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리유의 '행복한 만남' PPT 중심문장

리유의 '행복한 만남' PPT 중심문장

시대: 당나라

저자: 리유

제목: 즐거운 만남

내용:

린 Hua 고마워요 Chunhong, 너무 성급했어요. 어쩔 수 없이 아침에는 찬 비가 내리고, 저녁에는 바람이 옵니다.

루즈의 눈물이 당신을 취하게 할 텐데, 언제까지 지속될까요? 당연히 생명은 미움과 함께 자라며, 물은 동쪽과 함께 자란다.

말도 없이 혼자 서관으로 올라갔는데 달이 갈고리 같았어요. 외로운 오통 깊은 안뜰이 가을을 잠급니다.

계속되는 절단과 혼란은 이혼의 징후이다. 그냥 평범한 맛이 아니라 내 마음속에 있는 맛이다.

[번역]

화려한 꽃은 눈깜짝할 사이에 시들겠지만

봄은 너무 급하다

나는 아침의 추위를 느낄 수 밖에 없습니다. 비, 밤에는 바람!

봄꽃비와 아름다움의 눈물은 사람들을 너무나 취하게 만든다.

이제 우리는 언제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인생은 아쉬움으로 가득하다. , 날마다 동쪽으로 흐르는 샘물처럼 !

이 시는 늦봄의 잔상을 묘사하면서 삶의 좌절에 대한 무한한 회한을 형상화한 현장 서정 작품의 전형이다.

봄의 꽃을 소중히 여기는 작가의 마음을 표현한 "숲의 꽃이 봄을 붉게 물들였다"라는 문장의 시작 부분과 "너무 서두르다"의 계속은 꽃을 소중히 여기는 감정을 강화시킨다. 봄에. 엉망진창은 붉게 물들었고, 봄은 서둘러 가버렸고, 작가의 삶의 봄도 서둘러 가버렸고, 무력한 봄의 마음과 부서진 봄의 꿈만 남았다. 그러므로 '너무 급하다'는 정서는 숲속의 꽃이 급격하게 시드는 데서 비롯되지만, 인생은 짧고 하루는 셀 수 없다는 한탄도 담고, 삶의 과정에 대한 작가의 이성적인 사고를 담고 있지 않은가?

"속수무책, 아침에는 찬 비가 오고, 저녁에는 바람이 온다"라는 문장은 숲속의 꽃들이 급히 시든 이유가 바로 바람과 비임을 지적하며, 작가의 인생의 봄에 일찍 죽는 것도 바람과 비에 너무 많이 노출되었기 때문일까요? 그러므로 이 문장은 꽃을 위한 한숨이기도 하고, 자신을 위한 한숨이기도 하다. '무기력' 등 외부의 힘이 파괴하는 것을 용납하지 않지만, 자신이 생태 환경을 바꿀 수 없다는 것을 미워하는 슬픔이 가득하다.

'루즈 눈물'이라는 세 문장을 바꿔 의인화된 펜과 잉크를 사용해 작가와 린화 사이의 애착과 이별을 표현한다. 여기 한쪽에는 말세에 태어나 천개에게 넘겨진 좌절한 남자가 있고, 다른 한쪽에는 영광이 퇴색되고 향기도 사라진 지에유꽃이 있는데, 두 사람이 갑자기 서로 마주보게 된다. 그리고 그들은 매우 다정해요. "연홍의 눈물", 두보의 시 "곡강의 비", "삼림꽃은 비에 젖고 연홍은 젖는다"에서 파생된 전작의 "봄붉은 숲에 시든 숲꽃"이라는 문장을 클릭하세요. . 숲속의 꽃들은 바람에 침입해 붉은색처럼 보입니다. 이것이 바로 '루즈 눈물'이다. 그런데 꽃에는 눈물이 없다. 사실 '사물을 내 관점으로 보는 것'에 익숙한 작가는 그들에게 공감하고 의인화한다. 작가는 눈물 없이 피눈물 흘리며 삶의 변화를 경험한 것이 아닌가. 루즈만큼 아름답나요?

'서로 취하게 두다', 또 하나는 '사람을 취하게 한다', 꽃은 사람을 불쌍히 여기고, 사람도 꽃을 소중히 여기며 눈물을 흘리며 서로를 바라보면 사람이 떠날지 알 수 없다. 꽃이나 꽃은 사람을 떠난다. '취하다'는 서로가 술에 취해 헤어나지 못하는 기분을 표현한 것으로, '언제 다시 만날까'는 사람과 꽃의 공통된 소망과 자기 인식을 표현한 것이다. 희망은 실현될 수 없습니다. 방황하고 혼란스러워요.

결론은 '생명이 자라며 물을 미워하는 것이 맞다'이다. '살면서 후회한다'는 것은 답답한 심정을 표현하는 것뿐만 아니라, 인생의 수많은 고통스러운 경험을 종합하고 압축한 한숨이기도 하다.

