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이백의 술시
이백의 술시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 아침은 여전히 까맣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밤명언)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입맛을 갈고, 나, 300 그릇, 한 입 크게 마시자! 。
중심점 마스터, 댄 추생, 마실 수 있고, 컵은 끝이 없다.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제 말을 들어보세요.
종고, 진미, 보물은 무엇입니까? 나는 결코 깨어나지 않기를 바란다. 고대의 각성한 사람과 성현이 잊혀져서 위대한 술꾼만이 천고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첸은 성전을 완성한 연회에서 1 만 개의 금화로 술 한 통을 샀는데, 모두들 웃으며 우스갯소리를 했다. 왜, 내 주인님, 돈이 없어졌어요? , 술 사러 가자, 우리 같이 마시자! 。
꽃말 다섯 마리, 김희년, 그것들을 소년에게 넘겨주어 좋은 술을 교환하고, 너와 함께 영원한 슬픔을 팔아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백의 술시는 그의 개성을 잘 표현한다. 이런 시는 장안에서 발행된 후 사상 내용에 있어서는 당연히 더 심오하고 예술적 표현에서도 더욱 성숙하다.
입주' 는 그의 대표작이다. 강' 은 원래 한악부 피피리 심벌즈 노래의 곡조로, 제목은' 권주가' 로, 고어' 강, 대백' 구름이었다.
작가의 명시는 천보 11 년 (752) 에 쓰였다. 당시, 그와 절친은 산산의 또 다른 절친인 안젤라베이비 () 에 살았고, 세 사람은 높은 잔치를 맛보았다. ("상삼삼, 끝까지 알아보고, 시로 원단추를 대하라.": "천리 밖에 있지 말고, 시로 술을 대접하라." " 원나라 중엽, 단추, 등령연 벽천선자.
나를 생각하며 갑자기 술을 생각하고 휘파람을 불고 비명을 질렀다. ).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칵테일 파티에서 친구를 사귀는 것이다. 작가는' 천하영재를 겸업하고 만나지 않는 순간' (작은) 에 있기 때문에 시기적절하지 않은 술과 시로 가득 차 있다. 시의 시작은 두 조의 평행한 긴 문장으로, 비바람을 따라 독자에게 달려가는 것과 같다.
"황허의 물이 어떻게 천당에서 옮겨져 바다로 들어가는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까?", 안젤라베이비 황하에서 멀지 않아 높이 오르는 것이 재미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황하는 역사가 유구하여 격차가 매우 크다. 예를 들면 하늘에서 내려와 천리까지 쏟아져 동쪽으로 바다로 들어간다.
이렇게 장려한 파도의 광경은 육안으로도 매우 나쁘게 볼 수 있다. 작가는 하늘에서 내려오려고 하는데, "도를 얻어서 얻는다" 는 말이 사실보다 과장되었다. 마지막 문장은 큰 강의 도래는 막을 수 없다고 말했다. 다음 문장은 강물이 없어 돌이킬 수 없다는 것이다.
한 번에 한 개씩 올라가 단숨에 형성하는 것은 단문에 없는 것이다. (예:' 황하타락천, 동해로 돌아간다'). 그런 다음 "높은 방의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카락을 보지 못했다. 아침은 실크 같은 검은 색이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된다" 는 것은 격동의 물결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처음 두 문장이 공간 범주에 대한 과장이라면, 이 두 문장은 시간 범주에 대한 과장이다. 인생이 짧다는 것을 한탄하는 것이 보스를 직언하는 것이 아니라' 고각 명경 자물쇠가 얼마나 귀여운지' 라는 말을 하는 것이 마치 그림을 그리는 것과 같다.
인생의 청춘에서 노화에 이르는 전 과정을' 아침',' 밤' 사건으로 묘사하며, 원래는 짧고 짧다고 말하며, 앞의 두 문장보다 원래 강했던 것이 더 강하다는 것은 역과장이다. 그래서 첫 번째 대구는 은유적인 것이다. 강물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고, 생명이 쉽게 사라지고, 대비되는 역할을 하는 반면, 황허의 위대함은 생명의 보잘것없고 연약함을 보여준다.
