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작은 복숭아나무 한 그루 뒤에 작문을 한 편 쓰다.

작은 복숭아나무 한 그루 뒤에 작문을 한 편 쓰다.

1. 복숭아나무 같은 작문을 어떻게 쓰는지 자평오 (1) 는 아침에 일어나 비가 많이 와서 하루 종일 내렸다.

나는 창문 앞에 앉아 비바람 속에서 복숭아나무가 떨리는 것을 지켜보았다. 가늘고 긴 생명이 빛나고 가지가 이미 당황하여 복숭아꽃 한 송이가 떨어지는데, 대부분 진흙 속에 빠져서 노란 물 속에서 맴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 내 불쌍한 복숭아나무! 몇 년 전 가을, 우리는 아직 아이였다. 할머니께서 시장에서 돌아오셔서 우리 각자에게 복숭아 하나를 가져다 주셨다. 그녀는 "다 먹어라, 복숭아야" 라고 말했다. 복숭아씨가 있는 꿈을 꾸다. 복숭아꽃을 꿈꾸는 사람은 평생 행복할 것이다. "

우리는 모두 복숭아핵이 있는 침대에 올랐다. 하지만 어쨌든 잠을 잘 못 자서, 나는 일어나 마당 구석의 흙 속에 복숭아씨를 묻어 내 꿈을 그곳에 보관할 수 있기를 바랐다.

2. 복숭아나무의 마지막 단락 모방 1. 작은 복숭아나무를 쓰는 것은 억울해 보이고, 보기에 매우 옹졸해 보이며, 꽃은 매우 가늘어 연민을 표시한다. 작은 복숭아나무를 쓰면 외로움을 경멸받아 가련함을 나타낸다. 복숭아나무를 비바람에 짓밟아 가련함을 표시하다.

2.① 세상을 큰 책에 비유하고, 세상에 대한 나의 이해를 첫 줄도 못 읽는 것에 비유하면 사회의 복잡성과 나의 유치함을 알 수 있다. ② 꽃봉오리와 망치 배 수로의 지시등, 손전등을 비교해 복숭아나무의 완강한 생명력을 보여주며 저자에게 희망과 신념을 주었다.

3. 첫째, 복숭아나무와 할머니의 친밀한 관계를 강조한다. 할머니는 복숭아를 심기 전에 복숭아를 사고, 할머니는 복숭아를 발견하기 전에 복숭아를 씻고, 할머니는 복숭아를 보호한 후 복숭아를 보존한다. 둘째, 할머니는 작가의 감사의 대상이며, 할머니에 대한 저자의 감사와 동경을 표현했다.

좌절과 시련에 직면하여, 네가 꾸준하게 노력하기만 하면, 반드시 아름다운 미래를 창조할 수 있을 것이다.

1 항과 1 항은 "오, 불쌍한 복숭아나무!" 라고 말했다. 저자는 복숭아나무의' 가엾은' 표현이 어떤 방면에 있다고 생각합니까? 전문으로 간단한 분석을 해 주세요.

대답은 복숭아나무가 억울해 보이고, 옹졸해 보이고, 꽃이 가늘어서 동정을 나타낸다는 것이다. 작은 복숭아나무를 쓰면 외로움을 경멸받아 가련함을 나타낸다. 복숭아나무를 비바람에 짓밟아 가련함을 표시하다.

2. 다음 문장은 생동감 있게 전해주세요.

예전에는 세상에 큰 책이 있었는데, 나는 여전히 첫 줄을 읽을 수 없었다.

(2) 그러나 폭풍우의 항로에 있는 지시등처럼 노란등과 빨간불이 번쩍이는 것처럼 쓰러지지 않았다.

대답

(1) 비유의 수사법을 이용해 세상을 큰 책에 비유하고, 세상에 대한 나의 인식이 매우 얕아 사회의 복잡성과 나의 유치함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자신의 운명을 복숭아나무의 운명과 연결시키다.

(2) 비유수사법을 이용해 꽃봉오리와 망치 배 수로의 지시등을 비교해 복숭아나무의 완강한 생명력을 보여주며 저자에게 희망과 신념을 주었다.

3. 문장 여러 곳에' 할머니' 라고 적는다. 그 기능은 무엇입니까?

첫 번째 대답은 복숭아나무와 할머니의 친밀한 관계를 부각시키기 위한 것이다. 할머니가 복숭아를 사서 심었고, 할머니가 씻고 나서야 할머니가 보호한 후 보존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둘째, 할머니는 작가의 감사의 대상이다. 문장 (WHO) 는 복숭아나무를 찬양하는 과정에서 할머니에 대한 저자의 고마움과 그리움도 함축하고 있다.