간단한 분석

'행복한 만남'이라는 시의 제목은 이별의 슬픔을 노래한 것입니다. 이 단어가 쓰여진 시기를 결정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우가 초기에 지었다면 이 시에 나타난 혼란스러운 이별과 슬픔은 단지 그의 궁중생활의 일화에 불과하다. 송나라에 돌아온 후에 지었다면 이 시는 떠나는 마음의 아픔과 슬픔을 표현해야 한다. 고향을 떠나 시골로 갑니다. "말도 없이 혼자 서쪽 탑에 올라갔다"는 문장이 애절한 마음을 담아낸다. '말이 없다'는 말은 할 말이 없다는 뜻이 아니라, 말할 사람이 없다는 뜻이다. 작가의 '말문이 막힌', '혼자'의 나른한 발걸음과 엄숙한 표정에서 그가 얼마나 외롭고 슬픈지 엿볼 수 있다. 원래 저자는 난간 밖의 풍경이 마음속에 슬픈 생각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혼자 있을 때는 절대로 난간에 기대지 말라'는 원칙을 잘 알고 있었지만, 이제는 기꺼이 '위험'을 감수하고자 한다. 그가 얼마나 고향(또는 오랜 친구)을 그리워하고 애착을 가지고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달은 갈고리와 같다"는 작가가 서쪽 건물의 난간에 기대어 본 것이다. 지는 달은 작가의 외로움과 그의 시야 너머에 있는 "3천 마일의 산과 강"("Broken Array")을 반영하며 그에게 얼마나 많은 환상과 추억을 불러일으키나요? 아래층을 내려다보니 깊은 안뜰이 가을빛으로 뒤덮여 있는 것이 보였습니다. "외로운 봉황나무가 가을을 깊은 뜰에 가두느니라." 여기서는 그 '외로운' 사람이 봉황나무인지 작가인지 구분하는 것이 불가능하고 불필요하다.

영화가 끝난 뒤 마비단을 이용해 이별의 슬픔을 표현하고 추상적인 감정을 구체적으로 표현한 '멈추지 않고 자르다' 세 줄이 나온다. 이는 늘 사람들의 칭찬을 받아왔지만 작가의 독특한 성취는 다음과 같다. 내 마음속에 평범한 감정은 없어." 시인들은 이별의 슬픔을 표현하기 위해 생생하고 생생한 예술적 이미지를 사용하거나 이백의 "이별"과 같이 슬픔의 깊이에 대해 글을 씁니다. ; 또는 이백의 "이별": "Qiupu Song"과 같이 슬픔의 길이에 대해 쓰십시오. "백발은 길이가 3천 피트이고 슬픔은 긴 것과 같습니다." Li Qingzhao의 "Wulingchun"과 같은 사랑의 "Shuangxi의 배는 많은 슬픔을 짊어지지 못할까 두렵습니다." 또는 Qin Guan의 "Qianqiu Sui"와 같은 많은 슬픔에 대해 쓸 수 있습니다. 수천 송이의 붉은 꽃은 바다만큼 슬프다." 리유의 이 문장은 슬픔의 맛을 표현한 것입니다. 그 맛은 신맛과 짠맛을 뛰어넘지만, 작가의 마음 깊은 곳에 뿌리박혀 있어, 혀로 맛볼 수는 없고 오직 맛만 느낄 수 있습니다. 마음으로 이해하세요. 그러므로 사람들의 비전에 호소할 필요가 없고, 읽은 후에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자신의 경험을 결합하고 같은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의심할 바 없이 이런 글쓰기 방식에는 심오한 뭔가가 있습니다.

이유(937~978)는 오대 시인이다. 남당(南唐)나라의 왕. 의례 이름은 Chongguang이고 그의 이름은 Congjia입니다. 그는 쉬저우(지금의 장쑤성) 출신이고, 어떤 사람은 그가 후저우(현재의 저장성) 출신이라고 말했습니다. 남당(南唐)의 중앙 영주 이경(利智)의 여섯째 아들. 건륭 2년(961)에 왕위를 계승하여 역사상 후기의 스승으로 알려졌습니다. 송 사령관은 38세에 강을 건너 금릉을 포위했고, 이듬해 성은 송나라에 함락되었고, 변경으로 포로가 되어 우천우수위장군, 불순종후작이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그 후 송태종 조광이(宋泰忠廣)에게 독살당했다.

중주 말기에 남당나라는 이미 송나라의 가신임을 선언한 상태였다. 이우가 집권했을 때 그는 송나라를 섬기며 매년 공물을 바쳤고 정부의 보물이 고갈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기운을 내고 싶지 않았고, 화려하고 사치스럽고 불교에 대해 미신적이었고 결국 송나라에 의해 멸망되었습니다. 그는 정치적으로 무능하고 무능한 황제였지만, 서예와 그림에 능했고, 시와 문학에 조예가 깊었고, 특히 자(歷) 분야의 업적이 높았다.

