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더 많은 여수화어록을 살펴보다.

더 많은 여수화어록을 살펴보다.

1 .. 구수화에는 어떤 고전시가 있나요? 수화의 고전시가 많다. 이제 몇 글자를 발췌하겠습니다: 1 사실 너와 자는 것은 너에게 자는 것과 비슷하다. 두 몸이 부딪치는 힘일 뿐, 이 힘에 밀려난 꽃일 뿐, 이 꽃이 상상하는 봄일 뿐, 생명이 다시 열렸다고 착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중국의 절반을 넘어 너와 함께 자다" 2. 갑자기 공허한 내 몸은 중력에 끌릴 수 없을 것 같다. -'묘지 뒤' 3. 붉은 옷 여자는 가슴으로 우물대 위의 구아노 몇 방울을 반복해서 닦았다. 흉곽 전체가 구름층의 메아리로 가득 찼다.

-'유정대' 4. 현재 저는 여러 개의 가상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네가 꿈속에서 펄럭이는 것을 보고, 하나는 너와 함께 꿈속에서 펄럭이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인내심을 가지고 이것을 떠는 것이다. -몽설 시인 여수화 소개: 여수화, 여자, 1976 출생, 후베이 종상석패진 횡점 마을인, 인터넷 시인.

대표작' 잠자는 중국 반' 은' 시' 잡지의 미신호를 통해 작품을 발표한 뒤 여수화의 시가 열렬히 전달돼 여수화의 천재와 그의 시사의 질박함에 경탄했다. 20 15 년 6 월, 여수화의 두 권의 책이 상장되었는데, 각각 호남 문예출판사의' 비틀거리는 세계' 와 광서사범대학 출판사의' 왼손의 달빛' 이었다.

20 15 65438+ 10 월 28 일 여수화는 종상시 작가협회 부회장으로 당선됐다.

2. 여수화의 대표시에는 어떤 사랑의 욕망이 있습니까?

여수화의 시에는 사랑시가 많다. 오랫동안 사회 밑바닥에 살면서 몸이 부족한 여자로서 그녀는 사랑의 결핍에 대해 깊은 체득을 가지고 있다. 그녀의 사랑시는 사랑 욕망의 시적 표현에 만족하지 않고 풍부하고 복잡하며 선명한 여성 주체의 이미지를 보여 주려고 노력한다. 그녀의 시 속의 여작사는 깊은 열등감을 가지고 거울 속을 헤매는' 바보' 와' 병부' 이자' 너' 보다 자신의 녹슨 기미를 사랑하는 자애자이다. 목마를 때, 당신은 청춘의 피 (대면) 로 희생하고자 하는 헌신자이며, 인간사무를 버리고' 맑은 뼈' (밭의 장작) 를 되찾기로 결정한 도피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외로운 사람이 사랑의 차가운 불꽃을 깊은 상처를 비추게 하고 꺼지게 하는 것이다. ("떨림"), 치정이 있는 사람은 과거로 돌아가면 "사랑하는 사람을 다시 사랑하고, 상처를 입는다" ("사람은 중년이 된다"). 그녀의 시는 사랑의 격동과 부름, 사랑의 환멸과 실현 등 복잡한 의미로 가득 차 있다. 사랑은 그녀 시의 주제라기 보다는 시인이 존재, 진리, 죽음 등 형이상학 문제를 추궁하는 핵심 명제라고 할 수 있다.

