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육유의 연꽃시
육유의 연꽃시
타오 진 Yuanming 혼자 국화 사랑; 리 당나라 이후, 세계는 모란을 아주 좋아합니다; 연꽃만 사랑하고, 흙은 묻지 않고, 맑고 요염하지 않다. 바깥은 곧고, 엎드리지 않고, 향은 멀고 맑다. 그것은 날씬하고 우아하기 때문에, 너는 멀리서 그것을 보고 우습게 보이지 않을 수 있다. Yuhuan 국화, 꽃의 은둔자 도; 모란, 꽃 피는 부귀; 연꽃, 꽃의 군자도.
이봐! 국화 사랑, 타오 후 거의 듣지 않았다; 누가 연꽃의 사랑을 주었습니까? 모란의 사랑, 노소를 막론하고 모두 적합하다! ◇ 청양도 ~ 김악부 청호 녹수, 부용복홍선. 아래에는 연근이 있고 위에는 연근이 있다.
◇부용송 ~ 남조 악청풍이 자엽을 흔들고, 주실을 가볍게 드러내다. 중도에 녹색이 좋으니, 내가 빨갛게 빛날 때까지 기다려라.
◇ 채련 ~ 남조 오량 다이 잡화, 낙읍이 청강을 걸다. 아들에게 오늘 어디로 가느냐고 물었다, 강남 채련.
요서 삼천리, 아무런 이유도 없이 보내고 싶다. 네가 일찍 돌아가길 바란다, 이 연꽃은 신선하다.
◇ 연꽃에 관한 시 ~ 강홍택북에는 작은 풀이 있어 꽃으로 청춘을 빛낼 수 있다. 푸른 잎은 바람을 좋아하고, 붉은 벚꽃은 날을 맞는다.
어장으로 이사하는 것은 큰 손실이다. 서리가 내리는 법, 천막과 함께 해야 한다.
◇ 동심부용 ~ 수두공이 연꽃을 불태우고, 우나가 물을 내뿜는다. (서양속담, 독서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독서명언) 고독한 줄기가 푸르러지고, 고스트가 붉어진다.
색채가 가면보다 이기고 향기가 난무하다. 유명한 연꽃은 스스로 읽을 수 있고, 상황도 마찬가지다.
◇ 채련가 ~ 수음영동은 수많은 동반자를 그어 스스로 풀었다. 땀가루를 닦을 필요 없이 바람치마가 마음대로 열립니다.
배는 연꽃에 기대어 해안에 닿았다. 연근 실크는 한 가닥으로 받치고, 연잎은 한 잔으로 치켜든다.
◇ 고풍 (그 26) ~ 당 이백옥하생정춘, 햇살이 맑고 신선하다. 가을꽃은 푸른 물을 토하고, 빽빽한 잎은 연기로 가득하다.
미분 절세, 누가 향을 전할 것인가? 앉아서 서리가 사라지는 것을 보다. 만약 뿌리를 찾지 못한다면, 나는 화지의 가장자리를 믿고 싶다.
채련가 ~ 남유량쇼 위금 패들 목란선, 강남 연꽃을 놀다. 연향이 퍼듀를 사이에 두고 연잎이 강물에 가득하다.
방은 시작하기가 좋으니 손잡이는 가지고 다니세요. 꽃 이슬, 젖은, 바람 줄기가 갑자기 밝아지고 어두워진다.
◇ 접련의 예절이 있다 ~ 당이백은 강가에서 가을물을 놀며 이 붉은 물을 좋아한다. 연꽃잎에 물방울이 떨어지지만, 굴러도 둥글지 않다.
이 아름다운 미녀는 색운에 숨어서 그녀에게 꽃을 주고 싶었지만 멀리 하늘가에 있었다. 그리움과 상봉인생, 쓸쓸한 가을바람 속에 서글프다.
◇ 연꽃 ~ 이상은은 무색 호환, 하락이 향을 주지 않는가? 야오의 자리는 모두 시원한 바람을 쐬고 있지만, 금은 너무 늦었다.
