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공포시와 그 번역

공포시와 그 번역

1. 공포에 관한 시

공포에 관한 시 1. 두려움에 관한 시

한가하게 누워서 두 수 (백거이) 베고 커튼을 끼고 황혼까지 누워, 집이 추워지면 캐비닛을 열어라.

가끔 명월과 서늘한 바람이 부는 밤 때문에 갑자기 나의 대신을 움직여 손님을 쫓아내려고 한다. 최초의 공포는 어디에 있습니까? 누가 옆에 있는 택을 비탄하고 있습니까? 나는 내가 다음 구역에 앉을 것이라는 것만 알고, 나는 하루를 안심시킬 것이다.

문을 열 권리가 있는 것은 신체적인 재앙이며, 거주지의 위험은 좀 작다. 이 junlian 동정 링난, 나를 웃어 라.

벌레의 일생은 독이 없고, 나무의 일생은 무능하다. 전반적으로 길흉은 대부분 자업자득이고, 리스는 왔다 갔다 한다.

백사성 (두보) 의 릴링은 길고 하얗지 않고 촉금의 금귀비 자보다 더 많다. 침대처럼 옥수가 붉고 만초꽃이 움직인다.

슬픔은 수시로 물들고, 기계 소리는 찍는다. 아름다움은 세심하고 매끄럽고 재봉사가 모든 핀을 망가뜨렸다.

봄에는 사람들이 너를 위해 옷을 차려입고 춤을 추는데, 나비는 날아와서 황달을 말한다. 유람실을 만드는 것도 다정다감하고, 바람이 불고 햇볕을 쬐면 가볍게 옷을 입고 출전하는 것도 적당하다.

땀 빛 먼지 염색, 새로운 것을 여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너는 인재가 어려움을 끌어들이는 것을 보지 못했으니, 너는 감히 기부를 포기하고 양보하지 못한다.

용문정 (두보) 청강 하용문, 절벽에는 척토가 없다. 긴 바람이 높은 파도를 몰아내고, 호묘하게 옛것을 떠나다.

위험으로 가는 길에 고개를 들어 세로줄을 보다. 누가 활석을 깎고, 들보가 서로 기대고 있다.

눈부신 꽃봉오리, 정면으로 불어오는 바람이 빗막을 통과한다. 백 년 동안 기대할 수는 없지만 떨어지면 먹어야 한다.

곡당의 일을 나는 많이 들었는데, 가시도가 크다. 인생은 험난하고 험난하며, 공포는 여기에서 계산한다.

유화문 (두보) 북문육은 용기가 넘친다. 높은 가을 말은 살찌고, 화살은 한월을 쏜다.

예로부터 내가 쓴 줄 알았고 시인들은 박절함을 싫어했다. 수드는 그것을 오게 했고, 끝없는 멍에를 메웠다.

후웨이는 시골에 가서 비금을 드나들었다. 중원은 이미 그것을 몰아내고, 은근히 사용하였다.

공주는 황달을 부르고, 왕은 하늘을 가리킨다. 연운담 좌부, 백리에서 눈을 보다.

지렁이가 결항하여, 애통해하는 것은 마음 속에 죽는 것보다 더 크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밭집은 가장 무서워서, 밀낙삼가지가 부러졌다.

모래밭은 푸르고 봄풀은 풍성하고 깨끗하다. 강을 건널 때는 배가 필요하지 않다.

진호는 태행을 초월하고, 왕팔알은 베이징에 도착한다. 꽃문은 반드시 남아야 하고, 원야에는 소슬하게 돌아야 한다.

8 곡의 애도시: 동방에서 태어난 사공공작 리사 (두보) 에게 바칩니다. 안희아를 따라 깜찍하고 날카롭다.

Goshuhan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모래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행간이 잘 그려지지 않아서 개가 배불리 먹었다.

짧고 용맹하여 거의 강적이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통해 주님은 지척에 계십니다.

안장이 머리에 걸려 있고, 갑이 심벌즈를 조종하다. 청해수에서 검을 씻고 천산석을 새기다.

