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매우 가슴 아픈 문어문
매우 가슴 아픈 문어문
집에 가면 집에 돌아간다고 했는데 연말까지 실현되지 않았다. 이것이 집과 방에 있는 이유이다.
이것은 번화한 지역에 살지 않는 이유이다. 완두콩 묘목이 또 따져서 들완두콩이 아주 연하다.
그가 집에 돌아왔다고 하니 그는 매우 낙담했다. 초조함이 불타고 있어 갈증이 견디기 어렵다.
주둔군의 위치는 고정할 수 없어 편지를 집으로 가져갈 수 없다. 콩나물은 또 따고, 들완두콩의 줄기와 잎도 늙었다.
그는 그가 집에 돌아왔고, 10 월에 또 집에 돌아왔다고 말했다. 그러나 왕의 심부름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나는 이 조용한 좋은 시간을 즐길 여유가 없다.
걱정도 하고 죄책감도 느껴서 할 수가 없어요. 빌비호, 방목장의 꽃.
호루스, 군자 차. 수송선이 움직이기 시작했고, 말 네 마리가 크고 컸다.
너는 어떻게 감히 안정할 수 있니? 1 월 3 일. 말 네 필을 타고, 말 네 필은 키가 크고 건장하다.
장군들은 차 안에 앉아 있었고, 군인들은 그 비호 아래 있었다. 말 네 필은 훈련을 받았고 활과 상어 주머니에는 아롱이 장식되어 있었다.
이날 끊지 않으면 구덩이에 가시가 있다. 당초 탐험을 회상할 때 버드나무의 바람이 바람에 불고 있었다. 지금 길로 돌아가면 눈송이가 여기저기를 날아다닌다.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길이 느려서 갈증을 싣고 있다.
나는 매우 슬프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선진문학을 더 좋아한다는 것을 몰랐다. 그때의 말이 다른 사람을 멍하게 할 수 있다고 늘 생각한다. 이것은' 시경' 의 유일한 시이다. 나는 특히 안에 있는 그 말을 좋아한다: 나는 지나갔고, 버드나무는 아쉬워했다.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2. 소동산 [남송] 악비는 어젯밤 이렇게 냉염하여 4 천리의 꿈을 꾸었다. 삼경에 이르러, 한쪽이 일어나 홀로 계단을 돌며 걷고 있다. 사람은 매우 조용하고, 창밖은 달빛이 흐릿하고, 노산은 늙고 소나무는 대나무로, 그로 하여금 집으로 돌아갈 수 없게 한다.
마음을 야오금에게 맡기고 싶은데, 지음이 적고 현이 짧다. 3. 사노교. 적벽회고 [북송] 수시 "돌아오지 않는 강", 천고의 풍류인물, 기지 서쪽에 있다.
인문주의는 삼국주랑의 적벽이다. 바위가 공중에서 날고, 파도가 해안에서 부딪쳐 수천 무더기의 눈을 휘감고 있다. 한 번에 얼마나 많은 영웅이 있습니까! 공근이를 떠올려봐, 샤오조가 처음 결혼했을 때, 멋있고, 깃털팬을 들고, 검은 스카프를 두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는 말하고 웃었고, 모든 것이 지나갔다. 나는 오늘 전쟁터에서 수영을 하며, 나는 느낌의 마음을 느끼고, 너무 일찍 백발을 낳았다.
세상은 꿈과 같고 병은 아직 달 위에 있다. 4. 소년은 근심할 줄 모르고, 마루를 사랑하고, 바닥을 사랑하며, 새로운 단어를 주는 것에 대해 걱정한다고 말했다. 이제 나는 슬픔의 맛을 알게 되었다. 나도 말하고 싶지만, 말하고 싶지만 시원한 가을이다.
5. 이상은은-'무제' 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훨씬 전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 더 길었다. 동풍이 일면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에서 파랑새까지 많은 길이 있어,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육비봉-육유홍바삭한 손, 황텐주, 춘궁벽류들이 시내에 있다.
동풍악은 은은한 마음과 슬픔 한 잔을 가지고 헤어진 지 이미 여러 해가 되었다. 아니! 아니! 아니! 춘구는 여전하고, 사람은 텅 비어 있고, 눈물은 붉고 슬프다.
복숭아꽃이 떨어지고, 한가한 연못정이 있고, 산동맹은 있지만 책을 맡기기가 어렵다. 모, 모, 모! 소박한 머리 피닉스-당나라 완 세계 사랑 얇은, 인정과 악, 황혼 비가 꽃을 보내기 쉽다.
맑은 바람이 말라서 눈물이 남아서 걱정하고 싶다. 어렵다! 어렵다! 어렵다! 사람이 달라졌는데, 오늘은 어제가 아니라 병혼이 왕왕 천리 같다.
나팔소리가 춥고 밤이 어렴풋해서 사람들은 질문을 두려워하고 눈물은 행복한 척하고 있다. 숨기고, 숨기고, 숨기세요! 7. 목소리가 느릿느릿 찾아요. 썰렁하고 비참해요.
