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미식시
미식시
1 .. 인생은 몇 번이나 웃을 수 있는데, 술싸움을 만나면 술에 취한 게 틀림없어. _ _ _ _ _ 센삼량주각 법관 야장.
일생에 몇 번이나 웃을 수 있는지 설명해 주세요. 오늘 만나면 모두 취했을 거예요.
2. 붉은 먼지 속에서 공주를 타고 웃을 때 리치라는 것을 아무도 모른다. _ _ _ _ _ 두목들이 청궁을 가로지르는 세 편의 시
공주가 말을 타기만 하면 웃는다고 설명하는데, 남방에서 리치신선한 과일이 배달되었다는 것을 아무도 모른다.
3. 붉은 바삭한 손, 황주, 만성춘류입니다. _ _ _ _ _ _ 육유의 머리핀 봉홍바삭한 손
네가 붉고 바삭한 손에 황주 한 잔을 들고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봄빛이 온 도시에 출렁이지만, 너는 이미 궁벽인 푸른 버드나무처럼 멀리 떨어져 있다.
4. 술에 취해 모경춘은 잠을 푹 자서 도박책도 차에 못쓰게 되었다. 당시, 이것은 단지 심상치 않은 것이었다. _ _ _ _ _ _ 나란성드' 라쿤계사, 서풍이 혼자 차갑다'
술을 마신 후 잠시 쉬고, 봄빛이 유유하고, 규각 도박, 옷에 차를 가득 채운다는 것을 설명한다. 과거는 정상이고 과거는 더 이상 실현할 수 없다.
5. 복숭아리 봄바람, 술 한 잔, 10 년 강호 밤비. _ _ _ _ _ 황정견의' 황수회 보내기'
봄바람에 나는 복숭아리를 보고 술을 마셨고 강호는 초라했다. 떠난 지 10 년이 지났는데, 늘 고독한 등불을 들으면서 가을비 속에서 너를 그리워한다.
6. 녹색의 봄날,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고,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셨다. _ _ _ _ _ 두보 "황하 양안이 제국군에 수복되었다"
술을 많이 마시고 싶고 봄날에 같이 고향에 가고 싶다는 뜻입니다.
7. 술을 만나다, 허허, 인생은 기하학이 될 수 있다! _ _ _ _ _ 웨이 주앙 "보살은 오늘 밤 술에 취하라고 조언했다"
술이 있으니 어차피 정신을 차려야 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인생은 얼마나 될 수 있습니까?
8. 술이 향수와 눈물로 변하다. _ _ _ _ _ 팬 Zhongyan "스와 리안 커버 huaigu"
달밤에 혼자 고층 빌딩을 바라보고 싶지는 않지만, 쓴 술을 가슴에 붓고 그리움의 눈물로 변해야 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9. 꽃을 끼는 사람도 없고, 술을 권하는 사람도 없고, 술에 취하는 사람도 없다. _ _ _ _ _ 황공쇼' 옥안, 매년 사교 날 바느질을 멈춘다'
꽃이 있지만 아무도 착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한다. 비록 좋은 술이 있지만, 아무도 그에게 등불을 잡으라고 권하지 않는다. 그들이 술에 취해도 아무도 개의치 않는다.
10. 명월은 언제 있나요? 나는 멀리서 술잔을 들었다. _ _ _ _ _ 스시의 "천빙 중추절"
명월이 언제 나타날지 설명하다. 나는 술잔을 들어 먼 하늘에 물었다.
2. 맛있는 음식을 묘사한 시는 1 입니다. 계수나무 꽃에는 호두가 들어 있고, 쌀은 진주 우물과 같다. 출마가 파우더를 잘 떨어뜨려 바람에 정월대보름을 팔려고 하는 것을 볼 수 있다. --"shangyuan zhizhu 단어" 청나라 푸 증가
달콤한 계화소는 호두에 싸서 우물물로 진주 같은 찹쌀을 씻는다. 마사원의 탕원은 잘 만들어 시험등 아래 바람에 정월대보름을 팔았다고 합니다.
