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무덤초를 묘사한 시 한 수
무덤초를 묘사한 시 한 수
무덤의 눈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눈에 관한 시
1 .. 잔디 마른 독수리가 급하고 눈이 가볍다. "왕 웨이: 사냥"
2. 우리는 그들을 쫓아간다. 말의 부담은 가볍다. 우리의 활과 우리의 검에는 눈의 부담이 있다. "샤론: 샤세곡"
3. 눈이 아닌 것을 멀리 알고 있습니다. 향기가 있기 때문입니다. 왕안석: 매화
4.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한 척, 한 노인이 차가운 강설에서 낚시를 한다. 유종원:' 강설'
5. 차이 문은 개 짖는 소리를 듣고, 눈은 밤에 돌아온다. "유장경: 눈부용산의 주인"
6. 청해장운암설산, 고성은 옥문이 내려다보인다. (왕창령: "병역 7 곡")
7. 나는 황하를 건널 것이지만, 얼음은 질식할 것이고 나룻배는 눈 덮인 태행산으로 올라갈 것이다. 이백: "가기 어렵다"
8. 천리 밖의 황운은 햇빛이 맑고 북풍이 함박눈을 불고 있다. (가오 사이: "크지 마라")
9. 창문에는 서릉 가을눈, 오동만리선포 입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두보: "절구"
10. 북풍이 백초를 휘말려 흩어지고, 8 월의 눈이 타타르의 하늘을 가로지르고 있다. (중심점 인삼: "백설 송별전 비서관 우 홈 송")
2. 눈에 관한 시
1, 백설 송별전 서기 오집, 당진삼
북풍이 대지를 휩쓸어 늑대풀을 어지럽히고, 8 월의 날씨는 폭설로 덮일 것이다.
갑자기 밤바람이 불어오는 것 같아 배나무에 꽃이 피는 것 같았다.
눈송이가 커튼에 떨어져 커튼을 적시고, 모피를 따뜻하게 입지 않고, 금잔도 너무 얇다.
활이 뻣뻣해져서 거의 뽑을 수가 없었고, 갑옷의 금속이 사람들에게 응결되었다.
사막이 얼어서 1000 피트가 넘었고, 균열이 하나 있었고, 하늘은 어둠과 우울으로 가득 찼다.
사장의 서술에서 이런 술은 작별 연회이고, 후금 비파 플룻 합주가 이런 오락에 광채를 더했다.
저녁 무렵, 지휘부 대문 앞에 큰 눈이 흩날리고 붉은 깃발이 얼어서 바람도 끌 수 없었다.
"윤대 동문아, 수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가시오, 눈이 온 하늘에 산길을 덮고 있습니다."
산길은 우여곡절로 너를 만나지 못하고 말굽 자국만 남았다.
2, "스노우 하우스 히비스커스 마운틴 마스터" 리우 당나라 창칭
석양은 창산이 멀고, 하늘은 춥고 집은 가난하다. 장작문은 개 짖는 소리를 듣고, 설야에 집에 돌아온다.
3, \ "xuemei \" 도로 송매포
설매가 봄을 위해 낙하를 거부하고 시인 정자가 필비를 평가하다.
메이슨의 눈은 삼분백이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4, \ "루 회원 보내기 \" 돈
뇌우산 앞의 설야에 나는 영혼을 금관 밖에 남겨 두었다.
신릉군의 아들이 질문을 하면, 그는 의문에 감사할 것이다.
5, "사냥" 돈
바람소리 속에서 나팔이 울리고 장군이 시추공의 외곽에서 사냥을 하고 있다. 가을의 풀은 노랗고 독수리의 눈은 더욱 날카로워졌다. 얼음과 눈이 녹아 말발굽이 유난히 경쾌하다.
눈 깜짝할 사이에 이미 신풍시를 지나서 곧 청유영으로 돌아왔다. 독수리 광야를 돌아보니, 천만 가닥의 황혼구름이 하늘가에 깔려 있다.
6, "중남 설봉 좀 봐" 돈
남쪽을 바라보니, 북산은 아름답고, 눈은 새하얗고, 뜬구름처럼 새하얗다. 눈 후 처음 맑게, 숲은 태양의 여휘를 쏘아 시간이 늦었고, 장안시는 더욱 한기를 더했다.