언뜻 따뜻해도 추울 때는 호흡을 멈추는 것이 가장 어렵다. 술 세 잔 두 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니, 바람이 늦었어?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다. 지금 누가 따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보면 한 사람이 어떻게 어두워질 수 있습니까? 오동나무는 더욱 보슬비, 황혼에 물방울이 떨어진다.
이번에, 얼마나 슬픈 말인가! 8. 임강선원은 그윽하고 깊으며, 운창 안개정은 늘 가리고, 버드나무 끝 매실꽃받침은 점점 분명해지고, 봄은 풀릉나무로 돌아가고, 사람은 몸이 건장하다. 달에 대한 나의 느낌과 바람에 대한 노래가 많다. 이제 나는 늙었다, 나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누가 더 불쌍하고 초췌하고, 시험등이 지루해서, 나도 눈을 밟을 기분이 아니다.
9. 경서에서 눈을 막고 있는 백갈매기가 혼자 배에 남아 있는지, 아니면 마음속에 남아 있는지 물었다. 마음이 남는다면, 왜 눈썹을 잠글 필요가 있는가. 바람이 작은 커튼을 치고 춤을 추며, 한가한 그림자에 무관심하고, 지난 일을 회상하다. 지금 노투어인가요? 화루, 류하 배.
꿈도 못 꾸고 꿈도 못 꾸고 찬물도 다 비었다. 황운 사막에 목면 모피가 배어 있다.
아무도 나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오늘 밤 눈이 오고 매화가 있어 나처럼. 10. 매실이 있는데 사실 7 개입니다.
나에게 학문을 해 달라고 부탁하는 것은 사실 상서로운 것이다. 자두가 땅에 떨어졌고 가지에는 세 개밖에 없었다.
나는 내 총각을 요구할 마음이 있으니, 오늘은 더 이상 기다리지 마라. 바구니에 자두가 있다.
우리 아이야, 주저하지 말고 나한테 물어봐. 그는 geXi 를 골랐는데, 그는 하루 동안 너를 보지 못했다. 예를 들면 3 월 Xi 이다.
그는 작은 것을 가지고 있지만, 그는 하루 종일 그를 보지 못했다, 마치 같다. 하루는 만나지 못했는데, 겨우 세 살이다.
1 1. 김금군이 실종되고, 황하의 물이 어떻게 천계를 벗어나 바다로 들어가는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카락이 아침에는 실크 같은 검은색이지만 밤에는 이미 눈이 된 것을 눈치 채셨나요?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입맛을 갈고, 나, 300 그릇, 한 입 크게 마시자! 。 중심점 마스터, 댄 추생, 술을 들고 들어와! 너의 컵을 영원히 멈추지 않게 해라! 。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 귀를 들여 보내 줘! 。 종고, 진미, 보물은 무엇입니까? 나는 결코 깨어나지 않기를 바란다.
고대의 각성한 사람과 성현이 잊혀져서 위대한 술꾼만이 천고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첸은 성전을 완성한 연회에서 1 만 개의 금화로 술 한 통을 샀는데, 모두들 웃으며 우스갯소리를 했다.
왜, 내 주인님, 돈이 없어졌어요? , 술 사러 가자, 우리 같이 마시자! 。 꽃말 다섯 마리, 김희년, 그것들을 소년에게 넘겨주어 좋은 술을 교환하고, 너와 함께 영원한 슬픔을 팔아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고기 김원호 문제 순서 파악: 태화 5 년 추악, 시험과 주 () 로 가서 거위를 잡는 사람마다 구름이 있다고 한다. "오늘 댄은 기러기 한 마리를 이기고 죽였다. 그물을 끊은 사람은 갈 수 없다고 탄식하지만 지하로 뛰어들어 죽었다. "
그것을 구입 하기 때문에, fenshui 위에 묻혀, 피곤 돌 알려진, 그래서 qiuyan 말했다. 당시 대부분의 또래들은 시를 읊고 있었고,' 추염사' 도 있었다.
옛 작품에는 궁무가 없어 오늘 바뀌었다. 세상에 묻자, 사랑이란 무엇인가, 생사를 가르치는가? 사방팔방에서 왔다갔다하며, 늙은 날개는 몇 차례 더위와 더위를 겪었다.
재미있게 놀고 고생을 떠나면 학교에 아이들이 많아진다. 너는 한 마디가 있어야 한다, 만리운, 천산저녁 눈, 오직 누구에게 그림자를 드리울까? 횡묘로, 적막할 때 피리를 불며, 밥 짓는 연기는 여전히 평평하다.
영혼을 모집하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산귀신이 은밀히 비바람을 부른다. 하늘도 질투하고, 믿지 않으면 새 제비는 모두 황토이다.
대대로 시인에게 남겨두고, 마음껏 노래하고, 마음껏 술을 마시며, 가을빛을 유람한다. 노래 장 연 xinmao 세, 준비, 항주, 더 많은 장소 와 쉔 야오 도로.
40 대, 야오 감독은 고독을 묻고 며칠 동안 웃다가 다시 돌아갔다. 이 곡을 조에게 부여하다.
처강과 조는' 증신전',' 설행',' 청명 상하도' 를 썼다. 차갑고 바삭한 밍크.