구곡은 외적이 아니고, 그 왕은 깊은 벽으로 돌아간다. 날토끼는 가깝지 않고 황새는 멀다.

쇼다군 여군 세가류는 봄가을 중독으로 가득 차 있다. 마음이 안정되면 마음이 순조롭다.

관문이 초산되어 잘 어울린다. 어쩔 수 없이 원수는 손을 보았다.

왕자가 북방에 들어서자 지고무상의 양의가 취임했다. 후마가 노동조직에 얽히자 중원은 매우 화가 났다.

숙종은 즉위하여 파죽지세다. 근무할 때 걸어서 걷는 것은 책임이 매우 클 것이다.

국제회의 청하공, 지옥통옥서. 천왕이 몸을 굽혀 무릎을 꿇자 과일이 나왔다.

푸른 꽃이 눈을 휘감고, 웅호가 건물을 가로지른다. 봉황산 둔병, 초막당이 모두 무너졌다.

금성 도둑 목구멍, 조진웅. 폭력도 없고, 너를 좋아하는 사람도 없고, 새봄을 맑게 하는 사람도 없다.

골목길에는 노래가 있고, 들중에는 청밀이 많다. 남편이 절에서 울고 나서 태원으로 돌아가 봉사했다.

공포가 고조되어 희망이 막연하다. 대청을 똑똑히 볼 수 없다면 필연코 죽을 것이다.

영원히 오호 일선이라, 전횡객이 매우 슬펐다. 돈공이 분진할 때, 만물은 모두 하얗고, 구름과 물이 있다.

과거에 나는' 문원전' 을 보았는데, 나는 너에게 나의 업적을 알려주지 않았다. 이봐, 덩 박사님, 병사는 결국 죽었습니다.

아아 (두보), 하늘의 구름은 하얀 옷과 같으니, 너는 창백한 개처럼 변해야 한다. 예나 지금이나 생활 속의 모든 것이 있다.

그녀와 가장 가까운 사람은 남편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는 것 같고, 하동의 딸 성은 유이다. 남편 신문 정색, 왕, 탄 성객.

한 무리의 책들이 늘 암암리에 등을 돌리고, 효도는 손에 보인다. 가난한 사람은 집을 팔고, 좋은 일은 술을 가져온다.

Gaodi 일 지사 장 유, 오랫동안 손님들에 의해 존경 받았다. 3 년 동안 말을 하지 않았으니, 조심해서 두려워하고, 자신의 입을 잘 관리해라.

만약 네가 너무 신중하고, 몇 번이고 보면, 생활이 보기 어려울 것이다. 명월은 거의 흠잡을 데가 없고, 자색은 여전히 세차다.

위험에 직면해서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은 정말 영웅이다. 자기 편에 서야 한다. 지나치게 신중한 사람이 산남을 이끌고, 온 국민이 아버지 세대보다 더 많이 생각한다.

왕성은 일찍이 색채를 숭배하고, 군산 밖에서 그것을 키웠다. 이것은 어찌 자연스러운지, 평지에게는 또 두터운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왕도 강호를 막았다고 말했고, 앞뒤에 마리나를 의심했다. 죽음은 별의 불멸인데, 너는 어떻게 부패를 거절할 수 있니?

우리는 배불리 먹었으니, 바람이 지나면 다시 돌아보자. \ "선물 왕 스물 네 곡 \" (두보) 은 종종 만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모두 먼지를 피하기 위해서이다. 별별 다리 밤, 세 이동 버킷 핸들 봄.

실패는 적벽이 아니라 달리기는 노란 수건이다. 아들이 가는 곳마다 소탈하고 나머지는 모두 숨어 있다.

책에는 거위가 없고 옷에는 메추라기가 있다. 나는 옷의 수가 무서워서 혼자 누워 있다.

소영은 눈물을 글썽이며 가을달에는 근심을 풀었다. 회의는 어둡고 고통스럽다.

수련은 추 () 로 돌아가고, 왕찬 () 는 진 () 으로 돌아가지 않았다. 금리에서는 단로를 잡을 수 없고 화계에서 나일론을 잡을 수 있다.

