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향수에 관한 시는 모두 스스로 창작한 것이다.
향수에 관한 시는 모두 스스로 창작한 것이다.
추운 밤에 이런 동경은 숲과 농지로 갔다. 옥수수 줄기를 안고 숨바꼭질을 하며 고집이 센 아이 역을 맡았다.
북풍이 불고, 눈이 내리고, 음악이 유유하다. 랑야 산기슭은 나의 고향이고 나의 요람이다.
십리 금사탄, 십리 도화원. 비바람, 몇 년? 가장 잊기 어려운 일은 여름방학: 나무 그늘에서 매미를 잡는다.
연못 속: 서로 장난치고, 연꽃을 따다. 해변: 거칠고 사나운 파도를 맞으며 돛을 올리고 어선을 흔들고 있다.
낚시 노래: 밤, 생각하지 마세요. 꿈에 얼마나 많은 희망이 있습니까? 고향을 바라보니 더욱 친절하다.
고향의 풍경은 좋고, 고향의 물은 달다. 개선은 언제입니까? 3. 고향의 작은 산촌에서 닭과 개가 서로 들었다.
옷을 잘 입고 장작문을 열다. 손님을 환영하고 옛 친구를 초대하다.
새꽃 향기에서 봄바람은 좋은 시간이다. 고시를 부르고, 고금을 부르고, 현악기를 연주하다.
창가에 앉아 저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을 감상하다. 계곡이 맑아서 소나무 숲이 비탈에 있다.
원근에 모두 양이 있다. 오후에는 전공이 없지만.
촉산 아래 서민이 되다. 바둑 한 판, 차 한 잔, 고금에 의하면 진시황.
노랫소리와 함께, 너는 도도도 가난도 걱정하지 않는다. 얼마나 애정이 있습니까? 얼마나 미워? 보관하지 마세요.
세상은 다채롭다. 왜 추구해야 하는가? 중국 산이 맑고 수려하니, 어디가 사람을 매료시키지 않는가? 이런 느낌은 가장 순수하다. 4. 깨진 서재에서 약간의 한광이 배어 나왔다.
몇 년? 그 고향, 그 마을을 영원히 잊지 마라. 언제나 옛날로 돌아가 불모지로 돌아간다.
영원히 나와 함께: 큐슈를 쓰고, 사방을 써라. 어느 날 밤, 나는 시사가부의 강을 쓴 적이 있다.
생기가 넘치고, 정교하고 비할 바 없다. 메달이 얼마나 남았는지 아직도 소중히 간직하고 있다.
오늘날, 등불 아래 손님들은 이미 소홀히 여겨져 사라졌다, 소년랑. 술 한 주전자가 길에 취하다.
가장 황량하고 외롭고 천국에 가서 진실을 말하다. 우리 세대의 내일이 더욱 휘황찬란해지길 바랍니다.
하늘을 바라보며 호정을 바라보다: 여전히 분방하다. 철필이 휘두르는 곳, 풍랑이 세차게 일고 구구절절 노래를 부른다.
9, 친원춘 4 1. 청운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방초가 푸르고, 강물이 굽고, 오솔길이 유유하다. 푸른 하늘과 흰 구름 아래 새들이 날아갔다.
여름색은 진하지 않고 쌀은 노랗다. 은은한 바람 속에서 노랫소리가 들려오고, 몇몇 독서인들이 산책을 하고 있다.
들판에서 저녁노을을 보내고 해돋이를 맞았다. 한 초등학교의 그리움에 대해, 나에게 이때부터 돛을 올리고 먼 항해를 하도록 가르쳐 주었다.
비록 천애각 끝에 있지만, 이런 느낌은 잊을 수 없다. 그렇게 많은 재난을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미쳤다.
돛을 올리고,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다시 만대의 기둥을 길러라. 여행 중에, 그것은 한창이며, 빛났다.
2. 강행 초 찬바람과 가랑비, 비와 눈이 부슬부슬 내리고 긴 밤이 길다. 한 사람은 파란 벽 아래에 있고, 한 사람은 책상 앞에 있다.
눈물이 쏟아지고 슬픔이 은은하다. 종이 한 장이 고소하기 어려워 여러 해 동안 흩어져 있다. 두쥐안 창밖에서 울고 있다.
깨어나, 나의 고향 꿈, 나의 그리움. 어가원을 거닐며 명월이 언제 따르는지 물었다. 사랑이 있는 이상 왜 없나요? 눈물이 얼굴에 가득하는데, 몇 편의 시가 있습니까? 귓가에 파도가 간간이 들려오는데, 강물이 누구를 위해 훌쩍이며 울고 있는가? 파도가 얼마나 떠내려갔습니까? 영웅.
3. 구송루 월토탁주, 긴 노래 한 곡, 추석 명절. 구름이 달을 깨고, 잔화는 그림자로, 상대적으로 고요하고 가을이다.
여러 가지 어려움이 바람에 따라 가는데, 왜 하늘을 마주하면 꼭 불처럼 되어야 하는가? 곡이 채 끝나지 않아, 강동류를 탄식하고, 해와 달이 쏜살같이 흐른다. 과거는 모두 지나갔는데, 또 몇 명의 전능한 손님이 있습니까? 누가 옳고 그름을 분명히 말할 수 있습니까? 춘추 몇 도, 얼마나 미워하는가.