2. 루브산의 다음 사계절 봄, 루국화양메이는 새로운 것이다. 하루에 300 개의 리치가 자라서 영남인이 되고 싶지 않다. --송수시 \ "혜주 일절 \"
루브르 산기슭에서 사계절의 봄빛을 볼 수 있다. 육국화와 양매가 번갈아 꽃을 피워 하루에 300 개의 리치를 먹을 수 있다. 영남인이 될 수 있다.
3. 모침은 부드럽고 새콤달콤한 반홍입니다. --송 팬 Chengda "늦은 봄 목가적 인 기타 싱"
녹색 줄기에 숨어 있는 뾰족한 초가지붕이 피어나고, 하얀 꽃봉오리가 향기롭게 피어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대식 도안을 장식한 음식 용기가 붉은색으로 물들었다.
4, 모 웃음 농가 왁스 와인, 풍년 닭 돌고래. --"산서 마을 투어" 노래: 루 투어
섣달 그믐날에 빚은 혼주, 웃지 마라. 풍년이 들어 손님을 대접하는 음식이 매우 풍부하다.
5. 냄비는 깨끗이 해야 하고, 물은 적어야 하며, 장작은 피울 수 없다. 그가 익으면 재촉하지 마라, 불이 가득 차면 보기 좋다. --돼지 고기 송 송나라: 수시
냄비를 깨끗이 씻고, 물을 좀 빼서 땔나무를 태워 불길을 억제하고, 화염을 내지 않는 허화로 끓인다. 그것이 천천히 성숙할 때까지 기다려라, 재촉하지 마라. 열량이 충분하면 자연히 맛있다.
3. 산시 음식을 묘사한 시는 배가 고플 때 아름답다. 연극은 바닥에 굴 소스 한 잔인데, 네 손에는 온통 기름진 양파가 있다. 온 하늘에 모두 소도인데, 쉽게 알 수 없다. 구 아들, 양파가 많이 나는 스시를 축하합니다. 방금 허청 두 번째 병아리를 만났습니다. 탕빙객이 되고 싶었는데 콧물이 얼어서 입안이 서리가 나왔다. 탕떡이 최고다. 약함은 봄면 같고, 강함은 가을연습과 같다. 냄새가 사방팔방으로 퍼지다. 행인은 순풍에 물방울이 떨어지고 있고, 아이는 사악한 희망을 가지고 그것을 보고 있다. 소지자가 입술을 핥아 종업원이 목을 말리게 했다. 그들이 흙집을 통과할 때 남풍은 하루하루 그들을 지지할 것이고, 그들은 북풍이 나를 데리고 가는 것을 좋아한다. 탕빙을 한 잔 마시다.
4. 맛있는 음식과 산해진미에 관한 시사가 많다. 예를 들면 1, 상원지죽사 (청) 는 계화향을 더해 호두를 빚고, 밥은 진주우물물과 같다.
출마가 파우더를 잘 떨어뜨려 바람에 정월대보름을 팔려고 하는 것을 볼 수 있다. 호떡과 양만주' 백거이의 호떡은 교토처럼 바삭하고 윤기가 난다.
나는 그것을 배고픈 대사와 배고픈 양에게 보냈지만, 그것은 일종의 축복인 것 같다. 남송육유회는' 음식 연극서' 를 썼다. 신진에는 부추가 없고, 색깔은 거위 노란색 3 피트 이상이다.
동문의 고기는 더욱 독특하여 비계가 줄어들지 않는다. 배가 고플 때 국수를 먹는 것은 매우 아름답다. 육지를 여행하는 연극 한 잔인데, 손에는 모두 파꽃이 있다.
하늘에서 소타의 고백은 쉽게 알 수 없다. 그는 장곡 형의 아들 수시가 밤에 울창하고 화가 나서 허청 두 번째 아가씨를 보았다고 주장했다.
탕빙객이 되고 싶지만 책을 잘못 쓸까 봐 걱정이다. 군대에 간 신부는 원수이고, 대중랑은 행복하다.