탈락 과정에서 자기만 아끼고, 늦게 누구에게 뽀뽀를 하느냐고 묻는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원 총리, 그리고 한신이 있다면.

신혼여행은 총애를 받기 쉽지 않지만 용이나 호랑이가 길들이기에는 적합하지 않다. 손님은 대관식을 받아 새 손님에게 넘겨질 것이다.

인연이 끊어지고 기질이 참되다. 생사를 헤매고 부끄러움과 가난은 없다.

가끔 사탕수수 토란을 저장하는데, 다행히도 한 쌍마다 느슨하다. 거친 차담밥은 다른 날에 의지해서, 이 날을 몹시 원망한다.

여장갈색은 듬직하고 남권은 균일하다. 에구치 는 연습으로, 누에 절벽 은 은으로.

명원은 녹색이어야 하고, 야생에는 청사과가 없다. 상희제후네 집, 강해의 사람을 초청하다.

언제 따라와도 늦지 않아, 음악은 열흘 동안 감동을 받았다. 그러나 zhilan 수리, 왜 동 유 이웃.

양산은 저속한 물건이 없어서 정이가 머물렀다. 안마를 드나들며 자리에 영광스럽게 하다.

선주묘를 다시 유람하고, 도시를 적게 돌아다니다. 석경정, 거문대에는 누빔 입술이 숨어 있다.

죽음은 먼지에 불과하지만 사랑은 개암일 뿐이다. 고림 밑에서 술을 사고 물가에서 장기를 보고 수수방관하다.

그냥 피곤하고 피곤해서 좀 피곤해요. 망으로 붕어를 잡고 실크로 삶다.

긴 노래는 버드나무를 두드리고, 등나무 바퀴는 잠시 쉰다. 논가는' 경작월 예고편' 과정에서 감히 출석을 잊는다.

인생은 고달프고, 선은 아침을 소중히 여길 것이다. 열국이 교전하면, 오늘 왕덕교순하다.

뉴스 말고 기린을 그리지 마세요. 눈을 씻는 것은 경박하지만 공허한 마음으로 허리를 굽혀 기지개를 켤 수 있다.

접착제를 바닥에 바르지 마라, 그것은 영원히 존재할 것이다. 오랑 (두보) 은 서구 이웃으로, 음식도 없고 자식도 없다고 제안했다.

갇히지 말고, 가난하지 말고, 두려움에서 친밀함으로 바꾸는 것이 가장 좋다. 즉, 먼 곳의 방문객을 막을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지만 나무 울타리를 삽입하는 것은 매우 진실이다.

그녀는 토지세 압박세가 이미 빈털터리가 되어 지금의 상황과 혼란스러운 눈물을 떠올렸다고 말했다. 병환 (육순찰) 은 나라를 걱정하며, 공포와 같은 병을 걱정한다. 이 몸은 운이 좋고 건강하지만, 감히 아무것도 볼 수 없습니까? 기쁨은 호흡에 있고, 두려움은 수면에 있다.

사람이 갑자기 의식을 잃어서, 나는 잘 익은 것 같다. 밤에 불안해서 아침에 댄을 기다리는 게 어때? 구름은 비록 약석에 가깝지만 득실은 반반이다.

사람은 행복할 때 종종 야성에 닿는다. 지각하는 것이 지각하는 것보다 낫다. 지면 재미없다.

2.' 공포' 를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만헌영해연 씨"

연도: 원 작가: 마우

네가 평온할 때, 너는 약간의 법도가 있다. 나는 네가 마음에서 우러나와 깨닫기를 바란다. 나는 해골의 모습을 생각했다, 나는 지금 하고 있다. 탐욕, 돈, 술, 색깔, 상처 정신, 악취에 빠지다. 만약 무섭다면, 자연을 잡지 않으면 살 수 없다. 자신이 마음이 넓고, 사상이 개방적이며, 자신이 얕고, 수익성이 있는 것을 보고, 예를 들면 원소로 돌아가지 않는 것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안팎이 뒤바뀌어 도법이 자연스럽다. 만지지 말고, 덮고, 조금도 돌보지 마라. 반짝반짝 빛나고, 하늘이 땅에 들어와 구름층을 가로질러 돌아간다.