청산을 두루 다니면 풍경은 여전하다. 파나소닉에 가서 이보를 찾으면 사람들은 모두 사라지고 옛 노래 한 곡만 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 1. 고개를 들어 보니, 나는 이것이 달빛이라는 것을 발견하고 다시 가라앉았고, 나는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이백' 정야사고' 2. 타향에서만 이객으로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하다. 왕위' 산에서 휴가를 보내며 내 산둥 형제를 그리워하다' 3. 3 개월의 전쟁이 끝난 후, 고향에서 온 소식이 금 1 톤보다 낫다.
두보' 봄' 4. 하지만 내가 집을 바라보니 황혼이 점점 짙어가는가? 강에 엷은 안개가 끼어 사람들에게 깊은 우울함을 가져다 주었다. 최호' 황학루' 5. 술을 근심에 담아 상심의 눈물로 변하다.
-팬 Zhongyan \ "소막마스크 \" 6. 그는 오늘 밤의 이슬이 서리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집안의 달빛이 얼마나 밝았는가! 。 두보' 달밤 기억 형제' 7.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창자는 천애에 있다.
마치원' 천정사 * 추사' 8. 물은 너에게 집의 느낌을 주고, 너의 배가 300 마일을 운전하게 한다. 이백' 형문나루터 송별친구' 9. * * * 명월을 보면 울어야 한다. 마음, 다섯 곳, 모두 아팠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백거이) 10. 누구나 자신의 고향을 놓치면 안 된다. 이백' 봄밤 로스앤젤레스 피리' 입니다.
3. 한 가닥의 맑은 달빛으로 향수에 관한 현대시를 창작한다.
내 부서진 욕망을 도금하다
많이 생각하다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불타는 사상을 가지고 있다
내 마음속의 축축한 슬픔을 닦아라.
언제 귀로에 오를 수 있을지 모르겠다.
경사나 산등성이에 쭈그리고 앉다
나의 순수한 어린 시절을 파내다.
악감이 없는 향수에
지방 억양은 전부 이모 할머니이다.
나의 예의와 존엄성을 잊게 해주세요
나는 정말로 어른의 다리에 누워 싶다.
목을 움직여 라.
아낌없는 손바닥을 놓다.
내 어린 시절의 친밀함을 만지다.
그들의 아이들 앞에서
나도 뽀뽀를 시끄럽게 했다.
고향
너는 항상 나를 은근히 아프게 한다.
내가 너를 생각할 때마다
내 생각이 단번에 날아갔다.
녹색 잠자리 같다.
향수의 잔물결을 가지고 바람에 날다.
나는 오늘 밤을 갈망한다.
연우 강남 수향에 가지 않는다.
번화한 마을에 가는 것이 아니다
산야의 한적한 산촌이다.
나를 낳아 고향을 기르다.
깨어나는 것은 단지 빈 꿈일 뿐이다
4. 시 1. 고개를 들어 보니, 나는 이것이 달빛이라는 것을 발견하고 다시 가라앉았고, 나는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이백 《정야사고》
2. 타향에서만 이객으로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한다. -왕 웨이 "산에서 휴가를 보내고 내 산둥 형제를 생각해"
3. 3 개월의 전쟁 후에 고향에서 온 소식이 금 1 톤보다 낫다. 두보' 봄의 희망'
4. 하지만 내가 집을 바라보니 황혼이 점점 짙어가는가? 강에 엷은 안개가 끼어 사람들에게 깊은 우울함을 가져다 주었다. 최호의 황학루
5. 술이 향수와 눈물로 변하다. --fan Zhongyan 의 su muzhe
6. 그는 오늘 밤 이슬이 서리가 될 것을 알고, 집 안의 달빛은 얼마나 밝을까! 。 --두보 \ "달빛 밤 내 동생 기억 \"
7.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창자가 하늘 끝에 있다. 마치원' 천정사 * 추사'
8. 물은 당신에게 집 느낌을 주고, 당신의 배가 300 마일을 운전하게 합니다. --Li Bai "Jingmen 페리 작별 친구"
9.*** 밝은 달을 바라보며 울고, 마음, 다섯 곳, 모두 병들고 소원을 빌었다. "바이 주이"
10. 누구나 이 야행성 속 버드나무가 부러지는 소리를 들으면 자기도 모르게 집이 그립다. --Li Bai "봄 밤 로스 앤젤레스 플루트 냄새"
향수에 관한 시를 누가 말해 줄 수 있어요? 원래, 현대적이어야지, 고대의 것이 아니다. 감사합니다. 향수는 시인 여광중 () 이 해외에서 떠돌아다니다가 귀국하여 창작한 현대시이다. 시는 고향과 조국에 대한 애착을 표현했다. 이 시는 시인 여광중 중화민족의 빠른 통일을 바라는 아름다운 소망도 반영하고 있다.
제가 어렸을 때,
향수는 작은 우표입니다.
저는 여기 있습니다.
엄마가 저쪽에 있어요.
여광중 향수
제가 자랄 때,
향수는 좁은 차표입니다.
저는 여기 있습니다.
신부가 저쪽에 있어요.
나중에,
향수는 짧은 무덤입니다.
저는 밖에 있습니다.
엄마가 안에 있어요.
자,
향수는 얕은 해협입니다.
저는 여기 있습니다.
대륙은 저쪽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