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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시의 예술적 특징에 대하여

수시의 예술적 특징에 대하여

공부든 직장이든 누구나 논문을 자주 볼 수 있다. 논문은 모든 교육자와 인류 전체의 인식 향상에 중요한 의의가 있다. 그럼 문제가 생겼습니다. 어떻게 훌륭한 논문을 쓸 수 있을까요? 다음은 수시의 예술적 특징에 대해 간단히 이야기하겠습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나는 네가 그것을 좋아하길 바란다.

내용 요약: 수시는 북송의 유명한 문학가, 정치가, 당송팔족 중의 하나이다. 그는 학식이 해박하고 예술적 수양이 깊어 시, 단어, 산문, 서예, 그림 등에 조예가 높다. 수시의 예술적 특색에 대하여 예로부터 의견이 분분하다. 이 글은 수시의 단어의 예술적 특색을 간략하게 서술하였다.

키워드: 당나라와 송 문학, 스시의 예술적 특징

수시 (1037-1101), 본명은 동파거사이다. 송메이 미산 (오늘 쓰촨 미산) 사람. 르네 Jiayou 2 년 (1057) 입사, 2 1 세, Ouyang xiu 의 깊은 감사를 받았다. 인종은 수시 형제 문장 () 를 처음 읽었고, 물러나서 남의 불행을 기뻐했다. "우리 오늘 자손은 이승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송나라가 쇠약해졌을 때, 수시는 "붓을 떨고, 당당하고 늠름하다" 고 제창했다. " 가죽의 발전을 제창하다. 희녕 초에 왕안석이 법을 바꾸었다. 스시는 새로운 법에 반대하여 베이징을 떠나 항주, 밀주, 서주, 호주를 관직으로 삼았다. 2002 년 7 월, 원봉은 일부 신당원들이 신법을 풍자하는 시를 모함하여 체포되어 감옥에 갇혀서 하마터면 목숨을 잃을 뻔했다. 이것이 바로' 우태시안' 이다. 출소 후 그는 황주로 강등되었다. 그동안 그는 황무지를 열고 동파거사라고 자칭하며 많은 거작을 썼다. 철종 원년 (1086), 한림학사로 소환되었다. 사마광이 신법을 완전히 부정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아 구당에 밀려났다. 그는 연이어 항주, 잉주, 양주, 정주를 담당한 적이 있다. 조 성원년, 신당이 다시 무대에 올라 혜주, 단주로 강등되었다. 푸원 재위 3 년 (1 100), 혜종이 즉위하여 사면을 받았다. 건중은 6 월 상주시 (1 10 1) 에서 사망했다. 수시의 사상은 복잡하다. 정치적으로는 유가를 주체로 하고, 인생 태도는 불로를 지도한다. 적극적으로 입세하는 정신도 있고, 매우 개방적인 마음도 있다. 이런 사고는 다른 곳의 번영이 사치가 아니라 어려움이 퇴폐가 될 수 없다는 것을 결정한다. 그는 평생 정치적으로 실패했지만 한 세대의 문학 거장도 만들었다. 스시는 많은 책을 박람하고 다재다능한 작가이다. 그의 시는 황정견과 함께 소황이라고 불린다. 그의 문장, 그의 아버지, 형과 함께' 수삼' 이라고 불리며 당송에 들어갔다. 그의 서예는 송사 집에 들어갔다. 그의 글은 독특해서 다른 사람보다 낫다. 그것은' 시언지, 어휘 감정' 의 전통을 깨고 내용과 형식에서 문자의 각종 속박을 해소하여 문자를' 무심코, 할 말이 없다' 는 문학 형식으로 만들었다. "사쿠전서" 의 총결산은 "만당 5 대 이후, 완곡한 완곡한 말에서 류영으로, 시인 백거이 () 처럼 바뀌었다. 수시는 시인 한유와 같이 다시 고치고 남송신 기질학파를 열었다. 뿌리를 추적하며, 같지 않다고 말할 수도 없고, 안 된다고 말할 수도 없다. 그래서 오늘도 여전히 꽃간파와 병행하여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

