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문어문론은 비범한 인생이다

문어문론은 비범한 인생이다

1 .. 맹자, 인생에 관한 고문 한 편

물고기, 내가 원하는 것, 곰 발, 내가 원하는 것, 둘 다 가질 수 없고, 물고기를 버리고 곰 발을 잡는 사람도 있다. 생명은 내가 원하는 것이고, 의는 내가 원하는 것이고, 둘 다 가질 수 없다. 사생하여 의리를 취하는 자도 있다. 만약 사람이 생활보다 더 즐기지 않는다면, 생존의 수단을 찾는 데 무엇이 사용될 수 있습니까? 이것은 사용할 수 없습니까? 나도 죽음을 싫어한다. 죽음은 죽은 사람보다 더 무섭다. 그래서 나는 피할 수 없다. 어떤 수단으로 살 수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사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어떤 방법은 천벌을 피할 수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사용하기를 거부한다. 사람을 죽은 사람보다 더 비참하게 만들었는데, 왜 환자를 피하지 않는가! 태어날 때부터 있었고, 태어날 때부터 없었다. 만약 네가 옳다면, 너는 고통을 피하고 잘못을 할 수 있다. 밥 한 그릇, 국 한 그릇, 그것을 얻으면 살 수 있고, 그것을 얻지 못하면 굶어 죽을 것이다. 그러나 하찮게 마시고 먹고, 배고픈 행인들은 받아들이기를 꺼린다. 다른 사람이 먹는 것을 발로 차면 거지는 받지 않는다.

이 고위 관리는 그것이 적절한지 적절한지 구분하지 않고 그것을 받아들였다. 부름을 받으면 거리의 사람들은 복이 있을 것이다. 도움을 구걸하는 것은 너무 지나치다.

1 만 분 동안 의리를 분별하지 않고 받았는데, 그 1 만 분은 나에게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황궁의 미색, 처첩의 시중을 위해, 나는 은도를 아는 사람들을 돕지 않을 것인가? 몸을 위해 죽고, 몸에 얽매이지 않는 것은 궁전의 아름다움이다. 자신의 몸을 위해 죽고, 그것에 얽매이지 않고, 지금은 처첩으로 여겨진다. 나는 내 생명을 위해 죽고 싶지만, 지금은 가난한 사람과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위해 죽고 싶다: 그래, 그렇지? 이것은 인간성의 상실이라고 한다.

2. 성장, 활력, 문어문에 관한 10 문장이 있습니다. 단지 사람을 양성하는 것입니다. -"파이프. 수리권 "

부모의 아들은 영향이 깊다. -'전국책'. 자오 정책 "

백 금 구매 말, 딸 구매 아름다움; 고위 관리를 한 명 샀는데, 어디에서 청춘을 살 수 있습니까? -굴원

유휴 하지 마십시오, 청소년 머리 흰색, 공허하고 슬픈-악비 \ "만강홍 \"

예전의 청춘은 일단 지나가면 다시는 오지 않을 것이고, 다음날의 도래를 영원히 볼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제때에 자신을 격려하고, 시간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도연명

1 년의 계획은 봄에 있고, 하루의 계획은 새벽에 있다-소예

자기 지식을 배우지 않고, 자기 지식을 묻지 않고, 고대와 현대에 일을 하고, 아무것도 소유하지 않는다-왕충 \ "논형 \"

그것을 아는 것은 아는 것이고, 모르는 것은 모르는 것이고, 아는 것은 역시 아는 것이다. --공자 "논어 정치"