성시학

어떤 의미에서 여수화의 시가 창작은' 성시학' 의 특징을 반영한다. 여수화의 시가도 몸의 글쓰기를 중시하지만, 그녀의 시 속의 몸은 엘레나 시수가 말한 것처럼 자신의 말장을 만드는 데 쓰이는 몸에 국한되지 않고, 멜로 폰티가 말한 바와 더 가깝다. "그것은 하나의 중심의 예와 상징, 언어와 예술로 표현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이루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반성적인 사상이나' 노골적인 몸' 에서 의식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재현할 수 있는 비반성의 원천, 시인에게 고통, 기형, 떨리는 내면의 신체체험은 시인 창작의 정신적 원천이자 자신과 모든 것을 관찰하고 탐문하는 시적인 출발점이자 현실에 대한 추궁과 반성의 출발점이다. " 사실 너와 자는 것은 너와 자는 것과 비슷하다. 두 몸이 부딪치는 힘일 뿐, 꽃을 밀어내는 힘일 뿐이다. 물론 나도 나비들에 의해 잘못된 길로 인도될 것이다./봄을 찬양한다./가로점 같은 마을을 고향으로 삼는다./그리고 그것들은 모두 너와 함께 자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이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를 잔다" 는 이 시의 핵심 단어이다. 이 단어의 저속한 성질은 독자들이 시를 읽기 전에 시 창작의 진지성을 의심하게 하기 쉽다. 사람들이 경멸과 경멸의 심정으로 시 전체를 읽을 때, 갑자기 자신의 심미적 기대가 어떤 신기한 시력으로 다시 열리면서 특별한 갱신과 초월을 완성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멸명언)

더 높은 시작점

여수화시 창작의 출발점이 높다. 그녀의 시는 고전시의 의취와 현대시의 서정이 모두 있다. 창작 주체의 진실한 의도는 재미있고 유연한 언어를 통해 전달된다. 그녀의 시는 격렬한 성대결 자세도 없고 여성의 생존의 고통도 피하지 않았다. 생생한 신체체험과 생명체험으로 하층 여성의 생존 고통을 객관적으로 표현하며 강렬한 주관적 정신으로 인간의 가치와 존엄성을 보여준다. 그녀의 시는 솔직하다. 여수화' 시간지' 의 편집자인 유념을 발견한 것처럼, "그녀의 마음속에는 높은 담도 없고, 구리 자물쇠도 없고, 개도 없고, 울타리도 없으면 쉽게 들어갈 수 있다" 고 말했다. "중국 여자 시인의 시에서, 살인범을 한 무리의 귀부인 사이에 두는 것처럼 눈에 띈다. 다른 사람들은 옷을 단정하게 입고, 가루를 바르고, 향수를 뿌리고, 백지를 뿌린다. 그녀의 시는 거만하고, 눈썹도 없고, 타협도 없다. "그가 내 머리를 잡고 나를 벽에 부딪혔을 때, 소무는 계속 꼬리를 흔들었고, 아픔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여수화는 약간 슬픈 시를 통해 독자를 일상생활과 개인기억으로 끌어들여 복잡한 인생 상황을 생동감 있게 보여 주었다. 청년 시인으로서 여수화의 시 창작에도 몇 가지 뚜렷한 결함이 있다. 그녀의 시는 또한 개인의 생동감 있는 생활 경험과 복잡한 역사적 상상력 사이의 마찰이 부족하고, 어떤 곳의 언어 표현은 다소 무뚝뚝하고 미풍적이다. 시인의 예민한 감각력과 좋은 언어 재능조차도 시의 거친 허둥지둥한 표현을 감출 수 없다. 이것들은 모두 시의 높이에 영향을 미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우리는 열정적이고 여유로운 여수화를 기대하며, 가슴 뭉클할 뿐만 아니라, 더욱 견고하고 순수하고 강력한 시편을 더 많이 가져다 줄 것을 기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3. 부서의 좋은 말 한 마디 < 1 > 정말 발자크가 잘 말했다. 어떤 죄는 구속받을 수 있지만 씻을 수는 없다!

(2) 공공조직에서 임무를 서둘러 학습을 방해하는 것은 필연적이다. 나는 예상했다. 모든 것은 스스로 확고한 의지와 입장으로 온화하고 힘차게 쟁취할 수밖에 없다.

(3) 나는 행동하지 않으면 자책한다! ...... ...... ...... ...... ...... ...... ...... ...... ...... ...... ...... ....... ....... ....... ....... ....... ......

< 4 > 씁쓸한 눈물은 당신의 영혼을 도야시키는 술입니다.

> > > > > > >) >129 를 참조하십시오

↓6↓ 사람의 일생은 오르가즘-썰물 속에서 떠다니고 있다. 평범한 사람만이 죽은 물처럼 산다. 아니면 지치지 않고 진정한 자유를 누리기 위해서는 높은 수양이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7) 햇빛이 너무 강해서 오곡을 태울 수 있다. 너무 많은 빗물이 농작물을 침수시킬 수 있다.