만능형 예술가로서, 위대한 유교 정치가, 직설적이고 방탕한 학자로서, 그의 일생은 우여곡절로 가득 찼다. 그는 어려서부터 이용하고, 아첨하고, 비하하고, 이용하고, 아첨하고, 폄하하고 있다. 십여 년이 지났는데, 마치 그가 무슨 불공평한 일을 당한 것 같다. 소동포라는 로맨틱한 문인에게 부침없는 인생은 매력적인 시편을 가져올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가장 우울한 시기에 동파는 최고의 작품을 썼고, 그의 시가도 성숙한 단계에 이르렀다. 분노는 지나갔고 씁쓸함도 잠시 지나갔고, 남겨진 것은 평온하고 운명에 맡기는 느낌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분노명언) 예나 지금이나 재능이 넘치는 사람일수록, 가슴에 큰 뜻을 품고, 나라와 국민을 걱정할수록, 인생은 굴곡이 더 심해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잦은 격류에 직면하여, 어떤 사람들은 묵묵히 "해안으로 돌아간다", "모든 것을 다 알고, 모든 것을 다 거두고", "한 번 취하면 휴식을 취한다", "어떤 사람은 중류주", "일 년 사계절 깨어나다", "어떤 사람은 독립적이고 두려움이 없고, 소탈하며, 술에 취해 깨어나지 않는다" 고 생각한다. 동파는 인생의 기복 속에서 독립을 유지하고 홀로 천지를 살 수 있다. 몇 번의 침몰 끝에 위대한 마음도 생활의 무력함을 느꼈다. 동파는 그의 정신에서 벗어나려고 시도했다. 당시 성행하던 노장선학 사상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에게 약간의 희망을 주었다. 이런 초연한 경지에서 그는 적응성을 추구하며 활달하고 평화로운 생활을 동경한다. "당신이 자신을 잃을 때, 당신은 당신의 말에 대해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강좌는 낭만적인 사람이고, 술에 취해서 공명을 구했다. 저는 무슬림입니다. 평생 농담을 할 수 있습니다. 몸은 바람에 노출된 대나무와 같고, 얀은 나뭇잎에 깜짝 놀랐다. 자신의 야망을 굽히고, 술시는 스스로 체계를 이룬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어리석은 파충류는 높이 날아간다. 일단 날개가 두 개 있으면 너는 슬퍼할 것이다. 같은 둥지에서 재잘거리는 새 한 마리가 의지할 수 있다, 왜냐하면 무서워서. 수생 이베에 가서 언제 문을 닫았어요? 이충은 누구입니까? 한 번의 미소가 백 개의 생각을 실패하게 했다. 다행스럽게도 이것은 방이 아니며, 주군은 위반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스시는 이상과 현실의 모순에 대한 자기 인식에 직면한다. "10 년 꿈은 북풍을 보내고, 이 진다사옹은." 그는 조용하고 아름다운 환경에서 여생을 보내고 싶었는데, 마치 술을 마신 후 칩거하는 감탄이 있는 것 같았다. 하지만 그는 정말 술에 취하지 않았다. 그가 취한 것은 고난과 박해에 대한 그의 태도이다. 그는 "담담한 바다" 가 얼마나 호쾌한가. 그래서 그는 안일할수록 해방을 추구할수록 겉으로 드러난 초탈로 내면의 고통을 감추고, 그의 낙관과 고집이 더욱 드러날수록, 더할 나위 없이 활달한 가슴은 더욱 존경스럽고 충격적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선크림명국화, 미끄럼틀 침대 소리' 동파는 그의 마음의 즐거움과 정신의 즐거움을 남겼다. 각성과 술 취함 사이에는 단 하나의 마음만 영원히 뛰고 있다.

