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도교시
도교시
내 중년의 마음은 길, 왕위, 뒤늦은 가정남자를 찾았다.
내일 악양에 가는데 추산이 얼마나 무거워요? 리 이순신.
그들은 오래된 대로를 따라 전진하여 무너지려고 하는 백거이 성문에 도착했다.
너의 약속 때문에, 나는 나의 서루에서 보름달이 왔다갔다하는 것을 보고 있다. 위.
나는 이런 사랑이 아무런 결과도 없을 것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우울은 경박하다. 이상은입니다.
노예를 그리워하다. 적벽향수
수시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고, 파도가 세차게 일었다. 천고의 풍류 인물. 올드 캠프 서쪽, 사람들은 삼국 전쟁, 적벽 전쟁이라고 말한다. 가파른 암벽, 천둥 같은 파도가 강둑을 치고, 물보라가 천만 마리의 눈을 휘감고 있다. 그림 처럼 산, 얼마나 많은 영웅 순간!
공근이를 떠올려봐, 샤오조가 처음 결혼했을 때, 멋있고, 깃털팬을 들고, 검은 스카프를 두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는 말하고 웃었고, 모든 것이 지나갔다. 나는 오늘 전쟁터에서 수영을 하며, 나는 느낌의 마음을 느끼고, 너무 일찍 백발을 낳았다. 세상일은 꿈과 같고, 한 병은 아직 한 달이다.
천천히 문을 나서니, 발이 마음을 움직여 참는다. ("시경 곡봉")
이 길은 맷돌처럼 평평해서 샤프트처럼 곧다. ("시경 대동")
Gu zhanzhou 칼, 중간 당황. ("시경 도적")
그로부터 거슬러 올라가면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시경")
어느 가게가 은은하고, 회혜대로 길목이 모이다. "공작새 남동쪽 비행"
강춘초록빛, 끝없이 먼 곳까지 뻗어, 먼 곳을 여행하는 남편을 그리워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이름" "만리장성동 마시는 말"
이것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타오" 에 관한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1,' 촉도난'
당나라: 이백
이 봐, 이 봐, 이건 위험해! 촉도의 어려움은 푸른 하늘에 오르기 어렵다!
이 지역의 두 통치자가 안개 시대에 강제로 통과할 때까지!
4 만 8 천 년이 지났으니 진 경기와 이야기하지 마세요.
대백산, 서쪽, 여전히 한 마리의 새길이 아미산 정상까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서쪽으로, 서쪽으로, 서쪽으로, 서쪽으로, 서쪽으로, 서쪽으로, 서쪽으로)
일단 지진에 의해 깨진, 용감한 사람이 손실, 그리고 사다리 돌 스택이 연결 되었습니다.
높은 깃발에는 여섯 마리의 용이 태양을 몰고 있고, 아래 먼 곳에서는 강이 휘젓는 수로를 휘젓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높이는 황학에게 모두 어려운 것이다. 불쌍한 원숭이여, 발톱만 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등반: 등반)
녹토산은 많은 원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매 100 걸음 걸을 때마다 우리는 그 흙더미 가운데를 아홉 바퀴 돌아야 한다.
우리는 숨을 헐떡이며 오리온 별자리를 스쳐 지나가고, 우물별을 지나 두 손으로 가슴을 안고 신음하며 땅에 쓰러졌다.
우리는 이 서쪽으로 가는 길이 영원히 끝이 없는지 모르겠다. 앞길이 점점 어두워지고 어두워진다.
오래된 숲에 둘러싸인 새들의 울음소리 외에는 아무것도 들리지 않았다. 수컷은 부드럽게 회전하여 암컷을 따라갔다.
야월, 우리에게 오는 것은 두쥐안 우울한 목소리, 슬픈 빈 산이다.
촉도는 통과하기 어렵고, 푸른 하늘에 오르기 어렵고, 듣는 색이 변한다!
가장 높은 절벽은 천국에서 1 피트도 안 떨어져 있고, 마른 소나무는 절벽 표면에 내려앉았다.
천 개의 폭포가 연이어 앞으로 돌진하여 만 개의 계곡에서 회전 석두 우레가 울려 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무거운 위험을 무릅쓰고, 너는 이미 먼 길을 걸었다!
망루의 좁은 입구는 견고하고 험준하지만, 한 사람이 지키면 만 명이 이길 수 없다.
만약 그가 충성스럽지 않고 동료의 늑대에 대한 것이라면? 。
낮에는 무서운 배고픈 호랑이가 있고 밤에는 독이 있는 파충류가 있다. 이빨과 뾰족한 이빨을 가지고 마처럼 사람을 죽이다.
실크시티는 아름답지만, 나는 차라리 빨리 집에 돌아가겠다.
촉도의 어려움은 푸른 하늘에 오르기 어렵다. 몸을 옆으로 돌리고 서쪽으로 바라보며 가르침을 구하라!
2, "삼곡도종"
송나라: 옛날
매화가 누렇게 비칠 때, 매일은 화창한 날이며, 작은 배를 타고 개울을 따라 개울 끝까지 가서 계속 길을 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산길의 푸른 나무는 그들이 왔을 때처럼 무성했고, 울창한 숲 속의 몇 마리의 황달나무 수풀은 그들이 왔을 때보다 더 많은 즐거움을 더했다.