최고의 다이아 절단 해야 합니다. 배우지 않으면 안 된다. -한영 《한시전》

동물과 사람만 생명이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사실, 모든 것은 생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완강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 식물의 생활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내 집 앞에는 큰 나무 한 그루가 있다. 며칠 전, 그 나뭇가지와 줄기는 다른 사람에 의해 일부러 잘렸다. 이것은 비참한 상황이다. 그러나 오늘날 나무에 새싹이 많이 자라서 잘린 곳에서 더 많은 푸른 싹을 뽑았다. 새싹은 아직 연약하지만, 나무의' 중요한 구성 요소' 이다! 꽃봉오리가 바람에 가볍게 좌우로 흔들리는 것은 생명의 강인함을 상징한다. 풀은 가장 흔한 식물 중 하나이며 생명의 대표이기도 하다. 산불이 났을 때 풀은 다 타 버렸고, 표면의 풀은 모두 타 버렸다. 그러나 불과 몇 달 만에 또 한 무리의 풀이 나타났다. 천천히 그들은 산야를 녹색으로 물들였다. 아! 그 보잘것없는 풀에는 이런 기백이 있다. 그래서 우연히 만나서 흙 속에서 무럭무럭 자란다. 사실 생명의 힘이 그들을 격려하고 잔디에게 위로 올라가는 용기를 주고 있다. 석두 밑에 씨앗 하나를 눌렀는데, 석두 한 조각이 있어 씨앗의 성장을 막았다. 그러나, 날마다, 해마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씨앗은 마침내 무거운 암석을 뒤집고 완강히 계속 성장했다. 황산에는 이런 예가 많다. 나를 가장 놀라게 한 것은 황산의 소나무였다. 모두 야생입니다. 황산은 곳곳에 절벽이 가득하고, 그 소나무들은 틈새에서 천천히 자란다. 이 매끄러운 절벽들은 식물이 생존하기 어려운 곳이다. 이 소나무의 뿌리는 균열에 흡수되는 양분이 매우 적어 매일 아침 안개로 생계를 유지한다. 추운 겨울에, 그것은 비바람을 두려워하지 않고, 여전히 묵묵히 성장하고, 영원히 포기하지 않는다. 이것은 인생의 쾌거가 아닌가? 작은 식물은 이렇게 완강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 사람은 만물의 영이니 어려움을 극복하고 생명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참고 자료:

3. 인생철학에 관한 문어문이 한 권 있습니다. 사람이 괴로워하는 것은 잘못된 것을 추구하기 때문이다.

2. 다른 사람이 너로 하여금 손해를 보게 하는 것이 아니라, 너 자신의 수양이 부족하다고 말하는 것이 낫다. 3. 너 자신에게 폐를 끼치지 않으면, 다른 사람은 영원히 너에게 폐를 끼치지 않을 것이다.

자신의 마음 때문에 놓을 수 없다. 4. 자신을 잘 징계하고 다른 사람을 돌보지 마라.

5, 중생을 용서하지 않고, 중생을 용서하지 않는 것은 자신을 쓴 것이다. 다른 사람이 불쌍하다고 말하지 마라, 너는 더 불쌍하다. 너 자신의 방법은요? 당신은 생활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복이 부족한 사람들은 종종 옳고 그름을 듣습니다. 충분한 복보가 있는 사람은 옳고 그름을 들어 본 적이 없다.

8. 역경을 준 모든 중생에게 영원히 감사해야 한다. 9. 당신은 중생을 영원히 용서해야 합니다. 그들이 아무리 나쁘더라도, 그들이 당신을 다치게 한 적이 있다 해도, 당신은 반드시 내려놓아야 진정한 행복을 얻을 수 있습니다.

10, 세상은 원래 고통스럽고 예외가 없다. 12. 자신을 알고, 자신을 굴복시키고, 자신을 변화시켜야 다른 사람을 바꿀 수 있다.

13, 인생을 낭비하지 마라, 후회할 곳. 14, 내려놓으면 고민이 없어요.

15, 모든 상처는 일종의 성숙이다. 16, 막막할 때 불쌍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막막할 때 가장 불쌍하다는 것을 모른다.

17, 자만하는 사람은 구할 수 있고, 열등한 사람은 구할 수 없다. 18, 항상 다른 사람에게 불만을 품지 말고 늘 자신을 검토해야 한다.