등을 돌려 비추고 양말과 물을 교차하다. 작별을 고하기 전 가을에 집을 떠나 노래를 부르길 기대합니다.
◇ 연꽃 ~ 문록탕은 별금을 흔들고, 롤란은 흰 사과로 만들었다. 로셴버를 위해 양말을 신어야 하는데, 지금까지 연심에는 향기로운 먼지가 있다.
◇ 저녁에 나가서 순자사에 가서 임자방 ~ 양만리의 서호의 경치는 6 월 4 시의 경치와 다르다.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 돈 풀에서 부용 ~ 9 월 강남휴무, 부용이 중주로 돌아간다. 미인은 물을 사이에 두고 웃고, 석양은 여전히 근심으로 가득하다.
이슬은 옥판 금당 추위를 씻고 가을바람은 금성 리본을 불었다. 눈을 마주쳐도 소용없고, 날이 늦었고, 연못의 은둔도 있었다.
◇ 일지매 가위 ~ 북송 이청조 홍연근향은 옥추를 파괴할 수 있고, 나상은 가볍게 풀고, 혼자 란주로 갈 수 있다. 누가 보낸 운금서? 단어 기러기 반환, 달 전체 서쪽 건물.
꽃이 피고 꽃이 지고 물이 졸졸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 소렴커버 ~ 북송 주방언 소침향소서.
새, 새, 새, 새, 새, 새, 새, 새. 초양엽은 밤새 비가 내리고, 물은 맑고 둥글며, 바람은 한 송이씩 움직인다.
고향이 아주 멀어요. 언제 가요? 나는 오문에 살면서 장안을 장기간 여행한다. 5 월의 어부들은 아직도 서로를 기억합니까? 보트, 부용포에 꿈꾼다.
이안당 ~ 황명경 동가탄은 광활한 사막으로, 푸른 나무가 입수구를 마주하고 있다. 십리 금향은 끊임없이 만나는데, 서풍 명월은 여전히 노래하고 있다.
채련가 ~ 이아루의 연꽃장은 호숫가로 은은한 화홍이 있다. 서너 배는 갈 것이고, 노랫소리는 우렁차다.
◇ 무궁화 ~ 정청판교에서 가장 불쌍한 것은 볼터치의 흉터 몇 개이고, 수외교 옆에는 작은 죽문이 하나 있다. 거울을 보고 나는 놀라고 후회했다. 돌은 예전에 대나무 트렁크 마을에 살았다.
◇ 유럽향에서 생각하다 ~ 현대, 레저, 쇼문, 안의고진에게 작별인사, 유럽향의 물이 카누에서 흔들리고 있다. 해안 버드나무는 녹냇물에 물들고, 호향은 금가을을 빚는다. 외국 땅 부상 가난한 혼란, 고향 귀희경; 덕재 부귀한 사람은 처음부터 시작해서 부용선자가 흔쾌히 찾아왔다.
여름은 남정사신 ~ 맹호연 서쪽 산빛이 갑자기 꺼지고 동호중월은 천천히 올라간다. 밤에는 머리를 나무 그늘 아래에 드리우고 창문을 열고 조용하고 넓은 곳에 누웠다.
저녁바람이 연꽃 향기를 풍기고, 대나무 잎 위의 이슬이 맑은 소리를 낸다. 나는 내가 노래 한 곡을 만들고 싶고, 노래 한 곡을 만들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나는 내 앞에 있는 친구만 싫어한다.
감개무량한 밤, 하룻밤을 그리워하는 오랜 친구, 꿈속에서도 그리워하기 어렵다. ◇ 무제 2 ~ 이상은은 동쪽에서 연우가 불어왔고, 수레바퀴는 부용풀 밖에서 은은히 천둥을 쳤다.
금두꺼비 향로, 담배가 우아하게 싸여 옥주전자의 도르래처럼, 견인 끈이 우물물로 펌핑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담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담배명언) 위왕은 자신이 젊고 예쁜 아가씨라는 꿈을 꿨고, 위왕은 베개를 껴안는 꿈을 꾸었고, 시 한 수를 썼다.
