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경서정 차용" 을 요구하는 것은 시 창작의 주요 수법이다. 이백이 이 시에서 어떻게 이런 수법을 사용했는지 분석해 주세요.

"경서정 차용" 을 요구하는 것은 시 창작의 주요 수법이다. 이백이 이 시에서 어떻게 이런 수법을 사용했는지 분석해 주세요.

이 시는 "내가 여기서 뭐하는 거야?" 이것은 시인 자신의 문제이며, 다소 말할 수 없는 분노와 후회이다. 이것은 독자의 관심을 끌고 서스펜스를 일으킬 것입니다. 지세가 높은 모래언덕성' 은 지세가 높고, 사실은 시인의 한가하고 지루한 생활을 가리킨다. 이 말은 현재 생활을 묘사하고 있으며, 다른 한편으로는 이 같은 문제를 제기한 이유에 대한 응답도 하고 있다. 시인이' 높은 거짓말' 사구를 하지 않는 것은 두보라는 친구가 그립기 때문이다. 이 시의 시작은 시인의 사랑과 즐거운 생활이 사라진 후의 복잡하고 억눌린 감정으로 갑작스러운 방식으로 생겨났다.

한두 문장은 주관적인 감정을 표현하는 경향이 있고, 서너 문장은 객관적인 경물에 대한 묘사로 전향한다. "성변에 고목이 있어 매일 가을소리를 듣는다." 시인에게 눈앞에 있는 모래언덕 도시는 도시 가장자리에 있는 늙은 나무를 제외하고는 가을바람에 밤낮으로 부스럭거리는 것 같아 볼 것이 없는 것 같다. \ "자정 바람 대나무 노크 가을 운율, 치바 증오. 클릭합니다 이런 쓸쓸한 가을바람과 서늘한 분위기가 시인으로 하여금 친구를 그리워하고 지난 일을 회상하게 하는 것은 더욱 그가 걱정하기 어려운 것이다. "이별의 동경, 야오서와 김병." 그러나 이 시점에서 이 상황은 보통이 아니다. 술은 근심을 풀 수 없고, 노래는 근심을 잊을 수 없다. 루 (Lu) 와 치 (Qi) 는 당시 시인이 있던 산둥 (WHO) 를 가리킨다. "술에 취하지 마라" 는 것은 네가 술에 취한 흥미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텅 빈 감정" 은 시인이 무심코 감상하기 때문에, 노래하는 것은 감상일 뿐이다. 이런 개편은 서정적인 분량을 크게 증가시키고, 동시에 아래에 역효과를 줄 수 있다.

문수는 산둥 라이 우 (Laiwu) 에서 시작되어 남서쪽으로 흐른다. 두보는 육현에서 이백을 작별하며 육서남에 있는 장안에 가고 싶다. 그래서 시인은 이렇게 말합니다. "당신에 대한 나의 그리움은 이 거대한 강과 같습니다. 밤낮으로 당신을 따라 남쪽으로 내려갑니다." 시인은 흐르는 물에 정을 보내고, 시명을 보살피고, 취지를 밝혔다. 흐르는 물의 의경, 끝없는 그리움은 언어가 유장한 매력을 누리게 한다. 이런 끝없는 생각, 그리고 그런' 하늘가의 푸른 물, 바다의 청산이 있다.' " 각자 양보하고, 왜 취하느냐' 라는 넓고 소탈한 마음. 시인의 감정과 풍격의 풍부함을 보여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