3. 이도종을 향하다
송: 진
양안은 꽃을 날고, 배는 빨갛고, 백리 어둑바람은 한나절이나 컸다.
배에 누워 하늘의 구름을 바라보니, 그들은 움직이지 않은 것 같지만 구름과 내가 동쪽으로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
4. "남령로 중간/작별인사"
당나라: 두목
남령의 수면은 유유히, 바람은 구름이 짙고 구름이 옅다.
객고처, 누구의 차가 강바닥에 따라 있습니까?
5. "촉도난 다음 편"
남북조: 쇼강
무산, 700 리의 길이, 물이 휘어지고, 일파삼할인.
카미에서 은은한 피리 소리가 들려오고 음조가 낮고 해협 양안의 원숭이가 계속되고 있다.
도교에 관한 시: 집주인이 말하는 것은 도덕입니까, 도교입니까? 다음은 도교에 관한 것이다: 백만 신선을 다스리고, 병을 잘 치료하는 사람은 속일 수 없다. 쾌락장안시는 삶을 서왕모처럼, 90 자 공략을 방사에게 물려주었다. (이는 슬림하고 수양적인 공식이지만 저자는 압운을 중시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는 7 언시의 초기 형태인 것 같다. ) 진짜 멋진, 아무것도, 큰 정원 처럼, 갑자기 싱크 갑자기 떠 있는 경우. 세월이 흘러갈 것이다. 주새는 공중에서 날고 오색찬란한 색깔을 가지고 놀고 있다. 육일 의 합은 반드시 달할 것이고, 금빛은 화조에 들어간다. 금액은 깃털 외투를 낳고 변화무쌍하다고 한다. 솔로몬의 노래' 에 따르면' 봉황대가 불자' 라는 비문은' 신선전' 에 실린 이야기에 근거한 것이다. 보도에 따르면, 소사는 플루트 연주에 능하고, 그녀는 부부의 목소리도 연주할 수 있다고 한다. 진무공에서 온 농옥 여사도 플룻 연주에 능하다. 피닉스가 남아 있다. 진무공은 소사와 그의 아내를 위해 피닉스 테라스 호텔을 지었다. 나중에, 봉황과 함께 옥을 만들고, 소사의 승룡이 하늘로 치솟았다. 또' 여성관' 은 글에서 시작되며,' 여성관송' (도가) 으로 붙여진 이름이다. Quot 웃음은 매혹적이고, 청록색은 완곡하고, 귀밑머리는 매미와 같다. 옥비녀가 한랭하고 가을물이 내리고, 가벼운 망사가 푸른 연기를 굴린다. 거울 속의 나무는 봉루 앞에 있고, 청아는 동반하여 일찌감치 신선을 구한다. 송대' 사페령 문',' 선은반' 등 많은 사작들이 뚜렷한 도교 내포를 가지고 있다. 많은 대작가들도 류영, 안, 스시, 이지이, 범주우, 랴원, 정선현, 황정견, 조, 진관, 주방언 등 일정 수의 불후의 사작을 창작했다. 이 작품들은 대부분 신선사작을 가리킨다. Quot 청나라 배금모, 옥거북 취한 석양. 바람이 6 바트의 옷을 스치고, 학등은 외로움과 위험을 느꼈다. 그는 바다 두꺼비가 미친 듯이 노는 것을 탐욕스럽게 바라보았지만, 어떻게 함께 9 개의 문을 닫을 줄 몰랐다. 그는 굿나잇을 어디로 보낼까? 그는 또 삼모를 참관했다. "9 자는 매일 아침저녁으로 서왕모에게 경배하는 일을 먼저 썼고, 또 한 획을 거쳐서 선녀에게 얇고 가벼운 육절복을 입고 학등에 올라타 재능이 하늘로 올라가는 장면을 소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너무 욕심이 많아서 신선 유해매미의' 미친 놀이' 를 보고 일정을 지체했다. 결국 우주에서 돌아와 곡부산에 가서 삼모진군을 방문할 수밖에 없었다. 도교 현학 노래 스타일이 독특하다. 이른바' 현학의 노래' 즉' 현학도학' 의 노래는 노자' 현묘현묘, 만기의 문' 에서 유래했다. 그러나, 그것은 현리의 산문이나 시를 서술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도교신선의 이상한 이야기를 들려주어 도교신앙을 선전하기 위해서이다. 형식상' 갈현' 은 도교 랩 작품의 가사에 속한다. 갈현 작가는 관중을 끌어들이기 위해 종종 일인칭으로 이야기를 서술한다. 노권 10' 에 실린' 화휴가' 5 곡, 구름: "화휴거후, 서유태백산. "네 방향으로 모든 신선을 모으다. 음악 소녀는 우유와 치즈를 짊어지고 신선은 옥을 부른다. 용익이 따라오자 백호가 입을 벌리고 질주했다. 현무는 종고를 짊어지고, 주새는 건물 깃발을 들었다. 그것은 후성불도를 개조했다. 내가 승진하면 나는 경서를 구하러 갈 것이다. 9 일 후, Kmu 는 내 몸이 될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1 0 여기 있는' 나' 는 노인을 대표한다. 