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칠언절구가 평평하다.

칠언절구가 평평하다.

7 자 절문의 평면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플랫: 플랫, 플랫.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2.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3.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4. 폐쇄: 편평화, 편평화.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유파가 진화하다

초당칠언절구는 수량이 적고 제재가 좁을 뿐만 아니라 시단에 미치는 영향도 크지 않고 예술적으로도 성숙하지 못하며, 리듬이 완전히 조화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풍격이 비교적 느리며 (예: 대립이 있는 율시의 전반부) 긴 운율이 부족하다. 초당의 유명한 시인 심전기 송 등은 율시를 잘 썼지만 칠언율시 수준은 보통이다.

성당 시대에는 수많은 사절시인이 쏟아져 나왔고, 예술적으로 장족의 발전을 이루었고, 오절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이백, 왕창령, 왕지환, 왕위, 자지, 고적합, 삼삼, 상건 등. 정말 당시 시단의 4 행 전문가 그룹이었다. 이백과 왕창령은 4 대 기적의 최고 업적을 대표하는 두 사람이다.

중-당 시대에 사절대 () 에 능한 시인이 많았는데, 이익, 유우석 등 기본적인 방법은 선인을 돌파하지 못했다. 만당에 이르러 7 대 불가사의가 두목, 이상인, 문손에 새로운 발전을 이루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