사람은 현실과 잘못을 직시할 수밖에 없다. 합리적인 분석을 사용하여 철저히 이해하십시오. 추억에 침식되지 않는다.

< 9 > 가장 사람을 괴롭히는 것은 정신노동도 육체노동도 아니다. 하지만 걱정입니다.

<10 > ........................................................................................................................................................................................................................................................................................................................................................................................................ 그러면 자연히 득실을 줄일 수 있다. 그래서 내 몸과 마음이 서태로 옮겨질 것이고, 나의 일도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다.

생명은 유한하다. 정력이 제한되어 마라톤을 잘 뛰려면 긴 계책이 필요하다.

12. 중국의 철학과 불교는 모두 사람들이 자신의 감정을 통제하도록 하는 것이지 방임하는 것이 아니다.

만약 네가 관중의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면, 그들은 도취되고, 웃고, 울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군대를 파견한 장군처럼 조용합니다. 그것은 너의 가장 큰 성공이며 예술과 인생의 최고 경지이다.

<14 > 한 사람은 영성이 없어 현대학연구, 현대학연구, 8 주 전문가가 되지 않아 이론에 대해 거의 이야기하지 않는다! 공부의 가장 중요한 것은' 교류' 이고,' 교류' 는 딱딱하고, 진부하고, 시큼하고, 판에 박히면 안 된다. "통과" 는 기절, 심성, 안목을 키울 수 있다. "너무" 는 "큰" 이 될 수 있고, 그리 크지 않은 것은 큰 것이 아니라, 모두 위험을 방관하는 이유이다.

<15 > 연예인과 행정업무는 언제나 물과 불이다!

16. 세상에서 가장 순수한 기쁨은 예술을 감상하는 것이다 .........................................................................................

<17 > 항상 적자의 마음을 유지하고, 늙어도 낙오되지 않는다. 영원히 세상의 적자의 마음을 안아줄 수 있다!

18. 모순은 생명력의 상징이다.

<19 > 몸이 금지된 경우에만 정신활동이 가장 완전하다. 이것이 영원한 법칙이다.

선진 경험이라면 소련은 배워야 하고 서유럽의 다른 자본주의 국가들도 배워야 한다. 1950 년대에 이렇게 반동적인 사상은 쉽지 않았다.

우리 일생의 추구, 역사상 얼마나 많은 세대가 추구하는 것은 완벽에 지나지 않는다. 그러나 완벽은 영원히 추구할 수 없다. 인간의 이상과 환상은 끝이 없기 때문이다. 이른바 완벽이란, 물 속의 꽃과 같고, 거울 속의 달은 언제나 멀리 떨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완벽명언)

> > > > > > >) >129 를 참조하십시오

< 23 > 한 가지 일을 하려면 미리 심사숙고해야 한다. 특히 네가 항로를 바꾸어 낡은 길을 뒤에 던질 때. 반드시 자신의 이성을 균형잡히게 해야 한다. 낡은 길과 새로운 길을 두 접시에 담아 정확하게 무게를 재다.

아이, 무서운 적이 반드시 흉악한 것은 아니다. 우호적이고 열정적인 우정은 때때로 너의 소중한 시간을 지연시킬 수 있다.

이제 저는 이것이 악의 영향이라고 확신합니다. 계속 수작을 부리는 사람들은 예술가이지 예술가가 아니다. ....................................................................................................................................................................................................................................................................................................................................................................................................................................................

< 26 > 본성이 변하지 않는 사람은 행동하면 가장 억울하고, 가장 실현 가능하지 않다. 마치 변덕스러운 것 같다. 장난치지 않는 사람이 장난치고 오히려 손해를 보는 것처럼 이치다.

< 27 > 한위인의 사상은 비교적 원시적이고, 맛은 매우 진하고, 광활하다. 천 년 만에, 여전히 기억에 남는다.

예술은 특별한 정심이 필요하다. 항상 군중 속에 있다. 반성의 기회가 부족할 것입니다. 사상, 감정, 감정 모두 잘 정리하고 요약할 수 없다.

