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어떤 고시가 좋습니까?

어떤 고시가 좋습니까?

우선, 좋은 시로, 1 자신의 의지나 진심을 표현하는 두 가지 기본적인 욕구가 있습니다. 2 의경이 있다. 둘째, 의경은 반드시 자연적이어야 하며, 저자가 자연스럽게 쓴 것으로 느끼게 하고, 시 전체의 감정 기조에 부합해야 한다. 셋째는 더 높은 이념을 가져야 하고, 일정한 철학과 계몽의 의의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런 자기 연민 무병 노래가 아니다. 간단히 말해서, 더 높은 이념이 있어야 생활에 대해 깨달을 수 있다.

고체시로 서, 그는 율법을 강조 하지 않습니다, 즉, 우리는 종종 pingdingyun, 만큼 거기에 운율, 그리고 운율 더 무료 라고 합니다: 1. 시 전체는 평정운으로 할 수도 있고, 평정운으로 할 수도 있고, 어떤 것은 마음대로 다른 것으로 바꿀 수도 있다. 2. 시의 모든 문장은 운으로 할 수 있고, 운으로 된 단어는 반복할 수 있다. 3. 시의 압운은 짝수에 국한되지 않고, 홀수 문장도 사용할 수 있다. 4. 시는 인접운과 상승조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5. 밋밋한 문화를 가진 문장을 허용합니다.

세 번째는 시 전체에 제한이 없고, 두 문장부터 100 문장까지다. 8 문장이 넘으면 모든 시는 고체다. 현대체는 격법에 의해 최대 8 문장까지 제한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고시는 가장 잘 쓴 것이다. 시경을 많이 읽고, 안의 의경을 배우다. 《시경》에는 고시가 전부 들어 있다.

단어에서: 몇 가지 상용어를 사용할 때, 선인이 약속한 단어를 사용해야 한다. 예를 들어, 우리는 물체를 묘사하고 싶거나 직접 사용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사용합니까? 예를 들어, 우리는 색깔로 대체할 수 있고, 모양으로 대체할 수도 있고, 심지어 그것의 비유적 의미까지 사용할 수 있는데, 이것들은 모두 평소의 축적이 필요하다. 언어는 서면으로 기울어져야 한다. (물론 내가 여기서 말하는 것은 기울어진 것이지, 완전히 쓰여진 것은 아니다. 네가 시를 많이 보면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예를 들어, 현실에서 막 심은 벼를 1 무 () 로 심을 필요가 있는데, 시가에서는' 벼나 뭐' 라고 직접 말할 수 없다. 우리는 무엇을 하고 나서 위에서 언급한 색깔, 모양, 비유로 대체해야 비로소 의경이 나타날 수 있다. 우리는' 밥이나 뭐' 라고 말할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생활 속의 진실한 것을 많은 아름다운 것으로 바꾸고, 네가 싫어하는 것을 모두가 좋아하지 않는 것으로 바꾸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음식명언) 물론, 변화의 과정에서 한 도를 파악해야지, 너무 극단적이거나 너무 억지스러워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한 번은 설날에 셰다우와 그녀의 사촌 중 한 명이 삼촌의 집에 갔다. 그날 집 밖에 눈이 많이 내렸을 때, 그녀의 삼촌은 그들에게 한 가지 질문을 했다. 눈은 어떻게 생겼는가? 시 한 수를 구하자 그녀의 사촌 언니가 말했다: 소금과 공기의 차이는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시에 도윤 (Xie Dao Jin) 은 말했다: 버들개지가 바람 때문이 아니라면. 이 이야기는 집주인이 알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너도 이해한다고 생각한다. 그녀의 사촌 여동생은 떨어진 눈송이를 소금이 공중에 떨어지는 장면에 비하고, 사다영은 눈송이를 봄날 버들개지가 흩날리는 장면에 비유했다. 생각해 보면 들을 수 있다. 사다우의 더 정취가 있어 봄날 흩날리는 버들개지가 생각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본인의 공력이 아직 얕아서 건물 주인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고전시는 제한이 없고 쓸 수 있다. 건물 주인은 주로 시경을 많이 읽고, 악부시는 이해해야 한다. 책을 읽고 만 권의 책을 깨뜨리면, 글을 쓰는 것은 신의 도움이 있는 것 같다. (서양속담, 독서속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