남에게 불만을 품고 손해를 보는 것은 자신이다. 19, 당신과 의견이 다른 사람을 포용해야 삶이 더 좋아질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계속 그를 바꾸려고 시도한다면, 너에게는 매우 고통스러울 것이다. 그를 참는 법을 배우다.

너는 반드시 어떻게 그를 용인하는지 배워야 한다. 20. 자신의 위대함을 인정하는 것은 자신의 무지를 인정하는 것이다.

22. 머릿속이 온통 자신의 관점과 생각으로 가득 찬 사람은 영원히 다른 사람의 목소리를 들을 수 없다. 23. 한 사람을 망가뜨리는 데는 단 한 마디만 필요하지만, 한 사람을 키우는 데는 천언만어가 필요하다. 자비를 베풀어 주십시오.

24,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아이디어를 낼 때, 당신이 다른 사람의 자존심에 신경 쓰지 않는다면, 아무리 좋은 말이라도 소용이 없습니다. 오만과 너의 지혜를 혼동하지 마라.

너의 겸손이 지혜가 부족하게 하지 마라. 26. 누가 너를 저주하고 있는지 돌아볼 필요가 없다. 만약 미친 개 한 마리가 너를 물었다면, 너는 반드시 엎드려 한 입 물어뜯어야 하는가? 27. 다른 사람을 질투하는 것은 자신에게 어떤 이득도 추가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을 질투하는 것은 다른 사람의 업적을 떨어뜨릴 수 없다. 28. 당신이 싫어하는 사람을 생각하는 데 1 분을 낭비하지 마세요.

29.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세상을 떠나고 싶어합니까, 같은 말을 할 것입니다, 이 세상은 정말 어쩔 수 없이 처량합니다! 30. 사랑은 자선이 아니다. 너는 이렇게 다른 사람에게 줄 수 없다. 감정에는 공식도 없고 원칙도 없고 따를 이유도 없다.

그러나 사람은 죽을 때까지 견지하고 추구한다. 22. 머릿속이 온통 자신의 관점과 생각으로 가득 찬 사람은 영원히 다른 사람의 목소리를 들을 수 없다.

23. 한 사람을 망가뜨리는 데는 단 한 마디만 필요하지만, 한 사람을 키우는 데는 천언만어가 필요하다. 자비를 베풀어 주십시오. 24,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아이디어를 낼 때, 당신이 다른 사람의 자존심에 신경 쓰지 않는다면, 아무리 좋은 말이라도 소용이 없습니다.

오만과 너의 지혜를 혼동하지 마라. 너의 겸손이 지혜가 부족하게 하지 마라.

26. 누가 너를 저주하고 있는지 돌아볼 필요가 없다. 만약 미친 개 한 마리가 너를 물었다면, 너는 반드시 엎드려 한 입 물어뜯어야 하는가? 27. 다른 사람을 질투하는 것은 자신에게 어떤 이득도 추가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을 질투하는 것은 다른 사람의 업적을 떨어뜨릴 수 없다.

28. 당신이 싫어하는 사람을 생각하는 데 1 분을 낭비하지 마세요. 29.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세상을 떠나고 싶어합니까, 같은 말을 할 것입니다, 이 세상은 정말 어쩔 수 없이 처량합니다! 30. 사랑은 자선이 아니다. 너는 이렇게 다른 사람에게 줄 수 없다.

감정에는 공식도 없고 원칙도 없고 따를 이유도 없다. 그러나 사람은 죽을 때까지 견지하고 추구한다.

42. 모든 사람이 삶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사람이 삶을 알고, 심지어 삶을 소중히 여기는 것은 아니다. 생활은 생활을 모르는 사람에 대한 징벌이다.

43. 자기가 부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사실 부가 소유하고 있다. 44. 감정적 애착은 고민의 원인이다. 감정의 집념을 내려놓아야 안심이 된다.

45. 운명은 지나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운명에 맡기는 것이다. 46, 자신의 견해를 너무 확신하지 마라, 이렇게 하면 아쉬움이 줄어든다.