2. "남산 16 나한"

시대: 송 작가: 황정견

한 몸은 선정에 있고, 많은 몸은 밖에 있다. 굴신의 팔은 천하를 두루 돌아다니는데, 마치 세상 만물을 숨기고 비단실과 함께 춤을 추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이들은 부러워하거나 두려워하지만 노인들은 총명한 사람이다.

불설은 신통이 편리하고 힘이 있으며, 중생은 모두 공덕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3. "남산 나한 짱 16 곡"

시대: 송 작가: 황정견

불보두마, 자비로운 노여움이 열방을 진동시키다.

용귀가 노발대발하여 비늘이 개처럼 될 수 있다.

내 법은 결코 중생을 노여워하지 않으며, 독도 무섭게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법명언)

그러나 원래의 슬픔과 의지를 가지고 사랑과 무정함은 가족이다.

4. "준한산 스무 벌 주웠다"

시대: 송 작가: 왕안석

도둑을 때리면 사람을 놀라게 하고, 구경꾼들은 좋아한다.

어떤 손님들은 도둑이니 모욕하지 마라.

행복한 것은 가난한 집 아이이고, 봉사할 수 있는 마음은 없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도둑이 없는 이상 볼 손님이 없다.

5. 바람

시대: 송 작가: 유크장

바람은 천지 사이에 있지만 광서가 가장 좋다.

많은 동굴이나 지형 돔으로 구성됩니다.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 모르지만 끝이 없다고 생각한다.

날이 떠 있고 이상한 소리가 공기를 자극한다.

네가 열흘 동안 화가 났을 때도 며칠에 불과하다.

도시에는 압력이 있고 궁전에는 반 에이커가 있다.

옛사람을 맛보았는데, 제기가 여전히 가볍다.

유기는 밤에 가련하여 희비가 엇갈렸다.

나는 항상 놀라서 아무것도 기다리지 않는다.

떠다니고 큰 덩어리를 던지면 Xi 는 서부와 동부로 나뉜다.

6. "촉도자면"

시대: 송 작가: 석걸

조양장 연기 잉크, 북경로 8 천.

인사부가 큰 공을 세워 제후에게 미움을 샀다.

강 안개를 향해 밤잠을 자다.

만두는 이상한 일을 하며 때때로 뱃전에 올랐다.

어룡이 불꽃을 토하고, 늘 파도가 난다.

그래서 공포입니다. 단번에 수천만입니다.

도는 안과에서 약탈할 수 있어 스스로 요리할 줄 안다.

나는 크기 카드가 부족해서 한 달에 2 만 원을 먹을 수 있다.

청서남에 온 이상 이 여행도 이주가 아니다.

촉산의 위험은 올라갈 수 있고, 촉도의 높은 생명은 매우 높다.

꼭대기에는 김이 모락모락 나는 안개가 없고, 바닥에는 구르는 파도가 없다.

걸음마다 진영을 세우고, 정자는 안정되고, 검문은 안전하다.

나는 촉도의 어려움을 알지 못하지만, 나는 역사의 명절을 소중히 여긴다.

7, "김산사 하망우극효옥천 자티"

연도: 명나라 작가: 양 훈기

산속에서 어느 날 비가 와서 나는 산꼭대기에 서서 구름을 보았다.

오늘, 나는 우고가 와서 매우 기쁘다, 구름도 같은 날에 떨어진다.

구름은 이상하고 특별하다. 마치 산을 밀고 한참 동안 어둠을 가린 것 같다.

검은 구름 위에는 흰 구름, 하얀 흰색, 무거운 빛이 있다.

먹구름이 바람인지, 흰색인지, 비인지, 흰 구름이 먼저 묻어 있는지 모르겠다.

구름 속의 빗발이 약간 볼 만하여, 몇 날은 원통처럼 컸다.

이 구름은 북방에서 땀을 흘리기 시작하는데, 단지 태호를 돌아보려는 의도뿐이다.

