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이시
이시
쉬운 시 1 에 대해서. 진나라시의 쉬운 정보
쌀옷' 은 고대 한족 여성들이 집단으로 야생식물을 따면서 부른 노래로, 그들이 채집하고 일하는 과정을 재현했다. 제 1 장은 쓰기 시작한다. 두 번째 장은 글쓰기와 발굴의 방식이다. 제 3 장은 만선으로 돌아오는 것이다. 시 12 구, 단지 6 개의 동사만 고쳐져 찹쌀을 따는 동안의 연속적인 동작과 적은 수의 상황을 묘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동시에 경쾌한 리듬에서도 채집자 노동의 기쁨을 나타냈다. 《시경》은 한대 문학사상 첫 시 총집이다. 그것은 후대시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쳐 고전문학 현실주의 전통의 원천이 되었다.
미이
율무씨를 취하여 얇은 글자로 따다. 찹쌀을 따고 모으는 것은 작은 이야기이다.
고르고 고르고, 간단한 진술을 하다. 실을 골라 실을 거두고, 가는 글자를 평평하게 바르다.
고르고 고르고, 야박한 말을 하다. 고르고 고르고, 야박한 말을 하다.
-\ "노래 책 국풍 주남 미탄 \"
번역
율무야, 골라서 골라라. 율무는 따다가 따다.
울창하고 산뜻하고 아름다운 율무를 하나하나 따다. 가지가 무성하고, 빛깔이 밝은 율무는 하나하나 훑어내려온다.
텅스텐과 밝은 쌀이 그녀의 치마를 들어 올려 주머니에 들어갔다. 산뜻하고 눈부신 쌀이 그녀의 치마와 주머니를 말아올렸다.
"분복" (일명 분의라고도 함) 은 사람들이 말하는 바초인데, 당시 여자들이 분복을 따다가 부른 가요였다. 인생은 어려운 일이지만 항상 많은 즐거움이 있다는 느낌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수미 옷" 은 여성이 수미 옷 (약명: 차전) 을 따면서 부르는 노래 [2] 이다. 어느 화창한 날, 한 무리의 여자들이 서로 인사를 하며 야외로 나가 찹쌀을 따러 갔다. 그들은 즐겁게 한자리에 모여 노래를 부르며 기쁨으로 가득 찼다.
시 네 구절 한 장, 모두 세 장으로 나뉜다. 첫 번째 장은 그들의 시작과 따기에 관한 것이다. 처음 두 문장' 율무를 따고, 박언으로 따라' 는 것은 출발할 때 신나는 모습을 나타내고, 마지막 두 문장' 율무를 따고, 박언으로 따라' 는 것은 율무를 따면서 기뻐하는 심정을 나타낸다. 두 번째 장은 꿀 따기 행동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다. "미" 는 손가락으로 연한 쌀이를 따는 동작이고, "악" 은 손으로 쌀이를 따는 동작이다. 이 두 글자는 율무의 다양한 성장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여성이 따는 데 능숙한 자세와 수고를 연상시킨다. 마지막 장은 긴장된 노동 이후 점점 더 많은 벤젠을 수집했다고 썼다. 지푸라기' 와' 삽' 이라는 두 단어는 여성의 민첩함과 민첩함을 형상적으로 표현했다.
2.' 시경' 에는' 황주' 라는 시가 한 편 있는데, 다음과 같이 썼다. 황주를 채취하여 박언으로 채집하다.
채집한 율무는 율무로, 화본과 율무속에 속한다. 그것은 일년생 건장한 초본 식물로, 황백색 수염뿌리, 해면상, 직경 약 3mm 가 있다.
개화 결과 기간: 6 월 -65438+2 월. 주산은 중국 춘호남 허베이 장쑤 푸젠 등에서 생산된다.
율무는 우리나라의 전통 식품 자원 중 하나로 죽, 쌀, 각종 분식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노약자에 특히 적합하다.
맛이 달고 담백하며 약간 춥다. 그 중에서도 춘사육산촌이 가장 유명하며 건비이습, 청열, 고름, 미용 양안의 효능이 있다.
《시경 국풍 주남 비의는 주대 《시경》에서 나왔다. 원문: 고르고 고르고, 가는 글자로 고르세요.
찹쌀을 따고 모으는 것은 작은 이야기이다. 고르고 고르고, 간단한 진술을 하다.
실을 골라 실을 거두고, 가는 글자를 평평하게 바르다. 고르고 고르고, 야박한 말을 하다.
