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희소식이다, 마수는 청산오리지널 _ 번역과 감상이다
희소식이다, 마수는 청산오리지널 _ 번역과 감상이다
문자를 찾지 않고 가을의 슬픈 눈물을 흘렸다. 경사스러운 13 릉 아래 나는 신풍에 가서 사냥을 하고 말을 탔다. 풍경, 서정, 비극 번역 및 주석 번역
말머리를 보면 끝없이 이어지는 청산으로 한때 번화했던 적이 있는데, 여기까지 전락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랜 세월 동안 비석에는 이끼가 가득 자라서 비문을 자세히 확인해야 한다.
낡은 것을 찾아 그 당시의 일을 말하지 마라, 그것은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는 약간의 슬픈 가을 심정일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서쪽으로 기울어진 태양이 13 릉 아래에 비치고 있다. 청나라의 신풍 사냥이 시간이 지날수록 고갈되지 않을 것이라고 누가 말할 수 있겠습니까?
창작 배경' 청실록' 에는 "강희 10 월 15 일, 다행스럽게도 장평하다. 명나라 전에 13 릉을 지나가다. 작년에 나는 와인을 마시기 위해 노력했다. 이 단어는 강희 15 년 (기원 1676 년) 10 월에 쓰여졌다. 작가는 일찍이 창평에 가서 열세 묘를 제사를 지낸 적이 있는데, 사정으로 이 단어가 발생했다. 감상은 가을 사냥을 묘사한 시로, 베이징 13 릉의 사냥을 묘사한다.
마지막 영화가 주목하는 것은 풍경인데, 그 속의 슬픔은 이미 남김없이 드러났다. "마두가 청산을 바라보며 번화하다." 말을 멈추고 살다가 눈앞에 끝없이 펼쳐진 청산을 보는 것은 끝없는 장벽이다. 여기, 하늘과 땅 사이, 번화함은 중요하지 않다. 이런 광활함은 인심을 깊이 파고든다. \ "그런 다음 연기 퇴색 잔디, 이끼 비문 을 인식. 클릭합니다 이 처량한 광경을 마주하고 건초에 묻힌 비석을 바라보며 깊은 감동을 받은 것 같다. 이끼가 낀 비석에서도 이전에 새긴 비문을 희미하게 식별할 수 있다. 시간은 너무 무정해서 사람들은 진실을 비석 위에 남겨두면 영원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사실 모든 것이 시간 앞에서는 연약하다. 이 점을 생각하면, 용모가 괴로워한다. 내 인생은 눈 깜짝할 사이에 유성처럼 수십 년 동안 서두르다가 금방 없어졌다. 시인은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지 않고 하루 종일 황제 곁에 있어 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한다. 이 날은 언제 끝나나요?
다음 영화의 중점은 서정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획은 사냥 자체를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사냥장의 풍경과 느낌을 묘사하는 것으로, 그중에는 슬픈 소리와 감상의 뜻이 적지 않다. 그래서 그는 어쩔 수 없이 이렇게 썼습니다. "부러진 창을 찾지 마세요. 그 며칠 동안 너는 가을의 슬픈 눈물만 흘렸다. " 이곳은 아마 역대 지난 일의 침몰을 가리키는 것 같다. 내가 처음에 말했듯이, 예나 지금이나 비바람에 대해 생각하지 마라, 바로 눈앞의 가을경치도 이미 사람을 슬프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용용이 늦가을을 보았을 때, 그는 이전의 모든 것을 떠올려 말하기 어려웠다. 그래서 그는' 신풍경사 명묘 아래 사냥기' 라는 말을 마지막에만 휘갈겨 쓸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용모가 넘치는 사냥 심정이다. 이 사람은 언제 어디서나 무언가를 느끼고, 그의 글에 글을 써서 후세 사람들을 탄식시킨다.
나란성드 (1655- 1685), 만저우리인 경우 청대에서 가장 유명한 시인 중 한 명입니다. 그의 시' 나란사' 는 청대 () 와 중국 사단 () 전체에서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으며, 중국 문학사에서도 눈부신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는 만한 융합 시대에 살았고, 그 세가대족의 흥망은 왕조와 관련된 국가 대사의 전형이었다. 황제를 섬기지만 밋밋한 경험을 동경한다. 특별한 생활환경 배경과 개인의 초연한 재능으로 그의 시가 창작은 독특한 개성과 선명한 예술 풍격을 드러낸다.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목련령 모사고사'' 인생이 처음 본 것 같으면 왜 가을바람에 선풍기를 그리는가? 가볍게 교환하면 그렇게 인기가 있지만 또 쉽게 바꿀 수 있다. " 의경이 풍부하여 그의 많은 대표작 중의 하나이다. 나란성드
풍월이 사람을 비추고 옷이 깨끗하다. 어두운 물보라가 흘러나오고, 봄별이 초당을 띠다. 책을 읽을 때는 촛불이 짧고, 검을 읽을 때는 컵이 길다. 시 후 우 냄새, 보트 잊을 수없는. --돈 두보 \ "연회 주오 주앙 \" 연회 주오 주앙
풍월이 사람을 비추고 옷이 깨끗하다.
어두운 물보라가 흘러나오고, 봄별이 초당을 띠다.
책을 읽을 때는 촛불이 짧고, 검을 읽을 때는 컵이 길다.
시 후 우 냄새, 보트 잊을 수없는. 경경, 서정적 잔치, 남치마를 훔치다. 나는 밤새도록 사롱을 외웠고, 나는 가느다란 허리를 그렸다. 물때가 가라앉고, 이슬방울이 원앙와를 떨어뜨리다. 꽃뼈가 찬란하고 벚꽃 아래 서 있다. --청 나란성드 "문제 동풍 퍼즐" 문제 동풍 퍼즐
동풍이 풀리지 않아, 남치마를 훔쳤다. 나는 밤새도록 사롱을 외웠고, 나는 가느다란 허리를 그렸다.
물때가 가라앉고, 이슬방울이 원앙와를 떨어뜨리다. 꽃뼈가 찬란하고 벚꽃 아래 서 있다. 풍경을 쓰고, 회인 운하 기슭에 있는 용궁 베갯제방을 추억하며, 봄바람이 기슭의 버드나무 끝을 끼고 있다. 양창백로는 구름을 뚫고, 들치아홍교는 저수다. 낮은 문턱 에 대한 몇 가지 질문 을 떠나, qingyin 을 판매 할 때 shuanma. 왁스를 첨가하여 산을 유람하는 것은 평호 복서를 구하기 위해서이다. -청 쑤 \ "서교 류색 \" 서교 류색
용궁은 운하 제방을 베고 봄바람과 물가를 꽉 잡고 버드나무 끝과 연결되어 있다.
양창백로는 구름을 뚫고, 들치아홍교는 저수다.
낮은 문턱 에 대한 몇 가지 질문 을 떠나, qingyin 을 판매 할 때 shuanma.
왁스를 첨가하여 산을 유람하는 것은 평호 복서를 구하기 위해서이다. 풍경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