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마르케스의 고전 문장
마르케스의 고전 문장
1982년 노벨문학상 수상자 가르시아 마르케스가 멕시코의 수도 멕시코시티에서 87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그는 라틴 아메리카 마술적 사실주의 문학의 대표적인 인물이자 20세기 가장 영향력 있는 작가 중 한 사람으로 사실주의와 환상을 결합하여 세계적으로 유명한 『백년의 고독』을 창조했습니다.
1.당신이 눈물을 흘릴 자격이 있는 사람은 없지만, 눈물을 흘릴 자격이 있는 사람은 당신을 울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눈물을 흘릴 자격이 있는 사람은 없지만, 눈물을 흘릴 자격이 있는 사람은 당신을 울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
2. "사람이 늙기 때문에 꿈을 추구하지 않는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꿈을 추구하기를 멈추기 때문에 늙어간다."
사람들은 꿈을 추구하기를 멈추는 것이 아니다. 늙어가다 꿈을 쫓는 것을 멈추기 전까지는 꿈을 쫓지 않기 때문에 늙어간다.
3. "내 입에서 나오는 말은 나를 부끄럽게 만든다."
내 입에 있는 모든 것이.
7. "기다리는 사람은 거의 기대할 수 없다."
오래 기다릴수록 기대치는 낮아진다.
8. "결혼의 문제는 매일 밤 사랑을 나눈 후 끝나는 것이고, 매일 아침 아침 식사 전에 다시 시작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결혼의 문제는 끝나는 것입니다. 매일 밤 사랑을 나눈 후, 매일 아침 식사가 끝나기 전에 재건해야 하고, 다음날 아침 식사 전에 재건해야 했습니다.
9. “만약 하나님이 일요일에 쉬지 않으셨다면. 세상을 완성할 시간이 있었다."
만약 하나님께서 일요일에 쉬지 않으셨다면, 세상을 완전하게 하실 시간이 있었을 것이다(성경에는 하나님이 6일 동안 만물을 창조하셨다고 기록되어 있다)
사람들은 자신이 아버지를 닮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자신이 늙었다는 것을 압니다.
11. "마음의 기억은 나쁜 것을 없애고 좋은 것을 확대합니다."
사람들은 마음 속에서 나쁜 기억을 지우고 좋은 기억을 확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청렴에 대한 마르케스의 유명한 명언
1. 감정이 메말랐다고 생각하더라도 그럴 수 있습니다. 포기하지 마세요. 마음 속 깊은 곳의 끈을 뽑을 수 있는 순간은 언제나 있을 것입니다. 결국 우리는 외로움을 즐기기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닙니다. ?
2. 모든 연령대의 여성은 자신만의 외로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나이에 따라올 수 없는 아름다움. 나이 때문에 잃은 것을 캐릭터로 메웠고, 노력한 덕분에 더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
3. 사실 이미 다 정해졌고 그런 일들이 연달아 일어나게 되어 결국 오늘, 수요일로 이끈다. 마콘도의 수요일은 악마를 묻기에 좋은 날입니다. ?
4. 하느님, 마음이 있다면 얼음 위에 증오를 쓰고 해가 뜨기를 고대하겠습니다. 반 고흐의 꿈을 이용해 데디의 시와 시를 그리겠습니다. 세레의 노래는 달을 향한 나의 세레나데가 될 것입니다.
가시의 아픔과 꽃잎의 입맞춤을 감상하기 위해 눈물로 장미에 물을 주리라...?
5. 추억은 언제나 나쁜 것을 지우고 과장한다는 것을 알기엔 그는 아직 너무 어리다. , 그리고 바로 이 신비 때문에 우리가 과거의 짐을 질 수 있는 것입니다. ?
6.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WeChat에 공유 사람은 어머니의 자궁에서 나올 때 그대로 유지되지 않습니다. 반대로 인생은 그를 계속해서 다시 태어나도록 강요합니다. ?
7. 환상은 현실을 희화화하는 도구일 뿐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결국 창조의 근원은 언제나 현실이다. 그리고 판타지, 즉 순수 픽션은 월트 디즈니의 작품과 마찬가지로 현실에 기반을 두지 않고 가장 역겹습니다. 한번은 "낭비한 세월의 바다"라는 제목의 동화를 흥미진진하게 써서 그 증거를 보내드린 적이 있습니다. 당신은 과거에도 그랬듯이 그 책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당신은 적어도 당신에게 그 환상이 정말로 이해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의 말이 저를 깨웠어요. 아이들도 환상을 좋아하지 않고 상상의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죠. 허구와 상상의 차이는 복화술사의 인형과 실제 사람의 차이와 같습니다. ?