갑자기 바람은 동쪽에서 불어왔지만 서양의 모든 구름을 날려 버렸다.

관람자는 모두 고생하고, 비가 오지 않으면 매일 비를 본다.

다행히도, 하늘의 북쪽에 구름이 떠왔다.

잠시 후, 그것은 흑백의 큰 구름으로 변했다.

보기에는 무섭고 비를 만드는 것도 그렇게 나쁘지 않다.

비가 오기 전에 먼저 천둥을 치는 것이 신기하다. 너무 많이 필요하지는 않지만, 단지 자신이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다.

세상에 아직도 매국노가 있어서 참을 수가 없다.

나무가 바람에 사박사박 소리를 냈지만, 지금은 비가 내리고 있다.

나는 굳게 닫힌 문 뒤에 앉아서 네가 쓰러지는 것을 지켜볼 것이다. 3 ~ 5 일 떨어진 것도 좋다.

3. 공포를 묘사하는 문장

1. 이것은 어두운 밤이다. 조용하고 우울하다. 바깥의 바람이 차갑게 휙휙 소리를 내고 있다. 때때로 바람에 나뭇잎이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지금은 자정인데 갑자기 검은 그림자가 창가를 스쳐 지나갔다. 그러나 바깥의 침묵은 무섭다. 마치 어둠이 모든 것을 삼키려고 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생각할 수 없어, 여명 기대만 할 수 있어! 방은 마치 세상의 종말이 다가오고 있는 것처럼 초조함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캄캄하고 바람이 부는 어느 날 밤, 어두컴컴한 길을 홀로 걸으며 사방이 고요하다. 4. 칠흑 같은 밤이 끝없이 짙은 먹처럼 하늘에 도포되어 별빛 한 점도 없다.

밤안개가 와서 한여름 밤은 좀 춥다. 어두컴컴한 달빛 아래 별이 거의 없다. 하늘은 순수한 검은색은 아니지만, 검은색에는 먼 곳까지 뻗어 있는 무한한 진한 파란색이 있다.

6. 바깥 바람이 세서 내 마음이 너무 추워요! 갑자기 익숙한 사람이 멀리서 걸어왔다. 나는 떨고 있다. 그는 누구일까? 7. 달빛이 천천히 움직이는 검은 구름을 통해 갑자기 어두워지고, 멀지 않은 골목길 모퉁이에 낯선 그림자가 어렴풋이 서 있다. 8. 밤이 짙고 길고 고요한 거리에서 행인을 볼 수 없고, 뒤에서 발자국 소리가 없는 것 같다. 9. 이 어둠 속에서 나는 온몸에서 한기를 무릅쓰고 두피가 저린 것이 마치 무수한 두 눈이 나를 보고 있는 것처럼, 내 몸은 점점 움츠러들었다. 나는 눈을 감고 지금은 어둠을 응시하지 못한다.

10. 파란 달이 검은 스크린처럼 밤하늘에 박혀 있고, 휘영청 밝은 달빛이 세상을 비추고, 검은 세상이 은사 한 층을 걸쳤다. 165438+

12. 산옆 오솔길은 모두 그림자로 칼로 자를 수 없고 바늘이 뚫릴 수 없다. 나는 마치 어두운 해저에서 잠수하는 것처럼 걸었다.

산에 흩어져 있는 불빛은 마치 해저의 인광과 같다. 바람도, 벌레도, 산도 매우 조용해서 무섭다.

13. 그날 밤 비가 많이 내렸다. 첫째, 번개가 온 하늘을 찢었다. 그것은 금실처럼 내 눈앞을 스쳐 지나갔다.

바로 이때, 나는 어두운 하늘이 금실로 둘로 나뉘어지는 것을 보았고, 그 다음에는 천지를 놀라게 하는 천둥소리가 우주 전체를 산산조각 낼 것 같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천둥소리가 머리 위에서 요란스럽게 울리고, 대지가 떨리는 것 같다.

