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카 다몬 주민과 강도의 모든 이야기?
카 다몬 주민과 강도의 모든 이야기?
내가 이 책을 받은 다음날 아침, 나는 그것을 학교로 데려갔다. 저는 2 학년 또는 3 학년 학생입니다. 그 당시 우리 집 부근의 지역은 여전히 역사가 유구한 옛 거리인 돌사자로였다. 나는 문 앞에 서서 가슴에 이 책을 안고 아버지가 자전거를 밀어내기를 기다렸다.
나는 길 건너편에 누군가가 나를 보고 있는 것을 느꼈고, 그리고 그가 와서 나를 만졌다. 나는 돌아서서 방금 그를 알아채는 척했다. 나는 그를 안다. 나는 그를 모른다고 말할 수 있다. 그는 나의 동교인 4 학년 학생으로, 이 대원에 살고 있고, 이웃이다. 어쩌면 우리가 함께 놀 때 만났을지도 모르지만, 그는 나에게 너무 늙어서 우리 둘 중 누구도 누구에게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것이다. 만약 그날 아침에 그가 나를 만지러 오지 않았다면, 그리고 그 후의 요구가 아니었다면, 나는 지금 결코 그에게 어떤 인상도 남기지 않았을 것이다.
나는 몸을 돌려 그가 내 책을 뚫어지게 쳐다보는 것을 보고 고개를 들어 나에게 물었다. "이 책 좀 봐?" " 나는 재빨리 대답했다. "네." 이 문제는 어렴풋이 나를 좀 불행하게 했다. 그는 계속해서 물었다: "당신은 나에게 빌려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나는 잠시 생각하고 말했다: "나는 그것을보고 싶다. 클릭합니다 그가 말하길, "그럼 다 보고 나면 빌려주세요." 제가 할게요. 그리고 아버지가 나오셨고, 우리의 대화는 끝났다.
당시 그의 얼굴 표정은 약간 실망했다. 그러나 그 후 그는 다시는 나에게 그 책에 대해 묻지 않았다. 그는 머리가 긴 소년이다. 셜록 홈즈의 두개골이 너무 길어서 외과의사들이 그것을 모델링하려고 합니다. 소년의 머리가 그렇게 길지는 않지만, 매우 눈에 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 밖에도 그는 다른 두드러진 점도 없다. 사실, 만약 그가 다시 나에게 빌려준다면, 나도 그에게 빌려줄 것이다. 왜냐하면 그는 나와 마찬가지로 그것을 본 순간부터 그것에 끌렸기 때문이다. 마치 지기조차도 못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것은 내가 본 가장 아름다운 책 중 하나이다. 이것은 붉은색 대개본으로, 매우 보기 드문 대개본이다. 표지에는 많은 사람, 즉 카 다몬 읍의 주민과 강도가 인쇄되어 있다. 전체 표지는 수채화 스타일이지만 풍부합니다. 빨간색 바닥은 수채화이며 색상은 균일하지 않습니다. 화면의 인물, 분홍색과 흰색, 웨이브 포인트 옷을 입고 있는 것은 좀 고지식한 북유럽 사람들로 볼 수 있다. 이 책에는 같은 스타일의 삽화가 많이 있으며, 민요 때문에 일부 페이지에는 커다란 공백이 남아 있습니다. 이런 책에서는 그 빈 페이지들이 금상첨화와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당시 중국에는 디즈니가 허가한 코팅지 컬러로 인쇄된 만화가 아직 나오지 않았다. 일본 만화도 없다. 그렇게 아름다운 책 한 권은 정말 나의 큰 보물이다. 지금도 나는 그것이 여전히 매우 정교하게 보인다고 감히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것이 아름답기 때문이 아니라면, 나도 그것을 학교에 데리고 가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것을 책가방에 넣을 수 있다. 그리고 내가 나가자마자 다른 사람의 탐을 불러일으켰다. 사실 이것은 내 마음을 사로잡는다. 나는 평생 이렇게 만족스러운 것을 많이 만질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노르웨이 아동문학작가 토르 엣그너의 중편소설' 두구 마을의 주민과 강도' 다. 그것의 장정 때문에 나는 여러 해 동안 매료되었다. 글을 읽을 수 없을 때 읽는 책은 모두 자질구레한 단편들이다. 심지어 단편보다 더 작고 몽롱하기까지 하지만, 대략적인 인상일 뿐이다. 예를 들어, 두구진 거리에는 낙타와 코끼리가 걷고 있고, 유일한 전차에는 과자가 있다.
