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운남 벽운사 작문 540 자.
운남 벽운사 작문 540 자.
청대 정판교는 역사상 걸출한 유명인으로,' 양주 팔괴' 의 주요 대표로,' 시화 삼절' 으로 세계적으로 명성이 자자한 화가 문학가이다. 그의 일생은 5 단계로 나눌 수 있다: 공부, 교수, 양주, 그림 판매, 진사, 벼슬 환인, 산둥, 양주, 양주, 그림 판매. 첫째, 독서 교수 정섭 (1693- 1766) 장쑤 흥화인. 본적 소주. 그의 조상은 쑤저우의 장문에서 흥화시의 왕두로 옮겼고, 명나라 홍무년 사이에 정판교, 즉 제 14 세대로 이사했다. 그의 아버지 정지본, 본명 리안, 이름 몽양, 임생. 그는 정판교 생가의 우수한 학자로 집에서 제자로 일하며 연이어 수백 명의 학생이 있다. 정판교는 10 월 22 일에 태어났다. 당시 그의 집은 이미 몰락하여 생활이 매우 가난했다. 세 살 때 생모 왕복이 세상을 떠났고, 열네 살 때 나는 계모 정부인을 잃었다. 비용 간호사는 착하고 근면하며 소박한 근로 여성으로, 세심한 배려와 세심한 배려를 베풀어 생활과 감정의 버팀목이 되었다. 정판교는 세 살 때부터 총명하고 글을 읽을 줄 알았다. 8 ~ 9 세가 되자 그는 이미 아버지의 지도하에 문련을 했다. 내가 젊었을 때, 나는 아버지와 주진의 모가교에 가서 공부했다. 열여섯 살 때 고향의 선조인 노중원 선생과 가사를 배웠다. 스무 살쯤 되었을 때, 그는 수재로 채용되었다. 스물세 살에 시집갑니다, 허 부인. 이것은 1998 년 가을 첫 베이징 여행으로, 작은 해서체로' 구양수>' 를 썼다. 스물여섯 살 때, 나는 줄곧 주진강촌에서 가르쳤다. 서른 살 때 아버지가 돌아가셨다. 이때 판교에는 이미 딸 두 명과 아들 한 명이 있어 생활이 더욱 어려워졌다. 하다
정판교 조상, 3 대는 모두 문인, 증조부, 항목이 태어났다. 조부청, 유가 고위 관리, 아버지, 글자 이안, 임측서가 태어났습니다.
귀유, 1693, 강희는 10 월 25 일 흥화동문 고판교에서 태어났다. 4 살 때, 왕 부인이 돌아가셨습니다. 다섯 살 난 아버지는 국호 부인을 따랐다. 14 세 후어머니 하오 부인이 돌아가셨습니다. 약 2000 년 전, 나는 젊었을 때 주진의 모가교에서 학교에 다녔다. 스무 살 때 흥화 선배 노중원 선생의 시를 썼다. 스물세 살 때 주역인 서씨와 결혼했다. 24 세는 학자이고, 26 세는 가르치기 시작한다. 서른 살의 아버지 이정안이 세상을 떠났다. 365,438+0 세, 올해 양주에서 그림을 파는 것은 10 년 정도입니다. 그의 아들도 1 년쯤 세상을 떠났다. 39 세, 173 1 세, 9 세, 아내 서서 사망. 40 세, 1732, 렌치는 옹정 10 년이다. 가을에 그는 남경에 가서 향시험에 참가하여' 덕남웨저의 목소리' 로 상을 받았다. 43 세, 옹정 13 년 2 월, 양주 북교 아가씨와 무우 약혼, 봉호' 서강월' 입니다.
44 세, 1736 천빙, 건륭원년 2 월 ~ 3 월, 상경장시험, 중국 이갑제 88 진사. 마흔다섯 살, 간호사비의 마전, 길의 지지로 회복되었다, 나라. 50 세, 1742, 임욱인, 7 년 근무, 봄에는 범현 현장으로 임명되고 여름에도 현장을 맡았습니다. 나의 52 세의 작은 첩은 아이를 많이 낳았다. 54 세, 범현에서 위현을 개조하여 7 년 연임했다. 60 년 말에 그는 현관으로 면직되었다.
63 세 때 그는 리와' 삼우' 를 합작했다.