후성 불교' 의 이야기를 서술시의 기본 특징을 가지고 있다. 노자의' 호정' 에는' 노군 16 변' 시 18 곡이 있어 도가 염란소음사에 속합니까? Quot' 변문' 은 신화적인 이야기인가요? Quot' 도사 변문' 은 도교의 신기한 이야기를 담은 문체이다. 랩의 수요에 적응하기 위해서, 변문은 왕왕 운율과 산문의 결합이다. 물론, 특정 문장 측면에서, 일부는 산문 위주이고, 일부는 운문 위주이다. 어떤 것은 순운이다, 예를 들면 노군 16 자. 노군의 변화를 묘사한 특징으로 볼 때' 노군 16 자' 는 갈현과 마찬가지로 서사시의 기본 품격을 가지고 있다. 작가는 방위의 변화에 따라 줄거리를 조직한 것이며, 그 위치 변화도 구궁팔괘의' 쉬운' 방위에 기반을 두고 있다. 팔괘는 사방팔방을 대표하며, 2 라운드 회전을 거쳐 16 자가 있다. 마지막으로 1 차 생명의 끝 (500 년은 1 차 생명임) 을 나타내기 위해 2 차 생명이 돌아온다. 이 외에도 신선가와 도교가도 도교시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선가 도가는 음악으로 부르는 도교시이다. 그들의 출현은 도교 단식식의 확립과 유행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의식을 더욱 성대하게 하기 위해 도교의 사람들은 찬송가와 노래를 결합했다. 그래서 다양한 가사가 있다. 무상비록' 권 20 은 서왕모가, 여종 옥선빈이 즐거움을 찾고, 이용이' 미운의 노래' 라고 인용했다. 그 말은 말했다: "구름이 있지만, 나는 구름이 9 일 동안, 갑자기 땅에 떨어졌다. 황제가 조궁을 불렀는데, 왜? " 그러나 도경의 묘사에서 볼 수 있듯이 위진 시대의' 선가' 는 이미 문간에 전해지고 있다. "무상비록" 볼륨 20 에는 아직도 많은 선가가 기록되어 있는데, 그 중 "상원무영황" 은 "상원동문의 노래가 이루어진다" 고 노래한다. "중원 황제 황로창" "중원동 내편"; 스타일상으로 볼 때, 지존비들은 이 선곡들에 대해 약간 설명하고, 그들의 출처, 어느 신선이 불렀는지 지적한다. 그들의 장르는 모두 다섯 마디 다른 문장으로 초기 도교를 표현했다. Quot 시는 "단어" 의 창조적 인 특징입니다. 도곡은 선가의 아름다움이다. 그 주요 형식은 계단 허사, 찬송가, 도가의 감정이다. 계단 허사는 악부의 문학 형식 중의 하나이다. 당오경' 해악부 고시' 는 "보허사가 우도관에 의해 노래되고, 모든 선공영의 아름다움을 준비한다" 고 말했다. "이것은 사다리 기능 단어의 기원이 항상 다르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4.' 도' 라는 글자가 있는 고시 문장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아아, 위험하다! 촉도의 어려움은 푸른 하늘에 오르기 어렵다! 이백 《촉도난》
번역: 아아! 얼마나 숭고하고 웅장한가! 촉도는 정말 오르기 어려워, 하늘에 오르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2. 도자기는 배꽃 한 송이예요. 도는 살구꽃이지 살구꽃이 아니다. -연의 루이 \ "꿈, 타오 는 배 \" 입니다.
번역: 배꽃이라고 하는데 사실은 그렇지 않아요. 타오는 살구꽃이고, 그렇지 않다.
3. 마사가 권력을 잡았고 연이 공중에서 노래를 불렀다. --fan Chengda "청명일 비버가 길을 건너다"
돌짐승은 길 양쪽에 서 있고 종이는 허공에 날아간다.
4. 누가 여가를 오래 던졌나요? 봄이 올 때마다 우울은 여전하다. --펭 yanzha \ "까치 다리 나들이, 누가 오래 신경 쓰는지 \"
여가가 너무 오래 잊혀졌다고 누가 그래? 새해가 되면 나의 우울한 심정은 옛날과 같다.
5, 누가 Yinshan 걷기가 어렵다고 했지. 바람, 머리, 비, 피는 사람을 행복하게 한다. --나란성드 "yuzhonghao 누가 Yinshan 어려운"
음산으로 가는 길이 통하지 않는다고 누가 그래? 대규모 사냥을 할 때, 수천 명의 사람들이 축하한다.
6, 누가 불쌍하지 않은가, 노유계가 좋다. 가슴 아픈 사람이 죽은 지 이미 몇 년이 되었다. -나란성드 \ "huanxi 모래, 누가 불쌍하지 않다. \"
누가 시들어 버린 꽃이 사람을 안타깝게 하지 않는다고 말합니까? 함께 여행할 때는 봄꽃이 서로 다투어 피어나는 아름다운 시간이었다. 이제 친구들이 다 갔어요. 나 혼자 있어요.