고마름림도 옆에 장하가 말을 마시며, 길다는 뜻이다. 짧은 꿈은 여전히 떠 있고, 오래된 눈물은 서주를 뿌린다.
말 한마디에 화제도 없고, 모든 잎은 슬프다. 흰 구름을 가지고 집에 가서 누가 초페이에 남아 있는지 물었다.
갈대꽃을 접어서 선물하면 가을에 떨어진다. 물줄기가 평범한 들다리로 흘러가고, 늙은 갈매기가 아니라 유인을 기다리고 있다.
나는 공허함을 느꼈다, 나는 석양이 있지만, 나는 위층으로 올라가는 것을 두려워한다. 가을달에 먼지가 내리고 가을바람이 점점 불어오니, 달빛은 춤과 같다.
먼지가 청춘몽을 감싸고, 자오와 가을바람이 번갈아 가다. 가을 달 먼지 [머리핀 피닉스-붉은 바삭한 손 루 투어 붉은 바삭한 손, 쌀 와인, 봄 궁전 벽 리우 동풍 악 도시, 얇은 사랑.
2. 마음 억울함을 표현한 문어문 1. 내 마음속의 고통은 식초 한 캔과 같다.
2. 외로운 눈은 침묵하고, 언제 환히 들킬까, 나는 어두운 구석에 숨어 있다. 셋, 가지 마, 남아 있어, 내 마음을 아프게 하지 마, 네가 이렇게 나를 다치게 하는 것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하지 않니? 4. 어깨를 스치고 지나가면 너와 나는 서로 속하지 않는다. 냉막 관심과 안녕, 냉막 감정과 괴로움이 모두 먼지로 변했다. 우리는 현재를 소중히 여겨야 한다.
5. 창밖에는 비가 내리고, 하나, 내 눈물도 가지가 무성하고, 창밖의 비 깨진 구슬과 같다. 루, 부드러움이 사라지고 눈물이 마르면, 내 만류도 이제 아니야? 아쉬움이 되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페인트, 모든 것이 돌아갈 수 없을 때, 내가 가기로 결정했을 때, 너는 내가 소외되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내가 원하는 것은 많지 않지만, 네가 준 것은 부족하다. 부드러운 포옹조차도 나에게는 행복하다. 네, 누구에게나 연애에서 가장 큰 억울함은 타와 함께 있지만 다른 사람을 생각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슬프게도, 너는 뻔히 알면서도 모르는 척하고, 다만 TA 가 정말 떠나는 것을 두려워해야 한다. 어조구 9. 네가 변했어, 나도 변했어. 부드러움은 돌아갈 수 없고, 눈물은 샘솟고, 가장 익숙한 것은 모두 가장 가슴 아픈 것이 되었다.
마음속에 내가 없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영원히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지만, 또 너에게 가장 진실한 나를 보여 주고, 상처받은 나를 숨길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 1. 더 이상 나를 괴롭히지 마라. 내 마음이 잘렸다. 흘러나오는 것은 피가 아니라 당신을 사랑하는 잘못입니다.
하나, 둘, 너의 외로움이 나로 하여금 미련을 갖게 하고, 조심하지 않아 너를 한 번 돌아보았다. 외로운 사람만이 외로울 수 있다. 13. 넌 내 입에 있는 우유 같아. 나는 목이 마르고 배고프고 졸리고 피곤하지만 너는 나를 도울 수 없다. 너는 단지 나를 잠시 촉촉하게 했다.
14. 사랑하고 싶지만 사랑할 수 없다. 나는 가장 외롭다. 나는 용감해지려고 노력했지만 거울 속의 떨리는 눈을 마주할 수 없었고, 가까운 모든 사람에게 작별인사를 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약속은 거짓말에 지나지 않고 아름다운 사기이지만, 누군가는 이를 위해 모든 것을 포기하려 한다.
시간이 길어지면 관계가 끊어지고 묶을 수 없다. 내려놓으려 해도 안 가든지, 남든지 안 남든지, 나는 이해하고 싶지 않다. 한 폭의 그림, 사랑이 한 번도 오지 않았다면, 꿈이 깨지지 않았다면, 내 마음이 상처받지 않았다면, 나는 아직도 네가 아는 그 사람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첫째, 마음은 천만 개의 강철 바늘과 같고, 목구멍은 무언가에 의해 막힌 것 같아 매우 슬펐다.
19. 나는 여전히 가야 하지만, 남은 것은 빈 껍데기일 뿐이다. 만약 내가 남는다면, 나는 여전히 남아 있어야 한다. 내 마음은 다시 뿌리를 내릴 것이다. 20. 나는 고개를 숙이고 아랫입술을 깨물며 눈시울을 흘릴 눈물을 참았다. 내 마음은 오미병을 넘어뜨린 것처럼 괴로웠다. 왜 다른 사람들은 나를 이해하지 못합니까? 왜 아무도 내 마음에 가까이 가고 싶지 않아? 내가 누구에게 나의 불만을 호소해야 합니까? 나는 욕을 참았고, 나는 참았지만, 내가 왜 이렇게 비천한지 누가 알겠는가? 어쩌면 다른 사람들은 나를 전혀 이해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고, 다른 사람들이 나에게 관심을 갖고 싶지 않을 수도 있지만, 나는 여전히 여자다! 내가 참을 수 있을까? 22. 나는 양손으로 문을 꽉 잡고 힘없이 땅에 넘어져 울기 시작했다. 나는 내가 한 일을 후회한다. 당신은 나를 용서할 수 있습니까? 23. 좋아하면 좋아하고, 마음은 감동될 수 있어, 아무런 이유도 없다. 너와 사랑에 빠지는 것은 나의 자유다. 창문을 열고 내 영혼이 당신의 영혼을 안아주세요.
