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호숫가의 초시를 모방하다
호숫가의 초시를 모방하다
잔디에 관한 시는 1 을 모방한다. 풀 쓰기에 관한 시는 다음과 같다
고촌의 석양, 늙은 나무 서쪽 까마귀의 가벼운 연기, 약간의 홍비의 그림자 아래. 청산녹수, 백초 단풍꽃.
셋째 봄, 남원의 식물은 한동안 새로웠다.
강에는 물고기가 없고, 창력초가 유명하다.
불두가 똥을 덮고, 짧으며, 최근 유행하고 있다.
범공정을 방문할 기회가 없었고, 명언경구도 기억했습니다.
달이 높으면 혼자 의지하고, 인간 푸른 잔디는 근심한다.
유성은 채색 구름을 띠고, 한가한 풀도 부지런하다.
작년에 나는 아직도 자신의 생김새를 부끄럽게 여기고 있었고, 어떤 신시도 보지 못했다.
가랑비가 젖고 빛이 흐르고, 방초가 해마다 원한을 품는다.
새 풀은 멀리서 볼 수 있는데, 가까워지면 없어진다.
엄송은 깨지지 않았고, 마군은 녹색이었다.
청사 치마를 기억하고 온 땅을 불쌍히 여기다.
봄에 풀이 또 푸르러졌는데, 내 친구 왕자님, 당신은요? 。
무대에 오르면 이끼 자국이 푸르고, 막은 풀이 푸르다.
가지 끝에 작은 버들개지가 불고, 바다 속 방초가 무성하다.
긴 풀은 이렇게 무성해서 매년 가을겨울에 시들어가는 풀은 풀의 색깔을 짙게 해야 한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따뜻한 바람이 맑은 날 밀향을 불고, 푸른 풀이 꽃보다 낫다.
벽의 비가 가느다란 풀을 드리우고, 물 위의 바람은 정착 꽃으로 돌아간다.
따뜻한 양의 은혜, 풀은 보답할 수 없다.
끝없이 넓은 하늘 아래, 광활한 평원에서 소와 양을 볼 수 있다
꽃은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고, 얕은 풀에는 말굽이 없을 수 있다.
풀이 푸르고 물이 가깝고 머리가 하얗다.
두꺼비가 빛나고, 차갑게 기화요초를 담그고 있다.
많은 나무와 많은 약초가 있다.
2 월에는 풀이 자라고 나이팅게일은 공중에서 날고 있다
하늘은 창야이고, 바람은 풀을 불고 소와 양은 낮다.
가지에는 버드나무가 적고 바다에는 방초가 많다.
한양의 모든 나무는 물속에서 맑아지고, 풀은 슬프고 앵무새 섬이다.
큰 바람은 풀을 알고, 환난은 진심을 본다.
잔디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시를 모방하여 풀을 찬양하는 시를 한 수 쓰다.
가랑비가 젖고 빛이 흐르고, 방초가 해마다 원한을 품는다.
새 풀은 멀리서 볼 수 있는데, 가까워지면 없어진다.
엄송은 깨지지 않았고, 마군은 녹색이었다.
청사 치마를 기억하고 온 땅을 불쌍히 여기다.
봄에 풀이 또 푸르러졌는데, 내 친구 왕자님, 당신은요? 。
무대에 오르면 이끼 자국이 푸르고, 막은 풀이 푸르다.
가지 끝에 작은 버들개지가 불고, 바다 속 방초가 무성하다.
긴 풀은 이렇게 무성해서 매년 가을겨울에 시들어가는 풀은 풀의 색깔을 짙게 해야 한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따뜻한 바람이 맑은 날 밀향을 불고, 푸른 풀이 꽃보다 낫다.
벽의 비가 가느다란 풀을 드리우고, 물 위의 바람은 정착 꽃으로 돌아간다.
따뜻한 양의 은혜, 풀은 보답할 수 없다.
끝없이 넓은 하늘 아래, 광활한 평원에서 소와 양을 볼 수 있다
꽃은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고, 얕은 풀에는 말굽이 없을 수 있다.
풀이 푸르고 물이 가깝고 머리가 하얗다.
두꺼비가 빛나고, 차갑게 기화요초를 담그고 있다.
3. 잔디를 쓴 고시
긴 풀은 이렇게 무성해서 매년 가을겨울에 시들어가는 풀은 풀의 색깔을 짙게 해야 한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가랑비가 젖고 빛이 흐르고, 방초가 해마다 원한을 품는다.
새 풀은 멀리서 볼 수 있는데, 가까워지면 없어진다.
엄송은 깨지지 않았고, 마군은 녹색이었다.
청사 치마를 기억하고 온 땅을 불쌍히 여기다.
봄에 풀이 또 푸르러졌는데, 내 친구 왕자님, 당신은요? 。
무대에 오르면 이끼 자국이 푸르고, 막은 풀이 푸르다.