47. 네가 자신에게 정직할 때, 세상에 아무도 너를 속일 수 없다. 48.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어 자기의 결점을 감추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이다.

49. 마음이 질투로 가득하고, 마음이 솔직하지 않고, 말이 바르지 않은 사람은 이목구비가 단정한 사람이라고 할 수 없다. 50. 농담을 많이 하고 유머러스한 태도로 일을 처리하면 생활이 쉬워진다.

52. 남의 생각을 추측하려 하지 마라. 지혜와 경험에 대한 정확한 판단이 없다면, 보통 실수를 한다. 53. 한 사람을 알면 그의 출발점과 귀착지가 일치하는지 보기만 하면 그가 진실한지 알 수 있다.

54, 인생의 이치는 밋밋한 가운데 숨어 있다. 55. 목욕하지 않는 사람은 향수를 억지로 발라도 향이 나지 않는다.

명성과 명예는 진정한 재능과 학식에서 나온다. 덕자연향.

56. 너는 그것을 거절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받아들이는 것이 좋겠다. 역경은 성장에 필요한 과정입니다. 역경을 용감하게 받아들이는 사람은 점점 더 강해질 것이다.

58. 단점을 알려준 사람에게 감사해야 합니다. 59. 남을 배려할 수 있는 사람은 영원히 외롭지 않을 것이다.

다른 사람들처럼 자신의 단점을 정확하게 찾을 수 있다면, 당신의 인생은 평범하지 않을 것이다. 52. 남의 생각을 추측하려 하지 마라. 지혜와 경험에 대한 정확한 판단이 없다면, 보통 실수를 한다.

53. 한 사람을 알면 그의 출발점과 귀착지가 일치하는지 보기만 하면 그가 진실한지 알 수 있다. 54, 인생의 이치는 밋밋한 가운데 숨어 있다.

55. 목욕하지 않는 사람은 향수를 억지로 발라도 향이 나지 않는다. 명성과 명예는 진정한 재능과 학식에서 나온다.

덕자연향. 56. 너는 그것을 거절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받아들이는 것이 좋겠다.

역경은 성장에 필요한 과정입니다. 역경을 용감하게 받아들이는 사람은 점점 더 강해질 것이다. 58. 단점을 알려준 사람에게 감사해야 합니다.

59. 남을 배려할 수 있는 사람은 영원히 외롭지 않을 것이다. 다른 사람들처럼 자신의 단점을 정확하게 찾을 수 있다면, 당신의 인생은 평범하지 않을 것이다.

62. 시간은 언제나 지나간다. 시간을 내서 너의 고민을 씻어라! 63. 너는 견지한다.

4.'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생존을 직시한다' 는 문어문이나 시사에 대해 어느 날 한 사람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 물으면 어떻게 대답할 것인가? 때가 되었습니까? 돈이야? 지식인가요? 도덕적인가? 나는 삶이 가장 소중하다고 말할 것이다.

생명은 완강하다. 그 끈기 때문에 우리는 생명을 두려워해야 한다. 생명도 연약하다. 왜냐하면 그것은 연약하기 때문에 우리는 생명을 사랑해야 한다. 생명은 소중하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나는 벌목꾼이 매일 정기적으로 숲에 가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다. 오늘 아침, 여느 때처럼, 그는 전기톱을 들고 숲으로 왔다. 그는 큰 소나무 한 그루를 골라 움직이기 시작했다.

헤헤', 전기톱의 큰 소리와 함께 소나무가 톱질을 당했지만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했다. 소나무의 거대한 반발력이 그를 땅에 쓰러뜨렸고, 소나무의 줄기가 그의 오른쪽 다리에 세게 부딪쳤다. 지금 심한 통증이 온몸에 퍼지자 그는 기절했다.

