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4 학년 국어 제 1 권 5 코스웨어
4 학년 국어 제 1 권 5 코스웨어
4 학년 언어 5 코스웨어 제 1 권 1, 서론
현대 교육 기술이 발달하면서 멀티미디어는 새로운 교육 수단으로 점점 더 많은 교실로 들어갔다. 이미지, 문자, 사운드 및 애니메이션을 통합합니다. 직관적이고 생생하며 효율적인 특징으로 학생들의 관심, 감정, 주의를 여러 각도에서 동원하여 교실 수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에서의 역할은 자명하다.
중국어는 백과사전의 어머니이다. 우리 신세기의 학생들도 우리가 이 수업을 더 잘 배울 수 있는 새로운 교수법이 있기를 바란다.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의 국어 교과 개요는 현대 교수 방법의 개발과 활용을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다. 멀티미디어 코스웨어를 이용한 국어 교육은 점차 국어 교사의 기본기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다음은 중학교 국어 코스웨어 제작을 예로 들어 국어 코스웨어 제작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둘째, 언어 코스웨어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및 분류
국어 코스웨어 제작의 난이도에 따라 높음, 중, 낮음으로 나뉜다. 난이도가 낮은 어학 코스웨어는 일반적으로 Powerpoint 와 같은 간단한 제작 도구로 이루어지며, 소량의 사진과 글만 포함되어 연설, 구어 교류 등 단일 줄거리에 적합하다. 난이도가 적당한 국어 코스웨어는 일반적으로 간단한 제작 도구로 완성된다. 대량의 사진, 문자, 소량의 비디오와 사운드를 포함하여 일반적인 교육 요구에 적합하다. 어려운 언어 코스웨어는 일반적으로 Authorware, Flash 등의 특수 도구로 이루어지는데, 여기에는 대량의 사진, 텍스트, 비디오, 사운드, 2D 애니메이션, 3D 애니메이션 등이 포함됩니다. , 핵심 과정 교육에 적합합니다.
국어 코스웨어 내용에 따라 서사형, 설교형, 감정토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서술어 어문 코스웨어는 줄거리가 있는 이야기, 역사, 사건에 적용되며, 표현 수단은 대부분 사진, 문자, 동영상으로 줄거리를 재현하며, 가능한 한 애니메이션으로 사실감을 표현하지 않는다. 설교식 국어 코스웨어는 원리, 원인 등 추상적인 내용을 묘사하고 애니메이션과 문자로 그 구성과 이치를 묘사하는 데 적합하다. 감정류 국어 코스웨어는 작문과 의논문에 적합하며, 늘 그림을 밑그림으로 하여 문자 효과를 강조하여 사고의 목적을 달성한다.
국어 코스웨어를 만들기 전에 자신의 실제 필요와 능력에 따라 국어코스웨어의 난이도와 유형을 결정하여 적절한 표현 형식을 선택해야 한다. 국어 코스웨어의 난이도를 확정할 때 맹목적으로 높은 것을 요구하지 말고 자신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일반 수업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우리는 보통 간단한 소프트웨어로 중간 난이도의 어학 코스웨어를 제작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쉽게 수정할 수 있도록 한다. 적절하게 사용한다면, Powerpoint 와 같은 소프트웨어는 눈부신 효과를 낼 수 있다. 언어 코스웨어에 대량의 애니메이션 효과가 필요한 경우에만 어려운 언어 코스웨어를 만드는 것을 고려합니다.
셋째, 중국 코스웨어 제작의 일반적인 단계
숙련된 프로듀서는 컴퓨터에서 직접 자신의 작업을 시작할 수 있지만, 고품질의 수준 높은 언어 코스웨어는 충분한 디자인과 준비를 거쳐야 하며 다음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첫 번째 단계: 수업 계획을 준비하십시오.
두 번째 단계: 스크립트를 컴파일합니다.
3 단계: 재질 선택.
4 단계: 재료 가공
5 단계: 코스웨어 제작.
6 단계: 패키지화 및 실행.