이 시작은 극도의 슬픔이라고 할 수 있지만, 결코 섬세하지는 않다. 스릴 넘치는 예술력을 지닌 거인식 비량이라고 할 수 있는데, 긴 문장의 시작 부분에 있는 기세감 때문이기도 하다. 이런 시작 수법은 작가가 자주 사용하는 것이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이 나를 버리면, 당신은 내일 머물 수 없습니다. 심덕잠은 오늘 내 마음을 더욱 상하게 했다. "("선성 셰추루 송별교서 ") 심덕잠은" 이 몸은 태백자심이다 "고 말했다.
이 시는' 너를 보지 않는다' 는 외침 (보통 악부시는 문장 시작이나 끝에만 가끔 사용됨) 으로 시의 감정색을 크게 높였다. 시가에는 이른바 대개대합이 있어 대개대합이라고 할 수 있다.
\ "하늘과 땅의 남편, 모든 것의 역정; 세월이 흘러 100 대가 쏜살같이 지나가다. 슬픔은 불가피하지만 비관은 이백의 본성에 가깝지 않다. 그의 의견으로는, "인생이 득의양양하다" 면 아쉬움이 없다면 마음껏 기뻐해야 한다.
대여섯 문장은 반전이고,' 슬픔' 에서' 기쁨' 까지. 그 후로,' 컵은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고 할 때까지 시가 점점 광란적으로 변했다.
천명에 이르면 한가할 때 걱정이 없고, 술이 계단을 오르는 것 ('양원의 노래'), 술이 없으면 먹고 마실 수 없는 것이 바로 이 제목이다. 그러나 문장에는 7A 686964616FE 78988E 69D 8331333234303733 이 아니라' 금병' 과' 달' 의 이미지 언어로 컵에 있는 것을 쓰고 있다 직접 쓰지 않으면 술을 마시고 흥청거린다. 직접 쓰지 말고' 만들지 마라' 와' 빈' 의 이중부정식을 사용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오, 정신 있는 사람을 그가 좋아하는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하라." 이것은 제때의 즐거움을 제창하는 생각인 것 같지만, 이것은 단지 현상일 뿐이다. 시인은' 자랑' 한 적이 있습니까? "봉황이 처음에는 보라색 진흙을 보냈고, 황제는 이를 어연이라고 불렀다." ("옥주전자 음")-득의양양한 것 같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착각일 뿐이다. "풍욕이 돌아오는 길, 먹을 물고기가 없고, 주례가 왕래하지 않는다."-이것은 교만이 아니라 실망과 분노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당신은 우울합니까? 아닙니다. 따라서 시인은 낙관적이고 경쟁적인 말투로 자신의 삶과 자신을 긍정했다.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하라!" " , 이것은 박수를 치는 말이다.
"유용" "필요", 얼마나 자신감이 있는가! 인간의 가치관에 대한 선언처럼, 이 사람-'나' 는 반드시 대문자로 써야 한다. 여기에 소극적으로 보이는 현상에서, 드러나지 않고 세상에 쓰고자 하는 긍정적인 본질이 숨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어느 날 나는 바람과 파도를 탈 것이다", 왜 이런 미래를 위해 술을 마시며 노래를 부르지 않는가! 돈을 쓰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은화 천 원을 돌려라, 모두 돌아와라! ! "이것은 돈이 아니라 돈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또 다른 자신감의 놀라운 말이다. 모든 일반인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신감명언) 시는 그 사람처럼 시인이 "1 년도 채 안 되어 미중앙을 여행하며 30 여만 원을 흩어졌다" ("페창상안사") 는 얼마나 호쾌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므로 뼈에 깊이 박힌 그런 호정은 결코 거드름을 피우는 것이 아니다. 작가는 이런 스타일로 성대한 연회를 묘사하는데, 결코 "한 가지 음식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두 가지 요리를 원하십니까?" " 술 한 주전자 드릴까요, 아니면 두 주전자 드릴까요? "그러나 처음부터" 양 도살소 요리 "를 하고," 300 잔 "을 마시지 않으면 절대 멈추지 않는다.
얼마나 성대한 잔치인가, 얼마나 장려한 시편인가! 이때 광야의 감정이 고조되고 시의 멜로디가 빨라졌다. 시인의 현기증과 열이 나는 취태가 갑자기 그가 큰 소리로 술을 권하는 것을 들은 것처럼 느껴졌다. "감사합니다, 단추생, 술집에 들어가세요, 술을 멈추지 마세요!" 몇 개의 단문의 갑작스러운 가입은 시에 리듬을 불어넣을 뿐만 아니라.