7, "강설" 유당 본원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8, "친구 리우 제안" 돈 바이 주이
낡은 병 속에는 한 줄기 녹색이 있고, 조용한 난로에는 붉은 빛이 있다. 밖에 황혼에 눈이 오는 느낌이 있는데, 안에 술 한 잔 하는 게 어때요? 。
9, "매화" 왕 송안석
구석에 자두가 몇 개 있는데, 추위에 홀로 열렸다. 나는 멀리서 그것이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향기가 흩날리기 때문이다.
3. "눈" 에 관한 10 편의 시
1 .. 먼 눈이 아닙니다. 향기가 날아오기 때문입니다.
-'매화' 노래. 왕안석 2. 글의 꽃은 바람에 펄럭이고, 눈은 사방에 쌓여 있다. -'매화' 노래. 육유 3.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하나, 추운 산설에서 혼자 낚시를 한다.
-\ "강설 \" 유당 종원 4. 청해장운암설산, 고성은 옥문이 내려다보인다. -'군 입대' 당 왕창령 5. 거칠고 사나운 파도가 천 무더기의 눈을 휘몰아치다.
-'염노교'. 적벽회고' 돌 6. 구름은 먼 곳에서 왔고, 오절벽에서 왔고, 한월에는 눈봉이 비쳤다. -\ "구 baixing \" 당나라 du 푸 7. 옥 타깃 뿔 활 주러 말, 한국 집은 야오에게 눈을 줄 것이다.
-"요새에서" 웨이 8. 당신은 높은 표준 이운군을 알고 있습니까? 그것이 얼음과 눈으로 덮여 있을 때. -\ "매화 절구 \" 노래. 육유 9. Yunheng 친링 어디 집, 눈 포옹 푸른 말 입니다.
좌천란관 질손항' 당한위 10. 빗손, 얼음과 눈, 오랫동안 돌아다녔다. 금록수로 청고 정관.
4. 무덤에 관한 시
내 사랑시가 너의 무덤을 채우게 하라' 왕국동 ~ 나는 수많은 환상을 가지고 있다. 너는 모든 환상 속에 있다. 나는 네가 나비가 되어 나를 둘러싸고 날 것이라고 상상한다.
나는 수없이 울었고, 울 때마다 너의 부드러운 정이 가득 찼지만, 아, 꿈이 넋을 잃고 말았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하나님이 기적을 창조하시고, 당신이 이 세상으로 돌아가 나와 함께 노래를 부르게 해 주시기를 몇 번이나 기도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만 황토야.
사실 너와 나는 수천 마일 떨어져 있고, 천지는 분리되어 있다.
"밤의 바람이 삼키고 유연한 근심이 불어온다.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꿈도 찾고, 영혼이 부서지고, 공기 속에는 무한한 부드러움이 가득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넌 내 유일한 사람이야
사랑하는 사랑, 깨어난 후, 나는 망연자실하게 고개를 들어 하늘을 물었다. 당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살며시 슬픔을 안고, 내가 너를 위해 쓴 99 곡의 사랑시를 손에 들고, 너의 무덤 앞에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든 시에는 영롱한 글이 있다.
또렷한 감정, 상한 마음이 울고, 피투성이의 운명. 아흔아홉 곡의 사랑시를 작은 꽃으로 접어서 당신의 무덤을 가득 채우겠습니다.
보스, 알았지? 이 찬란하지만 소리 없는 꽃들이 영원히 너의 지붕에 피어나고, 너와 함께 여명 부터 황혼까지 떠돌아다니는 영혼을 위로해 주옵소서.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너는 무덤에서 6 년을 살았는데, 너는 괜찮니? 당신은 여전히 이상을 추구하고, 당신의 책을 계속 읽고, 당신의 시를 쓰고 있습니까?
그리고는요. 당신의 차에 향을 더해 진정으로 행복하게 해 줄 아름답고 다정한 아가씨가 있습니까? 천국에 왕래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경쟁이 있습니까?
명리의 네온사인?
이 시점에서, 나는 네가 미소를 짓고, 천천히 나에게 인사하고, 천국의 아침 이슬을 밟고, 대지의 꽃에 키스하고, 너의 마음을 말해주길 바란다.
음과 양은 다르다. 꿈은 헛된 것이다.