꽃이 다투는 것을 개의치 마라, 이 밝은 사랑의 불꽃조차도 잿더미밖에 없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 여름에 친구를 사귀다 ~ 희욱은 자유자재로 혼자 자고, 수위는 조용하다.
월생림, 비는 가을처럼 밤새 남아 있다. 연꽃을 돌아보니, 누가 두약주를 부르느냐? 좋은 밤은 꿈이 없고, 꿈이 있으면 헤엄친다.
◇ Huan Huan Xi 모래 눈 증오 이상, 더 붉은 눈물 울음 소주, 바람 에 기대어 눈 피부를 굳혔다. 석양은 강 상공에 있고, 왕궁은 반평이고, 연꽃은 침호로 가득하다.
◇ 남향자 리슨은 채색선을 타고 연못을 지나 원앙을 읊었다. 그윽한 여자가 향기를 안고 웃고, 기이한 투염을 다투고, 떨면서 연꽃을 뒤덮고 석양을 덮었다.
◇ Huan Xisha 리 징 ◆ Huan Xisha 리 징 ◆ Huan Xisha 리 징
가랑비 꿈에서 닭이 멀어서 작은 건물이 추위를 쐬었다. 나는 얼마나 많은 눈물을 미워하고 난간에 기대어 있다.
사제향 손광현은 어때요? 더 느린 감정! 나방은 영원한 커튼 아래 치욕을 모은다. 육로의 옷자락, 작은 선이 푸른 파도를 끌고 있다.
비를 보고 연안을 때리다. ◇ 여항판랑이 고산에 대한 긴 기억을 회상하며, 산이 호수에 모여 있고, 승방이 호수를 마주하고, 청자가 되살아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연향은 연운정 () 을 뿌리고, 정자 () 소리는 처마 () 를 맑게 한다. 먼지로 남의 옷을 더럽히지 말고 헛되이 날아가는 꿈을 꾸어라.
◇ 오디 과 구양수의 연꽃을 따면 서호가 좋다. 술을 가지고 있으면 표기할 필요가 없고, 붉은 건물의 녹색 뚜껑이 뒤따른다. 화두가 꽃사이의 깊은 곳에 들어가면 향은 황금색이고, 연우는 부옇고, 술에 취해 고향으로 돌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임강선 구양수 우성이 류외 경뢰지 위에 떨어지자 빗소리가 뚝뚝 떨어지며 연음이 끊어졌다. 곧 비가 그치자 작은 건물의 서쪽 구석에 깨진 무지개가 드러났다.
달이 동쪽에서 뜰 때까지 우리는 난간에 기대었다. 제비가 문으로 돌아가 화양을 엿보며 물었다. 나는 커튼을 옥고리에서 떼어냈다.
침대 위의 침대는 평평하고 시원한 물결처럼 보이지만 잔물결은 없다. 물령은 두 번 베고, 기슭에는 한 방울의 비녀가 있다.
◇ 감초자 유영가을 황혼, 쇠련이 흩어져 각각 진주비가 내린다. 비가 온 후 달이 뜨고 날씨가 추워졌다.
수영장에 동반자가 없어서, 나는 이렇게 고독한 심정을 참을 수 없다! 하지만 금장 * * * 앵무새 옆에는 분랑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다. 양산백과 축영대, 연의 첫 번째' 서리꼬임' 은 만실을 크게 실망시켰다.
예영의 목소리를 통해 진아의 노랫소리를 모방하는 것 같다. 낮잠을 자고, 하루를 깨우고, 푸른 대나무 두 마리가 한파를 걸치고 있다.
비가 바람을 쐬고, 날이 오르다. 연꽃이 연약하여 눈물이 얼굴에 가득하다.
비스듬히 붙이다
2. 연꽃을 묘사한 시는 소호 전집이다. 잠자리 한 마리가' 작은 연못' 꼭대기에 서 있다.
