이건 백해가 아니냐?

하얀 바다,

하얀 바다,

무한한 자유, 널 사랑해!

제 손가락을 따라

그날 작은 별의 파란색-

이곳은 풀이 있는 섬이다.

꽃, 아름다운 동물 및 조류;

이 카누를 타고

이상적인 천국으로 가라.

사랑, 행복, 자유-

영원히, 세상, 영원히!

가다

가자, 인간, 가자!

나는 높은 산꼭대기에 홀로 서 있었다.

가자, 인간, 가자!

나는 무한한 하늘을 마주하고 있다.

가자, 젊은이, 가자!

산골짜기에는 약초가 묻혀 있다.

가자, 젊은이, 가자!

슬픔은 황혼에 까마귀에게 주었다.

가, 꿈, 가!

나는 환상의 옥잔을 깨뜨렸다.

가, 꿈, 가!

나는 웃으며 산풍과 파도에 축하를 받았다.

가자, 각종, 가자!

현재 하늘에는 산봉우리가 하나 있다.

가자, 모든 것, 가자!

현재는 무한하다!

별을 찾기 위해

저는 절름발이 눈먼 말을 타고 있습니다.

밤을 채찍질하다. --

밤에 채찍질을 하고,

나는 다리가 비뚤어진 눈먼 말을 타고 있다!

나는 이 캄캄한 밤으로 돌진했다.

별을 찾으러 가라. --

별을 찾기 위해

나는 이 어두운 황야로 돌진했다.

지치고, 내 발 아래 있는 동물에 싫증이 나고,

스타는 아직 나타나지 않았다. --

별은 아직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나 피곤해. 나는 이미 기진맥진했다.

이번에 하늘에 수정등이 나타났다.

황야에는 동물이 있습니다.

어둠 속에 시체 한 구가 누워 있다. --

이번에 하늘에 수정등이 나타났다!

나에게는 애인이 하나 있다.

나는 사랑이있다; --

나는 하늘의 별을 사랑한다.

저는 그들의 크리스탈을 좋아합니다.

지구상에는 이렇게 이상한 신이 없다.

겨울의 추운 황혼에

외롭고 어두운 아침.

바다에서, 폭풍우 뒤의 산꼭대기에서-

항상 하나, 만 개의 별이 있을 거야!

계곡가에 풀꽃의 품,

위층 아이들의 기쁨,

여행자의 빛과 남침:-

천리 밖에서 반짝이는 요정!

나는 부서진 영혼을 가지고 있다.

깨진 크리스탈 더미처럼

황야의 잡초 속에 흩어져 있다.

너의 즉각적인 관심을 홀짝거린다.

생명의 얼음과 부드러움,

나는 맛 보았다, 나는 참았다;

때로는 귀뚜라미의 가을 노래가 계단 위에 놓여 있다.

그것은 내 마음을 아프게 하고 나를 울게 했다.

저는 제 솔직함을 보여주었습니다.

내일의 별에 사랑을 주고,

생활이 허황되든 진실이든.

지구는 내부나 외부에 있습니다-

하늘에는 항상 별이 있다!

월하 뇌봉 영화

나는 너에게 뇌봉탑의 그림자를 선물한다.

빽빽한 먹구름과 하늘의 흰 구름;

내가 너에게 뇌봉탑 꼭대기를 하나 줄게.

휘영청 밝은 달이 잠든 마음에 투사되다.

늦은 밤, 이일탑 그림자,

달빛 아래 구름, 가늘고 긴 파도 비늘-

너와 내가 벌거숭이 배에서 그네를 타면,

너와 내가 완전한 꿈을 꾸면!

상해-항주

서둘러! 빨리, 빨리!

연기, 산, 구름이 언제인지,

물, 다리, 자동차 사고,

숲 소나무 한 그루, 대나무 한 무더기, 단풍은:

오색찬란한 들판, 오색찬란한 가을 풍경,

꿈처럼 분명하고, 흐릿하고, 숨겨져 있습니다.