그러나 벌목꾼으로서, 그는 자신이 반드시 맑은 머리를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래야만 그는 생존할 희망이 있다. 그는 주변의 모든 도구를 이용하여 생명을 구했다. 우선, 그는 도끼 한 자루를 들고 나무 줄기에 던졌다. 한두 번, 시간이 천천히 흘러가고, 시간의 흐름은 그의 생명의 종말을 나타낸다. 큰 소리가 나면서 도끼 손잡이가 부러져서 도끼를 사용할 수 없었다.

그는 또 전기톱을 들었다. 전기톱이 음을 쳤지만, 그는 곧 줄기가 45 도 각도로 쓰러진 것을 발견했다. 전기톱을 강제로 사용하면 전기톱이 손상될 가능성이 높다. 전기톱이 손상되면 생명의 촛불에 찬바람을 불어 생명의 죽음을 가속화하는 것과 같다.

우리는 무엇을 할까? 우리는 더 이상 망설일 수 없다. 이곳은 황량하고 인적이 없어서, 그에게 쓸 것도 없다. 이때, 한 가지 생각이 그의 머릿속을 스쳐 지나가는데, 그것은 바로 절단이다. 자신의 절단은 큰 위험을 무릅써야 하지만, 당신은 여기에 앉아 죽기를 기다리는 것보다 오른쪽 다리를 영원히 잃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는 잔인하고 잔인하다. 그는 전기톱을 집어 들었다. 그를 죽음의 먹구름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는 유일한 도구는 오른쪽 다리를 톱질했다. 몇 초 후, 그는 죽음의 마수에서 벗어나 생명의 빛으로 향했다.

그는 1 인치, 1 피트, 1 피트 앞으로 기어가려고 시도했다. 그는 매번 오를 때마다 상상할 수 없는 고통을 참아야 하는데, 단지 간단한 붕대일 뿐이지만. 그는 어쩔 수 없이 올라갈 수밖에 없었다. 이런 식으로, 그는 자신의 신념을 확고히 하고, 반드시 죽음의 땅에서 기어나와야 한다. 그가 기어갈 때 뒤에 핏자국이 하나 남았다. 이것이 바로 생명의 강인함, 힘의 위대함, 신념의 확고함이다! 그는 기적적으로 기어 나와 죽음과 악마에게 손을 흔들어 작별을 고했다.

이것은 진실한 이야기이다. 내가 다른 사람에게 이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을 때마다, 나는 이렇게 잔인하고 혹독한 환경에서 죽음의 무정한 추격 속에서 그가 살아남았다는 것을 한탄할 수 없다. 우리는 그에게 충격을 받지 않고, 충격적이고, 감동을 받지 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생명은 위대하고, 생명은 완강하고, 생명은 더욱 신비롭다. 당신이 그것을 소중히 여기고 아끼기만 하면, 그것은 보통 사람들이 상상할 수 없는 기적을 창조할 수 있게 해준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하지만 당신이 조심하지 않는 한, 그것은 당신의 손을 지나 영원한 아쉬움을 남길 것입니다!

생명은 신비롭다. 연약하다. 살얼음처럼 연약하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그것이 강하다고 말하면, 그것은 산처럼 완강하다.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생명이 기적을 일으키게 합시다!

5. 생활을 사랑하지 않는 고문서문은 영원히 자신을 보호하고 여행하기 좋다. 어느 날 물이 맹렬해서 대여섯 명이 배를 타고 호남수로 갔다. 중길, 배가 깨지면 다 된다. 하나는 최선을 다하는 것이지, 남달랐으면 안 된다. 그의 동반자는 "당신은 최고의 수영 선수입니다. 당신은 지금 무엇을 할 겁니까? 클릭합니다 왕위: "나는 천 조각을 가지고 있어, 묵직하다. 나중에 얘기하자. " 그가 말하길, "왜 거기에 가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아니, 머리를 흔들어. 당분간은 유리하다. 자구한 사람들이 해안에 서서 소리쳤다. "너 정말 바보야, 엄호해, 넌 죽었어. 너는 어떻게 살 수 있니? 클릭합니다 그는 또 고개를 저으며 익사했다. 나는 그것을 애도한다. 만약 그렇다면, 반드시 큰 물건을 익사해야 자신을 보호할 수 있을까? 그래서 저는 "장례식" 을 썼습니다.