이우의 기는 두 시기로 나누어볼 수 있는데, 태조개보재위 8년(975년)이 송나라에 항복한 시기를 경계로 한다. 그의 초기 시들은 남다른 재능과 뛰어난 솜씨를 보여주었지만 주제가 좁고 주로 궁중 생활과 남녀 간의 사랑을 반영하고 있다. snow", "Xi Qianying" "Xiao Qianying" "The Moon Falls", "Su Yunwei", [Yizhu Zhu], "저녁 화장의 첫 번째 과정", [Bodhisattva Man], "꽃은 밝고 달은 어둡게 날아갑니다. the Light Mist' 등, 이별과 사랑병에 관한 작품도 있는데 '청평러' '봄이여 안녕' '반' 등 장면을 묘사하고 감정을 표현하며 하나로 어우러져 더욱 건강해진다. 그리고 읽을 수 있습니다. 후기에 이유는 소황제에서 포로로 변했다. 굴욕적인 삶과 조국의 굴욕의 깊은 아픔, 그리고 “밤낮으로 눈물로 세수만 했던”(왕 □의 『모지』) 과거에 대한 회고가 그의 시적 성취를 이루었다. 그의 초기 시대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포진자] 『40년 동안의 가족과 나라』는 그의 인생 경험과 글쓰기 스타일의 전환점을 반영한다. "봄 꽃과 가을 달은 언제 올 것인가" "양귀비", "랑 타오 샤", "커튼 밖에서 졸졸 흐르는 비", "밤의 까마귀", "숲의 꽃이 봄 붉은 색을 시들었습니다", "말문이 막힌다" 『서탑에 나홀로』 등은 후기 작품으로, 대표작으로는 난간에 기대어 먼 곳을 바라보며 꿈을 꾸고 집으로 돌아가는 모습이 주로 그려져 있다. 조국에 대한 무한한 그리움을 표현하고 있다. "와 "과거"를 표현하며 시간은 다시 오지 않을 것이지만 마음은 결코 죽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아는 감정을 표현합니다. 그는 높은 예술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이유의 시는 당말기부터 문정운, 위장 등 화간시인의 전통을 계승하고, 이경, 풍연사 등의 영향도 받아 시창작을 추진했다. 큰 걸음 . 주요 성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단어의 표현 영역을 확장합니다. 리유 이전의 시는 주로 에로티시즘을 다룬 내용이었고, 약간의 사랑을 표현하더라도 대부분 숨겨지고 드러나지 않았다. 리유의 시는 대부분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감정을 직접적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가족과 조국에 대한 마음을 진심 어린 마음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왕국위는 “자(私)가 이(利)대사에게 왔을 때 그의 시야가 넓어지기 시작했고 그의 감정이 더욱 깊어졌기 때문에 영공의 자를 학자 관료의 자로 바꾸었다”고 말했습니다. )

② 일반성이 더 높습니다. Li Yu의 시는 구체적이고 인지 가능한 개인 이미지를 통해 실생활에서 일반적으로 중요한 특정 영역을 반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젯밤에 작은 건물에 또 동풍이 불더니 조국은 밝은 달을 돌아보며 참을 수 없느니라"(〈아름다운 양귀비〉), "흐르는 물 위에 꽃이 떨어지고 봄이 가고 하늘과 땅이 없어졌다"([랑도사)), "동쪽에서 자라는 한 나는 자연히 물을 싫어한다"( "검은 밤의 외침" 등 유명한 대사), "이별과 미움은 봄과 같다 풀아, 더 멀리 여행하고 다시 살아나라'([청평락]) 등 인생의 희로애락을 깊고 생생하게 그려내며 후대 많은 독자들의 설렘을 불러일으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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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언어는 자연스럽고 간결하며 표현력이 풍부합니다. 그의 가사는 금색과 색채로 장식되지 않았지만 우아하고 감동적이며, 미묘하지 않지만 의미 있고 의미가 있으며 신선하고 부드러우며 우아하고 심오한 예술적 특성을 형성합니다.

넷 독창적인 스타일을 유지하세요.

화집(화집)과 남당(南唐)시는 일반적으로 완곡어법과 아름다움이 뛰어나고, 이우(Li Yu)는 희소성이 뛰어나다. "Yuluchun"의 "낭만", "Wuyeqiu"의 "촉촉한 붓", [Lang Taosha]의 "웅장함, 놀라움과 원한, 두 영웅"(Tan Xian의 "Futang Cihua"참조), [양귀비 ]의 자연스럽고 억제되지 않은 "통제할 수 없고 잡히지 않는 망아지처럼"(Zhou Ji의 "Jiecunzhai Lunci 잡화"), 힘과 부드러움의 아름다움을 지닌 것은 실제로 후기 당의 일반적인 우아한 작품과 다릅니다. 왕조는 오대(五代) 중에서 유일하다. Nalan Xingde가 말했듯이: "Huajian의 시는 귀중하지만 적용할 수 없는 고대 옥과 같습니다. 노래 시는 적용할 수 있지만 품질은 낮습니다. Li Houzhu는 두 가지 모두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으며 연기와 물에 의해 혼동됩니다." ") "Ting Zashuo")

Li Yu는시, 수필, 서정시, 서예 및 그림이 풍부했습니다. 그의 옛 대신들은 그가 "전집"30 권과 "잡서"100 권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군자이서지』에는 『이우전』 10권이 수록되어 있고, 『송나라·의문지』에도 『남당여황후전』 10권이 수록되어 있는데, 둘 다 소실되었다. "Zhizhai Shulu Jieti"에는 "남당 왕조의 두 주요시"의 한 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명나라 Wanli 48 년 (1620)의 Mohuazhai 판에는 Li Yu의 시 34 개가 포함되어 있으며 그 중 "Southing to the South"가 있습니다. 양쯔강'을 볼 수 있습니다.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청나라 후기에 소창광이 또 한 편의 시를 남겼는데, 근대에 와서 왕국위는 별보 《남당 2시》에 9수를 추가했는데, 그중에는 문제가 많은 것 같다. 대부분의 현대 학자들의 견해에 따르면 리유의 시로 식별할 수 있는 시는 32개에 불과하다. 그의 시집 주석본에는 청나라 유자증(劉實章)의 <남당 제2어록>, 당귀장의 <남당 제2어문>, 왕중문(王忠文)의 『남당초기시』 등. Zhan Antai의 "Li Jing and Li Yu's Ci"에는 자세한 주석이 있습니다. 그의 업적은 『오대신사』, 『송사』, 마릉과 육유의 『남당서』, 『남당두대사연대』에서 찾아볼 수 있다. " Xia Chengtao의 작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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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맨틱하고 재능 있는 남자가 실수로 주인이 되었습니다 - 남당 왕조의 고 주인 이우의 비극적인 삶

