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스프링은 몇 부분으로 나눌 수 있나요?
스프링은 몇 부분으로 나눌 수 있나요?
크게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봄을 기대하며(1-2자연문단):
저자는 다음과 같이 글을 시작합니다. 봄의 발자취가 가까웠다." '기다리다'라는 두 단어의 중첩이 봄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봄의 발자취가 가까웠다'는 말 역시 봄이 성큼 다가온 듯 봄을 상징한다. 보세요: "모든 것이 방금 잠에서 깨어난 것 같고 행복하게 눈을 떴습니다. 산은 더욱 밝아지고 물은 자라고 태양의 얼굴이 붉어지고 있습니다." 땅 모든 것이 소생하고 부흥하는 장면.
2. 봄 그리기(자연 섹션 3-7):
첫 번째 클로즈업 사진은 봄의 부드러운 녹색과 부드러움에 대해서만 쓴 것이 아닙니다. 잔디는 물론이고 사진에도 찍히는 매력이 있어 이곳의 녹지는 더 이상 단순한 자연의 풍경이 아닌, 사람들의 삶 속에 소중한 동반자가 되었습니다.
두 번째 클로즈업 샷에는 꽃과 나무가 영광을 위해 경쟁하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과수원의 꽃들은 물론, 곳곳에 다양한 색의 야생화들이 피어 있다. 이러한 묘사는 봄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반영합니다. 작가는 자연스러운 꽃색을 재현하는 데 만족하지 않고, 묘사의 지평을 넓힐 뿐만 아니라 미래적인 관점에서 봄꽃의 사랑스러움을 과장한다.
세 번째 클로즈업 샷은 봄바람으로, 주로 두 가지 포인트를 포착하는데, 하나는 봄바람의 부드러움이고, 다른 하나는 소리와 냄새를 전달하는 기능이다. 여러 면에서 바람이 불고, 이것을 어렵게 만드는 것이 표현된 것들도 생생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네 번째 클로즈업 샷은 봄비입니다. Zhu Ziqing은 남쪽에 계속되는 봄비에 대해 썼습니다. 이런 종류의 비는 나무의 나뭇잎, 비오는 밤, 작은 노란색 불빛을 "조용하고 평화로운 밤을 시작합니다"라고 썼습니다. 낮에는 "밭에서 일하는 농부들이 밀짚모자를 쓰고 있다"는 모습이 마치 봄비 농사를 그린 그림 같다.
다섯 번째 클로즈업 샷은 봄을 맞이하기 위해 사람들이 '서두르듯' 집 밖으로 나가는 모습을 담고 있다. 봄에는 꽃들이 영광을 다투고 사람들은 서로에게 양보하지 않고 '봄에는 한 해를 계획하며' 하루를 붙잡는 정신으로 일에 전념합니다.
3. 봄에 대한 찬사(8~10문단):
작가는 봄이 싱그럽고, 아름답고, 쾌활하며, 강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음을 비유적인 평행 문장 3개를 사용하여 설명합니다. 존재들도 봄의 발걸음을 따라가야 아름답고 행복한 삶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봄'의 언어 능력:
언어 측면에서 보면 '연못 위의 달빛', '소리 속의 친화이 강' 노와 빛의 그림자' 언어는 아름답지만 다듬어진 흔적이 있어 자연스럽지 못하다.
'봄'의 언어는 단순하고 생동감 넘치며 구어적이다. 예를 들어, 풀에 대해 쓰면 "정원이나 들판에 잔디가 가득한 넓은 공간이 보입니다."라고 쓰면 "당신이 허락하지 않으면 나도 당신을 허락하지 않을 것입니다." , 모두 꽃이 가득해요."
이러한 언어는 생활에서 추출된 것입니다. 활기차고 활기차고 속도가 빠르며 짧고 의미가 풍부하며 표현력이 뛰어납니다. 봄을 더 잘 표현하기 위해 저자는 봄을 시각화하고 의인화하기 위해 은유, 의인화, 기타 수사학적 방법도 사용합니다. 위에 인용된 기사의 끝 부분이 이에 대한 가장 좋은 예입니다.
주쯔칭 선생의 서정적 산문은 시의 변주이자 시의 예술적 특징을 지닌다. 『봄』이라는 글을 읽으면서 나는 시로 가득 찼다. 그는 밝고 우아한 시적 언어와 측대조적 시적 표현기법을 사용하여 장면을 혼합한 시적 예술적 개념으로 봄에 대한 찬가를 작곡했다.
바이두백과사전-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