한 푼도 한 사람을 구할 수 없다. 인간성이 극도로 인색하다. 강물이 오를 때, 그는 필사적으로 강을 건넜다. 중류에 이르러 물이 뛰어내려 반 마일을 표류했다. 그의 아들은 해안에서 배 한 척을 찾아 그를 구했다. 배는 돈을 요구하고, 돈은 거기에 도착한다. 아들은 5 센트밖에 안 냈는데, 가격은 한참 동안 불확실하다. 아버지가 임종할 즈음에 돌아서서 아들을 바라보며 소리쳤다. "내 아들아, 내 아들아, 5 푼으로 너를 구해줄게, 너를 구할 돈이 없어!"

6. 생명을 아끼는 문어문에 대해 원문이 수정되었는지 보자. 왕수자는 아저씨이고 북해 능영도 인간이다.

나는 일곱 살 때 어머니를 잃었다. 우리 엄마는 동네에서 돌아가셨고, 스무 살에 이웃 동네에 와서 기억을 키워서 매우 슬펐다.

이웃들은 이 일을 듣고 더 이상 그것을 위해 일하지 않았다. 스무 살, 남양 유람은 장단풍사에서 끝난다.

집에 병이 나서 상대방을 보지 않으면, 사랑하는 사람을 키우고 동정해야 한다. 네가 회복되면 너는 떠날 것이다. 초평, 북해공융이 사상 주부를 불러 고밀령을 지켰다.

고밀도 여름, 손님의 수는 불법이다. 사람들이 서로 강탈하고 도둑이 손씨로 들어가자 관원들은 그들을 구속할 수 없었다.

쇼는 관원과 인민을 포위했지만 손씨는 그들을 허락하지 않았지만 관원과 인민은 감히 접근하지 못했다. 수관: "감히 공격하지 않는 자는 같은 죄다."

손씨가 두려워하는 것은 도둑이다. 그래서, 그것은 굉 장 합니다.

효를 기르고, 평원을 수리하고, 듣지 않는다. 천하대란이 있을 때는 안 된다.

네, 군내에 반군이 있습니다. 냄새는 고치기 어렵고 녹기 어렵고 밤에는 녹는다.

도둑 공격의 시작 부분에서 좌우에 대해 말했다: "왕만이 귀를 고칠 수 있다!" " 당국은 결국 수리할 것이다. 공을 세우다.

당시 교동도둑은 많았고 교동령은 수정하였다. 노종강, 교동인, 자영업자, 응답 거부.

휴 도 인수 는 마을 에 타고, 루 형제 를 잘라. 모래석은 놀라서 감히 움직이지 못했다. 수리는 나머지를 달래는데, 왜냐하면 그것이 적기 때문이다.

녹을 때마다 어려움이 있어서 집에서 수리할 수 없다. 다른 사람에게서 배우는 것은 쉽다.

청주에 있는 원담은 치료에 종사하며, 유한수를 운전하지 말고 단수를 파괴한다. 헌물이 죽은 후에 수리하면 면제됩니다.

사람들은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원소도 묵시령을 수정한 후 담다른 집으로 바꿨다.

샤오가 죽은 후에도 담담에는 여전히 틈이 있다. 담이 공격을 받았을 때 패배하자 그는 관원을 이끌고 담을 구했다.

담씨는 말했다: "아군이 되면 몰아내지 마라." 담병패, 기병공격, 여러 성읍에 응해야 한다.

담탄은 말했다: "오늘 사직을 배신하고, 덕이 없으면 악이 없으면 왜 외롭을까?" " 수는 말했다: "동래 총독은 바다에 있지만, 이 사람은 반드시 오는 것을 반대하지 않는다." 열흘 후 아내를 버리고 담으로 갔다. 그의 아내는 도둑 에 의해 살해 되었다, 탄 은 le' an 현 을 했다.