1. 교안 준비
교수 수업을 합리적으로 설계하다. 언어 코스웨어는 교육, 서비스 교육에 협력합니다. 좋은 교안과 좋은 아이디어가 없으면 전반적인 교시 효과가 없을 것이다.
2. 언어 코스웨어 스크립트 작성
대본과 마찬가지로 국어 코스웨어의 영혼으로 교사의 교학 줄거리 디자인을 구현했다. 극본은 교학 줄거리에 따라 하나씩 편성해야 하는데, 각 줄거리에는 선생님의 연설 내용, 코스웨어에 표시된 글, 더빙,
지도, 언더레이, 애니메이션, 비디오 등.
3. 언어 코스웨어의 소재를 선택합니다
극본은 국어 코스웨어의 요구 사항이며, 소재의 선택은 바로 이 요구를 실현하기 위해서이다. 자료는 텍스트 일러스트레이션, 배경 자료, 비디오테이프, VCD, 사진, 사운드 등이 될 수 있습니다. 소재 선택은 대본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야 하고, 극본의 줄거리에 따라 적절한 표현 수단을 선택한 다음 표현 수단에 따라 소재를 찾아 선택해야 한다.
4. 중국어 코스웨어 소재를 처리하다.
사진은 스캔, 처리, 저장이 필요합니다. 비디오 및 VCD 는 수집, 편집 및 합성이 필요합니다. 소리를 기록하고 처리해야 한다. 소재 처리 과정도 대본 요구 사항에 따라 사후 제작의 형식과 크기 요구 사항을 고려해야 한다.
5. 언어 코스웨어 제작
국어 코스웨어의 난이도와 형식 요구 사항에 따라 적절한 제작 도구를 선택하고 다양한 수단을 종합적으로 활용해 표현 효과를 두드러지게 해야 한다.
언어 코스웨어는 패키지화되거나 실행 파일로 만들어집니다.
이렇게 하면 편집 환경에서 분리되어 다른 시스템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 단계 중 2, 3 단계가 가장 중요하지만 다른 줄거리 표현 수단을 선택하기는 어렵다.
넷째, PowerPoint2003 소프트웨어 환경에서 슬라이드 제작
중국어의 경우, PowerPoint 는 텍스트, 사진, 사운드, 비디오,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미디어를 포함한 멀티미디어 교육용 교재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하고 실용적인 소프트웨어입니다. 우리나라 어학 교재의 절대다수가 파워포인트 (PowerPoint) 로 제작된 것으로 조사됐다. 이는 하드웨어 장비에 의해 결정된다. (현재 국내에서 이른바 멀티미디어 교육 플랫폼은 일반적으로 선생님의 컴퓨터에 프로젝터를 추가하는 것으로, 온라인 멀티미디어 교실은 매우 적다.)
(a) 개척 아이디어
디자인 언어 코스웨어는 일반적으로 "예습힌트, 독서지도, 문제탐구, 공고한 연습" 으로 나뉘며, 각 코너마다 내용이 다르다.
1. 설계 프로세스 스케치:
2. 슬라이드 내용을 간단히 디자인하여 슬라이드 수를 예측합니다 (전체 배치를 용이하게 함).
예를 들어, "시작" 에는 1 장이 있는 문장 제목과 저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네 가지 주요 교육 과정에는 각각 * * * 4 가 필요합니다. 예습 힌트에는 단어 음의, 배경 정보, 저자 소개, 읽기 지침에는 본문 암송, 요점 힌트, 문제 사고 등이 포함됩니다. 각 강의는 3 *** 12 로 구성되며 1, 합계 18 로 끝납니다.
(b) "시작" 슬라이드 제작
1. PowerPoint 2003- 시작-형식-슬라이드 레이아웃, 빈 레이아웃 선택.
2. 배경 패턴 디자인. 삽입-그림-파일에서, 적절한 그림을 언더레이로 선택하고, 마우스로 변경하여 꽉 채운 다음, 그림-"그림 서식 지정" 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밝기와 회색조를 적절히 조정하여 페이드합니다.
