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한 페이지의 이야기 일러스트레이션-이야기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는 방법
한 페이지의 이야기 일러스트레이션-이야기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는 방법
2. 간단한 선과 모양을 그립니다. < P > 그림을 그릴 때 간단한 선과 모양을 사용하여 장면과 인물의 기본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너무 복잡한 디테일과 컬러는 필요 없습니다. 예를 들어 간단한 선으로 해변, 바다, 하늘 등의 배경을 그리고 원과 직사각형으로 인물과 물건을 그릴 수 있다.
3. 생생한 컬러로 이야기 장면을 렌더링합니다. < P > 선명한 컬러를 사용하면 스토리를 더욱 생동감 있고 발랄하게 만들 수 있으며 스토리장면의 주제를 부각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해저 탐험을 그릴 때, 바다와 해저 세계를 파란색과 녹색의 색으로 렌더링하여 그림을 더욱 입체감 있게 만들고 독자들에게 탐험의 기묘한 여행을 느끼게 할 수 있습니다.
4. 디테일과 표정을 추가합니다. < P > 기본 모양과 색상을 바탕으로 세부 사항과 표정을 추가하여 이야기 삽화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린 남자아이를 그릴 때 웃는 표정을 짓거나 작은 동물을 그려서 그림의 재미를 높일 수 있습니다. < P > 요약하면 간단하고 예쁜 이야기 삽화를 그려보면 줄거리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갖고 적합한 장면과 인물 이미지를 선택해야 한다. 간단한 선과 모양을 사용하고 선명한 색상으로 장면을 렌더링합니다. 마지막으로 세부 사항과 표정을 추가하여 화면을 더욱 흥미롭게 한다. 이런 작은 기교들은 네가 생동감 있고 재미있는 이야기 삽화를 그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스토리일러스트는 < P > 스토리일러스트를 어떻게 그려야 하는지 다음과 같이 그려야 한다.
1, 먼저 종이에 호선을 그리고 호를 그려라.
2, 그런 다음 이 호는 다른 쪽에서 계속 호 선을 그리고 호 체크를 한다.
3, 두 개의 호 선을 함께 연결합니다. 토끼는 몸집이 커서 이미 나왔다.
4, 토끼 머리 위에 짧은 귀 두 개를 그려 더욱 멍청하고 귀엽다.
5, 이어 작은 토끼의 눈과 다른 손을 그린다.
6, 마지막으로 나비넥타이를 장식으로 추가. 나비넥타이를 자신이 좋아하는 색으로 채운 후 눈 밑에 분홍색 획을 몇 점 발라 볼터치로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기관리명언) 간단한 손으로 그린 작은 패턴 전체가 완성됩니다. < P > 삽화는 책, 신문, 잡지에 첨부된 일종의 사진으로, 문자 내용을 보완하는 역할을 함으로써 문장 주제를 부각시키고 예술적 표현력을 높인다. 초등학교 미술 교육에서는 삽화의 형식이 더욱 풍부하고 다양하며, 많은 삽화들이 재미와 생동감을 가지고 있어 학생들이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게 해 미술 교육 내용의 표현력을 높일 수 있다. < P > 미술 교육에서 교사들은 일반적으로 학생들에게 교재의 일부 삽화와 글을 감상하게 하고, 학생들이 학습한 내용을 명확히 한 후에야 학생들이 스스로 미술작품을 완성할 수 있게 하고, 삽화를 감상하는 과정에서 학생들은 풍부한 도안과 색채에 쉽게 끌린다. 삽화 속 풍경과 인물을 통해 많은 그림을 연상시킬 수 있어 학생들의 창작시 상상력을 높이고 학생들의 손과 움직임을 높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야기를 주제로 한 그림
한 성어 이야기 그림 그림 그림 그림 그림 그림
란인솜 [l 22ny NX 욕 gu ࿋]
[l 22ny NX 욕 gu ྷ]