스물 네, 네가 갑자기 나를 깨웠으니, 우리의 아는 사람은 연간으로 계산할 수 있다. 너는 너의 사랑을 찾았고, 나는 여전히 제자리에서 배회하고 있다. 만약 내가 너를 만난 적이 없다면, 만약 내가 너를 사랑하지 않았다면, 내가 당초에 믿지 않았다면, 아마도 나는 지금의 내가 아니었을 것이다.
3. 문어문으로 네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느낌을 표현한다. 곧장 앞으로 가서 이 거리를 다 걸어라. 너는 계속 움츠러들 수 없다. 포기하고 싶지는 않지만 만질 수는 없습니다. 너는 웃음으로만 너의 슬픔을 없앨 수 있다. 문인 묵객들은 강남의 고운을 가장 소중히 여긴다. 강남에도 많은 향수의 미련과 추구, 기름종이 우산, 러셀 스커트, 조용한 붉은 화장, 미간 봄기운이 응집되어 있다.
강남에서 부채를 들고 있는 여자는 다른 사람을 떠나는 꿈이다. 모닥불이 타오르고 있다. 지금 몇 시예요?
관령의 꿈, 고향 정. 푸른 하늘은 위로, 노란 땅은 아래로.
천산눈, 달빛이 설사하다. 이라크, 그리움을 기다리다.
차가운 옷, 노래, 끝없는 감정, 매듭. 이생에서 함께할 것인가, 아니면 내세에서 소중히 여길 것인가? 퇴색한 기억, 사라진 향기.
누가 누구의 손을 놓아주고, 누가 누구보다 더 괴로운가? 이생에서 내세는 영원히 내 마음속에 있다. 그날 일월을 보니 고요하다. 청산녹수는 대대로 이어져 있다. 내 마음 속에 있는 것처럼, 너는 한 번도 떠나지 않았고, 한 번도 변한 적이 없다.
4. 국어 제목, 고시에 대해서는 문맥에 따라 시 1 을 한 편 쓴다. 형제애가 극도로 슬프다는 것을 나타낸다: 애구 1.
형제 자매 간의 상호 고통을 슬프게 표현했다. "이것은 동근생이다. 서로 너무 급하게 볶았다." 2.
과주 범주' 시는 향수의 정을 표현하는데,' 고모수 외곽의 한산사, 밤반 종소리가 여객선에 도착한다' 는 것이다. " 3.
고시에는 우정을 표현하는 시사가 너무 많다. 왕창령' 부용여관에서 신기질병과 이별' 에서' 낙양 친지들이 묻듯 옥주전자에 얼음이 가득하다' 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 그리고 고상한' 동대' 시가 있다. "앞길이 막막해서 천하에 아무도 너를 알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등등. 4.
《국화》에는 도연명의 은둔감이 있다. "; 연꽃에는 주돈이의 고결한 품격이 있다. "진흙에서 나왔지만 물들지 않고, 맑고 잔잔하며 요염하지 않다. ""
책은 우리로 하여금 화려한 시구를 거닐게 한다. 문천상의' 예로부터 아무도 죽지 않았기 때문에 적자의 마음을 간직할 수 있다' 는 것을 감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애국적인 감정 주씨의 "수로가 어디가 이렇게 맑은지 물어본다. 발원지 생수가 있기 때문이다."
인생철학 맹호연의' 우리는 너의 창문을 열고, 정원과 들판을 넘어, 손에 컵을 들고 뽕나무와 마를 말한다' 는 것을 감상한다. 아래의 이 시의 뜻을 써내다.
산정상에 오르려고 노력하다: 그것은 우리 발 아래의 모든 산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들었다. --------홍수는 회복 할 수 없으며 또 다른 마을입니다.
--------청산은 가릴 수 없다. 결국 동쪽으로 흐른다. -----------------
------나는 루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만 있다. -------빈 칸을 채 웁니다.
경구와 과주는 단지 물 사이일 뿐, 중산도 몇 개의 청산밖에 없다. 이른 아침, 나는 하늘 높이 솟은 강릉성에 작별을 고했다. 멀리 천리 떨어진 곳에서 배는 겨우 하루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이 산에서 돌아와 다른 산을 지나 남쪽에서 북쪽으로-내 마을로! 。 고인은 자주 나에게 손을 흔들어 황학루에게 작별을 고하고, 이 버들개지가 감돌고 새꽃 향기의 아름다운 봄에 양주로 여행을 갔다.
죽석' 은 돌에서 대나무의 생명력을 찬양하며 시인의 완강한 항쟁을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객체 의지를 요구하는 시.