3. 문장 제목과 버튼을 설정합니다.
방법: 삽입-텍스트 상자, 문자를 입력한 후 텍스트 상자-텍스트 상자 서식 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만족할 때까지 옵션을 적절히 조정합니다.
각 텍스트 상자를 개별적으로 설정하고 글꼴, 크기 등을 설정합니다.
4, 배경 음악 설정
영화 및 사운드 파일의 사운드를 삽입하고 적절한 사운드 파일을 선택한 다음 프롬프트에 따라 자동 또는 클릭된 사운드 재생 모드를 선택합니다.
(3) 버튼 효과 설정
버튼에는 두 가지 효과 설정이 있습니다. 마우스 클릭과 마우스 이동 시 강조 표시 (색상 변경) 에는 다음과 같은 하이퍼링크 설정이 포함됩니다.
미리 보기 힌트의 설정을 예로 들자면, 텍스트 상자-동작 설정, ① 마우스 클릭 선택-
-[하이퍼링크 대상] 을 클릭하여 [슬라이드 2] 를 선택하고 [강조하려면 클릭] 을 선택합니다. ② "롤오버" 를 선택하고 "롤오버 시 강조 표시" 를 클릭합니다.
다른 설정은 비슷하며 일일이 설명하지 않습니다. 단, 하이퍼링크 대상에서 스위치백 및 종료가 각각 1 및 화면표시 종료를 선택한다는 점이 다릅니다.
(4) 기타 슬라이드 제작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첫 번째 슬라이드를 복제할 수 있습니다. 복사 방법: 일반 뷰에서 맨 왼쪽 디스플레이를 클릭한 다음 복사하여 붙여 넣습니다. 복사 후 수정합니다. 두 번째 슬라이드의 슬라이드 3 장을 복사하여 각각 "자음 의미", "배경 자료", "저자 소개" 로 사용한다. 내용도 비슷한 방법으로 텍스트 상자로 삽입됩니다.
(5) 멀티미디어 데이터 수집 및 사용
1, 일부 비디오 파일, 애니메이션, 사운드, 그림 등. 코스웨어와 관련된 경우/에서 다운로드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2. 비디오 파일 삽입: 그림 및 사운드와 유사: 삽입-영화 및 사운드-파일의 영화. 적절한 영화를 선택하고 프롬프트에 따라 "자동" 또는 "클릭" 영화 재생 모드를 선택한 다음 마우스를 사용하여 적절한 화면 크기로 재생합니다. 다음 그림과 같이 나타납니다.
(6) 스턴트 처리
1, 슬라이딩 스위치
"슬라이드 쇼"-"슬라이드 쇼 전환", 셔터 선택, 축소 및 확장, "전환 방법" 에서 "클릭" 취소 동시에 소리와 속도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그림과 같이:
2, 텍스트 효과 처리
텍스트 상자를 선택하여 효과를 설정하고 사용자 정의 애니메이션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효과 추가 시작, 경로, 속도를 수정합니다.
3. 애니메이션 구성표 설정
"슬라이드 쇼"-"설계 방안", 적합한 방안 선택.
설정할 때 위의 모든 항목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7) 포장 및 시행
디버깅이 완료된 후 다른 컴퓨터에서 재생하려면 패키징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코스웨어에서 선택한 사진과 비디오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방법: 파일-CD 에 포장-이름-폴더로 복사-저장 위치 설정-확인, 잠시 기다려 결과 폴더를 복사하거나 구울 수 있습니다.
다섯째, 각기 다른 종류의 편장의 국어 코스웨어의 표현 수단과 제작 기술.
