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영어 서론시의 특징과 기능
영어 서론시의 특징과 기능
랠프 월 에머슨
금은 아니지만, 오직 사람만이 만들 수 있다
위대하고 강력한 민족;
진리와 명예를 위해
꾸준하고 오랜 고통을 참다.
용감한 사람은 다른 사람이 잠을 잘 때 일한다.
다른 사람이 날 때, 누가 감히;
그들은 한 나라의 기둥을 깊이 세웠다
그것들을 하늘로 들어 올리다.
의견:
"한 나라의 힘" 에 대한 논평
한 나라의 힘' 이라는 시는 미국 시인 랄프 월도 에머슨이 쓴 것으로, 그는 시인이자 선험론 작가의 대표이다. 이 시에서 그는 진리와 영예를 위해 사심 없이 싸우고 일하는 위대한 민족의 등뼈를 열정적으로 칭송했다.
이 시는 이 민족의 등골의 위대한 이미지를 분명히 보여준다. 진리와 영예를 위해 그들은 끈질기게 서서 오랜 고통을 참으며 다른 사람이 잠을 잘 때 일한다. 그래서 그들은 한 나라의 기둥을 세우고 한 민족을 강대하게 만들었다. 이 시를 읽고, 나는 자라서 민족의 등골이 되기로 결심했다.
이 시는 매우 짧지만, 그것이 표현하는 사상은 매우 깊다. 이 시의 언어는 간단하지만 리듬과 운율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큰 소리로 낭독하고 외우기 쉽다.
이시의 중국 주제: 국가의 힘
금이 아니라 국민만이 민족을 위대하고 강하게 만들 수 있다.
진리를 위해, 명예를 위해,
그들은 의지가 확고하여 온갖 어려움을 겪었다.
그들은 두려워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은 자고, 일하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들을 탈출하는 것이 용감하다.
그들은 국가의 기둥을 깊이 묻었습니다.
돌기둥을 들어 하늘을 떠받치다.
시적
어떤 금도 남아 있을 수 없다
2 시 번역:
몇 년 동안 보존할 수 있는 금은 없다.
대자연의 첫 번째 녹색은 금이고, 대자연의 첫 번째 신록은 금이다.
그녀가 가장 파악하기 어려운 색조. 그녀가 가장 지킬 수 없는 색깔이기도 하다.
그녀의 초기 잎은 꽃이었다. 그녀의 첫 번째 잎은 꽃과 같다.
하지만 한 시간밖에 안 남았다. 그러나 잠시 동안만 지속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뭇잎이 잎사귀를 가라앉힌 다음 꽃 같은 새 잎이 노엽으로 퇴화한다.
그래서 에덴은 슬픔에 빠졌다. 에덴동산이 슬픔에 빠졌기 때문에
이렇게 하루가 지나고 여명 들은 이 날을 계속 흔들고 있다.
어떤 금도 남길 수 없다. 금 같은 귀중품은 보존하기 어렵다.
선택하지 않은 두 길
2 시 번역:
로버트 프로스트가 선택하지 않은 도로 로버트? 서리
노란 숲 속에는 두 개의 길이 갈라지고, 노란 숲에는 두 개의 길이 갈라진다.
둘 다 갈 수 없어서 미안합니다. 아쉽게도 나는 동시에 개입할 수 없다.
나그네로서 나는 그 사거리에 오랫동안 서 있었다
나는 가능한 한 아래를 내려다보고, 나는 가능한 한 아래를 내려다보았다.
덤불 속에서 휘어져 있습니다. 그것이 정글 깊은 곳으로 사라질 때까지
그리고 다른 길을 선택했다. 그렇게 공평하지만 나는 다른 길을 선택했다.
아마도 더 좋은 말이 있을 것이다. 그것은 울창하고 매우 조용하다.
풀이 가득 자라서 입어야 합니다. 더 매력적이고 예뻐 보여요.
이 두 길 모두 지나가긴 했지만.
이미 옷을 거의 입어서 여행자의 발자국을 거의 남기지 않는다.
그날 아침, 나뭇잎이 땅에 떨어졌지만, 둘 다 똑같다.