8. 하나님께서 나에게 생명으로 보상하신다면 나는 간소하게 옷을 입고 햇빛 아래 누워 내 몸뿐만 아니라 내 영혼도 드러내겠습니다. ?
9. 정직한 생활은 실제로 몸이 원하는 대로 행동하는 것입니다. 배고프면 먹습니다. 사랑할 때는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부끄러운 사랑의 습관을 피하기 위해 잠든 척 해야 했던 나는 마침내 침대 전체의 주인이 되었고, 모든 것은 나 자신을 위한 것이었다. ?
10. 솔직히 말해서 몇 년 동안 폐기해도 견딜 수 없는 아이디어라면 전혀 관심을 갖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 이 아이디어가 정말로 테스트를 통과한다면, 내가 <백년의 고독>을 15년, <부모의 몰락>을 16년, <공포된 살인>을 3년 동안 쓸 생각을 했던 것처럼 말입니다. 10년 동안 그대로 유지되면 아이디어가 성숙해지고 글로 쓰겠습니다. ?
11. 나는 글을 쉽게 쓸 수 있고 생각이 자유롭게 흐르는 특별한 정신상태가 있다고 늘 믿는다. 집에서만 글을 쓸 수 있다는 핑계는 모두 사라졌습니다. 올바른 주제와 그에 접근하는 올바른 방법을 찾으면 그 순간과 그 마음 상태가 도래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정말로 좋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
12. 어디로 가든지 과거는 거짓이고, 추억은 끝없는 길이며, 가장 강인하고 아름다운 과거의 봄도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한다. 분석해 보면 미친 사랑은 덧없는 현실에 지나지 않습니다. ?
13. 눈물은 가짜, 슬픔은 진짜다. 천년 뒤에는 너도 없고 나도 없을 것이다. ?
14. 집에서 겪은 미묘하면서도 가슴 아픈 시간이 오랜 부재 끝에 기억력이 선명한 사람이라면 느꼈을 피해를 그는 알지 못했다. 무엇을 기다리고 계십니까? 말하자면 시간이 흘렀지만 그렇게 빠르지는 않습니다. 어디로 가든지 과거는 거짓이고, 추억은 끝없는 길이며, 지난 봄은 모두 사라져 존재하지 않으며, 가장 강인하고 광기 어린 사랑도 덧없는 현실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15. 내가 여행하는 이유는 풍경에 대한 관심 때문이 아니라 가기로 결심했기 때문이다. ?
16. 권력이 많을수록 누가 당신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고 누가 아닌지 알기가 더 어렵습니다. 절대적인 권력에 도달하면 현실과의 접촉을 잃게 되며, 그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최악의 외로움입니다. ?
17. 여자가 남자와 잠자리를 하기로 마음먹으면 넘지 못할 벽도 없고, 무너뜨릴 수 없는 요새도 없고, 남기지 못할 도덕적 고민도 사실 있다. 어떤 신도 그녀와 함께 살 수 없습니다. 이 결정은 신중하게 내리십시오. ?
18. 세상의 이익: 안전, 조화, 행복. 이 모든 것을 합치면 사랑처럼 보이지만 거의 사랑과 같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결국 사랑이 아닙니다.
눈물 없는 스펀지를 이용해 그에 대한 기억을 완전히 지우고, 그녀의 기억 속에서 그가 차지하고 있던 공간에 살점 한 조각을 자라나게 하라. ?
19. 과거는 모두 거짓이고, 추억은 돌아올 수 없는 길이다. 아무리 미치고 끈질긴 사랑도 결국엔 되돌릴 수 없다. 사실은 외로움만이 영원하다.
20. 글쓰기를 시작했을 때 글쓰기의 신비를 막 발견한 참이었고, 내가 져야 할 책임에 대해 거의 생각하지 못할 정도로 행복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매일 새벽 2~3시에 신문사에서 일을 마치고 4, 5, 심지어는 10페이지까지 쓸 수 있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때로는 앉은 자리에서 짧은 이야기를 끝내기도 합니다. ?
