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문외한들도 멋진 명화를 느꼈다. 샬롯 아가씨, 배에서 천천히 죽은 여자를 향해 나아갔다.
문외한들도 멋진 명화를 느꼈다. 샬롯 아가씨, 배에서 천천히 죽은 여자를 향해 나아갔다.
1883 년, 틴니생은' 샬롯 아가씨' 라는 서사장시를 발표했는데, 글은 슬프고 감동적이며 말투가 완곡하다. < P > 이후' 샬롯 아가씨' 의 이야기는 서구 문학과 예술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소재가 됐다. 특히 19 세기 말 2 세기 초 영국에서는 5 개가 넘는 작품이 이 주제를 표현했다. < P > 유명한 라파엘 전파 화가 존 윌리엄 워터하우스는 시의 인물에 따르면 1888 년 유명한' 샬롯 아가씨' 를 그렸고, 그림 속 긴 머리의 아름다운 소녀는 혼자 작은 배에 앉아 슬픔과 절망으로 가득 차 있었다. < P > 뱃머리에 십자가와 촛불 세 개가 놓여 있는데, 촛불은 생명을 상징한다. 그 중 두 개는 이미 꺼져서 그녀의 죽음이 다가오고 있음을 의미한다. < P > 티니슨 시의 샬롯 아가씨 < P > 는 티니슨의 이야기에서 저주받은 불쌍한 여자다. 그녀는 외딴 섬의 한 탑에 갇혀 이 탑을 반보도 떠나지도 못하고 바깥 세상을 직접 볼 수도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녀의 방에는 거울이 하나 있는데, 매일 그녀는 이 거울에서 반사되는 광경에서 뒤의 세계를 바라본다. < P > 거울은 샬롯이 세계와 소통할 수 있는 유일한 도구이다. 그녀는 거울에서 오가는 사람들을 보고, 강가의 커플, 목동을 보고, 인간의 백태를 보고, 이런 광경을 비단 속에 짜넣는다. < P > 그녀는 그물을 짜는 것을 좋아한다. 이것이 그녀의 단조로운 고독한 생활의 유일한 위로이기 때문이다. 그녀는 노래를 좋아한다. 사람들은 그녀의 노랫소리에 익숙하지만, 그녀를 본 적이 없다. < P > 어느 날 샬롯은 원탁기사 중 가장 뛰어난 기사 랜슬롯을 거울에서 우연히 보고 랜슬롯에게 첫눈에 반했고, 마침내 고개를 돌려 창밖을 내다보았다. < P > 그녀는 마침내 자신의 눈을 사용했다. 거울을 통해서가 아니라 현실 세계를 보았다. 그 순간 저주의 현령, 거울이 깨지고 실이 흩날렸다. < P > 마음속의 기사를 만나기 위해 샬롯은 저주에도 불구하고 랜슬롯을 찾아 나가기로 했다. 그녀는 용감하게 그녀를 감금한 탑에서 나와 샬롯의 이름이 새겨진 작은 배를 타고 물을 따라 내려가 기사가 있는 왕궁으로 가서 절망적인 사랑을 추구했다. < P > 운명의 저주는 작은 배 밑에서 천천히 흐르는 강물처럼 그녀를 휘감고 있다. 작은 배가 천천히 달리면서 소녀의 몸도 차츰 차가워져 온도가 완전히 사라질 때까지 결국 차가운 강물처럼 침묵에 빠졌다. < P > 아마도 그 경천한 인연을 추구하기 위해, 이 투옥된 날을 지긋지긋하게 견디며 떠나는 이유를 잡았을지도 모른다. 요컨대, 의리무역한 샬롯은 이 죽음의 배를 타고, 물을 따라 고요한 죽음으로 흘러 처량한 사랑의 절창을 이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 P > 이것은 틴니슨 시의 이야기이며, 그의 이 이야기의 영감은 중세 기사 전설' 아더 왕과 원탁기사' 의 한 캐릭터인 아스트라아일린, 이 이야기 속의 소녀 아스트라아일린의 만남은 틴니슨 시의 묘사와 비슷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 틴니생의 다른 초기 시와 마찬가지로 이 시는 중세의 자료에 근거하여 아더 왕의 주제를 느슨하게 개조했다. < P > 미니생은 샬롯이라는 가망없고 결연한 사랑을 묘사하기 위해 앞뒤에 두 가지 버전을 썼는데, 하나는 1833 년에 출판되고 다른 하나는 1842 년에 출판되었다. 