동시에, 정치가이자 예술가로서, 수시는 불행이자 행운이다. 아쉽게도 그는 너무 많은 인생 기복을 겪었다. 다행히도, 바로 이런 불행이 그의 시재를 낳고, 그로 하여금 단어의 창작에 참신한 풍비를 세우고, 단어의 또 다른 선례를 창조하며, 자신의 독특한 예술적 특색을 갖추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소식 () 사의 예술적 특색에 대하여 예로부터 의견이 분분하여 대략 네 종류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호방' 이고, 둘째는' 완곡함', 셋째는' 청랑호마이', 넷은' 정감, 주도면밀, 진실' 이다. 호방한' 의 경우, 수시는 평생 300 여 수의 단어를 썼는데, 그 중 초기에는 약 62 곡이었고, 장자야의 영향으로 우아하며, 중후기에는 상당히 많은 작품이 호방하지 않았다. 수시는' 애정',' 심사숙고',' 진실' 에서 독보적이다. 백거이, 육유, 신질도 마찬가지다. 일본 학자 Xi Zhao tiao 의 말에 따르면: "수 단어의 특징, 한 문장,' zizhan 은 시를 단어로 삼는다." " 왕졸의' 벽희만지' 는 소시가' 시를 단어로' 는' 인간사이에서 위로 올라가는 길, 새로운 눈과 귀, 저자가 자신을 알게 하고 자신을 계발하는 것' 이라고 말했다. 당말 5 대, 가사는 가무 이전의 일종의 즐거움 수단으로 정색과 불가분의 인연을 맺었다. 구양형' 화훼서' 는 "옥조각옥, 화공, 장인심 독운" 이라고 분명히 말했다. 꽃을 자르고 잎을 자르고 봄의 아름다움을 잡고 신선함을 쟁탈하다. ...... 예 연의 gongzi, 자수 아름다움, 배달 잎 문구, 그림 아름다운 캄 이있다; 연약한 옥손가락을 들어 향기로운 단향을 두드리고 있다. 명확한 글이 없는 것이 아니라 매혹적인 자세를 취하고 있다. 남조궁 이래 북방의 매춘부들은 모두 선동되었다. 여어, 소위 쇼라고 하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 송대 문학가 첸의' 양춘집서' 에는' 금릉 전성기 때 안팎 무사, 친친친지 친구, 연회석 때' 가 분명히 기록되어 있다. 더 많은 조류를 악부의 신조어로 생각하여, 가수들이 대나무에서 노래를 부를 수 있게 하여 손님을 대접하고 송별할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 심지어 당시 사람들은 이것이 단어의 본질이라고 생각했고, "화려한 어조도 없고, 시인의 스타일도 아니다" (심일부 "악부지팬"). 구양형은' 남향자' 라는 작은 시를 한 편 가지고 있는데, 남방 농촌의 신선하고 수려한 경치를 묘사한다.' 길이 남국에 들어서면 단향잎이 검붉다. 가랑비가 한바탕 내린 후 해협 양안의 사람들은 모두 팥을 수집하고 있다. 나무 밑의 섬유가 손을 흔들고 있다. " 획의 마지막 점은 역시 섬세한' 수수한 손' 에 있다. 이로부터' 단어는 다채로운 학과' 는 만당 5 대 사람들의 보편적인 마음가짐이다. 송초가 되자 5 대, 특히 서촉 초반의 범람을 거쳐, 단어는 방탕하고 요염한 이미지로 더욱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류영의' 무심코 이라크 춤' 을 풍자한 안초조차도' 실밥 한 조각, 입술이 밝으며 청주를 붓고 빨간 스카프를 덮는다'' 천천히 계집애를 이끌고 춤을 춘다' 고 입에 가득 찼다. "고대 밍따오 배우기" 를 주장하는 구양문충, 심지어 "창문 앞에 와서 웃고, 거품으로" 하는 시끌벅적한 곡조 ... "원앙" 이라는 글자를 사랑하고, "그림자 속에 남아서 다시 시작하라" 는 사랑도 있는데, 어떻게 책을 쓸 수 있단 말인가. 유영이에 관해서는 그 단어의 내용이 약간 확장되었다. 도시의 번화한 생활, 시민의 사상의식, 실의문인의 억울함, 하층 여성의 불행한 처지 등. 새로운 제재로서 그의 작품에는 때때로 등장했지만, 류사의 주요 선율로서 여전히 자녀의 사사로운 정이다. 단어는 이미 문인들이 거부할 수 없는 정욕의 카타르시스가 되었다고 할 수 있다.