21. 현실을 묘사하려는 작가의 남다른 시도는 종종 현실을 왜곡된 관점에서 보게 만든다. 현실을 변형시키려는 과정에서 그는 결국 현실과의 접촉을 잃고 상아탑에 갇히게 됩니다. 저널리즘은 이에 대한 아주 좋은 방어책입니다. 이것이 바로 제가 저널리즘을 계속하고 싶었던 이유입니다. 저널리즘이 저를 현실 세계와 계속 접촉하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
22. 남들 앞에서 벗을까봐 모자를 쓰지 않아요. ?
23. 현실은 우리 주변에 존재하며 매일 수많은 삶과 죽음에 영향을 미치는 동시에 아름다움과 불행으로 가득 찬 무한한 창조의 원천이기도 합니다. . 방황하는 나, 향수병 콜롬비아인들은 운이 좋을 뿐이다. 현실은 너무나 믿기지 않아서 그 속에 사는 우리는 시인이든 거지든, 전사든 갱스터든 많은 상상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친구 여러분, 이것이 바로 우리 외로움의 핵심입니다. ?
24. 아침에는 무인도, 밤에는 대도시. 아침에는 조용해야 하고, 저녁에는 와인을 마시고 가까운 친척,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눠야 합니다. 나는 항상 거리의 사람들과 연락을 유지하고 현재 상황을 파악해야 할 필요성을 느낍니다. 내가 여기서 말하는 것은 윌리엄 포크너가 의미한 것과 일치합니다. 작가에게 가장 완벽한 집은 아침에는 고요함, 밤에는 웃음이 있는 불꽃버드나무 골목이라고 한다. ?
25. 영혼의 사랑은 허리 위에 있고 몸의 사랑은 허리 아래에 있다. ?
26. 운명이 우리에게 어떤 역할과 사명을 부여했는지 정확히 알 수 없다면 우리는 계속 살아갈 수 없을 것이다. ?
27. 당신과 죽음은 무언가를 통해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것 같고, 당신은 부모님이 당신 사이에 서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죽음이 매우 추상적이고 당신이 그것을 알지 못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친척, 친구, 이웃 또는 세대의 죽음으로 인해 당신에게 가해지는 압력은 그리 직접적이지 않습니다.부모는 당신과 죽음 사이의 장막으로서 당신의 가장 가까운 사람들이 당신의 삶과 죽음에 대한 전망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
28. '백년의 고독'은 2년도 안 되어 집필을 마쳤습니다. 그러나 이 소설을 쓰기 위해 타자기 앞에 앉기까지 이 소설을 구상하는 데는 15~16년이 걸렸습니다. ?
29. 영감이라는 단어는 낭만주의 작가들에게 나쁜 평판을 안겨주었습니다. 나는 영감이란 재능이나 선물이 아니라 작가가 표현하고자 하는 주제에 대한 인내와 기교의 조화라고 믿습니다. 사람이 무엇인가를 쓰고자 할 때, 작가는 주제를 탐구하려고 하고, 주제는 장애물을 세우려 하기 때문에, 자신과 표현하고자 하는 주제 사이에 상호제한적인 긴장이 존재하게 됩니다. 때로는 모든 장애물이 사라지고, 모든 갈등이 해결되며, 과거에는 꿈도 꾸지 못했던 많은 일들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래야만 글쓰기가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이라는 것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그것이 제가 영감이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
30. 새 신발을 신지 않으면 절대 맞지 않습니다. ?
31. 사랑은 무엇보다도 본능입니다. 태어날 때부터 존재하거나 전혀 존재하지 않습니다. ?
32. 사랑의 나라는 가혹하고 인색한 나라이고, 여자는 의지가 강한 남자에게만 절을 하기 때문에 약한 사람은 결코 사랑의 나라에 들어갈 수 없다는 것을 상기시켜 주었다.
그러한 사람만이 그들에게 안정감을 줄 수 있고, 그들은 삶의 도전에 맞서기 위해 이러한 안정감을 갈망하기 때문입니다. ?
33. 항상 느끼는 대로 말하고 생각하는 대로 행하세요! 오늘이 당신이 자는 마지막 시간이라는 것을 알았다면 따뜻하게 안아주고 하나님께 당신의 영혼을 지켜달라고 기도하겠습니다. 이것이 당신이 집에서 나가는 마지막 모습이라는 것을 안다면 나는 당신을 안고 키스하고 다시 전화해서 포옹하고 키스할 것입니다. 이것이 내가 당신의 목소리를 듣는 마지막 시간이라는 것을 안다면, 나는 당신의 모든 말을 녹음하여 무한정 계속해서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이 내가 당신을 만날 마지막 몇 분이라는 것을 안다면, 당신이 이미 그것을 알고 있다고 어리석게 가정하는 대신 "사랑해"라고 말할 것입니다. ?