5. 고시에서 도에 관한 마지막 문장은 바로 도의 고시이다.
Li Longji "qinchuan 도로, 차가운 음식의 경우"
낙양향나무는 천진을 비추고, 해안은 새로운 흙으로 울다. 북경과 봄에 어떻게 허송세월을 보내야 할지 모르겠다. 작년에는 윤윤이 남았는데, 올 봄은 일찍 왔고, 화초는 모두 아침과 바람 속에서 활짝 피었다. 한식은 가난하고 청명하며, 휘황찬란하여 장안로에 있다. 관란이 진천에 들어선 이후로 누가 채찍을 치지 않기 위해 끊임없이 논쟁을 벌였다. 아들 cuju 방법 을 방해, 아름다움 은 즉시 스윙 을 포기했다. 웨이 수이 창교는 오늘 곧 지나갈 것이고, 푸른 나무는 점차 신풍나무를 보게 된다. 멀리서 바라보니 승냥이가 하늘로 치솟는 것을 보았고, 당지에는 스모그가 있었다. 담배 분위기 끓는 물 사원, 향륜이 잠시 돌아온다. 올해 청명 여행은 너무 늦었고, 내년에는 한식을 많이 동반한다.
장계의 낙양 여행
낙양궁궐 중주, 성 12 층. 최화희는 언제 돌아오는가, 둥지유새, 연연. 어문은 50 년 동안 텅 비고, 농부는 옥전을 보수해야 한다. 여섯 개의 거리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여, 금병이 공궁을 지키다. 관백은 매달 장표 () 에게 제사를 지내고, 택배원은 장안로 () 를 이어갔다. 상양궁의 나무는 노란색과 녹색이며, 야생 승냥이가 정원에 들어가 사슴을 먹는다. 이 낯선 사람을 향해 노인의 눈에서 눈물이 흘렀다. * * * 황무는 순회공연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장계의 《노다》
사막의 들풀, 풀숲 속의 소와 양. 고분에는 자손이 없고, 백양나무는 늙을 수 없다.
6.' 도' 를 구하는 그 말은 도일 수 있지만 비범하다. 이름은 출석을 부를 수 있어 유명하다. 무명 세계의 시작, 만물의 어머니. 그래서 종종 그 기이한 광경을 보고 싶은 욕망이 없다. 자주 보고 싶어요. 둘 다 이름이 같고, 현기, 현기, 현기, 모든 기묘한 문이라고 불린다.
도로 충동, 또는 불리한, 만물의 종처럼 깊다. 그 예기를 꺾고, 분쟁을 해결하고, 빛과는 달리 먼지와 비슷하거나 존재한다. 누구의 아들인지 이전의 황제처럼.
물처럼 선하다. 물은 만물을 위해 좋기는 하지만 다투지 않고, 뭇사람을 위해 악을 행하기 때문에, 매우 적은 수의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좋은 곳에서 살고, 마음씨가 착하고, 마음씨가 착하고, 언사에 능하고, 선정에 능하고, 처사에 능하며, 처세에 능하다. 남편은 논란의 여지가 없기 때문에 특별한 것은 없다.
보이지 않는 경우, 그 쉬운; 당신이 그것을 듣는다면, 그것은 Xi 라고 불립니다. 싸우면 위라고 합니다. 이 세 가지를 탓할 수 없으니, 혼동해 보자. 위는 못생기지 않고 아래도 못생기지 않다. 밧줄은 형언할 수 없고, 무에 귀속된다. 모양도, 이미지도, 의미도 없다는 뜻이다. 그것의 머리를 보지 못하고 사라졌다. 과거의 길을 지켜야만 현재에 저항할 수 있다. 옛것을 알고 자신을 안다고 한다.
도로 폐기물, 의미; 지혜, 큰 휴가; 여섯 부모 불화, 효심; 나라의 대택에는 충신이 있다.
말을 자연스럽게 했으면 좋겠다. 따라서 바람은 끝나지 않고 소나기는 하루 종일 지속되지 않는다. 이게 누구야? 하늘과 땅. 천지는 오래갈 수 없다, 사람은? 따라서, 도교에 종사하는 자는 같은 길이고, 덕은 동덕이며, 잃어버린 자는 동실이다. 타오 와 같은 사람, 또한 행복; 덕과 함께, 덕도 즐겁다. 진 사람처럼 지는 것도 즐겁다. 나는 충분히 믿지 못하지만, 나는 충분히 믿지 않는다.
사물이 유유하게 모이면 자연히 태어난다. 외로움은 외롭고, 독립은 변하지 않고, 왔다갔다하면 위험하지 않고, 천하의 어머니가 될 수 있다. 그 이름을 모르고, 도라는 글자가 존함보다 낫다. 죽음은 위대하고, 죽음은 멀고, 머나먼 것은 상대적이다. 낡은 길은 크고, 크고, 크고, 사람이 크다. 역내에는 네 가지가 있는데, 그 중 한 명은 거주한다. 사람의 법은 지역을 근본으로 하고, 땅은 하늘을 근본으로 하고, 하늘은 도를 근본으로 하고, 도법은 자연스럽다.