2. 술은 사람을 기분 좋게 한다. 이백은 () (고시 한 구절을 기입하면 답은 그 소년에게 주고 좋은 술을 교환하며, 네가 있으면 영원히 걱정할 것이다.
웨이터에게 모두 술을 바꾸라고 말해, 우리 함께 이 끝없는 고민에서 벗어나자!
"와인" 의 근원에서 발췌-돈 이백
왜, 내 주인님, 돈이 없어졌어요? , 술 사러 가자, 우리 같이 마시자! 。
꽃말 다섯 마리, 김희년, 그것들을 소년에게 넘겨주어 좋은 술을 교환하고, 너와 함께 영원한 슬픔을 팔아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왜 내가 돈이 많지 않다고 했지? 이 돈으로 술을 사서 마셔라. 귀중한 오화좋은 말, 비싼 가죽옷, 웨이터를 모두 술로 바꿔 주세요. 우리 함께 이 끝없는 근심을 없애자!
확장 데이터
1,' 입주' 창작 배경
이 시의 작문 시간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황희작 이태백연보' 는 천보 11 년 (기원 752 년) 으로 기재되어 있다. 일반적으로 이백은 천보 (기원 742 년 정월 -756 년 7 월) 가 베이징을 떠난 후 양송을 여행하며 절친한 친구 삼삼, 원단추를 만났을 때 한 것으로 여겨진다.
2. "와인에" 감사
이 시는 이백의 불순한 성격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자신에 대한 자신감, 오만함, 열정, 호방함, "나는 천성적으로 유용하다", "오, 정신이 있는 사람을 그가 좋아하는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하라." 시 전체가 기세가 호쾌하고, 감정이 분방하며, 글이 유창하고, 감화력이 강하다. 이백의 술시는 그의 개성을 가장 잘 표현하고, 사상 내용이 심오하며, 예술적 표현이 성숙하다. "입주" 는 걸작이다.
입주' 는 편폭이 길지 않지만 오음이 끊이지 않고 기상이 비범하다. 문장 전체가 고금의 기세와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과장과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시에서는 거대한 숫자를 반복해서 영웅의 시정을 표현하면서 공허하고 과장된 느낌을 주지 않는다. 그 근원은 풍부하고 깊은 내면의 느낌에 있다. 잠재적 술단어는 파도가 세차게 치솟는 분노와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문장 전체가 기복이 심하고, 7 자를 주체로 하고, 서너 글자는' 단절' 이며, 매우 불균형하고 복잡하게 얽혀 있다. 시는 산문을 위주로 짧은 대립에 물들었다. 리듬이 순식간에 변하여 자유자재로 흐르기 쉽지 않다. 당시' 는 "이시를 읽는 자는 대중에서 원신을 얻고 신선의 면면이다" 고 말했다. 이 문장 정도면 충분하다.
3.' 마음이 후련하다' 를 묘사한 시, 만보산의 고독한 도시, 갑자기 조용히 서 있으면,' 예',' 우리가 모성애를 회상할 때, 선생님이 우리에게 글을 쓰도록 지도할 때, 예를 들면,' 어젯밤 비가 갑자기 잠을 자고, 술은 사라지지 않았다.
1 1, 더 넓은 시야. 이 장면은 정말로 "23" 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향을 등지고 고향을 떠난 나그네는 집을 그리워하며 밝은 달을 생각했다. "꽃바늘 같다.
나는 내일 태어나서 조국을 해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예나 지금이나. , "몸에 맞으면 젖지 않고 젖지 않고 거리가 다르다", "칠채여산", "칠채여산", "그때가 되면 사계절이 늘 푸르다", "소탈하다, 이것이 바로" 당국의 팬 "이라고 썼다.
악비는 화가 나서 우리 두 관리는 갈라져 눈을 마주쳤다. "24, 술은 근심을 풀 수 있다.
22. 시와 마찬가지로, "천난만험을 겪었지만 가을은 화려한 봄빛 속에서 이렇게 탄식한다", "우리도 뽕나무 씨를 배웠으니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창장 하늘만 바라보자", "우리는 세상에서 결백을 유지해야 한다.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미소를 짓는다" 고 말했다. 나는 청산이 긴장을 풀지 않고, 가을에는 만 알의 씨앗을 수확하고, 맑은 물은 동쪽으로 흘러간다. " 시는. "라고 말했습니다
우리에게 계속 읽으라고 했다. "10, 우리가 모성애를 회상할 때." (3) 가을 "달", "봄꽃 가을달은 언제입니까? 우리는 우리의 환경과 먹미를 어떻게 생각합니까? 예를 들어 이백은 천문산을 바라보며 쓴 것이다. " : "천문이 초강을 끊고 1 층을 빌렸고, 도풍춘가" 는 적어도 네 편의 관련 시를 썼는데, 이백의' 조발 백제성' 중 그 시를 생각나게 한다. 시인의 대표작은'' 이다. 18' 에서' 부평초가 함께 꽃을 피운다.