1. 문장 제목
문장 제목은 일반적으로 국어 코스웨어의 첫 화면에 위치하여 문자 효과로 두드러진다. 제작 기술: 문장 주제를 나타내는 그림을 언더레이나 지도로 선택합니다. 제목의 문자는 큰 글자로 되어 있으며, 문자 애니메이션을 통해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음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문자 효과를 강조하기 위해 Photoshop 에서 문자를 획이 있는 큰 글자로 처리하고 png 형식으로 저장하여 언어 코스웨어로 가져와 완벽한 투명 오버레이 효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2. 내용 및 제목
문자 효과를 위주로, 언더레이를 하고, 가능한 한 사진을 추가하지 않고, 주제를 희석하지 않도록 한다. 초점은 장 간에 점프할 수 있는 버튼, 특히 버튼의 돌출과 누르기 효과, 사운드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줄거리를 묘사하다
주로 문자와 그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림은 후벼서 부드러운 가장자리 이미지로 처리되어 배경과의 융합을 실현해야 한다.
4. 주요 줄거리
애니메이션은 사물의 내부 구성과 운동 노선을 분해하고 전시하는 주요 방법이다.
5. 역사 자료
동영상과 사진을 위주로 설명문을 곁들여 사실감을 부각시킵니다.
6. 서정적 및 토론 줄거리
언더레이와 문자를 페이드하는 것을 위주로 문자 효과를 강조하다.
7. 본문의 줄거리를 배우다
주로 글과 소리내어 읽는 소리로 구성되며 배경 음악이 곁들여져 있다.
여섯째, 코스웨어 자료 수집
멀티미디어 코스웨어는 텍스트, 그림, 사운드, 비디오, 애니메이션의 조합입니다. 그 이미지는 생동감 있고, 교학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여,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높일 수 있다. 좋은 코스웨어를 만들려면 먼저 코스웨어 스크립트를 디자인하고 코스웨어 소재를 수집해야 한다. 코스웨어 소재는 코스웨어의 기본 요소이며 코스웨어 제작의 출발점이다. 코스웨어 소재가 제대로 준비되지 않은 것은 음식을 볶거나 밥을 먹지 않는 것과 같다. 코스웨어 자료 수집은 정말 중요하며,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며, 반드시 적절한 코스웨어 소재를 수집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여기서는 멀티미디어 코스웨어 자료를 수집하고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코스웨어 자료의 출처
코스웨어 자료 온라인 검색 (1)
인터넷은 텍스트, 사진, 사운드, 비디오, 애니메이션이 많이 들어 있는 가장 큰 정보 교환 플랫폼이며, 대부분 무료 리소스로 쉽게 수집할 수 있습니다. 구글, 바이두, 소호, 야후, 시나닷컴 등 인터넷 검색 엔진을 통해 문자, 사진, 사운드, 비디오, 애니메이션 등 필요한 코스웨어 소재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바이두 검색에서 웹 페이지나 사진 중 하나를 선택하고 키워드를 입력하면 웹 페이지나 사진과 같은 코스웨어 소재를 검색한 다음 키워드 뒤에 PPT 나 SWF 와 같은 파일 형식을 추가하면 원하는 PowerPoint 또는 플래시 코스웨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평소 인터넷을 할 때는 관련 학과의 홈페이지를 둘러보고 자신이 좋아하는 홈페이지나 웹사이트를 즐겨찾기에 보관하여 다음에 쉽게 열 수 있도록 해야 한다.
(2) 코스웨어 자료의 엑스트라넷 마이닝
인터넷 외에도 교육용 비디오, 녹음테이프, VCD, DVD, CD-ROM, 사진 등이 있습니다. , 학교, 도서관, 시청각 제품 가게 등에 갈 수 있습니다. 관련 자료를 검토하고, 협의를 통해 서로 정보를 교환하고, 임대, 복사, 스캔, 필요한 귀중한 코스웨어 자료를 구매하다. 조건부로 관련 기관이나 전문가와 함께 시청각, VCD 등의 교재를 제작한다.