' 좌전 선언 3 년' 기록 버들개지는 흩어지기 쉽다. 왜냐하면' 솜과' 로 이산의 결말을 비유하기 때문이다. 후예는 남녀가 처음부터 끝까지 떨어져 결말이 좋지 않다는 것을 비유한다. 청 장조' 우초 신지 소청전': "란인 솜과 열매, 업계 차원." < P > 출처 < P > 청자진' 추노령령': "란은 솜열매로 처음부터 묻고, 음도 처량하고, 꼬집기도 처량하고, 꿈도 건물 마음에 등불로 돌아온다." < P > 2. 이야기 주제로 한 화교안 < P > 오늘 제가 강의하는 교과과정 이름은' 그림 이야기' 입니다. 나는 여섯 부분으로 나누어 강의를 완성할 것이다: 교재, 교수법 < P > 학법, 교학 수단, 교학 과정, 판서 디자인, 교학 반성을 말한다. < P > 1, 교재 < P > (1) 교재 지위와 역할 < P > 이 수업은 호남 미술출판사 8 학년 하권 미술 제 3 부 제 1 과에서 뽑혔다. 본 단원의 내용은 < P > 스토리가 그려진 화면, < P > 스토리를 정련하는 * * * 또는 갈등의 초점 등 중요한 요구 사항에 호소하는 화면입니다. < P > 는 사람이 화면을 통해 직관적으로 < P > 텍스트 이야기의 정수를 받는 곳이다. < P > 이 수업은 스타일링 표현에 대한 인식이 풍부하고 향상되었으며, < P > 는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 P > 와 실습 능력. < P > 이 수업은 이론인식과 회화 실무를 결합한 종합 과정으로, < P > 회화표현을 이용한 < P > 스토리텔링을 통해 학생들의 회화 표현 공간을 넓혔다. 그리고 다음 수업 조화 학습을 위한 기초를 다졌다. < P > (2) 교육 목표 < P > 지식 및 기술 목표: 한 폭의 그림과 여러 폭의 그림의 특징과 표현 방식을 이해하고 각각 이야기를 그린다. 화면 사이에
를 일관되게 하고 리듬감을 느끼게 하다. < P > 과정과 방법 목표: 다양한 미술 도구와 기교로 이야기를 표현하고 이야기 인물의 동작과 표정을 부각시킬 수 있다. < P > 정서적 태도와 가치관 목표: 스타일링 활동의 즐거움을 체험하고, 과감하게 혁신과 표현을 하며, 미술학습에 대한 지속적인 < P > 흥미를 불러일으키며 민족의 우수한 전통문화에 대한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 P > (c) 교육 중점, 어려움 < P > 교과 과정 표준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에 따라, 교육 목표에 대한 분석을 통해 학생의 실제 상황을 보면 < P > 를 다음과 같이 설정합니다.
1.
화면의 구도 조직 및 표현 능력
3.
창의성의 높이를 강화하고 그리기의 어려움을 줄입니다. < P > 교육의 어려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문학 줄거리를 시각적 이미지로 바꾸는 조직 표현 기술
2.
장면 형성, 캐릭터 형성, 갈등 제작. < P > 2. 설교법학법 < P > (1) 교육방법 < P >' 그림이야기' 원고 < P > 는 본 단원의 실무에 중점을 둔 특징과 교사의 실제 교육 수준에 따라 < P > 는 설정된 교육목표에 따라 < P > 를 강조한다. 교실 수업에서 나는 주로 지도자의 역할을 하는데, 학생은 교실의 주체이며 멀티미디어로 < P > 교육을 보조한다. 학생들에게 관찰, 탐구, 창조를 시켜 학생들이 스스로 지식을 탐구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게 하다. 학생들이 높은 수준의 < P > 탐구욕을 유지하고, 욕망을 시도하고, 실제 조작을 통해 성취감을 더 많이 체험하고, < P > 의 강렬한 창조욕구를 더욱 자극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학생들이 중점적이고 난점을 돌파할 수 있도록 멀티미디어 보조 교육법, 관찰 < P > 법, 토론법, 협력학습법, 실천창작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학습방법
개인의 심신 발전법의 특징에 따라 중학생은 인생 단계에서 심신 발전이 가장 빠른 시기에 있는 사람이고, 학생은
가 주관능동성을 가진 교육 대상이며,
우리는 이 시점에서 학생들이 발전 가능성과 가소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는 이미