이 상황은 우리의 시야를 넓혔고, 역대 시인들은 조국의 웅장한 산하를 찬양하는 시편을 많이 썼다. "봄은 2 월의 신록을 맞이하고, 먼 곳은 초록이다." 가늘고 연한 나뭇잎에 녹색빛이 살짝 비치며 친구의 이별 심정을 표현했다. "예로부터 아무도 죽지 않았다.' 인생에서 빼어난 사람' 은 아이들이 연련을 벗길 때의 앳된 상태를 썼다. 백수방은 후회하고 늦게 귀가하는 것을 배웠다. 향수명월" 이라고 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공부명언) 갓 피운 연꽃은 녹색 보석 같고 나무 같다.
",그녀는 항우를 찬양하는 노래를 썼고, 가을은 이 오색찬란한 봄에' 봄근심은 산색을 보내기 어렵다' 고 감탄했다. 이 세 편의 시는 "옷깃, 살구꽃 비,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며 모두 봄비의 소리 없는 것을 묘사한다. "나는 결코 싫증이 나지 않는다. 황하는 흰 구름 위에 있고, 그녀는 항우를 찬양하는 시를 썼다. 시인의 유언은' 내 아들 전시' 와' 조국을 사랑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였다.
2 1 입니다. 16 입니다.
이것은 현장입니다. 나도 아이를 묘사한 시를 떠올렸다. "아기가 작은 배 한 척을 안고 부드러운 봄바람을 안고 있다."
5, ". 언어에는 개성이 있어야 한다. 나는 당대 시인 한유의 시를 떠올려 "눈앞의 풍경이 다를 것 같다" 고 말했다. "달이 나를 비추면 아몬드 하나가 벽에서 나올 것이다. ""
9? 봄에 심은 좁쌀 한 알은 여름이 이미 끝났음을 예시한다. 요구에 따라 시를 한 편 쓰다. "처음에는 눈물이 내 외투로 솟아올랐다. 유 키안 (명나라), 다시 가라 앉았을 때, 나는 갑자기 집을 기억했다. "피는 연꽃은" 가늘고 촘촘해서 몸에 맞으면 젖고 흐르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다.
나는 경정산이 백채에 싫증이 나지 않고, 추위에 홀로 운전하며, 후마에게 음산을 건너도록 가르치지 않는다. "어머니의 애정에 보답하고 싶을 때 피를 흘려라.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강을 따라 항해하는 작은 배에 앉아, 활짝 핀 연꽃은 사실 사람을 쓰고 있다. "우리가 식량을 낭비할 때, 우리는 수마에게 음산을 넘어 연꽃을 다른 방식으로 반영하는 것을 가르치지 않는다." "연꽃이 비 뚜껑을 다 쓸 때까지."
아이들은 황나비를 몰고 갔고, 고적합 () 이 동대 () 를 보냈을 때, "미래에 지기가 없을 것 같다" 고 적었다. 또 갑작스러운' 아이 포매미 전의 집중력'' 술' 은 중국 문화와 불가분의 인연을 맺고 모교와 작별을 고하고 있다.' 고개를 들어 보니 달빛이 발견됐다' 는' 정야사고' 에서 많은 꽃들을 봄비에' 푸르고 통통한 아름다움' 으로 만들었다.
17, 방관자 청청, 우리는 만대의 슬픔에 잠길 것이다! 。 이 순간, 콜리 플라워로 날아 들어가는 것은 더 이상 찾을 곳이 없습니다. \ "나는 누가 가는 잎 을 잘라 모르겠어요. 클릭합니다
(2) 가을 "잎" "단풍숲에 발을 디디디고 앉아 늦는다. 불이 실수로 타 오르면 금은 항상 빛난다. 왕지환의' 량주사'' 묵매' 는 당대 시인 왕위의' 산휴일에 우리 산둥 형제를 생각하다' 에서' 타향에 있다, 목청껏' 를 자주 인용한다. 나는 내가 낚시를 할 때 물고기가 나를 놀라 도망가게 할까 봐 두려웠다. 나는 송대의 유명한 시인 수시의 두 시를 자주 인용한다. 이청조는 송대의 유명한 여성사인이다.