73 세, 4 월' 죽석도' 를 쓰고 5 월 3 일' 수죽신석도' 를 쓴다. 1765 (건륭 30 년) 을유년 12 월 12 일 흥화시 성현이 옆에 있는 청원에서 병으로 세상을 떠나 아이를 남기지 않았다. 아들 청 티안 채택, 응우 엔 좡어 (이 큰 스택 마을 응우 엔 마을 튜브) 의 동쪽 튜브 에 묻혔다.
판교 "한가한 집" 구름: "가시부인이 벼루를 닦고 새 잉크를 닦고, 약한 여자는 문구로 해서체를 배운다." 전설에 의하면 판교학서는 밤에 서몸에서 공손하게 수행한다는 것을 잘못 가리킨다. 서씨는 "누구나 자신의 몸을 가지고 있다" 고 말했다 이 말은 판교를 감동시켰기 때문에 그는 고서에서 반을 배우고 반을 남기고' 육서 반' 을 창설했다.
\ "일곱 노래 \" 기록, 쑤 서른 살 후생 두 여자 한 아들, 또 한 여자 를 낳았다.
옹정 10 년, 즉 서기 1732 년, 정판교는 친구의 도움으로 시험을 보러 갔고, 그 결과 거인에 당첨되었다. 건륭원년, 즉 1736 년, 재중진사, 5 년 후 산둥 범현령으로 임명되었다. 범현은 황허 북쪽 해안에 위치하여 10 만 명의 인구를 가지고 있지만, 전 현에는 40 ~ 50 가구밖에 없고, 아직 마을이 하나도 크지 않다. 그가 취임한 첫날, 정판교는 이상한 행동을 했다. 사람들은 현 정부의 벽에 많은 구멍을 뚫었다. 다른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하고 그에게 물었다. 그는 이것이 전조 관원의 나쁜 습관과 저속함이라고 말했다.
5 년 후, 정판교는 산둥 위현 현장으로 전근되었다. 친민을 위해 그는 외출할 때마다 순찰할 때마다' 기피',' 정숙' 이라는 간판을 세우지 않고 징과 징도 울리지 않는다. 때때로 나는 옷과 샌들을 신고 은명으로 가난한 사람을 방문한다. 한번은 밤에 문을 나서는데, 초가집에서 책 읽는 소리가 들려왔다. 한맹주라는 가난한 젊은이가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정판교는 자신의 돈을 꺼내 그를 지지했다. 나중에 한맹주는 과거시험에 응시하여 진사에 당첨되었다.
정판교가 그의 유일한 아들을 잃었기 때문에, 그는 항상 고아를 방문하고 최선을 다해 그들을 도왔다. 비 오는 날 카운티 학교 아이들은 학교에서 집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그는 음식을 보내 달라고 부탁하고, 아이들이 흙길을 걷다가 신발을 망가뜨리기 쉽다고 생각하고, 그들에게 낡은 신발을 찾아 달라고 부탁했다.
기근 상황에서 정판교는 사실을 보고하고 도움을 촉구했다. 그는 또한 부유한 가정에 번갈아가며 굶주린 사람에게 죽을 제공하라고 명령했다. 그는 또한 앞장서서 자신의 월급을 기부했다. 그는 도장을 새겼는데, 그 위에는 "전 세계 기아 채무를 메우고 싶다" 고 적혀 있다. " 재난이 심할 때, 그는 의연하게 관창을 개설하여 식량을 빌려 백성을 구제하기로 결정했다. 부하는 그에게 조심하라고 권했는데, 비준하지 않고 관창을 열면 처벌을 받을 것이기 때문이다. 정판교가 말했다. "비준한 후 인민은 벌써 배가 고파서 이 책임은 나 혼자 맡는다!" 정판교의 결단력이 많은 생명을 구했다. 가을이 되면 흉년이 닥쳐도 식량을 돌려줄 수 없는 정판교는 아예 공채를 불태웠는데, 백성들은 모두 그가 애민과 같은 청관이라는 것에 대해 감격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판교가 벼슬을 하고 겉치레를 하지 않는 것도 그에게 약간의 번거로움을 가져왔다. 그는 자주 농촌에 내려가 민정을 살피기 때문에, 상급자가 시찰을 할 때 늘 그를 찾지 못하여, 질문을 할 수밖에 없다. 건륭 17 년, 위현에서 큰 재난이 발생했다. 정판교 구제 신청이 그의 사장을 격분시켰고, 결국 그는 해고되었다.