34. 모든 결혼 생활에는 한쪽 편이 바람을 피우는 등의 문제가 필연적으로 발생합니다. 그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항상 상대방의 지혜와 용기를 시험합니다. ?
35. 신뢰는 보물이므로 함부로 버려서는 안됩니다. ?
36. 타인의 기준으로 우리의 현실을 설명하다 보면 우리는 점점 더 낯설고 제약받고 외로워질 뿐입니다. ?
37. 내가 쓰고 있는 작품은 내 사생활의 일부이기 때문이다. 솔직히 말해서 작가들이 인터뷰에서 차기작의 줄거리를 너무 많이 이야기하는 게 좀 안타깝다. 이는 자신들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는다는 반증이고, 신문이나 간행물을 통해 소설 창작에서 해결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해 스스로를 달래고자 하기 때문이다. ?
38. 다른 작가들도 아이디어나 컨셉이 있으면 책을 쓸 수 있다고 생각해요. 항상 이미지가 먼저 있어야 해요. 『화요일 낮잠 시간』은 뜨거운 태양 아래 황량한 마을을 돌아다니면서 상복을 입은 여자와 역시 상복을 입은 어린 소녀를 인도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Dead Branches"는 노인이 손자를 장례식에 데려가는 이야기입니다. 『아무도 편지를 쓰지 않는 대령』은 바랑키야 시내 부두에서 페리를 기다리는 남자의 모습을 바탕으로 썼다. 그 남자는 조용하고 불안했습니다. 몇 년 후, 저는 파리에서 편지, 아마도 우편환을 기다리며 기다리고 있었는데, 제가 기억하는 그 사람만큼 불안하고 초조했습니다. ?
39. 나는 명성과 부를 위해 누구와도 경쟁하고 싶지 않다. 그것은 마치 산악인들이 목숨을 걸고 오르는 것과 같습니다**/ 일단 올라간 다음에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니면 최대한 현명하고 품위있게 내려오려고 노력해야 할까요?
40. 거짓말을 해야 한다면 정말 기로에 섰다. 거짓말을 하기 전에 자신이 정말 한계에 부딪혔는지 생각해 본 적이 있나요?
41. 인생은 사람이 발명한 가장 멋진 것입니다.
42. 나는 우연히 글을 쓰기 시작했는데, 아마도 우리 세대가 작가를 배출할 수 있다는 것을 친구에게 보여주기 위해서였을 것입니다. 그때부터 나는 글쓰기에 푹 빠져 멈출 수 없게 됐다. 나중에는 실제로 글쓰기 외에 내가 사랑하는 일은 세상에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
43. 언제나 내일은 있다. 인생은 우리에게 일을 잘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준다. 하지만 내가 실수하면 오늘만이 내가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말할 것이다. , 나는 당신을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
44. 인생은 녹처럼 규칙적이어서 경멸스럽고 무섭기도 하지만, 시간의 흐름을 인식하지 못하게 만드는 일종의 보호이기도 하다. ?
45. 문학은 목공일 뿐이다. 둘 다 현실을 다루고 있으며 재료는 나무만큼 단단합니다. 둘 다 트릭과 트릭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마법은 거의 없고 힘든 작업이 많이 필요합니다. ?
46. 노년의 때는 수평적인 급류가 아니라 기억이 고갈되는 바닥 없는 지하 저수지이다. ?
47. 행복한 노년의 비결은 다름 아닌 외로움과의 합당한 합의다. ?
48. 영구 티켓을 구입하고 끝나지 않는 기차에 탑승하세요.
?
49. 먼저 원고용지를 타자기에 넣었는데... 네, 전동 타자기를 사용합니다. 실수를 하거나, 입력한 단어가 만족스럽지 않거나, 내 나쁜 습관, 버릇, 지나친 조심성으로 인해 단순히 오타를 낸 경우에는 종이를 제거하고 새 종이로 교체하겠습니다. 12페이지 분량의 단편소설을 쓰기 위해 때로는 500페이지의 원고지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그렇긴 하지만, 저는 이상한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인쇄상의 오류가 창의적인 오류와 같다고 생각하며 이를 바꿀 수 없습니다. ?