수시가 되어서야 송사가' 위로 가는 길' 에 올랐다. 그는 류영의 자기 방종도 좋아하지 않고, 안수의 자기분열도 좋아하지 않는다. 개념 자체에서 천지개벽의 변화를 만들어 Ci 의 품질을 높였습니다. 그 구체적인 방식은 시를 향해 단어를 끌어당겨' 코암' 과' 쓸쓸함' 을 시의 정통성으로 빛나게 하는 것이다. 위에서 말한' 시를 단어로' 혹은 여러 가지 엄숙하고' 화려하고 실속이 없는' 시를 단어로 쓰는 것이다. 간단하고 복잡한 현실 생활에서는 항상' 정통' 시의 방면이다. 우리는 이청조와 수시를 간단한 비교로 할 수 있는데, 그 속에서 그가 어떻게' 시를 개선하다' 와' 시를 단어로 삼는다' 는 것을 알 수 있다. 문학사에서 이청조는 단어로 유명하지만 그녀도 시를 쓴다. 시사정치, 영사 회고 등 큰 제재는 일반적으로 시에서 읊으며, 개인의 희로애락, 영화 석천 등 작은 제재는 일반적으로 단어를 부여한다. 이로 인해 그녀의 시는 대부분 뚜렷한 정치적 성향과 비장함을 띠게 되었다. 그녀의 여름 절구를 읽으려고 노력합시다. "생은 영웅이고, 죽음은 귀신이다." 。 나는 여전히 항우가 그리워서 강동을 건너려 하지 않는다. "분노의 금강을 본 것 같다. 주씨는 그녀의 시' 영서사시' 에 대해 논평하면서 "중국의 분산은 비록 나라가 아니지만 왕망과 비교된다" 고 말했다. 이 경우 일반 여성은 말할 수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사이토 유자류' 권 140) 하지만 그녀의 단어의 소재가 좁기 때문에' 호마이' 정신을 조금도 느낄 수 없고, 어떤 것은 온정맥이다. 예를 들어, 그녀의 "매실 일지매": "꽃은 물 표류,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이런 상황은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마음으로만 갈 수 밖에 없다. " 내실 속 여성의 심리상태에 대한 생각이 섬세하고 실감나는 글은 감정의 진실성과 심도면에서 유례없는 높이에 이르렀는데, 이는 그녀의 시에서 찾을 수 없는 것이다. 후는' 중국사요강' 에서 그녀의 단어' 여성의 아름다운 정서를 가장 잘 표현한다' 고 평가했다. 이전에 모든 남성 시인이 쓴' 내실' 과 그들이 쓴' 여성어' 는 또렷한 사진을 찍기 전까지는 무색해야 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청조와는 달리, 수시의 단어와 그의 시는 사상적 내용이든 예술적 스타일이든 거의 동일하거나 비슷하다. 우리는 그의' 강성자 밀주 사냥' 을 시험적으로 읽었는데, 연중' 장인' 은 더할 나위 없이 용감하고 호쾌하며, 수비가 적을 공격하는 것을 알 수 있다. 그의' 임중엽소리를 듣지 않는다' 는 것을 보면, 그가 비바람을 두려워하지 않고 역경 속에서 자만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즉,' 어려움과 어려움이 있지만, 나는 우뚝 설 것이다' (소세걸' 당송어순'),' 자연 그대로 내버려 둔다' 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의' 라쿤계사: 산하 블루투스 침계' 를 읽으면 그의 강인하고 긍정적인 낙관적인 태도를 알 수 있다. 죽은 아내를 기념하기 위해 그는' 강성자' 를 적고 죽은 아내를 위해' 천행눈물' 을 흘렸다. 헤어진 형제를 생각하면, 그는 "명월은 언제 있나요?" 라고 적었다. " , "오랜 시간, 수천 마일 떨어진" 형제애를 표현했습니다. 그는 고향을 생각하자 "강한은 서쪽에서 왔고, 고층 짙은 남색 포도는 여전히 자신을 데리고, 설랑춘색 금강" ("만강홍") 이라고 적었다. 눈앞의 꽃과 달을 보고, 그는 "한 잔으로 하늘가의 달을 권하고, 보름달이 되기를 바란다." " 컵을 들고 있는 것은 꽃이 피는 가지를 설득하는 것이다. 꽃이 피는 가지가 자라기를 바란다. 나는 그들을 떠나지 않을 것이다. 그는 글로 엄숙한 생활 내용을 썼을 뿐만 아니라 자식에 대한 사랑을 글로 표현했지만, 지금까지도 여전히 완곡하고 완곡하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 "누락 된 달 수직 오동, 누출 된 사람 정적 초기. 누가 너 혼자 봤니? 흐릿하고 외롭다. 밤에는 갑자기 겁이 나고, 갑자기 날아오르고, 자주 돌아오지만, 아무도 그 무한한 내면의 감정을 이해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외로운 모래톱이 춥다. "