빨리, 빨리! 바퀴인가요, 시간인가요?

늙은 가을을 재촉하고, 늙은 목숨을 재촉하다!

석호골목 7 호

우리의 작은 정원에는 때때로 무한한 부드러움이 출렁이기도 한다.

담쟁이를 웃으며, 동그란 감손바닥을 적나라하게 품고,

백척 아카시아 나무 한 그루가 미풍 속에서 몸을 숙여 당고를 안았다.

노란 개는 울타리 옆에 있고, 그의 어린 친구 구슬을 기다리고 있고, 구슬은 자고 있다.

참새의 새로운 로맨틱한 청혼은 끝이 없다.

우리의 작은 정원에는 때때로 무한한 부드러움이 출렁이고 있다.

우리의 작은 정원은 때때로 흐릿한 꿈을 묘사한다.

비의 광대함과 그늘이 얽혀서 고요함과 음울함이 되었다.

어린 개구리는 찬란한 가슴에 홀로 앉아 옆집 마당에서 지렁이의 노래를 듣고 있다.

끝없는 비구름이 늙은 회화나무의 나무 꼭대기에 지치게 흩어져 있다.

처마를 청소하기 전에 동그라미 춤을 추는데, 박쥐 아니면 잠자리인가요?

우리의 작은 정원은 때때로 흐릿한 꿈을 묘사한다.

우리의 작은 정원은 때때로 어쩔 수 없는 한숨을 내쉬기도 한다.

그러나 폭우 속에서 무수한 선홍빛이 빗물 망치에 맞았다.

하지만 새로운 가을에는 시들지 않은 푸른 잎이 슬프게 나무를 떠났습니다.

그러나 한밤중이 되자 달은 구름배를 타고 집으로 돌아갔고, 서벽은 이미 지나갔다.

먼 골목의 음악은 찬바람에 한바탕 불었다.

우리의 작은 정원은 때때로 무력하게 신음한다.

우리의 작은 정원은 때때로 행복에 빠져 있습니다.

비 온 뒤의 황혼, 정원에는 아름다운 나무 그늘, 향기, 찬바람이 가득하다.

바퀴벌레가 많고, 손에 거대한 병을 들고, 하늘 높이 쭈그리고 앉아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퀴벌레, 바퀴벌레, 바퀴벌레, 바퀴벌레, 바퀴벌레, 바퀴벌레)

한 근, 두 근, 컵 밑이 술에 취해 가득 찬 술, 얼굴에 모두 주홍색이다.

줄리안의 웃음소리에 선녀 같은 술옹이 떠다닌다.

우리의 작은 정원은 때때로 행복에 젖어 있다.

잔석

당신은 누구를 탓합니까? 당신은 누구를 탓합니까? 이것은 푸른 하늘에서 천둥소리입니까?

닫기, 잠금 타일에 재를 쌓아 내일까지!

매끄럽고 하얀 돌계단을 보지 말고, 다른 날까지 기다려라, 아아,

석두 틈새에 풀이 자라고, 장과는 모두 석두 위에 흩어져 있다!

현관 아래 사파이어 항아리에 물고기가 있는데, 정말 봉미입니다.

그런데 누가 물을 바꾸고, 풀을 건져내고, 풀을 먹일 수 있을까요?

3 ~ 5 일 전에 반드시 눈을 흰 배 위로 돌려야 한다.

죽지 않으면 얼음 스펙트럼을 눌러라!

가장 불쌍한 것은 빨간 입과 푸른 머리를 가진 앵무새들이다.

황후에게 잘 가르쳐 주고 피리를 따라 노래하게 하세요.

나는 버릇이 없다. 내가 늦게 먹이면 욕을 먹을 것이다.

이제 네가 결정해! 네가 대답하기를 기다리는 빈 마당이 하나밖에 없다! ......