소위 송은 높고 적다! 한편 설봉은 "아름다운 건물이 있는데 꼭대기가 너무 춥다" 고 느끼게 해 일반인들이 함부로 보지 못한다.

결국 사람은 감정이 있는 동물이기 때문에 가끔 드러내는 것은 수치스럽지 않다.

4. 여수화의 시는 무엇이 있나요? 여수화시집 개통도서관 회원 최소 0.27 원, 전체 내용 보기 > 오리지널 게시자: qickqickquang, 널 사랑해, 매일 제 시간에 물을 길어 밥을 먹고 약을 먹는다. 햇빛이 맑을 때, 나는 진피차 잎바퀴 한 조각을 넣어 마시는 것 같았다. 국화, 재스민, 장미, 레몬 같은 아름다운 것들을 마치 나를 봄길로 데려가는 것 같았기 때문에, 나는 내면의 눈을 몇 번이고 참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들은 너무 하얗고 봄에 너무 가까워서 깨끗한 마당에서 너의 시를 읽을 수 없다.

이 세상은 갑자기 날아가는 참새처럼 황홀하여 시간이 밝다. 나는 간장이 끊기기에 적합하지 않다. 만약 내가 너에게 책 한 권을 준다면, 나는 너에게 시 한 수를 보내지 않을 것이다. 나는 너에게 식물과 농작물에 관한 책 한 권을 말하겠다. 쌀과 barnyardgrass 의 차이점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내가 너에게 말하는데, 가라지 한 그루가 중국 반을 가로질러 공포 속에서 잠을 잔다. 사실 너와 자는 것은 너에게 자는 것과 비슷하다. 단지 두 물체가 충돌하는 힘일 뿐이다. 이런 꽃 상상 속의 봄일 뿐, 우리는 반 중국에서 생활하는 것이 다시 열렸다고 착각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든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화산 폭발, 강 건조. 일부 무시당한 정치범과 난민들은 총구 아래의 사슴과 두루미였다. 나는 총탄비 속에서 잠을 잤다. 나는 수많은 밤을 여명 하나로 압축하여 너와 함께 잔다. 나는 셀 수 없다. 나는 하나를 만났다. 물론, 나도 나비들에 의해 잘못된 길로 인도될 것이다. 나는 약간의 칭찬을 봄으로 여기고, 횡점 같은 마을을 고향으로 삼았다. 모두 내가 너와 자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이유다. 횡점 맷돌 위에 누가 나를 묶었다? 전생에 누가 내 눈을 가리고, 내 눈을 갈고, 3 월, 복숭아꽃을 먹이고, 한 페이지를 낭만적으로 갈아서 내 눈을 갈고, 창어, 땅콩을 먹였다. 바람이 나에게 먹이를 준다면, 누가 실수로 잘못을 저질렀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람명언) 나는 크로스샵보다 맷돌을 많이 돌리고, 크로스샵 밑 맷돌은 정적이다. 내 감정, 나의 죄, 나의 꿈과 절망이 내 눈을 갈고, 세상의 추위를 먹이고, 한 사람의 딱딱한 맷돌이 내 눈을 먹였다.

5. 유 xiuhua 의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갑자기 불난' 반 중국을 가로질러 너와 잔다' 는 것이 아니라면 여수화는 보통 농촌 농녀로 담배를 피우고 토끼를 먹이고 있다. 일반 농부와 무슨 차이가 있다면 뇌성 마비를 앓아 운동 기능에 영향을 미치고 웃는 얼굴 표정도 완전히 통제되지 않는 것 같다.

하지만 이 때문에 그녀가 그녀의 시 때문에 인기를 얻었을 때, 더 많은 사람들이 뇌성 마비 시인의 오락점에 눈을 돌리고, 그녀의 시를 잘 대하지 않았다.

여수화의 시가 재능은 경이롭다. 그녀는 단 몇 마디로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이 있다.