나뭇잎 속에는 검은 발자국을 밟지 않았다. 두 길 모두 발자국에 오염되지 않았다.
오, 나는 첫 번째를 다음날까지 남겨 두었다! 오, 길을 남겨두고 다음에 너를 보러 오너라.
여전히 어떻게 인도해야 할지 알지만, 나는 이 길이 끝이 없다는 것을 안다.
유감스럽게도 나는 돌아오기가 매우 어렵다.
아마도 몇 년 후의 어느 시점에서, 나는 한숨을 쉬며 이 일을 이야기할 것이다.
어느 곳의 나이와 나이: 나는 가볍게 한숨을 쉬며 과거를 돌아볼 것이다.
두 길은 숲에서 갈라지고, 나-두 길은 숲에서 갈라진다.
나는 인적이 적은 것을 선택했지만, 인적이 적은 것을 선택했다.
이것은 모든 것을 다르게 만든다. 이때부터 내 인생의 길을 결정하였다.
눈 먼지 세 알
1 소개: 저자 프로스트 소개를 참조하십시오. 이 시도 그가 쓴 것입니다.
2 시 번역:
까마귀 한 마리가 붐비는 길에 있다
나에게 맹렬히 달려들다.
눈의 먼지가 눈 속으로 떨어지다.
삼나무에서 내려옵니다. (삼나무는 묘지에서 흔히 볼 수 있기 때문에 보통 죽음을 의미합니다.)
내 마음, 내 우울한 마음을 주었다
떨어진 눈송이가 갑자기 감정의 변화를 깨웠다.
일부분을 저장하고 또 일부분을 몰아냈다.
내가 후회하는 하루. 나는 오늘 매우 퇴폐적이고 우울하다.
또는
삼나무나무 아래
눈과 먼지가 부스럭거리다
내 몸을 엎질렀다
그것은 까마귀 한 마리가 떨고 있다.
내 마음이 두근두근 뛰었다.
얼마나 미묘한가
하루의 번거로움
절반 이상이 팔렸습니다.
2 시 번역:
리처드 코리
에드윈 알링턴 로빈슨
"밤의 아들" 리처드 콜리
리처드 코리가 시내에 갈 때마다 리처드 코리가 시내로 들어간다.
우리 보도의 사람들이 그를 보고 있다: 우리, 거리의 사람들은 모두 눈을 크게 떴다.
그는 처음부터 끝까지 신사였다. 그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진정한 신사이다.
깨끗한 선호, 제국과 날씬함. 색다른 날씬함과 풍채가 멋스럽다.
그는 항상 조용히 치장하고, 그의 옷은 항상 우아하고 소박하다.
그는 말할 때 항상 사람처럼 말한다. 그는 항상 온화하게 말한다.
그러나 그가 "사람들에게 인사할 때 사람들은 참을 수 없다" 고 말했을 때, 그는 여전히 맥박이 뛰었다.
"좋은 아침," 그는 걸을 때 반짝 빛났다. 그의 마음은 두근거렸고, 그는 눈부시게 걸었다.
그는 매우 부유하다. 네, 왕보다 더 부유하다. 그는 돈이 있다. 네, 왕자보다 더 부유하다.
훌륭한 모든 우아한 학교들, 감복하게 각종 지식을 읽다
결론적으로, 우리는 그가 전부라고 생각한다. 요컨대, 그는 어디에나 있다.
우리가 그의 위치에 있기를 바랍니다. 모두가 그의 축복을 기대한다.
그래서 우리는 계속 일하고, 빛을 기다리고, 열심히 일하고, 축복의 도래를 기다린다.
고기가 없고, 빵을 저주하고, 꼬박 한 달 동안 고기가 없어서 빵도 귀찮아요.
리처드 코리, 조용한 여름밤, 리처드 코리, 조용한 여름밤.
집에 가서 한 방 쏴서 그의 머리를 터뜨렸다. 집에 가서 머리에 총을 한 방 쏘아라.
시가 감상: 한 사람의 부와 재능은 그의 행복에 비례하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상류 사회의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지만, 상류 사회의 사람들도 자신의 세상에서 슬퍼한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주로 이 이치를 설명한다 ...