2. 시원한 밤

비취의 밤

너 정말 갔어, 내일? 그리고 나, 그리고 나, ...

조만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네가 나를 기억하고 싶다면, 나를 기억해라.

그렇지 않으면 일찌감치 이 세상을 잊어라.

나와 함께 있으면 시간과 공간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다.

꿈, 환상 으로 간주됩니다;

그저께 우리가 본 잔홍이라고 생각하자.

겁이 많고 애석한 바람 앞에서 펄럭이고,

꽃잎 두 잎, 착지, 밟아 진흙으로 변하다 ...

아아, 밟혀서 진흙으로 변하게 하면 깨끗해진다.

반쯤 죽은 이 사람은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다락방을 바라보며, 육중하고, 눈물을 흘립니다.

오, 세상에, 너 왜 왔니? 너 왜 왔니 ...

나는 너를 잊을 수 없다, 네가 온 날,

어두운 미래가 밝은 것처럼,

너는 나의 남편, 나의 애인, 나의 은인이다.

너는 나에게 삶이 무엇인지, 사랑이 무엇인지 가르쳐 주었다.

너는 혼수상태에 빠진 나를 깨우고 나의 결백을 갚았다.

너 없이는 하늘이 높고 초록이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니?

내 마음을 만지면 얼마나 빨리 뛰는가;

다시 내 얼굴을 만져봐, 얼마나 초조해, 밤 고마워.

보이지 않음 사랑, 나는 숨을 쉴 수 없다.

나한테 키스하지 마 저는 이런 격렬한 일을 참을 수 없습니다.

요즘 내 영혼은 불타는 벽돌 같다.

숙철, 사랑의 망치 아래, 부딪치고, 부딪히고, 불꽃을 발랐다.

흩어져있는 ... 나는 어지럽고, 나를 꼭 안고,

사랑, 이 조용한 정원에 머물게 해줘.

눈을 감고 네 가슴에 죽는 것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바람이 머리 위의 흰 나무에서 부스럭거리다.

이건 내 장례식 노래야, 이 미풍,

올리브 숲에서 불어와 석류꽃을 가지고 왔습니다.

내 영혼을 빼앗아, 반딧불,

애틋하고 집중된 반딧불, 그들의 빛으로,

삼환동이 있는 다리에 도착했을 때 나는 멈췄다.

내 반열 몸을 안고,

전화해, 키스해, 흔들어, 빨아, ...

나는 미소를 지으며 미풍을 따라갈 것이다.

그가 나를, 천국, 지옥, 어디든 인도하게 하고,

어차피 이런 징그러운 생활을 잃고 이런 죽음을 체득한다.

사랑 속에서 이 사랑 중심의 죽음은 좋지 않다

500 회 환생? ...... 이기심, 나도 알아

하지만 난 상관 없어 ... 나랑 같이 죽었어?

뭐, 한 켤레도 없으면 완전한' 사랑은 죽을 때까지' 가 아니다.

만약 네가 날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두 쌍의 날개로 싸워야 한다.

천국에 가서 돌봐야 할 것은 다르다.

나는 너 없이는 안 되고, 너도 나 없이는 안 된다.

지옥이라면 나 혼자 가도 안심할 수 없다.

지옥이 이 세상보다 더 문명화 될 수 있다고 했잖아요.

저처럼 연약한 꽃은 믿지 않지만,

더 이상 폭풍우가 없을 것이라고 보장할 수 없다.

내가 너를 불렀을 때 너는 잘 들리지 않았다.

그것은 해방을 요구하는 것이 아니라 진흙에 던지는 것입니다.

오히려 냉안귀신이 철석 같은 마음을 결탁한 사람이다.

내 운명과 너의 나약함과 부주의를 비웃는가?

맞아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살기가 어렵고, 너무 어렵고, 죽어도 벗어날 수 없다.