나는 영어를 전혀 모르기 때문에 어떻게 부르는지 가르쳐 줄 것이다. 겨울 떡은 추위로 가득 차고, 아침에는 코가 얼고 눈물은 얼고, 입에는 서리가 내린다.
빈자리를 메우고 전쟁을 해결하면 탕전이 가장 많다. 약함은 봄면 같고, 강함은 가을훈 같고, 향은 흩어지고 멀다.
행인은 순풍에 물방울이 떨어지고, 아이는 보고 기대하고 있다. 그릇을 들고 입술을 핥아 종업원이 목을 마르게 했다.
토초당을 건너는 황정견은 하루 남풍으로 버티고 있는데, 그는 북풍이 우리를 태워 줄 수 있어서 다행이다. 탕전 한 잔이 은실을 어지럽히고, 쑥은 머리핀과 같다.
2. 어떤 물건처럼 많은 사람들이 짱 했다. 죽순을 먹는 죽순은 그 빛깔이 희고, 품질이 섬세하며, 맛이 신선하여' 요리 중 진품' 으로 여겨진다. 그들이 처음 시장에 진출했을 때, 물건은 희귀하고 비쌌다. 이상은은 "연향아 초출림, 오묘가 금처럼 무겁다" 고 칭찬했다.
백거이의' 죽순 먹기' 도 말했다. ".보라색 바구니는 금을 감가상각하고, 소근은 신옥을 끊는다. 매일 한 끼의 추가 식사를 하고, 고기를 먹고 싶으면 맛있다.
나는 나경에서 오랫동안 손님으로 지냈는데, 이런 맛은 왕왕 부족하다. 그리고 머뭇거리지 말고, 남풍이 대나무를 불다. ""
항저우에서 지방관직을 두 번이나 맡았던 소동파는 "고기도 먹고 죽도 살지 않는다" 며, "황주에 처음 도착했다" 시에서 죽순을 칭찬했다. "오랫동안 국화를 던져도 좋다. 죽순 돌고래가 왜 참을까?" " 육유는 강서의' 고양이 죽순' 을' 옥판 고양이 죽순' 으로 칭찬하고,' 빛깔은 옥판 고양이 죽순' 으로, 맛은 낙타봉소 꼬리 성홍과 같다. 정판교의 시' 강남의 신선한 죽순은 고등어가 싸고, 3 월 초에는 봄바람이 썩는다' 며, 신선한 죽순에 고등어를 태우는 칭찬은 더욱 도약종이다.
송화를 먹으면 건강미용의 작용이 있어 고대에는 공물로 등재되었다. 당나라의 무측천황후는 송화를 매우 좋아한다. 그녀는 늘 송화로 만든' 작은 정제빵' 을 즐겨 먹는다.
소동파도 송화로 만든 음식을 즐겨 먹는다. 그는 송화, 회화꽃, 살구꽃을 쌀에 넣어 쪄서 며칠 밀봉하여 술을 얻었다. 그는 "송화 한 근이 없어서는 안 된다. 꽃가루 8 ~ 2 근을 볶지 마라. 아카시아 살구꽃은 각각 5 원, 흰 꿀 두 근은 함께 으깨고, 먹거나 샤워를 하면 홍백의 얼굴은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 배추는 "단아하고, 녹색과 흰색이며, 겨울에는 퇴색하지 않고, 4 시간 동안 느슨한 체조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나쁜 "이라고도 불린다.
범성대' 에는' 맛보니 꿀연근 같다' 는 시가 있다. 주문육은 맛이 없고, 보통 요리로만 취급한다. "
동파육을 좋아하는 소동파도' 흰양고기와 돌고래' 와' 배추가 떡소시지보다 낫다' 는 말로 칭찬했다. 그는 냉이, 무, 냉이 등을 자주 사용한다. 쌀가루와 생강 소량을 넣어 동파탕을 만들고 시를 썼다. "따뜻한 위 겨울 음료를 좋아하고, 동파손이 끓이는 것을 알고 있다." "
밤을 먹는 것은 밤, 밤밤, 봉황밤, 밤과 등이라고도 한다. , 자주 먹으면 노화 방지, 장수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약왕 손사우는 이를 "신장의 열매, 신장병은 이식이라고 부른다." 소길은 "허리가 아프고 산옹이 노인을 섬긴다" 는 시 한 수를 썼다.