빨간 손수레 다섯 대
2 시 번역:
빨간 손수레
저자: 윌리엄 카를로스 윌리엄스
주로 흰 병아리 떼에 달려 있다.
빨간색 카트, 빨간색 카트
빗물에 의해 반짝반짝 빛나다.
옆에 있는 흰 닭은 이렇게 많은 무게를 싣고 있다.
육사, 교만하지 마라
1 시 소개;
존? 존 던 (1572~ 163 1) 은 17 세기 영국 현학파 시인이다. S 엘리엇은 특히 추앙을 받았는데, 그중에는 브로츠키와 이국에 살던 이 시인이 유럽 대륙을 여행한 적이 있다. 그도 궁중에서 잘생기고 유망한 신사이다. 1598 년 엘리자베스 궁정에서 가장 중요한 기사의 개인 비서로 임명되었다. 그의 사업은 광명한 것 같다. 던도 그 고관 귀인들을 영합할 수 있다. 하지만 160 1 에서 그의 인생에 중대한 전환점이 생겼다. 그는 몰래 17 세의 아가씨와 결혼하여 그의 좋은 사업을 망쳤다.
도른의 시는 고도의 미감 (종종 고도의 감각 자극으로 가득 차 있음), 강한 이성, 놀라운 개성화 경향을 가지고 있다. 도른은 복잡하고, 거칠고, 직접적인 은유를 사용함으로써 감각과 이성을 결합함으로써 우리의 입맛에 잘 맞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의 최악의 작품에서 그의 은유도 천재적인 생각을 표현했다. 이는 솔직한 존슨 박사를 화나게 했고, 그의 가장 좋은 작품에서는 그의 은유가 그의 사상에 완전히 녹아든 것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우리는 도른의시와 엘의시를 매우 대략적으로 비교할 수 있습니다. 엘 그레코의 유화. 엘? 그레코는 선을 왜곡하고, 도른은 언어를 왜곡한다. 그는 열심히 시도하는 것이 아니라 정확한 효과를 얻기 위해 내용 강조, 강화감,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다른 방법이 없다. 엘? 언뜻 보기에 Greco 의 색깔은 거칠고 부자연스러워 보였다. 마찬가지로, 도른의 압운은 깔끔하지 않고 거칠어 보이기 때문에 시인의 반사도 거칠고 일관성이 없다. 엘에서? 우리는 그레코의 그림 속에서 내면의 고통과 긴장을 느낄 것이다. 이런 감정은 도른의 시에서도 느낄 수 있다. 그의 경건함은 평온함이 아니라 초조함, 막막함, 모순에 가려져 우리의 슬픈 시대의 분위기를 예고하는 것 같다.
2 시 번역:
죽음, 교만하지 마라
존 도른
저승사자, 교만하지 마라, 누군가 너를 부르지만
강력하고 무서운 것은 당신이 그렇지 않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뒤집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죽지 마, 불쌍한 죽음, 너도 날 죽일 수 없어.
휴식과 수면에서, 하지만 여러분의 사진은
매우 즐겁습니다. 그러면 더 많은 것들이 당신에게서 흘러나올 것입니다.
우리 최고의 사람들이 너와 함께 간다.
남은 뼈와 영혼의 인도.
당신은 운명, 기회, 왕, 절망의 노예입니다.
독극물, 전쟁, 질병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양귀비나 부적도 우리를 잠들게 할 수 있다
뇌졸중보다 낫다. 그럼 왜 팽창하는 거야?
일종의 수면 과거, 우리는 영원히 깨어난다
죽음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죽음, 당신은 죽을 것입니다.
저승사자, 잘난 체하지 마라
왕역
죽음, 자만하지 마라, 누군가 너를 보고 있지만.
얼마나 강하고, 얼마나 무서운지, 너여, 이름이 진실이 아니다.
당신은 당신이 모든 사람을 파괴했다고 생각합니다.
불쌍한 죽음, 그들은 죽지 않았다. 넌 날 죽일 수 없어
휴식과 수면은 사실 너의 사진이다.