도는 늘 무명인데, 정원은 작지만, 천하는 신하가 될 수 없다. 후작이 지킬 수 있다면, 모든 것이 스스로 할 것이다. 하늘과 땅이 서로 화목하여 이슬을 내리고, 백성은 명령을 내리지 않고 평평하지 않다. 처음엔 유명했는데 이름이 이미 있어요. 나의 남편도 지중지와 지중지가 될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위험하지 않다. 길은 천하에 있고, 천곡은 강해에 있다.
길이 넓어서 통제할 수 있다. 모든 것은 그것에 의지하지만, 그것은 근면하지 않고, 성공은 유명하지 않다. 옷은 만물을 지탱하고, 주님은 하지 않고, 늘 욕망이 없고, 이름이 작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모든 것이 주된 것은 아니지만, 큰 것이라고 부를 수 있다. 자신이 크다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커질 수 있습니다.
도는 왕왕 무위이고 하지 않는 것이 없다. 후작이 지킬 수 있다면, 모든 것이 스스로 할 것이다. 나는 이렇게 하고 싶다, 나는 이 마을을 아무도 모르게 만들 것이다. 무명의 단순함은 남편에게 욕망이 없게 한다. 당신이 조용히하고 싶지 않다면, 세상은 결정할 것입니다.
반대 운동을 해야 약자가 쓸 수 있다. 세상 만물은 태어나고, 만물은 생기지만 없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상사는 말을 듣고 열심히 일했다. 상사는 살아남는 것이 죽음이라고 들었다. 상병은 듣고 웃었다. 만약 네가 웃지 않는다면, 그것은 충분하지 않다. 그래서 제안이 있습니다. 무지하다면, 만약 물러나면, 만약 풍속이라면, 만약 덕이 있다면, 만약 관대하지 않다면, 건덕이 도둑질을 한다면, 관대하고 뿔이 없고, 큰 그릇이 늦게 성하고, 큰 소리가 나고, 큰 희망이 있고, 코끼리가 보이지 않고, 도은은 무명이다. 남편은 필경의 길이라 대출이 좋다.
도생 하나, 둘, 셋, 만물. 매사에 음양을 지고 양을 안고, 무턱대고 태평하다고 여기다. 사람이 싫어하는 것은 외로움, 과부, 어리석음, 왕공은 그렇다고 생각했다. 따라서 일은 수익성이 있거나 수익성이 있다. 나도 다른 사람에게 가르치는 것을 가르친다. 나는 그를 대부로 삼을 것이다.
세상에 길이 있지만 낭비일 뿐이다. 천하에는 길이 없고, 교외에는 군마가 태어난다. 불행이 불만보다 크다. 욕망보다 책망하다. 그래서 만족은 늘 즐겁기만 하면 충분하다.
도는 타고난 것이고, 덕은 타고난 것이고, 물건은 빚어진 것이고, 정은 형성된 것이다. 만물의 존도와 덕행을 기초로 한 것이다. 도리의 존함, 덕의 귀한 것, 남편의 생명의 본. 낡은 방법으로 태어난 것은 가축의 미덕이다. 장기 교육, 정자의 독성, 그리고 지원. 태어날 때부터 없고, 할 때 근거가 없고, 길고, 죽이지 않는다. 현덕을 뜻합니다.
길을 걸을 때 주는 유일한 것은 두려움이라는 것을 알려 주세요. 길은 척박하지만 사람은 그 길에 능하다. 북한 외에도 야전은 어색하고 창고는 비어 있다. 서비스에는 문채가 있고, 칼을 가지고 있고, 밥을 먹기 싫어하고, 돈이 많으면 물건이 많다. 물건을 훔치고 허풍을 떠는 데 쓰인다. 도가 아니라, 참으로!
도는 만물의 정밀이며, 좋은 사람의 보배, 나쁜 사람의 보호이다. 좋은 말은 성존을 얻을 수 있고, 선행은 사람을 추가할 수 있다. 사람이 좋지 않은데, 하필 싫어할 필요가 있는가? 그래서 황제 리, 세 공공 세트. 아치가 있지만 이렇게 앉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고대에 그렇게 비싼 이유는 무엇입니까? 고생을 사서 하지 않고, 죄가 있으면 재난을 면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당신은 세계입니다.
고대의 선한 자는 민에게 지혜롭지 못하면 반드시 민보다 어리석을 것이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사람이 치료하기 어려운 것은 지혜 때문이다. 따라서, 지혜로 나라를 다스리는 것은 나라의 도둑이다. 지혜가 없이 나라를 다스리는 것은 국가의 복이다. 이것도 공식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늘 기록식을 알고, 현덕이라고 부른다. 현덕이 깊고, 멀고, 일을 어기고, 그리고 대동까지 이어졌다.