그가 떠나기 전에 모든 사람들이 그를 배웅하러 왔다. 정판교는 당나귀 세 마리를 고용하고, 하나는 자기가 타고, 하나는 길을 안내하고, 다른 하나는 짐을 싣고 있다. 나는 12 년 동안 현장이 되었지만 이렇게 깨끗하다. 나를 배웅해 준 사람들은 모두 감동하여 아쉬워했다. 정판교는 위현 인민에게 기념으로 그림 한 장을 증정하여 시 한 수를 썼다.
벼슬을 잃어버리지 않아 소매가 식었다. 가는 대나무 하나를 써서 가을바람 강에서 낚싯대로 삼다.
이때부터 정판교는 고향으로 돌아가 대나무를 그려 생계를 꾸려 청빈하고 고상한 생활을 하고 있다. 그는 평생 난초, 대나무, 석두 만 그렸다. 그는 푸른 꽃이 사시에 감사하지 않고, 죽해는 영원하고, 석해는 쓰러지지 않는다고 믿는다. 이것은 그의 완고한 성격과 일치한다. 그의 그림은 보통 대나무 몇 개, 석두 한 조각, 펜 몇 자루에 불과하다. 구도는 간단하지만 배치가 매우 교묘하여 짙은 먹물이 입체감을 돋보이게 한다. 죽엽과 란엽은 모두 걸려 있는데, 검은 것은 하나뿐이지만, 난죽의 생명력을 느끼게 한다.
정판교는 모범항 파해사에 가 본 적이 있습니까?
양주 팔괴' 중 하나인 정판교는 평생 세 번 상경했고, 파해사 인공 대사, 옹산 대사, 와불사 절벽승 등과 교제를 하며 무사하게 많은 시편을 남겼다. 특히 파해사에 관한 시는 일부 사람들의 주의를 끌었다. 어떤 사람은 정판교가 일찍이 칼을 갈고 법해사에 간 적이 있다고 썼다.
경서에는 두 개의 파해사가 있다. 하나는 만안산, 향산공원 남쪽, 속칭 북파해사. 하나는 칼을 갈고 북쪽에 있는 청미산으로, 속칭 남파해사라고 불린다. 정판교가 어느 파해사에 도착합니까?
정판교는 옹정 3 년 (1725) 에 처음으로 상경해 연경에 관한 시 세 수를 썼다. 시의 내용 분석에서 그는 이번에 파해사에 가지 않았다. 건륭원년 (1736), 정판교 두 번째 상경, 중예부 진사. 그는 시에서 이렇게 썼다. "모란은 부귀하고 아름다우며, 모란은 상국과 조화를 이룬다. 나는 종규에서 수재라고도 하는데, 단계장원이다. " 그 당시의 흥분을 표현하기 위해서. 그러나 진사에 당첨되었다고 해서 벼슬이 있는 것은 아니다. 북한에' 후원자' 가 없는 정판교는 베이징에만 살 수 있다. 어디로 가서 시간을 보내요? 그는 계획이 없는 사람을 생각했다. 일찍이 정판교가 강남을 유람했을 때 그들은 여산에서 만났다. 정판교가 나쁜 주인을 찾았다. 그는' 건강하지 않은 스승 옹산 증정' 시에서 "산이 수도 북쪽을 감싸고, 스님이 어원 서쪽에 산다" 고 썼다. 제목 중의' 옹산' 은 이화원의 만수산이다. 당시에는 아직 건설되지 않았다.' 어원' 은 원명원을 가리켜야 한다. 옹산의 햇빛 아래 아무도 출가를 할 수 없는 원정사가 하나 있다. 고인의 재회는 매우 즐겁고, 시는 "10 년 동안, 텅 빈 먼지와 향수를 보았다." 라는 증거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수선한 것은 역시 폭발적인 것이고, 가십도 깊어졌다. 강남 연우몽, 북야한엉겅퀴. 한가할 때 일이 없어 채소밭에 물을 주고 매일 샘물을 그린다. "무량한 도련님은 어원 근처에 살지만 생활이 힘들어요. 그는 옷을 꿰매고 채소를 심는 생활을 하고 있다. 옛 친구의 생활이 이렇게 고달픈 것을 보고 정판교는 감개무량했다. "강서를 처음 만났을 때, 여산폭포가 가을창을 울렸다. 나중에 한 사람을 만나 조암에 들어가자 옹산의 구와는 석굴사에 묻혔다. ""