연잎과 치마자락은 같은 색으로 자르고, 부용은' 채련가' 양쪽의 얼굴을 열었다.
연꽃과 연꽃은 서로 빛나고, 연꽃과 연꽃은 서로 연관되어 있다.
남당 가을 채련, 연꽃 머리 위에' 서주곡' 이 있다
연못은 가을바람에 밤새 추워서 홍하 우홍' 자마링 주송' 의 그림자를 날려 버렸다
연련은 그 구슬을 얻었고, 잔물결은 둥글지 않았다.
끝없이 펼쳐진 경호에서 만개한 연꽃이 한밤중의 오가 하가를 한 곡 냈다.
백련화종의 산은 깨끗하고 먼지도 없고, 사람은 영원한 낭만사회인' 토린길' 에 있다
밑에는 청진흙이 있고, 향은 아직 회복되지 않았다.
늦여름에 연향을 팔고, 국화는 신추에' 만박강진' 에 들어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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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는 연꽃이 미소를 머금고 부끄러움을 머금고 서 있는 것을 묘사한다. 연호 응축 구슬, 영영이 뚝뚝 떨어지려고 한다.
홍백연꽃 한 못이 피었는데, 두 가지 색이 여느 때처럼 향기롭다. 한묘에 있는 삼천 여자처럼, 반은 진한 화장을 하고 반은 진한 화장을 한다.
봄은 소리 없이 흐르고, 나무 그늘은 수면을 비추며 맑고 부드럽다.
연약한 소호 꽃봉오리가 물에서 뾰족한 뿔을 드러내고, 장난꾸러기 잠자리 한 마리가 그 머리 위에 서 있다. --송 양완리 \ "작은 풀 \"
채련의 처녀는 채련의 처녀를 연잎에 녹여넣었는데, 마치 색깔처럼, 처녀의 얼굴은 활짝 핀 연꽃 속에 숨어 서로 매핑하였다.
연꽃이 연못에 섞여 있어 연못을 알아보기가 어려웠고, 노랫소리를 듣고서야 연못에 연꽃을 따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돈 왕 창령 "채련가"
서호 6 월의 경치인데, 다른 계절과는 정말 다릅니다.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송 양완리 "초효정자사 임자방"
강남 풍경 쇼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펜 후나가 마치 선녀가 내려온 것 같고, 바람이 향기를 멀리 보내는 것 같다. >
Gt 내 친구가 정원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나를 초대했다.
비스듬히 기울어진 비바람은 몇 점, 초승달 버드나무 가지이다.
춘원에 가서 연못을 구경하다.
연꽃이 나를 환영한다, 나는 어리석다.
청탕의 물 전환 아래 연근의 봄바람이 농민들에게 이슬을 가져왔다.
꽃이 만발할 때, 누가 연꽃을 심는 것을 기억하는가 >
구류제방은 바람이 옅고, 신련은 온 밭에 가득하다.
백우 자주 손을 흔들어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앉아 오자 오사는 반쯤 취해서 잠이 들었다.
꿈과 전투는 태양을 깨뜨릴 수 있지만, 느낄 때 하늘을 들여다 볼 수는 없다.
베개 속 웃음화영은 손님이고, 연옥은 선선이다. & gt
GT 연원의 연잎은 따실 수 없습니다. 밭에 물고기가 없어서 나는 연꽃 속의 연꽃방에 들어갈 수 없다.
4. 연꽃시 감상 연꽃의 문화적 내포는 불교성결의 상징이다.
연꽃은 먼지에서 벗어나 깨끗하고 흠이 없다. 따라서 중국 인민과 대부분의 불교 신자들은 연꽃의 숭고한 자질을 좌우명으로 삼아 자신을 깨끗하게 하도록 격려했다. 연꽃은 우정의 상징이자 사자이다.
중국 고대에는 봄에 매실을 보내고 가을에 연꽃을 따는 전통이 있어 사람에 대한 소중함을 나타냈다 (연꽃, 사랑, 해음, 미련을 의미). 연꽃의 상징적 의미: 연꽃은 군자를 상징하며 깨끗하고 깨끗하다. 우정과 사자를 상징합니다. 행운을 상징하다.