여러분은 그들보다 더 편할 겁니다.
우리 최고의 사람들이 일찍 너와 함께 갈수록,
영혼이 빨리 구조될수록, 몸은 빨리 편히 쉬고,
당신은 운명, 기회, 군주, 광신자의 노예입니다.
독극물, 전쟁, 질병과 함께 오염됩니다.
아편과 요술도 효과적으로 사람을 현혹시킬 수 있다.
그리고 효과가 더 좋은데, 왜 이래라저래라 하는 거야?
사람들이 낮잠을 자면, 그들의 정신은 영원히 분명해질 것이다.
더 이상 죽음이 없을 것이고, 죽음 자신도 죽을 것이다.
시 감상 감상: 이 시는 사후생활에 대한 그의 신념을 드러낸다. 작가는 죽음을 휴식이나 수면에 비유한다. 죽음은 짧지만, 사후의 행복은 영원하다. 하지만 이런 종교관념은 저자의' 죽음' 대화에 대한 참신한 표현이다. 이 시는 대중이 죽음을' 위대하고 무섭다' 고 생각하는 것에 대한 저자의 반박을 표현한다.
지하철역 7 개
1 시 소개: 파운드 본인은 19 16 에서 "3 년 전 파리에서, 나는 조약역에서 지하철 객차를 내렸다. 갑자기 나는 예쁜 얼굴, 또 하나, 예쁜 아이의 얼굴, 그리고 예쁜 여자를 보았다. 그날 나는 하루 종일 내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단어를 찾으려고 애썼다. 나는 내가 비견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단어도 찾을 수 없고, 그런 갑작스러운 감정처럼 귀여운 단어도 찾을 수 없다. 그날 밤 ... 내가 아직도 열심히 찾고 있을 때, 나는 갑자기 길을 찾았다. 내가 단어를 발견한 것이 아니라 등식이 나타났다. 글이 아니라 많은 작은 점들을 사용한다. 이 "이미지의 시" 는 한 개념이 다른 개념 위에 겹쳐지는 중첩 형식이다. 나는 이것이 내가 지하철 안의 정서로 인한 곤경에서 벗어나는 데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30 줄의 시를 쓰고 그것을 망쳤다. 6 개월 후, 나는 그보다 더 짧은 시를 썼다 ...
2 시 번역:
지하철역은 지하철역에 있습니다.
군중 속에서 이 얼굴들의 출현; 군중 속의 이 얼굴들은 유령과 같다.
축축한 검은 나뭇가지의 꽃잎이 축축한 검은 나뭇가지에 많은 꽃잎이 있다.
3 시 감상:
작가는 순식간에 포착하여 온 세상을 농축시켰다. 사람은 세상에서 분투하고, 모든 사람은 독립된 개체이며, 그들은 자신에게 의지하여 존재한다. 거의 같은 표정은 그들로 하여금 같은 얼굴을 갖게 하고, 고유의 생존 원칙을 고수하고, 위장한 껍데기에 숨어서 강대하고, 냉막, 이기심, 무력함 속에서 유령 같은 허공 영혼처럼 타락하고 침몰하게 한다.
젖은 검은 나뭇가지는 무슨 뜻입니까? 잔혹한 현실인가 퇴폐적인 생활인가? 비바람이 지나간 후 꽃잎이 흩어지고, 흩어지고, 잔인한 장애는 일종의 아름답고 매혹적이다. 그가 폭로한 것은 일종의 힘이었다. 나방이 불난 결단력, 봉황열반 같은 호매는 없었지만, 여름꽃처럼 현란했고, 가을잎처럼 아름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는 장기적이고 완강하다. 그는 더 많은 용기와 지구력, 더 많은 노력과 지구력이 필요하지만, 더욱 난공불락이다.