(3) 코스웨어 자료 분류
코스웨어 자료를 수집한 후 문자, 그림, 사운드, 애니메이션, 비디오, 버튼, 아이콘, 커서, 배경 그림 등과 같은 유형별로 삽입합니다. 학교는 각 학과에 따라 온라인 코스웨어 자료 라이브러리를 구축하고, 교사의 우수한 코스웨어 자료를 코스웨어 자료 라이브러리에 흡수하여 자원 즐거움을 얻고 교사가 코스웨어를 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일곱째, 중국 코스웨어의 예술적 아름다움
(코스웨어림의' 설산 신전',' 뇌우',' 기억군',' 염노교 회고' 와 결합)
1 .. 창조적 아름다움
코스웨어 제작 자체는 작가의 종합적인 자질의 구현이며, 제작자의 교육 교육과 교재 개혁 방향에 대한 파악, 교실 수업에 대한 이해, 현대 교육 기술에 대한 이해를 보여준다. 창의적인 아름다움을 얻기 위해서는 코스웨어를 만들기 전에 대량의 사진과 벽지를 검색하여 이 코스웨어와 관련된 사진과 월페이퍼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 코스웨어와 관련된 사진과 동영상 클립을 코스웨어에 적용해 교실에서 칠판에 표현할 수 없는 것을 교실에서 생동감 있게 재현해 교실 효과를 더욱 생동감 있게 연출해야 한다. 멀티미디어 코스웨어를 만들기 전에 반드시 정성껏 준비해야 한다. 제작자는 교재를 열심히 연구하고, 요점을 강조하고, 난점을 돌파하고, 책에서 비롯되며, 책보다 높고, 책을 쉽게 디지털화해서는 안 된다. 그래야만 고품질의 코스웨어를 만들 수 있다. 제작 과정에서 선생님은 마치 감독과 같다. 어떻게' 배우' (즉, 소재) 를 적당한 위치에 놓고 연기를 잘하게 하느냐는 감독의 수준에 따라 달라진다. 따라서 교사는 코스웨어를 설계할 때 반드시 교육 내용을 철저히 파악하여 코스웨어를 위한 교안을 설계해야 한다.
예를 들어 소설과 대본을 가르칠 때 학생들의 줄거리에 대한 개괄적 능력을 훈련시키기 위해 시각적 이미지로 학생들의 줄거리에 대한 인상을 깊게 할 수 있다. 이 텍스트는 학생들이 줄거리를 요약할 수 있도록 6 개의 그림을 디자인할 수 있다: 1. 창주는 우연히 고인을 만났다, 2. 임충에 반대하는 음모를 꾸미다, 3. 코치 추천, 4. 목장 이양, 5. 나가서 술을 팔아요, 6. 적을 죽이다. 설명문을 강의할 때 설명 과정을 차례로 슬라이드로 만들 수도 있다. 이런 사상은 풍경과 서사를 묘사한 산문과 시에도 쓸 수 있다. 예를 들어' 진원춘 창사' 라는 단어는 학생들이 단어와 어구의 내용을 충분히 상상하고 감지할 수 있는 기초이다.
사실 9 개의 그림을 전시할 수 있어 학생들의 인상과 이해를 더욱 구체적으로 할 수 있다. 사진은 다음과 같이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상강이 북상하다. 2. 오렌지 차우. 3. 만산이 들판에 가득하다. 4. 층림만염. 이 강은 물이 가득합니다. 6. 수백 명이 유량을 위해 싸우고 있다. 7. 독수리가 하늘 높이 올라간다. 8. 이 물고기는 매우 얕다. 9. 중류에서 물을 치고, 파도가 날으는 배를 막는다. 또 산문' 고도의 가을', 극본' 뇌우' 등 많은 글들이 이런 생각을 모방하여 사진을 만들어 코스웨어에 추가할 수 있다.