무수한 밤, 나는 미풍 속에서 눈물을 흘리며 달을 향해 노래한다. 수많은 꿈속에서 나는 산동맹이지만 책을 신뢰하기 어렵다. 무수한 아름다운 순간에
장면에서, 나는 수천 개의 세관을 가지고 있지만, 나는 누구에게 말해야 합니까? 짤랑거리는 바람 소리를 듣고, 도박을 하고, 사람을 생각하며, 나는 줄곧 너에 의해 밑바닥에 막혀 하루 종일 침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아픈 기억에서 헤어날 수 없다. 때때로, 나는 네가 먼 길을 나가면 갑자기 하늘에서 내려와 다시 나와 이야기할 것이라고 순진하게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옛 인연, 나의 지음, 너의 약속을 이행하라. 다만, 너는 이미 이 세상을 떠났고, 다시는 내 것이 되지 않을 것이다.
나는 히스테리하게 천국의 잔혹함을 저주했다. 왜 자신의 생생한 생명을 순식간에 가벼운 연기로 변하게 하는가? 너의 인생에는 아직 아름다운 미래가 많다.
단맛을 맛보고 황급히 시들면 불공평하지 않나요?
부평초처럼 먼지 그물에 빠졌고, 3 년 동안 울고 웃다가 계속 거짓말을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들은 날벌레처럼 그물에 빠져 상처투성이로 멍에에서 기어 나왔다.
나가, 너는 이미 죽었지만, 너는 늪에서의 나의 경험을 들을 수 없다. 나만. 나는 추위와 따뜻함을 참아야 한다. 내가 어떻든 간에.
소리쳐도 너의 체류를 되찾을 수 없다. 이 추운 날에 나는 너를 잃었다. "나는 걷고 싶다, 나는 춤을 춘다. 내 그림자가 뒤에서 뒹굴고 있다. " 꿈속에서 너를 만나기를 기대한다.
해가 져서 행인이 집으로 돌아가고 새가 둥지로 돌아왔다. 내가 살금살금 온 것처럼 나는 조용히 가야 한다. 사랑시로 가득 찬 이 아흔아홉 편의 시를 써 주세요
꽃은 정성껏 채집한 것이고, 모든 꽃술 사이에는 너를 위해 뛰는 마음이 있다.
"이생은 운명인데, 왜 내세에서 만나지 않는가?" 나는 내세에 반드시 좋은 인연이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5. 눈에 관한 시
1, 메이허슨 눈은 삼분백이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루메이포"
눈은 매화 같고, 매화는 눈 같고, 기이하고 아름답다. (여본중)
벽 구석에 매실 몇 가지가 있는데, 추위에 홀로 피었다. 나는 멀리서 그것이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향기가 흩날리기 때문이다. (왕안석)
이 세 구절은 눈과 매화, 색깔, 계절, 그리고 봄이 오는 희망 등으로 교묘하게 그려졌다. 우리는 또한 저자의 방법을 참고할 수 있고, 자신의 합리적인 상상을 통해 마을을 반영하는 방법을 통해 자연계의 많은 관련 물건들을 구체적이고 현실적으로 쓸 수 있다.
(2), 그냥 커버 처럼 lingtou 구름 을 보고, 먼지 처럼 눈이 내리는 바위 를 놀라게 했다;
천만 죽순석, 천만 옥, 천만 나무, 천만 구름. (위안 젠)
이 두 편의 시 앞부분은 북방의 전형적인 설경을 묘사하며, "전형적인' 백산무새, 천경무발자국'" 실내에 머무는 악천후이다. 그러나 시의 후반부에서는 작가가 자연 경관을 통해 표현한 감정이 긍정적이다. 작가는' 천그루옥, 만송이 구름, 귀여운 가지' 를 통해 북국의 겨울을 눈에 의해 잔인하게 죽임을 당하는 것이 아니라 따뜻하고 다정하게 만들었다. 작가는 자연과 생명에 대한 그의 열정을 구체적이고 적절하게 표현했다. 이로부터 우리는 자연 경관의 묘사가 우리의 풍부한 심리 세계와 결합되어야 진정으로 감동할 수 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3. 꽃 여섯 송이가 방안으로 날아들어와 앉아서 푸른 대나무가 귀여운 가지로 변하는 것을 보았다. (고구려)
산길은 우여곡절로 너를 만나지 못하고 말굽 자국만 남았다. (삼삼)
갑자기 밤바람이 불어오는 것 같아 배나무에 꽃이 피는 것 같았다. (삼삼)
친링 고향은 어디예요? 눈이 파란 말을 막았다. "한유"
바깥의 눈이 사라지고, 천산이 푸르러지고, 2 월의 강변에 꽃이 활짝 피었다. (구양수)
눈과 봄, 이것은 우리가 눈에 관한 많은 시사 중에서 가장 잘 아는 것이다. 이 시들은 작가의 충만한 열정과 낙천적인 인생관을 표현했다. 작가는 시로 우리에게 색채가 알록달록한 봄의 그림을 제공하여 봄의 아름다움을 일깨워 주는데, 이것은 문학 작품이 사람들의 사상에 대한 계몽이다.