이시진에 따르면, "밤자루에 담아 널고, 매일 아침 십여 알씩 먹고, 돼지신장죽을 먹으면 오래도록 튼튼해질 것" 이라고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 매화를 먹는 것은 유명한 관상화일 뿐만 아니라 좋은 약이기도 하다. 백매는 주약으로,' 갈증 해소, 생진 갈증 해소, 간 이기기, 위' 역할을 한다.
양완리는 신선한 매화를 꿀에 찍어 불후의 시를 남기는 것을 좋아한다. 그중' 상청 조서음' 은 구름이 있다.' 남요리과 북모임은 요리수 같다. 등나무 서리만 갈라놓을 수 없어 매화를 씹어야 했다. 클릭합니다
백합 백합을 먹는 것은' 수십 조각이 서로 지쳐서 백련화, 백 조각 합성' 이라는 이름으로 붙여졌다. 예로부터 상서로운 물건으로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 영양이 풍부하고 비장을 활성화시키는 식품이다. 육유는 백합을 즐겨 먹으며, 일찍이 명문 한 마디를 쓴 적이 있다. "향백합 두 송이가 더 화가 나고, 노인은 칠십이 아직 동심이다." "
냉이를 먹는 것은 나물, 지채, 들냉이, 호초 등이라고도 한다. 엽연근이 많아 독특하고 매력적인 향기와 맛이 있다. 학자들은 소동파에는 "보리밭 주위를 돌며 스님을 위해 산진탕을 끓일 수 있다" 는 시가 있다.
육유는 더욱 방탕한 여자가 되는 것에 푹 빠져 있다. 그는 시를 읊는 방식으로 자신의 신선한 향을 찬양했다. "벽은 직접 삶아서 돌고래처럼 아름답다." "잔설이 정원 초에 사라지고, 수프의 아름다움은 양돌고래보다 낫다." 심지어 "나는 매일 고사리나무가 그립다. 봄에 집에 가는 것을 잊지 마라." 쑥을 먹으면 에피타이져를 활성화시키는 작용이 있어 볶음으로 볶아 국이나 무침을 만들 수 있다.
육유는 퀴노아를 하늘이 주신 요리 중 하나로 여겼는데, 그 시' 초귀잡부' 는 "소원 5 무 () 가 퀴노아를 베어도 아무도 자취를 느끼지 않는다" 고 말했다. 쑥을 따는 것은 필멸의 선경에 있는 것 같다. 뜨거운 죽을 먹는 육유에서는 죽을 강건한' 간편한 방법' 으로 삼는다. 그의 시' 죽 먹기' 는 "천하의 사람들은 모두 선배이지만, 그는 여러 해가 지금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고 말했다.
나는 유행하는 방법에 따라 신선에게 죽만 먹여야 했다. 소동파는 죽 먹는 것에도 관심이 많다. 그가 서주에 잘 알려져 있을 때, 그는 행복 때문에 술에 취했다. 농부는 현이를 좋아하여 죽을 끓여 그에게 먹였다. 식사 후, 그는 편안함을 느꼈고, 그래서' 열죽' 시에' 심신이 뒤바뀌어 알지 못하지만, 세상에 진미가 있다는 것을 안다' 는 구름을 주었다.
죽의 맛과 농민의 선함을 찬양했다. 청대 응규생도 죽에 관한 시를 가지고 있다. "향은 치즈보다 느끼하고, 윤이는 오로지"; "사실 입구는 사레가 나지 않았고, 입술을 만질 수도 없었고 입을 오므릴 수도 없었다." 죽을 먹는 것은 세 가지 맛이라고 할 수 있다.