마르케스의 인생에 대한 유명한 격언
인생은 녹처럼 규칙적이어서 사람들을 경멸하고 무섭게 만들지만 동시에 그것은 일종의 보호이기도 합니다. 그는 시간이 지날수록 깨닫지 못한다. '콜레라 시대의 사랑'
기억은 언제나 나쁜 것을 지우고 좋은 것을 과장한다는 것을 그는 너무 어려서, 우리가 그 아픔의 짐을 견딜 수 있는 것은 바로 이 신비 때문이다. 과거. "콜레라 시대의 사랑"
여자가 남자와 잠자리를 하기로 결정하면 뛰어넘지 못할 벽이 없고, 무너뜨릴 수 없는 요새가 없으며, 남기지 못할 도덕적 고민이 없다. 사실 그녀를 통제할 수 있는 신은 없습니다. 이 결정은 신중하게 내리십시오. "나는 연설을 하러 온 것이 아닙니다."
사랑은 무엇보다도 본능입니다. 그것은 타고나거나 전혀 생기지 않습니다. "콜레라 시대의 사랑"
세속적 혜택: 안전, 조화, 행복 이러한 것들을 더하면 사랑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거의 사랑과 같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결국 사랑이 아닙니다. 눈물 없는 스펀지를 이용해 그에 대한 기억을 완전히 지우고, 그녀의 기억 속에서 그가 차지하고 있던 공간에 양귀비를 키워보자. '콜레라 시대의 사랑'
인생은 녹처럼 규칙적이어서 사람을 경멸하고 두렵게도 하지만 시간가는 줄도 모르게 만드는 일종의 보호이기도 하다. '콜레라 시대의 사랑'
그녀는 그에게 사랑의 나라는 가혹하고 인색한 나라이고 여자는 의지가 강한 남자에게만 절을 하기 때문에 약한 사람은 결코 사랑의 나라에 들어갈 수 없다는 점을 일깨워주었다. 그러한 사람만이 그들에게 안정감을 줄 수 있고, 그들은 삶의 도전에 맞서기 위해 이러한 안정감을 갈망하기 때문입니다.
오랜 세월의 참사로 인해 기억이 선명한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귀찮게 느껴졌을, 미묘하지만 가슴 아픈 시간이 자신의 집에 끼어들었다는 사실을 그는 알지 못했다.
과거는 모두 거짓이고, 추억은 돌아올 길이 없고, 봄은 언제나 지나가고, 가장 광적이고 끈질긴 사랑도 결국은 덧없기 때문이다.
평범함은 습기가 전혀 없을 때까지 당신의 영혼을 말릴 것이며, 영광은 당신의 영혼의 가장 깊은 끈을 뽑을 것입니다.
연령에 상관없이 사랑은 합리적이다.
별이 바뀌면서 두 사람은 서로 다른 방식으로 함께 사는 것도 불가능하고, 서로 다른 방식으로 사랑하는 것도 불가능하다는 결론에 이르렀다. 세상의 사랑보다 더 어려운 것.
죽음에 대해 내가 느끼는 유일한 고통은 사랑을 위해 죽는 것이 아니다.
결혼 생활의 큰 재난에 비해 일상의 사소한 문제는 피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그녀는 우리가 알아야 할 것보다 더 많은 것을 가르쳐 주었고, 가장 중요한 것은 인생에서 빈 침대보다 더 슬픈 것은 없다는 것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당신의 감정이 너무 건조해서 포기할 수 없다고 생각하더라도 무언가가 당신의 마음 깊은 곳의 끈을 뽑을 수 있는 순간은 언제나 있을 것입니다. 결국 우리는 외로움을 즐기기 위해 태어나지 않았습니다.
과거는 거짓이고, 추억은 돌아올 수 없는 길이다. 아무리 거칠고 끈질긴 사랑도 결국엔 덧없는 현실에 불과하다. 외로움은 영원합니다.
인생의 모든 찬란함은 결국 외로움을 갚아야 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행복한 노년의 비결은 바로 외로움과의 합일뿐이다.