4. 제비의 몸에 있는 눈송이가 좌석처럼 커서, 헌원대를 날려 버렸다.
땅은 백풍이 춥고 눈은 크다. (이백)
이백이 쓴 큰 눈송이를 직접 묘사한 시로, 우리는 직접 인용해 눈을 묘사할 수 있다. 우리는 세심한 관찰과 이미지 묘사를 통해 시인의 창작 품질을 배워야 한다.
5, 전쟁 후퇴 옥룡 300 만, 온몸에 상처투성이가 가득하다. (장원 제조)
저자가 과감한 상상력으로, 하늘에서 격전을 벌인 용린으로 눈을 써서 협의의 품격으로 눈을 부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환경 분위기와 심리적 감정이 어울릴 때 이 독특한 시를 인용할 수 있다.
6. 눈에 관한 시
친원춘. 설설
1936 년 2 월
북국의 풍경,
수천 마일의 얼음,
만리에 눈이 내리다.
만리장성 안팎을 바라보며
오직 물고기 비 오만;
강의 상류와 하류에서
나는 이성을 잃었다.
산무 은뱀,
최초의 밀랍인형,
날씨와 시합을 하고 싶어요.
맑은 날임에 틀림없다.
저 빨간 원피스를 보세요.
특히 요염한가?
이 나라에는 이렇게 많은 미녀가 있다.
무수한 영웅을 끌어들여 경쟁하다.
진황의 무공을 소중히 여기고,
문채를 약간 잃다.
당종송조,
경박한 풍조를 보이다.
한 세대의 교만,
칭기즈칸,
나는 활을 구부려 큰 독수리를 쏘는 방법밖에 모른다.
모두 사라졌습니다.
로맨틱한 인물을 세어 보세요.
아직도 지금 보고 있어?
7. 창고가초의 설시
제목: "그 날"
저자: cangchang jiachuo
원문:
그날, 나는 절의 향기로운 안개 속에서 눈을 감고 정신을 가다듬었는데, 갑자기 너의 독경에서 진실을 들었다. 그 1 월, 나는 모든 회전통을 흔들었는데, 통과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손끝을 만지기 위해서였다.
그해, 나는 산길에서 절을 했는데, 너를 만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따뜻함을 붙이기 위해서였다.
그때 나는 산수를 불탑으로 바꿨는데, 내세를 고치기 위해서가 아니라 길에서 너를 만나기 위해서였다. 그 순간, 나는 행복을 구걸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네가 오기를 기다리기 위해 풍마를 일으켰다.
그날 마니 힙은 수덕을 위해서가 아니라 심호에 석두 던지려고 건설되었다. 그해 1 월, 나는 모든 기도관을 흔들었는데, 초도를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손끝을 만지기 위해서였다.
그 해 산길에서 절을 한 것은 보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온기를 지키기 위해서였다.
확장 데이터:
창앙가초의 시는 그의 짧고도 전설적인 일생의 사랑과 증오, 고통과 음악, 행동과 사고, 깨달음과 계몽을 표현하며, 어느 정도 자유롭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하려는 그의 소망을 반영하고 있다. 주제가 긍정적이고 심오하며, 그 사상 내용의 특징은 주로 다음과 같다.
1, 대담한 현실주의. Chang Changjiachuo 는 종교 지도자이지만, 감히 자신의 실제 행동, 내면의 감정 및 삶의 이상을 쓰고, 인간의 본성에 대한 종교의 속박을 깨고, 전통적인 세력에 대담하게 도전하며 큰 용기를 보여주었습니다.
2. 진지한 감정. 창앙가초의 시는 대부분 남녀 간의 사랑을 묘사한다. 초식할 때의 수줍음, 두 가지 기쁨이 있고, 좋은 기회를 놓친 아쉬움, 맹세의 확고함, 배신에 대한 분노가 있으며, 작가가 사랑 생활에 대한 간절한 열망과 진실한 추구를 충분히 표현했다.
3. 깊은 철학. 창창가초의 많은 시가는 서사와 동시에 풍부한 인생 철리를 총결하고 통속적이고 깊이 있게 독자들을 계몽시켰다.
바이두 백과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