연꽃은' 꽃 속의 요정' 이라고도 불리며 순수하고 고귀하다. 연꽃은 중국 전통문화에서 행운을 대표하고, 불교의 많은 곳에서도 행운의 상징으로 쓰인다.
연꽃은 순수함을 상징한다. 연꽃은 아름답고 향기롭고 푸른 잎이 어우러져 매우 우아하다.
주돈이의 대표작' 애련설' 은' 진흙에서 물들지 않고 물들지 않는다' 고 부르며 연련의 고결한 품격이 천진하고 고결한 상징이라고 칭찬했다. 연꽃의 꽃말: 순진, 충성, 순결. 매실: 처사 (도도하고 충성). 연꽃: 군자. 국화: 은둔자 (냉막 논란 없음). 소나무: 투사. 중국 고대 작가들은 연꽃이 신성하고 우아하다고 믿었기 때문에 고대 시에서는 연꽃을 찬양하는 장이 자주 있었다.
조식이' 부용푸' 에서' 유일무이한 백화정신' 이라고 하면 연꽃을 물 속의 영지에 비유한다. 주돈이의' 애련설' 은 "연꽃만 사랑하고, 진흙은 묻히지 않고, 맑고, 요염하지 않고, 바깥은 곧고, 엎드리지 않는다" 고 썼다. 향기는 맑고, 우아하고 순수하다. 연꽃에 대한 가장 유명한 칭찬입니다. 연꽃의 다른 명칭은 연꽃에 대한 사랑에서 우러나와 학자들은 연꽃, 연꽃, 물, 부용, 만개, 수부, 수단, 수부용, 택지, 옥환, 초부용, 6 월 봄, 중국 연꽃 등 여러 가지 이름을 지었다.
연꽃은 모양에 따라 이름을 지었는데, 이는 "연줄기가 잎을 싣고, 잎재화" (본초강목) 를 의미한다. 또한 "hàn dàn 으로 개발되지 않고 부용으로 개발되었다" ("설문해자"). 친수성 성장 습성에 따라 물지, 화수, 운수, 물단, 수목, 택지 등으로 명명되었다.
거룩하고 우아한 기질에 따라 각각 군자화, 링보선, 수궁선, 옥환 등으로 명명되었다. 연꽃의 줄기는 일반적으로 연근이라고 불리지만 옥결, 옥영롱함, 옥팔용 등의 이름도 있다.
연밥, 연꽃의 열매, 옥번데기 호수서라고도 한다. 연꽃시 감상청양도 (악부시) 청하가 푸른 물을 덮고 부용홍선 () 을 덮었다.
아래에는 연근이 있고 위에는 연근이 있다. 채련가 (남조악부시) 석양이 텅 비고 채련이 노을을 맺는다.
호수에 바람이 불기 어려워 연꽃은 희한하지 않다. 부용을 옮기고, 배는 백로를 옮겨 날다.
연실이 손목을 감고, 마름모가 옷을 멀리 당긴다. 채련가' 감상은 악부시의 오래된 화제로 강남수향 풍경, 채련인의 노동생활방식, 순수사랑에 대한 추구를 많이 묘사한다.
이 시의 처음 두 문장은' 밤' 이라는 글자로 특정 시간 배경을 강조했다. 부드럽고 고요한 석양을 뒤덮은 황혼, 즉 사람의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몰입할 수 있는 순간이다. 바람' 이라는 말을 채련의 묘사로 옮기고,' 어려움' 에서 채련 처녀의 연약하고 섬세한 이미지를 드러낸다.
"요동" 이 묘사한 채련 장면은 두 가지 현실적인 스케치밖에 없다. 채련선은 연꽃숲을 통과하고, 노들은 때때로 활짝 핀 연꽃을 만지며, 한 송이 한 송이 호수로 날아와 안생의 백로를 놀라게 하며 조용한 세상을 깨뜨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지막 두 마디, 차용물로 감정을 쓰는 것은 재미있다: 채련인은 돌려주고 싶어 하고, 연꽃은 그녀의 부드러운 손목을 감싸고, 마름모는 그녀의 옷자락을 잡아당긴다.