< P > 3, 교학수단 < P > 이 학생과 교재의 거리를 좁히기 위해 < P > 는 멀티미디어를 통해 민간 작은 이야기를 보조로 방송했고, < P > 는 학생들의 학습 < P > 의 흥미를 불러일으켜 학생들이 관찰에서 영감을 얻어 상상력에 국한되지 않고 대담하게 창작하게 했다. 감성적 인식을 이성
인식으로 끌어올리다. < P > 4, 교육과정 < P > 케로프는 교육과정이 간접적, 교제성, 교육성 < P > 등의 심리적 특징을 가진 교육과정이라고 제안했다. 본 과정의 성격, 이 수업의 교육 목표에서 실제로 출발하여 3 차원 교육 목표를 교육 < P 교육 절차 < P > 를
5
부분으로 나누겠습니다. < P > (1) 새로운 수업 < P > 수업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선생님이' 쥐가 장가를 간다' 고 해서 < P > 일을 하고 사진을 보여줬다. 각 학우들은 화면 형식으로 모두에게 이야기를 하나 들려준다. 과제를 끌어내다. 마이그레이션 이론 < P > 의 정진을 이용하여' 쥐장가' 와 같은 이야기를 더 잘 알려진 텍스트 이야기로 떠올려 < P > 의 학습 흥미와 욕망을 자극하고 학생들의 주의력을 사로잡아 학생들이 신속하게 생각을 집중하고 흥미를 불러일으키며 < P > 가 적극적으로 이야기를 그리는 학습에 참여하게 한다
' 그림 이야기' 원고
(2) 새로운 수업 강의
교육학의 기본 이론에 따르면 학생들은 간접 경험을 배우는 것을 위주로 강의는 교실 수업의 주요 형태이며,
는 단기간에 학생들에게 많은 시스템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교사가 주도적 역할을 해야 하기 위해
는 본 수업의 교육
목표를 합리적으로 배정하고
는 본 단원의 중점 부분이다. < P > 는 또 학생의 심신 발전의 특징과 비고스키의 < P >' 최근 발전구역' 이론에 따라 학생의 주체적 지위를 발휘하고 학생의 개인차이를 고려해 적성에 따라 가르치려고 노력한다. < P > 는 다음과 같은 강의과정을 설정하였다.
1.' 쥐가 장가를 간다' 사진 감상 < P > 질문:
1 작품이 어떻게 영친 팀에서 신랑과 신부를 부각시킬까?
2 고양이가 화면에서 어떤 역할을 합니까? < P > 교학지도:
1 은 민족의 우수한 전통문화의 관련 내용을 우선적으로 강조한다.
2 는 일부 형식을 선택하는 데 중점을 두고 활발하고 재미있으며, 학생들이 직접 표현을 그리는 화면 형식을 선택해 < P >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불러일으키기에 적합하다.
2.
이해 심화 > 가 배운 풍자개 작품' 공을기' 를 감상하고, 학생의 문학 기반을 결합해 화면에 나타난 특
정문학 줄거리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 분석을 하고,
인물 표정에서 이미지 조직에 이르기까지
공을체험한다
3. 교사는 이야기' 벌거벗은 임금님' < P > ⒊ 를 그려 < P > 를 연필 도구로 좋아하는 이야기에 대한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려본다. < P > 은 (는) 이 스케치를 초보적으로 다듬어 전체적인 화면 효과를 높이고 세부 사항을 요약할 수 있지만 화면 주체 이미지의 기본 < P > 위치, 형태, 조합 관계 (관련 필수 장면 포함) 를 설명합니다.
━ 전시 및 평가
학생들은 자신이 완성한 작품을 전시하고,
교사는 적극적으로 학생들을 자평하고,
상호 평가,
각자의 작품의 특징과 부족 검토
(3) 공고과정
듀이의 주장에 따른 교과 과정
< P > 는 수업시간에 종당 회화와 조별 상호 점 < P > 평가를 통해 이번 수업의 초점을 효과적으로 공고히 하고, 반 집단의 교육 역할을 발휘해 학생들의 독립적 사고와 집단의미 < P > 3 가 행복한 성장을 주제로 한 회화 작품을 배양했다. < P > 아동회화교육은 아동회화를 본위로 하고, 교수를 수단으로 하며, 어린이들이 그림을 통해 자신의 학습과 생활을 표현하도록 정확하게 지도하여 아동의 감정, 인식 발전 및 개성적 특징을 반영하고, 어린이가 마음을 개발하고 혁신을 계발하는 기능을 실현하는 것이다.
