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무의식중에 가무를 계속하는 꿈은 무슨 뜻입니까?

무의식중에 가무를 계속하는 꿈은 무슨 뜻입니까?

제비는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알지만 이끼는 깊고 비뚤어지고 풀은 검고 기울어져 있다. 새로운 고민을 보고 나는 지금 갈매기 옆에 서 있다. 무의식중에 나의 노래 꿈을 계속하고, 문을 가리고 가볍게 자다. 커튼을 열지 마라, 날으는 꽃을 보고 두쥐안 듣는 것을 두려워한다. 해설: 주문대택에 살던 제비가 지금 어디로 날아가는지 모르겠어요? 과거에는 풍경이 아름다운 곳에서 이끼, 파빌리온 누각, 구불한 길이 그윽하고 잡초가 무성한 것을 보았다. 심지어 시간이 있는 흰 갈매기들도 새로운 걱정으로 얼굴이 창백해졌다. 나는 더 이상 즐거운 옛 꿈을 되새기려는 욕망이 없다. 단지 자기 집 문을 닫고, 혼자 한 잔 마시고, 잠을 자고 싶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커튼을 열지 마세요. 나는 날아가는 꽃 소리를 보는 것이 두렵고, 두쥐안 비명 소리를 보는 것이 더 두렵다. 시 이름: 높은 발코니 서호 봄 사랑. 실명: 장연. 글꼴 크기: 단어 쌰 t 는 옥전, 이름 음악 웽입니다. 시간: 송나라. 민족: 한족. 출생지: 린안 (현재 절강 항주). 생년월일: 기원 1248 년. 사망 시간: 기원 1320 년경. 주요 작품으로는' 남포춘수',' 서호춘정 고발코니',' 물 같은 세월을 추억하다',' 창량범',' 후중천/염노교야도고황하',' 심요도',' 쩡' 등이 있다.

우리는 다음과 같은 방면에서' 무의식적 노래 꿈' 을 상세히 소개합니다.

첫째,' 고베란다 서호 춘정' 전문을 클릭하면' 고베란다 서호 춘정' 상세 정보를 볼 수 있다

잎둥지 꾀꼬리, 평파 충전재,

부러진 다리는 경사진 날에 배로 돌아올 것이다. 몇 번 여행할 수 있습니다.

꽃을 보는 것은 내년이다. 동풍은 장미와 함께 살고,

장미에게 봄은 가엾다. 더 슬퍼요.

서쪽은 온통 푸르고 담담한 폐연이다.

제비는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알지만 이끼는 깊고 우여곡절이 많다.

풀이 검고 기울다. 새로운 고민을 보고,

지금도 갈매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저는 제 노래 꿈을 계속할 생각이 없습니다.

문을 가리고 술에 취해 자다. 커튼을 열지 마세요.

날으는 꽃을 감히 보지 못하고, 두쥐안 듣지도 못한다.

둘. 노트

예 지에 둥지 오리올스: "예 지에 어두운 둥지 오리올스. 서호 고산변의 교명.

서릉: 서호교의 이름.

셋째, 장염의 다른 시

서호 춘정이 높은 발코니, 실루엣은 연잎을 읊고, 외로운 기러기는 해연해, 피리 소리 월하, 강운을 건너고 있다. 넷. 번역

둥지 둥지, 평면 파도 롤 양, 깨진 다리 경사 일 반환 보트 를 선택합니다. 여행을 몇 번 갈 수 있는데, 꽃을 보면 내년이다. 동풍이 장미와 함께 태어나고, 불쌍한 장미와 봄이 있다. 더 슬퍼요. 서쪽은 온통 푸르고 담담한 폐연이다.

황달이 무성한 나뭇잎 사이에 둥지를 짓고, 버들개지가 가볍게 호수 위에 떨어졌다. 석양은 이미 거의 어두웠고, 다리가 끊어진 곳에는 배가 돌아왔다. 얼마나 많은 봄나들이를 할 수 있을까? 꽃구경은 내년까지 기다려야 한다. 봄바람 장미와 함께 있어라. 장미꽃이 피면 봄바람이 이미 불쌍하기 때문이다. 사람을 더욱 고통스럽게 하다. 푸른 나무 속에 비친 서나무대교는 한때 그렇게 시끌벅적했지만 지금은 은은한 추위만 남았다.

제비는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알지만 이끼는 깊고 비뚤어지고 풀은 검고 기울어져 있다. 새로운 고민을 보고 나는 지금 갈매기 옆에 서 있다. 무의식중에 나의 노래 꿈을 계속하고, 문을 가리고 가볍게 자다. 커튼을 열지 마라, 날으는 꽃을 보고 두쥐안 듣는 것을 두려워한다.

주문대택에 살던 제비가 지금은 어디로 날아가는지 모르겠다. 과거에는 풍경이 아름다운 곳에서 이끼, 파빌리온 누각, 구불한 길이 그윽하고 잡초가 무성한 것을 보았다. 심지어 시간이 있는 흰 갈매기들도 새로운 걱정으로 얼굴이 창백해졌다. 나는 더 이상 즐거운 옛 꿈을 되새기려는 욕망이 없다. 단지 자기 집 문을 닫고, 혼자 한 잔 마시고, 잠을 자고 싶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커튼을 열지 마세요. 나는 날아가는 꽃 소리를 보는 것이 두렵고, 두쥐안 비명 소리를 보는 것이 더 두렵다.