이 단어는 소식 () 이 황주 () 를 비하할 때 한 것이다. 계곡의 발문' 에는 구름이 있다. "뜻이 높아서, 마치 비인간적인 불꽃놀이 같다." , 그리고 "만 권의 책, 누가 알지 못하는지, 그 글은 촌스럽지 않다" 고 해도 도착할 수 없다. 송대 10 대 명사에 근거하다. 동파어는 이 어순을 싣고 처량하고 처량한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아래와 같이: 휘주에는 두문 여자 감옥이 하나 있는데, 꽤 다채롭다. 열여섯 살, 결혼을 거절하다. 비탈이 왔다는 소식을 듣고 나는 매우 기뻤다. 매일 밤, 내가 엘렌보의 풍자 냄새를 맡았을 때, 나는 창문 아래를 배회했다. 내가 비탈길을 더듬어 창문을 열었을 때, 딸은 담을 넘어뜨렸다. 그러자 비탈이 찾아와 말했다. "왕랑에게 그의 아들과 결혼하라고 하세요. 며칠 후, 비탈이 바다를 지나고, 여자는 죽어서 해변 가장자리에 묻혔다. 보혜혜, 이 단어를 주세요. "

머리말은 수시의 말처럼 공허하다. 허황되고 흐리멍덩하여 다소 선기가 있다. 스시는 정혜원에 산다. 그가 밤늦게 시를 낭송할 때마다 항상 한 미녀가 창밖을 배회한다. 내가 창문을 밀어서 찾아갔을 때, 그녀는 이미 담을 넘겼다. \ "누락 된 달 수직 오동, 누출 된 사람 정적 초기. 누가 너 혼자 봤니? 외롭고 외롭다. " 너는 그 신비하고 아름다운 여자를 가리켜야 한다. 이 여자는 수시를 위해 존재하는 것 같다. 수시가 휘주를 떠난 후, 여자는 죽고 시체는 모래주에 묻혔다. 스시는 휘주로 돌아와 황토를 한 무더기 보았고, 원한의 정이 언표에 넘쳤다. "창업은 하지만 돌이켜보면 아무도 성을 미워하지 않는다. 외로운 모래톱이 춥다. " 수십 자 만에 감동적인 눈물의 사랑 이야기를 완곡하게 이야기했다. 오증씨의' 변화재만록' 은 "왕녀를 뜻하며 독자도 풀 수 없다" 고 말했다. 황주로 강등된 후, 역사가 판로를 방문했을 때, 그는 이 일을 들었다. 그의 시는 지운이라는 제목으로 명월이 언제 용잠을 자고, 명월이 언제 고독한 그림자가 언제 완곡하게 변할지. 어떤 사람들은 맑은 강물 속에서 수수방관하며 칡의 지팡이가 하늘을 엿보고 있다. 밤중에 추운 달이 어두운 곳에 엎드려 울고, 무지개 그림자가 들썩이고, 옷이 젖었다. 선인은 시를 따서 허보를 만들고, 옥제는 그것을 마신다. " 사람은 사람과 같지만, 홍이든 인간성이든 홍과 같지 않다. 사람은 홍수를 숨기지 않고, 홍수는 사람을 속이지 않는다. 사람과 홍이 하나가 되고, 홍이 위탁하여 사람을 만나다. "처홍과 같은 사람은 편지가 있고, 이미 봄꿈처럼 갔다." 정월 22 일, 나는 반과아와 함께 봄나들이를 나갔다. 작년에, 나는 같은 날 여왕의 도시에 가서 조화로운 운율 시를 썼다. 인생은 백조와 같고, 왔다갔다하며, 한 세대씩 또 한 세대씩 살아간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그러나 한 사람의 경험은 봄꿈과 같아서 흔적도 없이 가서 기억하기 어렵다. 기탁이 있다' 와' 기탁이 없다' 는 이론에서 주제는' 기탁이 없으면 들어갈 수 없다',' 기탁만 있으면 나갈 수 없다' 고 생각한다. 동포의 단어가 이런 경지에 도달할 수 있었던 것은' 기탁으로 만든 단어' 가 아니라' 포크 본인이 촉발해 모르는 상황에서 드러난 것' 이기 때문이다.