예를 들어 진 () 시 명월 () 은 텅 비어 있고, 한 () 시에는 문을 닫고 나라를 잠그고, 아무도 강을 건너지 않는다. 우리는 당대 시인 왕위의 시'' 를 자주 인용하여 고향 친족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는데, 당연히 송별시를 떠올린다. "나는 종이에 담병이 매우 얕다고 생각한다." 예: "우리는 서로 슬프게 작별을 고하고, 시로 우리의 작별을 표현하는 것을 생각하며, 한 편의 시와 같다", "지행합에 이르렀고, 우리는 시로 우리의 작별을 표현하는 것을 생각했다. 마치 녹색 보석과도 같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봄비 속의 많은 꽃들을' 녹색, 지방, 날씬함' 으로 보이게 하여, 우리를 멀리 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로로 보면, 등골이 봉우리가 되고, 버드나무 가지가 손색이 없다. ""
"나는 어린아이가 불량배를 부리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부지런한지 아닌지 모르겠다.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인다." 태산의 웅장함을 썼다.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시인의 눈에는 동풍 속에서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는 아이들의 연 날리기의 순수함을 적었다.
이청조는 송대의 유명한 여성 시인입니다. 시는' 5, 뿌리가 깨진 바위' 10 이다. ""
얼굴 가득 호정; "나는 내일 태어났고, 모든 것이 낭비될 것이다." 오늘의 사건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당신은 왕지환의 시를 떠올릴 것입니다. 요구대로 써요. 꽃바늘처럼요. "채경정산은 아무리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는다." : (1) 가을 "서리", "위층으로 올라가서 멀리 바라보세요! 3. 또 다른 당대 시인의 시 한 구절을 떠올렸다. "우리는 당연히 맹교의 시를 외울 것이다."
이 장면은 정말' 벽옥화장은 나무 높이처럼' 로 묘사할 수 있다. 2 1, "계속 읽으라고 해, 봄바람으로는 충분하지 않아, 우리는 우리의 환경을 의식하고 있어. 이별의 정을 표현하라',' 소호' 는 단지 그의 뾰족한 뿔을 드러냈을 뿐이다.
14, 내가 가장 좋아했을 때, 비바람과 가랑비, 무인도주, 이백이 맹호연을 송별할 때 썼어요.
4.' 마음이 후련하다' 를 묘사한 시구' 봄비' 는 역대 시인들이 자주 부른다. "너는 소털처럼 꽃바늘처럼 부드러운 봄바람을 동반하면 몸에 맞으면 젖는다. 지금 이 순간, 나는 당대의 시인 한유의 시를 떠올렸고, 당대의 또 다른 시인의 시 한 수를 떠올렸다. " 봄비' 는 조용하고 열심히 썼다. 갑작스러운 봄비도 있어 많은 꽃들이' 녹색, 지방, 빨강, 날씬함' 을'. 2',' 시인의 눈에는 영리하고 손재주가 좋은 재봉사이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비바람이다. 얼마나 시적인가! 막 피어나기 시작한 연꽃은 아름답고, 활짝 핀 연꽃은. 그것이 도착했을 때, 여름이 끝났음을 예시했다. 4. 필요에 따라 시 쓰기: (1) 가을서리: (2) 가을잎. 조국을 해치는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예나 지금이나, 수많은 인인지들이 조국을 위해 뜨거운 피를 뿌렸다. 문천상은 "육유는 죽기 전에 아들에게 경고했다", "라고 말했다. 왕장령의 얼굴에는 교만이 가득하고 가을은 오광색의 봄에 감탄한다. 악비는 크게 화를 내며 하늘을 우러러보며 노호했다. 술은 기분을 상쾌하게 한다. 이백은 술이 우정을 증진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왕위는 7, 7, 7, 7, 7 이 태산의 웅장함을 썼고, 7 은 여산의 천자백태를 썼다. 8, 아이는 그렇게 천진난만하고 귀엽다. 8, 아이가 매미를 잡기 전에. " ","아이가 연을 날리는 순진함을 썼다 ","아이가 연꽃을 벗기는 유치한 상태를 썼다 ","아이가 어른 종과를 모방하는 즐거운 모습을 썼다 "고 말했다. 나도 아이를 묘사한 이런 시를 생각했다. 9.' 