에서 허난성 카이펑시에서 북서쪽으로 10마일 이상 떨어진 곳에 순리탕장(孫利塘)이라는 마을이 있다. 오래된 전설에 따르면 이우가 포로로 잡혀 변으로 이주했을 때 송나라 태조가 그에게 집을 주었고 송 태종도 그에게 독을 주었다고 한다. 소위 Sun은 Xun을 의미하며 Li Tang이 퇴위 한 곳입니다. 인간사는 삶의 우여곡절을 겪어왔고 오랜 세월 동안 변화를 겪었습니다.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가시가 많은 흙으로 만든 안뜰, 과거의 한적한 작은 건물이있는 오늘날의 Sunli Tangzhuang은 오래 전에 사라졌습니다.

먼지 속에서 누가 싸울 수 있는가

예명이 충광(Chongguang)인 이우(937-978)의 원래 이름은 충가(Congjia)였다. 남당(南唐)나라의 지도자 이경(利智)의 여섯째 아들. 장자가 왕위에 오르는 봉건 전통에 따르면 그는 황제가 될 희망이 전혀 없었고 그 자신도 그런 사치스러운 생각을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그의 원래 야망은 아마도 점잖은 문필가가 되거나 현명한 은둔자가 되는 것이었을 것입니다. 그는 천성적으로 학자이고 약하고 병약하며 문학을 좋아하고 무술을 싫어합니다. 그의 성격을 구성하는 많은 요소 중에서 그는 아버지 Li Jing의 스타일을 더 많이 물려 받았습니다. “황후는 젊고 고대를 좋아했으며 글은 한(汉)나라와 위(魏)나라의 문체로 되어 있고, 음악과 장단을 잘 알고 시를 잘 썼으며 서화에 능하였다.” 유공취안의 서예 실력은 10점 만점에 89점이었습니다. 떨리는 펜과 휘어진 모양을 갖고 있었고, 도의 힘은 차가운 소나무와 서리가 내린 대나무와 같았습니다. 게다가 큰 글자를 자주 쓸 때마다 펜을 버리고 두루마리와 비단으로 쓴다. 상하좌우 모두 예상대로다. 그는 깃털과 먹죽으로 그림을 그리는 데 가장 능숙합니다. 피부는 서리보다 나이가 많고, 연기 끝부분에 잎이 드러났는데, 마치 고목처럼 드리워져 있어 상큼하고 남다른 매력을 지닌다. 그는 책을 많이 갖고 있었고 책도 많이 읽었습니다. 송나라의 태조는 장강 이남을 평정하고 금령각에서 10만 권이 넘는 책을 입수하여 정성스럽게 정리하여 편찬했다고 합니다. 이는 오대십국의 격동이 심한 시대에 매우 드문 일이었습니다. 그렇다면 그가 공부에 전념한 책은 무엇인가? 옛날 장관 Xu Xua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Yu) Chiang Rong은 그의 측근들에게 말했습니다: '여가 시간에는 공부하고 쓰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하지 말아야 하며, 배우고 쓰는 것에 대해 토론해서는 안 됩니다. 육서(六書)를 읽고 선왕의 도리를 방황한다.'' 그것은 고대 유교라고 볼 수 있다.'' 사우지자서 서문') 유교경전이 그의 숙제임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어떤 이유에서인지 그의 사상은 전통적인 유교에 얽매이지 않았다. 성인들은 말을 세우고 덕을 세우고 공덕을 세우는 것을 말하지 않습니까? 그러나 그는 단지 "성명을 내는 것"만을 원하고 도덕 통치와 무술에는 거의 관심이 없습니다. 성자가 “강하면 천하를 이롭게 하고, 가난하면 자신에게 이롭다”고 하지 않았습니까? 그는 '성취'를 의미하지 않으며, 세상의 일반 사람들에 대해 어떤 책임도 지고 싶지 않으며 단지 '자신을 돌보고' 싶어합니다. 그 이유는 복잡합니다. 한편 그는 봉건사회의 혼란스러운 시대에 있었고, 다른 오선십국의 상류층 문인들과 마찬가지로 전통 유교의 근간도 정신적으로 붕괴되고 흔들리고 있었다. 분단체제가 붕괴되고 불안정한 시대에 그들에게는 정치적 진취적인 정신이 결여되어 있었다.

그는 따라잡을 수 없을까 봐 걱정스럽게 풍경을 바라보았다. 이 세상에서 행복을 추구하는 것은 사람들의 공통된 심리적 특성입니다. "진시황제의 장기 전략을 비웃으며, 형령기는 고난이 가득할 때 순찰한다." "누가 먼지 속에 몸을 던지고 지치고 욕심을 부리며 물고기와 용을 결합하여 강한 명성을 쌓을 수 있겠는가." 천하에서 위엄을 발휘하고 천하에 그 위세를 떨치던 주나라의 첫 번째 황제와 목왕의 이야기를 들려주는데, 부러워할 게 어디 있겠습니까? 먼지 그물에 빠지면 문제가 생길 뿐입니다. 영원은 결국 죽음으로 이어질 것이기 때문에 거짓된 평판을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할 필요는 없습니다. "달을 손에 쥐고 절하며 일렁이는 바람에 마음이 가득 찼습니다." 생명을 연장하기 위해 그릇을 부어 정원에 있는 손님들에게 깊이 전합니다. "보세요! 이게 얼마나 편안하고 자유로운지." 접착제 창고를 떠난 이후로 내 마음은 희박하고 유익했습니다. 아버지와 형의 보살핌을 받으며 자란 그는 해와 달 여행을 즐긴다. 나는 조서(趙徐)의 남은 자들을 사모하고, 이(伊)와 제(秦)의 높은 의를 멀리서 존경합니다.