2. 아름다운 화면
완전한 멀티미디어 코스웨어는 일반적으로 제목, 주요 내용 및 마지막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일반적으로 제목 섹션에는 배경 그림, 코스웨어 주제 및 작성자 정보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제목은 코스웨어가 관객에게 주는 첫인상이기 때문에, 그 제작은 종종 정교하게 다듬어야 사람을 끌어들일 수 있다. 예를 들어,' 적벽회고' 의 어문 코스웨어와 같이, 나는 파도 암초를 배경으로 한 강을 선택했고, 기세가 웅장하여, 단번에' 돌아오지 않는 강' 의 느낌을 주었다. 영화 꼬리는 마이크로웨이브가 출렁이는 강을' 안녕히 계세요' 배경으로 화면이 예쁘고 보기 좋아요! 나는 고풍스럽거나 수수한 흰색 바탕의 배경을 주제 내용으로 선택하여 화면 전체를 산뜻하고 단아하며 역사의 존엄성으로 가득 채워 조화로운 미감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참고: 코스웨어 제작시 컬러 매칭 방법
코스웨어 제작에서 색상의 선택과 배합은 코스웨어 제작자가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문제입니다. 두 가지 기본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교실을 지루하고 재미없게 해서는 안 되며, 학생들을 답답하게 해서는 안 된다. 동시에 그다지 열정적이지 않아 학생들을 너무 흥분하게 하여 주의력 분산, 시각적 피로, 심리적 공황을 초래하였다.
둘째, 화면의 밝기와 가독성을 충분히 고려해서 화면에서 멀리 떨어진 학생이 화면의 내용을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위의 두 가지 기본 요구 사항에 따라 코스웨어 제작자는 다음 세 가지 측면에서 코스웨어 제작시 색상 일치 방법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교육 대상의 색상 조화에 대한 선호도
4 ~ 15 세 어린이, 즉 초등학교부터 중학교 학생까지 순도가 높은 밝은 색상 (예: 순홍, 노랑, 파랑, 녹색) 을 선호한다. 15 ~ 20 의 청소년, 즉 고등학생은 순도가 낮은 색상, 즉 오렌지색, 분홍색, 청보라색, 황록색 등의 복합색을 선호한다.
2. 색채 배합을 이용하여 교육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색채는 각종 감정을 불러일으켜 감정을 표현하고, 심지어 사람의 정상적인 생리감각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 교수 분위기의 필요에 따라 배색을 할 수 있습니다.
(1) 즐겁고 슬픈 교육 분위기 조성
빨강, 노랑, 가루, 분청색, 연한 보라색 등 단색이나 연한 색이 밝고, 순도가 높고, 광도가 커서 몸과 마음이 즐겁고 즐겁다. 혼합 된 색상은 밝고 활력이 넘칩니다. 이런 코디는 적용 범위가 넓어 뚜렷한 정서적 편차가 없는 교육 환경에서 생동감 있고 열정적인 교육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쾌활한 색깔과는 달리, 회색, 냉색, 어두운 색은 사람을 슬프게 하거나, 고통스럽거나 은은한 슬픔을 느끼게 하거나, 추억을 불러일으키거나 연상을 불러일으킨다. 조합톤의 색상 대비가 약하고 조용하다.
(2) 흥미롭고 조용한 교육 분위기 조성
오렌지, 노랑 등 밝고 순도가 높은 색은 사람의 시각신경을 자극하기 쉽고 흥분과 흥분을 불러일으킨다. 콤비네이션 톤의 컬러 대비가 강렬하고 밝아 눈길을 끈다. 이런 배합은 학생들의 적극성을 효과적으로 동원하여 창의력을 자극할 수 있다. 파란색, 녹색 등 일부 중간색은 사람을 조용하고 평화롭게 하기 쉽다.
코스웨어 디자인의 색상 선택은 디자인 초기부터 고려해야 한다. 하나의 코스웨어에는 하나의 주색이 있어야 하고, 다른 색상은 보조작용일 뿐이다. 코스웨어의 균일한 색조는 코스웨어의 전반적인 스타일을 통일하기 위해 학습자의 안정적인 학습 정서를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고 중요하다. 한 코스웨어나 한 페이지에서 코스웨어의 색상 선택은 서너 가지 색상 내에서 제어되므로 너무 많은 색상을 사용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너무 많은 색깔을 사용하면 때때로 역효과를 낼 수 있어 어수선한 느낌을 준다.