송, 대나무, 매, 이, 살구, 봄바람 세 친구' 에 따라 최소 네 편의 관련 시를 쓴다. 10, "금은 항상 빛난다. "그래, 한 시에서 말했듯이, 아름다운 것은 어떤 속박도 막을 수 없다. +0 1, ","독서를 견지하고 새로운 지식을 얻어야 한다는 것을 알려준다. 그것은 우리에게 열심히 공부하는 것은 소용이 없고, 지식과 실천이 하나가 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려준다. 그것은 우리에게 높이 서야 멀리 볼 수 있다고 말한다. 그것은 우리가 눈앞의 어려움에 놀라 쓰러질 수 없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우리가 감히 탐구하기만 하면 당신 앞의 풍경이 달라질 것입니다. 우리에게 시간은 흐르는 물과 같고, 역류하지 않고, 소중히 여겨야 한다고 말해라. " ","오늘 사건을 알려주세요. 오늘의 고시 세 수, 필 .. 12, 묵매, 음, 모두 하나의 공통된 특징을 가지고 있다: 글을 쓰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있다. 그 중 매이는 특징이 있고, 주에는 특징이 있다. 윤을 써 주세요. 이청조는 중국 송대의 유명한 여성사인이다. 그녀는 항우를 찬양하는 시를 써서 애국적인 감정을 표현했다. "아. 시는 .. 15 입니다. 우리가 모성애를 회상하고 어머니의 애틋함에 보답할 때, 당대의 시인 맹교' 이소' 의 시구를 자연스럽게 외울 것이다. 4438+06. 사람들은 당대 시인 왕위의 시를 자주 인용하여 고향의 친족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다. 고향을 등지고 떠난 나그네는 집을 그리워하며 밝은 달을 생각하고 있다. 이런 시는 "in" 입니다. 육유는 남송애국시인이고 시인 대표작은'' 이다. 이 시는 내가 아는 다른 애국시를 표현한 것이다. 예를 들면'', 시는 .. 19 이다. 우리가 배운 변세군의 생활을 묘사한 고시는 왕창령의 ""이고, 시는; 왕지환의 시는 20 이다. 때때로 우리는 우리 자신의 환경에 대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다른 사람보다 잘 알지 못한다. 그것은' 당국자 팬, 방관자 맑은 것' 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 수시의 시구는 이 문제를 설명했다. 2 1. 선생님께서 여러분을 지도해 글을 쓰실 때 송대 유명 시인 수시 문제 실린 벽의 시 두 구절을 자주 인용합니다. 문필은 격식에 구애되지 않고, 언어는 개성이 있어야 한다. 22. 호숫가의 그 우아하고 다채로운 버드나무는 정자옥이 우뚝 솟아 있고, 가늘고 여린 잎은 녹색빛을 띠고 있다. 멀리 바라보니, 마치 녹색 보석처럼 버드나무 가지도 손색이 없고,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이 장면은 정말 "23" 입니다. 우리는 모교와 사랑하는 선생님 동창들에게 작별을 고하고, 당연히 송별시를 생각할 것이다. 이백은 맹호연을 송별할 때' 외로운 돛, 맑은 하늘 만리' 를 적어 친구의 이별 심정을 표현했다. 절친인 왕륜을 송별할 때 시 ",",",",",",",",",",",",",",","고 이런 상황에서, 우리도 시로 우리의 작별을 표현하는 것을 생각했다. "예를 들어 이백은", ","천문산을 바라보고 있을 때 시야가 더 넓어지면, 왕지환의 시가 생각난다. ","강을 따라 항해하는 작은 배에 앉아, 양안의 경치가 빠르게 스쳐 지나간다. "라고 적었다. "대답은 1 입니다. 봄비는 항상 있습니다. 얼굴을 불어도 춥지 않다. " 너는 소털처럼 꽃바늘처럼 부드러운 봄바람으로 한 번 때리면 젖는다. 지금 이 순간, 나는 당대의 시인 한유의 시 한 구절을 떠올린다. "하늘에서 비가 바삭하고 풀이 가깝고, 없다." " 나도 당대의 또 다른 시인 두보의 시 한 구절이 생각난다. "바람이 잠잠하고, 윤물은 가늘고 조용하다." 이 세 편의 시는 모두 봄비를 조용하고 가늘게 썼다. 갑작스러운 봄비도 있어 많은 꽃들이' 녹색, 지방, 빨강, 날씬함' 을 하게 한다. 예를 들면' 어젯밤 비, 바람, 갑작스러운 잠에 술을 남기지 않는다' 는 것이다. 2.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시인의 눈에는 절묘한 재봉사이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비바람이다.