나는 놀라서 혼비백산하여 이불 속으로 들어가 대기조차 나오지 못했다. 14. 그래서 거실에 들어가 텔레비전을 보고 텔레비전을 껐다. 나는 유령, 도둑, 살인자 등과 같은 뒤에 무엇이 있는지 두려워한다.

작은 텔레비전을 끄면, 너는 그들의 발자국 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숨을 죽이고, 두려워하고, 일어서고, 두려웠다. 15. 어두운 방에 들어갈 때마다 내 손바닥은 무서워서 땀을 흘렸고, 내 발과 두피는 무감각해져서 온몸이 땀투성이였다. 너는 몰라, 나는 단지 어둠을 두려워하고, 나올 수 없을까 봐, 어둠 속에 악마가 숨어 있을까 봐, 다시는 너를 볼 수 없을까 봐 두렵다. 너무 무서워요.

16. 모든 상상의 공포가 내 머리 속에 붐비고 있다. 사실, 나는 다리가 심하게 떨리는 것을 느꼈고, 내 손은 잡을 수 없었다. 17. 썩은 시체에서 흘러나오는 검고 차가운 피처럼 하늘과 대지를 휘감고 있다.

달이 혼자 학교 상공을 배회하며, 빛이 어두컴컴하여, 여자의 눈가의 눈물 같다. 고층 건물은 어둠에 의해 흐려져서 멀리서 보면 피 묻은 얼굴 같다.

날이 어두워지자 비가 내리기 시작했고, 모든 것이 젖었고, 나무와 흙의 표피가 무너지기 시작했고, 공기가 질식했다. 18. 천둥과 번개가 치고, 자기도 모르는 운명을 묘사하며, 밤새도록 빠르게 붕괴시켰다.

경치는 순식간에 창백하고, 이어서 온통 캄캄하다. 우는 유령은 도망갈 길이 없고, 영혼은 벌거벗은 채 뻣뻣하다. 지평선이 무너지고 흐릿한 흰색 광점이 거대한 검은 그림자와 겹쳐져 절망적으로 밤을 찢었다.

19. 백골처럼 부패한 죽은 나무는 참수되어 두 손을 하늘로 뻗어 말을 하지 못했다. 나뭇가지 밑에 걸린 삼끈이 바람에 심하게 불어 축축한 시체가 약간 흔들렸다.

밧줄이 시체의 목을 조이고 얼굴 근육이 아래로 수축하고 목구멍의 혀뿌리가 필사적으로 입에서 튀어나와 눈을 크게 뜨고 동그란 눈이 땅이나 더 깊은 곳을 응시하고 있다. 20. 긴 검은 젖은 머리카락이 두개골에 붙어 있습니다.

몸은 여자입니다. 학생

아주 평범한 교복을 입으니 발에 빨간 여성화 한 켤레를 제외하고는 유난히 짜릿하다. 빨간 신발은 낡았고, 위에는 얼룩덜룩한 무늬와 노출된 가죽이 있다.

2 1 .. 한 줄기 번개가 켜지자 여자의 그림자가 순식간에 땅에 비쳤다. 사람을 소름 끼치게 하는 것은 지면에 동시에 네 개의 그림자가 나타났다는 것이다.

아니, 나는 이것이 숫자라고 말할 수 없다. 죽은 나무 주변에는 사람이 없다. 찬바람만 빗방울을 가지고 울부짖는다.

허공에서 땅 위에 나타나는 그림자입니다. 마치 인간형, 혹은 땅 위에서 바라보는 그림자처럼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은 마치 자신의 배우자를 환영하는 듯, 함께 번개가 가라앉는 야경 속으로 사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22. 천지는 고요로 돌아가고 비바람이 사라지고 학교 건물 창문이 열리면서 텅 빈 교실은 온통 캄캄했다. 그런 다음, 이 불투명한 캠퍼스에서 희미하게 들리는 아주 가벼운 소리가 나는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여자의 나뭇가지에 머물던 까마귀가 놀라 날개를 치며 달빛 아래로 사라졌다.