국화꽃을 먹는 것은 중국에서' 연수객' 이라고 불리며, 많은 곳에서 국화를 먹는 습관이 있다. 동울타리 밑에 앉아 꽃을 감상하고, 입안에 크림 한 조각이 싱싱하다' 는 시구는 국화를 먹는 즐거움이다. 국화는 시인에게 인기가 많다.
이조의' 희자는 9 일로 해야 한다' 시는 "늦은 경축 삼추, 중양 초구희" 라고 말했다. 선잔도 국화, 진귀한 파랑으로 가득 차 있다. "
왕위의 시는 이렇게 말한다. "사방이 기이하고, 삼추의 역사가 유구하다. 백생은 이런 날이 없으니, 장수하고 오래 살기를 바란다.
모란과 금정, 그리고 산수유에도 성연이 있다. 무한한 국화절은 백나무 들보에 자란다. ""
정쇄남 "도가 사화는 음식으로, 뼈는 기운으로, 향으로." 국화 냄새를 맡고, 박수를 치고, 미친 듯이 웃으며 노래를 부르며, 송대 국화꽃을 먹는 번영을 썼다.
속담에 국화차를 자주 마시면 늙으면 눈이 멀다는 말이 있다 。
음식을 칭찬하는 구절은 무엇입니까? 1. 소동파는 유명한 학자이자 유명한 미식가이다.
따라서, 그에 게 직접 관련 된 많은 유명한 요리가 있다, 그의 이름을 따서 더 많은 요리, 예를 들어, 동포 팔꿈치, 동포 두 부, 동포 옥 따뜻한, 동포 다리, 동포 새싹 따뜻한, 동파묵 잉어, 동파까우, 동파수, 동파두부 등. "동파집" 에는 "촉인들이 진의 싹을 아끼고, 산비둘기 고기를 섞는다" 고 실려 있다. "
봄비둘기, 즉 샐러리볶음 거북이 가슴살. 나중에 동파춘비둘기라고 불렸다.
스시는 양고기 국물을 좋아해서 "진은 양고기 국물만 끓이고 용에는 곰왁스가 있다" 고 썼다. 그는 또한 "돼지고기 송송" 을 썼다. "물이 없으면 장작은 담배를 피울 수 없다.
그가 익으면 재촉하지 마라, 열이 충분하면 그는 아름답다. 황주는 돼지고기가 좋아서 똥처럼 싸다.
부자는 먹기를 거절하고, 가난한 사람은 밥을 할 줄 모른다. 아침에 일어나서 두 그릇을 쳤는데, 가득 찼으니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 ""
소동파는 그가 가장 좋아하는 죽순으로 돼지고기를 삶았다. 한 미식 모임에서 소동파는 친필로 "대나무가 없으면 풍속을 만들고, 고기가 없으면 날씬하고, 좋고, 날씬하지 않고, 죽순을 삶는다" 는 글을 썼다. 맛있지만 독이 있는 복어도 그가 자주 먹는 새로운 맛이 되었다. "대나무 복숭아꽃 서너 냥, 춘강 따뜻한 오리 예언자.
쑥 밭에는 짧은 노아가 가득하는데, 바로 복어가 올라가고 싶을 때이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 근심 걱정 없는 칠언절구는 봄의 죽순, 살찐 오리, 나물, 복어를 쓴 것으로 정말 맛있는 음식이다." 가을 서리 이슬원 동쪽, 노겨자가 자손을 낳다.
나는 그가 싫어하는 것만큼 배부르고 왜 닭과 돌고래를 먹어야 하는지 모르겠다. "그의 의견으로는, 이 야채들은 닭과 오리 생선보다 더 맛있다.
후풍호는 소동파가 소풍을 가장 좋아하는 곳이다. 그는 이곳 호숫가에서 자란 등나무 채소를 항주 서호의 완채에 비유했다. "후풍호에는 등나무 요리가 있는데, 마치 수프에 비할 수 있는 것 같다." 소동파는 한 노부인이 만든 떡을 먹고, "옥색 손이 고르게 문지르고, 파란 기름이 노랗다" 는 시를 쓸 수 없었다.