동사 (verb 의 약어) 감상

이 단어는 장염이 남송멸망 후 서호를 다시 여행할 때 한 것이다. 형식적으로 보면' 낡은 병에 새 술을 담는다' 는 것으로 서호를 통해 이 오래된 화제를 인식하고 망국의 고통을 표현한다. 의형관시선' 은 밀루, 박운의 말을 인용해' 망국의 소리 애사' 를 인용했다. 백옥재의 시에서 진정엽은 "쓸쓸하고 씁쓸하며, 침울하고, 두터웠다" 는 평가사를 했다.

첫 문장은 봄의 아름다운 경치를 써서 조용하고 느긋하다. "잎둥지 꾀꼬리를 줍고, 파도가 양 떼를 굴린다" 며 부드러운 필조로 깊은 봄의 풍경을 썼다. 장자의 첫 문장은 두보의 시' 어두운 둥지 잡는 꾀꼬리' 를 사용했다. 울창한 나뭇잎 속에서 영아는' 파도가 굴러가는 것' 이라는 의미를 표현하기 위해 노래 한 곡으로 가벼운 솜을 쓰고 있으며, 마이크로웨이브로 물에 휘말리고 있다. 부러진 다리 경사일 반납선' 구간 명교' 단교' 는 호수와 외호 사이에 위치해 있어 버드나무를 많이 심어 유람하기에 좋은 곳이다. 장염이는 황혼이 시작되는' 회선' 이라고 썼다. 유람선은 여전하지만, 기분은 이미 없어졌다. 펜을 돌리다. "몇 번 수영할 수 있어요? 꽃을 보는 것은 내년이다. " 아름다운 경치가 아직 남아 있다는 것을 지적하는데, 다만 봄날 황혼에 며칠이 지나자 시들어 내년을 기다릴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봄의 죽음' 의 슬픔이 가슴에 가득 차서 우리는 봄을 붙잡아야 했다. 동풍이 장미와 함께 있다' 는 뜻은 동풍이 장미와 함께 있다는 뜻이다. 장미의 만개함은 봄이 곧 끝날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장미에게 봄은 가엾다', 봄이 거의 없어지면 한순간에 가라앉아 망가진다. \ "더 황량한, 모든 녹색. 클릭합니다 봄이 아직 돌아오지 않았지만 서나무대교는 이미 충격적이고 황량하다. 획이 딱 맞는 통쾌함은 낭자하지만 슬픔으로 변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서현교는' 연기와 버드나무가 번성하는 곳, 부드럽고 풍요로운 마을' 이지만 지금은 은은한 폐연밖에 없다. 지난날의 강한 대비가 망국의 아픔을 표현하는 주제를 건드렸다.

글을 쓰기 시작했을 때 충격을 받았습니다. \ "제비는 어디에서 알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이 말은 유우석의 시를 대신한다. "옛날 왕세연, 범상백성들의 집으로 날아갔다." 이 단어는 유석의 기초 위에서 조국에 대한 그의 그리움을 더욱 설명했다. 당대의 위씨 세거지는 장안 성남에 위치하고, 사천은 강서성 운자현에 위치해 있다. 도연명은 일찍이' 경사천 유람' 이라는 시를 썼는데, 서호 주변 문인 야스가 유람하고 모이는 곳을 가리킨다. "깊은 이끼" 와 "어두운 풀" 은 황량함과 추위를 묘사한다. 그해 번화하고 낭만적인 곳에서 내가 본 것은 이끼와 잡초뿐이었다. 과거에는 제비가 그 둥지를 찾을 수 없었다. 뿐만 아니라: "당신이 새로운 걱정에 대해 이야기할 때, 지금 당신은 갈매기 옆에 있습니다." 시인은 비밀리에 신화 qiji 의 두 문장을 사용: "박수와 웃음 갈매기, 걱정." " 한가한 갈매기라도 새로운 고민이 생겼다는 뜻이다. 흰 갈매기가 온몸이 하얗게 변하는 것은' 슬픔' 으로 인한 것 같다. 그래서 그는 갈매기의 까까까머리를 빌려 자신의 슬픔을 자주 쓴다. "나는 내 노래 꿈을 계속하고 싶지 않아, 문을 가리고, 가볍게 자고 싶지 않아." 이 두 문장은 나의 현재의 피로와 실의에 대해 말할 뿐만 아니라, 나의 옛 신분인 귀족 아들, 은둔자 한 명을 지적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커튼을 열지 마라, 날으는 꽃을 보고 두쥐안 듣는 것을 두려워한다. 클릭합니다 커튼을 열어' 는' 문을 가리다',' 날꽃' 은' 양 떼 구르기',' 우는 두쥐안' 는' 둥지 오리올스' 를 보살펴야 하며, 시종일관 호응하며, 바람에 흩날리는 꽃을 만들고, 두쥐안 피를 흘리는 슬픈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 장염어는 새소리로 끝나 두쥐안 울음, 여음이 들보를 감는 애절한 소리를 내며 좋은 예술적 효과를 얻었다.

이것은 봄저녁 경치를 묘사한 시이다. 봄을 쓰는 풍경은 진실이고 망국을 쓰는 마음의 고통은 공허하다. 풍경으로, 감정으로 경치를 보는 것은 "가장 억압적이고, 가장 두껍다" 고 할 수 있다. 독서는 사람을 깊이 생각하게 하고 씹는 힘이 있다. 장염은 완곡한 시인이다. 그가 조국을 그리워하는 사상은 직접 토로하는 것이 아니라 직설적인 방식을 취하는 것이다. 날으는 꽃을 볼까 봐 까마귀를 들을까 봐' 라는 완곡한 방식으로 표현했다. 이 단어는 매우 진지하고 자연스럽게 유창해지는 경향이 있지만, 글이 너무 풍부해서 그 사상의 약점을 어느 정도 반영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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