가지 끝에 작은 버들개지가 불고, 바다 속 방초가 무성하다.
긴 풀은 이렇게 무성해서 매년 가을겨울에 시들어가는 풀은 풀의 색깔을 짙게 해야 한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따뜻한 바람이 맑은 날 밀향을 불고, 푸른 풀이 꽃보다 낫다.
벽의 비가 가느다란 풀을 드리우고, 물 위의 바람은 정착 꽃으로 돌아간다.
따뜻한 양의 은혜, 풀은 보답할 수 없다.
끝없이 넓은 하늘 아래, 광활한 평원에서 소와 양을 볼 수 있다
꽃은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고, 얕은 풀에는 말굽이 없을 수 있다.
풀이 푸르고 물이 가깝고 머리가 하얗다.
두꺼비가 빛나고, 차갑게 기화요초를 담그고 있다.
초봄, 장 등 18 명의 물부 회원이 참석했다.
큰길 위의 하늘에는 많은 실이 있는데, 그것은 버터처럼 섬세하고 촉촉하며, 멀리 바라보는 잔디밭은 희미하게 연결되어 있지만, 가까이서 보면 희소해 보인다.
가장 유익한 것은 1 년 봄으로 제왕의 온 땅에 있는 담뱃류보다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웨이는 서계초주에 있다
혼자, 잔디는 개울가에서 자라고, 나무에는 황달울음소리가 있다.
봄조류는 비가 오는 밤에 오는 급함을 가져오고, 야외에 아무도 배를 건너지 않는다.
신 qiji, 청평 음악 마을
초가집의 초가지붕은 낮고 작으며 냇가에 푸른 풀이 가득하다.
취한 우 지방 술에 취해, 목소리가 부드럽고 듣기 좋은데, 백발 노인은 누구의 집입니까?
큰아들은 개울 동쪽의 콩밭에서 풀을 뜯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짜느라 바쁘다.
나는 어린아이의 무뢰한을 가장 좋아하고, 시냇가에 엎드려 연꽃을 까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부채를 휘두르는 여인의 이미지
당신은 언제 서둘러 돌아왔습니까?
잔디밭은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고개를 숙이고 동쪽으로 흐르는 물을 보고,
하늘을 우러러보고 기러기는 남쪽으로 날아간다.
손을 흔드는 것은 이미 두 개의 눈물이 그렁그렁하고,
봄바람이 줄곧 순조롭기를 바랍니다.
봄바람은 매혹적입니다.
넋을 잃고 봄으로 돌아가다.
날개풀
시대: 송 작가: 유자의 유파: 칠율 범주:
샌디의 모든 곳에서, 나는 내가 나의 고민을 잊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가느다란 물줄기가 박물관에서 침입하여 석양을 따라 다른 대륙을 멀리 건넜다.
금곡원에서 달은 가뭄을 반영하고, 석성은 이미 가을이다.
행인은 왕손이 가기를 바라며, 12 개의 근심을 사서 금비녀를 샀다.
날개풀
연도: 송작가: 소령유파: 범주:
천지는 푸르고, 마음대로 서두르며, 소와 양이 짓밟는 공기밖에 없다.
약맛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을 들고 있으면 신농을 만나지 않을 것이다.
이른 봄
한유
천가의 비는 바삭바삭하고,
풀의 색깔은 멀리서 매우 가깝지만, 조금도 그렇지 않다.
가장 큰 장점은 1 년 봄입니다.
항상 만제도의 담뱃류보다 낫다.
전당호 봄놀이
북산사 북쪽에서 가정 서쪽까지 호수는 방금 제방과 평평했고, 구름층은 낮았고, 호수의 파도는 하나로 연결되어 있었다.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다투어 햇빛이 따스한 나무로 날아가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둥지에 진흙을 띠고 있다.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차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고, 연한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 있을 뿐이다.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볼 수 없다. 특히 녹양 아래의 백사제방.
- 관련 기사
- 《향수》라는 시의 저자는 누구입니까?
- 장미의 최초 이름은 무엇이었나요?
- 작문에서 과도한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 젊은이들은 그들만의 젊음의 광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곤륜을 경멸하고 루량을 비웃습니다. 그들은 몇 년 동안 칼을 갈고 있었는데 이제 그들의 우위를 시험하려고 합니다. 그것은 어디에서 오는가?
- 여광중의 강남
- 고등학교 1 권' 작별캠브리지' 의 교학 설계.
- 청춘을 주제로 한 시가 많을수록 좋다 ~ ~
- Tianshui Wushan 전염병은 언제 봉인됩니까?
- 초등학생의 삼행시
- 낭송한 시 몇 수를 추천하고 경기에 참가하세요! 시적 대기는 순발력을 나타낼 수 있고, 게다가 서정적인 성질까지 더하면 더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