밤에 봄에 잠을 자면 무게를 알고, 아름다운 여자를 산산조각 내고, 금을 껴안는다. "28 자만 반지의 균일성, 섬세함, 색선, 바삭함 등의 특징과 미인 같은 링의 이미지를 그려냈다.
"작은 케이크는 달을 씹는 것과 같고, 속은 바삭하고 달다." "나는 보리밭 주위를 돌며 들풀을 구걸했지만, 스님에게 산약국을 끓이도록 강요당했다." "장강이 나라를 돌고, 나는 물고기의 아름다움을 알고, 대나무는 산과 연결되어 있다. 나는 죽순의 향기를 느낀다." "명월이 텅 비었는데, 나는 청천주에 물었다." "계속 못 마셔요. 반쯤 찼을 때 맛이 너무 길어요." ""가끔 술이 재미있기도 하고, "하루 300 여개, 차라리 자라서 영남인이 되는 게 낫겠다."
스시는 차를 맛보는 것을 좋아하고, 시에는 늘 차를 짱 마신다. 백운봉 아래 두 깃발이 새롭고, 푸르고 유유하며, 곡우춘이 온다' 는 것은 항주 외곽 만산천지의 차밭 풍경을 묘사한다. "여태껏 아름다운 차를 미인처럼 본 적이 없다" 와 또 다른 시 "서호보다 서호보다 더 보고 싶다" 는 유명한 찻집 다사 협회로 편성되었다.
소동포의 시고에는' 야채 수프시',' 돼지고기시',' 콩고육',' 고래 여행',' 미식가 푸' 등 음식과 관련된 좋은 작품들이 많이 있다. 육유는 남송의 유명한 시인이다. 그도 요리 전문가이다. 그의 시에는 음식을 찬양하는 수백 편의 시가 있다.
그 문장 "세상에 의리가 없는데, 어찌 옥을 얻을 수 있단 말인가?" 여기서' 옥' 은 양디가' 동남의 맛' 으로 칭송받는' 김옥' 을 가리킨다. "생선 필레" 는 얇게 자른다. "鲎" 는 잘게 썬 피클이나 김치를 의미하며, "잘게 다지다" 라는 의미도 있다.
김옥' 은 주로 무광택 백어를 섞어 잘게 썬 황금색 상감 채소로 만든다. 사춘' 은 중국 춘사로 만든 수프이자 오의 명물이다.
\ "하늘 전체 sutuo, 하지만 쉽지 않다. 클릭합니다 파유로 만든 면은 하늘의 소토와 같다는 뜻이다. 그는' 산거가 고기를 다 먹는다' 는 서문에' 단탕' 이라는 방법을 적었다.' 냉이, 마, 토란, 채소 줄기를 잡식으로, 간장을 쓰지 않고 산해진미로 삶았다. "
시일: "항상 호숫가에 모택동을 하고, 마을에 밥과 술이 있다고 이야기한다." 요 몇 년 동안 전해 내려오는 단탕법은 오로서는 더욱 불가사의하다. ""
\ "이스트 게이트 는 단검 뼈, 창족 소스 오렌지 수프를 사러 갔다. 찐 닭이 가장 유명하고, 아름다움은 그렇지 않다. 클릭합니다
"보" 는 "돼지" 를 의미하고, "보골" 은 돈까스입니다. 갈비는 삶거나 향신료가 섞인 새콤한 소스 (예: 오렌지 소스) 에 담근다.
또 시는 쓰촨 부추, 쫑쯔, 거북탕 등 음식도 칭찬했다. "서리채소는 담백하고, 봄묘목은 연하다.
돌아와서 만들 수 있어요. 소금 치즈 반 바트 넣지 않아도 돼요. "그는 양념을 넣지 않은 선택 요리를 총결하여 먹어도 신선하다.
\ "첫 순찰 당안 쌀 보리, 조각 을 줄이지 않는 호매 로 요리. 큰 것은 냉이 같고, 흰색은 옥과 같고, 숟가락처럼 미끄럽고, 향긋한 향기가 넘친다. " 율무는 냉이 (닭두육) 처럼 큰 흰색, 미끄러움, 향의 특징이 매우 뚜렷하다.