그녀의 모든 시를 합치면, 현지 생활권에서 이해할 수 없고, 사생활은 아쉬움이 많지만, 시를 통해 자신의 영혼을 찾은 사람, 자신의 시 세계에서 완전한 자아영혼을 형성하고 구속받는 사람을 볼 수 있다. 이것은 나를 가장 감동시킨 것이다.

6. 여수화의 시 여수화와 그의 시 20 15 초 시단, 심지어 사회 범위 내에서 적지 않은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다. 논평은 많지만 대부분 여수화 뇌성 마비 환자의 신분을 겨냥한 것이다. 하지만 일부 시인들과 학자들은 울창한 시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울시의 전체를 파악하지 못한 채 극단적인 결론을 내렸습니다. 사실, 여시는 일상생활 경험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의 개인 생활 경험에 대한 솔직한 글이다. 이런 비판에 직면하여 여수화는 사람들이 그녀의 시에 더 많은 관심을 갖기를 바란다. 그녀는 자신이 경험한 생활에 대해 진지한 이해와 관찰을 가지고 있다. 여수화는 오늘날의' 바람' 같은 사회 유행에서 어느 정도의 집중력을 보이고 있는데, 이런 집중의 핵심은 시를 쓰는 것이다. 여수화의 시 창작은 쓰기 역량의 구현일 뿐만 아니라, 현재의 시 관념의 모순과 한계를 드러낸다. 물론 여수화의 시 창작에도 한계가 있고 성숙해야 하지만, 그의 창작의 의미는 자신을 가리키면서 시 세계 전체에 반영되어 있다.

여수화, 여자, 1976 출생, 후베이 종상석패진 횡점 마을인, 인터넷 시인.

대표작' 잠자는 중국 반' 은' 시' 잡지의 미신호를 통해 작품을 발표한 뒤 여수화의 시가 열렬히 전달돼 여수화의 천재와 그의 시사의 질박함에 경탄했다.

20 15 년 6 월, 여수화의 두 권의 책이 상장되었는데, 각각 호남 문예출판사의' 비틀거리는 세계' 와 광서사범대학 출판사의' 왼손의 달빛' 이었다.

20 15 65438+ 10 월 28 일 여수화는 종상시 작가협회 부회장으로 당선됐다.

7.' 쇼생크 탈출' 의 한 구절과 한 구절: 어떤 새들은 새장에 갇히지 않는다. 그들의 깃털은 너무 밝다. 어떤 새들은 닫을 수 없다. 그들의 깃털 하나하나에 자유의 빛이 묻어 있기 때문이다. 희망은 좋은 것, 아마도 가장 좋은 것이다. 아름다운 것은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다. 희망은 아름답고, 아마도 최고일 것이다.

아름다운 것은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다. 공포가 너를 감금할 것이다. 너를 자유롭게 해주길 바란다. 공포는 너를 죄수로 만든다.

나는 너에게 자유를 주고 싶다. 강인한 사람은 자신을 구할 수 있고, 위대한 사람은 다른 사람을 구할 수 있다. 강인한 사람은 자신을 구할 수 있고, 위대한 사람은 다른 사람을 구할 수 있다.

나는 내가 매우 흥분한 것을 발견했다. 나는 거의 앉을 수 없거나 머리 속에 생각이 있다. 나는 자유로운 사람만이 느낄 수 있는 흥분이라고 생각한다. 자유로운 사람이 알 수 없는 결말의 긴 여정을 시작했다. (조지 버나드 쇼, 자유명언) 나는 내가 성공적으로 국경을 넘을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내 친구를 만나 그와 악수를 하고 싶다. 나는 태평양이 내 꿈만큼 파랗기를 바란다. 나는 내가 너무 흥분해서 앉아서 조용히 생각할 수 없기를 바란다. 자유를 되찾고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려는 사람만이 미래의 신비로운 베일을 벗기는 흥분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금전산을 넘어 친구의 손을 잡고 싶다. 태평양의 물이 내 꿈만큼 파랗기를 바랍니다. 그러길 바랍니다 ... 쇼생크 긴 투옥 생애에서 진정으로 투옥된 것은 감옥의 높은 벽이 아니라, 쇼생크 점차적으로 단조의 마음을 연마하고, 정상인의 삶의 본질에 대한 갈망을 잃었습니다. 열정, 꿈, 삶에 대한 희망과 같은 난관을 진정으로 지탱하는 감정적 버팀목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무수한 시간, 라이더가 말했듯이, 할 일이 없으면 뭔가를 찾아야 한다. 앤디도 마찬가지다. 그는 다시 석두 수집을 선택했다, 물론 작은 범위 내에 있다. 응시 운모, 사질 화강암 ... 라이더는 감옥에서 물건을 얻을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이 있는 사람으로 작은 망치와 맷돌 천 한 조각을 제공한다.