고르고 고르고, 야박한 말을 하다. 모국어 번역: 무성하고 밝은 율무, 고르세요.
율무는 따다가 따다. 울창하고 산뜻하고 아름다운 율무를 하나하나 따다.
가지가 무성하고, 빛깔이 밝은 율무는 하나하나 훑어내려온다. 텅스텐과 밝은 쌀이 그녀의 치마를 들어 올려 주머니에 들어갔다.
밝은 율무로 치마를 들어 올리다. 확장 데이터:
서론:' 시경' 은 가장 초기의 시가 총집이다. 중국 고대 시의 시작이다. 서주 초년부터 춘추중기 (1 1 세기 ~ 6 세기) 까지의 시를 수집했으며 ***3 1 1 1 등이 있습니다
《시경》 작가는 익명이어서 대부분 고증할 수 없다. 그들은 윤길보가 수집하고 공자가 편집한다. 진나라 시대에는 시경을' 시경' 이라고 부르거나 정수로' 시경 300' 이라고 불렀다.
서한 () 시대에는 유가 경전으로 존칭되었는데, 본명은' 시경 ()' 으로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시경》은 바람, 야, 송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바람' 은 주나라 각지의 가요이다. 아락은 주나라의 정식 음악으로, 다야로 나뉜다. 송송' 은 주와 귀족 사당 제사에 쓰이는 음악노래로,,,,,,,,,,,,,,,,,,,,,, 。 공자는 일찍이' 시경' 의 취지를' 순진' 으로 개괄하고 제자에게' 시경' 을 자신의 언론과 행동의 기준으로 삼도록 교육했다.
선진제아들들 중에는' 시경' 을 인용한 사람들이 많은데, 예를 들면 맹자, 순자, 묵자, 장자, 한비자가 있다. , 노래 책의 문장을 인용하여 설득력을 향상시킵니다. 한무제에 도착했을 때,' 시경' 은 유가에서 고전으로 추앙되어 육경 오경 중 하나가 되었다.
시경은 노동과 사랑, 전쟁과 부역, 억압과 반항, 풍속과 결혼, 조상과 잔치, 심지어 천상, 지형, 동식물을 반영하는 내용이 풍부하다. 그것은 저우 왕조의 사회 생활의 거울이다. 바이두 백과-미이.
오렌지, 오렌지, 녹색을 함유한 시
돌이 준 선물
연꽃이 시들고 빗물을 받치고 있는 연잎도 시들고, 국화의 꽃가지만 오싹하게 서리를 달고 있다.
좋은 해는 꼭 기억해야 한다. 오렌지색이다.
기억하세요, 일 년 중 가장 좋은 풍경은 귤황록일 때입니다!
[감사] 는' 추경' 이라는 시를 그의 친한 친구인 유경문 (손소라고 함) 에게 바쳤다. 옛사람들이 가을 경치를 썼을 때, 날씨는 대부분 음침했고, 슬픈 가을의 느낌이 스며들었다. 하지만 여기에는 늦가을의 풍부한 광경을 쓴 비정상적인 상황이 있어 생기를 드러내고 있어 당당한 느낌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따라서 송대 시인 호재는 이를 한유 () 의' 이른 봄은 수부 장 18 원' 시와 비교해서 "두 편의 시가 같은 점에서 다르고, 곡은 모두 묘하다" ("계어은화") 라고 불렀다.
4. 시를 듣다
쇼문은 매화가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도예는 은한처럼 무겁다.
웨이웨이웨이는 Xianglian 롤 꽃 그림자 에 기대어, 도자기 폭탄 용 칼 은 호기 를 넣어.
샤산치, 설비경.
무지개는 빗속에서 사라지고 별은 돌아섰다.
달이 꽃을 옮기면 그림자가 변하고, 바람이 대나무 소리를 옮긴다.
다음 달 영외 구름이 열리고, 류암화명, 호숫가 연우.
창자 계곡이 자라고 있고, 이풍 깃털이 새로우며, 동정이 파도가 따뜻하며, 선두 각도가 독특하다.
비 온 뒤의 초청은 안개를 안고 찌고, 험한 길은 갈수록 매혹적이다. 운문은 곳곳에 풍경이 가득하여 군산과 운을 맞춘다.
몽추시가 얇고 문악사가 큰 소리로 부를 수 있다.
그리고:
꿈은 아름다운 여자를 보는 것과 같습니다.
문화상나 현은 넓지 않다.
눈을 돌려 웃다.
마음이 깊은 사랑을 받았다.
이것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