담부께서 상인을 공격하려 하자 간언은 말했다. "형제는 여전히 서로 공격하는데, 병패의 도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담담은 매우 불쾌하지만, 그는 자신의 충성심을 알고 있다.

나중에 그는 쇼를 물었다: "외출하는 것이 안전합니까? 클릭합니다 쇼는 말했다: "남편, 형제, 모두 오른손이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이 싸우고, 오른손을 끊고,' 내가 이길거야' 라고 말한다. 만약 그가 그랬다면요? 만약 남편이 그의 형제를 버리고 그에게 키스하지 않는다면, 이 세상에 또 누가 그에게 키스할 것인가! 오만방자한 사람이 있어 빠른 이익을 위해 서로 싸울 것이다. 나는 네가 귀를 다물었으면 좋겠다.

신하 몇 명을 참수하면 다시 잘 사귈 수 있어 사방을 정복할 수 있어 천하를 횡행할 수 있다. \ "탄 은 듣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tangxiang 을 공격했다. 유태조를 구해 주세요.

모파주 (), 담 () 이 반란을 일으키다. 그래서 마오는 군대를 이끌고 남피의 담담을 공격했다.

르' an 곡물 운송 때, 탄 비상 사태 를 듣고, 그들은 탄 에 수십 명을 보냈다. 고밀에 이르러 담담이 죽었다는 소식을 듣고 말에서 내려와 울며 말했다. "군주가 돌아올 수 없다!" " 그래서 그는 태조에게 가서 담의 시체를 묻으라고 요청했다.

태조욕관과 수정의는 묵과해서는 안 된다. 수리는 말했다: "원의 아들 대은, 담의 몸을 빼면 죽이고, 미워할 것이 없다."

마오 Jiayi, 들어 봐. 총독의 식량을 수리하기 위해, 그것은 또한 매우 기뻤다.

담의 깨진, 여러 도시가 모두 복종하지만, 관리 제도만 르안을 듣지 않는다. 태조는 먼저 전국을 통일하라는 명령을 내렸고, 전국을 통일하는 충신을 복구했다. 족쇄 때문에 그는 태조를 만들었다.

털은 기꺼이 용서하는 것이다. 원정부는 관대하게 품고, 권력자는 짐승을 많이 모은다.

마오는 그 권리를 끊고, 심페이 등 가업 수만 명을 잃었다. 그리고 깨진 남피, 독서 수리가, 계곡은 열 명도 안 되고, 책은 수백 개가 있다.

모탄은 말했다: "수재는 허황되지 않다." 리 는 일반 군인, 김 zhonglang 장군 을 하고, 현 웨이 카운티 로 이동 했다.

통치를 위해 강압부약과 상벌이 분명하여 백성들이 이를 부른다. 위국이 일단 설립되면, 대사농을 위해 의사의 의사를 맡게 된다.

털이 체벌을 제기했지만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여 털이 그의 건의를 받아들였다. 마이그레이션은 일반적입니다.

그 후, 그것은 단지 엄격하게 반대이지, 수십 명이 아니라, 공격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문수는 옷을 갈아입었고, 차마가 소환되지 않았을 때 그는 궁문으로 걸어갔다.

태조는 통각탑에서 만나 말했다. "오는 사람은 반드시 왕숙의 통치를 받을 것이다." 재상종 () 이 말했다. "늙었어요. 경성이 바뀌었어요. 아홉 부인이 각자 살고 있어요."

쇼는 말했다: "그 돈을 먹고, 왜 그 어려움을 피할 수 있습니까? 거처는 비록 낡았지만, 재난의 뜻은 아니다. " 한마디로 병든 장교.

Zizhong, 동쪽 라이 현 에 공식, 흩어져 타고 승무원. 초지식 수양은 약관보다 높고, 이왕은 어린 아이를 기초로 하여 모두 멀고, 세상 사람들은 이를 아는 사람이라고 부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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