하상운은 "수지안은' 구리 철판' 을 싸는 비꼬는 것을 가지고 있고, 그' 라쿤계사' (춘규) 는' 신삭은 늘 승세를 타고, 붉은 창은 잠을 이루지 못하고 꾀꼬리가 들리지 않는다' 고 말했다. 이런 바람이 17 ~ 8 세 처녀가 모두 노래를 부를 수 있게 하는 것은,' 작은 바람이 그윽한 달' 아래 있는 것인가? " (Zou shuixuan 단어 사전) 왕시 유 (Wang shiyuan) 는 "나비 사랑 꽃" (꽃 Xie honglu 살구 작은) 에 대해서도 논평하면서 "가지에있는 버드 나무 면화 공포 폐기물 토양 생활 아름다움, 반드시 성취 될 수는 없다" 고 말했다. 무슨 뜻이지만, 그것은' 돌아오지 않는 강' 으로 해석됩니까? ("화초를 따다")

유희재는 "동포의 단어는 노두의 시와 비슷하다. 무심코 할 말이 없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구속이 없다면 이태백에 가까워질 것이다. " 두보는 시성으로 칭송된다. 그는 자신의 시로 당나라 시대부터 쇠퇴에 이르는 역사를 썼다. 유희재 () 는 소사를 두보 () 의 시에 비유하는데, 확실히 좀 과장되었지만, 그는 수시 () 시와 단어의 유사점이나 통하는 점을 보고 수시 () 가 자각적으로' 시를 단어로 삼는다' 는 관점이 정확하다는 것을 확인했다.

사람들은 수시의 시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그 경지는 고대와 현대가 전무후무하고, 세상 만물은 필단의 깨우침을 받는다" (예섭원시) 라고 말한다. "땀을 흘리는 사람, 풍아한 사람, 청려자, 소박한 사람, 갑자기 합친 사람, 변화무쌍한 사람" (류크장 "뒷말"). 수시의 단어는 그의 시만큼 심오하고 다채롭지 않지만, 그의 단어를 자세히 살펴보면, 그의 단어에는' 깃털 검은 스카프',' 영자상선발' (염노교) 과 같은 역사적 영웅만 묘사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활은 보름달처럼, 북서쪽을 바라보고, 천늑대를 쏘는" 호탕한 사람 (장); 오이를 팔고 소옷을 입고 버드나무를 파는 순박한 농민. 나경치마를 지나는 깜찍한 소녀 (너구리 모래); \ "천 단어 쓰기, 가슴 만 롤; 6 월 야오 순 에, 왜 이렇게 어려운가? 클릭합니다 (진) 감정적 인 청소년; 대나무 장대 짚신이 말보다 가볍다'' 연우 평생' (폭풍우). 유진옹은 "동파의 단어는 공명정대하고, 시와 문처럼, 천지의 경이로움과 같다" 고 말했다. ("신작헌서") 유희재씨는 "무심코 들어와서 할 말이 없다" 고 말했다. 모두 써야 한다.