시는 평범한 삶에 존재하는 신비로운 힘으로 음식을 요리하고, 사랑에 불을 붙이고, 사람들에게 상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나는 강의하러 온 게 아니다"
세속적 이익: 안전, 조화, 행복 이런 것들을 더하면 사랑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거의 사랑과 같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결국 사랑이 아닙니다. 눈물 없는 스펀지를 이용해 그에 대한 기억을 완전히 지우고, 그녀의 기억 속에서 그가 차지했던 공간에 양귀비를 키워보자.
모든 결혼에는 필연적으로 한쪽이 바람을 피우는 문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항상 상대방의 지혜와 용기를 시험합니다.
만약 하나님께서 나에게 생명으로 보상하신다면 나는 간소하게 옷을 입고 햇빛 아래 누워 몸뿐만 아니라 영혼도 드러낼 것이다.
늘 느끼는 대로 말하고 생각하는 대로 행동하세요! 오늘이 당신이 자는 마지막 모습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안다면 따뜻하게 안아주고 하나님께 당신의 영혼을 지켜달라고 기도하겠습니다. 이것이 당신이 집에서 나가는 마지막 모습이라는 것을 안다면 나는 당신을 안고 키스하고 다시 전화해서 포옹하고 키스할 것입니다. 이것이 내가 당신의 목소리를 듣는 마지막 시간이라는 것을 안다면, 나는 당신의 모든 말을 녹음하여 무한정 계속해서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이 내가 당신을 볼 수 있는 마지막 몇 분이라는 것을 알았다면, 당신이 이미 알고 있다고 어리석게 가정하는 대신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언제나 내일은 있습니다. 인생은 우리에게 일을 바로잡을 또 다른 기회를 줍니다. 하지만 제가 실수한다면 오늘이 우리에게 남은 전부입니다. 내가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말할 것이며 결코 당신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이별편지'
추억은 언제나 나쁜 것을 지우고 좋은 것을 과장한다는 사실을 알기엔 그는 너무 어리다. 바로 이 신비 덕분에 우리는 과거의 짐을 견딜 수 있다. "콜레라 시대의 사랑"
영구권을 구입하고 끝없이 운행되는 기차에 탑승하세요. 가르시아 마르케스의 "백년의 고독"
사람들의 마음의 고통은 말로 표현할 수 없으며 많은 사람들의 행동은 백년의 깨달음, 백년의 외로움이라는 것을 느낍니다. 백년의 고독' - 가르시아 마르케스
부모는 우리와 죽음 사이의 장막입니다. 당신과 죽음은 서로를 멀리서 바라보고 있는 것 같고, 당신의 부모님이 당신 사이에 서 있는 것 같습니다. 알 수 없습니다. 친척, 친구, 이웃 또는 세대의 죽음으로 인해 당신에게 가해지는 압력은 그리 직접적이지 않습니다.부모는 당신과 죽음 사이의 장막으로서 당신의 가장 가까운 사람들이 당신의 삶과 죽음에 대한 전망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가르시아 마르케스의 '백년의 고독'
어디로 가든지 과거는 거짓이고, 추억은 끝없는 길이며, 지나간 모든 봄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가르시아 마르케스의 '백년' 고독의 세월"
행복한 노년의 비결은 다름 아닌 외로움과의 합당한 합의다. García Márquez의 "백년 동안의 고독"
평범함은 습기가 전혀 없을 때까지 영혼을 말릴 것이며 영광은 영혼의 가장 깊은 끈을 뽑을 것입니다. 마르케스의 "백년의 고독"
예감은 언제나 갑자기 찾아오며, 순간적으로 싹트지만 포착할 수 없는 확실한 믿음처럼 영감의 섬광입니다. "백년의 고독"
진자는 무엇이든 날게 할 수 있지만 스스로 공중에 떠오를 수는 없습니다. 마르케스의 '백년의 고독'
과거의 친밀한 감정은 사라지고 공모와 소통은 적대감과 침묵으로 바뀌었습니다. 백년의 고독 by 마르케스
우리는 집을 파란색으로 칠하는 것을 멈추기 위해 수년 동안 싸워왔습니다. García Márquez의 "백년 동안의 고독"
죽음은 그에게 아무런 관련이 없지만 삶은 그에게 의미가 있습니다. 가르시아 마르케스의 『백년의 고독』
주변인의 눈물은 당사자의 쓰디쓴 미소로 바뀌고, 겉으로는 공정해 보이는 현자의 비판과 분석은 바보의 자기 표현의 고통으로 대체된다. 속은 사람들의 집단을 더 잘 자극할 수 있는 것은 깊은 성찰의 객관적인 효과입니다. "백년의 고독"
무엇을 기다리고 있나요? 말하자면 시간이 흘렀지만 그렇게 빠르지는 않았습니다.