어느 날 오후, 라이더가 그의 작은 석조를 들고 있을 때, 그도 조용했다. 어쩌면 그는 뭔가를 생각했을지도 모른다. 너는 운동장에서 응시를 찾지 못할 것이다. 그것은 점프하는 개울에 속해야 한다. 흐르는 물에 씻겨 깨끗하고 햇빛에 기이한 광택이 물들었다. 아마도 이것은 회색 벽에 오랫동안 숨겨져 있던 것, 희망과 자유, 앤디의 마음 속에 항상 있었던 것, 그의 믿음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라이더는 말했다: 감옥은 이상한 곳이다. 처음에 너는 그것을 싫어했고, 그리고 너는 그것에 익숙해졌다. 시간이 길어지면 떠날 수 없다. 이를 제도화라고 합니다.

오랫동안 햇빛을 들을 수 없을 때, 빛과 생명이 더 이상 가치가 없을 때, 희망도 실망도 없다. (조지 버나드 쇼, 희망명언)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그들은 그저 풀이 죽어서 경기장에서 시간을 보내고, 어느 날 내려와 부러진 어깨를 메고 무거운 발걸음을 내디뎠다. 다시 자신의 감방으로 돌아가 또 다른 끝없는 밤을 맞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이것이 바로 감옥살이의 마음가짐이다. 유일한 차이점은 앤디, 그는 보이지 않는 외투를 입고 머리를 높이 들고, 두 발이 경쾌하고, 무심코 석두 뒤를 따라다니며 우아하고 편안하게 걷는 것 같다. 마치 공원을 산책하는 것과 같고, 발 밑의 먼지가 햇빛에 솟아오르는 것 같다. 마치 자유로운 사람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감옥에있는 사람들에게는 시간이 매우 느립니다. 때때로 너는 심지어 시간이 멈췄다고 생각하지만, 시간은 조금씩 흘러가고 있다. 레드와 친구들은 앤디에게 포스터 한 장을 1 주년 기념으로 보냈고, 다음 컨셉은 19 이후였다. 앤디는 여기서 계속 일반 죄수가 될 수 없다. 우연한 기회에 그는 자신의 풍부한 금융 지식을 이용하여 간수의' 합법적' 탈세를 돕기 시작했는데, 대가는 동료들에게 맥주 세 병을 마시라고 하는 것이다. 당시의 정경은 매우 이상했고, 라이더도 동감했다고 믿는다. 갑자기 앤디가 우세했다. 간수 해리는 허리에 총을 차고 손에 경찰봉을 들고 있었다. 그의 뒤에 서 있는 그의 오랜 친구 Stemma 와 감옥 전체의 관리인. 그러나 갑자기 찬란한 금빛 햇살 아래 이 모든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아마도 죄수차가 라이더와 그의 친구들을 태우고 쇼생크 대문을 지나 운동장에서 죄수차를 빠져나온 이후로 그들은 더 이상 이런 자유인의 평등과 자부심을 느끼지 못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라이더가 말했다. "그래서 완공 전날 49 년 봄 당직 범인은 아침 10 시에 얼음 맥주를 마시며 무더기에 앉아 있었다. 쇼생크 는 줄곧 가장 무정한 교도관 치료 로, 이 암캐는 여전히 대범하게 키우고 있다.

태양은 우리의 어깨에 비춰지고, 자유로운 사람처럼, 우리 자신의 지붕을 수리하는 것처럼, 우리는 창조주처럼 편안하다. 앤디는 어딨어? 그는 나무 그늘 아래 얼굴에 기이한 미소를 지으며 우리가 그의 술을 마시는 것을 지켜보았다.