이야기를 읽고 수수께끼를 풀다. 위안은 소동파에게 수수께끼를 하나 냈는데, 수수께끼는' 도를 배우는 사람이 없어졌다' 는 것이다.
한 마디 일곱 마디 한 마디의 당시를 추측해 보다. 소동파는 원에게 나도 수수께끼가 하나 있다고 말했다: 새가 하늘로 날아오른다.
7 언당 () 시의 반구절을 추측하다. 소동파는 그 속의 신비를 짐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우 총명하여 풀 수가 없었다.
이 두 수수께끼의 문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5. 극도로 슬픈 시는 나란어 용약시를 준다. 나란어 읽기는 슬픔, 증오, 눈물, 우울함, 가슴 아픈. 단 하나의' 근심' 글자는 90 회 이상 사용되었고, 각' 근심' 글자는 글자마다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
Nalan Yongruo 가 평생 동안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다면, 그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몇 편의 작품을 선택하여 간단한 설명을 할 수 밖에 없었다. 대부분의 고시는 뜻만 할 뿐 말로는 전할 수 없기 때문이다. 천 명의 사람들의 눈에는 천 가지의 다른 견해가 있는데, 네가 자세히 음미하면 또 다른 느낌이 들 것이다. 잡담은 적게 하고, 우리 나란 용로의 멋진 작문 스타일을 감상합시다.
양산백과 축영대는 하늘을 가장 불쌍히 여기고 달을 아끼고, 지난 일은 고리처럼, 지난 일은 한숨과 같다. 만약 달이 마침내 밝았다면, 나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얼음과 눈에 구워질 것이다.
그 먼지가 없으면 쉽게 죽고 제비는 아직 있다. 부드러운 커튼 갈고리가 말했다. 가을 무덤을 다 불렀는데, 근심은 쉬지 않고, 봄숲은 양서나비를 인정한다.
이 시는 죽은 아내를 애도하기 위해 쓴 것이다. 글자의 기조는 파란색과 흰색 위주로 우아하고 슬픈 느낌이 배어 있다. 세상의 아름다운 것들이 너무 짧다는 것을 거의 감탄하고, 청춘과 사랑이 불멸할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 Die hualian chusaigu Heshan 은 실제 증거가 없으며, 뿔 소리에 말레이 말을 그립니다.
만물이 쓸쓸한데 누가 말을 할 수 있겠는가? 서풍이 늙은 단풍을 불다. 수없이 많은 일에 대해 불평한 적이 없습니까? 마철 금각, 청성 황혼길.
얼마나 많은 사랑이 있습니까? 늦가을의 비가 산들을 비추고 있다. 나는 이 단어를 매우 좋아한다. "상하궐" 의 처음 세 문장은 야심차고, 마지막 두 문장은 완곡하고 슬프다. 그들은 호정과 부드러움을 결합하는 데 성공했다. 읽을 때마다 전쟁의 참혹한 장면을 상상할 수 있어 기억에 남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꿈, 사향 달 마이크로 연기, 석양 다이빙 아래층 서쪽으로 만난다. 무한한 슬픔으로 내실의 얼굴은 야위었지만, 그녀의 슬픔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한가하게 앵무새를 놀리며 나에게 애인의 시를 암송해 달라고 가르쳐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해가 질 무렵, 낙화 속에서 은은한 사향 냄새가 멀리서 떠오지 않고, 주위에는 아무도 없고, 새장 속의 앵무새만 하루를 함께 보내고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너는 글자의 행간에서 작가의 외로움을 볼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감자 목련 상봉은 말이 없고, 부용 한 가지가 가을비를 비추고 있다. 약간 어지러운 적조, 비뚤어진 마음은 봉황뿐이다.
남이 볼까 봐 낮은 소리로 부르기를 기다리고 있다. 품에 대해 하소연하려면 몸을 돌려 옥비녀를 두드려야 한다.
(이 단어는 최고는 아닐 수도 있지만 이미지가 매우 생생하다. 만난 순간 소녀는 사랑에 빠졌지만 수줍어서 입을 열지 못해 옥비녀로 난간을 가볍게 두드려야 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감자 목련 초승달 저녁 메이크업은 멈춰야 하고 거울에 가느다란 눈썹을 그려야 하는데, 반드시 선명해야 한다. 비와 담배는 이길 수 없다.
뭇별을 가르치지 않고, 동창회를 남기다. 이 밤, 붉은 빌딩은 인간의 슬픔과도 같다. 애인은 이미 입궁하여 곁에 없다.
거울 앞에 있는 너의 아름다운 자세를 영원히 잊지 마라. 너의 눈썹은 정말 예쁘다. 이전의 약속을 지킬 수 있다면, 두 곳을 갈라놓아도 다시 만날 날이 있을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목련이라는 글자를 빼면 만수천산이 어디로 가느냐. 오디오 북이 없으면 동풍이 매일 푸르다.
고향은 봄이 좋아서 스스로 낙화를 쓸어야 한다. 봄을 다치게 하지 마라, 너도 너무 변태적이야.