"죽 먹기": "세상 사람들은 모두 노인이지만, 유유한 세월은 현재에 있다는 것을 모른다. 나는 간단한 만추 (선인 이름) 법이 있어 선인에게 죽만 먹여준다. "
"고등어는 뚱뚱하고 바삭하고 숟가락은 예쁘고, 익은 기름은 맛있어요. 예로부터 백성은 가볍고 부자가 되어 각자 고향으로 돌아갔다. "
"옥판 고양이 죽순 같은 색깔, 고비 소꼬리 성홍의 맛." "신진에는 부추가 없고, 색깔은 거위 노랑과 같고, 동문육은 더욱 절박하고, 기름진 아름다움은 호수와 양수를 빼지 않는다." "조국 산하는 무한히 좋고, 고향 부자는 가난하지 않다.
가벼운 구름이 구멍에서 나오면 반드시 고향의 향기와 같다. "나는 배불리 먹고 재스민을 볶고 카모마일을 떠다닌다." \ "산 따뜻한 매화 할인, Qingjiang 독특한 게 포옹. ""
3. 당대의 시인 두보는 미식가는 아니지만 음식에 관한 시가 많다. "두 가지 길" 에는 "붉은 낙타봉은 옥육계에서 가져온 것이고, 향어는 수정쟁반으로 만든 것이다. 그들의 유니콘 뿔 식봉은 게을러졌지만, 정교한 봉황절육칼은 거의 사용되지 않았다. "황문 비마는 먼지를 휘저을 수 없고, 어셰프의 진미가 끊이지 않는다." 라는 시는 바로' 팔보' 이다.
"죽순은 배를 맞이하고, 붉은 물고기는 하얗게 온다." "슈 와인 무적, 강 물고기 아름다움. 클릭합니다
묵묵한 속삭임'' 젓가락을 내려놓아도 완전히 허전하지 않다'' 당대 요리사가 생선을 가공할 때 뛰어난 칼공과 식객들이 음식을 다투는 따스한 장면을 묘사한다. 춘판 가는 죽순'' 신선한 붕어가 고기샐러리 청탕을 먹는다'.
문답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봄부추는 밤비의 새 취사방에서 베고, ("증정") 1 등 사람들은 모두 들보의 고기에 질렸다. 문광 선생이 먹을 수 없다 ("취가행"). 장은 쌍칼을 휘두르며 금판을 흔들고 있다. 눈이 매우 높다. 서주 대머리꼬리는 한음을 소환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머리가 멀면 오징어가 뚱뚱하고 아름답다. 재미도 넘치고 쓸쓸하다 ("어가를 보다"). 4. 정판교는 단순한 것이 아니다. 정판교에는' 한밤중 삼경, 달빛 아래 미인이 물고기 머리를 삶는다' 는 말이 있다.' 양주 신선한 죽순은 고등어를 타고 3 월 초에 봄바람을 삶는다' 는 말이 있다.
"오직.