전 세계에서, 나는 모두 허풍을 떠는 사람인데, 이것은 부패인 것 같다. 남편이 커서 부패한 것 같아요. 만약 샤오라면, 그것은 아주 오래 걸릴 것이다! 저는 삼보가 있어요. 잘 보관할게요. 하나는 착하고, 둘째는 검소하고, 셋째는 감히 천하를 앞세우지 못하는 것이다. 선함은 용감할 수 있다. 돈을 절약하고 넓다. 감히 세계 1 위가 되어야 성공할 수 있다. 오늘 나는 선량하고 용감하며 검소하고 넓으며, 사생하여 죽음을 잊는다. 푸자함은 전쟁을 승리로 하고, 규칙을 견고하게 한다. 신은 그것을 구하고 인자함으로 그것을 지킬 것이다.
좋은 말은 아름답지 않고, 좋은 말은 아름답지 않다. 좋은 사람은 변론하지 않고, 변론가도 좋지 않다. 아는 사람은 모른다. 아는 사람은 모른다. (서양속담, 지식속담) 성현이 쌓이지 않아 사람이 많은 줄 알았다. 이왕 다른 사람과 함께 있는 이상 더 있다. 천국, 혜택 은 해를 끼치 지 않는다; 성인의 길은 다투지 않는다.
7. 도가 인물을 함유한 고시, 석양이 물을 덮고, 반강이 쓸쓸하고, 반강홍이 있다.
-바이 주이 마른 포도 나무 황혼, 작은 다리 물 백인. 옛길은 묽고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단장한 사람은 천애에 있다.
향은 여전히 큰길이고, 말은 멀리 떨어져 성문을 깨뜨릴 때까지. 백거이는 쉽게 사라지지 않는다.
서풍이 커튼을 휘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이청조 () 는 옛 거주지 기지의 서쪽, 인문학 () 은 삼국주랑 () 의 적벽이다.
-스시 는 지난 밤 갑자기 바람과 비, 수면 와인 을 남기지 않았다. 나는 감금된 사람에게 물었는데, 두가 해당화가 아직 있다고 말했다. -이청조 는 와인 을 가지고 있지만, 조 토양 을 붓는다, 누가 이런 의미를 가질 것인가.
믿지 않으면 지기가 된다-나란성드 왕성, 백로크림.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그로부터 거슬러 올라가면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시경은 강남의 봄빛이 좋지 않다고 말하지 않고 매년 기분을 낮춘다.
오랫동안 한가한 백거이는 봄이 올 때마다 서글픔은 여전하다. -feng Zhizhi 느린 슈 도로 어려움, 어려운 푸른 하늘 에, 심지어 뺨 흰색 을 들었다.
이백악유원 풍경명소구 청추제, 함양고도성진이 끊어졌다. -이백, 나는 이런 사랑이 어떤 결과도 얻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은 내 마음을 위로해 줄 수 있다! 。
-리 shangyin \ "보라색 먼지 \" 가 왔다, 아무도 꽃을 볼 때까지 기다릴 수 없다. -리우 Yuxi 복숭아 사제 의 종류, 오늘 리우 랭 다시 온다.
유우석' 동방일출 서양비', 길이 맑지만 맑다. 유우석 씨 약속 때문에 제 서루에서 보름달을 보고 또 갔어요 .....
-웨이.
8.' 도' 라는 글자가 있는 고시 문장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아아, 위험하다! 촉도의 어려움은 푸른 하늘에 오르기 어렵다! --리 바이 번역 "슈 타오 어려움": 아아! 얼마나 숭고하고 웅장한가! 촉도는 정말 오르기 어려워, 하늘에 오르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2. 도자기는 배꽃 한 송이예요. 도는 살구꽃이지 살구꽃이 아니다.
엄예역' 꿈 도자기는 배꽃이다': 배꽃이지만 그렇지 않다. 타오는 살구꽃이고, 그렇지 않다.
3. 마사가 권력을 잡았고 연이 공중에서 노래를 불렀다. 범성대는' 청명이 길을 건너는 태양너구리' 를 번역했다. 석수가 길 양쪽에 서서 종이가 허공으로 날아갔다.
4. 누가 여가를 오래 던졌나요? 봄이 올 때마다 우울은 여전하다. 풍연사 번역' 여가가 너무 오래 잊혀졌다고': 누가 여가가 너무 오래 잊혀졌다고 했어? 새해가 되면 나의 우울한 심정은 옛날과 같다.
5, 누가 Yinshan 걷기가 어렵다고 했지. 바람, 머리, 비, 피는 사람을 행복하게 한다.
나란성드 번역' 여중호 누가 음산난행': 음산의 길은 갈 수 없다고 누가 말합니까? 대규모 사냥을 할 때, 수천 명의 사람들이 축하한다. 6, 누가 불쌍하지 않은가, 노유계가 좋다.
가슴 아픈 사람이 죽은 지 이미 몇 년이 되었다. 나란성드 번역' 라쿤계사 누가 불쌍하지 않은가': 누가 꽃이 시들면 불쌍히 여기지 않는다고? 함께 여행할 때는 봄꽃이 서로 다투어 피어나는 아름다운 시간이었다.
이제 친구들이 다 갔어요. 나 혼자 있어요.