당신은 그가 감옥 당국의 아첨을 하고 싶거나 범인의 우정을 얻고 싶다고 말할 수 있지만, 나는 그가 단지 한순간이라도 자유를 되새기고 싶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그가 이 순간에 가져온 자의와 따뜻함은 지금까지도 이 순간을 목격한 사람이나 여러 해 후의 사람들에게 기억되고 있으며, 몇 년 후에 진정으로 이 자유를 누릴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앤디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아마도 그는 이 순간에 자신이 서양에서 스포츠카를 몰고 있다는 것을 생각하며 잊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앤디는 전옥장의 돈세탁을 돕기 시작했고, 그래서 더 후한 대우를 받았다. 그는 주정부에 편지를 쓰려고 애를 썼고, 몇 년 후 답변을 받았다. 주정부는 쇼생크 교도소에 서적, 축음기, 심지어 유례없는 교도소 도서 펀드까지 기증했다. 연간 500 달러다. 앨범에는' 피가로의 결혼식' 이 포함되어 있다.

어쩔 수 없이 그는 간수를 화장실에 가두었다. 아마도 쇼생크 첫 노래가 감옥 나팔에서 풀려났을 것이다. 카메라가 광장에서 바람을 바라보는 범인과 교도관들을 천천히 스쳐 지나갔다. 모두가 이 이상한 목소리에 충격을 받았다. 세속세계에서 온 약간의 숨결, 자유감을 띠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나는 그들이 여전히 이 두 이탈리아 여자가 무엇을 부르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한다고 생각한다. 사실 그들도 이해할 필요가 없다. 어떤 일은 말하지 않는 것이 좋다.

나는 말할 수 없는 아름다움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것은 당신을 다치게 합니다.

그 소리는 구름 위로 높이 날아올라 감금된 죄수의 꿈을 뛰어넘었다. 아름다운 새 한 마리가 이 회색 새장으로 날아와 그 벽들을 사라지게 하고, 감옥의 모든 죄수들이 잠깐의 자유감을 느낄 수 있게 했다. 단 한 순간이라도 머무를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8. 여수화에 관한 짧은 글 한 편, 800 자 정도, 급함, 온라인 등을 무릎을 꿇습니다. 여수화, 여자, 1976 출생, 후베이 종상석패진 횡점 마을인, 인터넷 시인.

대표작' 잠자는 중국 반' 은' 시' 잡지의 미신호를 통해 작품을 발표한 뒤 여수화의 시가 열렬히 전달돼 여수화의 천재와 그의 시사의 질박함에 경탄했다.

20 15 년 6 월, 여수화의 두 권의 책이 상장되었는데, 각각 호남 문예출판사의' 비틀거리는 세계' 와 광서사범대학 출판사의' 왼손의 달빛' 이었다.

20 15 65438+ 10 월 28 일 여수화는 종상시 작가협회 부회장으로 당선됐다.

여수화, 6 년시를 쓴 후베이 시인은 거의 하룻밤 사이에 유명인이 되었다. 그녀의 작품은 소박하고 감성적이어서 위챗 서클에서 반복적으로 전달되어 곧 알려지고 논의되었다. 비범한 글쓰기 재능과 신체 장애로 여수화와 그녀의 시가 화제다.

여수화는 1976 에서 태어났고, 후베이 () 성 종상시 석패진 횡점 마을 주민이다. 유산과 출생시 저산소증으로 인한 뇌성마비로 행동이 불편해 고등학교 졸업 후 집에서 아무 일도 하지 않았다. 여수화는 2009 년부터 시를 쓰기 시작했다. 주제는 대부분 그녀의 사랑, 애정, 삶에 대한 느낌, 그녀의 장애, 그녀가 벗어날 수 없는 폐쇄된 마을에 관한 것이다. [3]

1995 년, 19 세의 여수화는 자유연애 없이 결혼했다. 이 결혼은 그녀에게 18 세의 아들을 데려왔는데, 우한 대학에 다니는 것은 비교적 불행하고 억압적이다. 지금까지 이혼은 없었지만 여러 해 동안 연락이 거의 없었다.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