한편, 역사적 기록에 따르면 홍지는 성품이 깊은 사람이었다는 의혹이 있다. 과묵하고 단호한 그는 창저우 전투에서 오월군을 물리치고 군사적 공로로 왕자로 임명되어 정치에 참여했지만 그의 행동 중 일부는 이정의 뜻에 반하는 일이 반복되었습니다. 그리고 Jing은 그를 폐지하고 Ji를 승진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삼촌 Jing Sui를 독살하기 위해 비밀리에 누군가를 보냈습니다. Li Yu의 "The Fisherman"의 두시는 몇 가지 정보를 희미하게 드러냅니다. p>

파도에는 눈이 가득하고, 복숭아나무와 매화나무는 마치 봄의 한 무리와 같고, 한 줄기의 섬유질과 세상 몇 사람의 파도와 같습니다.

봄바람, 배, 누에고치. 호수에는 꽃이 가득하고, 잔에는 술이 가득하다. 이 두 시는 '봄강 낚시'에 새겨져 있다고 합니다. 남당(南唐) 위헌(魏憲)의 생활에는 작가의 주관적인 감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데, 이는 넓은 이마를 지닌 이상한 외모를 지닌 유생의 의심으로 인해 어려움을 피하고자 하는 마음이 진실하게 표현된 것임에 틀림없다. 통통한 볼과 옆니, 그리고 묵직한 눈동자. 이런 모습은 홍지의 질투를 불러일으킨다. 둘 다 성자이고, 리가 어떻게 그럴 수 있겠는가? 황은 평범한 사람이겠습니까? 그는 또한 정치를 피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자신을 Zhong Shan Hermit, Zhong Feng Hermit 및 Lian Feng Lay Buddha라고도 불렀습니다. 사실 그는 평생 동안 큰 정치적 성취를 이룬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었고, 단지 문학적 재능을 갖고 싶었고, 그의 가장 큰 희망은 문학적 재능을 성취하는 것이었다. 또 다른 비극은 시종 6년(959년)에 홍기왕이 진왕을 독살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이우의 다른 형제들도 동궁에 살게 됐습니다. 송(宋) 건륭(961)의 이경(利景)이 병으로 죽고, 겨우 25세의 나이에 이우는 남당(南唐) 5대 정치무대에 투입되었다. 주세종(周周宗)이 덕(德)을 발휘한 해, 이소(利皇)는 직위를 내려놓고 강남주(江南主)로 이름을 바꾸었다. 아들"이라며 금, 은, 천, 비단을 공물로 바쳤습니다. 나중에 송나라와 주나라에 이르렀습니다. 대국의 위엄에 경외감을 느낀 징은 계속해서 연간 수십의 비용으로 조공을 바쳤습니다. "Tongjian"기록에 따르면 "남당 왕조는 회 하에서 군대를 사용하여 장강 북쪽을 차단했습니다. 장관은 주 왕조에 복무하고 매년 기부하여 정부 재무가 고갈되었습니다. 돈은 점점 줄어들고 물건 가격은 올랐습니다. 지난해에는 10개의 코인과 2개의 코인이 주조되었습니다. "내외적 어려움으로 정세는 위태롭다. 조국의 토벌에 대한 긴박감이 리우의 마음을 무겁게 짓누르고 있다. 기운을 내고 싶은가, 강해지고 싶은가? 쉽지 않다! 아버지의 영웅적이고 현명한 판단에도 불구하고, 그는 나라를 부패로부터 보호할 수 없고, 그는 어떻게 대세를 바꿀 수 있습니까? 건물이 곧 무너질 것입니다. Li Yu는 위기를 구할 용기와 재능이 없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그것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그가 즉위한 후 15년 동안 추구한 기본 국책이었습니다. 그는 송나라의 태조에게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하지만 Jianchen Festival에서는 하늘을 섬기겠습니다. 초심을 바꾸어 다른 야망을 품게 되면 조상을 모독할 뿐만 아니라 신의 벌도 받게 될 것입니다. 나라의 생물들은 구천의 보호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성실함을 송태조의 관용과 교환하고자 하여 솔선하여 당나라의 칭호를 끊고 그를 강남주(江南主)로 불렀다. 그는 칙령에 이름을 붙이지 말 것을 요구하고 모든 제도를 평가절하하였다. 사신이 당나라에 와서 보라색 옷을 입고 오우(吳)에 가서 해마다 국고에서 많은 재산을 꺼내어 송나라에 조공을 바쳤는데, 제사를 지내는 일을 도왔다. 그는 또한 송나라의 명령에 따라 남한 왕조의 지도자인 유원과 약속을 맺고 개보 6년(973)에 임명되었습니다. ), 송나라의 노덕순이 『강남도감』을 구하러 왔다. 이우는 이것이 송나라 남방 원정의 서막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여전히 송나라에 보낸 사본을 가지고 있었다. 장강 이남 19개 주의 수비대 거리와 호적 수 등을 파악하고 병력 투입에 대비하고 있다.