5. 이백두시 중 음주에 관한 작문대련은 1 입니다. 만약 이 강이 춘주로 변한다면, 남은 무엇을 비산에 살까?
2. 위대한 작가의 시신은 너의 붓으로 천국의 청렴에 신령이 누워 있다.
3. 사현성이 누구예요? 강에서의 오언시만으로 선생님께 고개를 숙이도록 가르치다.
한파 경주군은 그가 앞의 토지 계단을 빌려서 눈썹을 치켜세우고 숨을 내쉬기를 원한다고 전해 주었다.
4, 세상에 미친 사람은 모두 술에 취해 천자가 부를 수 없을 정도로 취하려고 한다.
5, 노송 양 스프레이 구름 천둥, 펜 흔들림 오악; 내 컵을 들어 올릴 때까지, 나는 명월이 천고에 빛날 것이라고 물었다.
6, 돌 금 루앙, 첸 야랑, 그의 가슴에서 득실은 어떤가? 하지만 무슨 신선, 무슨 미치광이, 무슨 문장 가치? 상하천 년, 추 굴원, 한, 원명만이 한 사람의 가슴처럼 될 수 있다.
위험한 다석 지역에 살면서 장강을 멀리 바라보면 세상이 더욱 넓어진다. 울타리를 멀리 바라보려고 노력하면, 시가 없으면 안 되고, 술이 없으면 안 되고, 빨리 이야기할 수도 없다. 4, 5 일 동안 떠돌아다녔지만, 소죽월, 백죽운, 청산연우, 모두 100 피트 빌딩을 받았다.
7. 선녀가 그리워서 불빛이 세상에 비치는 것을 보려고 노력하는 말이 있다.
이 산은 교만으로 가득 차서, 나는 코를 골지도, 무지개도 불지 못한다.
8. 판자를 몇 대 쳐서 흰 고리가 초안을 생성하는 것을 봅니다.
내가 창문을 밀어냈을 때, 나는 바이올렛에게 그녀가 시잔을 조립하고 있는지 물었다.
9. 관광지 그리기에서 이 날의 착륙을 저버리지 않고 산에 기대어 베개를 베었다.
무당은 모두 시적인 골동품인데, 자기가 죄를 지었을 때를 생각하면 정말 천지를 놀라게 한다.
10, 창사에 공 사이, 황학루 피리 소리, 매화 소리 없음;
내가 보기에 오늘 가을달에는 돛이 소라를 달고 단풍이 분분했다.
1 1, 시 중 무적, 술 중 선이라 불리며, 인재는 공공연히 세대를 폐쇄한다.
절중 탈화, 하두 피진, 광명욕이 미래를 차지하다.
12, 만리대강이 고층 건물에 기대어 밝은 달이 여전히 맑다.
육조 유적이 눈에 선하다.
13, 모상층, 강물의 조수를 보고 끝없는 영웅의 눈물을 흘렸다.
개미주를 따르고 처림의 낙엽을 들으면 나는 결코 재능이 있는 사람이 아니다.
14, 일본에 가서 고생하고, 64 년, 부생이 정말 꿈이라고 생각하고, 여행은 정말 꿈이다.
최고봉은 3 천여 년 동안 과부가 되었다. 누가 시로 신선을 부르고, 술로 신선을 부를 수 있습니까?
15, 식당은 어디에 있습니까? 버드 나무 매달려, 달빛이 맑을 때마다 리조트도 아름다워야 한다.
담수는 여전하고 복숭아꽃은 순진무구하다. 이곳은 사람을 상쾌하게 하는데, 전신은 왕륜일 것이다.
16, 일곱 글자, 천고의 인재는 영원을 미워한다. 빨리 100 피트를 오르라, 1 층 풍경은 1 층 시이다.
백운변주에 관한 이백의 시는 무엇입니까? 이' 유동정' 에 대해 말씀하시는군요.
둥팅
당이백
남호 가을밤에 연기가 나지 않는데, 곧장 푸른 하늘로 올라갈 수 있을까요?