나는 네가 나를 위해 너의 미래를 희생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아아! 너는 네가 살아서 기다리는 것이 좋겠다고 말했다, 그날을 기다려라!

그날이 있습니까? -당신은 내 자신감 이다;

하지만 당신은 여명 때 떠나야 합니다. 너 정말 차마 견딜 수 있니?

날 두고 갈까? 나는 너를 지킬 수 없다, 인연이다.

하지만 이 꽃은 햇빛과 이슬이 스며들지 않습니다.

죽지 않으면 낙화를 면할 수 없다. 너무 아깝다!

너는 나를 잊을 수 없다, 여보, 너의 마음 속에 있는 것 외에는,

나는 생명이 없다. 그래, 나는 너의 말을 듣고, 나는 기다린다.

소철 꽃이 필 때 나는 참을성 있게 기다려야 한다.

사랑, 너는 항상 내 머리 위에 별이 될거야.

만약 내가 불행하게도 죽는다면, 나는 반딧불이가 될 것이다.

이 화원에서 풀뿌리 옆에 어두컴컴하게 날고 있다.

황혼은 자정으로, 자정은 새벽으로 날아가고,

나는 하늘에 구름이 없기를 바랄 뿐이다. 나는 하늘을 볼 수 있다.

하늘에 있는 변하지 않는 큰 별이 바로 당신입니다.

나는 네가 밤에 나를 위해 더 많은 빛을 비출 수 있기를 바란다.

하루를 지나고, 사랑의 마음을 건너다 ...

1925 년 6 월 1 1 일 에메랄드 산에서.

불평하다

저는 이 놀라운 우주를 찬양하고 싶습니다.

나도 세상에 슬픔이 있다는 것을 잊고 싶다.

매달림에 지치지 않는 참새처럼

맑은 노래, 황혼에 점프; --

그녀가 미풍처럼 항상 내 곁에 있다면!

저도 제 시가 맑은 물처럼 흐르기를 바랍니다.

저도 제 마음이 연못의 물고기처럼 길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지금 불은 제 마음입니다.

더 이상 나에게 한가한 시를 묻지 마라? --

맙소사. 너는 하루도 그녀에게 생명과 자유를 주지 않는다!

가끔

나는 하늘의 구름이다.

때때로 당신의 마음에 투사됩니다--

여러분은 놀라지 말아야 합니다.

행복할 필요는 없습니다.

순식간에 사라졌다.

너와 나는 어두운 바다에서 만났다.

너는 너를 가지고 있고, 나는 나의 방향을 가지고 있다.

너는 아직도 아주 잘 기억하고 있다.

너는 잊는 것이 좋겠다.

이 길목에서 서로 비춘 빛!

장강변의 연꽃 한 송이를 사겠습니다.

나는 장강에 연꽃 한 송이를 사러 왔다.

손으로 연꽃층을 벗기고,

갈매기가 눈앞에서 나는 것을 보고,

한 얼굴의 슬픔과 눈물을 참으며-

보고 싶어, 보고 싶어, 용! ②

나는 연밥 고기를 맛보아 그 부드러움을 회상했다

계단 앞에는 돌돌 말아 놓은 두꺼운 커튼이 없습니다.

동심 (3) 사랑을 덮으십시오:

나는 또 너의 연맹을 듣고 있다.

"그것은 항상 너의 것, 내 몸과 내 영혼이 될 것이다."

나는 연밥의 마음을 맛보고, 마음은 연밥보다 씁쓸하다.

나는 밤에 가슴이 두근거린다.

내가 벌 수 없는 악몽,

누가 내 고통을 알아?

넌 날 다치게 했어, 여보. 내가 어떻게 이런 생활을 할 수 있을까?

그러나 나는 너를 탓할 수 없다. 나는 차마 네가 변했다고 추측할 수 없다.

내 마음이 부드러워진다: ④

넌 내 거야! 저는 여전히 그렇습니다.