이 시는 연인의 상사병 이야기를 다룬다. 비록 그들이 여전히 상대방을 사랑하고 있지만, 여전히 헤어지는 것을 참을 수 없다. 수천 개의 사랑 이야기가 있는데, 그들은 편지를 통해 교류할 수 없다. 일종의 아카시아, 두 가지 근심 걱정이 없다. 쌍방이 마음이 서로 각인되는 한,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어도 서로의 본연의 정을 느낄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임강선은 어제 밤에 직접 약속했고, 염성옥로는 그날 밤을 약속했다. 초승달과 몇 개의 성긴 별, 자정이 아직 남아 있고, 사람들은 여전히 등불을 보고 있다.
원래 당화는 그를 봉쇄하여, 사람을 미워하고 무심하게 했다. 작은 난간 밖은 고요하고, 몇 군데 창자가 끊어지고, 바람이 부는 꽃종이 울린다.
(커플 데이트, 아니면 남자가 기다려야 한다. 기다리는 것은 고통스러운 일이다. 네가 기다리는 사람이 늦었으니, 너는 그녀가 내 비둘기를 넣은 이유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다.
상대방이 장애물이 많을 수도 있고, 밖에 나가 만날 수도 없고, 무정하지 않을 수도 있다. ) Linjiang 시안 (西安) 약간의 바나나 마음이 깨질 것 같아, 목소리가 처음을 생각나게 한다.
나는 자고 싶다, 헌 책을 보고 싶다. 원앙새 작은 글자는 여전히 생소한 손을 기억한다.
지친 눈빛은 낮고 막막하고 반은 흐릿하다. 창밖에는 찬비가 내리고, 등불은 적막하다.
기대하는 것은 마땅히 해야 한다. 진실은 무엇인가? 비가 파초를 때렸는데, 나는 이 장면에 상처를 입어 자기도 모르게 그녀를 생각했다. 나는 아직도 그녀에게 서예를 붙이도록 가르쳤을 때, 나는 그 느낌을 기억한다.
곰곰이 생각해 보면, 지금은 이미 과거의 느낌을 되찾을 수 없다. 사람은 없어졌지만 감정은 끝이 없다. ) 친원춘이 잠시 지나갔는데, 이렇게 불길한데, 우울할 때 어떻게 잊을 수 있단 말인가?
수국이 한가할 때, 붉은 비를 부는 것을 기억한다. 구멍을 하나 조각하고, 구부리고, 석양에 기대다. 꿈은 남기 어렵고, 시는 길어서는 안 된다. 너는 더 깊은 울음을 이겼다.
시신은 아직 남아 있지만 정신은 치솟고 있다. 나는 더 이상 볼 수 없다. 푸른 하늘을 다시 찾고, 단발머리는 희망이 있고, 미래에는 서리가 있을 것이다.
하늘과 땅, 먼지가 깨지지 않는다; 봄꽃과 가을 잎은 여전히 아프다. 만약 네가 미리 쐐기를 박고 싶다면, 너는 깜짝 놀라 어제 순유의 모든 향기를 잃게 될 것이다.
정말 어쩔 수 없어요. 돈 소리가 피리와 인접해 있어요, 회장록. 죽은 아내를 위해 많은 추모사를 썼다면, 그 중 가장 많았다.
미녀는 재수가 없어서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 떠났다. 지난날의 아름다운 시절을 돌이켜보면, 너의 목소리와 얼굴은 한 번도 떠나지 않았다. 잠에서 깨어나면, 너는 이것이 꿈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너는 하늘에 가서 너의 종적을 찾고 싶어한다. 지금 남은 것은 외로움과 고통뿐이다. ) 진홍색 입술 모자 남해 양약관 집진, 동행할 수 없다.
어디가 돛이고, 남포심상우입니다. 로맨틱한 생활을 돌이켜 보면, 나는 자죽촌에 산다.
독어, 삼생은 약속을 하겠지만, 우렁찬 부부는? 양은 지기이다. 이 단어는 두 사람 사이의 소중한 우정을 묘사한다. 리앙은 남방의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었지만, 그는 머물 수 없었다. 자죽촌에서 함께 사는 것을 생각하면 잊을 수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누가 뽕잎을 따서 낙부 소슬곡을 뒤졌는가, 바람이 불고 비가 오고, 코연기가 얇고 또 하룻밤. 나는 내가 무엇을 고민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깨어나면 재미없고, 취하면 재미없어, 꿈속에 사교에 가 본 적이 없어? 후문에서 태어난 것이 반드시 복은 아니지만, 결국 모든 태아는 고민이 있다.
이 글자는 매우 예쁘게 써서 해석할 수 없고 이해할 수 밖에 없다. ) 뽕나무 씨를 따서 눈을 채우는 것은 취미가 아니지만 추위에 더 좋다.
봉오리가 맺히지 마라, 그것은 세상의 풍부한 꽃이 아니다. 떠난 후에 누가 고마운 어머니를 소중히 여기고 천애로 떠돌아다닐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한월은 슬프고 서풍은 망망만리. 이 말에서 우리는 나란 용약이 이 시기에 사물에 대한 견해의 변화를 알 수 있다.