의인화 수법이 매우 교묘하여 시 전체가 운치가 충만하다. 강남 (한악부) 강남 채련, 연잎 호.
물고기가 연잎 사이에서 장난치고 있다. 물고기는 연꽃잎 동쪽, 물고기는 연잎 서쪽, 물고기는 연잎 남쪽, 물고기는 연잎 북쪽을 친다.
논단: 연잎이 무성하다. Ke: 여기서' 적절하다' 와' 딱 맞다' 는 뜻입니다.
한악부: 원래 한초 공식 채제악부였고, 이후 한대 악부시를 특별히 가리켰다. 한 후이 디 년, Yuefu 공식, 그 당시 Yuefu 아마 있었다.
양무제 시대에는 악부의 규모가 확대되어 전문적인 관직이 되어 교외예배, 순행, 북회, 잔치 때의 음악을 관장하고, 민가를 수집하여 통치자가 풍속 습관을 관찰하고 민정이 두터운 것을 알 수 있게 하였다. 악부가 창작한 가요와 다른 시들은 후세 사람들에게 악부시라고 불린다.
강남 감상은 연꽃을 따는 노래로, 연꽃을 따는 장면과 연꽃을 따는 사람의 즐거운 심정을 반영한다. 한악부 민요에는 별미가 있다.
민가는 간결하고 명쾌한 언어, 반복되는 음조, 아름답고 영영 있는 의경, 신선하고 활발한 풍격으로 화사한 화권을 그려냈다. 끝없이 펼쳐진 푸른 연잎, 연잎 아래 자유롭고 즐겁게 장난치는 물고기, 물 위에서 연못을 베는 배 위에서 연련을 따는 장한준남 미녀의 웃음소리, 달콤한 목소리, 얼마나 아름다운 강남풍경인가! 얼마나 조용하고 생동감 있는 장면인가! 시 중 한 글자도 사람을 쓴 것은 없지만, 우리는 그들의 목소리를 듣고, 그들을 보고, 생기발랄한 청춘과 활력을 느끼며, 채련인의 내면의 기쁨과 달콤함을 체득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이 바로 이 민요의 불후의 매력이다. \ "채련가 \" (왕당 장릉) 연잎치마 일색 컷, 부용이 얼굴 양쪽으로 활짝 피었다.
연꽃이 연못에 섞여 있어 연못을 알아보기가 어려웠고, 노랫소리를 듣고서야 연못에 연꽃을 따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왕창령, 당대의 유명한 시인,' 채련가' 가 있다. 칠언절구를 잘 써서' 칠절절' 이라고 불린다.
이 시는 남조악부' 채련가' 에서 소녀에 대한 묘사와는 수법과 성격면에서 다르다. 기법상의 차이는 남조가 선으로 그린 기법이고, 왕석이 받쳐주는 기법이다. 개성의 차이는 왕의 시가 더 섬세하고 명쾌하다는 데 있다.
이 노래는 한 폭의 채련의 아름다운 그림처럼 강남 채련 처녀의 노동생활과 청춘의 즐거움을 묘사한다. 채련 처녀의 그린 나치마, 논밭의 연잎들과 하나가 되어 같은 색깔인 것 같아 잘 모르겠다. 처녀의 얼굴은 활짝 핀 연꽃 속에 숨어서 서로 어울려 정취를 이루며, 사람과 꽃을 분별하기 어렵다.
그는 연못 속으로 사라지고, 아무도 의식하지 못하고, 그가 도처에 온통 노랫소리가 들리는 것을 들을 때까지 아무도 의식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이 시는 한 채련의 처녀를 쓴 것이지만, 묘사는 결코 정면이 아니다. 연잎녹색은 치마처럼, 연꽃은 얼굴처럼 붉고, 한 사람이 노래를 부르지 않는 방식으로 묘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