같은 해, 임인조는 남도에 머물면서 황제에게 비밀리에 송나라가 정벌에 지친 시기를 이용하여 수춘에 군대를 보내 옛 영토를 되찾을 것을 촉구했습니다. 린은 주군이 군대를 일으킨 것을 정당화하기 위해 "군이 일어나는 날에 군대를 일으켜 반란을 일으키시기 바랍니다. 가족을 위해서가 아니라 나라를 위해서라면 폐하"라고 말했습니다. 꾀하지 않을 것이다." 결국 공은 너무 소심했다. 그러나 그는 감히 이를 따르지 않았고, 중상모략을 믿고 린수이를 죽였다. 그 해에 내사부원인 판유는 나라의 운이 쇠퇴하고, 일을 해야 할 사람들이 그 자리를 채우고 있음을 느끼고 화가 나서 8장을 연속해서 쓰며 훈계를 했다. 그의 모든 말을 지치게 한다. 나중에 스승은 친구인 리핑(Li Ping)이 자신을 도발했다고 생각하여 분노하여 핑을 죽이고 유우는 자살했습니다. 유소의 봉인에는 "폐하께서는 강할 수도 약할 수도 없습니다. 십만 명의 군사를 보내어 하동을 포로로 잡는 것이 낫습니다. 신하들을 이끌고 하지로 가도록 하시기 때문에 이 역시 나라를 보호하는 좋은 정책입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 이것은 매우 사실입니다. 송나라 때 이기는 감히 거역하지도 않았고, 머리를 숙이고 순례하러 갈 생각도 없었습니다. 그는 단지 기회를 잡으려고 노력하고 있었습니다. 남당이 죽은 지 어느 날, 후계자인 그는 자신의 의무를 다하고 조상에게 합당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리유는 너무 순진하다. "세계는 하나의 가족입니다. 어떻게 다른 사람들이 누워서 코를 고게 할 수 있습니까?" 카이바오 황제 재위 7년에 송나라 태조 황제가 재빨리 리무를 나라의 사신으로 보냈습니다. 왕의 주인이 오려고 했을 때 우(禹)는 크게 실망하여 이렇게 보고했다. 이제 죽게 될 거야." 그래서 그는 성을 수리하고, 군함을 가르치고, 전쟁을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듬해 송과 우웨는 힘을 합쳐 금링을 포위했고, 집을 불태우고 분신하려고 하여 수백 명의 관리와 친척을 이끌고 항복했습니다.

15년의 굴욕과 당혹감을 겪은 후, 리유는 어떻게 심리적 자기 균형을 이루었을까? 화를 잘 내고 관능에 빠지십시오. 한 나라의 지도자로서 그는 물질적 조건이 매우 우수할 뿐만 아니라 무엇이든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원하는 대로 할 수 있습니다. 그가 이 시기에 쓴 짧은 글을 읽어보자:

붉은 태양은 이미 높이가 3척이고 금빛 용광로가 짐승들에게 향기를 더하고 있다. 붉은 비단 이끼류는 걸을 때마다 주름이 집니다. 아름다운 여인은 금을 들고 춤을 추다가 빠져나가고, 술에 취하면 꽃을 집어 냄새를 맡는다. 저 멀리 다른 홀에서 샤오구가 연주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환시 모래')

리 유는 감정과 운율로 개요를 설명하고 묘사하면서 하나씩 썼습니다. 그의 작품은 낭만주의와 낭만주의로 가득 차 있다기보다는 따뜻함과 부드러움 속에서 일종의 정신적 위안을 추구하고, 정치적 삶에서 심하게 왜곡된 자신의 자아인식을 추구하고 있다.

여기서 그와 저우허우의 사랑을 언급할 만하다. 어황이라는 별명을 가진 대주 왕조의 황후는 위대한 주종(Situ Zhou Zong)의 딸이었습니다. 열아홉 살에 유씨와 결혼했다. 우(禹)는 왕위에 올라 왕비가 되었다. 주(周)나라 이후에는 노래와 춤을 잘하고, 책과 역사에 정통했으며, 게임을 고르는 것과 바둑을 두는 것에도 뛰어난 재능을 보였다. 당나라의 오대(五代)에는 더 이상 들리지 않게 되었다고 하는데, 후주(周代)에 와서는 미완성된 음악으로 남아 있어 더욱 까다롭고 복잡해졌습니다. 결함을 수정하여 더 명확하고 들리게 만듭니다. 오늘 쓴 시 '옥집의 봄'은 이 사건을 기록하고 있다.

저녁 화장이 이제 막 피부를 밝고 맑게 만들기 시작했고, 첩과 물고기가 모두 봄궁에 줄지어 있다. 비단 장막이 물과 구름 사이로 휘날리고, 네온 옷이 큰 소리로 노래합니다.

바람에 더 향기롭고 매력적인 사람은 누구일까요? 집에 돌아오면 붉은 촛불 켜기를 멈추고 말굽이 밤달을 맑게 해줄 때까지 기다리겠습니다.

첫 번째 영화는 봄궁에서 노래하고 춤추는 웅장한 장면을 그리고, 두 번째 영화는 달을 밟고 돌아온 설렘을 묘사하며, 부부 모두 예술 창작의 천국에 취한다. .