9.' 도' 라는 글자가 있는 고시 문장을 찾습니다. 많을수록 좋고, 덩굴이 묽고, 다리가 작을수록 말이 더 날씬해진다.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창자는 천애에 있다. 내 중년의 마음은 길을 찾았고, 저녁집은 산에 있었다. 왕위 씨, 내일 악양으로 가는 길과 구산도 좀 무거워요. 이예, 달콤한 그들은 옛 길을 누르고, 흔들거리는 성문, 백거이, 너의 약속 때문에 나는 서루에서 보름달을 보고 또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나는 이런 사랑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위는 경박하다. 이상은은 여와를 그리워한다. 적벽은 고대 스시를 품고, 물보라는 다 쓸어버렸다. 천고의 풍류 인물.
올드 캠프 서쪽, 사람들은 삼국 전쟁, 적벽 전쟁이라고 말한다. 가파른 암벽, 천둥 같은 파도가 강둑을 치고, 물보라가 천만 마리의 눈을 휘감고 있다.
그림 처럼 산, 얼마나 많은 영웅 순간! 공근이를 떠올려봐, 샤오조가 처음 결혼했을 때, 멋있고, 깃털팬을 들고, 검은 스카프를 두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는 말하고 웃었고, 모든 것이 지나갔다. 나는 오늘 전쟁터에서 수영을 하며, 나는 느낌의 마음을 느끼고, 너무 일찍 백발을 낳았다.
세상일은 꿈과 같고, 한 병은 아직 한 달이다. 천천히 문을 나서니, 발이 마음을 움직여 참는다.
("시경 곡봉") 주도는 반석처럼 화살과 같다. ("시경 대동") 구 타오, 센터는 어색합니다.
("노래 책") 그 추적, 도로 저항 및 긴;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시경") 어떤 점이 기절하면 반드시 회혜대로 입구에 있을 것이다.
("공작새 동남비" 한명) 강변의 풀은 길과 연결되어 있다. (한명' 장성동 마시는 말') 기부를 포기하고 선심이 절실하다.
(한명' 원가') 아버지 어머니, 길이 멀어요. 아이고, 걱정돼.
(왕강 "불만과 사상의 노래") 길은 조석에 있고, 백성은 망명하고 있다. (채연' 호건 18 박자') 두계동 교외로는 먼 거리를 보수하고 있다.
(조식 "명두편") 인생이 먼지처럼 영원하다. (응우엔 "윙 후이") 죽음의 방법은 무엇입니까?
(도연명' 제 3 만가') 낯선 사람을 데리고 이 푸시를 시도해 보자는 메시지를 보냈다. (사령운' 석비 정사귀호') 나는 너를 만날 것이다. 거리도 개의치 않고, 모래장풍까지.
(이백의 장정) 중국군은 덩백로를 따라 행진했고, 타타르 군대는 만의 푸른 수역을 엿보았다. (이백 "관산월") 에이, 위험이 높구나! 촉도의 어려움은 푸른 하늘에 오르기 어렵다! (이백 "촉도난") 땅에 엎드려 울고, 문도룡이 오계류를 건너다.
(이백 "왕창령 냄새") 악유원 풍경 명승지의 추절, 함양고도는 절대적으로 고요하다. 이백의' 진아의 기억') 자신의 생명을 보존하기 위해 학의 울음소리를 듣기 위해 매와 함께 사냥하기 위해 그가 오랫동안 갈망하던 것처럼.
(이백의 "행로가 어렵다") 한 차례의 사양이 물 속에 만연하고, 반강이 우수수, 반강홍이 번졌다. (백거이' 목강송') 그들은 오래된 대로를 따라 전진하여 무너지려고 하는 성문에 도착했다.
(백거이' 장초별별') 이 여인은 중국 황제의 특사 소식을 듣고 그녀의 구화개리에서 꿈에서 깨어났다. (백거이' 장한가') 강남의 봄빛이 좋지 않다는 말은 하지 않는다. 너의 병은 해마다 기분이 줄어든다.
(백거이 \ "남호 초봄 \") 옷을 집행하고 울음을 그치고, 그 슬픈 소리는 구름에 올랐다. 행인이 사람을 물으면, 너는 그에게 네가 가겠다고 말할 수밖에 없다.
(두보 "군차점") 마음만 높고 길이 좋고 이웃이 좋다. (두보 \ "이십이백 20 운 보내기 \") 호, 군인, 동관로 건설.
(두보 "관리") 신안길을 돌아다니며 소란을 피우다. (두보 \ "이신안 \") 하양이 이미 승패에 가깝다고 들었는데, 사제는 급히 유연을 깨뜨렸다.
(두보 "이별 미워") 인간 대극이 떨어지니, 내 마음은 기둥처럼 느껴진다. (류우석' 영사') 모도 중상은 파도처럼 깊고, 모도는 손님을 모래 (류우석' 파도모래'), 인간 홍진, 아무도 꽃을 보지 않는다. (류우석' 두선보는 복숭아꽃') 동방일출 서양비, 길은 맑지만 햇빛이 높다.
