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신유기의 청옥안 원새를 감상하려고?

신유기의 청옥안 원새를 감상하려고?

신 기아' 동풍야개천수' 의' 블루옥안 원서' 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종종 완곡한' 정담' 으로 여겨지는데,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는 것에 대해 늦게 미워하는 아쉬움을 묘사한다. 특히' 대중 속에서 그를 찾는 천바이두' 라는 말은 꿈속의 연인을 찾는 길고 힘든 일을 생각나게 한다. 이 마지막 네 문장을 처음 읽었을 때, 전체 의경은: 철화를 뚫는 한숨 소리, 예상치 못한 만남의 석연함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렇습니까? 신노가 정말 인생에서 첫눈에 반한 사랑을 보고 이 단어를 썼나요? 나는 답이 없다고 믿는다.

나는 신노가 여기서 말하고자 하는 것은 그가 줄곧 추구해 온 포부라고 더 믿는다.' 모두의 연인' 과' 원석' 처럼 모두 그렇게 아름다운 것이다. 그는 천백여 곳을 찾아다닐 수 있다. 어느 날 그가 갑자기 뒤돌아서야 새로운 발견을 하게 되었다.

군중 속에서 그를 찾아라' 는 일종의 의경이며, 노력 후 낭자한 상황이다. 문장 중의 "그" 는 사람이지 사람이 아니다. 사람이 되는 이유는' 그' 가 이미지를 지적하여 그것이 진실이라고 생각하게 하고, 생활 속에서 일어나고, 당신 앞에서 살아 있기 때문이다. 사람이 아니다. 왜냐하면' 그' 는 일종의 정서, 물질생활보다 높은 정신적 추구를 의미하기 때문이다. 이렇게 이 말을 읽는 것은 명랑할 뿐만 아니라, 문맥도 논리적이다. 더 나아가, 그것은 매우 간단한 방식으로 매우 서정적이다. 사람마다 읽을 때' 그' 는 다르다.

나는' 문득 돌이켜본다' 를 선종의 깨달음, 일종의 정신적인 깨달음으로 이해했다. 왜냐하면 새 노인이 완전히 다른 각도에서 그' 그' 를 감상하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나서 그가 얻은 것은 자연히 다른 느낌이었다. 그 사람은 어두운 불빛 아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사람' 은 앞의' 그' 에 응답했고,' 등불이 맹장' 은 앞의 화초와 나무, 별비와 이슬, 피피리 옥주전자에 응답했다. 시 전체가 혼연일체가 되어 기세가 웅장하게 우울한 느낌을 표현했다.

이 단어를 다시 한 번 자세히 읽어 보세요. 두 가지 완전히 다른 상황이 있다: 원희의 번잡함과 그가 어두운 불빛 아래 있다. 그는 바로 신로본인이고, 신로본인은 어두컴컴한 불빛 아래 서 있다.

아마도 나는 조금 의아해할 것이다: 나는 방금 이' 그' 가 어떤 정신적 추구를 의미한다고 말했다. 그는 어떻게 지금의 신로 본인이 될 수 있을까? 잘못이 없다. 왜냐하면 이것은 두 가지 다른 수준의 이해이기 때문이다. "그" 라고 말하는 것은 너와 나 같은 독자들이 읽을 때 느끼는 감정을 이해하는 각도에서 이해하는 것이다. 네가 이 단어를 이 문장으로 읽을 때, 네가 이해하는' 그' 가 있을 것이다. 다른 사람이 읽는다면 크게 다를 수 있다. "그" 는 신로본인이라고 하는데, 신로가 글을 쓸 때의 심정을 이해하는 것이다. 이 둘은 결코 모순되지 않는다. 한번 상상해 봅시다: 시끌벅적한 정월 대보름날 밤, 즐거운 노래와 웃음소리. 한 노인이 시장의 한 구석에 홀로 서 있는데, 우연히 눈앞의 모든 것이 그렇게 익숙하고 낯설다고 느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익숙하다, 왜냐하면 이것은 결코 정월대보름날을 축하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같은 주제가 매년 일어난다. 그러나 낯선 것은 각 주제의 역할인 나방과 설류, 특히 노인 본인이 매번 다른 심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외로운 그림자, 외로운 마음, 결코 포기하지 않는 야망. 그래서 그는 이 단어를 썼다. 한숨을 내쉬었다: 아름다운 것들, 너는 계속 일어나고 있고, 나도 너를 추구하는 것을 멈추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갑자기, 나는 뒤돌아 보았다: 나는 나의 고독한 그림자를 보았지만, 이렇게 우울한 길이었다. 나는 보았다: 나는 내 마음뿐만 아니라 같은 길에서 만난 것 같은 마음도 많이 보았다. 이 모든 * * * 소리와 위로가 갑자기 그렇게 급하게 왔지만, 요 몇 년 동안 천바이두에 대한 나의 추구는 결코 지치지 않았다. 나는 여전히 이번 달의 저녁처럼 이 모든 것이 이렇게 아름답다고 믿는다.

양계초가 이 단어에 대해 논평한 것처럼: 자기 연민은 외롭고, 비통한 자는 팔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