나는 지금 과자에 별로 관심이 없다. 처음 고등학교에 들어갔을 때, 밤에 불을 끄기 전에 기숙사에서 항상 과자를 먹기 시작했기 때문에 모두 바가지를 함께 사용했다. 금방 살을 빼겠다는 신념이 사람의 마음을 파고들어 잠자리에 들기 전에 음식을 먹는 행위는 근절되었다. 하지만 어렸을 때 나는 대부분의 아이들이 과자를 좋아하는 것을 기억한다. 당시에는 파 원반이 있었다. 가방 위에는 지팡이를 짚고 있는 흰 수염 노인이 있다. 달거나 짜거나 아래층 할머니는 자주 드신다. 살구과자도 하나 더 있는데, 지금도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향기롭다, 맛을 보니 버터와 같다. 대부분의 소녀들은 색색의 크림크림크림이 들어 있는 작은 동그란 과자를 좋아할 것이다. 사실 맛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다른 하나는 동물 과자입니다. 가장 귀여운 과자로 동물의 모양을 만들고, 작은 돋을새김으로 가득 차 있고, 움푹 패인 곳에 가벼운 초점 자국이 있습니다. 대부분 개와 코끼리인 것 같습니다. 체형이 크고 몸이 매끄럽고 예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나는 이런 동물 과자가 대부분 떠우구진 전차에서 기차 승무원이 모두에게 먹을 것을 청하는 것이라고 믿는다. 내가 이렇게 좋아하는 것은 카 다몬 마을의 이 풍습 때문이다.
이 아름다운 붉은 보서와 나의 어린 시절은 이렇게 얽혀 있다.
그리고 그것은 사실 과자가 아니라 세 강도의 이야기이다. 그들의 이름은 재스퍼, 후스비, 레너드이다. 이것은 여러 해 동안 잘 기억나지 않아서 최근에야 재발견되었다. 홍보서를 잃어버렸기 때문에 기억이 잘 안 나요. 다른 곳에서 이 세 강도를 보고 또 찾았어요.
어렸을 때 할아버지는 나에게 침대를 만들어 주셨다. 이런 침대는 지금 흔하다. 침대 밑에 물건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많다는 것이다. 하지만 어렸을 때 이것은 아주 멋진 아이디어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나의 빨간' 카 다몬 마을의 주민과 강도' 등 많은 책들이 안에 숨어 있다. 그러다가 어느새 나는 이 책을 찾을 수 없었다. 많은 것들이 이렇게 어느새 없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나는 메리 노턴의' 바닥 아래 소인' 을 읽었다. 위에' 대출자' 라는 소인이 집 구석에 살면서' 빌려' 인간의 물건으로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차용자, 대출자, 대출자, 대출자, 대출자, 대출자, 대출자) 우리의 많은 물건들은 모두 그들이 "차용" 한 것이다. 나는 나의 붉은 보서가 그들에게 빌려갔는지 모르겠다. 나는 단지 이런 책이 있다는 것을 분명히 기억하고 있지만, 지금은 없어졌다. 나는 찾을 곳이 없기 때문에 찾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았다. 그러나, 그것은 나의 어린 시절의 증거이다. 그것 없이는 많은 과거의 기억이 꿈처럼 보인다.
가장 좋은 것은 항상 반진반휴가라서 아무도 할 수 없다. 예를 들어, 자신이 대학에 합격했다고 확신할 수는 있지만, 어떻게 훌륭한 젊은이가 될 수 있을지는 확실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대학명언) 예를 들어, 고임금 직업을 찾았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지만, 누가 돈이 있는지 확신할 수는 없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나는 한때 행복한 아이였지만, 그것은 아마도 헛소문일 것이다. 왜냐하면 나의 책이 없어졌기 때문이다. 분명히, 이것은 내가 지금 살고 있는 삶에는 별로 중요하지 않지만, 가끔 생각해 보면 정말 중요하다
또 중요한 것 같아요.
몇 달 전 8 월, 졸업 논문을 쓰기 때문에 판타지 문학 책을 많이 옮겨 보았습니다. 어린 시절의 꿈도 되새겼다. 그중 흑룡강출판사가 출판한' 20 세기 최신 외국 동화' (1992 판) 가 있다. 그중에는 긴 양말 가죽과 카 다몬 마을의 주민 강도가 있는데,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다.
판타지 문학은 정말 좋은 물건이다.