출신이 부귀해서 관직의 일에 습관이 되어, 어전 경호대의 영예 칭호는 꽃병에 지나지 않는다. 용약사랑은 눈송이처럼 순결한 정신, 자유분방한 영혼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화당춘은 평생 한 쌍의 세대와 한 세대의 사람들이 두 명의 사심을 위해 싸웠다. 그리움은 서로 만나지 않는데, 누가 봄인가? 파란 다리에서 구걸하는 것은 쉬워서 파란 해난으로 돌진한다.
만약 네가 내가 옥스포드를 참관하는 것을 허락한다면, 나는 상대적으로 나의 가난을 잊을 것이다. (이 단어는 용약적으로 사랑을 묘사한 대표이다.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은 더 이상 당신에게 속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상대방을 그리워해도 결국은 어쩔 수 없는 것이 아닙니다.
6. 형제애에 관한 문어문은 중학교 수준이다. 165438+ 10 월 7 일까지' ré n q í n j 욕 w 2200g' 에 대한 설명에 긴급히 감사드립니다. 모두, 모두; 죽음: 죽음, 존재하지 않는다.
유물을 보고 죽은 사람의 슬픔을 떠올리는 것을 묘사하다. 남조 리우웬은 "세설 신어 부상사": "현이 어울리지 않고 구름이 땅을 던진다:' 자수정 자수정, 모두가 죽는다! "오랫동안 잠잠해졌고, 한 달 후에 나는 죽었다."
주체-술어 형식 사용 객체 및 속성으로 고인을 추모하는 감정을 일컫는 말. 예를 들어 노신의' 이심집: 옛사람과 좋은 사람이 되는 비결': "소위' ~' 사람, 아마 이렇다." 동의어: 사람은 거문고를 죽이고, 사람은 일을 생각하고, 사람은 거문고를 죽는다. 당웬: "보아는 북을 잘 치고, 종자기는 경청에 능하다.
보아구금은 높은 산을 겨냥하고, 종자기는' 그래, 난 태국 사람 같아' 라고 말했다 물을 운영하기로 결심하자 종자기는 "좋아, 바다는 강과 같다.
보아는 종자기가 이길 것이라고 말했다. 종자기가 죽은 후, 보아는 거문고를 끊고, 현을 끊고, 평생 더 이상 거문고를 연주하지 않고, 드러머가 없는 줄 알았다. ""
"거문고가 죽었다" 라는 성어를 해석하는 것은 친지들의 죽음에 대한 애도를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이 성어는 남조에서 나왔다. 유의경의' 세설 신어 상서'. 베네딕트: 중병: 계속, 사고: 완전 채식: 항상 좋아요: 피아노 좋아해요: 동사, 거문고를 오래 타요: 오래 울었어요. 쓰러질 뻔했어요. 원래 왕자, 자수정이 모두 아팠고, 자수정이 먼저 죽었다.
Ziyou 는 좌우를 물었다. "왜 소식을 듣지 못했습니까? 이것은 이미 잃어버렸다. " 말만 하면 어렵지 않다.
그리고 소옥이 조문하러 와서 울지 않았다. 소정은 피아노 연주에 능해서 영상으로 들어가 피아노를 들고 연주하기 시작했다. 현이 조절되지 않아, 그는 구름 한 조각을 땅에 던졌다. "자경자 존함, 모든 사람이 죽는다." "
장기간의 복상으로, 그는 그 달에 세상을 떠났다. 황태자와 왕 바우 히 니아 (Bauhinia) 는 매우 아팠지만 자수정은 먼저 죽었다.
왕자는 그의 병사들에게 물었다. "왜 너는 항상 자수정 소식을 듣지 못하니?" " -응? 그는 틀림없이 죽었을 것이다. "네가 말할 때 얼굴에 어떤 슬픔도 보이지 않는다.
원래 가마를 타고 장례식에 가려고 했는데, 줄곧 울지 않았다. 자수정은 항상 피아노 치는 것을 좋아한다. (자수정) 항상 들어가서 영침대에 앉는다. 그는 자수정의 피아노를 집어 들고 연주하기 시작했다. 몇 줄의 소리가 조화롭지 못하다. (자수정) 거문고를 바닥에 던져놓고 말했다. "너와 진이 죽어서 오랫동안 울어서 쓰러질 뻔했어.
한 달이 넘자 (옥자) 도 죽었다. ~ ~ ~ ~ ~ ~ ~ ~ ~ 출처' 진서 왕휘의 전기': "졸제, 휘장 ... 거문고의 제물을 들고 한참 동안 연주하며 감탄했다:' 아아, 거문고가 죽었다! 해석: 자유: 왕휘의 자유, 왕희지의 아들 자수정: 왕헌의 왕자징 왕희지의 아들이 죽었다: 죽었다, 존재하지 않는다.
Du: 항상, 나는 기대하지 않았다. (리 m o): 전체.
여: 가마. 말투: 조화.
"모든 사람이 죽는다" 는 것은 유물을 보고 죽은 사람의 슬픔을 애도하는 것을 의미한다. 전고: 동진 대서예가 왕희지의 아들 왕휘지는 푸환온 밑에서 군인으로 일한 적이 있다.