4. 작가의 생활에 대한 깊은 이해는 무엇입니까? 문맥을 결합하여 간단히 대답해 주세요.

좌절과 시련에 직면하여, 네가 꾸준하게 노력하기만 하면, 반드시 아름다운 미래를 창조할 수 있을 것이다.

3. 지아 핑와 (Jia pingwa) 의 작은 복숭아 나무를 모방하여 osmanthus fragrans 에 관한 에세이를 씁니다. 작은 복숭아나무 한 그루의 백가평아 (1) 가 아침에 일어나서 비가 많이 내렸다. 하루 종일 비가 내리고 있다.

나는 창문 앞에 앉아 비바람 속에서 복숭아나무가 떨리는 것을 지켜보았다. 가늘고 긴 생명이 빛나고, 가지가 이미 당황하고, 복숭아꽃 한 송이가 떨어지고, 대부분 진흙 속에 빠져 황수지에서 맴돌고 있다.

오, 내 불쌍한 복숭아나무! 몇 년 전 가을, 우리는 아직 아이였다. 할머니께서 시장에서 돌아오셔서 우리 각자에게 복숭아 하나를 가져다 주셨다. 그녀는 "다 먹어라, 복숭아야" 라고 말했다. 도에는 복숭아씨 꿈이 하나 있다. 복숭아꽃을 꿈꾸는 사람은 평생 행복할 것이다. "

우리 모두가 복숭아씨를 가지고 다시 자러 갈 때까지 기다려라. 하지만 어쨌든 잠을 잘 못 자서, 나는 일어나 마당 구석의 흙 속에 복숭아씨를 묻어 내 꿈을 그곳에 보관할 수 있기를 바랐다.

4. 작은 복숭아나무 작문 작은 복숭아나무 내 작은 마당에 귀여운 복숭아나무 한 그루가 있다.

복숭아나무는 높지 않아서, 나는 손을 들어 그 나무 꼭대기를 만질 수 있다. 얕보지 마라, 올해도 복숭아가 많이 열렸다! 2 년 전 봄이었고 봄비가 내린 후 복숭아나무 한 그루가 아카시아에서 1 피트 떨어진 좁은 틈에서 뚫고 나왔다.

봄바람에 섬세한 몸을 펴고 가느다란 잎을 흔들고 있다. 그것은 그렇게 연약해 보이지만 생명력은 그렇게 완강하다. 아카시아의 압박을 받은 것 같은데, 몸집이 작은 몸이 바깥쪽으로 기울어져 등이 굽은 노인처럼 불쌍하다.

시간이 갈수록 복숭아나무는 키가 커졌다. 화창한 봄날, 웃는 꽃봉오리가 피어나서 조용한 마당에 무한한 생기를 불어넣었다.

나는 그 꽃들을 자세히 보았는데, 각 꽃은 다섯 개의 붉은 꽃잎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하나는 뚜뚜뚜 하고, 하나는 뚜 하고, 하나는 뚜 하고, 하나는 매우 아름답다. 미풍이 불어오자 나뭇가지가 가볍게 흔들리고 멀리서 바라보니 분홍색 치마를 입은 아름다운 소녀가 춤을 추고 있었다.

공기 중에 한 가닥의 꽃향기가 흩날리고, 꿀벌이 날아다니며, 윙윙거리고, 나비가 그의 곁에서 위아래로 날고 있다. 얼마나 아름다운 봄의 그림인가! 복숭아꽃이 시들어 가지에 녹색 뾰루지 하나만 남기고 위에는 하얀 솜털이 가득 자랐다.

이때 한 무더기의 푸른 잎도 흩어졌다. 밤에는 우아하고 아름다운 이미지가 백벽에 인쇄되어 정말 절묘한 수묵화 같다.

복숭아는 나날이 뚱뚱해진다. 나는 매일 학교가 끝나고 집에 가서 즐기고 있다.

봐라, 배가 불룩하고 하얗다. 마치 소녀의 부끄러운 얼굴 같다. 복숭아가 익었다.

나는 큰 것을 골라 팔순이 넘은 할머니께 드셔 보았다. 할머니는 한 모금을 먹으며 말했다. "향기롭고 달콤해서 태후의 복숭아와 견줄 만하다! 하하하? " 봐라, 할머니는 웃는 바람에 얼굴의 주름까지 펴졌다.