시를 단어로 삼는다' 는 내용과 형식에 모두 변화가 있었지만, 이런 변화는 문인 생활의 남녀 관계에 대한 편협한 반영에서 문인 생활의 다른 여러 측면에 대한 더 광범위한 반영으로 확대되지 않았다. 또는 더 방탕한 생활에 대한 특수한 반영에서 더 고상한 생활에 대한 반영까지 동시에 확대됐다. "(Shen zufenmu" 송시 감사 "부록)

왕은' 고금사론' 에서 마오의 말을 인용했다.' 동파는 강으로 돌아가지 않는다' 라는 단어,' 기지 서쪽의 인문학은 삼국 중의 적벽이다',' 예' 라는 글자로 단단해야 한다. 뜻을 말하자면' 연' 자 위에 읽어야 한다. 샤오조는 먼저 잘생긴 남자와 결혼했다.' 다음 문장은' 음악' 이다. 뜻으로' 됐어' 라는 글자가 마지막 문장이다. 다정한 사람은 내가 일찍 태어났다는 것을 웃어야 한다.' 나' 라는 글자도 마찬가지다. "물" "사람을 떠나는 사람은 작은 꽃 한 송이가 아니라 눈물 한 방울" 이라는 말이 "점" 으로 쓰인다. 의미에서' 꽃' 이라는 단어여야 한다. 글은 문이고 노래는 노래다. 그러나 노래는 문을 방해하지 않고, 글은 노래를 방해하지 않는다. 포공형이 자신을 안치한 곳이다. "쓰기는 쓰기, 노래는 노래" 와 "노래는 쓰기를 방해하지 않고, 쓰기는 노래를 방해하지 않는다" 는 이 두 문장은 수시가 기질의 속박을 깨는 대담한 혁신 정신을 보여준다. 그는 "새 단어" 를 "장단시" 로 썼다. "새로운 단어" 가 "긴 문구시" 이기 때문에, 시, 이성, 재미, 전원 풍경, 슬픔, 시가 표현할 수 있는 모든 내용을 포함할 수 있다. 할 수만 있다면: "그 정은 시원할 것이고, 그 경치는 시원할 것이다. "그의 말은 말문이 막혀 화장 상태가 전혀 없다." (왕국위' 인간시화') 스시의' 시를 단어로' 에 대해 이야기할 때 왕약허는 "시를 짓는 것은 하나의 원칙일 뿐 일률적으로 논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세계 종말 이래로, 그것은 맛과 부드러움, 바삭함으로 만들어져 환영을 받았다. 남보다 우월하면 남보다 우월하거나 남보다 우월하면 점점 실의에 빠진다. 그래서 그는 그의 몸이 당연하다고 말했고, 그는 학대 행위가 지금까지의 것임을 알지 못했다. " 이것은 매우 통찰력이 있는 말이니, 아마도 수시의 심복의 말이어야 한다.

수시는 정치적으로나 실패하거나 성공했다. 그의 정치적 침몰이 없었다면, 위대한 시인은 나타나지 않았을 것이다. 아마도 이것은 시대의 불행, 시인의 다행이다. 분쟁의 정치투쟁에서, 수시가 노장의 불도사상을 정신으로 귀의하여 자신의 정신집을 창조하는 것은 확실히 현명한 행동이다. 혜능은 말했다: "가슴은 넓고, 허공과도 같다." 선이 비어 있으면 비어 있다. 세상은 비어 있어 해와 달과 별, 산천 강, 모든 초목을 포용할 수 있다. "성은 각종 법칙을 포함하고, 각종 법칙은 모두 자성이다. "예술가에게 잡념에서 벗어나 마음의 공허함을 유지해야 최대의 사유공간을 얻을 수 있고, 정신이 완벽하고 감정이 두터운 예술적 경지를 창조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이것은 수시의' 신이 만물을 만나다' 는 철학적 내포이자 그의 작품에 대한 좋은 해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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