어디로 가든지 과거는 거짓이고, 추억은 끝없는 길이며, 지난 봄은 모두 사라져 존재하지 않으며, 가장 끈질기고 미친 사랑조차도 덧없는 현실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마르케스의 '백년의 고독'
여자가 남자와 자기로 결심하면 뛰어넘지 못할 벽도 없고 무너뜨릴 수 없는 요새도 없고 남길 수 없는 도덕적 고민도 없다 사실 그녀를 통제할 수 있는 신은 없습니다. 이 결정은 신중하게 내리십시오. "나는 연설을 하러 온 것이 아닙니다."
사랑은 무엇보다도 본능입니다. 그것은 타고나거나 전혀 생기지 않습니다. "콜레라 시대의 사랑"
언제나 내일은 있습니다. 인생은 우리에게 일을 올바르게 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주지만, 실수하면 오늘이 우리에게 남은 전부입니다. 나는 당신을 너무 사랑하고 결코 당신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이별편지'
당신과 죽음은 무언가를 통해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것 같고, 당신 사이에는 아무런 감정도 없습니다. 당신이 보는 죽음은 매우 추상적이어서 당신은 모릅니다. 친척, 친구, 이웃 또는 세대의 죽음으로 인해 당신에게 가해지는 압력은 그리 직접적이지 않습니다.부모는 당신과 죽음 사이의 장막으로서 당신의 가장 가까운 사람들이 당신의 삶과 죽음에 대한 전망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백년의 고독"
과거는 거짓이고, 기억은 돌아올 수 없는 길이며, 지나간 모든 샘은 되돌릴 수 없으며, 아무리 거칠고 끈질긴 사랑도 결국엔 다름이 아니다. 실제로는 외로움만이 영원합니다. "백년의 고독"
어디로 가든지 기억해야 할 것은 과거는 거짓이고, 추억은 돌아올 수 없는 길이며, 지나간 모든 샘은 되돌릴 수 없다는 것, 가장 거칠고 거친 샘이라도. 끈질긴 사랑은 결국 덧없는 현실일 뿐이고 외로움만이 영원합니다.
사람은 죽어야 할 때가 아니라 죽을 수 있을 때 죽는다.
그에게 죽음은 아무 상관이 없지만 그에게 삶은 의미가 있다.
인생에 존재했던 모든 찬란함은 결국 외로움으로 갚아야 할 것입니다.
모든 생명에는 영혼이 있는데, 어떻게 깨울 것인가.
당신의 감정이 너무 건조해서 포기할 수 없다고 생각하더라도 무언가가 당신의 마음 깊은 곳의 끈을 뽑을 수 있는 순간은 언제나 있을 것입니다. 결국 우리는 외로움을 즐기기 위해 태어나지 않았습니다.
행복한 노년의 비결은 바로 외로움과의 합일뿐이다.
"백년의 고독"
하나님께서 나에게 생명을 허락하신다면 나는 간소하게 옷을 입고 햇빛 아래 누워 몸뿐만 아니라 영혼도 드러내겠습니다.
'이별편지'
그럼 요즘 우리는 뭘 먹나요? 그녀는 대령의 속셔츠 깃을 잡고 세게 흔들었습니다. 무엇을 먹고 싶나요? 대령은 75세를 살았고, 이 시점에 이르기까지 일생의 매 순간 축적한 75년의 세월을 모두 사용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마음이 맑고 관대하며 어떤 것도 그를 괴롭히지 못한다고 느꼈습니다. 그는 말했다: 똥을 먹어라.
외로움을 즐기는 법을 배우면 자신에 대해 생각하는 법을 배우게 됩니다.
새 신발은 신지 않으면 절대 맞지 않아요
저는 남들 앞에서 벗을까봐 모자를 쓰지 않아요.
장미를 먹고 자란 돼지고기는 정말 맛있겠군요.
"아무도 편지를 보내지 않은 대령"
위의 "마르케스 고전 문장"의 내용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유명한 문장이 되기를 바랍니다. 아직 남아 있는 경우 더 유명한 명언을 얻고 싶다면 고전 명언 주제를 클릭하여 생일에 대한 감사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