개정판의 결말은 매우 다르다. 이 수정은 빅토리아 시대의 성별 규범과 행동에 대한 도덕관에 부합하기 위한 것이다. < P > 테니생은 시가에서 샬롯의 신화 같은 묘사를 형상적으로 반영해 빅토리아 시대 남성의 마음에 이상적인 여성 이미지를 반영하고, 남성권 사회에서 여성이 감금되는 곤경, 그리고 이런 곤경에서 벗어나려는 여성의 발버둥과 실패, 파멸을 드러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 는 바로 틴니슨이 쓴 이 처량한 시와 사랑으로 많은 화가들의 예술적 영감을 불러일으키며, 워터하우스와 홀만 헌트 두 명의 그림을 잘 그린 화가를 언급하고 있다. 워터하우스의 그림
? 워터하우스와 홀먼 헌트는 라파엘 전파 화가로, 틴니슨시에서 가지고 있는 중세주의와 강한 시각적 이미지로 라파엘 전파 화가에게 큰 영향을 끼쳤고,' 샬롯 아가씨' 는 특히 환영을 받았다. 이 화가들은 시의 줄거리에 따라 그림을 그렸다. < P > 워터하우스 * * * 는 세 폭의 주제화를 그렸고, 맨 위에 있는 것 외에 두 폭의 유화가 있어 각각 다른 이야기의 순간을 선택했다. 다른 두 폭의 차이점은 1894 년' 샬롯의 처녀가 랜슬롯을 바라보고 있다' 는 점이다. 그림 속 샬롯은 거울 속에서 랜슬롯을 보고 일어나 뒤쫓고 있었지만 실크로 몸을 감쌌다. < P > 마지막 작품은 1915 년' 나는 그림자에 대해 조금 혐오감을 느낀다. 샬롯 여사는 "("I am half-sick of shadows, said the lady of shalott ") 라고 말했다. < P > 이 그림의 샬롯은 여전히 탑에 갇혀 있다. 분명히 그녀는 태피스트리를 짜고 있다. 왼쪽은 바깥 세상을 반사하는 거울이다. 이 시점에서 거울은 다리와 강을 반사하는데, 이 장면은 분명히 예언적 의미가 있다. 샬롯이 탑에서 나와 죽은 죽음의 강이다. < P > 실내의 빨강, 노랑, 파랑 3 색은 실외의 더 밝은 색채에 호응하고, 베틀의 셔틀은 배 같고, 샬롯의 미래의 죽음을 예고하고 있다. < P > 헌트의 그림 < P > 또 다른 화가인 홀만 헌트는 샬롯이 운명에 반항하고 저주가 오는 순간을 선택했다. < P > 그림 속 샬롯은 하루 종일 마주치는 직기 선반 옆에 서 있었고, 실크가 공중에서 날아다니며 그녀를 꽉 감았고, 샬롯은 이 저주마선에서 벗어나기 위해 애를 쓰고 있었다. < P > 헌트의 이 그림은 색채가 매우 밝고 밝고 밝고 명암이 뚜렷하며 예술적 감화력이 강하다. 하지만 티니슨은 그의 그림에 만족하지 않는 것 같다. 샬롯이 얽힌 장면은 시에 반영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 P > 헌트는 한 폭의 그림으로 시 전체를 요약하고 싶다고 설명했다. 실크에 얽힌 장면은 샬롯의' 이상한 운명' 을 암시했다. < P > 헌트는 분명히 이런 형태를 표현하는 것을 좋아했고, 그는 심혈을 기울여 약 2 년의 심혈을 기울여 그것을 완성했다. 헌트는 샬롯의 이미지를 그녀의 완벽한 짜임 현실에 그려 짜임 예술의 신화 이야기를 적절하게 해석했다. < P > 는' 샬롯 아가씨' 의 전설이다. 샬롯은 전통의 족쇄와 윤리도덕의 속박을 과감히 돌파했지만 결말은 비극으로 끝났다. 그런 시대에는 그 저주를 떨쳐낼 수 없었고, 대니슨도 그녀에게 깊은 동정을 보냈다. 마지막에 기사 랜슬롯의 말투로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