무량한 대가는 청아스님이라는 좋은 친구가 있는데, 벽운사에서 출가하여 두 사람은 매우 가깝게 걸었다. 청아중이 정판교를 초청해 벽운사를 참관했고 정판교는 즐겁게 초청을 받아들였다. 그는 "스님을 절벽에 보내라" 시에서 "부처님은 언제 산에 누워 계시고, 오늘 사에는 벚꽃이 붉다" 고 썼다. 소나기가 갑자기 절벽수를 더하면 샘소리가 저녁바람이다. " 와사찰의 아름다운 경치를 생동감 있게 묘사하다. 정판교는 와불사 기간에 많은 새로운 친구를 사귀었는데, 그중 다섯 명의 의사 이브나가 동행했고, 정판교는 향산에 가서 단풍을 보러 갔다. 맹그로브 숲은 해마다 가을만 보고하고, 서산은 해마다 함께 여행해야 한다' 는 것은 이번 여행의 진실한 묘사이다. 향산의 남쪽에서 산등성이를 넘으면 바로 파해사이다. 사찰의 인공 스님과 정판교와 대화가 잘 통하고 짧은 만남이었다. 어느새 어둠이 내려왔다. "쌍방이 합창하고, 밤창문이 불타고 있다. 바람 종은 말을 해야지, 두루미는 잠을 잘 수 없다. " 파해사는 서조동에 앉아 있는데, 이곳은 일출을 보는 곳이다. 정판교는 자연스럽게 이 기회를 놓쳤고, 별이 가득 찼을 때 그는 일어났다. \ "무거운 실크 이 차가운 소리 는 치우 돌 벽 앞에 앉아 도움이 말했다. 이슬은 가랑비처럼 크고 오솔길은 미끄럽다. "정판교에게 가을 베이징은 매우 춥다. 정판교는 베이징에서 1 년을 살았지만 안정된 직업을 찾지 못했기 때문에 그는 어쩔 수 없이 양주로 남하해야 했다. 건륭 6 년 (174 1), 세 번째 상경, 왕거소, 범현령으로 임명된 뒤 위현령으로 임명됐다. 이번에 그는 북경에 갔는데, 그는 서산을 참관하지 않았다.
정판교는 법해사에 가 봤는데 왜 법해사가 아니라 법해사라고 합니까? 네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우선, 정정사는 정판교가 와불과 파해 제 2 사를 참관하는' 기지' 이다. 옹산은 파해사 북부에 가깝고, 파해사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가까이서 구하는 것이 합리적입니까? 둘째, 정판교는 건륭원년에 법해사를 순치하여 17 년 (1660) 동안 북법해사를 보수했다. 건륭원년이 되자 절은 겨우 76 세로 절 전성기였다. 한편, 정덕 10 년 (15 15) 이후 법해사는 여러 해 동안 재건되지 않았다. 그때는 파해사에 승려가 있는지 말하기 어려웠다. 셋째, 북파해사는 순치황제가 지은 것으로, 순치할 때 여전히' 존불' 비석이 있다. 파해사는 내시묘이다. 청나라가 베이징을 정도한 후 명대의 환관 묘와 환관 묘에 대해 부정적인 태도를 취했다. 설마 상경하여 관직을 구한 정판교는 이 점을 생각하지 못했단 말인가? 넷째, 정판교는 파해사에서 일출을 본 적이 있다. 북파해사는 서쪽에서 동쪽으로 일출을 구경하기에 좋은 곳이다. 남향의 파해사에 앉아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해돋이를 보기에 적합하지 않다.
정판교 사집
석두 시티
현암 천 피트, 유럽의 칼도끼를 빌려 흉벽을 베었다. 천리 금성은 끝없이 펼쳐져 있고, 만리홍도는 간간이 울려 퍼지고 있다. 왕군루
배는 안도의 한숨을 내쉬며 바람이 수익성이 있다고 지적했다. 활에 불을 붙이고 쇠사슬은 마음대로 태운다.