아, 복숭아나무! 너는 환경의 우수함에 신경 쓰지 않고 늘 전례 없는 성장을 한다. 또는 봄추위가 가파르면 사람들이 당신을 주시하고 화사한 꽃으로 아름다운 봄을 장식하기를 기대합니다. 모두가 당신을 감상할 때, 당신은 조용히 달콤한 열매를 맺어 근면한 사람들에게 바칩니다.

나는 도울 수 없지만 말했다: "작은 복숭아 나무, 나는 너를 사랑해! ! ! ".

작은 복숭아나무 한 그루가 문장 한 편을 다시 쓴 결과, 한 등산대가 산 중턱에서 갑자기 폭우를 만났다. 어떤 사람들은 맹목적으로 산을 뛰어 내려갔지만 산홍수로 익사했다. 어떤 사람들은 역풍을 택하여 올라간다. 비바람은 심하지만 생명의 위험은 없어 살아남았다. 사실 등산을 제외하고는 인생의 여정도 마찬가지다.

내가 시험지를 받았을 때 내 마음이 떨렸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부모님께 이렇게 형편없는 성적을 보여 주시겠습니까? 또는 그들에게 말하지 않고 시험이 없다고 생각하게하십시오. 나는 망설였다. 내가 그들에게 말하면, 나는 분명히 욕설을 할 것이다. 내가 그들에게 말하지 않고 그들을 속이면 나는 죄책감을 느낄 것이다. 신은 나에게 이렇게 좋은 부모님을 주셨고, 매일 나를 학교에 데려다 주고, 나를 집으로 데려다 주셨다. 나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나는 그들에게 결과를 알려주기로 결정했다. 나는 그들이 화가 나서 시험지를 버릴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놀랍게도, 그들은 나를 탓하지 않고, 진지하게 나에게 잘못된 문제를 분석해 주었다. 그 순간, 나는 내 선택이 옳다고 생각했다. 만약 내가 태연하게 마주하는 대신 문제를 회피하기로 선택한다면, 아마도 나는 부모님의 관심과 안부를 속인 것에 대해 깊은 죄책감을 느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아마도 내가 그들에게 미안하다고 느꼈을 것이다. 모든 것이 잘못되어 사기꾼이 되었기 때문에 나를 탓할 것이다.

나는 폭풍에 직면하는 것이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인생에 좌절이 닥쳤을 때 도피하고 움츠러든다면, 결국 너는 영원히 성장할 수 없고, 영원히 한 가지 문제에 머물러 있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하지만 솔직하게 직면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면, 그 결과 더 실망하고 용감해지며 자신을 위한 밝은 길을 열어 줄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용기명언)

산중턱에서 비바람이 닥친다면 산꼭대기에 가는 것을 잊지 마세요. 비바람은 크지만 생명을 위협하기에는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만약 네가 산을 뛰어 내려가면, 너는 산홍수로 익사할 수 있다. 인생처럼 성공한 꽃은 비바람의 세례를 거쳐 피어날 것이다.

6. 작은 복숭아나무에 대한 묘사 작은 복숭아나무에 550 자의 작문이 있다.

집 앞에 작은 복숭아나무 한 그루가 있다. 가엾은 꽃봉오리 한 송이가 걸려 있는데, 정말 내 인상에 담긴 복숭아꽃 한 송이와 어울리지 않는다. 마치 죽어가는 소녀가 명단을 떠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꽃잎은 종이처럼 얇고, 고기도 없고, 꽃도 눈처럼 희고, 정말 사람을 짜증나게 하지 않는다. 중병을 앓고 있는 소녀처럼 얼굴이 창백하고 몸이 장작처럼 말랐고, 거기에 서서 애원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나는 자기도 모르게 그녀를 불쌍히 여기고, 그녀 때문에 매우 슬펐다.

꽃은 포기하지 않고 구석에 열려 있다. 꽃향기도 없고, 화려한 꽃도 없고, 꿀벌이 그녀의 꿀을 빨아먹는 것도 허락하지 않는다. 그녀는 그렇게 보잘것없는데, 이 꽃의 운명은 풀과 같지 않은가? 불쌍한 복숭아나무.

오랜만에 내린 봄비가 왔다. 이것은 지구상의 다른 식물의 생명을 구하는 짚이다. 하지만 이 낯선 나무에 불쌍한 복숭아꽃은 치명적인 타격이었다. 꽃잎이 흩어져 이 꽃은 봄비의 세례를 받을 수 없다. 나는 차마 이 비참한 광경을 볼 수 없었고, 방 안에 숨어서 복숭아나무 이후의 상황을 알지 못했다.