같은 얼굴과 흩어진 꽃잎, 시인이 원래 표현하고 싶었던 것은 일종의 밝은 것일 수 있다. 그러나, 너무 많은 멜라닌 색소가 글자의 행간에 쌓여 있어서, 나는 정말 무겁고, 깊은 두려움을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젊은이들은 생활의 표면에만 머무를 수 있고, 세상에 대한 인식은 얕고, 아름다움과 추함, 순결과 더러움이 얽혀 있다. 생활의 틈새를 찢고 차분한 겉모습에 감춰진 영혼을 엿보다가 문득 깨달았다. 삶이 그들로 하여금 어쩔 수 없이 냉정해지도록 강요한 것은, 설령 그들이 산전수전 다 겪더라도, 비록 그들이 상처를 많이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어쩔 수 없이 냉정해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생활의 고난은 그들에게 인내와 끈기를 가르쳐 주었고, 그들에게 이런 난공불락의 힘을 주었다. 왜냐하면 세상은 그들의 존재로 인해 파괴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남은 꽃잎처럼, 그것은 온 봄을 가져왔다.
독나무 여덟 개
1 시 소개: 영국 최초의 중요한 낭만주의 시인 윌리엄? 블레이크 윌리엄 블레이크, 1757- 1827 은 복잡한 배수입니다. 시인일 뿐만 아니라, 그는 화가이자 조각가이다. 그의 예술의 한 면은 다른 쪽에 영향을 미친다. 그는 자신이 발명한 방법으로 동판에 시와 그림의 삽화를 조각한 다음, 이 동판으로 페이지를 인쇄하고 색칠했다. 블레이크의 작품을 자세히 읽으면 이미지와 텍스트로 구성된 전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문자는 단지 그림을 설명하는 데 쓰이는 것이 아니라, 사진도 원문을 표현하는 데 쓰이는 것이 아니다. 둘 다 설명적이거나 추측적인 독서가 필요하다.
블레이크는 평생 정부나 대중의 인정을 받은 적이 없다. 당시 사람들의 눈에는 반이성주의자, 몽상가, 신비주의자, 속세를 멀리하는 사람, 편집증이었다. 그의 작품은 중시되지 않는다. 19 세기와 20 세기의 교분이 되어서야 예이츠와 다른 사람들이 그의 시를 다시 편집한 후에야 사람들은 그의 순진함과 심오함에 놀랐다. 그 후 그의 편지와 노트가 출판되고 계시록식 그림이 인기를 끌면서 시인 겸 화가 블레이크의 지위가 의심할 여지 없이 확립되었다.
2 시 번역
나는 내 친구에게 불평했다.
나는 나의 분노를 말했고, 나의 분노는 끝났다. 나는 나의 분노를 토로하고 불평을 멈추었다.
나는 나의 적에 대해 분노를 느꼈다.
나는 침묵했고, 나의 분노는 은밀히 커지고 있다.
나는 밤낮으로 두려움에 물을 준다.
내 눈물이 밤낮으로 흐른다. 나는 눈물로 그것에 물을 주었다.
나는 미소, 미소, 부드러운 속임수로
부드럽고 과감한 계략을 쓰다. 그것을 연마하다.
그것은 밤낮으로 자라고, 밤낮으로 자란다.
그것이 밝은 사과를 맺을 때까지, 심지어 밝고 밝은 사과를 하나 맺는다.
나의 적은 그것이 빛을 발하는 것을 보았고, 나의 적은 그 빛을 보았다.
그는 그것이 나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이 내가 심은 열매라는 것을 안다.
내 정원에 몰래 들어와 그날 밤 어둠 속에서 나무 줄기를 감쌌다.
밤이 기둥을 덮을 때; 그는 내 정원으로 몰래 들어갔다.
좋은 아침, 좋은 아침,
나의 적은 나무 아래에서 지나치게 뻗었다. 나의 적은 나무 밑에 꼿꼿하게 누워 있다.
시 감상 감상: 1 층 분해: 사랑과 미움이 분명하고, 마음으로 마음을 바꾸고, 원한으로 덕을 갚는다. 이 수준은 적을 대하는 태도로 간단히 이해된다.
2 층 분해: 마음속의 독이 자신의 적보다 더 무섭다. 사실 가장 큰 적은 바로 우리 자신의 내면의 악념이다. 이런 것들은 바로 우리 마음속의 독나무다. (조지 버나드 쇼, 원수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