(유우석의 대나무 가지) 고요한 제사묘 정원에서 이끼는 무성한 대나무에 등반의 색채를 더했다. (리우 Zongyuan \ "아침 일찍 성전에서 조 독서 \") 자본 에서 6 월, 나는 왕 송별관, 6 월 나와 동심이다.
(첸쉐썬 왕위가 낙방한 후) 내일 당신은 악양 여행에 착수하여 우리 사이에 또 한 번의 최고봉의 가을을 남겨 둘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매부와의 짧지만 즐거운 만남' 우연한 만남, 이별만을 위한' 작가 이이) 등반은 마치 세상을 뒤에 두고 우리가 우주에서 내려다본 발걸음으로 세상을 떠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중심점 상원 \ "고든 cien 사원 타워 가오 적절한 슈 이동 \") 타오 팬 사천 경박 한 살인, 여전히 시 천 보다. (양완리' 보역관') 여명 때 나는 산을 떠나 혼자 길을 잃고 들락날락하며 오르락내리락하며 짙은 안개였다.
(한유의 바위) 나는 이 사랑이 아무런 결과도 얻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은 내 마음을 위로해 줄 수 있다! 。 (리 shangyin \ "제목 없이 두 곡 \") 청 그는 여전히 도로 에, 왜 당신은 논으로 돌아 가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까? (양만리 \ "도양촌 \") 회랑 추초 건물, 꿈의 영혼 천리.
(풍연사' 보살만') 문도매의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맑은 바람이 서서히 불어오고, 눈이 사방에 쌓여 있다. ("매화" 육유) 일찍이 유방이 밖에서 마곡을 보고 군산이 예로부터 없다고 말했다.
("군산") 도로 육교는 발코니를 꿈꾸지 않지만 산 앞에서 번창한다. (주 \ "구곡 노래 \") 황혼 후, 동리자루주 암향소매.
죽지 마세요. 서풍이 커튼을 휘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리 청 사진 \ "술에 취해 꽃 음 \") 어젯밤 비바람이 갑자기, 단잠을 자지 않았다. 나는 셔터에게 물어봤지만 해당화는 여전하다. 뭘 알아? 뭘 알아? 푸르고 뚱뚱하고 빨갛고 날씬해야 한다.
(이청조' 꿈처럼') 도로 육교는 봄창 밑바닥에 나태하여 지루했다. 만약 그들이 술을 마시고 싶다면, 그들은 와서 휴식을 취할 것이다. 이것은 명나라에서는 그렇지 않을지도 모른다. (이청조' 옥루춘') 서쪽의 옛 근거지, 인문은 삼국주랑의 적벽이다.
(스시 \ "염노교 적벽회고 \") 고도가 소소하고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창자가 천애에 있다. (마치원' 천정사 추사') 세상에서 어디에서 기발한 것을 찾을 수 있을까? 한매 한 자루를 잘라 하늘 끝까지 남겨 두다.
선객이 풍속을 바꾸려 하자 농부는 삼마를 탄식했다. 유방은 천년의 눈보라를 거쳐 중화에 단독으로 적자의 마음을 바쳤다.
누가 삼동에는 봄빛이 없고, 만리노을이 빙산 위에 높다고 말합니까? 영원히 망망한 슬픔은 하늘이고, 비파 소리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나는 잔을 들고, 눈물을 먼저 흘리고, 작별 인사를 할 때 마음이 춥다. 반권시는 비분을 말하고, 철필은 유년을 쓴다.
오늘 밤 우리 작별인사를 합시다. 나는 우리가 언제 이길지 모르겠다. 챔피언 후묵도는 어린 소년광이어서 유명해진 지 오래다. 얼마나 많은 것들이 비판을 받았습니까? 재차 파병을 하여 전쟁터에 나가다.
예나 지금이나 천하가 충량하고 노적이 교만하다. 강자는 자신의 것이다. 최선을 다하는 것은 무슨 해로운가? 3. 고향의 작은 산촌에서 닭과 개가 서로 들었다.
옷을 잘 입고 장작문을 열다. 손님을 환영하고 옛 친구를 초대하다.
새꽃 향기에서 봄바람은 좋은 시간이다. 고시를 부르고, 고금을 부르고, 현악기를 연주하다.
창가에 앉아 저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을 감상하다. 계곡이 맑아서 소나무 숲이 비탈에 있다.
원근에 모두 양이 있다. 오후에는 전공이 없지만.
촉산 아래 서민이 되다. 바둑 한 판, 차 한 잔, 고금에 의하면 진시황.
노랫소리와 함께, 너는 도도도 가난도 걱정하지 않는다. 얼마나 애정이 있습니까? 얼마나 미워? 보관하지 마세요.
세상은 다채롭다. 왜 추구해야 하는가? 중국 산이 맑고 수려하니, 어디가 사람을 매료시키지 않는가? 이런 느낌은 가장 순수하다. 2. 용투비단화는 내 영웅의 본색을 돌려주고, 수많은 사람을 죽인다.
나는 신에게 좀 더 강경해지라고 권했고, 신은 나에게 좀 진정하라고 권했다. 신이시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