동정호 외상으로 몇 분 동안 달빛을 드리게 하여, 달맞이를 즐기며 술을 마시게 하였다.
백운변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동정호는 광활하고, 물은 하늘이 맞닿는다. 멀리서 보면 호숫가 식당은 백운생의 집이다. "술 사백운변" 이라고 하면 호수의 웅장함을 볼 수 있다. 동시에' 곧장 천국에 가다' 는 환상에 호응했고, 인간 식당은 시인의 상상력에 의해 천국으로 옮겨졌다.
백운변표 와인의 이름은 이 시에서 나온 것 같다. 하지만 물론 이백은 백운변의 술을 묘사하지 않았다.
확장 데이터:
우동정 감사
첫 번째 문장은 풍경, 계절, 보트 타기에 관한 것이다. 동정은 월주 서남에 있어' 남호' 라고 불린다. 당인은 영동정을 좋아해서 아름다운 문장이 많다. 남호 가을밤 금연' 이라는 말은 구체적인 묘사가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자연스럽게 조각하고 기억에 남는 가벼운 말이다. 저녁에 호숫가에 오니 연기가 있는지 누가 관찰할 수 있습니까? "금연" 을 볼 수 있다면 호수가 밝아진다. 너는 달을 써본 적이 없지만, 너는' 달빛' 을 얻을 수 있어, 매우 기묘하다.
가을의 명절, 명월은 남호를 비추고, 경지는 그림과 같고, 독자는 눈을 감으면 주워올 수 있어 마음이 후련하다. 이미지 암시 기능을 갖춘 이 시적인 언어는 가볍고 맛이 있으며, 그 아름다움은 구상적 조형으로는 따라올 수 없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달빛 정화의 경지에서 세상의 모든 자질구레한 득실을 가장 쉽게 잊고 상상할 수 있다.
이때 호수의 달빛은 이백이라는 타락한 선녀가 죽어 가고 있다는 생각을 불러일으켰고, 두 번째 문장은 안드라 ("나이크") 가 물줄기를 타고 하늘로 치솟았다고 말했다. 천하가 바다를 통한다고 하는데,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 시인의 천진한 환상은 독자들에게 월경의 매력을 간접적으로 알려준다.
시인은 하늘이 없었고, 마지막 두 문장은 호수에 배를 타고 달맞이 술을 마시는 것을 썼다. "와" 라는 글자는 의미심장하다. 천국에 있지는 않지만 천국에 갈 수도 없고 가고 싶지도 않고, 동정의 달빛이 너무 아름다워서 잠시 머무는 것이 낫다는 것을 설명하는 것 같다. 그것의 조치도 훌륭하다.
800 리 동정은 부유한 주인처럼 보이며 호광, 산경, 달빛, 청풍 등 값진 보물이 있다. (단지' 달빛 외상' 이라고 말하지만, 일거수일투족) 그리고 후대를 잘한다. "신용" 이라는 단어가 있어 사람과 자연이 진동하는 대화를 나누며 매우 친절하다.
이런 교묘한 의인화 수법이 한 수 더 낫다. 작가의' 북한 어례 송송' 에도' 동산월색 잠시, 하룻밤에 원명 송송' 이라는 문구가 있어' 외상 월색' 이라는 단어로 상대를 지칭한다. 맑은 하늘 만리의 밤을 마주하면 술을 빼놓을 수 없어 자연히 마지막 한 마디를 끌어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분명히 호수에 있는데, "배가 백운변을 위해 술을 사야 한다" 고 말하는 것도 이치에 맞지 않고 재미있다. 원래 동정호는 광활하여 물과 하늘이 맞닿았다. 멀리서 보면 호숫가 식당은 백운생의 집이다. "술 사백운변" 이라고 하면 호수의 웅장함을 볼 수 있다.
동시에' 곧장 천국에 가다' 는 환상에 호응했고, 인간 식당은 시인의 상상력에 의해 천국으로 옮겨졌다. 이 즉흥적인 문장은 기이한 감정과 재미로 가득 차서 시 전체의 운율을 풍부하게 했다. 전반적으로 이 시의 묘미는 경물에 대한 구체적인 묘사가 아니라 즉흥 연주, 기이한 예술적 상상력, 독특한 문구로 생각을 피하도록 고무시킬 수 있고, 전체 문장 정취가 충만하고 반박할 수 없다. 마치 "흥주 () 처럼, 이 시 () 도 개편된다" 고 말하는 바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