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서양 명화' 봄'
서양 명화' 봄'
이' 봄' 은 이탈리아 화가 산드로야? 보티첼리의 걸작. 그는 37 세에 로렌조의 결혼식을 축하하기 위해 이 그림을 만들었다고 한다.
보티첼리는 사실 그의 별명으로 이탈리아에서' 작은 물통' 이라는 뜻이다. 그는 십 대 때 비범한 예술적 재능을 보여 젊었을 때 상류사회의 인정을 받았다. 그의 그림은 당시 매우 센세이션이어서 피렌체 화파의 대표가 되었다.
《봄》은 그의 대표작 중의 하나이다. 그림 전체가 천후 헤라의 금빛 사과밭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그림 속의 비너스는 신령에 둘러싸여 우아하고 평온하며 부드럽고 우아하며 사람을 감동시킬 정도로 아름답다.
보티첼리는 여신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데 매우 뛰어나며, 전통 회화 기법의 명암 조형으로 주체를 부각시키는 것이 아니라 거의 완벽한 선으로 여신의 환한 얼굴을 그려낸다.
화면에 각 길의 신선들이 한자리에 모여 봄을 맞이하다. 오른쪽에는' 아름다움, 순결, 행복' 을 나타내는' 삼혜' 가 있다. 그들은 제우스와 바다의 여신의 딸이다. 사진의 오른쪽은 전체 옷을 입은 펄세포네입니다. 그녀는' 명계의 여왕' 과' 봄의 신' 이라는 두 가지 신분을 가지고 있다. 여기는 분명히 두 번째다.
춘신 뒤에 꽃신이 입에 꽃을 물고 있다. 그녀의 이름은 플로입니다. 이상하게도 그녀는 서풍신의 연인이었다. 이 그림에서 서풍신은 얼굴이 검푸르고, 그의 애인 꽃신을 불며 춘신을 만나러 가고 있다.
이 그림의 내포는 매우 풍부해서 흥미진진한 세부 사항이 많다. 예를 들어, 화면에는 50 여 종의 화초가 뚜렷하게 구별된다고 하는데, 우리는 대사의 놀라운 수준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제 2 편 문장
이 작품의 주제에 대해서는 항상 의견이 분분하다. 일반적으로 로마 신화 중 봄을 깨우는 신령에 대한 상상력이 풍부한 묘사를 통해 인간과 자연의 조화를 보여주는 우의화라고 생각한다. 원래 피렌체 카스텔로 장원의 식당을 장식하기 위해 창작한 것은 이탈리아 르네상스 초기의 신흥 자산계급의 생활 정취와 심미 이상을 반영한 것이다. 작품은 보티첼리의 정교하고 독특한 회화 스타일을 보여 세계 예술사에서의 중요한 지위를 확립하였다.
작품' 봄' 은' 비너스의 성세' 라고도 불린다. 중세의 종교화에서는 일반적으로 성모 마리아만 아치 아래에 배치되었다. 보티첼리는 여기서 이런 형식을 빌렸다. 비너스 뒤에서 보티첼리는 나뭇가지와 배경 하늘을 이용하여 의식적으로 나무 속에 이런 아치를 남겼다. 어두운 배경 숲이 갑자기 그녀 주위에 개방되어 진싱 주도적 역할을 두드러지게 했다. 그녀는 왼손에 옷 한 벌을 들고 오른손을 살짝 들어 올리며 행동거지가 단정하고 우아하다.
보티첼리는 약간 슬프고 이상미를 지향하며 추구하는 서정적 시인이다.
보티첼리의 대표작도 한 폭의 천화인데, 현재 우피츠미술관에 숨어 있다. 이 그림은 시인 폴리지아노의 시를 근거로 창작한 것이다. 예술가는 자신의 사상을 고대 신화 중의 이미지를 해석하였다. 그림의 줄거리는 아름답고 조용한 숲 속에서 펼쳐지고, 중심은 아름답고 단정한 비너스이다. 그녀는 한가하고 우아한 표정으로 봄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그녀 주변에는 세 여신 (아그라야, 세라아, 부자 로시니) 이 손을 잡고 춤을 추었다. 비너스의 왼쪽에서 봄의 여신인 플로라는 우아한 발걸음을 내디뎠다. 그녀는 꽃옷을 입고 봄바람의 신 사필과 그리스 소녀를 뒤따랐다. 이런 인간성에 대한 칭찬은 보티첼리의 작품에서 비범한 미감을 가지고 있다. 또한 보티첼리는 우아한 스타일, 밝고 밝은 색상, 부드럽고 가벼운 라인으로 르네상스 대가들 사이에서 독보적이다. 그러나 르네상스 이후 서양인들은 오랫동안 그를 제대로 평가하지 못했다. 19 세기의 낭만주의와 영국의 라파엘 전파 운동까지 그는 이탈리아 르네상스 초기의 대가로 추앙받았다. 그는 선을 잘 썼기 때문에 동양 예술과 이곡이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어 중일 연구자들의 관심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