세 명의 강도가 카 다몬 마을 밖에 살면서 사자 한 마리를 애완동물로 키웠다. 그들은 게으르고 비위생적이어서 마을의 물건을 훔쳐 생계를 유지한다. 일단 그들은 심지어 소피 이모를 집으로 훔쳐 집사가 되어 강도들의 소굴을 청소해 달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소피 이모가 대단하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스스로 채소를 청소하라고 강요했고, 재수 없는 강도는 어쩔 수 없이 그녀를 다시 마을로 돌려보냈다. 결국 그들은 물건을 훔칠 때 붙잡혀 서안의 경찰차에 갇혔다. 마을 사람들, 특히 팔선들은 그들과 그들의 사자들에게 매우 우호적이고 착해서 또 다른 행복한 삶을 발견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결국 그들은 두비아의 노인 집에서 불을 끄고 주민들의 용서를 받았다. 재스퍼는 소방관이 되고, 하스비는 제빵사가 되고, 레나단은 서커스 반장이 되어 좋은 생활을 하고 있다. 이것은 유명한 카 다몬 마을에서 일어난 이야기입니다. 나는 10 여 년 동안 낙타가 있는 이 작은 마을을 재발견했다. 저자에 따르면, 그와 나 외에 한두 명만이 이 일을 알고 있다고 한다.
동화는 종종 우리에게 단순한 생활의 패턴을 제공한다. 카 다몬 마을에는 풍부하고 간단한 과자가 있어서 모두들 자력갱생하고 서로 사랑한다. 귀여운 강도 세 명이 마을 밖에서 산다. 사자는 그들의 생활에서 큰 문제이다. 그들은 그것을 좋아하고 무서워한다. 그것이 다음 방에서 굶주림으로 울부짖을 때, 그들은 서로를 쳐다보며 긴장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낮은 소리로 이 문제를 토론하기 시작했다. 이것들을 보면 나는 항상 웃는다. 왜냐하면 나는 그들의 웃긴 표정을 상상할 수 있고, 그들의 얼굴에는 안타까운 표정이 가득하기 때문이다. 어렸을 때 얼굴에는 늘 이런 안타까운 표정이 있었다. 예를 들면 수학 불합격, 집 물건이 깨지고 새 스타킹을 신는 것 등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이들은 항상 어찌할 바를 모른다. 왜냐하면 세상은 그들의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카 다몬 타운에서 세 명의 강도는 아이들이다. 그들은 항상 애완동물에게 끌려간다. 마치 모든 아이들처럼.
이것은 동화가 성인에게 주는 소중한 선물이다. 모든 사람은 과거의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추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단순한 사람과 세상은 그들에게 영원히 감화력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러나 성인은 바꾸기 어렵다. 눈 깜짝할 사이에 그들은 다시 성인의 세계로 돌아갔다. 그것은 그들의 것이다. 비록 거기에서 좀 힘들었지만. 가장 좋은 일은 항상 반쪽이다. 아침 공기가 개기 시작하고 베개에 큰 붉은 보서가 놓여 있을 때, 너는 단순한 생활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마치 단단한 껍데기가 너에게서 벗겨지는 것처럼, 너는 투명한 사람이다. 그러나 뒤돌아보자마자 붉은 보서가 자취를 감추었다. 원래 단순한 생활은 너의 것이었는데, 지금은 현실 세계와 전혀 관계가 없는 것 같고, 너에게는 아무런 중요성도 없는 것 같다. 그게 꿈이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너는 심지어 그것에 대해 생각할 시간도 없다. 저도요.
어린 시절의 기억, 단순한 생활, 희망과 꿈-우리에게는 모두 떠다니는 물질이다. 때때로 그들은 우리에게 떠내려가 담배처럼 빨려 들어가 폐로 뛰어들어 혈액에 녹아내려 가슴을 적시기도 한다. 더 많은 경우 위층 아래층에서 갈라진다. 우리는 그들을 모르고 그들을 본 적이 없다. 그것들은 불필요한 것이 아니라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 이것이 우리가 단순함, 꿈, 맹장을 대하는 방식이다. 그들을 언급할 때는 반드시 조심해야 한다. 심지어 좀 어색하다. 꿈이나 맹장 발작이 아플 수 있기 때문이다. 일반인에게 하루 종일 이런 것을 깨닫게 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비인간적이다.
하지만 동화는 이것들을 중화시켜 순수한 세계로 완전히 들어가게 할 수 있다. 어떤 것이든 양면성이 있고, 어떤 것이든 여러 가지 가능성이 있으며, 반진반거짓은 진실이 된다. "카 다몬 마을의 주민과 강도" 의 끝에서, 그것은 말했다: "모두가 밤에 평화롭게 잠들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알다시피, 카 다몬 마을에는 강도가 없습니다!" " 이 큰 빨간 책을 닫으면 이마가 반짝이고 목소리가 우렁차다. 그 순간이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아주 짧은 순간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