며칠 동안 비가 와서 나의 작은 복숭아나무는 며칠 동안 발버둥쳤다. 나는 이미 끝난 줄 알았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그녀가 굽은 몸 밑에 작은 꽃봉오리 한 송이가 걸려 있었다. 연하고 연한, 어린 소녀의 새빨간 뺨처럼, 나도 복숭아나무의 희망을 보았다.

나의 슬픈 마음은 위로를 받았고, 복숭아나무가 가져온 희망은 나를 용기로 가득 채웠다. 아, 복숭아나무야, 내가 어떻게 너에게 감사해야 하지?

지아 핑와 (Jia pingwa) 는 "작은 복숭아 나무" 를 읽습니다. 산문이라면 저를 도와주세요. 양실추 산문집 논평. 조준이는 며칠 전에 서점에서 양실추의 산문집 한 권을 샀다. 다 보고 나니 정말' 양성이 3 일 끊이지 않는다' 는 느낌이 든다. 그의 고문은 심오하고 심오하여 많은 책을 읽으며, 늘 그 중의 논점을 인용한다. 인생의 철리를 함축하고, 뒷맛이 무궁무진하여, 그는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아름다움을 즐기고 있다. 양선생은 산문 대가가 될 만하다. 그의 산문은 유머러스하고 한가한 것으로 유명하다. 나는 특히 그의 "생각" 에서 문장 보는 것을 좋아한다. 제목은 매우 간결하며, 일반적으로' 우아한 혀',' 여자',' 남자',' 옷' 과 같은 두 글자로, 문장 를 통해 삼사십 년대의 생활 분위기를 볼 수 있다. 오늘날까지도, 그것은 여전히 매우 흥미로운 것 같다. 우리는 또한 많은 명사들이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예를 들면' 세대 격차' 와 같은, 양선생은 매우 상세하게 썼고, 박고는 현재에 대해 토론했다. 세대 격차는 번역된 새로운 명사이지만 예로부터 있었다. 위안은 우리의 가장 오래된 세대 격차 이론을 남겼다. 또 다른 예로' 여자' 가 있는데, 그의 묘사는 정말 정교하다. 예를 들어 여자는 거짓말을 좋아한다. "만약 당신이 약간의 기지로 눈앞의 작은 어색함을 깨고 약간의 정신적 승리를 거둔다면, 그것은 거짓말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런 다음 여성들은 정말로 거짓말에 재능이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자와 옷을 산다. 또는 소재가 형편없어서 비판은 한 푼의 가치도 없다. 그 이유는 가격이 너무 비싸서 여자는 얻을 수 없는 것을 싫어하는 것으로 귀결시키는 데 능하기 때문이다. 하하, 정말 정교하구나. 그가 묘사한 그 여자의 입처럼, 그녀는 말했다. "여자아이는 어려서부터 말솜씨가 좋다 ... 자라서 삼삼오오 무리를 지어 팔괘를 하고, 목소리가 맑고, 목소리가 높다. 매미, 개구리 등이다." 그는 또한' 긴 혀' 와' 물뿌리개' 의 두 가지 유형을 요약했다. 그의 문장 들은 모두 사소한 일이지만, 일부 나쁜 습관을 만신창이로 비판하여 보고 매우 기뻤다. 그는 또' 작문 3 단계' 에서 "문장 좋고 나쁨은 문장 길이와 무관하고, 문장 강조는 기세의 폭과 의미의 깊이이기 때문에 문장 길이는 상관이 없다 ... 내용의 필요에 따라 ... 문장 품질과 글쓰기 속도는 상관이 없다" 고 썼다. 천언만어가 한순간에 쓰여졌다고 해서 반드시 휘황찬란할 필요는 없고, 한 마디로 머리카락 몇 가닥을 부러뜨렸다고 해서 반드시 글이 다 되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 갑자기 갑자기 명랑해졌고, 글쓰기에서 마주친 모든 문제들이 답을 찾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나는 끝없는 서술이 무서워서 독자들을 헷갈리게 했다. 지금 보아하니 쓸데없는 말이 많을 것 같다. "양선생의 산문을 읽으니, 한 글자도 퇴고를 견디지 못하고 어떻게 손을 대야 할지 모르겠다. 그의 산문은 통편은 부주의해 보이지만 작은 곳에서 모든 사람의 품격을 보여 주었다. 그의 묘사는 생동감 있고, 그의 서술은 평평하고 소박하다. 그가 직접 말했듯이, "화려하고 밋밋하지만, 그것은 평범하지 않다. 그것은 무미건조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밋밋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