널 꼭 안아줄게

일 -6 이 아니라면.

하지만 누가 그날을 상상할 수 있을까? ⑦

(1) 이 시는 1925 년 9 월 9 일' 지모일기 사랑눈썹' 에서 처음 발견됐다.

② 출판할 때' 용' 자는' 빨강' 이다.

(3) 일기의' 동심' 은' 그림자 없음' 이다.

④ 일기에는':' 이 없다.

⑤ 일기의'-'는';' 이다

⑥-일기는 ","입니다.

⑦ 일기의 이 말은 "하지만 나는 그 날을 상상할 수 없다!" 문말에는' 9 월 4 일 상해 닝로' 가 있다.

한밤중에 깊은 골목의 비파가 그것에 의해 잠에서 깨어나고, 한밤중의 비파!

누구의 슬픔인가?

누구의 손가락인가?

처량한 바람과 비, 낙화처럼,

심야에

제가 여기서 잠들었을 때,

현을 만지작거리고, 궁중 상인의 나팔을 연주하고,

이 늦은 밤, 아무도 없는 거리에서

버드나무 끝에 깨진 달이 걸려 있다.

아, 반달, 그에게는 산산조각 난 희망 같다.

꽃모자를 쓰고

족쇄를 차고 수갑을 차고

시간의 길에서 미친 듯이 뛰고, 미친 듯이 웃고,

끝났어, 그가 말했다. 너의 등불을 불어라.

그녀는 무덤의 다른 쪽에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뽀뽀를 기다리고, 뽀뽀를 기다리고, 뽀뽀를 기다려라!

(1) 1926 년 5 월, 같은 해 5 월 20 일' 조보 부간 시보' 제 8 호에 처음 게재돼 지모에 서명했다.

너와 나는 결코' 담을 쌓다' 라는 단어를 모독해서는 안 된다.

하나님 앞에서 당신의 맹세를 잊지 마세요.

나는 너의 가장 부드러운 사랑을 원할뿐만 아니라,

바나나 외투처럼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싸여 있다.

나는 너의 사랑이 강철처럼 견고하기를 바란다.

이 흐르는 삶 속에 담을 쌓다.

가을바람이 정원의 모든 노란 잎을 날려버리게 하고,

흰개미가 페인트칠한 벽을 수천 년 동안 썩게 했습니다.

그래서 어느 날 벼락이 우주를 진동시켰습니다.

그것은 너와 나 사이의' 사랑의 벽' 의 자유를 흔들 수 없다!

① 1925 년 8 월에 처음으로' 현대평론' 제 2 권 39 기 같은 해 9 월 5 일에 서지모에 서명했다. 이후 ...

수입 시집' 한옥의 밤'.

다시는 뇌봉을 볼 수 없다

더 이상 뇌봉이 없고, 뇌봉이 무너져 큰 황무지가 되고,

위에는 대파가 많다.

그 위에는 쪽파가 많이 있습니다.

다시는 뇌봉이 보이지 않고, 뇌봉이 넓은 황무지에 쓰러졌다.

왜 이번 파괴에 안타까움을 느낍니까?

세상에는 나누어서는 안 되는 변태가 많다.

세상에는 많은 비정상적인 상황이 있어서 나누어서는 안 된다.

왜 이번 파괴에 안타까움을 느낍니까?

왜 이 탑이 눌려 이 무덤이 묻혔다고 느끼나요?

억압은 매장보다 낫다!

억압은 매장보다 낫다.

왜 이런 느낌이 들까: 이 탑은 억압되고, 이 무덤은 매장된다.

더 이상 뇌봉이 없다. 뇌봉은 이때부터 사람들의 기억 속에 묻혔다.

꿈, 애완동물,

꿈, 애완동물,

더 이상 뇌봉이 없다. 그때부터 뇌봉은 사람들의 기억 속에 묻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