6. 음식에 관한 시일: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밥을 짓는다: 이모난로청의 땔나무가 너를 위해 불타고, 지붕의 밥 짓는 연기가 너를 위해 모락모락 피어오른다. 나는 허리를 졸라매고 반짝이는 식칼을 들고 있다. 여보, 뭐 먹고 싶어요? 햇빛에 콩나물을 섞고, 달에 죽을 끓이고, 쌀실이 다리를 건너고, 붉은 고추 두 개를 더했다. 네가 원한다면 나는 봄바람으로 너를 위해 비를 볶고, 그것으로 아래의 낙엽을 볶을 것이다. 사오를 하나 주세요. 9 일 동안 오대양에서 거북이를 잡더라도, 새는 설산야에서 날 거예요. 오, 당신은 소금이고, 당신은 식초이고, 당신은 나에게 준 아름다운 양념의 향신료입니다. 오직 너만이 내 손에 있는 숟가락이 미묘한 사랑 속에서 독특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내가 만든 음식이 멋있어 보인다고 말했다. 이 식사는 너의 인생에서 맛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오, 여보, 당신이 필요하다면, 나는 다음 생에 이 식칼을 가지고 당신을 위해 요리를 해주고 음식에 관한 시를 만들어 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맛있는 음식과 미녀 작가: 불 위에 얼큰한 병아리나 17 세 병궁 폭발은 사랑의 수단일 뿐이다. 배고픔은 하얀 피부를 찜통에서 충동적으로 하고 행복하게 성숙하게 한다. 오, 나의 찐 가루, 내가 요리하는 데 사용한 찐 미인, 나는 풍요롭고 비옥한 토양에 미인을 뿌리고 보리밭에서 향기로운 가슴을 감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붉은 기름 조각 키스 섬세한 손가락, 이 자음신장의 찹쌀물, 이 무당 98 킬로그램의 미녀들이 중간에 수확하는 데 얼마나 더 걸릴까요? 누가 얼마나 많은 체온에 도달해야 하는지, 어떤 온도를 취해야 미녀들을 신선하고 맛있게 만들 수 있는지 누가 알 수 있습니까? 하지만 진짜 미녀는 볶음이나 사오를 거부하고 찜에 복종한다. 목욕이나 골자 그릇은 빨간 상자 안에서 즐겁게 비명을 지르며 흰색 상자 안에서 꽃으로 구겨졌다. 캐비아로 가득 찬 아가씨는 10000 쌍의 젓가락에 손가락질을 받아 연애 중인 강인한 베테랑에서 안경을 쓴 미식가가 되었다. 시 3: 돼지고기 짱 스시. 물이 없으면 장작은 담배를 피울 수 없다.
그가 익으면 재촉하지 마라, 불이 가득 차면 보기 좋다. 황주는 돼지고기가 좋아서 똥처럼 싸다.
너는 먹기를 거절하고, 가난한 사람은 밥을 할 줄 모른다. 아침에 일어나면, 너는 두 그릇을 만들어, 가득 차서 돌볼 수 없다. 시 4 음식: 꿀술의 노래 수시의 진주는 수옥이고, 전부는 6 월에 땀을 흘린다.
봄독은 스스로 향을 내고, 벌은 벼농사를 짓는 것이 낫다. 어느 날, 작은 끓는 물고기 한 마리가 침을 뱉고, 다른 날에는 밝아졌다.
셋째 날, 항아리 향기가 온 도시에 가득하니 은병을 누를 필요가 없다. 한 푼의 돈이 짙고 소리도 없이, 이슬이 약간 탁하고 맑다.
6 월 비 처럼 남쪽 정원 꽃 을 볼 수 없습니다, 하나님 은 술에 취해 씨 를 가르칩니다. 왕선생은 이미 몇 년 동안 가난했는데, 그는 사람들에게 구걸을 해서 무엇을 얻었는지 물었다.
세상 만물이 참 길구나, 꿀벌이 감독관을 때린다. 시오론 음식: 한가하고 한가하고, 술을 마시고, 이어의 소리, 실크는 죽보다 못하며, 대나무는 고기보다 못하여 점점 자연스러워진다.
나는 그것을 음식의 길이라고 부르는데, 고기보다 못하며, 고기는 음식보다 못하며, 자연도 더 가까워진다. 초목, 상고풍은 사람을 멀어지게 하고, 고사리를 먹으면 달콤하고, 뱃속 채소밭은 양을 절게 하지 않는다.
아니면 서하 황제의 사람인가, 골동품을 숭상하는 것과 같다. 세상을 원망하는 자는 좋은 이름을 버리고 살지 않는다. 그래서 불법은 진짜라면 불법은 진짜라면 황당무계하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나는 고기 1 위, 요리 1 위, 검소한 1 위, 빈티지 1 위를 담은' 음주' 한 권을 편찬했다. 살육을 중시하고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 그들의 사상은 여기에 있고, 감당할 수도, 잊을 수도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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