꿈의 분야에서는 세부 사항이 파란색에서 회색으로 범람하고, 세상은 그림자에 잠기고, 생명을 빼앗긴 빗방울이 하늘에서 뻣뻣하게 떨어진다. 더러운 죽음의 이야기가 일렬로 늘어서 있고, 슬픈 소리가 바람에 휘감겨 하늘을 가득 채웠다.

23. 어둡고 먼 구석에서 가벼운 울음소리가 구불 반액체형으로 되어 빗물에 녹아 공기 속에 녹아내려 윤곽이 떠내려가고, 죽은 사람의 피부처럼 얇은 층만 남았다. 거기서 전해 온 건가요? 24. 대지는 이미 깊이 잠들었다. 부드러운 미풍과 가끔 개 짖는 소리 외에 황량한 거리는 고요했다.

25. 칠흑 같은 밤에 혼자 음산한 길을 걸으면 적막을 제외하고는 고요하다. 하늘은 어두웠고 밤에는 땅이 어두웠는데, 마치 추위가 빛을 가리는 것 같았다. 칠흑 같은 밤, 마치 끝없이 짙은 먹물이 하늘에 다시 발라져 별빛 한 점도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어두움, 어두움, 어두움, 어두움, 어두움)

밤안개가 와서 한여름 밤은 좀 춥다.

4. 두려움에 관한 말 한 마디를 구하다

두려움은 인간 스스로의 사물에 대한 무지와 불확실성이기 때문에 인지능력을 높이고 인지시야를 넓혀 두려움의 근원을 판단할 수 있다.

무서운 것은 폭발의 결과가 아니라 폭발을 기다리는 과정이다. -히치콕

두려워할 만한 유일한 것은 두려움 그 자체이다.

마음속에 귀신이 있다면 의심과 두려움 속에 계속 얽히게 될 것이다.

-[영어] 셰익스피어

두려움은 용기 부족뿐만 아니라 판단력 부족에서도 나온다.

-[프랑스] 몽다

우주의 본질에 대한 힌트를 주지 않으면 가장 중요한 현상에 대한 두려움을 없앨 수 없다.

-[고대 그리스] 삼포중웅

승리가 가져다주는 가장 좋은 것은 실패에 대한 두려움을 해소하는 것이다.

-[독일] 니체

공포는 사람을 어떤 극단으로 몰아갈 수 있다. 그러나, 걸출한 인물의 공포는 풀기 어려운 수수께끼이다.

-[영국] 버나드 쇼

위험 이외의 죽음에 대한 두려움, 위험할 때가 아니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사람이다.

-[프랑스] 파스칼

두려움은 미신의 첫 조상이다. 새로운 재난이 닥칠 때마다 떨리는 인간들이 보이지 않는 적들이 진정되기를 기도한다. (조지 버나드 쇼, 용기명언)

-[영어] 기븐

고통, 질병, 돌발 사건, 생명의 위험과 죽음을 두려워하는 사람은 아무것도 참을 수 없다.

-[프랑스] 루소

5. 공포시 몇 편을 추천합니다

답을 입력해 주세요. 그 길을 몇 번이고 또 몇 번이고,

무덤이 몇 개 있다.

밤에,

밤은 항상 어둡다.

이상하고 먼 수면,

텅 빈 눈을 뜨지 않도록

그래서 나는 항상 빠르고 조심스럽게 이 지옥의 구석을 지나간다.

나는 네가 놀라서 비명을 지르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나는 네가 무덤의 잡초를 가볍게 흔드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나는 네가 조용히 자길 바래.

천국에서

나는 매일 마주할 필요가 없다.

잡초에는 뿌리가 없습니다.

잔화를 흑묵에 찍어,

바람에 흔들리고,

얼음에 떨어지는 공기가 떨리고,

흐느끼며

대부분 세계에 관한 것입니다.

무상함,

우리 각자는 영원한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국 다 잤다.

저는 매일 이곳을 지나갑니다.

고요의 순환을 이해하고,

칠흑 같은 밤에

놀랍게도,

일종의 회피적인 방식으로,

그것을 마주하고 싶지 않습니다.

네가 떠난 슬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