그의 성격은 자유롭지 않고, 초탈하고 얽매이지 않는다. 그의 머리카락은 늘 푸석푸석하고 옷도 꽉 끼지 않아서, 마음대로 거리로 나가 친구를 찾아, 문밖으로 나가 손님을 만난다. 빈둥거리는 왕휘지는 자신의 직위를 자주 묻지 않는다.
그는 환충 장군의 기병이었는데, 한 번은 환충이 그에게 물었다. "무슨 상관이야?" " 그는 모호하게 대답했다: "아마도 말에 관한 것일지도 모른다." 환충이 또 물었다. "당신은 말 몇 마리를 관리합니까? 클릭합니다 그는 대답했다: "나는 말을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아마추어다, 아무리 멀어도! 클릭합니다 환충이 또 물었다. "최근에 몇 마리의 말이 죽었습니까?" 그는 아예 말했다. "나는 아직도 살아있는 말을 알 수 없고, 죽은 말을 알 수 없다!" " "왕 휘지 () 에는 왕헌지 () 라는 남동생이 있는데, 이름은 자정 () 이며 동진 () 의 큰 서예가이기도 하다. 아버지 왕희지와 함께 이름을 지어 "이왕" 이라고 불렀다.
혜지와 현지는 두 형제의 관계가 매우 좋아 어렸을 때 한 방에 살았다. 보통 형은 그의 동생을 존경한다.
어느 날 집에 불이 났다. 엠블럼은 너무 늦게 신발을 신고 황급히 도망쳤다. 그것을 제공하지만, 마치 하인이 차분하게 돕는 것처럼 보인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겸손명언)
어느 날 한밤중에 한 도둑이 그들의 집에 들어와 가져갈 수 있는 모든 것을 훔치려 했다. 왕헌이 발견한 후 느릿느릿 말했다. "훔쳐라, 그 녹색 카펫은 우리 집의 오래된 물건이니, 너는 남아라."
이 말을 듣고 도둑은 놀라서 도망갔다. 형제 둘은 늘 저녁에 함께 책을 읽으면서 책을 읽으면서 토론하는 것이 흥취가 높다.
어느 날 밤, 그들 둘은 함께' 고사송' 을 읽고 있는데, 갑자기' 좋아! 단결정의 인품이 정말 고상하다! " 단결정은 동한 사람이다. 그는 학문에 정통하고 권세 있는 사람을 아첨하지 않아 칭찬을 받았다. 혜지는 듣고 웃으며 말했다. "단결정에는 장경이 자랑스럽지 않다!" 장경은 한나라의 사마상여이다. 그는 봉건예교의 속박을 뚫고 그와 도피한 재녀 탁문군과 결혼했다. 당시 사회에서는 쉽지 않았기 때문에 회휘는 그가 천하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나중에 왕휘지는 황문시랑 (황제 주변의 향신) 을 맡았기 때문에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다. 왜냐하면 그는 궁정의 매우 제한적인 생활에 익숙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공교롭게도 그가 집에 돌아온 지 얼마 되지 않아, 그와 왕헌은 동시에 병이 나기 시작했고, 두 사람 모두 중병에 걸렸다.
당시 한 마술사 (점쟁이) 가 말했다. "한 사람의 생명이 끝날 때, 살아 있는 사람이 그를 대신해서 죽고 남은 세월을 그에게 준다면, 이 죽어가는 사람은 살 수 있을 것이다." 바쁜혜가 말했다. "나는 재덕이 동생보다 못하니, 내가 여생을 그에게 주겠다. 내가 먼저 죽는다."
흑 마법사는 고개를 저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위해 죽을 때까지 오래 살아야합니다. 지금 너는 살 시간이 많지 않은데, 어떻게 그를 대신할 수 있니? "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세상을 떠났다.
혜지는 장례식에서 울지 않고 그냥 앉아 있었다. 그는 생전에 사용했던 피아노를 들고 한 곡 연주하고 싶었다.
그러나 오랫동안 조정해도 조절이 잘 되지 않는다. 그는 더 이상 조율을 하고 싶지 않아서 피아노를 던지고 슬프게 말했다. "자수정, 자수정, 피아노는 모두 죽었다."
"자수정, 자수정, 너는 사람과 피아노를 잃었다!" \ "왕 huizhi 매우 슬픈, 곧 심각하게 아픈, 한 달 이상 후 사망했다. 나중에 사람들은 유물을 보는 슬픔을 표현하고 고인을 애도하기 위해' 거문고가 죽었다' 라는 말을 사용했다.
이 단락의 관련 문장 편집 때 ... 두 사람 모두 중병에 걸렸고, 한 마술사가 말했다. "생명은 끝나야 하지만, 사람들이 기꺼이 대신하면 죽은 사람은 살 수 있다." 회배지에는 "내 재능이 1 등보다 못하다. 내 여생을 사용하세요." 라고 적혀 있다.
시술자는 이렇게 말합니다. "죽은 자에게는 죽은 사람의 귀를 만족시킬 수 있는 1 년 이상이 있습니다. 오늘 너와 너의 형제는 이미 최선을 다했는데, 왜 안 되니? " 잠시 후, 전당포 엠블럼의 애도는 울지 않았다, 그는 곧장 영상 앞으로 가서 제물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