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왕 웨이의 Yuefu 시는 무엇입니까

왕 웨이의 Yuefu 시는 무엇입니까

왕위, 자모초, 시화 겸 무단, 희불경. 그 글자는 바로' 비모문경' 의 뜻을 취하는 것이다. < P > 플랩은 아슬아슬하고 자연산수 사이에 안심된다. 그래서 그 시는 산수 전원과 같은 대표적인 시인이 되고, 동시대의 맹호연과 함께' 왕맹' 이라고 부른다. 그러나 두 사람의 시집을 읽으니, 왕이 약간 한 수 앞선 것 같다. 왕 웨이 시 부드러운 옥, yingran 귀여운 때문에 커버; 맹시는 청한하고, 날씬하고, 가파르고, 숨이 가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 악부를 보면 좋은 편도 많다. 이 맹호연은 더더욱 따라갈 수 없다. < P > 왕웨이의 악부시는 전원의 경지에 국한되지 않고, 풍격이 다양하며, 화채가 분분하다. < P > 골격, 기세가 호쾌한 정사장: < P > 는' 노장행': < P > 소년 152 시, 걸어서 후마기를 빼앗았다. 산 속 백양호를 사살하고, 기꺼이 노란 수염을 세어본다. 한 몸으로 삼천리를 전전하는데, 한 검이 백만 사단이 된 적이 있다. 한 빙 펜 빠른 벼락, 크룹 타고 붕괴 탱탱 두려워 엉퀴. 위청 무패는 천운, 이광무공연수가 기이하다. 버려진 후부터 쇠락하여 세상일이 백수로 번졌다. 옛날 날으는 화살은 전목이 없었는데, 오늘은 양생이 왼쪽 팔꿈치를 늘어뜨렸다. 길가에서 고후과를 팔 때, 문 앞에서 선생류씨를 배운다. 창망한 고목이 가난한 골목을 잇고, 한산대 허덕이다. 서령은 샘을 내뿜게 하고, 잉천 공처럼 술을 마시지 못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란산 아래 진영은 구름과 같고, 깃털 사이 교치 () 는 해질녘 () 에 들었다. 섹션 그래서 세 강 젊은 인상, 칙령 다섯 장군. 눈 같은 철 옷을 스치고 보검을 들고 별을 움직이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얀 궁 샷 장군, 수치심 그래서 왕위 지아 명나라 우 6 월 을 원한다. 옛 구름에서 지키는 것을 싫어하지 마라, 여전히 1 차 세계대전의 공훈이다. < P >' 롱두음': < P > 만리장성 소년유람객, 야간에 수비대루에 올라가 태백을 본다. Longtou 밝은 달 Jiong 프로 오프, longshang 보행자 밤 플루트 연주. 간사이 노장은 근심을 이기지 못하고 주마에 주재하여 두 번 눈물을 흘렸다. 몸집이 가볍고 크기가 백여전이며, 하부의 편익만후를 휘두른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소무재는 전령국으로, 절은 허공으로 해서머리를 다한다! < P > 풍경이 아리송하고 다정한 부드러운 음악가: < P > 는' 낙양 딸행' (16 년, 18 년): < P > 낙양 딸이 맞은편에 있어야 15 여 명이 얼굴을 볼 수 있다. 양인 옥러가 기마를 타고 시녀 금반개잉어를 타다. 화각 주루는 서로 마주보고, 복숭아와 푸른 버드나무가 처마를 드리우고 있다. 나휘장은 칠향차를 보내고, 보팬은 구화계좌로 영입한다. 광부의 부귀는 청춘에 있고, 의기양양하고 사치스러운 드라마 계륜이다. 자기 연민 벽옥은 직접 춤을 가르치고, 산호를 아끼지 않고 사람들과 함께 있다. 봄 창 새벽 아홉 마이크로 화재, 아홉 마이크로 조각 비행 꽃 소소. 연극이 무리한 곡일 때, 화장은 단지 훈향에 앉아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도시에서 만나 번화하게 지내다가 밤낮으로 조 이씨 가문을 지나갔다. 누가 월녀의 얼굴을 옥처럼 불쌍히 여기는가, 빈천강 머리는 너구리에서 나온다. < P > 초유휴하고 조용하고 그윽하고 평화로운 청려소품: < P > 예를 들면' 도원행' (19 년): < P > 어선은 물을 따라 봄을 사랑하고, 양안의 복숭아꽃은 고진을 끼고 있다. 앉아서 맹그로브를 보면 멀다는 것을 모르고, 청계에서는 사람을 볼 수 없다. 산 입구가 잠행하여 시황이 시작되고, 산이 활짝 피었다. 멀리 구름을 모으는 나무 한 곳을 바라보니, 거의 천여 개의 산화죽에 들어간다. 나무꾼 초기 패스 한 이름, 주민들은 진 옷을 변경하지 않았다. 주민 * * * 무릉원에 살고 있으며, 물밖에서 전원도 시작한다. 월명 파나소닉 방은 고요하고, 일출 구름에는 닭견들이 시끌시끌하다. 저속한 손님들이 다투어 모이고, 경쟁하여 집으로 돌아가 도읍을 묻다. 평명루 골목은 꽃을 쓸고, 황혼 어초는 물을 타고 들어온다. 처음에는 피신지로 세상에 갔다가 성선까지 돌려주지 않았다. 협곡에서 누가 인사가 있다는 것을 알고, 세상에서 멀리 공운산을 바라보고 있다. 의심 할 여지없이 링 환경 불쾌한 참조, 먼지 마음 은 마을 카운티 를 생각하지 않았다. 출동은 산수를 가리지 않고, 사가는 결국 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스스로 옛것을 지나도 미혹되지 않고, 안지봉이 오늘 변한다고 한다. 당시 산심만 기록하여 청계 몇 곡을 운림에 넣었다. 봄이 온 것은 복숭아꽃 물인데, 선원을 분간할 수 없다. < P > 풍신이 드문하고 소탈한 수필담: < P > 는' 최부답현동생': < P > 낙양재자 고모수, 계원수는 고향이 아니다. 구강단풍나무는 몇 차례 푸르러져서 양주 오호백이다. 양주는 강병 아래, 란릉진 앞에서 피리 부는 소리가 났다. 야화인은 부춘곽으로 돌아가고, 가을바람은 학판 석두 도시로 돌아간다. 주랑육동생은 추 커플로, 춤 전 계가에 백묵을 불렀다. 곡 몇 권의 책은 작은 역사가를 남겨두고, 초당 바둑은 산인 별장을 걸었다. 말 외부 대만 장관, 첫 번째 남편 갤러리 제인 을 입고 있다면. 더 많은 원 총리 taige 추구 세 언어, 멀리 낭만적 인 첫 번째 사람 을 생각합니다. < P > 이 몇 수의 악부시는 자연무화, 기운 유창, 전혀 막히지 않는다. 이것도 바로 성당시가 후대를 위해 얻을 수 없는 좋은 곳이다.

는 짱 말했다:

숙이는 바로 이웃을 취하지 않는 것이다. 모든 길은 적당하고, 시작은 봄이다. 꽃이 피는 것을 보면, 새해를 바라보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정말 빼앗지 않고, 강득하고 가난할 수 있다. (서양속담, 돈속담) 그윽한 사람이 빈 산인데, 비를 지나 사과를 따다. 박언정우, 유유천균.

--사공도' 스물 네 시, 자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