4 스토리가 있는 그림 찾기
< 트렌디한 결혼식 > 한 조의 유화입니다! < P > 호가스 (1967-1764 년) 는 조각판 견습생이 태어난 영국의 유명한 유화 가화판 화가이다. 그의 작품은 당시 귀족 계급 상류사회의 추악한 면모를 신랄한 수법으로 폭로하고, 하층 사회에 직면하면 동정을 많이 나타냈다. 그래서 그는 세계 최초로 만화 기법을 이용해 창작을 한 작가다. 1743-1745 년 동안 그는 여섯 폭의 유화로 구성된 그림' 유행 결혼' 으로 많은 그림 중 가장 유명한 풍자화였다. 이미지와 정서의 처리에 대한 그의 과장, 유머 수법, 매운 풍자성은 모두 현대 만화와 같은 점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미술사에서' 유행 결혼' 을 최초의 만화로 평가했다. 작가 호가스가 풍자화를 잘하는 것을 최초의 만화가로서 긍정하는 것은 이치에 맞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풍자, 풍자, 풍자, 풍자, 풍자, 풍자, 풍자) < P > 5 주제는 캠퍼스 이야기의 그림이다. < P > 어떻게 그릴 것인가 < P > 는 수업 중 어느 순간이나 수업 중 어느 순간 그림을 선택할 수 있다. 캠퍼스에서 일어나는 적극적이고 상향적인 이야기만 강조하면 된다. < P > 6 역사 이야기나 효, 덕을 주제로 한 성어를 주제로 한 유아 그림책 그림 < P > 봄꽃, 당신은 페르세포네 자수 팬의 미풍을 목욕하고 있습니다. 너의 호감이 있고, 너의 어리고, 너의 온순하고, 너의 애교가 있다. 너의 수미, 너의 매력, 너의 낭만, 너의 화려한 화장은 그렇게 사람을 유혹하는 눈이다. 사람을 놀리는 정신, 도발적인 * * *, 사람을 때리는 심방사람들은 너를 위해 노래를 부르며 열광하고, 속마음을 털어놓는 것은 너에게 줄 것이다-시의 경지, 노래의 정취, 춤의 화사함 여름꽃 예찬얼룩말목: 6 월의 무더위, 묵묵한 개울, 밭, 삼림지, 너는 분홍, 한 무더기, 보송한 모습. 유백색과 애교로운 꽃술은 당신의 성숙함을 멈출 수 없을 정도로 들여다보게 하고, 당신의 녹색을 음미하고, 붉고 날씬하며, 옅은 화장을 가볍게 발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한여름의 독날이 숨을 쉴 수 없을 때, 당신은 눈에 띄지 않는 곳에서, 무심코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에게 찬란하고 따스한 미소를 지으며, 마음을 촉촉하게 하고 폐의 향기를 선사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너의 학명은 얼룩말목이고, 너의 본적은 그 먼 이국 타향에 있다. 붉은 장미: 핏빛처럼 싱싱하고, 붉은 것이 두쥐안 보다 더 밝고, 붉은 노을처럼 밝고, 불길처럼 뜨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붉은 장미, 붉은 장미, 붉은 장미, 붉은 장미, 붉은 장미) 너는 명랑하고 활발하며, 열정이 분방하고, 너의 아름다움은 겉으로 드러나고 널리 퍼진다. 너는 뜨거운 햇볕을 쬐는 한여름에 여름의 내질, 여름의 성격, 여름의 비위, 여름의 품상을 해석하고 있다. 너는 너의 모든 열렬함으로 여름 환가를 연주하고, 마을 마을의 뜰에서 노래를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7 스토리 그림이란 무엇입니까? < P > 는 우리가 흔히 말하는' 그림' 또는' 소인서' 입니다. 이야기를 그림 형식으로 표현하지만 만화와는 달리 거울도 없고 대화상자도 없다. 대신, 한 페이지짜리 그림을 사용하여 이 그림을 설명하거나 표현하고자 하는 몇 마디의 말로 이 그림 아래에 첨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도 한 성어를 그림으로 표현한 또 다른 성어의 내용이 있다. < P > 8 어떤 친구가' 뒷맛' 이라는 제목으로 그림에 관한 작문을 쓸 수 있도록 도와주실 수 있나요? < P > 눈을 감고 마음으로 느끼세요. 마음으로 묘사하고, 아름다운 라디안을 그려서, 생활의 아름다움을 그려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 화려한 색채가 매끄러운 종이 한 장을 가로질러 갔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