리 황은 저우허우와의 관계를 통해서만 자신의 자존감의 존재를 완전히 깨닫고 세상의 사랑의 행복을 진정으로 경험했습니다. . Zhou Hou가 죽었을 때 Li Yu는 슬픔을 느꼈을 것입니다. "과거에 나는 새로 혼수 상태에 빠졌고 Yan과의 관계는 좋았습니다. 중매인이 열심히 일하지 않았고 결혼 생활을 갚지 못했습니다. 여동생에게 돌아 왔을 때 그녀를 죽도록 초대했는데 짠 실이 좋은 징조입니다. 그는 나를 우러러보고 올바른 길을 준비했습니다. 그는 나와 함께 늙어갔습니다. 이제 어떻게 되나요?" 그는 또한 같은 감정을 표현하는 시를 8~9편이나 썼습니다. 주여왕이 죽은 지 여러 해가 지난 후에도 이우는 여전히 슬픔을 느끼고 자신을 통제할 수 없었습니다. 이것은 고대 왕들의 낭만적인 역사 중에서 독특한 일이었습니다.

항상 불만스러운 점은 샤오저우와의 관계다. 육유의 『남당서·후계전』에는 “왕후가 수면병에 걸렸다고 할 수 있다. 소주주는 이미 궁궐에 들어갔다. 후가 우연히 그것을 보고 놀라서 말했다. '언제 올 것인가? 샤오저우는 아직 어려서 의심을 받지 않는다. 그는 "며칠이 지났다"고 말했고, 그는 죽을 때까지 얼굴을 드러내지 않았다. 마링(Ma Ling)의 『남당서(南唐書)』에는 “나회(羅回)가 죽은 뒤 왕궁에서 자주 죽는다. 금실 신발은 대부분 외부 세계로 전해지는데요." 두 사람의 관계를 파헤칠 생각은 없습니다. 황제로서 Li Yu는 그의 아내가 죽었을 때 자랑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Li Yu의 솔직한 기질 때문에 그는 자랑하지 않았습니다.

남당왕조가 이우시대에 망했다고 해서 방탕하고 부도덕했다고 말할 수도 없고, 역사상 영웅적인 왕들의 방탕한 사생활을 공덕을 세웠다고 해서 용서할 수도 없습니다. 이것은 봉건사회에서는 불가피한 일이다. 리유의 나라가 멸망한 것은 낭만과 열정 때문이 아니라 정치적 나약함과 저능함 때문이었습니다.

일단 포로로 분류되었다

개보 9년(976) 정월, 송나라 태조 이우 일행이 변량(현재)으로 끌려갔다. 카이펑, 허난) 아래층에 있습니다. 송나라는 거듭된 부름에도 불구하고 항복하지 않고 군대를 일으켜 저항했기 때문에 그를 불순종 후작으로 명명했습니다. 같은 해 태조(Taizu)가 죽고 태종(Taizong)이 즉위하여 용희공(Longxi Duke)으로 이름을 바꾸었습니다. 개보 4년에 송태조는 우씨를 모집하여 항복할 목적으로 변경성 남쪽에 역현정을 세웠다. 나중에 그는 돈을 받았습니다. 청중이 있는 날, 타이즈는 유우에게 왕관, 허리띠, 동전 몇 개를 선물했습니다. 태평성국 2년(977년) 우씨는 가족들이 너무 피곤하다고 말하자 태종 황제는 그에게 월급을 인상하고 300만 위안을 더 주라고 명령했다. 우씨는 우울한 기분에 빠져 밤새도록 술을 마셔야 했다. 송궁에서는 매일 세 돌의 술을 제공했다. 항복한 왕으로서 송황제는 생활 속에서 그에게 어려움을 주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에게서 개인적인 자유를 박탈하고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그의 인격과 존엄성을 모욕했습니다. 《송나라사·귀족가문》: "태종은 운이 좋게도 충원서원에 책을 보러 갔는데, 조우(趙秀)와 유타링(劉帝陵)이 그 책들을 살펴보며 '청나라가 공부를 잘했다고 들었다. 강남(Jiangnan). 이 간단한 책에는 청나라의 오래된 것들이 많이 들어 있다. 그가 법정에 돌아왔을 때 그는 책을 잘 읽지 않았느냐? '다른 사람의 책을 약탈하고 공부하는지 묻는 것은 모욕적인 일이다. 게다가 송왕지(宋王志)의 『묵기』는 용건의 『강남록』을 인용한 뒤 이국의 지도자가 법정에 돌아와 정국부인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그는 며칠 동안 궁전에서 나왔고, 명나라의 많은 사람들이 그를 피했습니다. De Fu의 "Ye Huo Bian"도 말했습니다: "Xing Xiao Zhou Hou의 그림. " 송나라가 그린 태종은 부두를 입고 얼굴은 귀주색이고 몸은 뚱뚱하며 주후의 팔다리는 가늘고 여러 궁중 사람들이 그것을 들고 있으며 주후는 원나라의 학자 풍해소를 그렸다. "양쯔강 남쪽에 매화꽃이 남아 있는데 왕이 빼앗아 갔다는 소문도 있지만 근거가 없는 것은 아닐 것이다." 만약 사실이라면 이것은 큰 수치와 굴욕이 될 것이며 Li Yu의 부서진 영혼은 다시 큰 타격을 받을 것입니다. 부끄러움, 분노, 미움, 후회 등 온갖 감정이 밀려들었고 그는 더 이상 침묵할 수 없었다.