올 봄, 나는 가을로 갔는데, 그곳에서 나는 연우를 만났다. 육조 흥폐사 () 라고 하고 효릉사 정자 () 라고 부른다. 언덕
색깔이 서늘하고, 강물이 세차고, 조수가 공성을 때린다. 피리 소리가 몇 번 울리자 갈대꽃이 바람에 나부끼었다.
주옥재
주랑은 젊은이이고 강동에서는 큰 인물이다. 팔만 대군이 횃불을 날리고, 바람이 모래사장 앞의 노란 잎을 휘감고 있다. 루 루 윤
붕괴, 현수막 전기 청소, 하천의 피를 쏘다. 3 월의 함양에는 소위 불이란 없다.
나는 그를 그리워하고 그를 위해 애도한다. 나는 그 노래를 뒤돌아보고, 호랑이 장부는 나머지를 이야기한다. 공근은 아름다운 하루를 보냈고, 군주는 그의 신민과 작별을 고했다. 주나라의 한 나라
촉우가 소소하고, 유비 () 가 끓고, 낡은 매력이 한강간 () 이 되었다. 나는 여전히 매우 싫다, 진회야가 숨이 막힌다.
도엽도
다리가 저홍색이고, 물이 길면 진화이고, 청양이 흩날린다. 봄바람을 이끌고 덩실덩실 춤을 추는 제비와 함께 이슬과 슬픔을 안고 작별인사를 합니다. 옌안 배
꽃, 비, 차가운 음식, 잔디 알림 계절. 피리 한 척을 그려 곡조가 감돌다.
결국 고대와 현대에는 복숭아뿌리가 거의 없는데, 색채는 쌍절이라고 하는가? 한 가닥의 붉은 능이 좌측으로 치우쳐, 규방이 어느 정도 묻히다. 잘못된
누가 도시 전체를 철학자로 가르칠 수 있습니까? 왕랑의 노래, 엄칭.
많은 전시관
늙은 정자가 서풍에 의해 버드나무가 되었다. 실이 실크처럼, 무한한 원한이, 맑은 바람이 연기와 같다. 강에서 항해하고,
존중하기 전에 울지 마라, 눈에는 모두 다정한 친구이다. 말은 끝이 없고 석양은 슬프다.
명성을 얻기 위해 반생을 도모하고, 한가할 때 알뜰히 계산하려고 노력하다. 열 가지 물건은 왕왕 아홉 가지를 잃어버렸다. 그는 진한 화장을 하고 춤을 추며 항상 가족에게 유혹을 받는다. 말
거리의 외침과 구걸은 모두 헛수고이다. 장군들의 기쁨은 무엇인가? 가난은 고집보다 낫다.
모우호
원앙이라는 단어는 홍규의 좋은 말이지만, 이것이 사실입니까? 얼마나 많은 영웅과 자녀들이 재난을 일으켰는가. 전점금
연꽃, 뒷마당 옥수, 비바람이 잔재를 재촉하다. 루 지아 행복, 오랜 시간 동안 노래!
오늘의 버드나무는 연기와 같고, 호수구름은 꿈과 같고, 호수파는 술보다 진하다. 산기슭에 녹색벨트에 덩굴이 흩날리고 물소매가 흩날리다. 복숭아
모 걱정 홈 예 쉔 마이크로, 단어를 빌려. 낭만적인 죄는 무엇입니까? 명예도, 수치도, 책망도 없다.
장간리
꼬불꼬불한 골목길, 춘성의 경사각, 청양의 그늘 아래. 황토색의 벽은 석두 () 로 깔려 있고, 문은 벽계의 흐르는 물을 비춘다. 이슬비
쇼, 사양목피리, 복숭아리. 바람이 낙화를 불고, 낙화풍이 또 불다.
그것은 또한 자동차로 가득 차 있다. 모든 가정은 제비 한 마리이고, 강언니는 아름다운 풍경을 가지고 있다. 사월에는 벚꽃이 온 도시에 가득하고, 눈송이 사드칼이 가득하다. 화이수이 현
가을은 높고 공기는 상쾌하며, 중산 황혼, 노마는 한가한 땅을 경작한다. 산과 도랑 하나, 나는 여기서 죽을 것이다.
태성
가을은 정신적이다. 폭풍이다. 소슬하다. 석양까마귀가 산을 내려와 타이성의 옛터를 묻다. 라오만창
뱀, 꽃은 천혈이고, 썩은 담배는 파란색이다. 어떤 사람은 목마에 있고, 성두가 불고 있다.
당초 나는 체면을 희생하고 채소와 과일만 먹고 사모아 법률을 준수했다. 왜 배가 고파서 쥐를 파고, 새알이 둥지를 기어올라 빨아들이는 거야? 또
허허' 라고 말할 때 지는 게 뭐가 나쁜가요? 강경한 말, 영웅의 가슴속 눈물.
성형수술
어디에서 돌아서서 번화한 옛 꿈을 돌릴까? 청산만이 고국, 노란 잎 서풍채소밭을 둘러싸고 있다. 석향가마
순서, 어궁늪, 황혼 사람들이 돌아온다. 구리 병은 높이가 100 피트이고, 애절한 소리는 하소연과 같다.
강에서 단 한 화살밖에 떨어져 있지 않고, 우문화와 한포호다. 우물 안 연지가 손을 잡고 나와서, 둘째 아가씨가 어디에 있는지 물었다. 깨끗하다
야화, 뒷마당 꽃노래, 강을 건너고 있는 노래녀. 어장의 본래의 면모는 몇 명의 제왕이 있는가?
고작사
황혼의 구름이 점차 사라지고, 잔루가 은은하고, 시계가 마당에 누워 있다. 병원 밖 청산천경, 계단 아래 샘물이 얕다. 까마귀의 소음이 느슨하다
복도, 쥐가 상자를 뒤지고, 스님은 멀리 외로웠다. 빈 들보가 끊어지고, 소굴은 제비에게 돌아가지 않는다.
6 대 흥망을 불쌍히 여기고, 공심을 낳고, 원한을 따지지 않는다. 보리심검창을 심고 먼저 석가모니바퀴에 들어가다. 녹색
돌은 탄환에 코웃음을 치고, 전등은 웃음거리로, 백은 벽파를 탄다. 항사는 끝이 없고, 인화는 수가 짧다.
소령
동남은 교만하고 횡포하여, 낡은 습관을 쓸어버리고, 나라를 정화하였다. 구백송은 절에 누워서 매일 밤 용이 와서 숙박한다. 옹종이
크라운, 사자 머리, 정적 잠금 이끼 자국 그린. 석양이 서쪽으로 지자 몇 사람이 말등에서 연구하였다.
세상일이 변덕스럽다고 하는데, 산비가 온 건물에 오려고 하면 귀신이 울며 울부짖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해의 개국일을 기억하지 못하여 원나라의 진흙 사람들이 눈물을 글썽였다. 계란
껍데기는 건조하고 알약과 진흙의 세계는 촛불처럼 굴러가고 있다. 늙은 스님 산변에서는 끓는 샘 한 바가지만 취한다.
방정량선생묘
하오 잉 (Hao ying) 세대의 지지를 받은 건곤 (gan Kun) 측은 공중에 있다. 아니요, 칠경이 마음보다 더 건조해요. 대나무 종려마
옷, 성홍색의 가운, 하얀 칼날, 간단하고 단단하다. 자신감이 나왔고, 나도 왜 그런지 모르겠다.
나는 또한 척적 고규, 홍전의 이삼, 악웨이의 심복을 알고 있다. 그는 처음부터 무너졌고 제목도 달랐다. 열;십;10
족족 도살, 피개만편, 혼이 영무를 끊다. 천하쥐 세대, 어떻게 호랑이를 보충할 수 있는가!
홍광
홍광은 건국 당시 김련과 옥수라고 불렸고, 나중에는 광신자가 되었다. 초목 산천의 고생은 한계가 없고, 곡만 풀고 색을 선택한다. 드릴을 삼키다
노트, 춘등은 등불 수수께끼를 말하고, 밤은 짧고 하늘은 좁다. 해운은 나눠 지불하고, 붉은 날도 멈췄다.
이것은 또한 통치 시기의 마응우, 진류고, 그리고 개주머니 수건이다. 나는 아직도 내가 모든 것을 팔 때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