울타리에만 기대지 마세요. 세상은 무한합니다. 작별 인사는 쉽지만보기는 어렵습니다. 물이 떨어지고 꽃이 지면 샘도 없어지고 하늘과 땅도 없어지느니라! ('랑타오샤')

숲속의 꽃들이 봄의 붉은색을 서둘러 시들게 했다. 무기력하게 아침에는 찬 비가 내리고, 저녁에는 바람이 옵니다. 연지 눈물은 아무리 오래 지속되더라도 사람을 취하게 만듭니다. 당연히 생명은 자라며 물을 싫어합니다. ('어두운 밤에 울다')

이 증오는 너무 깊고 강합니다. 그는 그것을 제거할 수 없었고, 그것은 계속 끊어지고 여전히 지저분했습니다. 때로는 괴로운 신경을 일시적으로 마취시키기 위해 필사적으로 술을 마시기도 하지만, 술이 잦아들자마자 슬픔과 슬픔이 한꺼번에 찾아오기도 하고 때로는 꿈에 빠지기도 하고 쾌락에 빠지기도 하지만, 꿈에서 깨어나면 그는 결국 비참하고 외로움을 느끼게 됩니다. "이 밤낮으로 나는 눈물로 세수만 할 뿐이었다." 그는 펜과 떨리는 마음으로 작은 곡 하나하나를 채워가며 울면서 긴 노래를 부를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그의 기분은 때때로 유난히 차분해 보였다. 그는 하늘과 땅의 큰 변화를 겪은 후 진심으로 회개했습니다.

지난 40년 동안 우리 가족과 나라는 3천 리의 산과 강으로 퍼져 나갔습니다. 풍각과 용탑은 하늘과 한나라에 닿고, 옥나무와 그 가지는 담배로 사용됩니다. 우리는 전쟁을 몇 번이나 보았습니다! 포로가 되면 허리를 가라앉히고 관자놀이를 신게 됩니다. 사찰에서 가장 성급하게 이별하는 날에도 사찰에서는 여전히 작별 노래를 연주하고 관아에게 울부짖었습니다. ('Broken Array')

나의 아버지와 조상들이 나의 가족과 나라를 만들었고 산과 강은 언제나 아름답고 화려했습니다. "깊은 궁궐에서 태어나 여인의 손에 자란다." 유치한 삶과 나약한 성격이 나라를 망칠 수 있을까? 그런데 바로 그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한번 변하면 나라가 망하고, 가정이 망하고, 나라가 영원히 망신을 당하니 그 당혹스러움은 참으로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그는 자신의 무능력에 대해 죄책감을 느꼈고, 실수로 판유와 리핑을 죽인 것에 대해 후회했으며, 조국이 자신의 손에 넘어간 것에 대해 불안감을 느꼈고, 도시가 파괴되었을 때 일찍 자살하지 않은 것에 대해 슬퍼했습니다. 사실 사는 것보다 죽는 것이 낫고, 비겁함과 비겁함, 무능함을 자신의 피로 씻어냅니다. Shu에 대해 덜 신경 쓰지 못했던 Liu Chan은 남은 인생을 즐기지 않았습니까? 그렇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살아 있지만 그들의 영혼은 죽은 지 오래되었습니다. 남을 우러러보며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는 사람이 진짜 바보입니다. Li Yu는 이 범주에 속하지 않습니다. 그는 펜과 문학적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Yuefu 노래를 사용하여 분노와 진심 어린 감정을 발산하고 굴욕과 고문에 저항하며 왜곡된 인간성과 존엄성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삶의 비극적인 운명과 작가의 미적 추구가 완벽하게 결합되어 있다.

봄꽃과 가을달은 언제 오나요? 당신은 과거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나요? 어젯밤 작은 건물에 동풍이 불었고 조국은 밝은 달을 돌아볼 수 없었습니다.

조각된 난간과 옥상감은 그대로 남아 있어야 하는데, 아름다움이 달라졌습니다.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습니까? 동쪽으로 흐르는 샘물의 강과 같습니다.

송태종 3년, 중국 발렌타인데이 밤은 이우의 마흔두 번째 생일이었다. 그는 전 창녀에게 작은 건물에서 놀라고 명령했고, 눈물을 글썽이며 '뽀삐' 가사를 불렀다. 태종은 이 말을 듣고 화가 나서 사람을 보내 그를 독살하게 했습니다. 리유의 죽음에는 비극적인 면이 있다.

저자 전기: 원래 이름은 Congjia, 예명은 Chongguang, 별명은 Zhongyin 인 Li Yu (937-978)는 남당 왕조 중앙 군주의 여섯 번째 아들이었습니다. 쉬저우 출신. 송(宋) 건륭 2년(961)에 금령(金陵)에서 즉위하여 15년 동안 재위하여 세상에 이황후(秦后)로 알려졌습니다. 그가 왕위를 계승할 당시 남당나라는 이미 송나라의 정술을 따라 장강 남쪽 모퉁이에서 평화롭게 살고 있었다. 송나라 개보 7년(974년), 송나라 태조 황제가 여러 차례 사람을 보내 북으로 가라고 했지만 그는 떠나지 않았다. 같은 해 10월, 송군이 남쪽으로 진군하여 금릉을 공격하였다. 이듬해 11월 성은 함락되었고, 왕후의 주인 육기는 포로가 되어 변경으로 끌려갔고, 그곳에서 불순종후작이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태종이 왕위에 오르고 용희현공(龍西縣縣)이라는 칭호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